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NG

2013년 ‘12월의기적’ 2014년 ‘December,2014’ 2015년 ‘Sing For You’ 2016년 ‘For Life’ 2017년 ‘Universe’ 항상 윈터앨범 내주던 엑소.. 너무 고마워 매년 내줘서
매년 겨울 엑소와 함께 보내는 행복💕 2013년 Miracles in December 2014년 December2014 2015년 Sing For You 2016년 For Life 2017년 Univ
universe sing for you for life 우주는 당신을 위해 인생을 노래합니다 대체 엣쎔은 언제어디서부터 준비한거지 소름쫘아악끼친다
2015 Sing For You 너를 위해 노래해 2016 For Life 죽을 때 까지 2017 Universe 내 우주는 전부 너야 어쩌면 좋아 엑소 이렇게 로맨틱 해서..
Universe sing for you for life. 우주는 당신을 위해 인생을 노래합니다. ❄겨울인데 따뜻한 이유좀요ㅠㅠㅠ
12월의 기적 December 2014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12월의 기적인 너를 만나 겨울을 함께 보내고 너를 위한 노래를 만들어 부르고 너와 평생을 함께하고 그 다음은...
미친 세상아 잘있어라 ㅇ-(-(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baby_hamster_

❄ 2013 ‘12월의 기적’ 2014 ‘December, 2014’ 2015 ‘Sing For You’ 2016 ‘For Life’ 2017 ‘Universe’ • • •
밍님이 해봤길래 내가 다시 해봤더니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널 위해 목숨을 바칠거야”로 번역 되네
universe sing for you for life 우주는 당신을 위해 평생을 노래한다
Universe for life sing for you ☞삶을 위한 우주는 널 위해 노래한다.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당신을 위해 평생동안 노래를 부르다. 엑소겨울앨범 ㄹㅇ 문장같
Miracle in December,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그냥 난 이렇게 해석하고 싶음 12월에 기적 처럼,우주는 당신의 삶을 위해 노래 합니다
나 탐라에서 개오진거봄 와 대박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이거가 널위해 목숨을 바칠꺼야래ㅠㅠㅠ 아ㅠㅠㅠㅠ미쳐따진짜ㅠㅠ
Miracles in December-December2014-Sing For You-For Life-Universe #EXO #겨울앨범 타이틀 번역하면👉12월의 기적인 이 겨울, 널 위해 노래해, 우주야/이 겨울,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인생의 우주를 위해 너를 위해 노래한다.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너를 위해 목숨을 바칠거야
겨울 앨범은 항상 일년동안 고생했다고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다독여주는 느낌인데 sing for you랑 for life 제목도 눈물이였는데 universeㅠㅠㅠㅠ 내우주는 전부 너라고 고백하던 애들이ㅠㅠㅠㅠ
sing for you랑 for life 때의 그 느낌을 잊을 수가 없다. 음원 나오자마자 자정에 들으면서 이어폰으로 노래가 흘러 나오는데 노래 들으면서 울컥한다는 게 이런 거구나 절실히 느꼈지
Universe sing for you for life 우주는 당신을 위해 인생을 노래합니다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말 너무 이쁘다
12월의기적 December, 2014 Sing for you For life Universe 엑소 겨울앨범은 다사다난했던 1년을 치유해주는 느낌 ㅜㅜㅜㅜㅜㅜ엑소팬이라서 너무 행복해 엑소 덕질하는 나 일류다ㅜㅜ 항상 고마워ㅠㅠ내우주🌌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clace313

Universe sing for you for life 우주는 당신을 위해 평생을 노래합니다


UNIVERSE

처음에 U 먼저 나오고 그다음에 나머지 철자 붙어서 나오는데 U = 너 Universe = 우주 = 내 우주는 전부 너야
(겨울앨범 트랙리스트) 1. Universe 2. For life(eng ver.) 3. 추후공개...


DECEMBER

for life 너의 세상으로 나비소녀 December 2014 첫 눈 흠 .... 너무 많아서 못 쓰게써 ㅋㅋㅋㅋㅋㅋ


겨울

#EXO 화력체크 총공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 화력체크12.16(토) 22:00 ✔ 실검총공12.21(목) 17:00 내일 화력체크 음원총공이 진행됩니다. 컴백 전 미리 스트리밍 이용권을 확인해주세요. 음
#EXO 화력체크 총공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 화력체크12.16(토) 22:00 ✔ 실검총공12.21(목) 17:00 내일 화력체크 음원총공이 진행됩니다. 음원총공은 기존리스트에서 코코밥 1회 대신 For Lif
맞아여! 쓸데없눈 말이지만 저희 학교는 1월 11일에 방학해욬ㅋㅋ겨울방학하고 여름방학하고 합친다고하네요...

SM이 갑자기 겨울 예판도 띄우고 고소도 진행한다고 하고 일을 좀 하는 것 같은데 겨울 앨범 트랙리스트에 For Life (eng.ver) D.O. SOLO 있으면 나 진짜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 설레발 치는 중


12월의

12월의 기적 12월 9일 디셈버 2014 12월 22일 싱포유 12월 10일 for life 12월 19일 유니버스 12월 21일


For Life

큽...친해지고 싶어서..한번 용기를 냅니다...버블리님...
앜ㅋㅋㅋ 안녕하세요 온리님 (*´˘`*)♡ !!!!
(나에게 답멘을..!입틀막) 안녕하세요..버블리니뮤ㅠㅠ
밥을 사랑한답니다 🍴
안녕하세여 진짜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ㅠㅜㅜㅠ제가 바빠가지구ㅠㅠㅠㅠ네ㅠㅠ잘 지내셨어요?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greennarae212

애기앞에두고 과제하기💤💤💤
당연히 잘지냈죠ㅠㅠ버블리님은 그 힘든 대학생이신데 당연히 바쁘시죠ㅠㅠ이해합니다ㅠㅠ버블리님은 잘지내샷죠?
앗 네네!!! 종강 했어요 그래서 좀 행복해요 많이 ( ⸝⸝⸝ʚ̴̶̷̆ωʚ̴̶̷̆⸝⸝)
오키오키 낼 보자능 👌🏻
블리도 잘 자라능👌
(이모티콘 너무 귀엽자나!!)ㅋㅋ저도 시험기간이 빨리끝낫음 좋갯네여.....
오늘 좀 늦게 잘 거라능 알아따능 (~♥˘▾˘)~♥ 모닝니 잘쟈

아 시험기간이시구나..! 맞아요 어쩐지 가족 중 한명이 일찍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담주쯤이 방학이니까여 대부분 학교가 그렇겠네요..!
(◦'ㅅ'◦) .。o○(경수..for life..여기 내무덤..)
.....?예 진짜요...? 무슨 아니 저런 아니..? 진짜요?!
세상에나
아니..! 잘못쎳러룤ㅋㅋㅋㅋ여름방학아니고 봄방학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옄ㅋㅋ큐ㅠㅠㅠ
이거 약간 삐뚤어진 앞머리가 몽가 더 멋있고 막 그럼 ㅠ 몬주 알지 ㅠ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Life_for_sakuma

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헙니덬ㅋㅋ
김모구설명서 한줄요약해드림 레이왼 레이최애차애삼애인사람 못보는 앙창+잔향의테러파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쉬실 수 있는 건가요 그러면
음...아뇨...다른학교보다 일주일 더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메이플스토리 동인은안파고 게임은함니다. 서버는 베라서버 캐릭터는 햄므밍 김모규 앙창인셍 등등 메자식 키우고잇슴니다. 갓서버 베라하실?
아.....(›´-`‹ ) 별로....네요...그 방안 누가 냇서요...?
김용논 타투 life for music 인거 처음에는 먼가 이상하지만 멋잇어 보엿는데 지금은 약간 웃기고 귀여움 걍 멀해도귀엽다너는

사진 좀 올려종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mymy__sh_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Cheon_Men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flower_9412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ciel__rose

For Life SING UNIVERSE 우주는 당신을 DECEMBER 기적 sansvie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