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한

너와 함께 하는 시간의 끄트머리는 아쉬움의 연속이었어. 몇 주마다 한 번씩 볼까말까인데 만나는 건 고작 몇 시간이었으니까. 나는 아직 너랑 해 보고 싶은 게 쌓여 창고에 넣기도 모자란데 너는 헤어짐에 있어 그리 덤덤한 게 묘한 기분이기도 했고
친절하시기도 해라. 이런 상황에서까지 다른 사람을 챙겨줄 여유가 있다니. 대단하네요. (여전히 비꼬는 듯한 말투와 아무런 감정이 섞여있지 않은 목소리 사이에는 묘한 위화감이 떠돈다.) 너 하나 챙기기도 바쁠 것 같은데 말이죠.
참 묘한 일이야. 사랑은 좋아서 그립고, 그리워서 외로워져, 이게 다 무슨 일일까? - 어쿠스틱 콜라보 / 묘해, 너와 中
'너'는 말을 걸어보았다. 너는 말을 걸어보았다. 너는말을걸어보았다.너는말을걸어보았다너는말을걸어보았다 . .. ...? 묘한 이질감이 드는 웃음이 '너' 를 향 해 다 가 와


콜라보

Mimi - '묘해, 너와' by 어투스틱 콜라보 (Cover Project #7)
사실 내가 요즘? 쪼끔 전에 엄청 꽃힌 노래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해 너와 인데 이거 노래 진짜 좋은데 애들도 한번 들어봤음 좋겠다
'묘해, 너와' by 어쿠스틱 콜라보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guae48613

2.어쿠스틱콜라보-묘해, 너와 잠 들때 듣기 좋아요! 가사도 좋구 그냥 취저...


목소리

노래방 왔는대 나 묘해 너와 부를때만 좀 청아한 목소리 나와서 저번에 궐동 갔을때도 아 이걸 녹음했어야하는대 싶어서 한 번 더 부를거임 그지같으면 집가서 삭제하겠지 모


너랑

나도 너랑 친해지고싶긴 했지만 넌 별로 안그런거같았고 그래서 별로 안다가간건데 아니 애초에 왜 갑자기 이제와서 내가 저트윗 올리니까 미안하다고 하는건데 시비거냐 그래 내가 반에서 묘하게 따당하는거같고 좀 힘들긴 해 근데 우리 안친하잖아 나한테 왜그래


미미

[#미미]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죵~ 드디어 저의 커버영상 '묘해, 너와'가 공개됐습니다!ㅎㅎ 두근두근 조금 쑥스럽기도 하네용 그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170116 아육대 🎡 모든 시간 모든 공간 내 주위엔 온통 너뿐인 것 같아 묘해 -《묘해, 너와 》 #미미 #정미미 #구구단


시간

이제와 어떻게 모든 시간 모든 공간 내 주위엔 온통 너 뿐인거 같아 묘해~


묘하게

비스티 묘하게 익숙하다 했더니 마담이 하는 대사가 회사에서 들리는 말들이랑 비슷함 너 왜 나 나쁜사람 만드냐, 똑같이 시작했는데 얜 어중간해, 목 아프니까 가까이 와, 쉽지? 등등 내가 너무 정글같은 직장에 다니는걸까😇


제목은요

어휴 제목은요 묘해 너와요?


맞을거에요

앗 헤헤 맞을거에요 ! 제목 묘해너와 ! 노래 넘 좋아합니더|▽//)ゝ허헝


텔라님

앗 텔라님 묘해 너와 아닌가욤 ㅠㅜㅠㅠ? 제가 그 오스트 엄청조아해서 아직도 듣는데ㅠㅠㅜ.. 아니면 조용히 사라지겠습니다..


묘해, 너와

너무 보고싶어, 묘해 너와
묘해, 너와 🌙
너와 내 사이가 묘해
묘해 너와 일걸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bts_suga_T3T

와마지막묘해너와먼데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tbqkfsha2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nesu120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I_am_160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gu9udan

묘해, 너와 묘한 콜라보 어쿠스틱 목소리 너랑 묘하게 tbqkfsha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