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171127 보고싶다!!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サナ
171209 팝업스토어 팬싸인화 사나(2pic) "반해버렸으니까ㅋㅋㅋ"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5 / 고화질이라고 하기엔 아쉽지만 표정이 맘에 들어ㅎ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JYPET
2017 MMA에서도 #TWICE #트와이스 를 위해서 힘껏 응원해주셨던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원스는 트와이스의 자랑이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171202 MMA 프리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171209 Twicestore Fansign 쯔위 😘 #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미나 셀카권 구하고있어요! 카드 했으면 DM 주세요! ㅠㅠ Please DM if you sell Mina Se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bravestarr_HSY

161126 상암 물빛문화공원 #twice #트와이스 #사나 & #미나
171209 TWICE STORE 사인회 stare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周子瑜 #子瑜 #ツウィ ( )
2017.12.09 #TWICESTORE 팬사인회 #하이터치 보고 있으면 빠져든다😵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지효:😒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JIHYO #지효
161126 명동팬싸인회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너만 보면 내 맘이 말랑말랑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

161126 미팬행 미나 사나 #트와이스 #미나 #사나 #TWICE #MINA #SANA
블랙스완 미나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61126 명동팬사인회 먹기싫은사나님과먹이고싶은둡!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다현 #DAHYUN
161126 첫눈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61126 너는 매 순간을 어떻게 맞이하는지 . #SANA #TWICE #사나 #트와이스
171209 V30 팬싸인회 다현 징짜 징짜 너무좋잖아..ㅠㅠ😭😭 이건 말로 표현할수없써... HeartShaker Merry & Happy..💕💕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
161126 명동팬싸인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babyredqueen

🐧 그래~ 묘느리야 나는~ (뿌듯)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161126 바야흐로 너의 계절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TT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6 조명 많이 아쉽지만 모자 쓴 나봉쓰라서 이쁘다^^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JYPETWIC
12월 29일 트와이스 사나의 생일을 축하하기위해 실트 총공 예정입니다. 많은분들께서 참여 하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TWICE #SANA #HappySanaDay #사나야_생일축하해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2017.12.16 TWICE The 1st Album Repackage (Merry & Happy) 팬사인회&하이터치 안내 [Fan Autograph Session:Yeongdeungpo-gu]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7 강아지 인형보다 더 귀엽구 사랑스러워ㅠ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4 / This is Cutie😇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머릿속이 너로 가득해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트와이스 스토어🍭 Likey ver. 포토카드 세트 재입고 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TWICE #틋스토어 #위드드라마
ㅠㅠ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아아앙우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과잠입구 신난 새내기 같아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2 / 피카츄보다 너무 사랑스러운 우주최강나요미😍😍 대상 받은거 진심 추카추카!!!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
ㅋㅋㅋ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jeongyeon #정연 #HeartShaker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studioPARN

heart shaker 대박나궁 추울텐데 원스생각뿐😍😍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171209 #TWICESTORE #사인회 #하이터치 파이리에게 기대요♥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 ⚘ ──────────┐ 트와이스 TWICE └────────── ⚘ ──────────┘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209 #V30팬싸 애들한테 한방 먹은날...ㅋㅋ 이번 앨범도 웃으면서 화이팅이다!!
171126 고양 팬사인회 미나의 케빈 모멘트😕 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트와이스의 HEA SHAKER가 멜론의 지붕을 2번이나 차버렸다니까 너무 기분 좋아서 이벤트 합니다 원스한정O 트친한정X 당발은 이번주 토요일 안으로 하겠습니다. 만 하고 가세요! #TWICE #He
161119 MMA 작년의 다횬.....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성실성실... #정연 #모모 #룸메즈 #ROOMEZ #정모 #jeongmo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트와이스 스토어🍭 신상 트와이스 스타디움 점퍼 입고 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³˘)♥ #트와이스 #TWICE #틋스토어 #위드드라마
고맙습니다! Thank you! #MOMO #모모 ones for you!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
171126 고양팬사인회 #다현 & #쯔위 직찍 #DAHYUN #ダヒョン #多賢 #TZUYU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트둥이들.. 미모는 원래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 몸매까지 오쪄따리 오져따 ㅜㅜ 하트셰이커 초대박 예감이구요. 이런 컨셉 너무 조하♥ 오늘 스캐 사진은 모두 다이어트 자극짤로 저장 :)
자기양~ 별하나 따줭 #다현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미나는 무서워 TT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babyredqueen

171209 Twicestore Fansign 멋있다!!! 모모야 ㅋㅋㅋ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우아한 트와이스 #더쇼 #TWICE 데뷔축하
171128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세상이 큰거야 다현이 작은게 아니야!!!!! 완전 다현언니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다현선배야 정말 ㅠㅠㅠㅠㅠ 다현선ㅂ
171101 광화문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โมโมะ #モモ ^_( 🍑💕
Have you watch TWICE new music video called "Heart Shaker" ? Click the link and go watch, don’t forget to give them a
흐어...나연아.. 정연아..저..기....지금.....뭐하는거에용?......#정연이가나연이로바닥청소하기 #TWICE #트와이스
My pulls 미나없어😭😭 #twice #트와이스 #미나 #heartshaker #mina

171126 트와이스 쯔위 고양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子瑜 #ツウィ
171202 니눈속에🌟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170113 또, 다른 지인은 사나보구 늘 곤듀님이라고 한다 나는 모든 말에 v동의v 함..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0113 얼마 전에 지인이 톡하나를 받았는데 충격적인 비쥬얼이라며 지인 칭구분이 움짤을 보내와따고 해ㄸㅏ 그 날이 이날임ㅇㅇ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1209 TWICE STORE 팬싸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반해버렸으니까💜
[HQ] 171202 Melon Music Awards 4p 반해버렸으니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HeartShaker
귓속말하는데 이렇게 설레😝😝 #TWICE #SANA #JIHYO #트와이스 #사나 #지효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babyredqueen

귀여워😆😆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171209 V30 사나 콧대 😍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아 예쁜이들 ㅠㅠㅠㅠㅠ #트와이스 #TWICE
171203 멜론 뮤직 어워드 (타래) #임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넠넠넠넠 )_(
171126 고양 팬싸인회 #미나 #트와이스 #TWICE #MINA #ミナ #トゥワイス #名井南
너네는 채영이 없지? #미나 #채영 #TWICE #트와이스 #MINA #chaeyoung
171103 🐵🙈🙉 귀엽다ㅠㅠㅠ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171126 스타필드 고양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엄귀들이야ㅋㅋ #정연 #지효 #미나 #트와이스 #TWICE
171106 계속 너만 보기💕💕 묘 이 미 나 💕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2017.12.02 #MMA 살며시 녹아요~ 그대만 보고 있죠~💕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TZUYU PICKED MINA’S NAME!!! #MiTzu 😍 This is fate. 💕 #Mina #Tzuyu #미나 #쯔위 #밎쯔 #ミナ #ツウィ#트와이스 #TWICE
171202 Melon Music Awards 온도차? #쯔위 #TZUYU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171030 나의 사랑아 미나잇 🦈🐧💕 #트와이스 #미나 #정연 #TWICE #MINA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2017.12.02 #MMA 우아하게 짝짝짝👏🏻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171128 GMP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171126 고양팬사인회 #미나 직찍 #1 HQ / #MINA #ミナ #名井南 #มินะ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그게 행복이지뭐 #트와이스 #TWICE
➖ • • ✨ ᴛʜʀᴇᴀᴅ ✨ • •➖ ✧ 미나 – Mina/Meyna ✧ " • • TWICE (트와이스) • • "
151213 팬사인회 수원 cr. /blackpaint96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나정 #2Yeon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roshe8780

170926 TWICE TV6 IN SINGAPORE⭐️ 진짜예쁘다💓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이 중복~~~ 검은색 하트 저거 귀엽다..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어떤 말로 이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2017 MAMA, TWICE SIGNAL, Song Of The Year. ONCE분들은 Love Of The Year!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
마치 콘서트 같았던 오늘의 음악중심! #ONCE #원스 여러분들이 있어,너무나도 기쁘고 즐거웠던 #TWICE #트와이스 !! 원스는 트와이스의 사랑이자 자랑입니다❤️ #LIKEY
오늘 너무 추워요!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도 모두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덕분!!! 이번 주도 #LIKEY 와 함께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TWICE #트와이스
오늘도 함께 해주신 #ONCE #원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주말에 날씨가 춥다고 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LIKEY #TWICE #트와이스
엠카운트다운 1위! #ONCE #원스 여러분 덕분에 이번 주에도 엠카운트다운에서 #LIKEY 가 1위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투표] #2017MAMA (Best Asian Style in JAPAN) 투표 안내 ' TWICE #MAMARedCarpet 또는 트와이스 #MAMARedCarpet ' 을 넣어 트윗을 올려주세요!
팬싸인회 FREE TICKET을 소지한 원스분들은 11/26 팬싸인회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입장시 FREE TICKET을 제출하시고, 관객석에 착석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CE #트와이스 #LIKEY
오늘 Mnet ( 엠카운트다운 ) 1위 후보에 TWICE가 올랐습니다. TWICE 'LIKEY' 1위를 위해 생방송 문자투표 번호 #2336 입력 후 (유료), “TWICE”(영어/대문자)를 써서 전송해주세요!
170715 GMP 입국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라이키 추는 오버액션토끼 첫번째 팀원 그림 및 포토샵 담당콩 ( ) 님입니다! #TWICE #트와이스 #LIKEY #오버액션토끼
🐧 ( 붕어빵 오물오물 ) 다 해쓰면 여기당 넣어주쎄영~ 했으면 여기다 넣어줘용!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MMA X 1theK] #트와이스 - Knock Knock (#나연 ver.) 월요병을 날려버리는 과즙뿜뿜 낰낰나연🍒 #TWICE #KnockKnock #NAYEON #MelonMusicAwards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사이다 최고! 😆😆😂😂 #트와이스 #사나 #다현 #TWICE #SANA #DAHYUN
151113 사나는 되게 화려한데 도화지같아서 모든 색 다 어울리는거 진짜 스고이...(혼절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1126 고양 팬사인회 🐰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수없어 반했으니까,,❣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HeartShaker


미나

바닥에 떨어진 (종이,매직) 줍는 미나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Heart Shaker" 응원법 미나 focus (1)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Rt요청🙏) 트와이스 리패키지 교환원해요 저 포카A - 미나 포카B - 미나 or 쯔위 스페셜포카 - 정연 or 다현 알판 - 정연 or 다현 😇 포카A,B,스페셜 - 나연 알판 - 나연 #트와이스 #TWIC
트와이스 포카교환 메리앤해피 하트쉐이커 CD 나 미나 너 사나 핑크포카 나 채영 너 다현 초록포카 나 모모 너 다현 하트포카 나 나연 채영 너 사나 다현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사나

Rt요청) 트와이스 리패키지 교환원해요 저 스티커&엽서 - 초록 포카A - 정연 or 모모 포카B - 모모 or 사나 스페셜포카 - 사나 천사님 스티커&엽서 - 분홍 포카A,B,스페셜 - all 나연 #트와이스 #포카
트와이스 리패키지 Merry&Happy 포카 교환 보유 사진참고 필요 메리(뒷면 초록) 나연2 / 정연2 / 지효2 / 다현1 / 쯔위2 해피(뒷면 분홍) 나연2 / 모모2 / 사나1 / 다현2 / 쯔위2 스페셜 나


다현

Likey 트와이스 다현 랩부분 에서 후 ! 하는 부분 안무 따라하는거 남돌 반응 전래 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략간 ))이 부분만
171103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댄브하기전후 😭😭😭😭 온둡냉둡다있구요 😭😭😭😭😭
•김다현• •트와이스• •19980528•


나연

나연이 현타왔나연 2 #나연 #트와이스 #nayeon
Heart Shaker💓 나연 #트와이스 #HeartShaker #나연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171209 V30팬사인회프리뷰 나연 쯔위 아가덕후 나봉스~ #TWICE #트와이스 #나연 #쯔위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교환 엽서 초록 ) 핑크 스티커 핑크 )초록 포카 나연1 세트 채영 1세트


쯔위

[171202] MMA 트와이스 쯔위 지금 내 눈에 제일 아름다운 건 너야 LADY 널 향한 내 맘이 돈이면 아마 난 BILLIONAIRE 널 좋아해 REALLY REALLY REALLY REALLY #트와이스 #TW
171202 MMA 트와이스 쯔위 지금 내 눈에 제일 아름다운 건 너야 LADY 널 향한 내 맘이 돈이면 아마 난 BILLIONAIRE 널 좋아해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내 맘을 믿어줘


정연

소원 비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jeongyeon #유정연 #정연 #ジョンヨン
트와이스 브이픽 담당자 누구세요? 눈팅이 보통이 아닌데..?ㅋㅋ”녹아버린 심장으로 반지 만들어서 정연이 줄게” ) 인가 1위하고 비하인드로 나온 영상에서 있었던건데...ㅋ
온몸으로 격렬히 거부중 ㅋㅋㅋㅋ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jeongyeon #유정연 #정연 #ジョンヨン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LIKEY

🍭트와이스 스토어🍭 자꾸 충전하고 싶지 자꾸만~😘 넘나 귀여운 트둥이 마카롱 보조배터리 Likey Likey 💕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트와이스 스토어🍭 Likey 버전의 포토카드 바인더가 입고 되었습니다 💕 오늘부터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숨피 Soompi 와 함께 한 트와이스 팬 이벤트의 Winner 10명의 트윗을 모멘트로 공개합니다. 뮤직비디오 #LIKEY 와의 싱크로율이 정말 훌륭하네요. Check out 10 winners


스토어

🍭트와이스 스토어🍭 트와이스 스토어에 MERRY&HAPPY 앨범 입고 되었습니다 🤗🤗 초도 한정 포스터와 예판 포카는 소진 시 까지 증정합니다 ( ˘ ³˘)♥
🍭트와이스 스토어🍭 넘나 영롱하고 사랑스러운 트와이스 스노우볼 볼펜이 출시 되었어요! 🎉 Merry & Happy 한 겨울과 딱 어울리는 트와이스 스노우볼 볼펜은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트와이스
🍭트와이스 스토어🍭 가챠 뽑기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스토어🍭 신상 입고 되었습니당 😇 트와이스 로고와 라이키 앨범 컨셉의 미니 스프링 노트와 귀여운 USB , 그리고 밀리터리룩의 펜슬 파우치까지! 소장 가치 Up Up 😘💕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트와이스 스토어 in 홍대🍭 페이퍼토이, 주차번호판, 그립톡 등 스토어 한정 신상품 출시되었으니 오셔서 구경하세요~😊 만 원 이상 구매 시 팬싸인회&하이터치회 응모권도 드려요💕


MMA

원스를 가장 아끼는 트와이스❤ 원스도 트와이스 가장 아껴줄게! 2017년 한 해 정말 열일한 트둥이들 고생많았고 앞으로도... 알지?😁😆😀😄🙌 트와이스×원스 잘하자!!!👏👏 #MMA트와이스 #Hear
#MMA트와이스 #HeartShaker 트와이스 나도 고마워요❤ 1thek 이벤트도 고마워요
171202 #DaJeong mma 대기석 트와이스 직캠part2 4k focus my #DaJeong !!!!! My heart~~~ Are they flirting? 😤😤😤😤😤🤭 pls go dorm!!!!!☺️


모모

"크큭 모두가 모모와 유키를 그려주시겠지. 너네 소속사는 오카자키다. 오카자키 린토를 그리는 거야...!!"하고 오카자키 린토만 그려서 축전에 내버렸어요...그리고 뒤늦게 안 건데 트와이스 회지에 박진영 그려드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랬는지 정말 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 #트와이스


트와이스

채널A 뉴스 방탄소년단·트와이스, 일본서 ‘K팝 열기’ 기지개 방탄 cut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OLAM2324

올해 일간 1위를 한 아이돌 그룹은 트와이스,마마무,레드벨벳,씨스타,하이라이트가 유일. 주간 1위를 한 아이돌 그룹은 트와이스,하이라이트가 유일하다. 유일한 남돌 하이라이트 아 할랕부심차오른다 대단해 꺄악 데뷔 10년차
트와이스 앨범 도착 야호
트와이스 이름 외ㅜ게 시켜서 데레마스애들이랑 헷갈려ㄱ ㄱㅋㅋㄱㅋ
울트와이스! 이번에 상도 받아서 기분좋은데 너무 기여워!! 나정모사지미다채쯔 사랑해에_♡ #트와이스 #사랑해 #1thk #나정모사지미다채쯔 #2017 #♡♡
트와이스 이번 뮤비 청바지 취향저격....
이태원의 좋은 점트와이스 광고를 볼 수 잇다
않이 나갈라했는데 피카츄랑 트와이스 앨범 왔어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슈퍼주니어 #사무엘 #에이핑크 #정세운 #여자친구 #JBJ #트와이스 #뉴이스트W #MXM #갓세븐 #청하 #마마무 팬들을 위한!!! (챔심 영수증) 이벤트 OPEN! (a.k.a 싸인사진을 털어라) 요 아이돌의 싸인
JYP엔터테인먼트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눈부신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준호, 트와이스가 나란히 12월 연예가를 달구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것.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방영 시작과 동시에 '인생 드라마'
남자 트와이스라니;
제2의 소녀시대네 엑소네 이런발언 진짜 싫은데 남자 트와이스;;;;;;
세상에 트와이스 하트쉐이커 완전 좋잖아
트와이스 신곡 박진영이 손안대니까 지금까지중에 젤루 갠차늠ㅋ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눈이면 좋을거양..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9miracle_ny

❣트와이스 Heart Shaker 멜론 1위❣ 이번 #HeartShaker 노래 너무 좋고요ㅠㅠㅠㅠㅠ 8시 멜론 1위 되서 더 좋구요ㅠㅠㅠㅠㅠ 이번 뮤비 넘나 예쁘고 해서 알티 이벤 열어요👍 롯데리아 데리버거
트와이스 신곡에 후렴 들을때마다 머리 쿵하고 싶어진다
8월30일태진신곡 28731 fantastic dreamer (코노스바 OP) 28732 도월교 ~ 그대를 생각하며 (진홍의 연가 OST) 28733 RAIN (메아리와 마녀의 꽃 OST) 28734 Signal(Ja
지인피셜인데 트와이스가 렌즈나인 모델로 발탁되서 담달 후반부쯤에 나온다고함. 브로마이드도 개개인으로 나오고 트와이스 각종 관련된 이벤트도 한다고 들었음ㅋㅋㅋ 담달에 렌즈사러 가야할듯...😂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Heart_in_Sana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_10x20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sanacottoncandy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flower_mina0324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DAHYUN flower_mina03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