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운

_ 정국x문문 비행운 L JK R 문문 문문님과 국이의 콜라보가 듣고 싶었어요. 아직 완성본은 아니지만 콘서트가 끝난 아쉬움을 달래보고자 작업 중에 잘라서 미리 가져왔어요. 비행운 들으시며 좋은 밤 되세요,💜 ✔️이
비행운 -문문 엄청 매력있는 노래임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rt 요즘 유행인 문문 비행운 원큐로 불러봤습니다 자라서 겨우 내가 된다니 너무 슬프네염.. 좋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반주는 종말님( )이 연주하신 것을 사용했고
문문 비행운 소비하지 마세요. 많은 공감을 자아내고 감탄을 부르던 그 소절.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는 똑같은 제목의 소설 ‘비행운’의 대목인 ‘나는 자라 내가 되겠지...... 겨우 내가 되겠지.’를 표절한 것입니다.
아 나 문문 비행운 표절한 거 오늘 처음 알았고 너무 충격이엇다.. 제목부터 가사까지 빼박이길래 당연히 허락 맡은줄 알앗는데
문문 비행운이랑 물감 추천드림 갓띵곡
크리스마스분위기는아니야ㅠㅠㅠㅠㅠ 크나큰 - 마음씨 문문 - 비행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twinkle_Aga

문문 - 비행운 들어보세요 🎶!
문문 비행운 조아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알티필요업는대 걍 쓰고싶엇음 사실말야 - 뉴이스트 후유증 - 프롬 (Feat.민현) 비행운 - 문문 사랑쪽지 - 세븐틴 찰리채플린 - 블락비 CALLING YOU - 하이라이트 언
문문 비행운이랑 차가운체리 성장통. 우울한 노래를 듣는건 좋지 않은데 노래는 맘에 들고. 문문의 비행운은 김애란 작가 책구절을 그대로 가져온거 같은데 이렇게도 쓰는구나. 그 책도 제목이 비행운이었던 거 같다.
문문 비행운 넘 좋아서 오조오억번 반복재생중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 - 피카부 멜로망스 - 선물 워너원 - Beautiful 현아 - Lip & Hip 문문 - 비행운 포맨 -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아스트로 - baby 방탄소년단 - MIC D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써니힐 Goodbye to Romence 스피카 GHOST 김보형 오늘도 김보경 Tell me 문문 비행운 볼빨간 사춘기 상상 문별 구차해 마마무 내 눈속엔 너 키겐 흐림 레

비행운 - 문문
문문 비행운 노래는 디게 조은데.... 흠
비행운 - 문문 요즘 꽂혀서ㅜㅜ
대체 문문이 누구임?? 동생이 비행운 틀어준데서 기대하고 있었더니 여자친구 아니고 문문 틀어서 짜증났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Troye Sivan - FOOLS 문문 - 비행운 빅톤 - 나를 기억해 레드벨벳 - Peek A Boo 엑소 - 너의 손짓 이달소 오드아이 서클 - Girl Front 빅스 - Mi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문문 - 비행운 中
문문 비행운에서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가사 너무 슬퍼.. 자라봐야 겨우 나같은 사람밖에 되지 않는다는거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archzzc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 My lady 엑소 - Power 레드벨벳 - 피카부 세븐틴 - 모자를 눌러쓰고 워너원 - 갖고싶어 문문 - 비행운 볼빨간사춘기 - 썸탈거야 방탄소년단 - 보조개 위너 - R
비행운만 계속 들어서 몰랐는데 문문 목소리 개쩔어.... 고음 쫙 내지르는데 목소리 진짜 좋다,,,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 비행운, 문문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이곳은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 문문, 비행운
#광광커버 👉 문문 - 비행운 오늘 시험공부하다말고 후딱 녹음했네요! 노래가 너무 좋죠 😭 최대한 잘 해보려고했는데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 full ver 과 only vocal ver은 답멘 링크를 통해 들어주
문문-비행운!
문문 비행운............. 김애란 작가님하고 있었던 일 때문에 좋아하지는 않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

밀님밀님!! 문문 비행운 조아여!!
문문 비행운이 멜론 실시간 차트 톱10 내외인 걸 볼 때마다 묘하다. 곡명은 김애란 작가님 소설집 '비행운', 가사는 '비행운' 속 단편소설 '서른' 문장을 그대로. 사과는 했다지만-물론 사과하기까지 대응도 굉장히
홀린듯이 문문 비행운 노래 한시간 들음 ㅏㅅ핫랏핫
들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전 요즘 레벨 삐까부 좋아해서 레벨 듣고 그리고 요즘 빠진 문문 비행운 듣는데 여기 가사에 우주비행사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우비님!!! 하면서 작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 비행운 노래 너무 조아 그냥 문문 노래는 다좋아
문문 비행운 듣는 즁
시아준수 사랑은 눈꽃처럼 문문 비행운 정준일 안아줘 정준일 고백 토이 그녀가 웃잖아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루그 죄 박효신 좋은 사람 하나는 생각이 안나네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Consistent_99


물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RUN 문문-물감 엑소-12월의 기적 멜로망스-선물 민서-좋아 EXID-덜덜덜 소녀시대 태티서-Dear Santa 트와이스-Likey 휘인-그림자 펀치-밤이되니까 빅스-저
9. 노래는 필수임 팝송이든 발라드든 렙이든 내가 맘에 드는 곡있으면 이어폰끼고 소리꽤 크게 틀고 듣고 다니는데.. 아델 someon like you 이거 좋고 이별 이나 너너 물감 문문 겨울을 걷는다 등등... 좋은곡은 많다 정류장도 좋음
물감 - 문문(MOON MOON) COVER. 내 목에 줄 세개 내가 살아온 그때에 느낀 색깔 두고두고 담아왔던 생각 위로 풀었지 빈틈도 없이 가득 파랑 빨강 초록 물감들로, ((알티마음은 큰힘이 됩니당)) ((
펀치-밤이되니까 문문-물감 조아요 ! !
주찬이가 문문 물감 처음 듣게된 계기는 영택이형x 태그형이 추천해줘서.ㅋㅋ 그리고 문문 한소절
내 목에 줄세개 내가 살아온 그때에 느낀 색깔 두고두고 담아왔던 생각 위로 풀었지 빈틈도 없이 가득 파란 빨간 초록 물감으로 문문 - 물감
0 0 1 그때에 느낀 색깔 두고두고 담아왔던 생각 위로 풀었지 빈틈도 없이 가득 | 문문, 물감

이별로 취해야지 저 별로 날아가지 좋아서 걷는거고 불안해서 적는거지 사실은 잘 모르지 어떻게 살아갈지 감았던 눈을 뜨면 남는건 초록이겠지 문문, 물감
문문 물감도 좋아요..총총
문문 물감 가사 너무 내예긴줄.. 엄마는 남이었지 불러본 적도 없이 편안한 곳이 없어 불편했던 아이었지
#내_목소리가_마음에든다면_ #문문 #물감 문문 물감 1절 부른거 올려봐요 올려라도 놓으면 남은 5소절 부를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요...? 늘 그랬듯이 리버브만 걸려있습니다 헤헤 특히 이번거는 소리 크기도 미묘하게 다르
좋아서 걷는 거고 불안해서 적는 거지. 문문 - 물감
5. 늉노래는 요즘 저의 아침을 깨워주는 저지먼트 ㅎㅅㅎ 얌줘난 고양이 아닌 늨대~ 그 외는 문문_물감 요즘 듣고있어요
- 문문 ( 물감 )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Elecyht

왜 웃을때 눈이 사라지는 것인가 문문 물감 너무 좋다..
나는 정국이를 통해서 문문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었고 물감이라는 노래를 가장 좋아한다 그리고 어느 인터뷰 질문과 문문의 답 - '물감'과 관련해서 묻고 싶은 게 있다. 우선 목에 3가지 색깔로 타투를 했다.
이거 문문 물감이라는 노래얌
5. 뉴블 노래 빼고는..음...인디 밴드 노래 좋아해요! 치즈-be there 이랑 문문-물감 노래 좋아요👍
문문 - 물감 무 반 주 🎤


목소리

문문 목소리 좋다.
문문, 짙은, 넬 완전 목소리부터 취하는 세 명...

문문 노래 하고싶은뎅 과연,,,메이양과 어울리나,,?싶음 사실 얘가 뭔 목소리를 가지고있을가 감도 안잡힘 남자애들 목소리 안둘은지 오래임
문문 노래 너무 좋다 목소리 사기야
오혁이랑 문문 목소리 너무 좋아ㅠ
헉.. 맞아요!!ㅠㅜ 문문 목소리 넘 좋고 노래도 다좋더라구요


노래가

근디 멜론 틀고 보는데 글읽는데 나오는 노래가 문문 결혼인거야
문문 표절땜에 안좋아하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빡친다
문문이 프로듀싱한 일곱살이라는 노래가 잘 맞는듯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taekchoice


노래는

문문노래중에 저 노래는 처음 알았네요ㅎㅎ 들어볼게요!


그때에

그때에 그대로 있을게요 그때에 그대로 있을게요 문문 - 애월


김애란

문문이란 밴드 김애란 작가 소설 제목이랑 내용을 가사로 만들었네 허락도 없이 저작권 침해하고..
야,,,예들아,,,,,문문이 김애란 작가님하고 합의하고 한거였고 표절이 아니라 오마주라고 보는게 맞대,,그리고 사과문 씀,,세세세에상에,,,,


레드벨벳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예쁘다 뉴이스트 Daybreak 비투비 언젠가 정세운 괜찮다면 믹스나인 Just dance 딘 I'm not sorry 레드벨벳 피카부 아스트로 니가 불어와 몬스타엑스 Dra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어느세 우린-아스트로 크리스탈 스노우-방탄소년단 피카부-레드벨벳 MIRACLE-정세운 나의 사춘기에게-볼빨간사춘기 소나기-아이오아이 secret-에이핑크 행복을 주는 사람-솔


엑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이창섭 - at the end 비투비 - My Lady 하이라이트 - 어쩔 수 없지 뭐 엑소 - 나비소녀 엑소 - 피터팬 문문 - 물감 려욱 - 어린왕자 방탄소년단 - MIC


세븐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전곡 뉴이스트_여보세요 비투비_About time 비투비_그려본다 세븐틴_모자를 눌러 쓰고 세븐틴_끝이안보여 방탄소년단_Butterfly 방탄소년단_봄날 정세운_Miracle 문


나오나

문문성 나오나보다
이제 문문성 나오나?!
문문성 나오나!!!
문문성 지난주에 스치듯 나와서 언제 나오나 했더니 막판에 두둥!!! 근데 머리 왜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일링 최선입니꽈ㅠㅠㅠㅠㅠ 여전한 학다리


가사

[IG] #songjaelim's update: Song-물고기 (Fish) Artist-문문(MoonMoon) 12월19일 볼 수 있을 MV 촬영 중 MV can be seen on 19th December 가사가
진짜 너무너무 추천해요 ... 제가 문문을 사랑해서도 맞지만 가사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하세요 ..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Mint0R30

문문_결혼 가사가 슬프긴 한데 잔잔해서 듣기 좋아요!
가사 진ㅡ심 이뻐요..ㅠㅠ..ㅠ.베리님이랑 같이 이거 계속듣고잇는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우님 노래추천 간만에 들엇는데 역시 너무 좋고 문문분 이제 많이 유명해지셨네요 (엄마마음...


문문

ㅋㅋㅋㅋㅋㅋ배우님ㅋㅋㅋㅋㅋㅋ롤밍아웃ㅋㅋㅋㅋㅋㅋ 연뮤배우들 길드 있다곸ㅋㅋㅋㅋ 문문성이랑 윱ㅋㅋㅋㅋ
알시는 표고버섯이나 연체동물만 없으면 되니까요...(곰곰문문) 흡 빨리 제2의알시가 시험봐주고 알시는 그냥 대전으로 날아가고싶다
ㅋ ㅋㅋㅋㅋㅋㅋ 흠 덧씌우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곰곰문문) 일단 델님을 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떱니까 머!!!! 그냥 불러도 되는거고... 미들네임...? 머해주지...? (곰곰)(문문)
희나리언제하지(곰곰문문) 우리는.양쪽중에누가키퍼가될까요..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MHLOVEI

조와 약 잘 넣으시구...비 귀여워ㅜ 루드는...약간 내향이니 속으로 품어두고있는것이 잇을거같구..근데 이러면 어느쪽이 더 사랑하는지를 알기가 힘들군요(곰곰문문...)
음...(곰곰문문..) 둘다 성인이니 알아서 결정해주면 좋을텐데말이죠(?)
#자캐들이_모여있는데_강도가_든다면 솔직히 자캐 머리에 윤리와 도덕과 상식이 있었음 걱정 했갯습니까...? 문문이(전기 켜진 전기 파리채로 개쎄게 후려침) 강도(대가리 석쇠구이 당함)
문문 노래인데 조곤조곤하니 좋습니다ㅠㅠ
문알콩 문문 알알 콩콩 문콩알 콩알문 문알콩 알문콩 콩문알 콩콩 문문 알알 나 모하늬 ,,,,,???
문문이 만나면 펌프 뛰기....(메모
좋아했나 봐요 아주 많이요 다시 생각해도 아찔한 걸 보니 - 문문, 애월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myshadowdoesnt1

문문이🌙🌙
그렇다 아야후미 카네아는 문문 종와인것이다,,
저두 문문님 그림 짱 조아행요♡-♡ 헤헤 그래두 많이 기대하진 마라욧.. 어디까지나 하고싶다일뿐••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앗ㅋㅋㅌㅋㅋㅋㅋ 넘 기여운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글그림.. 저는 문문님 자체를 조아합니다ㅎㅎㅎㅠㅠ
예히~~ 무단표절~~~~~~~~~~~ 그거 알고난지 꽤 됐는데 문문 노래 일절 안 들음...
문문 ㆍㆍㆍ이제안들어ㆍㆍㆍ
에에엑,,, 오늘부터 문문 안 사요,,, 내가 얼마나 조아하는 소설인데🙀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A_fin_

문문!
ㅋㅋㅋㅋㅋㅋ그냥 ㅁㅁ보이니깤ㅋㅋ 문문이생각났어...🤔
님아ㅏ 문문 노래도 들을래(청아연도 보시기
(곰곰문문) 계산을 했을 때 예산에서 3배 정도 수요가 나올 것 같은 기획안이면 오케이하고 투자를 해주지 않을까? 꽤 머리를 쓰고 스카웃 해야할 것 같은데-에. 방에 가서 뭐하려고?! 싸인 도둑?!(?)
요새 문문 노래 듣는데 좋다
문문이 요기이짜나
오늘 쉬매에서 주일조지가 헤드윅이요. 난 헤드윅이 너무 하고싶어요 하는 대사에서 - 헤드윅 하면 졍뮨성이지~ 졍뮨성 몰라? 아 본명은 문문성이야 하는데 개터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Jasmine___11

재림이 문문 뮤비에??? 띠용 졸랭 개좋다
헉 문문님 말슴 듣고 샘플컷 찾아봣는데 이브다ㅜㅜㅠㅜㅠㅜㅠ
문문 선물
세상에 자기 안녕? 이쁘네, 응응 반가워? 가명이지만 문문이라 불러줘.
미친 김과장의 한검사가 문문성이었어????? (존;;;;
2. 인디음악 피그말리온 / 문문 / 윤딴딴 / 앤츠 등등
음... 그러면 뭐가 좋을까. (곰곰문문) 신선한 걸 떠올려봐야겠어...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Mang_yaa_

문문언니! 좋은 밤이예요!
도를 넘은 애정표현은 가끔 무례하기도 하지만 시간이 쌓아온 관계에 대한 책임감+그리고 한 순간 바보같은 감정에 휘말린 거라고 넘겨짚고 그를 불쌍히 여기기만 할 뿐인... 그런거.... (곰곰문문곰곰)
그쵸그쵸 곰곰문문곰곰 너무 귀여워요 곰 곰 무슨 곰 쟁반 같이 둥근 곰~
너는 어디에서 지냈어? 너도 마법사세계에서 지냈니? 워낙 추운나라라서 영하 50면 따듯하대! (곰곰문문..) 비슷한 성씨의 유명인 있지않아?
09. 음악 이건 얘기가 길어질 것 같은데 감성 힙합이나 감성 인디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문문 박원 40 범키 김나영 아이유 헤이즈
문문-물감이랑 Myle.D-Overfill 좋아요!
담운언니 빨리 얘기하면 문이잖라 그래서 문문언니❗️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Rosy_HN

흐음... (곰곰문문) 🤔(루이스말이 맞는것 같은데 고집부리는 얼굴) 후후... 난 망토가 마음에 들어서말이지! 다들 펄럭펄럭하잖아 부끄러워하는거니~?!
문문이랑 오혁 콜라보했으면 조켓다
네!! 부스명 뭐할까요(곰곰문문
소유 라인업 의외당 이번에도 브라더ㅅ 쓰겠지 했는데ㅋㅋㅋㅋㅋ 권순관 문문을 쓰다니! 백예린 구름 곡도 궁금하고
내가 보이면 도망쳐요 내 던져요 날 밟아요 나 웬만하면 그대 유리창에도 그대 오두막에도 안 비칠 게요 - 문문, ROACH
일단 올해의 네오 공무원에 긤죵구씨 졍동꽃씨는 있을것 같은데 문문성씨도 유력한 후계자군뇨......
문문개좋다고ㅜㅜ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RockQoo

3기엔 어떤얘 내지 (곰곰문문)
(곰곰문문)
192. 문문성씨의 주물늛물
문문은 수목이에여 ㅎ
(존나 까탈스러움) 역시 크라켄뿐인가...(곰곰(문문
라바나 날개를 하나 사둘까 곰곰문문
각 노래 들으면 드는 생각 혁오밴드 나는 우주먼지다 (파스슷 문문 나는 현대인들의 우울 그자체다 (찌듦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sooooooou02

고통받는 문우진이네요ㅋㅋㅋㅠㅠㅠㅠ (((((((문문성)))))))
빅뱅 공백기에 뭔가 엄청 열정적으로 문문을 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앜ㅋㅋㅋㅋㅋ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차나여 문문님 벌써 수요일인걸요 좀만 더 힘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성배 오염/안오염루트로 나누려면 어디가분기점일까요(곰곰문문
결혼-문문
그걸 정상화 시켜놓고 공연한 문문성이 최고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 다들 기분 나빴다고 말하는구나. 그 정도였나? 싶지만... (곰곰문문) 클로에는 언젠가는 다 돌려주겠다고 말했는걸, 그러니까 괜찮다고 생각했어어...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tmzksdld

갹 기억하고 계셨구나...❤ 문문님도 종강하면 그때를 노려볼까여!?!
노엘밈도해보셧다니까...(곰곰문문)
그렇군요 곰곰문문..새시날까고싶은게잇는데 그거나봐야겟습니다(총총
그러고보니 유우는 생일이 언제일까...(곰곰문문) 역시 플레이어 캐릭터니까 플레이어게 맞춰져있을라나...
아니 뭘 부숴버린다는지를 안썼잖아 미친 문 부숴버린다고요 문문문 히렆을 부숴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맞아 문문 노래들 좋앙ㅋㅋㅋ
(- -) 초밥.. (곰곰문문) 계란이나 연어? 난.. 와사비 빼고 먹어..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oooongduck

문문문문문!
울적하다 문문 노랠듣자
02 문문이야 언냐 🎶🎶
02 문문임니다 말 편히 해요!!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k1mcoolzZz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_knttt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Consistent_99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Karen___k

문문 비행운 물감 목소리 노래가 노래는 세븐틴 yeon_du_ss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