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171212 비디오 스타) 미친예능플로우특집 게스트 행주 - 지코와 전화통화 #지코 #ZICO #우지호
그냥 이렇게 혼자 앉아서 눈앞에 떠오르는 얼굴을 오래오래 생각하고 싶어 아무리 오래라도 절대 싫증나지 않을 것 같아 은희경 - 소년을 위로해줘 #지코 #ZICO
매력뽀인뜌 콕 찝어서 찰칵! 이 영상으로 지호 얼굴 다 예쁜걸로 인정( “지코는 눈도 이쁘고 코도 이쁘고 귀도 이쁜데요. 그중에서 입술이 제일 예뻐요. 뽀뽀하고 싶은 입술! 뽀뽑쪼옥😘” #지코 #ZICO #우지호 ZICO
으앗 😍😍😍 지호머리!!!! 조녜 ㅜ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제 32회 골든디스크’ 지니뮤직 인기상 투표 안내 본 인기상 후보에 ‘블락비'와 ‘지코’가 올랐습니다. 투표 기간 12월 11일(월) 14:00 ~ 1월 5일(금) 18:00까지 투표 링크
1211 블락비 포토 에세이 악수회 퇴근 #Blockb #블락비 #ビボム #비범 #ぶらび 억지로 선물을 강요되고 불쌍한 기막하고있는 지호오빠ㅜ.ㅜ 오빠들!북쉬세용ㅠㅠㅠㅠㅠ #ジコ #지코 #우지호 #zico
아헐이뻐ㅠㅜㅠㅜㅜㅜㅜ 우타히로바상 만났구나 😆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박경 #태일 #재효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AutumnBreeze_iK

지호 보고싶어서 멍하니 앨범 뜯고 있는데.. 으잉? 좀 두툼한데? 했더니 들어있었어 😆 지호 청순보스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6월 12일 6시!! 우리가 지호의 텔레비젼이 나오면 해야할것!!! ' TV 시청 ' 작년팬싸 때 받은건데, 이렇게 써먹네요 ♡-♡ #지코 #ZICO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
포즈 되게 귀엽네 ㅋㅋ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LOVEBOX
나는 못갔지만 '-' 지호 귀염이 터지신날😆 아.. 어제구나ㅠㅠ #지코 #ZICO #끄적 #아무손대잔치 #밤새일하기위한워밍업 #아침이올테니까
너무 완벽한 내 이상형.. 같은 시대에 살아줘서 고맙다 정말..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한남팬싸
라인 라이브라 라인캐릭터 코니 올려둔건데 “이건모징 그냥 세워둔겅가?” ㅋㅋㅋㅋㅋ 재효말대로 먹는건줄 알았던건 아니징? ㅋㅋㅋㅋ 아 겸터짐)___( 파이?먹었던 손으로 코니 잡아서 휴지로 닦아주기까지💚💙 이뽀이뽀⭐️ #지코
완전 이때 아니냐고ㅠㅠ 추억돋네 기여워 오늘ㅠㅠ #지코 #ZICO #우지호

171208 니코니코 올빼미의 친구 지코님 지코지코니~🎶 #ジコ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171111 동자아트홀 팬싸 흐뭇하게 바라보는 찌호)_( 옆라인 최고❤️ #지코 #ZICO #우지호
171118 Huckleberry P - 분신 7 #지코 #Zico #우지호
지호 하뚜 받아용💕 아 최고 예쀼다😍 #지코 #ZICO #우지호
웃을 때 어떻게 이렇게 귀엽냐구 😂😂😂 이런 지호~ 저런 지호~ 다 넘이뻐서 눈물남 ㅠ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한남팬싸
Stage NameZico / 지코
#블피셜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지호도 아프기 없긔!! 😊 왤케 이쁜건뎅 ㅠㅠ보고싶게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lp_rhal

지호 짱예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1129 MAMA 레드카펫 BURBERRY - 2017 Fall collection #zico #blockb #mama #MelonMusicAwards2017 #블락비 #지코 #ジコ
1.지코 ZICO🍈(코코넛이모티콘이 없어서 메론을..) 2.스프라이트😆
1712003 #블락비 #지코 #ZICO 수고 많았구... 앞으로 남은 해외 일정도 홧탱👍🏻❤️👍🏻
1712003 #블락비 #지코 #ZICO 지호가 이런 손짓 하면 손바닥 위에서 반짝거리는 거 퐁퐁 솟아날 것 같아ㅋㅋㅋㅋ 멋져ㅠㅠ
가로1) 지코 #지코 #ZICO 가로2)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SPRITE #CocaCola #코카콜라 #대박 #맛있어 시험 보고 오느라 오늘은 늦었네용 )_( #시험기간
170211 beeutiful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오빠의 존예력 최고된다.. 🔥

“태이리형 동생 지코입니다” 😬
171118 대학로 팬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ZICO's 2017 January❄ part.3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추억이 새록새록.. 이날 너무 힘들었는데 레카등장하는 지호 모습에 기다림의 피로가 다 풀렸더랬지~♡
지코 ZICO SPECIAL EDITION 스페셜 에디션 앨범(너는 나 나는 너) 원가는 29700원이지만 운미포 15000원에 팔아요 DM주세요
[Fanart][팬아트] MAMA2017 ZICO 지코 Artist #BlockB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Artist
170924 스케쳐스 팬싸인회 지코 #지코 #ZICO 새벽에 갑자기 뽕차올라서,,, 어흑 오빠 너무 예쁘다,,,
171206 라쿠아 미니 라이브 미니언 ㅎㅎ♡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deokjilhappy_BB

쇼미6 우승 직후 행주의 기쁨의 세레머니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 지코&딘 프로듀서에게 뽑뽀하기😘 으히힣🙊 #지코 #딘 #ZICO #코딘 #쇼미6 #행주
쫀득쫀득 볼따구😜 #ZICO #지코
170528 스카슈퍼스웩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팬차 새 노래 싸비 예예예예⁽⁽٩(๑˃̶͈̀ ᗨ ˂̶͈́)۶⁾⁾
3년전 오늘의 지코
시간은 이미 지나고 없지만 그 날의 분위기, 음악, 마음은 그대로 해나 - 아직 그대로 #지코 #ZICO
이거 찍다가 심하게 심쿵사 당하는 바람에 한동안 저 눈빛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었더랬지☺️☺️☺️ 지호의 로맨틱한 영화보러갈래? ... ❤️ #지코 #ZICO #로맨틱하게
둘 다 당첨되서 받은 친필입니다 팔아요 뎀으로 가격 제시받습니다 :) #지코 #쉬즈베이비 #스밍 #당첨 #유권 #폴라로이드 #쥬시 #블락비 #앨범 #친필 #싸인 #블락비 #태일 #박경 #비범 #재효 #피오 #block

졸면서 그려서 그런가 역대급으로 지코안닮은 우지호 그려버렸고 ㅋㅋㅋㄱㅋㅋㅠ 이번ㄴ옷입은거너무이쁘다 #zico #우지호 #지코 #팬아트
지코 스페셜에디션 택포 18000원에 팝니다. 예판당시 원가 3만5천원 정도였는데 3번째 사진 처럼 하자 살짝 있어서(옆면 얼룩) 싸게 팔아요 구매하시면 한정증정됐던 포스터3장이랑 비공굿도 같이 드려요! #지코 #블락비
You're my utopia utopia utopia 넌 내 현실도피야 헤어나올 수 없게 해 #우지호 #지코 #ZICO #밀릭 #FXCD #팬시차일드 #파라다이스
이때가 젤 욱겨땈ㅋㅋㅋㅋㅋㅋㅋㅋ ' 난 지코 바라기야 이 사람아' ㅋㅋㅋㅋㅋㅋ 여태 민혁이 맴도 몰라주긔 지호 나빠쪄!)__( 그래도 공식적으로 팔로우식해서 기뻐! ㅋㅋㅋㅋ #지코 #ZICO #민혁 #친해지길바래 ZICO9
블락비 지코 셀카 인스타그램 라이브(Block B - ZICO Instagram Live) #지코 #블락비 #지코인스타그램 #지코페이스북 #지코트위터 #지코셀카 #zico #연예인 #가수 #힙합 #래퍼
지코스퀘어 2018 캘린더 🎬 Unchanging Period 2018 🎬 캘린더 시안입니다~ ☺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귀여여---!!! 고양이도 행복해보이는 얼굴이야 ㅎㅎㅎ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kyungirus1992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예쁜 꽃을 보면 망설이지말고 예쁘다고 말해야 한다 나태주- 여행1 #지코 #ZICO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 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좋겠다 이유없이 - 흔글 #지코 #ZICO
블락비 지코, 2017년도 바빴다 쉼없이 달린 '열일' 뮤지션 #지코 #ZICO #우지호
ZICO's 2017 January❄ part.1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올해 초부터 지호는 이뻤구나..♡
앗.. 팬분께 수건 주려나봐 +_+ 했는데 안 주더라구여ㅋㅋ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지호 최고다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하튜💕 이뿌당 지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다 ㅠㅜ 💛 #지코 #zico #우지호
171205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
171111 한남동 북파크 사인회 보고싶어서 몇장...😢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분신7 에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누군가의 하루가 궁금해지는 건 어느새 그 사람이 소중해 졌기 때문이다 김재식 -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지코 #ZICO
많이 웃고 많이많이 행복하고 많이많이많이 사랑받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14 #ArtistZICOday #생일축하해지호야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elf_hasu

코트 한 자락도 자르고 싶지 않은 마음.. 이 스타일링은 감히 최고라 생각합니다..ㅜ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AAA
수분충전 최애(물론 요건 주관적이지요) #지코 입니다 늘 이야기하지만 개코 아닙니다. 소코도 아닙니다. 지코 입니다 ^^ #zico 입니닷!
밤하늘 보나.. 뭐봤니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 ZICO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I Am You, You Are Me)
171206 라쿠아 미니 라이브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아이유티비에!!!!! 마쉬멜로우!!!!!! 영상!!!!!! 떴!!!!!!!!!! #지코 #ZICO #우지호
서로 아름다우시다고 얘기하는데ㅜㅜ 귀여워ㅜㅜ 아이유님이 "찢어주세요!" 하니까 "아 예!!" 하는거 넘 귀엽ㅜㅜ #지코 #ZICO #우지호

ㅋㅋㅋㅋㅋㅋ웃겨서 바닥 콩콩 치면서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우지호 지호 짘호 zico 콘서트에서 "모자+앞머리" 그대로 딱 한번만이라도 무대 서주세요 . . . 😿
오늘 밤 그대의 꿈은 황홀하기를 내일 그대의 꿈은 현실이 되기를 흔글 - 꿈 #지코 #ZICO


우지호

앜ㅋㅋㅋㄱ 시작부터 빵터짐 ㅋㅋㅋ 맥주는 무조건 카스입니다 여러분 (추천은 블루문) #BlockB #블락비 #ShallWeDance #컴백테이블 #지코 #우지호 #zico
싸인하는 모습 많이 보는데도 손이나 표정이나 넘 예뻐 😍 손등에 있던 하트 떼어서 만지작..❤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신촌팬싸
맹글맹글 밀크 우지호 🥛🍼 아민이가 지어준 우유삼촌이 너무 잘어울려 지호야 💓 예쁨에 우유냄시 까지 나면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니냐ㅠㅡㅜ
아 진짜 너무 ㅜㅜㅜㅜㅜㅡㅜ 예뻐 ㅠㅠㅠㅜㅜ💕💕💕💕💕 라인 라이브 볼거야 안잘거야 ㅠㅜㅜ #지코 #우지호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pan_4_

♡ woo jiho ♡ 우지호 ㅡ zico
171117 강남 영풍문고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주먹 쥔거 귀여워✊🏻✊🏻😭
나 약간 지금 존나 아름다운 경관을 보고있는것 같아 우지호 존엄 그자체
컵 짠! 잘 잡아서 만족한 뽀땡 딸기애옹우지호님
나는 식혜를 이렇게 독극물 먹는것처럼 먹는사람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혜 싫어하는우지호 귀여워 죽겠어 ㅜㅡㅜ 오그오그 지호 식혜 맛없었어요?
약간 이사진 우지호 개 존잘임 원래 잘생겼는데 유난히 잘생겨보여 이거,,,,,,,스타일링이랑 헤어가 지호한테 찰떡이야
아니 우지호 ㅋㅋㅋㅋㅋ 사람 설레고 미치게하는데는 뭐 있음 진짜 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kyungcari070892

실물 보러 갔는데 그날 우지호 모자도 안쓰고 선글라스도 안꼈을 때 나의 반응


블락비

2018 블락비 콘서트 나눔 실물 입니다!ㅠㅠ너무 이쁘죠ㅠㅠ 콘서트날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아육대는 무조건 블락비처럼 아육대는 무조건 블락비처럼 아육대는 무조건 블락비처럼
#비범 #이민혁 #블락비 #GiveAndTakeBBombDay 무대에서 빛나는 "늑대의 유혹" 생활에서 미소 따뜻한 "옆집 오빠" 블락비의 든든한 형 바스타즈의 멋진 소년 생일축하해요 28세의 이면혁 모든 햇
바범 생일축하해😄💕 다시 일본으로 오세요🇯🇵👋 촣아해요♥️ #happybbombday #GiveAndTakeBBombDay #비범 #블락비
) 블락비 토이 앨범 9명, 블락비 콘서트 DVD 2명 앨범 나눔합니다. 토이앨범은 전부 개봉앨범이고, 콘서트 DVD는 미개봉입니다. 토이 앨범 포카는 랜덤증정. 5명은 바스타즈 1집or2집 랜덤 증정. 참여방법은
생일 축하해~~🎉🎉🎉🎂 #GiveAndTakeBBombDay #블락비 #blockb #비범 #bbomb #이민혁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bbomb1997


BLOCKB

🐝 2018 BLOCKBUSTER 나눔 공지 🐝 이번 나눔은 경기도()님과 함께 진행합니다! 도안은 슈크림()님이 도와주셨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95(94) 🗼 🍊🎣안재효🎳📷 #BlockB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絡みたくて仕方がないのでBlockB好きな人が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BlockB好きな人は是非拡散してください
❤ 2018 BLOCKBUSTER MONTAGE ❤ 🍬 재효 네임스티커 나눔 이벤트 공지 🍬 27, 28 양일 300장씩 나눔합니다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100*40mm 사이즈로 핸드폰 뒤에 붙


비범

미녁신 얼짱각도 멋있는비범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GiveAndTakeBBombDay
Happy Birthday B-bomb, . 생일축하해용, 비범한 이민혁!! 🎉
민혁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외롭지않은 행복하고 따뜻한 생일 보내자 :) 🎂🍺🎁 #GiveAndTakeBBombDay #우린_널_좋아해 #비범 #이민혁
Happy B-BOMB Day ♥ #생일축하해요_비범 #생축_뿜뿜 🎉🎉 비범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³˘)◞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zico_area

생일 축하해요❤️❤️❤️❤️❤️❤️❤️ #GiveAndTakeBBombDay #비범
[#GiveAndTakeBBombDay] 각도기 비범, 어디가? 보고싶어용~ Where did Protractor B-bomb go?
#GiveAndTakeBBombDay 언제나 다정하고 따뜻한 미녁아~ 오늘하루도 비범한 하루 되길 바라며❤️ 생일축하해🎂
#GiveAndTakeBBombDay 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괴도비범 빵야 🔫


생일

빅뱅 막내 승리쨩 생일 기념으로 나눔을 진행합니다💗rt하시고 팔로우해주시는 분들에 한해서 2분 뽑아서 2만원어치 굿즈 사드릴게용😋 타팬 가능⭕️ 발표는 내일✔️(12/13) 당첨되시면 2분께 뎀 드릴게용❣️ #굿
315, 양현석이 해준 생일파티에 감동받아서 우는 승리 웃기고 귀여우면서도 데뷔하고 첨 해주는거라던데 짠하고 내가 다 뭉클하다
#GiveAndTakeBBombDay 미녁이생일해시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Bingsajang

#GiveAndTakeBBombDay 민혁오빠 생일이니까 모두들 녁오빠의 너무해너무해)▽(를 봅시다
#GiveAndTakeBBombDay 우주최강 미남 미녁신이 태어난 날!!! 12월 14일 생일 축하해요!!!! 워후우!!!
생일쮸카해💘💘💘💘 언넝 선물 골라 맘변하기전에 ^^
#GiveAndTakeBBombDay 오빠 생일축하해요~
#GiveAndTakeBBombDay 짱짱멋진 미녁오빠 생일 축하허구 사랑해욥!💕
#GiveAndTakeBBombDay 미녁오빠! 생일 축하해요💕💕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어요 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게요😍🎉


오빠

이 오빠 돌 위에서 뭐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귀엽당😭😭😭😭 마지막 사진엔 잊지않고 손하트까지ㅠㅠ.. 요즘 재효오빠가 밀고 있는 사진 포즈인가!!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Zico_Square

이정오빠 보고싶다'-'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겨울방학때 미술학원에서 오빠들 실사판으로 그리려구 하는데 종운오빠를 먼저 그릴지 경오빠를 먼저 그릴지 5시간째 고민중
오빠는 애기야 오빠는 애기야 오빠는 애기야 (쓸애기)
경오빠 오른쪽 신발끈 낚싯줄같은걸로 묶어서 왼손으로 땡기고 있는거 아니..죠...???ㄷㄷ 역시 멘사...신발끈 구도까지 생각해놨어ㄷㄷ..(아무말
#GiveAndTakeBBombDay 나 이런 미녁오빠 개좋아함;;;;;;;
울오빠 진짜 진짜 너무 좋아 찐짜 보고싶다 많이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zico_nannom

#GiveAndTakeBBombDay 모두 존나 잘생긴 이비범 하시고 각도기 오래오래 유지해 줘요 📐 오빠곁에는 웽웽 꿀벌들이 있어요 항상 고맙고 사랑하고 같이해요❤️🧡💛💚💙💜
#GiveAndTakeBBombDay 오빠 진쩌 사랑해..
헐 경오빠 "항상 모든것에 감사하자" 추가한거 나만 이제 앎? 아ㅠㅠㅠ진짜 오빠 맘씨 너무 이뽀서 눈물나ㅜㅠ❣😘


귀여워

오늘도 귀여워😆
님덜.... 모두 산타요정 솔개의 귀여운 인사를 보아쥬세요...🎅❣ 내가만들어줬지만 초울트라핵귀여워서 사망해버림....
크 아니 이게 뭐람 ㅠㅠ 다들 귀여워 ㅠ
애기 볼 만지는 세 손가락좀 봐주세요... 저렇게 가늘고 마르고 예쁠수가 없음 , 볼 만져주는 모션도 넘 귀여워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kwon_quest


이정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저는 정말 이정도 미모면 충분했었는데 왜 지금은 존귀 존잘로 385628차 성장을 하신 건지 저는 정말로 모르겠다 이겁니다


사진

누가 답 좀 해주세요오..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포카나 슬로건 사진 직접찍은건가여??
제가 제일 좋아하는것과 자랑스러운것은 제 사진이 찍어준 사람의 프로필이 된다는 것. 그 하나만 보고 촬영을 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Block_B_Style

김지구님 사진 본지 얼마 안됬지만 그건 진짜 아닌것같아요.. 이렇게 너무 예쁘고 취적인 사진은 아무나 찍는게 아니지요!
난 귀귀 아무생각 없었지만 이젠 윾아인만큼 싫어졌다.. 이뒤에는 좀 불쾌한 사진이 있어서 캡처안함페미로 돈벌려는 저속하고 저급한 만화가
저거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 우주최강 쫄보 겁쟁이 지후니는 문신을 못한단말야 아플까봐 게다가 사진들 보며능 문신이 읎쪄 며칠만에 문신을 했다 지웟다는 지후니 안그래도 아픈거 싫어하고 쫄보인데 어떻게 되지 않고는 안한단말야
이거 누가봐도 친구들끼리 온천여행 왔다고 사진 보내주는 냄챈쨀 아니냐구,,,,,


사람

3. 칠년이나봄ㅠㅋㅋㅋㅋ되게동안이여서 나이듣고놀램 진짜 내가아는사람중 너무차카고 나한테 잘해죠서 조ㅇ ㅏ딱언니스럽고 잘챙겨줌 가끔카톡할때마다 언니가 내맘잘알아쥬고 이해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움 😍😍😍😍뿌애
4.첫인상 존나 나 쳐다보는게 노려보는가같아서 뭐지 저사람 이랬는데 원래 안웃는인상이였음 좀 웃었느면 조켔어 술 맨날 마시고 맨날 앓아서 이상하고 처음볼때나지금볼때나 싱기한언닌데 가끔잘챙겨줌ㅎㅎ성격은 양아친데 얼굴은예쁨 그래서 이상한언니야
ㅠ의지가 사라졌어 나중에 할래 사람 많아지면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zihohada

'난 그래도 저 사람보다는 낫지' 라는 생각을 안 하기로 했다. 다른 사람의 어려움이 내 위로의 재료는 아니니까.
권순영 이 다정한 사람아ㅠㅜㅠㅜㅠ 🐹날 쏘고 가라를 멤버들을 지켜야겠다는 의미로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은 캐럿분들이 힘들어하거나 그런일이 있는것같아서 캐럿들이 힘들어하는 것들로부터 우리가 지켜주겠다 라는 내용
전는 초면아니니가.... 사실 저는 블로그에서도 루트님 알고있는사람...
소주..거의 한국사람들만 마실텐데...대체 얼마나 마셔대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술 1등이랑 3등이 소주냐...?
ㅠㅠ시간있어도 덕질못하는 사람 나야나ㅠㅠㅠㅠ
지하철 옆자리에 앉은사람이 계속 졸면서 기대가지구 짜증나서 쳐다밧더니 존나 잘생김 ^^ 계속 기대세요~~~^^
이 글 본 적 있는사람?? 갑자기 탐라 내려보다가 생각나서ㅋㅋㄱㅋㄱㅋ 이거 제가 쓴곱니다여러분ㅋㅋㄱㅋㄱㅋㄱ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HQ_ming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강의시간에 교수님이 발표해볼사람 있을까? 라고했는데 정적 속에서 어떤 애 아이폰 시리가 네 여기있어요 라고 대답해서 강의실 초토화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는 뮤지션 - 연예인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
우지호 미치ㄴ 아;; 누가 턱 저렇게 만지래 사람 설레게 사랑받을수밖에 없는 사람이야 지호는


앨범

일본가서 못구한 앨범까지 끌어모운거같아 😢


ZICO

이제 언니 햄바거 머글차례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pnmcorea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deokjilhappy_BB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920914_vvv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Dooboo_B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사진 WOOZlH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