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실

'SNL 코리아' 조성모에게 초록매실 광고주 화환 보내
조성모 매실 CF 패러디, 누리꾼 "홍석천 투입까지..웃기...
조성모, 매실 광고 재현에 누리꾼 폭소 "지금 봐도 오글...
조성모, 손발 오그라드는 매실 광고 셀프 패러디 .. '웃...
'SNL 코리아' 조성모, 매실CF로 예쁜 척..톱게이 홍석천...
SNL 조성모 매실CF 패러디, '오글거림'에 사망..광고주...
'SNL'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매실CF 패러디 '폭소'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_Rolling_Bear

[어저께TV] 'SNL코리아', 조성모×매실..환상 콜라보
'SNL' 조성모 매실 광고 패러디에 "오, 오징어가 오그라...
'SNL코리아' 조성모, 가수 vs 매실? 53%로 매실 '승'
조성모 '매실' 광고, 오글거림의 최고봉 "널 깨물어주고...
'SNL' 조성모 15년 전 매실음료 CF패러디, 과거 광고주...
조성모 매실음료 광고 패러디, 손발 오그라들어 '사망'...
[트위터 폭주] 조성모 매실 광고 어땠길래?

조성모에 매실광고 측 "우리도 이럴줄 몰랐다" 유감(SNL)
온이어즈 K팝 스타상' 조성모 "매실CF, 섭외오면 당연히...
조성모, '매실 CF' 셀프 디스 "깨물어주고 싶어" 오글거...
'SNL' 조성모 매실 광고 트라우마 고백에 패러디까지
SNL 조성모, 매실음료 CF 패러디 "깨물어주고 싶어"
조성모 매실 광고 패러디, 손발 퇴화시키는 '오글광고의...
조성모 '매실' 광고 패러디..네티즌 '포복절도'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MAXmingshun

조성모 매실CF 패러디, 과거 CF 영상 비교해보니 '방부...
SNL 조성모, 과거 매실음료 패러디 화제 속 광고주 "사...
SNL 조성모, 과거 매실음료 광고주가 사과할 수밖에 없...
조성모 매실 CF 재연 '오글거림에 사망까지?'
조성모 추억의 매실 CF 재연 '왜 오글거림은 내 몫인가'
조성모 "난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매실음료 패러...
초록매실, 조성모에 '또' 협찬..'의리' 빛났다

매실 판도라 열어젖힌 조성모, 콘서트는 어땠을까(공연...
[이슈현장] 2000년대 향수 뿜은 조성모, '초록매실'은 ...
'SNL' 조성모 매실 결과에 유희열도 당황 "이런 적 처음"
'SNL' 조성모, 오글오글 매실 광고 패러디로 범죄자 신...
조성모, 과거 매실 광고 재현 '화제'.."손발이 오그라드...
'SNL코리아' 조성모, 매실 CF 패러디로 치부 승화
[단독]조성모, 15년만 매실음료 CF 또 찍나..L사 접촉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fucker_logic

조성모 콘서트 첫날 스케치..역시나 '초록매실' 대인기
조성모, 13년 만에 매실CF 재현.."오글거림에 사망? 대...
풀하우스' 조성모 "사람 만날 때 대표 CF 매실이라고 소...
조성모 "매실광고 트라우마 있었다"..대체 무슨 사연?
조성모 매실 광고비 보니 오글오글 할 만하네
조성모 매실음료 CF 그 후"초록색 배경이면 사진도 안...
조성모, 초록매실 CF 때문에 트라우마 대체 무슨 이유?

'SNL코리아' 조성모, 매실CF 패러디..셀프디스 확실
조성모 매실CF 15년 전과 비교해보니..역대급 동안 "늙...
조성모 "매실 광고, 이젠 내가 먼저 언급..많이 내려놨...
조성모 "매실CF 뒤, 초록 앞에선 사진도 안찍었다"
초록매실 그거 조성모였나? 우리 지역에 조성모와요 공연(tmi)
시리우스 조성모 매실 CF찍어도 잘생겨보일것같아서 갑자기 분하다(????)


가시나무

명곡' 조성모, 가장 잘 부른 곡은 '가시나무' "녹음 두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najeolle

버스 기사님 음잘알인데 조성모 가시나무 퍄퍄 선곡센스
아까 가위눌린거막 비명소리랑 바람소리 말하는소리 들리기 시작하고 뭔가 사람얼굴같은게 보이려고하길래 너무무서워서 속으로 조성모의 가시나무 열창했더니 그냥보내줌ㅋㄱㄱㄱ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 갔는데 친구가 조성모 가시나무 선곡 ㅋㅋㅋ 전주 1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6분 ㅋㅋㅋㅋㅋ
내안에 내가 너무 많아~♬ (조성모님 가시나무) 큽...


아시나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슈퍼주니어-도로시 sg워너비-내사랑울보 오마이걸-한발짝 두발짝 엑소-lucky 위너-island 블락비-일방적이야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12시 30분 조성모-아시나요
애창곡은 조성모 - 아시나요
횡단보도 3번 건너야하는 슬픔을 아시나요가 부릅니다 조성모

와 갑자기 생각난건데 비토비가 조성모 아시나요 불러주면 나 죽을지도 모름
그 혹시 감자감자 왕감자 노래 아시나요? ((조성모님의 아시나요)) 갭조음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미성의 감성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입미다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하나만

눈감고 기도를 하죠 나 그댈 향한 마음 이어가게 해달라고 그대 하나만 나를 달라고 사랑앞엔 무릎도 꿇겠다고 내 사랑아 (Mr. Flower - 조성모)
이거 하나만 봐도 최강창민 얼마나 장꾸인지 다 알수 있다ㅋㅋㅋㅋ 시작부터 이정현 조성모 혼자 다하는거 봐ㅋㅋㅋㅋㅋ혼자 보디가드놀이도 하고 아주 신났음ㅋㅋㅋㅋ
#Nowplaying 너 하나만 - 조성모 (파리의 연인 OST)


파리의

정재현 무슨 파리의 연인임 ㅋㅋ ( 삐젬 조성모 너의 곁으로 )


이정현

세 살 차이가 나는 오빠에게서 무슨 세대 차이를 느껴. 오빠가 이정현, 조성모, 박혜경, 김현정, 백지영을 들을 때면 게이다만 마구 돌아갔지. 몇 년 뒤 우리는 머라이어 캐리 빠질을 시작했고...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33Oth


곡은

느닷없이 용형 음악여행 떠났다 ㅋㅋㅋㅋㅋㅋ 이번 곡은 조성모의 바람필래 10년 당시의 뽕끼 유행과 빠라빠라빠빠 다짐의 영광을 결합하려는 시도였던 거 같지만 겁나 웃겼곸ㅋㅋㅋ 학과 워크샵 숙소에서 동기들과 뮤뱅을 보며 존나 웃었던 기억이 남아있다


부릅니다

조성모가 부릅니다....🎤🎤 녜..알아요...아련...x112해지는...해가 밝아오는 아침이네요...ㅎㅎㅎ


좋니

나는..동막이 좋아.. 너두..동막이 좋니? (조성모톤으로 읽어주삼)


조성모

82. 극한직업 조성모편
2017년에 조성모 1집 감성의 스튜디오컷이 나오다니 대체 영문을 알 수는 없지만
2000년대에 들어서 단일 백만장을 돌파한 가수는 조성모(196만), god(158만), 김건모(137만) 그리고 방탄소년단 (137만)
차라리 조성모쿠션을 사면 어땠을까??

짬밥운운존나웃기당 #EXOL_사과해 내본진조성모인데알아서기어주라엑소엘
조성모 다짐...?
조성모-슬픈언약식 휘상- 하늘을 걸어서 연달아 들으면.. 눈물나...ㅜ
밥차남에 나오는 조성모노래조탕
조성모 ㅋ
어제부터 조성모 재킷춤 계속 머리에 맴돌아서 죽겟서
조성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eatable_spoon

조성모 빠라바빱빠 나오는데 나 어떡하지
여걸파이브 조성모 소개
저 글에 공감 오히려 아이돌 음악을 다양하게 발전하는데 발라드는 아닌 것 같다.. 이수영 조성모 시절이 그립기도...
...조성모님이 나 바람필래 냈을때도 울었는데 비 까지 이러지마 제발
흐흑 마자요 조성모랑 지오디 퉤니원도 불러야해요...
조성모..느낌 많이 나게 나옴(?)
조성모 바람필래인가 노래 좋암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_changsu

버스에서 조성모 잘가요 내사랑 나오네..흒흒 넘 조타 벌서 16년이나 흘럿음.....ㅠ
내가 조성모로보여?
결국 가장 많이 듣는건 에케비, 가가, 브리트니, 푸쉬캣돌스, 조성모, 트와이스, 소녀시대, 김동률, 니키미나즈, 타이가 가 있겠음
기사님 조성모 노래 좀 꺼주세요 자꾸 빠라바밤빠하잖아요
락커 조성모 (경고) 큣쨩이 미씽 세션에서 한 가상의 인물입니다. 실제 조성모와는 연관이 없습니다
암튼 그 이후에도 우리 엄마의 덕질은 나나 내 동생을 합친 것보다 훨씬 많다. 엄마가 유난히 사랑했던 덕질대상은 조권, 버즈, 더블에스501 등이 있다 조성모도 무지 좋아했는데 조성모는 사람을 조아한게 아니라 노래랑 목소리를 조아햇던 거라 좀 예외.
내가 가진 젤 오래된 앨범이 김광석 4집이고 그 다음이 조성모 2집인거 같다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_changsu

히든싱어 이재훈편이랑 조성모편 나의 다시 봐야겟다,,, 꿀잼,,,,,
뭔데.... 조성모 뮤비중에 베트남전배경으로 사랑뮤비나오는데 베트남인들이 보면 경멸할듯..
세상 단일앨범 100만장이상 파는거 진짜... 밀리언 셀러는 조성모에서 끝나는 줄 알았다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같은 세상에 가슴찡한 대기록이 아닐수 없다
조성모 짱 좋음
택시 라디오에서 조성모 나와서 열창하고싶은거 참고있다
님들 저 조성모 보러옴
5. 좋아하는 노래 이선희 - 인연 조성모 - to heaven / for your soul 일어는 앵간해서는 좋아하는 편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wendysswn

조성모의 다짐쓰를 해버렷서??
무슨 조성모냐고 ㅋㅋ 00년대 초반 감성 증말 모를
빠라빠빠빠 빠빠~(조성모노래
비라도 내리면 구름 뒤에 숨어서 니가 울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만 하는 내게.. / 조성모 - To Heaven
조성모 개인기는 구버전 이젠 바비킴 ✋ #동운
힘들어 뒤짐 조성모의 너의곁으로 듣ㅇ는다
조성모 투헤븐 나 코노 맨날 오면 첫곡으로 시작하는데 이걸로 백점 찌것다 개꿀임 ㅎ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leekaaro

조성모나 성시경같은 미성이얌??
핫 내가생각한건 조성모나 규현같은 미성이었어ㅇㅂㅇ
탈모 엘모 조성모
조성모가 라이벌이여?
아니 무슨 조성모들이야
먼 드림팀 나갔으면 포스트 조성모 됐겠다
그냥 조성모로 와주세요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thinkingof___

조성모 다짐 자켓춤 봐도봐도 멋진거 같아
조성모오ㅜ
이재진 조성모 다짐춰줘
불러보니꺄 조성모
ㅠㅜㅡㅜㅜㅜㅜㅡ힝ㅇㅏ닌데,,. ㅇㅏ 쟤 조성모,..라고....커뮤 굴렷엇는데 깨발ㄹ랄하고 애들 왕왕ㄱ깨물고다니는ㄴㅇㅐ잇니다...
조성모가 한대.,
조성모씨 보고계신가요,,(시험공부 중 정신을 놓은 상태이다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onlyfor_dks

2번째 조성모맞나 그 사람인줄
율 이랑 노래방 갔는데 갈수록 연도가 낮아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미경에 조성모에 서문탁에 어디까지 들어갈 계획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조성모다키 뒷면같은 저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 진정한 다키마쿠라.... 빨리 퇴근시켜주세요 집에 조신한 제 조성모 쿠션이 기다리고 있단 말이에요(아님)
이쯤되면 조성모 빠라람바밤빠밤 틀어줄때도 되었다
조성모 너의 곁으로 들으세욘 ㅋ 회식때 노래방에서 부르면 인기쟁이 가능
조성모 쿠션때문에 죽어버릴것같다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gotttbam

저거 아마 우리나라 연예인 굿즈 중 최초의 다키마쿠라로 불리는 조성모 쿠션...
머지 내기억속에 니가먼데 춤되게 조성모 빠라빠빠빠ㅃ빠빰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니였구나
조성모 몰랏는데 목소리 완전 취향임 ㅠ
조성모는 역시 난 이 세곡이 최고다
요새 자기전에 다짐을 너무 많이 한다. 인간 조성모가 될 것이다. 그때 내가 아니야
저모자 쓰고다니면 군밤팔고다닐꺼냐고 물어볼꺼 뻔한데... 모자가 너무 귀여워... 사고싶다... 널 갖고싶어 (조성모톤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DSBS2HR

조성모 매실 SNL 광고 CF 패러디 하나만 hbonitasenorit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