티스토리 뷰


후추

수호 별이 시우민 탄이 디오 먹물 후추 찬열 토벤 백현 몽룡 카이 짱구 짱아 몽구 세훈 비비 첸이랑 이씽만 애완동물 키우면 엑소 애완동물 모임 으로 정모하면 되겠다 리얼리티도 좋고요,,
그러고보니 K멤버들 다 댕댕이 키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 몽룡이 토벤이 먹물 후추 몽구 짱구 짱아 비비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잘 지내고 있는지 물어봐주세여 ㅋㅋㅋㅋ
얌전한 먹물이랑 후추 보고 찬열의 호크룩스인 토벤이가 떠오름 ,,
경수가 먹물이랑 후추 산책 겸 쫑쫑쫑 걷고있으면 반대편에서 토벤아악-!!! 하면서 목줄잡고 토벤이랑 뛰어오는 찬열이...
댕댕이들 먹물 후추 토벤 찬열
엑소 반려동물 리얼리티 MC얘둘이 왜 개판을 만드러놋는지 솔묭해줄수이쏘?^u^ 침착왕 장이씽(공룡 코스튬 장착) 멍멍파준면(별) 백현(몽룡) 찬열(토벤) 경수(후추먹물) 종인(짱구짱아몽구) 세훈(비비) 냥이파민석
탄이 별이 몽룡이 토벤이 먹물,후추 몽구,짱구,짱아 비비 다 같이 리얼리티 찍어주라... 멍이들 속에 탄이 혼자 냥이야 근데 탄이도 개냥이라며 진챠 보고싶다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Bendy_nien

엑소 애완동물🐶🐱 준면 별 🐶요크셔테리어 백현 몽룡 🐶웰시코기 찬열 토벤 🐶푸들 경수 먹물 후추 🐶푸들 종인 몽구 짱구 짱아 🐶 푸들 푸들 푸들 세훈 비비 🐶 비숑 민석 🐱탄


찬열

171128 찬열 생일파티 토벤이 관련 답변들이 하나같이 너무 귀여워서 모아봤습니다 ㅇㅍㅇ 🐶
찬열 좋아하는 벤이에요 채백님 반가워요 💗
종대 상 타러 가는뎈ㅋㅋㅋ박찬열 쇼파 넘음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벤이주인다움ㅋㅋㅋㅋㅋ
토벤이는 찬열이 닮고 먹물이는 경수 닮아보여서 너무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성격도 그럴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아들 닮아찌..
171210 빼빼로팬싸 찬열이 토벤이 멋진해적되라고 밀짚모자 선물줬다니까 되게 좋아해ㅋㅋㅋ 인스타에 올려달라고 햌ㅅ움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찬열이랑 토벤이랑 경수랑 먹물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비

비비안 에델바이스가 아세라 귀 청소 해주고 있던데. 에델지금 네 목숨은 내가 잡고 있어! 히히히! 아세라 꺄하하하! 에델 히히... 여긴 고막...이소골...코르티기관...뇌! 아세라 간지러! 벤둘이 잘 노네요?


먹물

먹물 토벤이 쌍둥이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벤이는 몬가 길쭉길쭉하구 먹물이는 땡그란거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닮았어 진짜


이름

내 이름은, 헬렐 벤 샤하.. 빛을 나르던 천사, 그리고 빛 그 자체.. #lucifer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드림캐쳐-emotion I.O.I - 소나기 디아크 - 빛 티아라 - 내이름은 세븐틴 - 웃음꽃 블랙핑크 - 붐바야 레드벨벳 - 피카부 에이핑크 - I Do 벤 - 안갯길 승
이름? 샤델존 벤.내 이름 이상한거 나도 알아. ㅍㅍ
유키랑 모모도 디센이랑 노벤 이름 모르다보니 노벤의 소란에 눈뜬 유키가 오하요 모모( 이거 꼭할것같음 아니 인사니까 당연히 하겠지만 ㅜ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na_chark2

[수상한 메신저 / 세븐여주, 벤더우드] (2세썰) - 이름
*클라우지우스 - 겐센 - 지클레 - 리볼텔라 - 틸 게외보르트 - 트리첸바 *클라우지우스 - 아벤트로트 - 라티스본 - 발터 - 틸 게외보르트 - 트리첸바 (왕이 된다고 이름이 길어지진 않아요.) *비달 - 프리드리히 - 무


애플렉

벤 애플렉이 배트맨에서 하차할 거란 루머는 끊임없이 돌고 있습니다. 오늘 나온 루머에 따르면 벤 애플렉의 하차는 기정사실이고, '매드맨'의 존 햄이 그 역을 탐내서 열심히 캠페인 중이라고 하네요. 어디까지나 루머입
벤 애플렉 평상시에도 별로 관심도 없었지만 배트맨 이미지 더럽힌건 용서가 안된다 ㅋㅋㅋ 더러운 범죄자 새끼 ㅋㅋㅋㅋㅋ 혹시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탐라에 벤 애플렉 파는분들 있으면 그냥 저랑 따로 갈길갑시다...^^ 범죄자 얼굴만 봐도 구역질날거같음
벤 애플렉 너무 예뻐 진짜
벤사과 팬들이 벤 애플렉 빻았다고 인정 하니까 존나 이유없이 뭐든 까고보는 사람들 생기는 것 같아 짜증남. 여러분들의 새끼들도 어딘가 한구석은 빻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예의가 있어서 안 까는거에요 덕질하는 좁은 판에서 서로
그리구 님들 예의 없는건 맞지. 벤애플렉이 싫다고 해서 그사람 팬 개인이 부당한 말 들을 이유는 없지 않음? 인용으로 별 소릴 다하는데 그건 옳다구 생각하시는지? 트위터 워딩 센거 하루이틀 겪는거 아닌데 볼때마다ㅋㅋㅋ

팬덤 자체를 욕한 것도 아니고 하차루머 도는 김에 하차해 라는 건데 왜? 갤가돗은 하차하라고 해도 되고 벤 애플렉한테는 그렇게 말하면 안 됨?ㅋㅋㅋㅋㅋㅋ....너무 불균형해서 웃기지 않나
그리고 벤애플렉 빻았다는 걸 인정( 이 워딩도 존나 웃긴다. 벤 애플렉이 한 성추행은 실제인데 뭘 인정하고 자시고 함?
성범죄 저지르고도 멀쩡히 잘 나가는 자기 배우 욕 들어 먹는게 꼴보기 싫다고 남들 눈치주는건 대체 무슨 짓이야?? 하다못해 벤 애플렉이 자숙을했어 뭘했어 여태까진 입 싹닦고있다 문제되니까 트위터에 사과문 하나 띡 올리
아 벤 애플렉.. 제 탐라에는 그런분 없는거같아 그냥 말하지만 실드치는 거 싫어합니다.. 외모나 태도가지고 뭐라하는건 나빳다!고 말하시는 분 잇는데 굳이 걔 아녀도 배우 외모 컨디션이나 태도 문제삼는 경우는 많던데요..
벤 애플렉은 배우로서 자격이 없는 사람임. 연기도 중요하지만 다른 배우들과 합 맞추고 홍보기간에 돈 받은 만큼 프리미어에 열중하는 것도 배우의 일 아닌가? 인터뷰 때마다 혼자 센터에서 영혼탈출해있는것도 심각한데 레이는 열심


대체

약간 해피에레한테 조련당하는 기분이다, , 1월에 드림트래블 너무 갓스토리여서 쿨타임 채우느라 그후로 피네하코 안주는건가싶다가 하코’가챠’준다길래 화내니까 다시 또 갓스토리로 나 울리고 그다음 또 대체 언제 하코이벤주
벤 애플렉은 아니여야 한다 아님 사정이 있었으니 이해해야한다? 대체 왜 갤 가돗은 내가 좋아하는 배우아니니까 상관없고 벤 애플렉은 좋아하니까 그럼 안 된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죠... 배우로서 평가받고 비판받는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kazezemoons


따로

2017 HAPPY YOUR DAY for chanyeol 이거능 토베니꼬🐶🐶 박스샷에 있는 비닐 속 검은 물체는 토벤이를 위한 카시트 입니당... 따로 사진을 못 찍어서ㅠㅠ 후에 후기에서 보여드릴게여...ㅁ7ㅁ8
혹시나 해서.......... 인트로 뒤로감기 해봤는데 너무 놀라서 말이 안 나오는데요 ..... .... .......... 멘트 따로 안 적을테니까 꼭 들어보세요 ...... 세상에......진토벤.. #거짓말이야 #B1A


볼때마다

ㅇㅇ 잘나가는거 볼때마다 아니꼽다... 저리는 벤에플렉도 ㅂㅅ인데 얘까지 있어서 앞으로도 안 볼듯...
솔직히 카일로 볼때마다 내면의 유교맨이 '저... 저 지 애비를 죽이다니 파렴치한 놈....' 이랬는데 라제 보면서 갑자기 내면의 강형욱 나와서 유교맨이랑 적당히 타협함; 보호자님 이건 벤만의 잘못이 아니에요 보


된다고

루크가 벤을 보며 느꼈을 것 역시 이와 같다고 생각한다. 벤은 루크가 사랑하고 지켜온 모든 이들을 없애버릴 수 있었고, 루크가 이에 대해 느꼈을 공포를 가벼이 여겨서는 안 된다고 본다.


귀여운

171208 💓2017 HAPPY BIHDAY TO CHANYEOL💓 토벤이를 위한 유치원 케이프예요!! 귀여운 명찰이 포인트🐶
리퀘박스 벤투레나~ 잘 이해한건지 모르겠네요!! 귀여운 썰 감사해요~

트위치가 첫 구독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구 독 이 벤 트⭐️ (쩌렁쩌렁) 알티해주신 분 중 한 분께 아키텍트님 방송 정기구독 1개월권을 드립니다 \^^/ 이렇게 귀여운 6종


아버지는

강한설김혜선씨, 솔직한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아이가 마당의 큰 벚나무를 벤 것을 아버지에게 솔직하게 말했을 때, 아이의 아버지는 그걸 용서했다고 하는데..왜 그랬을까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김
이베르잘 들어봐. 한 아이가 마당의 커다란 벚나무를 벤 것을 아버지에게 솔직하게 말했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것을 용서했어. 왜인지 알겠어? 메이카그 아이가 아직 도끼를 들고 있어서겠죠. 이베르:
벤 케노비는 타투인의 노망난 늙은이라고 하루 종일 까이기는 하지만 루크의 “제 아버지는 어떤 분이셨나요?” 라는 질문에 “연애할 때 존나 유난 떨다가 결국 여자친구랑 헤어진 놈이란다 내가 자료 사진이 있는데...” 같은 말


그림

히히힛, 감사합니다!! 챠니님 벤디 그림도 탐라에 올라오는 거 잘 보고 있습니다!
ㅜㅠ 브랫네잇 검색하다가 늘 그랫듯 벤타님ㅁ 그림 보는데 너무 잘그리셔서 무릎박앗다 최고된다 진짜 너모 조아서 봤던거 다시보고 그랫ㅇ다.. (광명찾음) 너무 좋은 것이다 진짜 브랫네잇 하아ㅏ
학ㄱ교 도서관 낙서게시판에 벤고님이랑 대문짝만하게 적어놓음ㅋ ㅋ ㄱ ㅋ 그림두 그림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bambolmiso

이 엽서(4살 벤솔로가 그린 그림) 재고 있는데 간단한 수요조사할게요, 몇장 안남아서.. 사실 분만 투표해주세요(타래 이어짐


흑흑느흑흑늘드므흑나도벤싱볼래
벤볼러, 박봄 디스곡 만든 케미에 "확 불 싸질러 버릴까
디스테란 속 명예로운 미술국가 코임벤 출신의 마법사입니다. 마법이 발화된 이후로는 마법사들의 연합 크레나의 영토로 주 생활지역을 옮겼으며, 주요 마법은 상상 현실화입니다. 마법사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마법진 형성에 능숙하며
퇴 사 한 기 념 으 로 알 티 이 벤 트 를 엽 니 다 ! ! 추 첨 으 로 계 좌 로 만 원 입 급 해 드 리 겠 습 니 다 ! ! 추 첨 날 짜 는 마 지 막 월 급 날 짜 인 1 2 월 0 7 일 추 첨
20. 망붕주의 놀랍게도 모든 팬덤에는 오빠와 본인이 특별한 관계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착각을 벤티사이즈로 하는 팬들이 존재합니다 사실 모두가 새우젓일리는 없고 그 중에 머 볶음용 새우 튀김용 새우 있겠지만 그래도 다같은 절지
내가 웃기다고해쿄낰ㅋㅋ 니친놈 탱시ㅜ내려서ㅜ얼굴 ㅆ잇고 누워ㅛ어 잘자ㅜ수벤아

요즘 유행하는 표정분석기를 돌려보았다 분석 대상은 주로 사석에서 찍힌 벤마 사진 그 결과 베네딕의 헛된 자제와 마틴의 끓어오르는 잡념의 조화가 훌륭했다
데벤져 팬텀에 비하면 너무 세서 최애 데몬으로 바꿀 수도 있을 거 같앗슴
벤디 어케 그리더라
카제님도 에삐벤다미 던지고 그만 자러가ㅏ야겟다요
예전에 과학부 옷 입은 벤...재업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엇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벤스타인- #명언 #좋은글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포켓몬스터 피카츄 요괴워치 지바냥 바팀 벤디 컵헤드 컵헤드 용마우 kk 파워퍼프걸 블로섬 괴도조커 괴도조커 핀과 제이크 비모 넘었엉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quips_qp

괜찮은거가타! 존햄! 그치만 벤이 굳혀놓은 브루스웨인 인상이 많이변하긴하겠군
베벤어 안주거써요 ㅠ
벤다곤 간잽 넘 하고싶은데 지금 몬액 주서먹ㄱ기도 바빠서ㅋㅋ큐ㅠㅠㅠ 걍 트이타 친구들이 올리거나 알티하는것만 겨우 먹고잇음.. 나 진자 덕질에 게으른 사람이라 😔
벤어 안죽엇어 위대한.. 벤어는... 별이되셧다...
고양이혀라서 뜨아벤티 시킨지 50분짼데 아직 한모금도..
) 윤하 신곡 많이 들어주세요 12월 11일 월요일 오후 6시 윤 하 신 곡 티 저 와 함 께 도 착 한 콘 서 트 티 켓 이 기 뻐 서 하 는 알 티 이 벤 트 누 구 나 알 티 만 하 면 되 구 제 가 뭘 드 릴
잠결에 누군가 이불을 덮어주는 손길이 참 좋다. 깨어났을 때 이불을 덮어준 이는 곁에 없어도, 손길이 남기고 간 온기로 따뜻한 아침을 맞았던 기억이 난다. 누가 그랬다. 이불을 덮어주는 건 꿈에서 길을 잃지 말라는 당부와

차녀리 서포로 토벤이 옷들 들어간거 진짜 너무 귀여워 미치겠다
1월 9일 까지 다이어트 성공못하면 이 글알티한 분 치킨쏩니다 !!!!! 실패하면 트친한정x로 쏩니다 성공하면 트친한정으로 다른 앑ㅇ벤할게요!! 목표는 현스펙에서 9kg 빼기입니다아아아
벤은 잘생겼음. 괴물로 변신하는게 멋짐. 아저씨는 얼굴만 잘생겼음. 변신은 못함. 근데 벤보다 잘나보임. 왜지?
ㅋㅋㅋ ㅋㅋ 궁으로 난간 끌고가는거 개그켬... 마자 상향먹ㄱ엇다매...ㅋㅋㅋㅋㅋㅋㅋ 난 피방가서 공식돌려서 긍가 클리브는 못봤던것같아 론은 계속 벤당하고 흑흑!!!! 사퍼하구싶다 사퍼ㅠㅠㅜㅜㅜㅜㅜㅜ
일어났어요? 커피 한잔 어때요. ...벤, 그새 졸면 어떡해요.
에벤 냉장고에 토마토 재워놨으니까 먹고 싶을 때 먹어. 미카엘 음.. 깨우면 돼? 에벤 자는 거 먹어, 아프지 않게.
일이 없을 때 뭘 해야 할 지 모르겠다는 직장 동료 언니에게 피어클리벤의 금화랑 낙원과의 이별 영업했다 흐흐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Precioso1127

아맞다 벤고님 오늘 어쩌구 가신다고 하셖지
저 한창 논문 써야 할 때 스벅 벤티+레드불 or 핫식스 달고 살아봤는데 바로 부정맥 생겨서 진짜 무서웠어요. 건강 조심하세요... ㅠ.ㅠ
그럼 기미에 언니를 죽인 게 벤조 씨란 말야?
그래서 피어클리벤의 금화를 읽고 있습니다. 저 장면 전환이 훌륭한 글 정말 사랑해요 제가 용 이야기를 너무 사랑해서 오늘은 나타샤가 흰 당나귀를 타고 올지도 몰라
맃님 글도 읽어야대... 따흑... 근데 피어클리벤의 금화 맨날 쪼끔씩 읽다 보니깐 계속 밀려서 읽을 시간이 없다 글 너무 오랜만에 읽어ㅜㅠㅠㅠㅠㅠㅠㅠ흐흑 조아라 안들어간지도 오천만년 시간날때 이거 빨리 다 읽어버려야지
"이런 까닭으로 나는 술을 마실 것을 역설하네.이 세상은 어리석기 짝이 없네.이 녹음짙은 아름다운 계절에,어여쁜 여자와 팔짱을 끼고 들판에 나가서 갓 벤 꼴 향기를 만끽할 수 있을 이때에 저 어리석은 작자들은 서로 치고받고 죽이려고만 든다네!"그랑테르
벤더 목소리 너무 좋은 사람 접니다 녹는다 녹아 아주 그냥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Bendy_nien

벤인 원하지도 않는데 내가 피젤이랑 떨궈놔서 피젤은 피젤대로 맘 상하고 하벤은 하벤 대로 맘 상하고 난 어 (공기가됨
로그마다 음식 묘사에 한 페이지를 할애하는가 하면 작품마다 떠오르는 미각적 심상이 있다. 초딩땐 원미동 사람들을 읽으며 따뜻한 계란옷을 입힌 두부에 엷은 간장을 상상했고 지금 피어클리벤의 금화에선 발효한 빵에 치즈를 바르고 수프를 떠먹고 싶다구...
피어클리벤의 금화 읽으면 아침 일곱 시 즈음에 졸린 채로 데운 덜 으깬 덩어리가 남아있는 감자 수프에 조금 오래 묵은 호밀빵을 찍어먹고 싶어... (존나구체적;)
벤 카슬러
"그럼 가 봐, '벤'. 9가 327번지 4동이야. 여긴 내가 알아서 할 테니 가서 좀 자 둬."
㈜딤커뮤니케이션 벤처 * 경력 신입·경력1년↑ * 상세정보 정규직 회사내규에 따름 주5일 #딤커뮤니케이션_정규직_3000이상 #대기업_정규직_3000이상 #취미_취업에미치다 ...
내가 언제 사신으로서 벤다고했나?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Mobusidl

제가 좀 사고가 있었거든요.우리 벌써 벤줄리를 지나친건 아니죠?
🎙진영 진토벤 🐹그러면 신우형은 쇼펭이랑 신동우 합쳐서 신펭! 아니면 신짜르트! 🐶신짜르트 신짜르트 긔여어..o(-(
그리고 또 다시 같은 벤 옆자리 •••
'벤벤'이라는 태초로부터 전해온 강력한 힘을 가진 신성한 물체가 있었는데, 이 불가사의한 돌은 신화에 나오는 성스러운 새 베누를 상징하기도 하는데 베누가 나타나거나 사라지는 것은 우주의 큰 주기, 세계의 붕괴나 재생과 관계있다고 믿었습니다.
암피한초덕에 둘 다 깸 다음은 둘 다 깰수있는 벤시 한초다
확인받는 걸 좋아하거든 벤, 저녁먹어야지
벤이 그리다가 자러갈게요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no_more_DOBU

세 디 절 기 념 으 로 알 티 이 벤 트 를 엽 니 다 ! ! ! 추 첨 을 통 해 계 좌 로 1 2 1 2 원 입 급 해 드 리 겠 습 니 다 ! ! 추 첨 날 짜 는 세 디 절 1 2 월 1 2 일 에
벤이랑도~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더 안전하다고 가정하기 어려운게 의료기기/의약외품으로 등록되어있지 않은 일반제품도 사실 약국에서 얼마든지 판매 가능하기 때문에...! 약국에서 파는 젤 중에도 메칠파라벤/글리세린류/글라이콜류 첨가
다크어벤저3는 어떻게 키워야할지 모르겠네 전투력 남들은 몇백만 이러는데 나는 몇십만이야;;
...(유벤시엘이 묘한 미소를 짓는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헨리는 벤디를 데리고 작업실을 떠낫습니다
aoa ; hyejeong (good luck) © 벤뎅이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ddosehun

이번주 길전벤은 없습니다! 근데 월요일이네...실화인가...
벤디 연말정산
0ㅇ0 다음주에도 길벤없대용!!
041210 서가대 대상 그 후, 기쁨의 벤 안 (1)
예전에 그렸던 인어벤디... 다시 제대로 그려보고 싶어서..
사실 나 솔레이벨도 조아하고 벤투데닢도 좋아하는데 존나 의외죠
저도 벤투데닢이랑 솔레이벨 베리 좋아해요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Rydia829

오시벤이 걸려버렸다네~~~~~
벤투레나 🎆🎆🎆🎆🎆🎆🎆🎆
기승전벤투이벨이잔아요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하지만 좋다
아 내 돈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 버스 놓쳐서 맨날 콜벤.. 내 오천원.. 3년간 내가 쓴 콜벤비 모으면 콘서트 갈 수 있겠다
171210 빼빼로팬싸 토벤이 ~~ 샀어요 입혀주세요 찬:아진짜요? 무조건입히죠~
버스타고 걸어가야지..했다가 날씨보고 바로 콜벤부름...
쟈철이라 벤베님꺼 못바....8ㅅ8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BBth___

라벤이랑 에델 좀 보고 이따가 가야지
벤더 우는 거 엄청 기대되지만 정말로 울면 첼ㄹ릭츠 엎어버릴거같음
ㅜㅜㅜㅠㅡ벤더우드있어 수상한고딩들 가고싶어,,,,,,(일하는날이라못감
에녹방에는 정돈된 침실과 깔끔한 물건들 그리고 어지럽혀진 벤의 흔적이요
ㅋㅋㅋㅋ 상상 초월입니다 벤더님...
벤....유사연애까진 아니지만 너무 정들어서 전에 시간여행한번했다가 애 이사가있어서 존나 빡쳤음ㅋㅋ
차뇨&토벤 크리스마스 스티코:)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shakshak82

「마카담 스토리」(사뮈엘 벤쉬트리,2015)
우리벤니가 이로케나귀요와요...
벤투스님...낙서정말정말열심히하고있음
노래 진짜 잘불렀는데 하필 상대가 벤이네...
벤 가왕가자~~!
아무리셍갂해두 나징짜모가나은거가태•••? 라이님은 ㅋ스는 사람들 좔라 만코 ㅠ 까궁은 .. . 정감안가구 낵아 정간가는건 저 골벤이 핔까부 뿒님•••
덕정씨ㅣ 다시 트렉와ㅏ서 사펙이랑 작업하고 벤으로 얼굴 비추고 술루랑 연애ㅐ하고 가야한다 덕정씨 트렉해주세요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LOVE_KIMBERRY

보통 아침에는 입맛이 없어서 간단히들 먹는다는데, 나는 고칼로리 샌드위치 하나 다 먹고 피칸파이 한조각 먹고 아메리카노 벤티 마시고, 아침부터 이렇게 폭풍과식했더니 든든하고 아주 좋다 역시 사람은 많이 먹고 살아야대
샤키샤키 돈돈  파후파후벤  덴데케덴덴덴  니챠 즌베로벤벤   카챠카샤탄  스페카스페카 돈 큔 큐루 큔 큔 옵페케페 데로데로묜묜묜 슷파 친치라친치라  칫치키치 스페카스페카돈 데무파데무파데무 파데무파데무파데 무파데무파
#연뮤덕_각자의_4대_최애캐 뉴넷 꽃촤 카팬텀 카벤
뉴스타파가 확인한 '조세도피처의 한국인들' 추가 명단 공개합니다. - 보광그룹 회장 홍석규 - 전 구글코리아 대표 염동훈 - LG생활건강 부회장 차석용 - 벤처 투자가 김승범 [조세도피처의 한국인들 2017] 염동훈, 차석
4. 악의하인 하오쥬 / 인큐버스 쥬다이 / 워터벤더 유세이 / 불사조 에드
빌런 되다 말은 벤지같아. 으으 올블렉 으으으ㅡㅇ ㅜㅠㅠ
벤쳐/16/했찌!안했나...?(금붕어)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elfyeol

벤 술벤...........
메벤에서 누가 친절하게 아크 망패치면쓰라고 미리 짤만들어옴 개웃기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우리빼고 다 잔다 ㅎㅎ -키스하고 싶다 지금 그치 지녕아 이동중에 벤 안에서 멤버들 다 자는 줄 알고 입술 맞대는데 둘 폰에서 동시에 카톡 울려서 화들짝 떨어지는겈ㅋㅋ 옹셩우님으로부터 메세지가 또,, [저기요ㅡㅡ 저
아 너무 귀야워ㅜ 에디(안 토끼)도 그러고 있는게 심란한데 토끼(안 에디)도 도로 내려가서 발에 뭐 묻히니까 심란하고 어느쪽을 돌봐야하나 고민해오ㅜ 그러다가 글자보고 벤리둥절하구 토끼보고 에디? 하고 불러봐욬ㅋㅋㅋ
kt가 벤형 데려가냐?? 벤형 일선발 아니지않아??
헉 벤디님...;ㅅ; 전기장판에서 나오시면 안댐니다.....팦판도 하시믄 안댐미다.....
벤 셰리로 가고싶은데 어디든 히어로와 빌런이 있다 슬프다 제길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Acorn_Kim

음...벤사과 뮤트해야겠다....넘 고통 왜 내 최애캐릭터 맡은 배우를 뮤트해야하나요......
종대 첸토벤 시절에는 성직자 혹은 악마로 극과 극의 분위기를 오갔던 것 같아
ㅋㅋㅋㅋ 점점 벤애플로 변하는......
벤엔제리 팔지도 않는데 왜 자꾸 광고뜨는겨... 나도 사고싶다...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BH_KAI_SH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nangh869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fnqkxhejrwlfrP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im_horsecar

벤 후추 찬열 비비 먹물 이름 아세라 jpas6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