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EYEON

#TAEYEON(#태연) Winter Album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BOOKLET 올해 크리스마스는 '믿듣탱' 태연의 선물같은 #ThisChristmas 들으며, 크리스마스 분위
171216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팬사인회 후기 #태연 #Taeyeon
170917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170913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태연 #Taeyeon
170708 sm콘 흑구와백구🐶🐶 #태연 #taeyeon #유리 #yuri #율탱 #yultae
170708 sm콘 #태연 #taeyeon
170317 코엑스 팬사인회 (1)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mini_890805

170401 잘 다녀와잉 빠잉👋 #태연 #taeyeon
170502 태여니 출근😍 #태연 #taeyeon
170518 청량미 넘치는 태여니💙 #태연 #taeyeon
170527 안전비행✈️ #태연 #taeyeon
170708 sm콘 #태연 #taeyeon 태연아 수고했어!!!!!👋👋
170812 평화 콘서트 리허설 앗 뜨거웡🤣 #태연 #taeyeon
170817 잘다녀와 안전비행 🛫 #태연 #taeyeon

170924 아송페 😍 #태연 #taeyeon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170529 태연이 입국💜 👏🏻👏🏻👏🏻 #taeyeon #preview 1
#태연 #태연콘서트 #연석 TAEYEON SPECIAL LIVE [The Magic Of Christmas Time] 22일(금) 1층 C열 210번대 연석 문의는 디엠


CHRISTMAS

[🙏] 태연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콘서트 나눔 공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받으러 와주신다고 하셔서 양일 나눔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세사항은 사진 확인 부탁드릴게요:)
소녀시대 태연, 레드벨벳 예리가 같이 부르는 🎄Christmas without You🎄
[SCAN] 태연 This Christmas -Preview 쩌는 디크 앨범 사세요. 3장 사세요, 9장 사세요, 39장 사세요, 309장 사세요-!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TaengGG8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 3차 공구 OPEN ! 기간 12/15(금) ~ 12/17(일) 앨범 1장 당 14,000원🤶🏻🤶🏻 #태연_ThisChristmas_3차공구 🎄
#태연 "Merry Christmas! 2017년. 잊지 못할 차가운 이 겨울에 감사하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비스트 - Bad girl 비스트 - fiction 로시 - stars 세븐틴 - 모자를 눌러쓰고 세븐틴 - 바람개비 태연 - This Christmas 하이라이트 - Who am I 볼빨
[속보] 최수영 태연 the magic of christmas 첫콘에 올 예정
태연이 연말 무대에서 THIS CHRISTMAS 하고 UR 부르자 완전히 거룩하고 성스러운 연말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포뇨님 예림이가 태연 노래 부른거 보셨을려나?.. 난 개인적으로 이번엔 타이틀곡보다 예림이가 부른 수록곡이 더 좋아.. 노래 제목은 Christmas without You 에용 다들 들어보세용!
노래, 춤, 외모, 예능감 등등등 다 충분하고도 넘치시는분들입니다. 이렇게 개쩌는 그룹 리더 태연의 신곡이 약 4일전에 발매되었으니 들어주세요 곡명은 This Christmas입니다


콘서트

"태연이 콘서트는 항상 첫공을 가서 엄격한 평가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원그룹으로 유명한 드림캐쳐 브이앱 中 킹탱 언급~ 다미태연선배님 솔로 콘서트하십니다 여러분.(진지)(팬심) 지유허엉-! ㅠㅁㅠ 가현(다미 보고) 갈거에요 언니? ...그거 티켓팅 약간 피켓팅...
#태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나눔 공지♥️ 12월 23일 태연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티켓꽂이 나눔합니다! 자세한 공지는 아래 사진에 나와있어요.잘 읽어보시구 편하게 받으러 와주셔요٩(๑)∀(๑)۶
❤태연 24일 콘서트 나눔합니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리는 태연이콘서트날 나눔합니다! +팔로우 인증 받고 나눔해드려요 현생에 치여 나눔 물품이 전차스 뿐이지만 최대한 시간나는대로 물품 추가 제작 생각입니
🎉12월 23일 태연콘서트 중콘 나눔🎉 ☺️ 소녀시대 정규6집 All Night ver. 2장 ☺️ 소녀시대 정규6집 Holiday ver. 1장 ☺️ 서현 미니1집 1장 & 서현 포카 1장 ☺️ 태연 스페셜앨범 1장
태연 콘서트 교환 [나]중콘 1층 E열 11n번대 [😇]첫콘 1층 E열 비슷한 자리 부탁드립니다ㅠㅠ첫콘 너무 가고 싶어요ㅠㅠㅠㅠ #태연 #콘서트 #태연콘서트 #교환
태연콘서트 각 기점에서 오는방법 태연 3일동안 회기역근처 경희대평화의전당에서 공연합니다. 서울역(경부, 호남KTX(일부열차), 경부일반) 1호선회기역 하차 고속터미널 3호선 옥수역 경의중앙선환승 회기역하차 김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blsforever309

아나 담주 태연이 콘서트.가야하는데.학원 개빡세서 아직 노래도 제대로 못외운거 사실이냐고ㅠㅠㅠㅠㅠ
💛탱닐라코 전차스 나눔💛 #태연 #태연콘서트 #탱콘 #나눔
태연 콘서트 갈까...으 아니야
태연 콘서트 굿즈 대리구매 ✔ 수고비 품목당 0.2 ✔ 첫중막 모두 현장 수령 가능 ✔ 구매 실패시 수고비 포함 전액 환불 ✉ DM 문의 양식 ✉ 품목(수량) 현장 수령 첫/중/막 선택 #태연 #태연콘서트 #굿즈 #대리구매 #굿즈댈구
태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24일 막콘 3층 C열 가시는 분 계신가요? 꼭 3층 아니여도 괜찮습니다! 제가 혼자가서요ㅠ 미리 가서 함께 굿즈도 사고 나눔도 받고 함께 밥도 먹을 동행분 구해요 :) 제가 성인이여서 성인분이시면


THIS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하이라이트 - 어쩔 수 없지 뭐 하이라이트 - CELEBRATE 태연 - This Cristmas 레드벨벳 - 피카부 이선희 - 인연 뜨거운 감자 - 고백 여자친구 - 귀를 기울이
[SCAN] 태연 This Chrismas - Preview 태연이가 쳐다 보고 있는 건 체마걸 로고


나눔

🎄슬로건 나눔 최종 공지🎄 🎅일시24일 막콘날 🎅시간당일 공지 🎅총수량500장 💝인증은 따로 받지 않습니다!!! 수량이 많으니 모두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태연 #탱콘나눔 #막콘 #많이와주세요제발
💕포카도착기념 이벵💕 여러분!!! 포카가 도착했어요ㅠㅠ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핳 핳 ㅠㅠㅠㅠ 24일 막콘 나눔이에요!! 포카가 온 김에 이벵 열어요!! 이글 해주시면 24일날 당발합니다!!ㅠㅠ 12,24번
) 태연 탱콘 22일 첫콘 나눔해요! 너무 소소한 나눔이라 간단하게 리트윗인증만 받을게요 ☺️ 일반 포토카드는 랜덤으로 몇분에게만... #태연 #탱콘 #투명포카 #나눔
제가 23일 탱콘을 가게 되어서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나눔물품은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포토카드일 것 같아요(2~3장)😀 혹시 나눔을 하게 되면 받아가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 rt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ONLY 23일


소녀시대

아 태연이구나.. 소녀시대가 아니라..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우릴 일본에 배우면 좀 나쁜게아니 소녀시대도 피해줬어요!태연님(끌고옴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blsforever309

아 소녀시대가 아니라 소녀시대 태연 !-!
(2017년 1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30위 1위 레드벨벳 아이린 2위 레드벨벳 조이 3위 레드벨벳 예리 4위 레드벨벳 슬기 6위 레드벨벳 웬디 18위 소녀시대 서현 23위 소녀시대 윤아 24위 소녀시대 태연
8.이름이 가수 태연이랑 같다,,(시먼님 실명은 김태연이에요 그레서 어릴때 엄마가 나보고 누가 이름 남자같다 놀리면 난 소녀시대 태연이니까 니들 상대도 안된다 말하라고 가르쳐줌
쌩라이브 탱드립🎤 #태연 #소녀시대 #소원을_말해봐


엑소

12월 컴백 아이돌!! (~12/7) ❤️1일 30투표 진행 중❤️ **현순위 1위 #갓세븐 2위 #엑소 3위 #BAP (역전!) 4위 #트와이스 5위 #태연 **우리 팬덤에게 알리려면 🕔🕟그리고 아래 링크 클릭!
너도 그렇게 생각했으면 좋겠구 너가 아픈일 좋은일 있어도 민석이보고 힘내고 엑소 보고 힘내고 나보고힘내 너 응원 해줄수있고 매일 너의 겉에 있어줄께 그니간 진짜 상처 받지 말고 하루 하루 행복했으면 좋겠어 태연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니가 불어와 방탄소년단-Save me 엑소-나비소녀 갓세븐-Fly 워너원-활활 비투비-Movie 위너-Really Really 인피니트-Bad 세븐틴-표정관리 엔시티드림-We

엑소 태연 자랑스러운 내 가수들 사랑해 나란히 3칸 차지한것봐 ㅜㅜ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태연
한팀은 엑소 뭐시기 기적.. 했는데 너무 기억에 안남는 무대였고 다른팀은 보니까 구성이 너무 조권만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선곡을 태연의 유 아를 해버리고... 태연 바텀이라는 장르가 있는 걸까 성급한 일반화를 해버림
[12/15(금)엠뮤톡] 12시52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비투비/JJ프로젝트/몬스타엑스/헤이즈/빅스/레드벨벳/// 2부태연/세븐틴/워너원/NCT127/트와이스/방탄소년단/엑소/아스트로 - 오늘은 좀 일찍 봅시다 ㅋㅋㅋ


앨범

2차공구도 무사히 도착! 1,2차 합쳐서 놓으니 또 이쁘네😀 항상 감사합니다. 🙏 그리고 태연아 앨범 준비하느라 고생했고! 고마워~~
태연니 앨범 촬영 장소 강원도 자작나무 숲이래요 많이 추웠다고
#태연 "오래 전부터 저의 겨울 앨범을 갖는게 소원이었어요. 훌륭한 스태프분들과 의욕적으로 아이디어도 공유하며 참여한 앨범이어서 이번 1위가 더욱 기분 좋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들어주시고, 저의 음악활동도 기대해 주셨
앨범 괜찮냐고 그거ㅠ랜티큘러 태연이가 아이디어 낸 거라 함!! 제작기간도 오래걸리고 했는데 움직이는 태연이를 남기고 싶었댜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blsforever309


생일

♡ 2002. 12. 17 김태연 탄생일 ♡ 우리 태연이 생일축하하고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고 진짜 진짜 오늘 만나서 나랑 존나 신나게 놀자 그리고 생일 선물은 바로바로 나얍??!! 너무 좋다 ㅋㅋ 태연아 내가 진
오늘 노는걸로 싹 풀어버려 진짜 진짜 생일 축하하고 사랑하고 평생갈 태연니 생일 축하해요 태연씨 ♡♡그리고 너 만나는것도 진짜 실감안난다 생일인것도 실감안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아 진짜 나의 사랑둥이 이쁘니 오
엉 태연나 생일 축하해 씻느라 15분 늦었는데 엉 암튼 아티움에서 첨 봣을때 쪼끄매서 기여웟고 슬로건 너무 감사링햇구 사랑해❤ 생일축하해♡♡♡♡♡
슈쁨언니! 이렇게 행복한 날에 태어나서, 나를 만나줘서 고마워 !! 헤헤 언니 진심으루 생일 축하하구 우리 앞으로 남은 2017년도도 행복하게 끝내고, 더 많은 날이 남아있으니까 우리 오래오래
사랑하는 태연아 생일축하해💛 늦게와서 넘 죄송하고 언제나 우리 모아주고 소통의 시작을 만드러죠서 고마따! 너무너무보고싶은데 오늘 못봐서 아쉬워ㅜㅡㅜ 민주랑 즐데하고 곧 나랑도 데이트하로 가쟝)( 사랑하눈고 알딩? 체강교미
탱 생일축하노래?  생일축하합니다~(태연이 박수맞춰서 뒤에 덕후들도 박수쳐줌)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이봉이의~ 생일축하합~~니~~다~~(팔벌려줌ㅎㅎ)  (뒤에서 환호성)
울 태연 생일추카해💕 맛난거 많이먹구 세상에서 젤루 행복한 생일 보내요💜


레드벨벳

여자솔로 + 여돌만 모여서 하는 드콘 같은 거 열렸으면 좋겠다. 엄정화 이효리 아이유 태연 선미 현아 에펙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여자친구 마마무 프리스틴 위키미키 구구단 등등이 나오는거야.. 티켓팅 박터지겠지만 그


아이유

향수 향초 손목시계 이불 좋아하고 조용히 혼자 있는거 좋아하고 화학 좋아하는 이과생에 흰티 좋아하고 반팔 입는거 싫어하고 책 읽는거 좋아하고 동물 좋아하고 강아지 키우고 회 그린티 초코 딸기 좋아하고 태연아이유 좋아하고
덕질 안 하는데 무조건 듣는 가수 리스트 태연 아이유 김윤아인듯 그냥 일단 듣고 본다 그리고 항상 좋다
나는 태연과 아이유 커버를 많이 하는 남돌에 대한 편견이 있음.
이런 애들 특징은 노래는 태연이나 아이유 만큼은 못하는데.. 마음만은 태연이고 아이유 라서 표정이 막.., 갸륵 아련 미녀에 빙의한 거 같은


크리스마스

우리 태연이가 얼마나 다정하냐면 싸인 해주는 팬들 하나하나한테 다 메리크리스마스라고 말해줌


이이체

이이체바퀴벌레가 새우 조상이래. 강석도그래? 이이체바퀴벌레 날개랑 새우 꼬리가 비슷하대. 박상혁음. 이이체맛도 비슷하다는데 왜 다들 태연해? 박상혁우리랑 너랑 인간인 건 똑같아. 그 정도 교집합도 못 참으면 자결해야지. 이이체: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슈퍼쇼7

#슈퍼쇼7 에서도 빛난 남매케미 #희철 #태연 슈퍼쇼7 #SMTOWN 패밀리❣️ #슈퍼쇼는_패밀리가_응원해요 #슈퍼주니어 #SUPERJUNIOR #SuperShow7 #SMmakesIT #MAKEsIT
2017.12.16 smtown IG update #슈퍼쇼7 에서도 빛난 남매케미 #희철 #태연 슈퍼쇼7 #SMTOWN 패밀리❣️ - #슈퍼쇼는_패밀리가_응원해요 #슈퍼주니어 #SUPERJUNIOR #SuperS


세진

세진태연이 잉차잉차하는거요 (소나무취향)
놓쳤다ㅋㅋㅋㅋ 그라문 전 태연이 세진이 앙! 덮치는거여!
질수없음) 태연세진 몸의대화 나누는장면이요
더 질수없다. 태연이 세진을 덮치며 가슴서부터 찬찬히 훑으며 내려온다. 그러곤 흥분하고 당황한 세진을 올려다보며, 더 해줄까? 하는 거 보고파요!
태연 어맛 세진아!!! 세진 단태연!!이날만 기다렸어 우리 몸의 대화을 하자!!! 태연 신세진~~!!! 잠깐만~~!! 세진 일루와!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태연 더 해줄까? 세진아? 세진 어..음...어 태연아... 태연 (...) 세진 흣.. ㅋ.ㅋ
얼른 신세진이 단태연 덮치다가 역공당하는거 주세요


겁나

#강다니엘 이러니 안반하겠냐고욬ㅋㅋㅋ 겁나 태연하게 가뿐히 추고 걸어오넼ㅋㅋㅋㅋ
내 친구.. 맨날 나 안고그랬는데 가슴커서 계속 닿고 체향도 겁나 강하고 좋아서 가끔 정신놨엇음.. 존나 태연한척 심각하게 다른생각하는척하고..
앜ㅋㅋㅋㅋ 그시기 아빠가 어.... 당황타시고 저 겁나 태연하게 아빠!!! 딸은 알걸 다 알지만 아직 아빠랑 엄마랑 이걸 보고 싶진 않은디..ㅋㅋㅋㅋ 이랬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채널 돌리신;;;; 하하하핳ㅋㅋㅋ
진심.. 개당황탔다갘ㅋㅋㅋㅋㅋ 겁나 태연한척ㅋㅋㅋㅋㅋ 아빠 나는 아직 준비가 되지않았어.. 비록 알걸 다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저거 태연 아닌가여?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Q_94_

역대급 팬싸후기 본인 성덕됨 내일도 갈께 태연아
무슨 얘기요? 딱히 숨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태연한 얼굴로 네 물음에 답했다.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 때문이였겠지만.)
더유닛에서 태연솔로곡 U R 부르는데 10명이서 어떻게 할까
언제든 불러주면 고맙겠어.(태연히 말을 하고, 시선은 호수로 둔다. 느릿하게 깜박이다가)역시 대왕 오징어는 안 보이네.(바람이 쌀쌀했다. 슬쩍 돌아본다.)나 사실 길도 잘 못 외우는데. 괜찮겠어?(유쾌하게 웃어보인다.)
정키의 태연이 언급 + 🎼태연을 위한 노래
태연이 오늘 의상 약간...음 뭐라 설명하지 그 갈색?상의에 빨강과 하양이 섞인 무언가를 파인 턱받이처럼...아무튼 그랬는데 오늫 자기 의상 이상하냐고 많이들 물어봤다곸ㅋㅋ ㅋ자기도 패션의 세계는 이해하기 힘들댘ㅋㅋㅋㅋ 패
헙 홍시쌤 역시 배우고 갑니다 저는 그냥 태연인줉ㅋㅋ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그노래 완전좋아요!!! 갠적으로 태연노래중 베스트안에 드는듯 ㅎㅎ. Time lapse 이노래도 좋아요 한번 들어보세영
170913 밴쿠버 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가요대축제가 29 금요일.. 흠 사녹을 하려나?? 태연이가 나오려나?? 흠..
Taiwansone's message💌Taipei 101 tower 171208 Blue 티파니(미영) 👰🏻 171211 Red 임윤아🙋🏻 171213 Yellow 태연🎄🎁 171214 Green 유리👩🏻‍⚕️💪🏻+소시☝️
후리후리하게 리듬 타는 태연이 존좋💜
로열즈 ♥ 화려하고 정열적이고 긍정폭발하는 사람들이 모여 사는 나라를 다스리는 대윾쾌한 여왕 퀸효연이랑 능력 중심 엘리트 보컬들 모여 사는 나라에서 보컬 실력으로 다 압살하고 왕좌를 차지한 다음 스스로 킹이 된 킹태연
태연쓰 귀여운거 가지구있네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iin__ss

님 태연 좋아하시나요 이 사진두 잘 어울려요 제가 하는 님 캐해석 몬주 알겟죠
오.... 태연의 i 인가용?? 대박 조아요
아니 미친 7번째 좋아요야 ㅋㅋㅋㅋ 태연이랑 나랑 운명인 것은 어쩔 수 없은 것이다 덕계못이라니 이런 거라도 해봐야지
- 난, 거기가 제일 좋던데. 빈이가 그 말을 하는 동시에 혘이는 숨을 헙, 하고 들이킬 수 밖에 없었음. 아까부터 반쯤 서 있던 혘의 것을 책상 밑으로 콱 잡는 빈의 손길. 그리고 태연하게 웃는 저 표정이란.
2. 카일은 사관학교 학생이자 명석한 두뇌로 이슈타르의 정보직도 맏고있어요 살인마 잭 사건이 경찰에서 이슈타르로 넘어오자 헤일즈 대령에게 특별 수사팀을 만들자고 건의 해요! 카일의 적극적인 행동에 의심하는 헤
송기철 똥차와 김치로 국을 끓였어! 민태연 ... ...똥차를 국에 넣었어?
💖💖ㅌㅐ연섀도우 엑셀 SI04 언더애굣살에 바르면 예뻐요☄☄ 뭐 유명해서 다들 갖고있겠지만 일본가면 하나 데려오고 그러고 예쁘다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170502 외출하는 태요니🤓 #태연 #taeyeon
(셩피셜) 태연이 첫공 갈 예정 (금요일콘)
태연 히든싱어 보는데 찾았다ㅜㅜㅜ 왔었구나...둘이...(나만몰랐나)
그리고 잘은 안들렸지만 서포님이랑 태연이랑 꽤 오래 대화를 나눴는데 아마 소원 2기 선예매 뭐 이런 거 관련 얘기들 나눈듯
(구차해) 안무 + 태연 (Devil's Cry)
갑자기 태연이 올라와서 확정인지는 모르겠어요ㅠㅠ 기사는 수정되었는데
와 태연님 굿즈는 예사에서 판매했네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악의 없이 친구는 물었다. 그 사람이 마음을 고백하던 순간에 대해. 나는 터져나오는 울음을 꾹.꾹 눌러담으며 ‘다음번에 태연히 얘기할게’ 넘겼지만 집으로 돌아와 홀로 울음을 터트리며 그때의 기억들을 곰씹고 있다.
아무것도 아녜요. 그냥 자살 중 이였어요. 라고 태연하게 말하는 캐 보고싶다..끄읍ㅈ흑...
응......(돌멩이 두개 보여줌) 애완돌이야....(태연
아 최태연 언니 너무좋아 ㅜ
2017.12.16 핫트랙스 태연 팬싸후기 약 4개월에 다시 만난 태연이♥ 기억날때마다 타래로 남겨야지 😃😊
(태연하게 웃지만 목소리에 노이즈가 섞였다.)
15. 저는 태연 더쿠입니다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팬송이라 더 기대했던 곡인 '겨울나무'를 듣다보니 '비밀'이 떠올랐다. 팬들 덕분에 위로받았다고 고맙다고 말하던 작년의 태연이는 어느새 팬들을 위로해주겠다고 모두 다 들을테니 말해보라고 하네. 한껏 더 단단해진 태연이
맞아요 우리 기여워요 우리 태연니 ♡♡
히든싱어에 갔는데 누가 태연님인지몰라서 헷갈린 웬디ㄱㅇㅇ
(하하 웃다가 양 검지를 들어 제 머리 옆에 가져다 댄다.) 1 더하기 1은 귀요미♡ 2 더하기 2는 귀요미♡ 3 더하기 3은 귀요미♡ (찡긋) (태연히 웃고는 언제 그랬냐는 듯 얌전해진다.) 더 할까요?
태연이요??
저도 탈통곡으로 이거 들었었는데 태연 Rain 이랑 레베카 넘버중에서 행복을 병속에 담는법 이라는 노래 들었었어요😶!
태연 목소리 너무좋아 흑흑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퇴트하려고했는데 태연시 맞치고 퇴트해야디 ㅋㅋㅋ
전 태연 미스터 미스터 . . .
삼다수 아 그 제주삼다수??? 태연이 광고한겁니까 떠나요 둘이서 ~ 따라란 따라라라란 이거요? 저히는 떠나요 둘이서 별전으로 ~~~~ 합시다
티저 계속 돌려보다가 연관 떠서 태연뮤비 봤는데 마음찡하다 살짝 눈물났어
태연시
태연 진짜 사랑헤
이거 태연이가 나온다는 그 말이죠 그죠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태연하게 차 마시는 이라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쩍 마카롱 밀어주고 차 다시 타주냐고 할거 같죸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존나 갓임 사실 사기 전에 흑백 위주+문제의 홍시짤 때문에 쪼까 망설였는대.. 과거의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킹태연 충성충성충성
사진 찍는데 우리한테 왜 이렇게 어색하냐고 뭐라함ㅋㅌㅋ스노우 태연이 필터로도 사진 찍고 마지막에 단체사진 찍는데 태연이가 자기 무슨 유치원 선생님 같다곸ㅋㅋㅋ
작년 마마 레전드 무대 보고가세요.. #태연 #rain
프로 끝나고 자와쌤이 마이크한데 전화해서 " 그 춤은 도대체 뭐냐..!.!"이러는데 마이크가 태연하게 자연스럽게 상큼하게 " 쇼타한테 바치는 춤이야♥"라고 말하는거 보고싶어욬ㄱㅋㄱㅋㅋ
그러고보니... 레이니 빼고는 태연하지 못 하네요.
네네 태연씨 ~~!! 이따봐여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선배님이라고 말하는 거랑 아닌거랑 다르구나 아까 태연 태연 하던 거 ㅡㅡ
트잉여 「졸음을 한번에 물리치는 방법 없을까..?」 민태연 「자.」
당신이 너무 태연하고 죄책감섞인 목소리로 당신을 사랑한줄 알았지만 아니었어요. 책임감이었어요 라고 할까봐 난 그게 너무 두려워
허거걱 태연이 승헌쓰 팔로우했냐며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태연 TAEYEON CHRISTMAS 콘서트 THIS 나눔 레드벨벳 jjoggomi_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