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워요

#헨리 #그리워요 속삭이는 전반부에 귀가 간질간질. 후반부에 리듬타며 흐느적 거리는 춤 상상하니 넘나 좋아서 헤벌쭉~~~~😆
#헨리 #그리워요(Girlfriend) 멜론 최신음악에 아직 있어 좋다~😀 주말이라 않오를까 걱정했는데 그래도 23위💪 어여..클릭 클릭..좋은 노래 좀 들어봐용~🎶 #앳스타일 #4월호 #잡지도 주문완료!! 멋있
20170318 5시 음원순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멜론 23위 벅스 1위 엠넷 67위 네이버 38위 지니 10위 올레뮤직 1위
헨리 그리워요 노래 좋은데 어떠카냐 자꾸 집중하게 된다 나혼자산다때문엨ㅋㅋㅋㅋㅋ
#헨리 #henry #girlfriend #그리워요#어떠카냐
[나혼자산다 본방사수] #헨리 #그리워요 🎶
20170318 3시 음원순위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멜론 23위 벅스 1위 엠넷 71위 네이버 33위 지니 14위 소리바다 77위 올레뮤직 1위 -- 엠넷 많이 들어주세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Nx6oRNy1PEfPVym

세시 멜론 Chart #헨리 #그리워요
#헨리 #Henry #그리워요 18일 0시!!! 음원이 출시됩니다~* #나혼자산다 (금) #아는형님 (토) #은밀하게위대하게 (일) 헨복한 주말 )0(!!!!!!
중국 Alibaba music chart 2위 #헨리 #그리워요
ㅇㄴ 헨리 그리워요((((노래대좋아
헨리 그리워요 나혼자산다 그때 만든 자작곡인 어떠카냐~ 이건가? 입에 붙어가지고 한동안 집에서 어떠카냐 불렀는데..
20170318 1시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멜론 29위 벅스 1위 엠넷 54위 네이버 38위 지니 17위 소리바다 43 올레뮤직 5위
아미칰ㅋㅋㅋ ㅋ 헨리 그리워요 니 입술이야 그리워요 어떠카냐 나왔다 음원ㅋㅋㅋㅋㄲㄲㄲㄲㄲㄲ

#그리워요#헨리#어떡하나#노래너무좋아#헨리노래들어보세요#첫사랑잊지못해서만든노래가사도좋아~#너무너무좋아나어떡하냐😍😍
두시 멜론 Chart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눈이 그리워요~♪ 눈의 나라 캐나다에서 온 헨리❗ 헨뭉이의 스키장 탐방 목적은⁉ #나혼자산다 채널고정🤗 #헨리 #Henry
여러분 오늘 18일에 헨리씨가 그리워요라는 노래를 발표했어요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모두들 들어봐주세요 힘든일 많았을텐데 이렇게 꾸준히 활동하니 다행이네요 뮤지션 헨리를 항상 응원합니다
헨리의 (그리워요) 음원이 공개됐네. 그런데 (유희열의 스케치북) 때 작사한 거 어디 갔냐. 난 어떡하냐. 돌아와요. 내 심장이야. 죽겠고만. 아이고.
20170318 4시 음원순위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멜론 23위 벅스 1위 엠넷 82위 네이버 34위 지니 12위 소리바다 83위 올레뮤직 1위
스밍하다 시간 좀 남는 분들은 라디오에 헨리곡 신청해요~♡ #그리워요 우연히 라디오에서 나오는 헨리노래 넘나 행복할듯~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kelfsj4

멜론 5시 chart #헨리 #그리워요 더 떨어지지만 말아라 ㅠㅠㅠ
I Chart 3월 18일 오후 4시30 ] #헨리 #그리워요 12위
스밍합시다..!! 순위가 점점 내려가네요ㅠ #그리워요 #헨리
헨리 그리워요 니 입술이야~ 이 노래 음원 냈어 넘 기여워 !!
IT IS HEREEEEE!! NEW SONG!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
이벵)) 헨리 '그리워요(Girlfriend)' 음원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kibun좋고 홍보겸 흰둥이 인형고리 알티이벵해요!! 🙈트친한정 X 🙉타팬참여환영 🙊노래들어보세요 복받으실거임 💙당발은 4월8일, 헨리
'대충 입고 나와 괜찮아 화장안한게 훨씬이쁘니까'라며 #우리둘 에서 혀굴리며 사랑속삭이던 외국남친이 '그리워요 니입술이 난...너없이 하루도 살수없을거야 난 너도 알잖아' 또박또박한 발음하며 그리워하는 거 연결된 두

20170318 9시 음원순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멜론 22위 벅스 1위 엠넷 95위 네이버 34위 지니 6위 올레뮤직 1위
헨리 그리워요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워요 네 입술이 난 그리워서 어떡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시 멜론 Chart #헨리 #그리워요
그리워요-헨리 이 노래 가사 바꿨더니 분위기 확 달라졌어ㅋㅋㅋㅋㅋㅋㅋ 그리워서 어떡하냐 아이고 이게 포인트인데ㅋㅋㅋㅋㅋㅋㅋ
헐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헨ㄹㅣ님ㅋㅋㄱㅋㄱㄱㅋ그리워요 노래 진짜 나왔ㅇ넼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좋다
네이버 추천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헨리 그리워요 존나 고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워요... 니 입술이야.... 그리워요... 나 어떠카냐...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arum051

한시간 전쯤 멜ㄹ 추천에 올라 와 기뻐서 캡처함요ㅎㅎ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너무너무 좋아요😍😍😍😍😍
그리워요 네 입술이 난 🎶🎧 음악천재 헨리 너무 좋아 ❤#헨리#그리워요
헨리 그리워요 음원 나와따 ㅇ0ㅇ!!!
#henry #그리워요 음원 12시부터 집계된다하니 많이 들어주세요 #나혼자산다 #헨리 #스키 너무 잘타서 스키선수인줄 ㄷㄷㄷ
멜론 검색어 #그리워요 #헨리
헐 대박 7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헨리 #그리워요
세상에나 #헨리 야ㅠㅠㅠㅠ 나좀 울께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워요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노래가 1위를 했네요.
ㅠㅠㅠㅠ 그리워요 노래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리워요 #헨리
헨리 나혼사에서 만들던 그리워요 니 입슬이애 나 어떠카냐 노래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ㅌ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최고다👍 우리헨리💕너무 잘했어요~👏
Melon real time search #6 그리워요 Girlfriend #9 헨리 #Henry
#헨리 #그리워요 헨리가 하고 싶은 음악으로 힘겹게 혼자 힘으로 나왔는데...답은 헨리였어!!!!!! 넘나 좋은 것. 노래 너무 좋잖아!!! ㅜㅜ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나ㅜㅜ
헨리의 '그리워요'를 들을 때마다 화상통화하던 엠버가 생각이 나서 자꾸 웃음이..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abouteric_

멜론 0시 chart #헨리 #그리워요 계속 올라라 ㅠㅠㅠ
포탈 리뷰에서 헨리는 모든 악기를 잘 다룬다는 칭찬만 듣다가 목소리 칭찬까지 들으니까 나 진짜 눈물 날 것 같아 #그리워요 #헨리
와우~~~~ 추천에 10위안 진입이라니😍😍😍😍😍장하네요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넘 좋아서 #어떠카냐 😭😭😭7위 기념으로 3월 21일 자정까지 디엠 주시는 모든 분들께 음원 선물 보내드릴게요 주변분들 선물도 굿~노래
헨리 그리워요 그때 나혼재샌댜에 나와서 작곡작사하는 머습에 나온 노래인거같은데 들어보니 죠아욤
zzㅋㅋㅋ헨맄ㅋㅋ 그리워요~ 나 어떠카냐((이거 진짜로 노래 냈엌ㅋㅋㅋㅋㅋ
아 미친 ㅋㅋㅋㅋ 헨리 그리워요 노래 진짜 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합순위 6위 0:30 #헨리 #그리워요

I Chart 3월 19일 00시30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 6위 ] 😍😍😍
#벅스 는 하루종일 1위를 놓치고 있지않아 넘나 행복하네요 장하다 울 스타님😭😭😭😭😭 #그리워요 #girlfriend #헨리 #어떠카냐 새벽에 들으면 더 맛깔나는 고품격 #노래 👍👍👍👍👍😍😍😍😍😍 쭈욱 일등 가자구요😀😀😀
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눈물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워요 #헨리
안되겠다 헨리야... 우리 잔치준비하자 ㅠ ㅠ #헨리 #그리워요
좋아해 #헨리 #그리워요
여러분 헨리 그리워요 들어주세요 ㅠㅠㅠㅠㅠ 정말 음색 우주체고 ㅠㅠㅠㅠㅠㅠ쏘스윗 달달해
아 헨리 그리워요 니 입술이야 나 어떠카냐 음원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StringsHK_Henry

지금 헨리의 기분이 너무 궁금해ㅠ 좋아서 기뻐할까ㅠㅠㅠㅠㅠㅠ 헨리야 나는 너무 행복해ㅠㅠ #그리워요 #헨리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헨리 그리워요 노래 언제나온거야 방금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반가운걸,,,ㅎㅅㅎ
님들 헨리 노래 나온거 들어봄? 그리워요 니 입술이야 하던거? 그거 노래 ㄹㅇ 좋아...
헨리릠 신곡 설마 혹시 나혼자산다 그리워요~ 니입술이야~냐? 아직 안들어봤는데
i Chart 통합순위 3월 19일 01시30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 6위 ]
아 미치겠네 ㅠㅠ 오늘 나온 노래 왤케 좋냐 헨리 그리워요 트친릠들 들어봐요.... 노래 너무 잘해


어떠카냐

헨리♥ㅠㅠ어떠카냐 대애애박 좋아용ㅠㅠ노래 진짜 어떠카냐ㅠㅠ전주 피아노선율부터 넘 부드럽고 헨리목소리 넘 스윗하고,가사도 넘 애절하고 멜로디 넘예쁘구요ㅠㅠ계속듣고있어요!진짜 완전좋아요♥좋은노래 넘 고마

헨리 나 어떠카냐 노래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어떠카냐 한 노래 나왓ㅅ어 좋다
헨리 나 어떠카냐 음원으로 나왔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짱 좋아ㅠㅠㅠㅠ❣
짱좋음 어떠카냐 이참에 헨리 노래 다들어야지
나혼자산다에서 나왔던 헨리 어떠카냐 진짜 음원으로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좋앝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어떠카냐가 더 중독성 있는데 아쉽네요ㅋㅋㅋㅋㅋㅋ뭔가 헨리스러움이 더 묻어나는 가사랄까요


GIRLFRIEND

헨리노래짱조아 used to call you girlfriend~ You should be my girlfriend my baby my lady~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henzzii_

으아...헨리 노래 저 영어파트가 내 머리를 지배했어...계속 저것만 흥얼거리네...used to call you girlfriend...


멜론

헐 헨리 멜론 15위네ㅠㅠㅠㅠㅠ 마니 올랏당!!
10시 멜론 Chart #헨리 #henry


아는형님

2017.3.18 아는형님 IG update #형님스쿨오브락 오늘 저녁 8시 50분, 형님학교 교가가 공개됩니다 #음악선생님이 #천재 #헨리 #한은정 #아는형님 #오늘_저녁8시50분 #본방사수
jtbcbros #형님스쿨오브락 오늘 저녁 8시 50분, 형님학교 교가가 공개됩니다 #음악선생님이 #천재 #헨리 #한은정 #아는형님  #오늘_저녁8시50분 #본방사수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 아는형님 updated with Henry #henrylau #헨리 😊😊😊
아는형님 헨리편 기다리며 웹서핑중인데 ㄴㅇㅂ 뉴스토픽 순위에서도 9위. 우리 별님이 바쁜 하루네~~~ 삼일내내 본방기다리니 좋다~❤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tkfrtmsdl

#아는형님 #헨리 귀여워찌~* 2♥
아는형님 틀자마자 천국에서 떨어질때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헨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아는형님 헨리 기겁함..ㅋㅋㅋㅋ " 이거 진짜 방송나가? " 얼마나 격한? 과격한? 대화를 했으면...
아는형님 헨리보려고 본다...
미친 아는형님 헨리 으르렁 미챴다
채널돌리다가 아는형님에서 헨리가 으르렁으로 그거 루프 그거 하네
헨리 아는형님에서 으르렁으로 그 음악 쌓아서 만드는거 시범하는데 헨리는 진짜 천재인거같다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vrai_M_L

아는형님헨리편에 으르렁노래나옴!
헐 아는형님에서 으르렁 해주심ㅠㅠㅠㅠㅠ헨리님 걍 천재이신듯
아는형님 보는데 헨리가 으르렁 짧게 피아노로 쳐줬어😄근데 치는건 놓쳐버리고 녹음해준거로😅정말 헨리는 음악천재인게 확실해 아는형님 방송보면👍
#헨리 예술대학에서 학생들 가르쳐줌 좋겠음. 연주가 마음을 움직임. 대단하고 멋짐! 이루마씨와 조인하는 것 들었을 때도 정말 잘한다 느꼈는데 인재인데 다만 울나라 문화에 헨리를 넘 끼워 맞추려하지 않았음... 그런거 봄 안타까움 #아는형님
(무한도전#홍석현#홍준표#한은정#헨리#아는형님#한채아#정준일#프리미어리그#첼시)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모두 힘을 내야 합니다!


나혼자산다

아 미친.. 헨리 음원 나왔음... 이거 나혼자산다에 엠버밈이랑 전화하면서 부른거잖아요,,, 와 헨리님ㅁ...
이거 들어요 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헨리가 나혼자산다에서 노래만든ㅋㅋㅋㅋ건뎈ㅋㅋㅋㅋ과정은 개웃긴데 노래는 너무 좋음 ㅠㅠㅠ헨리 짱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E_Train_es

#나혼자산다 스키장을 찾은 #헨리, 그의 목적은 다름 아닌 '새색시 찾기'?! 과연 운명의 짝을 만났을까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윤현민 #박나래 #김지민
ㅇㄴㅋㅋㅋㅋㅋ근데 헨리 나혼자산다에서 부른 노래 가사 잘바꿨엌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예고편에 나올까싶어 보고있는데 #은지원_솔로데뷔16주년 헨리군 넘나 노랭노랭한것 옐키같고 귀여우시다
헨리 분이 나혼자산다 에서 작업하시던 노래 음원 떴다! 목소리 정말 좋아 ㅠ
#헨리~🌟 MBC #나혼자산다 금요일 밤11시10분
왜 지금이 일곱시 삽십 이분인건데 ㅠㅠㅠㅠㅠ #헨리 #나혼자산다 #henry
헨리노래 그 나혼자산다에 나온건가했는데 진짜네ㅋㅋㅋㅋ그거 좋았어 멜로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sazanhoya


HENRY

Naver real time search 1 한은정 (han eunjeong, guest) 3 아는 형님 (knowing bros) #4 헨리 (henry, guest)
henry,,,,,,헨리 나랑 결혼해,,,,,,메리미,,,,
쓰고 싶은 책들을 잊어라. 지금 쓰고 있는 책만을 생각하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음원

맞아 도레이 오스트 음원공개 도리안만 한거 진짜 너무하다......진짜진짜 최소한으로 하면 배질하나 도리안하나 헨리하나 해야되는거아닙니까......
아 타연예인 언급 죄송한데 ,, 헨리님 진짜 유스케에서 부른 그대로 음원 냈다는 거 참트루입니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음원대박 날꺼 같은데...


귀여워

귀여워요. 귀엽지만 헨리는 춤엔 특별한 재능이 없군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absolutely__m

헨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리야...(탄식) 얼굴만은 귀여워
헨리 진짜 귀여워...
헨리 ??? 표정 짓는거 좀 웃긴게 님도 평소에 저러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헉... 카레먹는 헨리랑 테이 그릇에 담긴 카레 색 완전 차이날것같아 귀여워
(작게 웃음을 터뜨렸다) 방금 헨리 귀여워 보였던거 알아요? 이름이 삐진다는말 꽤나 귀여웟어요.
아형 잘 안보는데 헨리땜에 보고있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Nx6oRNy1PEfPVym


얼굴

헨리 ㅋㅋㅋ덧니발사 ㅋㅋㅋㅋㅋ글규 꼭 벤 얼굴 쳐다봄 둘 ㄷ ㅏ 넘 잘생겼네 😭
나는 헨리랑 하는 데이트가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으 맞아요. 어른들이셔서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시간이 해결해준다고 매일 얼굴 보이니까 자연스레 친해졌어요.
헨리 얼굴 피곤해보인다
[얼굴 개인기] 헨리의 안면 360도 웨이브! 기상천외 '꾸우울렁~'헨리의 기상천외한 얼굴 개인기! 자체 앙코르 웨이브! 따라 하는 경훈은 그냥...쌈구(콧물 줄줄) (출처 아는 형님 | 네이버TV)
그쳨ㅋㅋ헨리 얼굴이 좀 예쁘다기 보다는 아름답다는 표현이 어울려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ㅋㅋㅋ
'헨리 왜 이렇게 말을 차갑게 해? 나 상처 받았어(얼굴을 묻는다' '헨리 나 방금 이따만한 거미 지나가는 거 봤어 놀란 가슴 좀 진정시켜야겠어(얼굴을 묻는다' 이런 식으로 반복되겠지욬ㅋㅋㅋ
굳이 말하자면 오즈가 자캐즈 선배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오즈보고 똥군기 함 잡아보라고 하면 헨리는 무슨 얼굴일까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jellymochi_

'헨리 막내가 애인이 생겼나봐(얼굴을 묻는다' '헨리 오늘 밖에서 먹은 점심이 너무 맛없었어 위로해줘(얼굴을 묻는다' 이쯤되면 헨리 가슴 괜찮나요(???
헨리가 아니라 헨리숲.. 여튼 몸집 전혀 안 닮았는데 브루스가 상대방 손을 잡으려다가 위치 실수로 헨리 얼굴 살짝 아주 살짝만 만져보고 맷봄 딕이라고 착각해서 미소지어주는걸로 폴인럽하능거 보고싶넹...


으르렁

워 아는형님에서 헨리가 으르렁 믹스해준다
대박 헐 헨리가 루프스테이션???으로 으르렁 쫌 햇다 존좋
헨리 아는형님에서 으르렁으로 리듬 입히는거? 시범보여주는데 진짜 좋다...,,


카빌이

"Cavill’s role is said to be right hand of Tom Cruise’s boss." (- 알렉 볼드윈이 컨펌난건 아닌데 헨리카빌이 헌리 오른팔로 나올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ㄴ와ㅇㅅ 실사판 제작 소식에 가스통 역엔 헨리 카빌이 어울리겠다고 잠시 생각했었다...😂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jellymochi_

나의 오랜 사랑 인어공주도 실사화 하자 에릭 왕자는 헨리 카빌이 좋겠음
일 힘도러서 기분 울적할때마다 헨리카빌이랑 톰크루즈 생각하기
톰크루즈와 헨리카빌이 한컷에 잡힐때..
비슷하게 생겼을 때가 있었죠ㅎㅎㅎ 헨리 카빌이 이후에 선이 너무 굵어져서 지금은 차이가 좀 있습니다.
헨리카빌이 미임파에 나오면 IMF의 숙적 MI5 최고 요원 헨리 카필이 이단 헌트랑 누가누가 더 젠틀하고 국가에 헌신적이나 대결 펼치다가 결국엔 국가고 뭐고 벤지 두고 삼각 관계 되는 것 밖에 생각 안 난다고
ㅋㅋㅋㅋㅋ 탐 크루즈 젊었을 때랑 헨리 카빌이 선이 좀 얇았을 때의 비교샷으로 보내드린 건데 본의 아니게 헷갈리게 해드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머야... 제레미 레너 나온다고 하네 미임파? 스케줄 어렵다고 하지 않았었나 먼가 그런 기사를 봤던거 같은데... 그래서 브랜트 역할 후임 느낌으로 헨리카빌이 헌리 직속 되는줄 알았지...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xonjang

머라고요..미임파에 그 헨리카빌이 나온다구여..헨리요즘 열일해줘서 감사합니다😂😂 (오열
그래서 헨리 카빌이 톰 크루즈 대신 나폴레옹 솔로 역을 하게 되었던 것임 둘이 업계인들 눈으로 봐도 상당히 비슷하게 생겼다는 얘긴데
미션 임파서블 6에 헨리 카빌이라... 환갑(!) 앞둔 톰 크루즈가 예전 짐 펠프스같은 팀장 하고 액션은 카빌로 넘어간다면 나쁘지 않겠는데... 다만 톰 크루즈의 ego가 이걸 용납할 것인가...


엠버

782. 헨리랑 엠버 현실친구 오졐ㅋㅋㅋㅋㅋ 엠버 귀찮고 짜증난다면서 다 받아주는것도 너무 귀엽고
지금은 헨리랑 엠버인데 언제 이게 레이가 될지 모르고 엔시티의 어느 외국인 멤버가 될지 모름ㅋㅋㅋ
그리고 엠버 인스타글에 헨리도 “나는 이제 내 팬들밖에 없는 것 같다. 이 글 보면 나를 대신 얘기해주세요. 우리 회사가 내 말을 안 들어요”라며 소속사와의 마찰이 있음을 알렸다.
헨리나 엠버 두 공통점은 혼자 못하겠다는 내용이다. 스스로 혼자 못해내겠다고.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jiomom7975

에스엠 헨리나 엠버 재능 키워주고 갖고있는 능력 200퍼센트 발휘하게 푸쉬해줄 거 아니면 풀어주던지 갖고있는 능력 썩히기나하고 제대로 관리 못할거면 사업넓힐 생각말고 본진에 집중하라니까 그니까 니넨 더 망해봐야된다고 슴
에스엠은 자기들 능력치와 분에 넘치게 재능있고 훌륭한 아티스트가 너무 많이 있는 것이 문제이다... 헨리도 엠버도 모두 스엠한테 과분해


이름이

고마워요. ( 칭찬에 머쓱한듯 볼을 조금 붉히더니, 다시금 시선을 네게 맞췄다 ) 나보다는 헨리의 이름이 좀더 예쁘다는 느낌이지만요. 왠지 길어서 멋있기까지 하잖아요!
하루하고 반이 더 지났지만 여전히 꿈 같네 세상에 빰빰빠밤빰빰빠밤 빰빰빠밤빰빰빠밤 빠라밤이 세상에 이 유명한 브금이 헨리 이름이랑 같이 뜰거라니 세상에 아이고 이게 꿈이 아니라니
이름이 헨리긴 하네여;;;
나는 저 사진 올리면서 그러길래 드립인가 캐릭터 이름이 헨리가 아니었던가 계속 생각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ㅎ허얻 선생님 저 내신 좀...(대체 매년 배정 뜨는 날이면 학생들 제발 헨리쌤 나오라고 기도하고 그러겠죠ㅋㅋㅋㅋㅋ 근데 헨리 앞에서는 세상 슈퍼스타 교수님인데 뒤는 진짜 난잡할 거 같기도 해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seongarice24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wowwh1991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FPwon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Ricky_Mousee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henrylau_LoveH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멜론 아는형님 벅스 GaemGy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