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작사 류근 ㅣ 작곡 김광석)
171001 이니스프리팬싸 재환 재환이에게 가요입시곡 무슨노래를 불렀는지 물어봤어요 재환이가 살짝 고민하면서 정성스럽게 적어주고 저한테 한소절 노래 불러줬어요ㅠㅠ 노래 제목은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오늘따라 너의 애절한 목소리가 그립네 #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hwanghyunsik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 나누나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날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말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 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나누나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노래중에는 사랑했지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좋아합니다 ...


사랑이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슬기////가 있을뿐 . . 후후 세상은 넓고 아름다운 것은 많으니까요. 김광석 노래 중 이런 가사가 있죠 "사랑이라 말하며 모든 것을 이해하는듯" ~!~! 슬기도 이해해줄겁니다.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사랑이라는 이유로 하얗게 새운 많은밤들 이젠 멀어져 기억속으로 묻혀 함께나누던 우리의 많은얘기 가슴에 남아 이젠 다시 추억의 미소만 내게 남겨주네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고여도 나는너를떠날수는 없을것만같아 김광석 - 사랑이라는 이유로

170527 EXODIUM DOT #EXO #SUHO #수호 #준면 #김준면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_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강다니엘


사랑은

김광석의 외사랑은 집에서 들으세요. 방금 버스에서 들으면서 마구 울어서 좀 숨고싶네요ㅠㅠ 집에서 불 끄고 들으세요.. 꾸의 최애의 노래 역시.. ㅠ
하루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줄 알았는데 하루 잊혀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비스트)_리본 위너_DIfferent . Fool 아이유_그렇게사랑은 수지_행복한척 블랙핑크_stay 엑소_피터팬.나비소녀 방탄소년단_butterfly 블락비_Toy


그대

9. 이선희 - 아름다운 강산,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여우비 / 이문세 - 옛사랑 / 김광석 - 어느 노부부 이야기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 볼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사랑했지만 - 김광석)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hwanghyunsik

삼성 라이온즈 응원단장님 피셜 1. 강민호 응원가 제작중 2. 등장곡은 그대로 쓸지 안쓸지 아직 말안했음 3. 삼성 사랑해요 박진만응원가는 용짜르트가 만든게 아님 4. 구자욱 응원가 처음에 구단에서 정해준거 굉장히 후져서
그리운 그대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내가 알지 못하는 머나먼 그곳으로 떠나 버린 후 ✨ 김광석, 거리에서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 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김광석, 사랑했지만)
기다려줘. 기다려줘~~ 내가 그~대를 이해 할수 있을때 까지~~ 난 아직 그대를 이햐 할수 없기에 그대마음에 이르는 그 길을 찾고 있어! -김광석. 기다려 줘-


사랑했지만

20171213 #김동완 두번째외박 첫째날 제일 빠져들어 들을 수 있었던 오빠얌다운 선곡 사랑했지만_김광석
김광석 사랑했지만 미나세 이노리 Ready Steady Go 시유 Why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잊어야

김광석을 잊어야하는데..맘처럼 쉽지 않다.

김광석 노래도 듣고 싶은데!!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라던지.... 헿
이렇게 홀로 누워 천정을 보니 눈앞에 글썽이는 너의 모습 잊으려 돌아 누운 내 눈가에 말없이 흐르는 이슬방울들 지나간 시간은 추억속에 묻히면 그만인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내 텅빈 방문을 닫은 채로 아직도 남아 있는 너의 향기 내 텅빈 방안에 가득 한데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김광석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들 저마다 아름답지만 내 마음속에 빛나는 별 하나 오직 너만 있을 뿐이야.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성시경 - 내일할일 장덕철 - 그때 우리로 스탠딩에그 - 오래된 노래 어반자카파- 불안한연애 김광석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스무살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김광석, 그날들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요ㅠㅠㅠㅠㅠ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intourgalaxy


그날들

그날들 생각나서 김광석 노래 듣고있는데 그날들이 더 생각나는..이유는.. 그날들 보고싶다ㅠㅠ 내 인생 뮤지컬ㅠㅠㅠ 요솦 목소리로 전 곡 다 듣고싶다ㅠㅜㅠ 거기서 나온 노래 다 내 맘에 들었는데..
어제 잊어보겠다고 노래방에서 김광석 그날들 불렀었는데 지금 팟캐st 에서 웅배우님이 그날들 부르고 계셔서 다시 슬퍼졌다(..
라됴에서 김광석 노래나올때마다 그날들 보고시픔..따흐흑...
6. 김광석 - 그날들, 서른즈음에 잔잔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혼자서 적적하게 분위기에 젖고 싶을 때 주로 부른다
그날들 왜 자꾸 고 김광석님 저작권이냐 아니냐로 말 나오지.. 그날들 넘버 김창기님 작곡작사인게 더 많은데; 저작권이랑 가창자를 헷갈리지 말아주셨으면.


어느

BGM으로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깔아야 할거같은


노래를

19. 가라앉다가 바닥이 보이지 않음을 느낀 적 한 번 있는가 너무 아파서 끝내버리고 싶었던 적 한 번 있는가 -윤 환,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소라 (잊혀지는 것) Cover - 원곡 김광석 좋아하는 커버곡입니다 아름다운 노래를 들어요, 우리
맘같아선 김광석 노래를 안겨드리고싶은데.. 무섭
(김광석 노래부르기 2018) -참가 자격: 13세 이상 김광석의 노래를 부르거나 연주할 수 있는 누구나! -접수 일정 12/11(월)~12/27(수) 자정 -접수 방법: 신청서 다운 및 자세한 공지👉🏻
알리 산들은 김광석이 생각난다. 감성있는 노래를 한다. 그 나이대의 아이돌 가수 중에서는 가장 최고라고 본다


목소리

인경님이 김광석님 커버하는 떨리는 목소리 너무 사랑함
김동욱 배우님 복면가왕 나와서 부른 김광석 노래도 좋았는데 목소리 꿀🍯
김동욱배우님 목소리 원곡이랑 너무 찰떡이네.. 김광석님 특유의 힘없지만 까랑한 목소리 넘 좋아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Totegraphy

김광석의 목소리가 기억난다. 답답해, 라고 말하며 웃던, 그 목소리가.
김광석님 노래도 너무 잘 부르고....예쁜 목소리야


김광석

김광석 포딕과 판듀
가운데 가수분 누구죠? 김광석이라니 너무 조타 ㅠㅠㅠㅠ
171210 빼빼로 찬열 후기 나:오빠ㅠㅠ대구팬싸인회때 못봐서 아쉬웠는데 건강이 젤 우선이니까 아프지말거 항상 건강해주새여ㅠㅠ 찬열:넵 건강할게요! 대구사람이에요? 나네 대구사람이요ㅠㅠ 찬열대구놀러갈게요 나:감사합니더
?!?!? 다음주 판듀에 포딕하*김광석??????
시오. 그 길만이 이 싸움에서 이길수 있고 고인의 억울함을 풀수 있는 길입니다. 김광석씨 어머니께서도 꼭 밝혀달라 하셨습니다.

간만에 콘서트는 그래도 김광석.. 노래만으로도 감동
오 얘들아 대구 놀러와ㅠㅠ 비록 볼 껀 나밖에 없지만(... 아니다 김광석거리도 잇구(별로임) 이월드도 잇고(메가스윙이랑 부메랑 빼고는...) 아 이월드 별빛축제 이뻐 보러와♡
마자마자 김광석거리,,,열아 대구와...
대구 해밧자 생각나는거 머있지...국채보상운동....김광석거리....도동서원....,,사과..,.,, 동성로..,,와 진짜별거없다
20171209 [김광석 다시부르기] 광주 공연 #박시환 #parksihwan #パクシファン #바람이불어오는곳 💙
듀엣- 친구로 이어지는 흐름이라면 으악 ㅋㅋㅋ 딱 요 버전이라 제일 홀딱 깬 ㅠㅠ 차라리 김광석 버전이었다면.. 그래도 그건 아니지 싶습니다. 흑
히든싱어3' 故김광석, 생과 사 뛰어넘은 감동 '서른 즈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will_ent

나 밴드 파기전까지는 김광석이랑 서태지랑 환희 노래만 들었었다
김광석거리 안가본지 까마득..
ㅊ...찬열이 나중에 대구온다구....???!!!! 김광석길 집에서 걸어서 15분이라구 ㅠㅠㅜㅠ 그런의미에서 찬열이 보곺다....
헠 조아조아 나 만두 지짜 조아햄ㅜㅜㅜㅜ 김광석 거리 딱 한번 가봤는데 진짜 잘해놨더랑!!! 열이 올때까지 함 있어보자! ㅋㅋㅋㅋㅋ
170528 울산 장미축제 김광석 다시부르기 하트서녕💜
음악프로그램 보던 관웅그래 -과장님은 이 중에 누가가 좋으세요? -예쁘면 다 좋지. 장그래는? -전 김광석이요. -그래? -네.. -왜, 내가 장그래씨 예뻐서 좋아하잖아 -아, 과장님 진짜 ..!
안녕 친구여 (작사 작곡 ㅣ 김광석)

혹시 대구사시나요?? 주헌이의 고장이자 김광석거리와 228공원이 유명한!!!
김광석 다시 그리기길
검찰에서도 무혐의 처분받은 김광석 부인, 이제 늘상 튀려하고 남을 모함까지한 넘은 법의 심판을 받게됬다. 사기 놀음과 흡사한 다이빙벨을 영화로 만들고 김광석사건 20년 취재 어쩌구 허풍 까는 관종 기레기는 적폐로 간주, 이
평균적인 학업 기간이 늘어나고 취업과 결혼이 늦어지면서 이제는 서른이나 넘어야 독립된 성인으로 인정받는 시절이 된 것같음. 김광석이 '서른 즈음에'를 불렀던 시절로 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실감.
JTBC는 국민의당 박주원을 무엇 때문에, 무슨말을 듣고 싶어 스튜디오에 불렀는지 도통 모르겠다. 알아듣지 못 하는 횡설수설이 김광석 부인이라는 서혜순과 동급이다.
이상호.서해순..요즘 뭐허나? 이상호 혹시,꼬리싹내리고 서해순한테 찾아가서 싹싹빌은거아녀? 난 서해순의 호주머니 챙겨주기싫어서. 절때 김광석노래는 찾지도 부르지도 않겠다고 다짐 했음!
프듀 시작 전인 2017년 1월, 재환이가 '김광석노래부르기대회'에 참가해서 수상한 사실을 새로 알게 되었음. 참 열심히도 노래하며 살았구나!! 그냥 음악의 아들이 아니었어. 너의 노래에 대한 열정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dream_of_motif

김광석님 말이 필요없죠 ㅠㅠ
목련은 피어 흰 빛만 하늘로 외롭게 오르고 바람에 찢겨 한 잎씩 꽃은 흙으로 가네 봄날은 가네 그 빛만 하늘로 오르고 빛을 뿜던 저 꽃들은 가네 - 회귀, 김광석
고기님 치과 두꺼운스테이크(비유적표현 아니고 진짜스테이크..) 밤 김광석거리
치과 머예용???!? 밤이랑 김광석거리 몬가 예술맨 된 기분이네요(주접발사)
나라마다 이런 음악가가 있겠지. 궁금하다 궁금해. 현지인들만 아는 좋은 음악가들. 각 나라의 유재하, 김광석, 심수봉, 조동진, 어떤날이 궁금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voy-ever ever 이랑-모든 사람들이 나를 미워하기 시작했다 토이-크리스마스 카드 김목인-정오의 병실 김광석-기다려줘 구구단-나같은 애 폴킴-길 f(x)-milk 몽니-너
대한 노인회 김광석 양포분회장 팔십세 산수傘壽 축하연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Orangejuice0225

창 (작사 김광석 ㅣ 작곡 김광석)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꽃이 지네 눈물같이 겨울이 훑어간 이 곳 바람만이 남은 이 곳에 꽃이 지네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김광석/꽃)
투팍, 비기, odb, big l, 밥 말리, 보위, 비틀즈, ymo, rc succession,atcq, 김광석, 마일스 데이비스, 니나 시몬, 제임스 브라운 등등 보러 갈 사람 많다
요즘 많이 듣는 노래의 가수들. 김광석 유재하 서지원 김현식.. 베르테르효과...?
뚜두루두🎶 뚜두르두🎶 뚜두르두🎶 뚜아🎶김광석 버전?? 꾸보싶💜
황캡도 은퇴했으니 아챔 우승 경험한 선수가 이제 김광석밖에 없어...
요즘 김광석 노래에 빠져 살어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KeyHaMi

한국적 색채의 포장법을 선보이는 보자기 아티스트 '이효재' 씨와 Jtbc (비정상회담)의 독일 청년 '닉' 이 김광석길을 찾았습니다 김광석길을 해외에 널리 알리고 대구의 정서를 듬뿍 느끼기 위한 김광석길 투어
대구에 관광할 곳은 없어요 먹을곳만 있을뿐 아 김광석거리가요 주현이 갔던 곳
갈래 갈래 ㅠㅠㅠ 나 그 거기는 가봣서요 막창골목!! 헤헤 김광석거리 갈래요
티비에 김광석 나와서 울컥하다 참앗눈데 유재하 나와서 쥬륵 또르르 하고
영화 (김광석) 개봉을 준비한다고 할때, 사실은 이상호 기자님께 제가 걱정스러운 마음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이상호 기자의 말입니다. "김광석씨가 사망한 그날 MBC 방송을 통해 ....
우항ㅇ김광석노래가 치기쉽군
근처에 볼일있어서 지나가다가 김광석거리에서 사진 찍어왔당'ㅅ' 세훈이도 생각나구ㅎㅎㅎㅎ 대구에 꼭 한번 가겠다며 김광석 거리를 외치던 찬열이도 생각나서 찰칵📷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starrylune1229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버스커 윤창민] 코메디나이트 뮤직토크 13일차_김광석님과 같이 노래 불러보기 ㅋㅋ:
아름다워 무대는 그게 최고지. 음원에는 실리지 않은, 무슨 의도였는지 정확히 밝히지는 않았지만 지호도 알았고 우리도 알았던 “음악인의 자세 고 김광석께 경례“ 를 했던 거.
그는 듣는 이를 압도하려 들지 않는다. 그의 노래에는 틈이 많다. 듣는 이로 하여금 그 여백 속에서 스스로 반추하게 만든다는 데에 김광석 노래의 진정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 소설가 정이현
20대 외국인 성소가 왜 저기서 40대 아저씨들과 함께 김광석과 신해철 노랠 들으며 감상에 빠져야하는가 .. 채널 돌리기전 성소 표정은 전혀 공감못하는거같던데
생각해보니 김광석 뮤지컬로 여러번 회자됬지..
35. 김광석 [그녀가 처음 울던 날] 웃는 모습이 목련 꽃같던 그녀를 대체 왜 울렸을까 왜 떠나게했을까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luvly_bh0506

'명불허전' 김광석 다시듣기 앨범은 후배 뮤지션들이 단 한 명의 가객, 김광석을 기린 리메이크 앨범. (제이레빗, 10cm, 김지수, 마호가니 킹, 김바다 with 소년, 소울 스테디 락커스, 안녕바다, 옐로우 몬스터즈, 이바디, 타루, 빗물 사운드)
눈물고인 내 눈 속에 별 하나가 깜빡이네요 눈을 감으면 흘러내릴까봐 눈 못 감는 서글픈 사랑 - 외사랑, 김광석
김광석거리 오는 길에 올만에 깔았는데 공간 없어 ㅋㅋㅋㅋ
디쟈에게 김광석 (음악) 조공해야함
ㅋㅋㅋㅋㅋ 뭐듣는지 몰라서 그렇군 하고있었는데 김광석 듣는 정도냐귴ㅋㅋㅋㅋ
안그래도 포털에서 찾아보고 있는뎈ㅋㅋㅋ 뭘해야할지 모르겠엌ㅋㅋㅋㅋ 김광석 거리??ㅋㅋㅋ 일단 거기를 가보는걸로 하십시다.ㅋㅋㅋ 무민원화전 해서 보러 가볼까 하는데 함께 하시겠습니까?ㅋㅋㅋ
김광석 열시반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Orangejuice0225

김광석거리 옆구리에 거기??? 한 두번가봤는데 맛있더라!!
좋으다~~좋으다~~고마우다~색감때문인가??약간 김광석 선배님 같기도 ㅎ암튼 좋으다 흐흣
김광석노래야
아항 그러쿤 김광석노래구나
노래 자체를 김광석 노래로 시작한게 영향일ㄹ까나
20년 전 훌쩍 떠나버렸지만 늘 우리 안에 살아있던 故 #김광석 다시 살아 숨 쉬다. #환생 #규현 #서른즈음에 #kbs스페셜
엄마가 좋아하시는 플레이리스트 동물원 노래 (김광석님 노래) 이선희님 노래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springbol

주변에 애들이나 형들이나 30살되면 서른즘에가 와닫는 노래라 하던데 난 전혀 ㅡㅡ;; 일단 김광석 음악 취향이 전혀 아닌데다가. 음악에서 가사란건 음악의 운율을 만드는 요소로 사용하는 사람이라 가사에 집중을 안하게 되기도하고 ㅡ,.ㅡa
김광석 왜없음
[대구/선댄스팜] 김광석 거리 구경 후 인근을 방황하다 건물이 예뻐서 들어간 집. 꽤 오래 앉아 이것저것 주문했던지라 커피, 차, 케이크, 샌드위치, 서비스까지 두루 좋더라고 증언할 수 있다. 나중에 찾아보니 꽤 인기있는 집인 것 같던데 그럴 만하다.
김광석사망 2년후 서해순은 김광석 친구에게 서연을 맡긴다. 그러고는 자주와야 3개월 6개월에 한번오거나 안오는정도. 시간이 길어지자 화가난 김광석친구부부. 김광석친구는 서해순이 짐을 떠넘기고 자기는 자유
ㅜㅜ 일본 노래방 한번 가보고 싶다 옛날 가수 노래까지 다 잇네 ㅋㅋㅋㅋ 김광석 노래까지 잇어 신기신기 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 노래 들으니까 우리 지무영이 보고싶으다ㅠㅠㅠㅠ
김광석의 잊혀지는 것 듣다가 숨쉬는걸 잊을뻔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MyloveKBS

지금은 ‘60대 노부부 이야기’ 김광석
진쨔 25곡에 개인으로 한 곡씩 있다면 난 쥬거 대히 팝송부르규 재화눈 김광석님 노래부르규 셍운 너집앞 믾연 메리미 난 쥬거
우리 오빠들 존나 젊다고 진짜 ...신해철 이승환 김광석 활동기라하면 완전 그렇게 과거처럼 느껴지지는 않는데 오아시스라고 하면 존나 과거처럼 느껴짐
갑자기 김광석 노래 땡긴다
13 저는 프듀 시작 전에 카운트다운101에소 째안이 김광석님 노래 부르는거 보고 입덕했어욤 ㅠㅡㅠ 노래 부르는 째안이 너무 조쿠여...너무 조아여....
와씨 김광석진짜 갓광석
마지막으로 봤던 때가 히든싱어의 고 김광석 편이었나.. 그때 김광석이 부른 다른 노래들도 알게 됐는데 하나같이 너무 좋더라.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shmaiao

아니다. 불후의 명곡에도 김광석 노래가 몇 번 나왔긴 했구나 =.=;;
서해순이 김광석 노래 리메이크해서 앨범 냈으면 좋겠다
김광석이부릅니다...서른즈음에
갑자기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 가 떠오르네여
저도 그시대감성 좋아함 김광석이라던가
김광석!!!!!!!!! 이문세!!!!!!!!! 강산에!!!!!!!!! 설운도!!!!!!!!! 송대관!!!!!!!!! 태진아!!!!!!!!! 신해철!!!!!!!!! 김현식!!!!!!!!!
김광석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도 조아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hankookilbo

ถ้าเป็นที่แทกูจะมี 하중도 กับ 김광석거리 อ่ะค่ะ
좀 전에 연예가 중계에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발라드 가수에 김광석님이 1위 했어요~^^
ㅎㅎㅎ 착한 동생 있으니까 잘 버티실거야!! 기도와 걱정까지...대다나다...😶 난 오빠 군대 갈때 김광석님의 이등병의 편지 맨날 불러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1997122O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defapplelee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semj0606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thehyun11

김광석 아니었음을 사랑이 사랑은 그대 아픈 떠날 ERIC_H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