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면

헐 갑자기 ㅈㄴ 떨린다 1월1일 새해첫날부터 울 기염딱지토끼를 만날수잇는거시여? 그 전에 토서비 오면 델꼬 가고시픔 학학
우리부대는,,,, 아무나 들어올 수 없는 곳이지만... 들어오면 혜택 자기맘대로 골라써도 되고,,, 비공정도 나 혼자 다 할 수 있고,,, (다 해야 하고,,) 좋아요,, ,
눈이 오면 “ 민석이가 왔네 “ 비가 오면 “ 준면이가 왔네 “ 힐링 되면 “ 이씽이가 왔네 “ 맑은 날씨 “ 백현이가 왔네 “ 번개 치면 “ 종대가 왔네 “ 엄청 더우면 “ 찬열이가 왔네 “ 도로나 보도블럭 깨져있
존예네 알바비 나오면 고민해봐야지
오늘 사회시간에 갓건배 얘기나오면서 남자애들이 건배^^ 이러고 내 친구는 여성비하 하지 마라고 어쩌고 저쩌고 따지거 같은 모둠애는 웃고 있어서 총체적으로 다 죽이고 탈출하고 싶었다
비가 오면 잠도 잘 못 잔다는 걸 아니까 물으면 아카아시는 약간 뻑뻑한 눈을 느리게 감았다 떴다 하고 문지르겠지. 문지르진 말고. 같이 낮잠이나 잘래? 코타로상 할 일은요...? 다 끝냈어. 응..그럼 조금만.. 푹신한
*컴백&콘서트 정리* 🎶 1. 1월 18일 목요일 컴백 2. 컴백일 동시에 단콘 (예스24라이브홀) 3. 티켓팅 날짜는 12/22 금요일 오후8시 4. 콘서트 오면 비매앨범이랑 슬로건 줌 5. 애들 피셜- 해달라고하는거 다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NCT0205

푸흐, 그게 뭐에요. 항상 보고 있는걸요. 한순간이라도 다른 무언가에게 네 시선이 가면 난 그걸 질투해. 아카아시 얼굴 곳곳 자잘한 입맞춤을 하겠지. 비는 좋아요. 소리도 냄새도 다. 비가 오면 들뜨는지도. 아닌가, 오
오면 자기 얘기를 해주는 아카아시가 좋아서 비도 좋아졌겠지. 지금은? 응? 지금은 들떠있어? 아마도..? 예전에는 비가 오면 혼자서 창문 앞에 붙어 있었어요. 책을 읽거나 일을 하기도 하고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무의 상
그래서 비가 오면 어리광을 부리는 거에요, 하고 작게 속삭이는 아카아시. 보쿠토는 그게 너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울고 싶을거야. 벅차올라서.너무 기쁜데도 할 수 있는 말은 하나뿐이겠지. 단 한마디에 모든 마음을
저 진자 알바비 나오면 치맥도 먹고 삼겹살도 먹고 목살도 먹고 오만거 다 먹을거임 ㅡㅡ
쌍둥이 소악마 뗴와 비 보고 싶다 각자 인간 하나 꼬셔서 정기 채워오면 진급시켜준대서 앞다퉈 인간세계 올라가는거 하나는 연하한테 하나는 연상한테 가서 굯비 슢비 대야댐
Q. 비가 오면? A. 피해. Q. 아침에 일어나서 밥 먹으면? A. 맛있지...


크나큰

늘 말하는거지만 코스관련행사에 뭔가 크나큰 서비스를 바라면 안됨 님들 등록비 천원내고 코스하잖아요... 천원에 대체 뭘바라시는거 요새 불닭컵라면도 1500임.

[#크나큰] 마이 크나큰 텔레비전 2! #14 크나큰(KNK) '비' 자켓촬영 하이라이트 공개💕 7월 26일 낮 12시, 기대해주세요😚 #KNK #유진 #인성 #지훈 #승준 #희준
[인성] 비가 많이 오네여 푹자요 ㅎㅎ #인성 #크나큰 #팅커벨 #KNK #INSEONG #비
[본방사수] ☂COMEBACK STAGE!☂ 오늘 저녁 5시! KBS 뮤직뱅크에서 크나큰 타이틀곡 (비) + (Good Night) 무대가 11번째 순서로 공개됩니다♡ #크나큰 #KNK #비 #Rain #GRAVI


워너원

💎 171213 #워너원의_하루 💎 [방송]본격연예 한밤 [사진]더뮤지션&요하이&더뮤지션&멕시카나&씽크네이처 [영상]일본앨범카운트다운&퍼포뮤비촬영비하인드&moov뮤직&아이비클럽&롯데리아 [공카]팬콘 안내서 #
#워너원 #기존 #응원봉 #대여 #오리지널 워너원기존 응원봉 대여해드려요 보증금1.0 대여비0.7 택배비부담, 중콘이시면 직거래 가능하답니다~!
비가 주륵주륵.. #박지훈 #워너원
워너원 팬콘 서울 막콘 망원경 대여 콘서트용 망원경 산주 12×25에요 올림픽 경기장에서 쓰기 딱 좋은 크기입니당 대여비 6000원 보증금 20000원 서울 막콘 직거래만 가능합니당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SIMHMM

🍔워너원 팬콘 나눔🍔 인증알티+팔로우+팬인증 일시12월 16일 (중콘) 선착 10분 미공개 포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봐주세요❗️ 판매 - 슬로건 2장+공개 포카 3장 + 미공개 포카 도안당 3
워너원 팬콘 스탠딩화 대여해드립니다 12/16 중콘 7시 대여해드립니다 만나서 드리고 반납은 택배거래합니다😊 사이즈240-245 굽:12센티 대여비:5000원 보증금:10000원(손상시 드리지 않습니다) 배송비는
171206 클린 팬싸 퇴근 노이즈가 너무 심해 고민하다가 이제서야ㅠㅠㅠ 춥고 비오는데 수고했어!!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2월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트윗🙆‍♀️ 팔로🙅‍♂️ 12월 13일 바로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개봉일입니다. 개봉을 기념하여 제작했던 반란연합 뱃지B급을 우편비 천원을 받고 나눔합니다. 매일 한분씩 뱃지가 떨어질 때
12월 23일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 팀코촬 중 사진촬영을 담당해주실 분을 급히 모셔봅니다. 장소는 오이도이며 갓진사님을 위한 여러 복지혜택을 내걸며 구해봅니다 자세한 문의는 디엠주세오
저 예전에 알티타던 ugee 중국 액정타블렛 샀는데 배송비포함 26인가 27만원 가성비 개짱..🙆‍♀️ 오늘 무슨날인지는 모르겠는데 12월12일이라고 저 살때보다 더 싸게 파는거같아요 쉬익,,, 혹시 트친분들 중에 액정타블렛 사
🎄 겨울에 만나는 [기울어진 여름] 상영회 + 송년모임에 오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일시 2017년 12월 16일 (토) 저녁 7시 장소 콜린스 커피 (신촌역 8번 출구) 참가비 30,000원 (단편 2편

12월 17일 1시~4시 용인 스프링데이 스튜디오에서 사진사 한분을 모집합니다 로젠메이든 풀멤버이며 스튜비 부담 없으십니다 대신 로젠메이든을 아시거나 조명사용을 잘하시는분이면 좋겠습니다.
모두 저에게 12월 트친비로 너굴린이나 놀이공원알바린을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오늘 눕방을 보고 27만원 나온 병원비가 아깝지 않아졌습니다 모두 셉틘하세요.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습니다.
조직원 믽규 동네 꽃집 모지리 웑우 보고싶다. 웑우는 시간이 좀 멈춘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람이면 좋겠다. 비 오는 날 눅눅한 공기에 꾸벅 졸던 웑우 굵어진 빗소리에 깨서 밖에 내다놓은 화분 안으로 들여 놓으려고 나갔다가 믽규
바람은 잊고 싶다. 나이프를 헤맬까? 이젠 비 까지 죽는다. 그는 잊혀진다. 미안해요, 하고 울먹이며 생각했다. 그리고 시간이 끝나고 있었다.
근데 스튜비 2사간이면 한사람당 3만,3시간이면 45000원인데 ㄱㅊ?
요즘 파파가 가끔 생각난다. 이런 빈 시간의 틈을 비집고 이따금. 이제서야 기억에서 추억으로 변하는건지. 그냥 좋았던 시간이 내게도 있었다는 걸로 족한. 서하 언니 귀국일이라도 대략으로나마 알 수 있으면 좋을텐데.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FF14_NONOMEN

괜히 '페북감성'이 나온 게 아니다. 돈이 없고 시간이 없으니까 당장 하기 쉽고 돈이 덜 나가는 옷들을 입고 가성비를 찾으니까 다들 똑같아지는거다. 나도 그렇다. 우리나라는 가난에 말라가고 있다.
한서희님과 그 팬들 정성스럽게 캡쳐까지 떠서 비하하는 시간이 참 많아보이는 변리사수험남들


BT21

✨BT21 대리구매 해드려요✨ 수고비에 택배비까지 해서 만원이구 총 6만원 목요일까지 보내주실 수 있는 분 뎀 주세요🙏🏻 ❌타타 치미 RJ ❌
BT21 대리구매 해드립니다 #BT21 #대리구매 수고비는 택배비포함해서 만원이고 직거래는문의해주세요 실패시전액환불
혹시 bt21 댈구 맡기실분있나요?! 밤샘은 아니고 아침일찍 갑니다! 수고비 0.4 택배비 선불이면 타지역 0.5 입금후 거파 시 수고비 0.2 제외 모두 돌려드립니다. 뎀주세여! #BT21 #bt21 #bt21댈구 #댈


슬로건

나눔하고 슬로건이 요따만큼 남았눈데 이벤트 해여 가져가실 뿐??? 알티해주세욤 일회성 팔로는 받지 않슴미다.🤐 20분 정도 ??뽑을겅에여 더 뽑을 수됴 이씀 . 우편비 제가 부담해요!!!
) 다섯 분께 각 한 세트씩 보내드릴게요❗ 나눔 슬로건 너무 재고 파티라서 슬로건 6장 + 티켓꽂이 1장 해서 총 7장에 우편비, 포장비 포함해서 1,000원에 한 세트로 보내드려요❗

좀해주세요. 제발 가져가주세요ㅠㅠㅠ 저 캐리어 가득 슬로건과 먹을게 쌓여있어요ㅠㅠㅠ 슬로건 진짜 머스터때 할수량 빼놓고 보내드릴게요. 우편비 200원만 계좌로 보내주심됩니다.. 제발 가져가주세요 먹을것도 우편비 2
첫콘 이벤트 슬로건 그냥드릴게여... 하나 남아서 붙일때도 없고..우편비부담 가능하시분들 Rt..해주세여... 한분 뽑아서 멘션드릴게여.. 아무도 참여안하시면 삭제..루룰루룷ㅎ...ㅎㅎ


앞에

근데 보카로랑 보카리나, 체비오등은 상품이라 품질 얘기가 안나올 수 없으,,,, 우타우는 제작자가 바로 코앞에 있고()해서 성능얘기는 거의 없는 것 같은데 대신 타장르에 좀 싸잡혀서 저평가 돼지,,, 그나마 렌리랑 요런저런 애들이 편견 조금 깨줬다,,
근데 보카로랑 보카리나, 체비오등은 상품이라 품질 얘기가 안나올 수 없으,,,, 우타우는 제작자가 바로 코앞에 있고()해서 성능얘기는 거의 없는 것 같은데 대신 타장르에 좀 싸잡혀서 저평가 돼지,,, 그나마 렌리
누나비님!!!! 콘서트 막콘날 안양천밑에 내려가다가 롯데마트 앞에서 붕부이 버스를 만났어요 ㅠㅠㅠ 혹여나 버스가 출발할까봐 다급하게 찍었는데 다행히도 예쁘게 찍혔어요 ㅠㅠㅠ 버스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아마저 잠깐 눈붙였는데 내가 북한 군사기지 바로 앞에 살고있었고 우리나라가 쓸데없이 그거 저격해서 대폭발하는 꿈 불이 뿜어나오고 핵폐기물이 14층까지 차올라서 창문사이로 비집고 들어와서 너무 무서웠음..
아 이거 먼가 부모님 앞에서 어린 남친의 비전을 어필하는 숝영 가툰뎁,,,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cheuki_713

비 오는 날마다 창문 앞에서 안 움직이는 아카아시가 보고 싶다. 아무것도 안하고 큰 창문 앞에 앉아서 밖만 바라보고 있는거야. 밥도 안먹고 말도 안하고 그냥 가만히. 보쿠토는 처음엔 걱정했지만 나중엔 할 일 하고 담요
3.백년밥상 연어 500g에 18,000(택배비 별도, 지금 할인중이라 이 가격인건지 원래 이 가격인진 모르겠다) 앞에 두개가 숙성연어였다면 얘는 생연어 살이 부드럽고 전혀 비리지 않다 그런데 기름이 좀 많다 어울리는 술
(무리 앞에서 먹고 멜리아가 더 강한 상위 포식자로서 서열을 재정비하라고 했었다,,)(원인 제공자)
비야 미아내,,,ㅠㅠㅠㅠ 결국은 기어 가기까지 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신발장 앞에 엎어져서 잠들고 일어나면 뭔 상황인지 몰라서 난해 진짜 조심스럽게 이불만 들고 그대로 비 재워둠. ..(?)( 들고 침대에 재워 줄 생각 안함 )


1월

ㅠㅁㅜ 말만 들어두 설레어요 제가 일등으로 찾아율래요(????? 그리구 얼른 1월 돼서 알바비 들어왔으면 좋게또요 페르님한테 달려가게요 헤헤
헤엄치는 범고래를 불과 10m 정도 되는 비좁은 탱크에 홀로 가둬 놓았으니 그 스트레스는 상상 이상이었을 것이다. 전세계 동물 단체들의 호소에도 불구하고 틸리쿰은 결국 수조를 떠나지 못한 채 2017년 1월 6일 숨을
마리짱 안녕~ 1월 나가노갈 오래비란다~ ^^

[💖] 1월 초 개장 예정인 근대 판타지 로드비커뮤니티 BLANQ(블랑크)의 홍보 및 공지 계정입니다. 가개장 전까지 커뮤니티의 주요 정보가 올라옵니다. 2차 지인제 98↑|로드비|근대 판타지|약대립·스토리 퀘스트&미


맨날

진심쓰....비 량이맨날와서 단골 ㅎㅎ 하면서 음료수도 챙겨주고 맛잇는것도 주고 이래서 량이 이런거 주지마세요 여기는 돈이 남아돕니까? 아니.. 맨날와주는게 고마워서...(뭐지호군가...)
게임하는 량비보고십다....,.,,,.. 고딩ㄱ량이랑 피방알바 비 보고싶음...(리얼루진심으로...) 맨날 피방가고 공부는 1도안하는거같은대 전교1등 량이랑... 피방손님업지만 열심히 쓸고닦는 비...
글서 맨날 전공이긴 한데 공유 비허용 해놈 근데 어차피 나중에 가서는 수정도 생겨서 ㅈㄴ무의미
맨날천날 까먹어서 두 세 달씩 밀리고 인터넷 끊겨서 그제야 인터넷 비 안 빠져 나간 거 알게 하지 말고. 내가 몇 번째 말해 진짜 ,, 아 스트레스
운 담배피러 나갈 때마다 황 비흡연자면서 따라나가서 주변에 가만히 앉아있는다 처음 한두 번은 신경 안 썼는데 맨날 그러고 따라나오니까 운 가만히 앉아있는 황 내려다보다가 예쁘네 이런 생각 했으면
맨날 새루님네에 누워잇어여... 이정도면 숙박비 드려야할듯...8ㅅ8 새벽까지 달려주셔서 감사해여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qazplm391

유리벽 너머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비 쳐다보는 실험체 량이 보고싶다 하루종일 하는 거 없이 실험시간되면 투여하는 약물이나 받고 허망하게 유리방안에 있기만하는게 다인데 비한테 흥미인지 관심인지 증오인지 뭔지 모를 그런 게 생겨서 맨날 비만 쳐다봄


별도

🐥핸드메이드 수제 귀걸이 판매🐥 5900 우편비 500별도 귀찌로 변경시 1000추가
부탁드립니다.🙏💜 두 분께 스티커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당발은 18일 월요일 꾸꾸스티커 2차 판매폼입니다💜 가격은 4개 1set 1,000원이며 우편비 별도이니 참고해주세요. 배송은 19일부터입니다.
[rt♥]수요조사 [가죽치마/버클치마] 가격2만원대 예상 (택배비별도+3000) 구매의사 있으시면 [+마음] ((300개이상일시 진행합니다(๑´ڡ`๑) 알람은 멘션주세요
[rt♥]수요조사 [시스루 원피스] 가격2~3만원대 예상 (택배비별도+3000) 구매의사 있으시면 [+마음] ((300개이상일시 진행합니다(๑´ڡ`๑) 알람은 멘션주세요
님 그럼 대부분 노래 다 잘 맞을걸.... 비랑 해달별도 좋고 U 졸아 개신남 진짜 백어게인이랑 노크도 신명나니 좋고 수록곡도 전부 다 김태주씨임....
위치는 아시다시피 서현입니다. 5시간 기준 참가비 8천 원 뭐 그럴 듯...? 다과나 식사는 한다면 별도.

1.수작 연어 500g에 22,800(택배비 별도) 내가 사먹어본곳중 제일 비싸지만 비싼값을한다 기름이 많지않다 살도 무르지 않고 탱탱해서 씹는맛이 있다 어울리는 술은 청하
샤롯데 제일 좋은 자리 2층 8열 -가성비 좋고 무대 다 보이고 단차 있고 시야확보 다 되고 별도 보이고 움직이는 동선도 보임
1. 지각비로 부당이득을 거둔것에 대해지각비는 부당하지 않으며 보상 없음 2. 사측의 경영-사업-운영 실책으로 작가가 피해를 입었을 경우보상 개별 진행하고 있음. 계약서 명시는 어려움 3. 지각비 폐지 시점별도 합


해주세요

잘못 삭제해서 다시 올려요,, 엘리시온 은박지 나눔합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우편비 받고 나눔해요 (500원)
[이벤트] 지디동무 노래가 나오는 영화 '강철비' 롯데시네마 12/14일 개봉일 티켓2장 예매해드립니다. rt만 해주세요!!! 팬한정 아니고 팔로하지마세요~ 내일이 14일인 관계로 내일 오전 10시를 전후로 발표합니다
비키트 여러분 제가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아요 크리스탈 스노우 한국어 버전 딱 한 번만 해주세요 제발.. 한 번이라도...
지학 2등급 맞게 해주세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alskd_jfhgww

네이버 사수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죠? 이번에 베스트글 기준이 바뀌어서 몇배의 화력이 필요해졌습니다 다른 건 어렵더라도 이야당님 팔로우해서 급한 요청이 있을 땐 가서 공감/비공감/접기/펼치기 정도는 해주세요 부탁드려도 되죠
디오 경수 구스타에비뉴 포카 구해요 제시해주세요😭


보쿠토는

처음엔 우연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왜 비 오는 날만 오는 거에요? 밖이 잘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보쿠토는 활발하게 떠들거야. 제가 비 오는 날에만 오는 건 어떻게 아셨습니까. 아카아시는 적극적이진 않겠지만
였을거야. 보쿠토상. 사실 전 집이 이 근처에요. 뭐?! 여기서 엄청 멀다며! 거짓말이었죠. 오늘을 위한. 우리집에 올래요? 유혹과도 같은 말에 보쿠토는 당연히 긍정의 답을 주었을거고 가게에서 나왔을 땐 아직도 비가 내
그러게. 곧 겨울인데 엄청 쏟아지네. 내가 비를 싫어한다고 생각해요? 아카아시의 뜬금없는 물음에도 보쿠토는 정성껏 답할거야. 아니, 좋아한다고 생각해. 싫어하면 하루종일 보고 있진 않을테니까. 그리고 질투도 해. 나도


눈이

비가오나 눈이오나 웃도리는ㄴ 벗어던지는ㄴ거라고 에오르제아 빛나는 돌멩이가 그랬ㅆ슴니다
[💌 #fromis_9 ] fromis_9 V LIVE (MIND MAP) 보충시간! 이렇게 알찬 보충시간은 처음이시죠?! 화창한 날☀️ 흐린 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프로미스나인과 함께해요! #약속 🤙🏻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suandsuhotel

[ 사오 = 정겨운 여자 ] 이 공식은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변하지 않는 공식이니까 언제든지 콕콕 찔러주시면 바로 절친 모드 들어갑니다 ~~~~~~~~
- 비도 오지않을 뿐더러, 안개가 끼어 빛도 비추질 않는 이 날씨에. 그래, 꽃의 그윽한 향기를 모으는 곡선은 비가오나, 눈이오나 유일히 시들지않는 큰 꽃. -
어제는 비가 내렸고 오늘은 눈이 내리는데. 얼어가는 세계와 녹아가는 세계 중 어느 쪽이 더 슬플까.


사람

엄정화씩이나 되는 사람이 무대가 없어서 못하다니 이놈들아 케베스는 깡 같은 거 들고나온 비 컴백쇼도 100분 해주던데
저는 비흡연자나 다름없는 사람이고 흡연을 권유하고싶진 않습니다만 일하는 중에, 혹은 중요한 순간을 앞두고 갑자기 발작이 왔을때 유용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공유합니다
(널찍해 봤자 소파라 장승 둘 눕기엔 비좁았지. 누운 사람은 굴려서 김밥 만드는 거랬다. 또르륵 이불로 말아 버리곤 바닥에 앉아 침대 시트에 턱만 올려 둔다.) 진짜 불러 주게요?
딱히 일본어를 비하하는게 아니라 배우는 사람 입장에서 힘들다는겁니다 한국어에도 불만은 많음...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dlwld_61

최승호가 '1년 안에 신뢰회복 자신있다'라고 해서 뿜었음. 난 저런 기레기들의 신뢰회복법이 어떤 건지 알지. 예전에 최경영이 자기들을 까면 일베라고 했던 것처럼 자기네를 신뢰 안하는 사람은 모두 비국민, 국정충으로 간주하면
안녕하세요 궁녀님~!!!! 💕💕 팔로 주셔서 인사 드리러 왔어요. 비청소년, 바이섹슈얼이고 섹트 잦아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
'쿈'이라는 별명은 숙모께서 내 이름을 비틀어 붙인거야. 지금은 이게 이름이 되어버린거 같지만... 아마 내 본명을 추리해 낸 사람은 사사키 뿐이지
(네 손 만지작거리며 잠깐 고민해) 기냥... 미련 덩어리지비. (너를 흘끔 보며 표정을 살피다 손을 앞뒤로 흔들어) 여단에서 으뜸인 사람한테 주는 기다.
(질렸다는 표정) 허튼 소리만 지껄이지 마. 비 순혈이다 뭐다 그딴 소리도 하지 말고. 예의 운운하던 사람이었으니 알아서 잘 할거라고 생각해.
아 오늘 성장던전 안간게 법기 흑비 그루족인데.....갈 사람!? 탱있어요
마데들은 다 아는 전설아니거레전드된 성진이 사진ㅋㅋㅋㅋㅋ여기서 나온겈ㅋㅋㅋㅋ 비내츄럴(2/2) 한국사람이니까 비내츄럴 영어로 안쓸거여 아 애들보고싶다고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991102woojin19

1인 가구인데 게으르다-)불가능하다고 저는 생각함. 사람불러 청소시키는것도 게으르면 못해요. 청소비 벌려면 일해야하잖아. 그게 어떻게 게으른거야. 다들 누워있는거 좋다고하는데 게으른게 아니고 지친거지 다들 지친거야..
뉴이스트 - 비 온 뒤 영원 (자막) 이거 안 본 사람이랑 겸상 안 함🤥
171118 #jbj #김용국 용국아 해킹한사람 토르비욘망치로 잡아줘ㅠㅠ
셔누 는 나쁜 남자 이건 농담하는 것도 아니고 저 노래 정말 1도 나쁘지 않아보이는 신체 건강한 사람이 불러야 기획 의도가 성립하는 노래라서 내 안에서 저 노래 부를 수 있는 사람 스무살 비 이후로 진짜 오랫동안 공
2학년때까지는 보통이었을듯...?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 시작할때마다 서로 등돌려서 서고 한사람이 재주고 이런식으로 돌아가면서 서로끼리 키차이 재보는 CGV.... 길리안은 카메론과 비올레타의 사과나무야(아무말)
#묘월썰 #보쿠아카 #봌앜 비 오는 날이면 항상 카페에 오는 그사람 재업, 배포본이나 특전이나.
나도 내가 바라는게 너무 많고 분에 넘치고 제대로 된 롤모델도 없는거 알아 왜냐면 사람은 완벽할 수 없는데 나는 완벽해지고 싶고 자기비하만 하고 자존감 바닥이니까;.. 나도 욕심 버려야 되는거 아는데 그게 되겟냐;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handmade1123

#묘월썰 #보쿠아카 #봌앜 #우기 비 오는 날의 두사람 재업, 비를 주제로 묶어서 낼까 고민중.
성추행 혐의로 조사받는 강동호를 광고모델로 체결한 점에 대해 리비오뜨로 문의하는 사람들이 업무방해한다더니 #라비오뜨_불매 강동호 서브모델이라니까 전화해서 사과하라고 빼액했다는 걸 타팬한테 듣고 내가 부끄러워서 얼굴 붉힘 누구한
남준이의 눈물나는 모먼트 그 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티에스 안하는사람 무슨 재미로들 사시는지 😭😭
슈른전에 단체로 병원비 청구하고 싶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정신병와서 다 몸도 마음도 너덜너덜해진 사람 한두명 아님 ㅎ (제일 요란하게 아팠던 사람
다들 혼자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꾹꾹 담으면 그 담을 때만 괜찮지 시간 지나면 다 곪고 더 이상 담을 곳 없어서 언젠가는 비집고 나와요 그러니까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만 털어놔요 이걸 말해도 안 떠날 거라고 확신이 드는 사람에게만.
🥁마벨 투피스🥁어때요? 마벨에는 나의 아름다운 사람 이라는 뜻이 있대요. 재킷+스커트 투피스, 스웨터+스커트 투피스, 후드+스커트 투피스 총 3종이 있어요. 활용도가 높고 심플하면서 스커트 라인 비대칭이라던가 색감
동양풍 대ㄱ박사랑하는데 4부 무대가 동양풍이라 행복한 사람입니다(( 드듣드디어 아우라 잔뜩 볼 수 있는 것도 좋네요... 뎡님 부디 수영 배우셔서 커얼수영복 입고 도마의 바다를 누비시매 웃음이 음흉합니다(슬금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0809lover

비플랫 이어폰 때문에 탐라가 시끌시끌한 와중에 KZ-ZST 추천해요. 본체랑 선이 분리되어 있어서 단선되면 선만 따로 사면 됩니다. 알만한 사람들한테는 '대륙의 실수'라는 별명으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구요. 이어폰을 꽂


내리는

센세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에바다 내리는 김가루 비가 만들어줬다고 할 거임
넉넉히 출발해서 빛소리전 내려가기 전에 국현미가서 신여성전이랑 둘 다 보고 엄브(엄마들의 브런치)성지라는 신라스테이에서 가성비내리는 이만원짜리 런치뷔페먹고 그거 놓치면 영프라자가서 사드때문에 조금 줄어든 요우커 속에서 스타일난다층가서 츄 옷 봐야지
둘은 내리는 비를 보며 같은 생각을 했을거야.- 비는 좋아요.당신을 만나게 해줬으니까. 비가 좋아.너를 만났으니까. 둘이 마주보고 웃다가 빗속을 걸어 아카아시네 집으로 갔을거야. 행복하게 잘 사귀었겠지. - 끝
133. 어깨 39 / 가슴 52 / 암홀 15.5 / 팔길이 63.5 / 총길이 63 소재 라미, 면 혼용 가격 44,000원 지퍼가 목까지 올라오는 진초록 바탕의 눈꽃비가 내리는 가디건입니다. 산타와 나무가
비내리는 호남선
레인버스 홉국,,비가 내리는 날이면 소울메이트의 목소리를 제외한 모든 소리가 빗소리에 묻혀 들리지 않는다는데 졍굯은 같은 과 호셗선배 목소린거 알아서 이미 진즉부터 짝사랑중이었고 반대로 호셗은 굯이 원체 말이 별로없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jryjyp

어둡고 탁한 나의 창에 비 내리는 밤에 우산을 쓰고 찾아와 세상에 제일 아름다운 미소로 나를 채우고 떠나 버린 너
"여자같다" "계집애같아" 를 천년의 역사에서 비하로 써왔는데 "너 한남(한국남자) 같아" 라고 말했다고 "그거 지금 비하의 의미로 쓴건가요?" 라며 그것은 "메갈짓" 이라고 정의내리는 모습 진짜 얼척엑스임


무대

비 무대 퍼포먼스도 징챠... 예뿐데.....ㅠ
06. 한국에서의 마지막 곡인 비더원 무대가 끝나고 I love you guys.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so much. ~so wonderful. My name is DUA LIPA. I lo
버니 서비에서 무대 새빨게지는거 보고있ㅇ면 라이브 못 가면 죽음 뿐이다 라나ㅡㄴ 생각밖에 안 들어 라이뷰라도 간다 뭐든지 꼭 간다
171202 신촌 팬싸 #형섭X의웅 #눈부시게찬란한 #안형섭 #형섭 무대를 시작하기 전, 많이 긴장하면서 숨을 고르던 형서비ㅠㅠㅠ 무대 끝내고 스스로는 많이 아쉬워했지만 정말 진짜로 너무 잘했어 형섭아💕 좋아해,
부탁드려요!! [ 러브라이브 - 엔젤릭 엔젤 ] 무대 혹은 pv 촬영 코스어 모집합니다!! 사진 속 글 꼭 정독 해주신 후에 신청 부탁드려요! 신청 양식은 Dm으로 보내주세요! 현재 비공석 [니코(확정).우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alcheTN


보이고

언제 한밤 폭풍같은거쳐서 비오고 파도높고 모두 정신이 없던 날 이후부터 영범이 안보이고 다들 어떻게 된거냐고 막 찾는데 안보여서 그날 파도에 휩쓸려서 떠내려갔나보다 어쩌냐죽은거아니냐해서 며칠 자와자와하다가 다들 걱정에 울적해있는데
비종교인들끼리 있으니 하는 말이지만, 쉬워보이잖아. 오 주여. 로 끝나는 거 같아 보이고. 물론 거기까지의 고민은 각자 끝낸 이후겠지만....
한국과 대만 사례를 비교해 보여주기 위해 한국의 뭔가를 틀려고 했는데 보니까 너무 여성팬덤('못생기고 무식한 오빠부대') 비하적이라 틀어주기 포기함... 그나마도 대체할 컨텐츠도 안 보이고 😟
2%는 이제 지는 별이겠죠..... 아니란걸 증명해 보이고 싶네요. (비)웃기


중국

중국 난징대학살 추모비에 한글로 희생자 수가 적혀 있네. 그것도 두번째줄
[Rt감사합니다♥️] #렌즈공구 #타오바오 중국 타오바오 코스프레 렌즈공구합니다✨ 한쌍에 해배비포함 6500원이에용!! 7쌍정도 받으려고 합니다😆 두번째는 필터없는 16번발색이에요!
각국의 송하나 Liang Xing (중국) Gtunver (대만) Sakimichan (캐나다) Nopeys (필리핀) 디비안트아트를 돌면서 (오버와치) 팬아트를 검색해보는게 취미요 정형화된 일본그림체와는 좀 다른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lovelyzjin612


얼굴

두르비 자는데 이빨밖에 안보여서 밝기 조정하면 이런 얼굴 ㅋ
비꽃님이 어른연애 한다면 나는 어린 연애 하겠다. ㅡ너 있잖아. ㅡ네? ㅡ아니.. ㅡ에? ㅡ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지믽 얼굴에 물음표 오십억개인 이유가 민닌기는 어려운 대선배인데... 자기는 샌애기고... ㅡ저... 저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엔 항상 마주치네요! 아, 네. 습관이라서요. 저...그쪽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데 오늘은 같이 마시지 않으실래요? 새빨간 얼굴로 작업거는 보쿠토와 작업인 줄 알면서 넘어가는 아카아시. 비 오는 날
아카아시가 장난스럽게 말해서 그럴까 보쿠토 얼굴이 순식간에 달아오를거야. 그래서 좋았어요. 나만 관심이 있는 건 아니구나 싶었으니까. 그래서 다음번에 비 올 땐 말을 걸어볼까, 했는데 선수를 빼앗겨 버렸네요. 말 걸길
그두ㅏ로 최챤. 무슨 매력으로 이쥬연을 꼬신겨? 뮨녕서 흘깃거림 얼굴도 내가 더 예쁘고 하얀데 키는 쟤가 쬐금 크지만 ... 비연세네 나도 비연세 좋아하는데ㅎㅎ 챠니 노래듣느거보고 말 시킨 웃으면서 말시키는 녕서 쁘띠한 앞니보고
개조비 명목으로 강탈해온(디즈님:?) 얼굴파츠 어두운색과 밝은색이 하나씩 있고, 약간의 고민끝에 재료는 건식 파스텔과 색연필로 정함. 보통 데칼이나 아크릴로 넨도처럼 재현하는게 유행인것같은데, 파판 그래픽은 색연필 표현
얼굴 몰아주기가 뇌성마비 장애인들 비하가 될 수 있고 고요속의 외침이 청각장애인에게 불쾌할 수 있다는걸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이해력으로 어째서 드랙 화장이 여성에게 불편할 수 있다는 건 힘껏 모른척하지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whattheF0x_Say

🤭,,빨리 사진과 같은 얼굴을 갖길비라면서 자야겠다 💤💤
이거 머지... 걍 비온다고 트로피로 비받는데 얼굴이 다함 분위기 쩐다
아카아시는 보쿠토의 손을 가져다가 얼굴을 부빌거야. 지금은 당신이 있어요. 당신이 곁에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많은게 달라졌어요. 좋아했던 비를 더 좋아하게 됐어요. 이렇게 담요를 덮고 같이 낮잠을 자고 같은 시간을 보
아하하, 그럴 리가 있나~ 얼굴이 좀 아깝다고 생각했을 뿐이야. 얼굴은 피할 걸 그랬어. 초점이 흐려서 눈을 비껴 맞춰버렸네.
비커밍 제인 재밌네요 맥어보이의 얼굴을 좋아하시는 분들 보시길
박주원 반발 "어린아이가 오줌마려워 길거리에 쉬했다고 집나가라고 몽둥이질 해서야 되겠느가" 길가다 오줌 갈긴것으로 퉁치자는 거네 박지원 얼굴에 대놓고 오줌누면서~ 박주원 "DJ비자금이 아니고 DJ측근일 수도 있다.


팬싸

요즘은 아츄팬싸만가봤어도 올ㅡ비 라면서요?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OAO_301

171119 대전 팬싸 #원호 #WONHO #몬스타엑스 #MONSTA_X #DRAMARAMA #드라마라마 상큼 쁘띠 자가비 요정...광고주님들 연락 주세요
171203 용산 팬싸 #형섭X의웅 #눈부시게찬란한 #안형섭 #형섭 교복 + 떡코에 깜찍한 퍼포먼스까지😂 너무너무 귀여웠던 좋겠다 (형섭 focus) 형서비의 꽃받침과 어부바도 보고싶으시다면 👇 📌FULL


제쓰비 럽 오미!! இ௰இ!!!!!
해피 언버스데이♡365일-1일=364일 1년 365일 중 자신의 생일 이외에 받는 축하와 선물. 그것이 바로 비생일 (언버스데이)온유 891214를 입력하고 받은 문장 선물 “어쨌든 자신의 마음이 웃고 있으면 그걸로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enstar__gr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Colorful_ERiN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man_of_day6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Taehyung95_bts1

비 오면 크나큰 워너원 12월 시간이 별도 on_jm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