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에

(17화) 술 취한 샤오시 부축해주는 장천 지금까지 있었던 화 중에서 제일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 . . (눈물줄줄 "오늘 밤에 있었던 일 내일 기억할수 있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致我们单纯的小美好
카카오 블랙 엄청 비싸다. 보통 2만원 거리인데 어제 눈오는 밤에 타니 부산 가는 KTX 요금 보다 더 비쌌음. 술취한 이에게 벤츠가 뭔 소용이고 기사님 매너가 뭔 소용인가... 그래도 집에는 무사히 왔으니 다행인 건가? 다행인 거지. 😭
눈이 왔는진 몰랐어. 밤에 그친 모양이더라고. 잘 입었는지 하나가 체크해줘. (웃으며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한다)
171129 민혁이의멜로디가빛나는밤에 충간소음 서은광시 회사앞 술취한사람 육성재시 시작부터 꿀잼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은광 #이민혁 #육성재
언니 밤에 보니까 더 예쁘네욯? 하면서 웃는데 연상은 이미 화가 난 상태지만 또 취한 애랑 싸워서 뭐하나 싶어서 그냥 방으로 들어가버림, 연하는 뭐야 저언니 왜저래,, 하면서 그자리에서 겉옷 다 벗고 쫄래 쫄래 언니한테로 감
그녀를 만나 - 가인 그럴 수 있겠지 취한 밤에 전활 건 내 목소리 뒤엉킨 혀 끝으로 헬로, 헬로 그땐 나를 버려 차갑게 널 버렸던 벌로, 벌로
23일에 상상마당에 베이비드라이버랑 불한당 예매했어... 이거 끝나고 밤에 제비다방 가야지... 저랑 23일에 취한제비 가실분?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tobnyava

요즘 밤에 술취한 아저씨들이 많아서 무서워
)술취한 밤에라야 우짖는 애국이라면은 참으로 부질없다 말할것이오. 그 얄팍한 속내를 면면백백 들추어 볼 필요도 없소. 그저 침묵하며 집으로 돌아가길 권고하오.
아 밤에 취한다는게 이런거구나~!~~!~~!!!~~! 히끅,,,((아님
오늘 밤에 너 취한 것 같아 ㅋㅋㅋㅋ 잘 자 🌟🌟🌟🌟🌟🌟🌟 ((- 일곱 번째 별은 우리입니다😉✨💞)
이 밤에 취... 한다...~~ 분위기에 취한다...~~
저는 허당이지만 나름 귀여운 면이 있답니다! (어디에 있다는 걸까요? 야밤에 아이스티 마시고 취한 사람)
머릿속에 세랑 슈가 몽실몽실 떠올라서 야심한 밤에 패딩 하나 챙겨입고 한숨 푹푹 내쉬면서 둘 데리러 온 거임. 술 취한 건장한 성인 남성 둘을 커버할 수 없는 백은 그냥 둘 다 자기 집에 데려갔으면 좋겠구만... 둘이 나란히 침대 위에 눕혔는데

또 중학교 때 밤에 집가려고 버스기다리는데 술취한 아저씨가 나한테 다가와서 성내며 약국가서 뭐 사오라고 계속 말걸기도 했고 물론 씹었지만
야간은 진짜진짜 안됩니닼ㅋㅋ 낮에도 진상오는데 밤에는 술취한 진상이 옵니다... 야간에 물건 받고 체크하는것도 참 성가시고 어휴..
어제 밤에 술 마시고 약간 취한 상태로 아무한테도 말 안 한 내 기억과 상처를 흘려버렸다. 그것도 5번도 안 만나본 친구들 앞에서. 아 욕 나와....
네, 정말 취할 듯 하네요ㅋㅋ 요정핓님과의 대화에 취한건지 밤에 취한건지 저 술짤에 취한건지ㅋㅋㅋㅋ
저는 약간 밤에 술자리에서 찍은 듯한 적목현상이 일어날 것 같은 또는 일어난 약빤 술 취한 듯한 사진 참 조아함......
밤을 왜 좋아하냐면 밤에는 취한척 헛소리를 늘어놓고 입닦을 수 있거든요
그런가. 누구겠나. 이글이지. 휴.. 어젠 밤에 취한건지 트리를 만들자면서 소나무 한그루를 베어왔었다. ...소나무로 크리스마스 트리라니 (절레절레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_YU13131N

밤에 방에서 다같이 자고있는 중 술취한 도르핀형이 잠꼬대를 했는데 도르핀 우으..깜짝 놀라ㅆㅓ 닥킨 왜? 도르핀 계란후라이를 하려구 계란 깼는데 닥킨 응 도르핀 ..병아리 나와ㅆㅓ 자는 척 하고 있던 헤피안누나가 뿜어버렸다.
애인이랑 서로 선약있어서 이따 밤에 얼굴이라도 잠깐 보자!라고 말한지 1시간만에 같은술집에서 마주침ㅋㅋㅋㅋ어디서 언니 목소리 들리는거 같아서 취한줄알았더니ㅋㅋㅋㅋ
술 거나하게 취한 쳘이, 야밤에 애완견 산책시키던 훉과 마주쳤는데 그 개와 대면하더니 개가 짖자마자 쳘도 따라 짖는 이상한 상황이 발생함. 공원 한복판에서 대체 이게 무슨 난리람.. 하고 대환장 표정으로 두 생명체를 보는 훉.
나는 어차피 여자라서 밤에 길도 조심해서 다녀야하고 술취한 남자무리들이 돌아다니면 신경을 곤두세우고 여자니까 말조심해야되는데 거기에 아시안/외국인에 성소수자까지 겹쳐지니까 아주 소수자 느낌 펑펑 나고 내가 스트레스 받아요 안받아요
덤으로 친구랑 밤에 엄청먹다가 취한 친구가 나 길바닥에서 쓰러지면 깨우셈했는데 내가 죽으면 안대 파트라슈하고 얘기했다가 뒤집어졌다


술에

비오는 압구정 골목길에서그댈 기다리다가 나 혼자 술에 취한밤 혹시나 그댈 마주칠까봐 두시간 지나도록마냥 기다리네어쩌면 이젠 못볼지도 몰라일부러 니가 다시 날 찾기 전엔브라운아이즈 - 비오는 압구정
♦️8차 강김전력 주제는 ‘겨울, 술에 취한 밤’ 입니다. #강김전력 또는 를 태그한 후 12월 둘째주 토요일 밤 8시~10시 사이에 업로드 해주세요😊

어린 어셔는 매일 밤 술에 취한 남자들이떠들어 대는 여관의 구석이나 헛간에서 제 어머니가 지친 표정으로 발을 끌며 나오는 소리를 기다렸다.
술에 취한 인간이 여신님을 욕하는 말을 내뱉어서(..). 축제가 끝나가며 노을이 질 쯤에 잠시 성당에 들러 에브와 아메는 기도를 함. 기도를 다 끝내고 에브는 아메를 이끌며 인간들의 문화를 즐기다 밤이 되었음.
비 오는 압구정 골목길에서 그댈 기다리다가 나 혼자 술에 취한 밤
#영국석우 매번 추파를 던지는 쪽은 당연하게도 영국이었으나, 그날 밤 되려 먼저 달려든 건 술에 취한 석우였다.
술에 취한 밤~~~~
그니까 남성분들 밤 늦은 글에 짧은 옷을 입고 술에 취한 여성분이 지나가면 그냥 지나치세요 여자 보고 짧은 옷 입지 마라 밤늦게 돌아다니지마라 하지 말고
술에 취한 네 목소리 문득 생각났다던 그 말 슬픈 예감 가누면서 네게로 달려갔던날 그밤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gtf_aron

녤년 새벽 한시, 울리는 전화에 강은 잠에서 깨. 전화를 받으니 술에 취한 황의 목소리가 들려와. 단이앨, 보고싶어. 황의 말에 강은 서둘러 겉옷을 입고 핸드폰, 지갑, 패딩을 챙겨서 집을 나섰어. 겨울 밤을 달려 도착한
가끔 내 생각은 하는지 다른 사람 만나면서 내가 그립진 않았는지 술에 취한 밤 내게 전화를 걸고 싶지는 않았는지 아니, 전부 다 제쳐 두고 나를 사랑하기는 했는지 그게 제일 듣고 싶다. | 새벽 세시, Q&A
ㅋㅋㅋㅋ저는 당시에 밤도 새고 술에 취한 상태라 눈이 풀려있었을텐데ㅜㅜㅜ 안 좋은 모습으로 있었는줄 알았는데 다행입니다!(존잘이라ㅋ....아직도 어색합니다'-'..
30세 가을밤, 강남에서 집에 가는 광역버스를 타고 맨 뒷자리에 앉았는데 술에 취한 아저씨가 타더니 어디서 감히 여자가 맨 뒤에 앉냐고 욕을 하더니, 들은 채도 안 하자 들고있던 종이를 말아서 날 때리기 시작했다.


잊어요

이젠 잊기로 해요 이젠 잊어야 해요 그대 생일 그대에게 선물했던 모든 의미를 잊어요 사람 없는 성당에서 무릎 꿇고 기도했던걸 잊어요 술취한 밤 그대에게 고백했던 모든 일들을 잊어요 (이젠 잊기로 해요-여은)
사람 없는 성당에서 무릎 꿇고 기도했던걸 잊어요 그대 생일 그대에게  선물했던 모든 의미를 잊어요 술취한 밤 그대에게  고백했던 모든 일들을 잊어요 눈 오던 날 같이 걷던  영화처럼 그 좋았던걸 잊어요 이젠 잊기로 해요/여은
술 취한 밤 그대에게 고백했던 모든 일들을 잊어요


사람

불타는 토요일 밤 취한 사람들이 활보하는 이 거리
토요일 밤이라 술취한 사람이 마나염 ㅠ
ㄴㅏ를 취한 사람처럼 만들던 음악과 같던 네 말들은 아직도 내 곁을 맴돌며 나의 밤을 더 깊게 나의 잠을 더 얕게 해 ㄴㅏ를 죽은 사람처럼 만들던 칼날과 같던 네 말들은 아직도 내 곁을 맴돌며 나의 밤을 더 깊게 나의 잠을 더 얖게 해
친한언니가 안유는 밤이면 술취한 사람 같대서...겁나 비곤하면..되도록 앵앗 안하력ᆞ여... 무슨..실수할지..어케알아...ㅠㅜ
짐인이를 자기가 차놓고 못잊은 윥기가 매일 밤 짐인이랑 닮은 사람만 찾아서 떡치고 다니는데 그게 소문으로 도는 바람에 짐인이 귀에도 들어감. 결국 윥기가 자주 가는 술집에 찾아가서 취한 윥기 손 낚아채는 짐인. - ..짐인
1.좋운 사람/ 슈퍼주니어 혹시 넌 그날 내 맘을 알까? 우리를 아는 친구 모두 모인 밤 술 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 날
술한잔 더 하고 싶은 이 밤... 01시가 넘은 지금... 더 마시고 싶어도... 조금은 취한듯 웃으며 한잔 털어넣고 싶어도... 그러자 나와라 보고싶다 할 만한 사람이 없다는게 슬프고... 내가 그리 만들었을지 모른다는 사실에 더 슬프고... 그러네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sae_bk_

... (시선을 그대로 앞에 고정한 채로 역시 작게 말했다) 그러게요. 좋은 밤. 취하기에 딱 좋은 밤인가봐요. 왠지 모르게 사람들이 취한 것처럼 보이네요.


마시고

술 마시고 진탕 취한 다음에 막 생각나는거 다 쏟아내고 싶은 밤이야.
늦은 밤 같이 술마시고 알딸딸하게 취한 상태에서 바쿠고가 -너드새끼, 너 그거 해본적은 있냐 하고 도발하자 ...그런건 왜물어봐 하며 대답 피하던 토도로키, -새끼 동정이네, 하는 법은 아냐? 거기 멀쩡하긴 해? 하는 바쿠고
이거 한모금 마시고 벌써 취한 건 아니지? 밤은 길고, 아직 술은 넘쳐나니까.


밤을

트위터 제일 폭주할때는 경험상 밤을 새서 약간 취한 상태인...그럴때더라고요 그럴 때 썰도 풀고 캐해석도 하고 궁예질도 하고
보기만 해도 알겠다, 모리츠! 난 술 취한 다음 날의 고통이라는 건 몰라. 지난 카니발 때에는 난 사흘 낮 사흘 밤을 잠도 안 자고 옷도 안 갈아입었어.


밤이

술취한 모랴땜에 ㅈ잠못이룬 밤이 2747727642772일이야...

171117 출근 #이대휘 #대휘 밤이 되어 눈을 감으면 너에게 취한 채 잠들게 해
처음 이 공원에 도착한 날은 열다섯의 내가 술집 잔심부름을 하다 처음 술취한 사내들의 손이 이토록 징그러운 줄 알았던 날의 밤. 나에게는 어미와 같은 미래만이 존재할 것만 같던 그날 밤. 처음으로 죽음이 뭔지 고민했던 밤이였다.
머독과 릭의 절대적으로 다른 점 머독은 절대 스스로를 못 믿음 얘에게 있는 건 수만번의 질질짜는 술취한 밤이고 릭이 다른 인간들이 지 마스터플랜에 못따라오는 걸 환장하려고 할때 ㅇㅒ는 애초에 마스터플랜에 타인을 안넣
아 죠은 밤이다 히히...필리에 취한 기분이야 다들 오시면 좋겠다
술잔을 내려놓았지만 이미 취할대로 취한 쥱. 집이 일렁거린다며 무너질거라 즴 뒤에 몸을 구겨넣는다. 이대로 씻는건 무리니깐 그냥 TV나 보려 하는 즴. 야심한 밤이라서 그런지 TV에서도 야심한걸 보여줌.
이쉬님도 도민님도 숨님도 모두 취한 밤이애오
171118 Man in a movie 밤이 되어 눈을 감으면 너에게 취한 채 잠들게 해 #뉴이스트 #NUEST #JR #김종현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hwictory0129


목소리

힘겹게 탈덕했지만 매니저형이 감수성 일깨워서 그는 그날밤 집에서 머한민국의 목소리 정주행과 황1제 음악 정주행을 한다. 그래봤자 몇 개 없어.. 설탕 잔뜩 탄 것 같은 목소리 듣다가 갬성에 취해 맥주 몇 캔 까고서 취한 그는 존
결혼한 옛날 애인이 술 취한 목소리로 걸어오는 전화를 매일 밤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받고 있는지, 가장 가까운 그의 아내는 모르고 있습니다


그날

취한듯 용기내 고백한 나의 언사를 나는 기억나지 않는척했고 너역시 아무것도 들은적 없는척했다. 사실 그날밤 아무도 취하지 않았다. 너도 그걸 알고 나도 그걸 알고 모두가 알고있었지만 우리는 공범이었다. 그날밤 조금
본인 나름대로는 강식이 생각해 준답시고 한우 투쁠로다가 선물 세트 사 와서 그날 저녁 고기 꿉는다 오랜만에 저녁도 같이 먹으면서 와인도 걸치고 기분 좋게 취한 상태에서 밤 꼴딱 새우는 게 이태준 계획이었는데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온 한강식 고기 냄새 맡


늦은

아 옆집 일층에 횟집한다고 이모델링 한다는데 잘 되셨으면 하는 마음과 횟집이라 술취한 낫휴먼들이 늦은 밤 소음공해를 일으키진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공존해서 싱숭생숭
퇴근하고 밤 늦은 시간쯤 살짝 취한 햇빛샘이 태성샘한테 먼저 전화하면 좋겠다 ...


내게

feeling good feeling better 내게서 지금 느껴지는 기분은 외로움 다 떨쳐내고자 내가 찾은 곳의 화려한 조명 취향저격 텐션 올려 동현아 오늘밤 마치 우린 듀스 멋지게 차려입은 그녀들 다 같이 나를 돌아봐

너는 늘 내 비통함 한구석에 자릴 차지하고 앉아 나를 바라보고 있는 것만 같아 너는 내게 잠들지 못한 밤 슬픔이고 취한 날 푸념이고 마른 아침 절망 같아 아끼지 않고 울게 그게 내가 할 수 있는 전부일 테니까


너에게

이별했던 밤, 술 취한 리어카에서 떨이 꽃을 한아름 사들고 되돌아온 너에게 네가 생각나 사왔던 조각케이크를 혀가 익을 만큼 뜨거운 커피와 내놓는다. / 우애수, 심윤서


새벽

정신없이 수다 떨다 음악 속에 그저 취한다 밤의 끝을 잡고 춤을 추다 네가 생각나면 새벽 한시야
와 낮과 밤,,새벽 감성에 취한다.. 연인들을 죽음으로 갈라놓고 싶게 만드는 감성이군요..비극 예아


집으로

#카슈 잔뜩 취한 날 밤. 비틀거리며 집으로 향하던 밍은 캄캄한 골목 끝에 희안한 불빛을 내는 가게를 보게된다. 술김에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들어간곳은, 노파가 운영하는 골동품 가게였고. 그곳에서 뭐라도 사야할것만 같은 기분


취한밤

나는 내일의 나를 모르고 살고 있다 술 어지간히 취한 밤 번개 쳐 그런 내가 세상에 드러나버렸다
공평하게 평범한 수요일 밤 사는 게 어색하지 않은 적 없다고 생각하니 늘 어설프게 살아왔던 듯 싶다 시절에 취한 동지들이여 우리의 모국어는 침묵 살아 있는 잿빛 이생을 지나고도 갈 지옥이 남았을까 / 이현호, 잿빛 중.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InnocentMemoryJ

무더운 밤 잠은 오지 않고 이런저런 생각에 불러 본 너 나올 줄 몰랐어 간지러운 바람 웃고 있는 우리 밤하늘에 별 취한 듯한 너 시원한 Beer Cheers 바랄 게 뭐 더 있어*
메갈들이 유아인씨의 애호박드립을 드립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여성폭력이라고 떠든다고 해서 실제로 여성폭력이 없는 일이 아닌 바로 지금도 밤거리에서, 혹은 누군가의 술취한 집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입니다.
너무 좋다. 술 취한 밤 같은 거?
헐 오늘 밤 취한 내 맘 다 가져가죠 스영
할머니가 원했던 해변의 작은 바 바닷바람과 칵테일 한 잔에 취한 밤 그렇게 될 거야 이게 현실이야 이제 떠나야지 비행의 시간이야
낮과 밤 하루종일 들을게 태민아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탬뽕에 취한다- #낮과밤
아무리 잘 살았다고해도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곁에 잇는게 아니니깐 주니는 나름대로 좀 속상하기도 함 머 그런 생각에 차가운 밤 공기에 취한듯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집 앞 골목길을 돌았을때 갑자기 휘청거리는 몸에 므잉 하명서 앞으로 고꾸라진댜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bacueya

제목에 '밤'이 들어가는 곡 중에 무척이나 사랑하는 곡은 조월의 "밤밤". 가사는 역시나 "술취한 내 두 다리가 서성거리는 까만 밤" 하는 그 노래.
나의 페미니즘 약간 (헤테로) 연애가 불가능한 지점에 일러버리지 않았나 생각해 보는 술취한 밤...
나의 존잘력에취한밤....
여름의 밤ㅂrㄷr gamsong에 취한다
노래에 취한 느낌 넘 오랜만이다. 낮과밤
밤 11시의 1호선은... 전등이 깜빡깜빡 하고있구.. 눈앞에서 술취한 아즈씨들이 이제 내려야되¿ 아니야 앉아있어 이럼서 빙글빙글 춤추고 잇다......
너가 술이야. /취한 밤

취한밤 밤에 술에 잊어요 사람 마시고 늦은 doomdoomdomo

어두운 밤, 내가 열 세살이 되던 어두운 밤. 파파의 총을 훔쳐 놀러나갔지. 인적 드문 골목길, 술취한 부랑자. 갑자기 덤벼들었어. 총을 뺏기고, 걷어차이고. 숨을 쉴 수가 없었어.
밤연회였나? 아이바가 카자마랑 목욕탕간겈ㅋㅋㅋ 그거 보고 카자마한테 치임ㅋㅋㅋㅋ 카자마 보살이야?? 천사야??? 매니저처럼 운전해줘 목욕탕에서 뒤치다꺼리 다 해줘 취한 것도 챙겨줘 이런 친구가 어디있냐 불평 한마디 없이
술취한에쿠레이 흑퍽찍 그리고싶었는데 망함 야한거 땡기는밤 U_ㅠ
ㅣ이미 제머릿속에서 구상된 아라시소모임은 숙소잡고 1차로아라시수다떨다가 밤되면 2차로 노래방가서 아라시메들리부르고 3차로 술사와서 취한뒤 별별얘기다한다음 엎어져 자고 다음날 아라시노래를 들으며 일어나는계획입니다,,, 아수능언제끝남
술 취한 뱀파이어들이 오늘 밤 격식을 갖추고 나와 있습니다.
강원도 화천 같은데를 배경으로해서 위수지역 하루밤 외박나온 군인들이 주인공인 시나리오는 어떨까. 소초에서 잡았다던 괴생명체의 정체, 수상한 군납품, 이상한 군종목사의 정체, 인트라넷에 퍼진 괴이한 프로그램과 사지방에 취한
홍냐라랑~~~ 시험 하나 끝내니 마치 약에 취한 느낌이군요 실제로는 밤 새서 잠에 취했지만
저녁에는 고삼들 오는데 밤되면 술취한 개저씨들 옴
빙고 타냐한테 간섭 심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 신경 안쓰고 있다가 밤 늦게까지 안오거나 연락이 없으면 전화 걸듯. 받아서 취한 것 같으면 어디냐 물으면서 겉옷 입고 따뜻하게 할 수 있는거(담요나 핫팩 또는 온수 등) 챙겨서 바로 찾아가서 담요 덮어주고
혀를 적실 거야 냄새 맡을 거야 겹겹이 밤의 소리를 듣고 겹겹이 밤의 색채를 읽고 당신 귓속에 노래할 거야 나직이, 더없이, 더없이 부드럽게. 그 노래에 취한 당신이 내 무릎에 깃들어 잠들 때까지. - 한강, 저녁의 대화
술취한 볈 부축해가는 연하 휝이네. 흐헿ㅎㅎㅎ 히이닣ㅎㅎㅎ 이러는 볋 보면서 어휴 이 언니를 졍말 하지만 둘은 쌍방 삽질중... 그렇게 이날 밤 둘은 술먹은 볋 덕에 취중셋스합니당
그래 난 지금 잠에 취한거고 밤의 공기에 취한거야
카를「안식년 1주년 밤, 축하의 의미로 술자리를 가졌었다. 많이 취한 스튜어트 놈이 잠시 나갔다가 볼에 뭘 넣은 채 네 발로 기어오길래 뭐냐고 물었는데 "화장실에서 맛있는 사탕을 주웠지 뭡니까"라고 해서 두들겨 팼더니 과일향 비누가 굴러나왔었다.」
어제 정신 깨있고 술은 안 깨서 취한채로 노래부르고 그러다가 밤 샜어요 ㅋㅋㅋㅋ!!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신사숙녀 여러분..나름 깊은 밤입니다.무슨 의미인지 아시죠?(잠을 자는 제스처를 취한다)
오됴테크니카 턴테이블뽕에 취한 밤 ..🌛
술 취한 줌면이 새훈에게 애교 부리며 뽀뽀하는걸 보고 싶은 밤..🌃
어느 밤 두 형제는 처음으로 술잔을 기울였고 오시리스는 동생의 드문 제안에 앞일을 짐작했다 술병의 술이 말라갈 무렵 제법 취한 세트는 담담하게 말했다 미안해 형.......그래도...아누비스는 내 아들이야.....네프티스도 형이 포기해줘...
월요일에 이틀치 수면을 취한 다음 화요일 밤부터 달리는거지..(대기열:?
밤 막걸리 드소서 취한다 얾수
나 저번에 밤 11시 쯤에 지하철 탔는데 회식 끝나서 얼굴 벌게져서 취한 아저씨들이 한 둘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해철 토이 취한밤 흑...... 3년이나 됬다니
16세 어느밤, 학원 앞에서 학원차를 기다리고 서있는데 지나가던 술취한 아저씨들이 술 마시러 가자고 양쪽에서 팔짱을 꼈다. 어른처럼 보이게 입었냐고? 아니, 난 교복을 입고 있었다.
취한 밤 ,,, 원래도 좋아하는 곡이었는데. 오늘 한 잔 하고 와서 들으니 더 좋음ㅠㅠ
(끄덕끄덕)) 🍓🍓🍓 우리장르의 대표 이무티콘이죠...ㅎㅎ 달콤한 딸기향에 취하는 밤입니다..(크..취한다...!!!)) /치트와 패치가 한데 어우러져 하나의 딸기가 되었다// 크...딸기에 취합니다.....
이브날 밤 술취한 윤더운 박제횽셔츠에토하기 박제횽이 존나욕해대면서 그거 자취방으로 끌고가는데 하늘에서 눈내리기시작 시계보니 열두시지났고ㅋㅋㅋ 둘이 맞는 화이트크리스마스ㅎㅎ
유능한데다 독하게 일해서 어린나이에 팀장자리 앉은 황팀장이랑 회장아들 낙하산 권사원 둘이 존나 안맞아서 맨날 싸우다가 회식날 권이 애도 아니고 술 못마시냐 도발해서 마신 소주 두잔에 취한 황 권연빈은 그냥 지가 신나서 퍼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