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171209 TWICE STORE 사인회 stare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171211 쇄골(?) 칭찬해 #정연 #다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171209 #LGV30 #사인회 V30 모델 산타리본 두롤프님❤.❤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171209 #TWICESTORE #사인회 #하이터치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ONCE 여러분~ #HeartShaker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내가 말할래 좋아한다고💞 네가 맘에 든다고 하루종일 보고싶다고 반해버렸으니깐💞💞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JYPETWICE_MN

171126 고양 팬사인회 미나의 케빈 모멘트😕 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귓속말하는데 이렇게 설레😝😝 #TWICE #SANA #JIHYO #트와이스 #사나 #지효
171211 나구나?ㅋㅋㅋㅋㅋ #정연 #지효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다운총공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리패키지앨범 #컴백 #이번앨범_대박예감 #원스 #지효포토북_주세용~~ 총공많이참여해요~~
고유나연 너무 좋아 늘 짜릿해 늘 새로워 최고야💘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너무 똑같아서 그려봤어요 스펀지챙♡ 징징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wice #트와이스 #미나 #채영 #mina #chaeyoung #sana #fanart #SpongeBob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공주님 대관식 3초 전✨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나연이가 하는 쯔위 칭찬ㅋㅋㅋㅋㅋ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171126 스타필드 공개 팬사인회 그렇게 하트 하시면 덕후들 마음이 쉐이커 쉐이커 ♥️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HeartShaker
170611 대구 그냥 🐧긴묘리가 보고 싶어서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71211 섭_섭ㅋㅋㅋㅋㅋ #정연 #지효 #사나 #다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171211 비율칭찬해 #정연 #채영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원스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ONCE! MERRY CHRISTMAS ♡ #TWICE #트와이스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yumkeoughun1128

#사나 #TWICE #트와이스 #굿즈 #사나굿즈 #트와이스굿즈 #포토담요 [+Follow] 이 트윗을 알티해주시고 저를 팔로까지 해주신 분들 중 1분을 뽑아서 제작 확정시 사나담요를 보내드립니다!!
Merry & Happy Jingle bells ring 울려 퍼지는 종소리들이 어쩜 이렇게 다르게 들릴 수가 있는지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preview」171128 김포공항 출국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preview」171126 트와이스 팬싸인회 고양스타필드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ツウィ
「preview」171126 트와이스 팬싸인회 고양스타필드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Have you watch TWICE new music video called "Heart Shaker" ? Click the link and go watch, don’t forget to give them a
171209 #정연 대유잼 스포파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209 팝업스토어 팬싸인화 사나(2pic) "반해버렸으니까ㅋㅋㅋ"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209 V30 팬싸인회 다현 징짜 징짜 너무좋잖아..ㅠㅠ😭😭 이건 말로 표현할수없써... HeartShaker Merry & Happy..💕💕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209 #V30팬싸 애들한테 한방 먹은날...ㅋㅋ 이번 앨범도 웃으면서 화이팅이다!!
미나는 쉬지 않고 무언가 하고 있다.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미나 #찾잼
이번주 #더쇼 화이팅 #TWICE 트와이스
171209 TWICE STORE 팬싸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반해버렸으니까💜
171126 고양 팬사인회 🐰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수없어 반했으니까,,❣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HeartShaker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950922vely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71209 V30 사나 콧대 😍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지효:😒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JIHYO #지효
「preview」171110 뮤직뱅크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preview」171110 뮤직뱅크 중간퇴근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ツウィ
2017.12.10 LG V30 팬사인회 많이 피곤해 보이는 데도 웃어주는 친절한 미나 ㅠㅠ 아프지 않기~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V30
「preview」171110 뮤직뱅크 중간퇴근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미나 #Mina #ミナ

「preview」171110 뮤직뱅크 출근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ツウィ
171211 정신적 성장 칭찬해 #사나 #다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어떤 말로 이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2017 MAMA, TWICE SIGNAL, Song Of The Year. ONCE분들은 Love Of The Year!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
171110 언니를 걱정해주는 동생 🐯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TZUYU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 BEHIND PHOTOS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모모링 틋스타!! 후라이 모키 엄귀야ㅋㅋ #모모 #HeartShaker #트와이스 #TWICE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 #TWICE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Amoodboard

171209 Twicestore Fansign 사나야 ㅋㅋㅋ 지금 진짜 고민 많아요 ㅋㅋㅋㅋ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1209 Twicestore Fansign 자는전에 한장 모모 더 보려줄게요 ㅋㅋ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MMA X 1theK] #트와이스 - Knock Knock (#나연 ver.) 월요병을 날려버리는 과즙뿜뿜 낰낰나연🍒 #TWICE #KnockKnock #NAYEON #MelonMusicAwards
171209 v30팬사인회 아가덕후 나연이와 분위기보스쯔위~ #TWICE #트와이스 #나연 #쯔위
171209 TWICE STORE FANSIGN 샤샤야 ㅠㅠㅠㅠㅠㅠ 🦁~❤️~🐻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
160525 눈부시게 빛나 빈틈이 없지 넌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ㄷ ㅏ횬 😭😭😭😭😭😭😭😭😭😭😭😭😭😭😭😭😭😭😭😭 #TWICE #트와이스 #다현 #dahyun #ダヒョン #HeartShaker

멜론 예측 1위!!!!!!!!!!!!!!! #HEASHAKER #TWICE #트와이스
171126 스타필드 고양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너도 날 원하게 될 거야 날 사랑하게 될 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1128] 지효 예쁘다!!!!😍😍 ลีดจีฮโยโครตสวย!!! รักกกกกกกกก❤❤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2017 MAMA 올해의 노래 - 시그널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_대상_축하해 #트와이스_베스트퍼포먼스상_축하해
160901 GMP 너같은 사람은 너밖에 없었어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히라이 모모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꽃길만걷자!!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HappyMOMOday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961229_sana

똑똑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찌릿찌릿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LKIEY #쇼케이스 좀 늦었지만 다현아 매일매일 이뻐
우아하게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색연필 2 공책이 딱 11장이니까 멤버별로 그려야지(언젠가)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bias {♡} 박지효; Park Jihyo[020197] ➳ 트와이스; Twice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나연 #지효
2주년! #TWICE #트와이스 #트둥이 #2yearanniversary
펭귄과 거위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2월 29일 트와이스 사나의 생일을 축하하기위해 실트 총공 예정입니다. 많은분들께서 참여 하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TWICE #SANA #HappySanaDay #사나야_생일축하해
[MMA X 1theK] #TWICE - #LIKEY (Full Cam ver.) 트와이스 당신들...인형이지....? ㅇ_ㅇ 언제봐도 LIKEY LIKEY한 트둥이들의 LIKEY~ #트와이스 #멜론뮤직어워드 #MelonMusic
161227 #지효 착장부터 모든게 완벽.. #JIHYO #트와이스 #TWICE
―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950922vely

boob teh dark quen's top 5 artists this weekTaylor Swift (77), TWICE (트와이스) (33), 트와이스 (14), Madonna (11), Ariana Grande (7) #jotafm
160821 인기가요 퇴근 슈퍼스타 정연니 사진😆😍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더쇼 #TWICE 트와이스 화이팅
🐰빨 강 토 끼🐰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이번주 #더쇼 화이팅 #TWICE 트와이스 치얼업
작년에 그린 붕어빵 정여니 지워져서 다시올리기 (')3333(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171209 스토어 청담팬싸 프리뷰 💕 #모모 #もも #MOMO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9miracle_ny

미나가 집중해서 만든 지효 쿠키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171209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나연 #사나 #미나 #채영 #NAYEON #SANA #MINA #CHAEYOUNG 드디어ㅜ오늘 하트셰이커 나오는 날이잖어ㅜㅜㅜ 기대되잖아ㅜㅜㅜ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원스 “선물” ❣️ #나연 #지효 #미나 #트와이스 #TWICE
171209 V30 팬싸 #모모 #もも #MOMO #TWICE #트와이스 #나연 아기와 복숭아즈🍑
171202 MMA 환상의 나라 공주님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171209 #정연 정연이를 심심하게 해서는 안돼 👿 (?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JYPETWICE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171202 웃는 모습이 비출 때까지 소리 없이 머금고 있을게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진짜 스포여써(??)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HeartShaker
171202 MMA 항상 원스 생각하는 마음 너무 예뻐💖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171209 틋스토어 사인회 출근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171211 매순간♡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원스 트와이스 사랑해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amiyurihimei

우앙 미나링 이렇게 할 때마다 죽는 나 눈웃음 너무 귀여워서 항상 죽는 나..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171209 팝업스토어 팬싸인회 사나(4pic) "다채로운 표정변화"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61211 팬사인회 수원 cr. /tendereyes1107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나정 #2Yeon
[HQ] 171202 Melon Music Awards 4p 반해버렸으니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HeartShaker
171209 프리뷰 예쁘다 사나야❤️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벌칙은 제 담당이 아니라서 #쯔위 #트와이스 #TWICE
171209 TWICE STORE 예쁘다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YU_Video

TZUYU PICKED MINA’S NAME!!! #MiTzu 😍 This is fate. 💕 #Mina #Tzuyu #미나 #쯔위 #밎쯔 #ミナ #ツウィ#트와이스 #TWICE
[효스타그램] ❄️첫 삿포로❄️ 여긴 오늘 첫눈이 와요 여러부운 올해의 첫눈도 멤버들이랑 원스랑 함께 하려고 열심히 찍었어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구 포카리도 많이 기대해줘요💙 #TWICE#포카리#삿포로#첫눈#ON
171126 고양 팬사인회 #다현 WHOO~~ #TWICE #트와이스 #DAHYUN #ダヒョン
171209 STORE 팬사인회 쯔이님.. 얼마남지않앗어요!!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좋아요♡ LIKEY LIKEY LIKEY LIKEY #TWICE #트와이스 #LIKEY
우아한 트와이스 #더쇼 #TWICE 데뷔축하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I_MINA_YOU

171030 Likey 쇼케이스 [3P] 웃었쯔, 멋있쯔, 근엄쯔🐶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쯔위 #TZUYU #ツウィ #子瑜
2017/11/26 고양 팬사인회 어떤사진이 더 이쁜지 몰라서 2장다 올려요! #쯔위 #TZUYU #子瑜 #ツウィ #周子瑜 #트와이스 #TWICE


미나

아직 트와이스 미나 모르시는 분들 조심하세요.. 여러분도 언젠가 미나를 원하게 되고 사랑하게 됩니다... 묘멘...
171202 멜론 MMA #현아 #트와이스 #나연 #지효 #채영 #다현 #미나 #정연 #쯔위 #모모 #사나 데이터 팔아요. DM 문의 #멜론 #MMA #데이터
미나가 그린 산타 펭귄 🐧🎅🎄🌟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이 사진은 바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옆에 예쁜 애.jpg 의 정석입니다... 어디에 눈을 둬야할 지 모르겠는 심쿵 미모!!! #쯔위 #채영 #미나 #트와이스 의 LIKEY 무대 보러 잠시 후 6시 #엠카운트다운


사나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사나 내맘이 하루종일 pinky pinky해💖✨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mkh84n


팬사인회

171126 인기가요 & 고양 팬사인회 OUTSTANDING ORDINARY SEASON STRIPE TEE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LIKEY #라이키


정연

오 트와이스 팔찌 안샀는데 이걸로 마음의 정연이 팔찌 할까


다현

아이유님 다현이 언급 부분 트와이스 다현씨 여기 오는 길에 봤는데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아이유 #트와이스 #다현
Likey 트와이스 다현 랩부분 에서 후 ! 하는 부분 안무 따라하는거 남돌 반응 전래 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략간 ))이 부분만


나연

Heart Shaker 안무 바꿔주세요. 오리워크 제거해 주세요. 트둥이 다칠지도 모른다. 특히 지효언니 방금 회복했다. 그리고 나연언니 다리는 약하다. 트와이스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다. 원스가
역시 애들은 빨리커...(ಥ_ಥ) (아련) 쿠크도 엄마닮아서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거야 흐긓😭😭😭 그나저나 울 나욘 옷도 쿠앤크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미리쿠크리스마스
Heart Shaker💓 나연 #트와이스 #HeartShaker #나연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roshe8780


쯔위

「preview」171128 김포공항 출국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ツウィ


지효

161227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따뜻한 겨울


LIKEY

오늘 너무 추워요!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도 모두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덕분!!! 이번 주도 #LIKEY 와 함께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TWICE #트와이스


채영

20171209 스토어팬싸 You're my heart shaker !! 채영아 사랑해💕💕💕 #트와이스 #채영 #챙 #TWICE #Chaeyoung


HEART

⇢ [ kms as — 트와이스 ] ༉‧₊˚✧ heart shaker [KARAOKÊ]
원스들 긴장타고 있지요..? 티저만 공개됐는데 역대급 컨셉이라고 벌써 기대감 폭발하는 #하트셰이커 #HeartShaker 티저 하도 돌려봐서 후렴구 벌써 외움 ㅋㅋ트둥이들 7연속 히트 가자 ㄱㄱㄱ 오늘 8PM V에서
#HeartShaker 트와이스와 함께 보낼 첫 크리스마스 마지막은 없기를..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JYPETWICE

❣트와이스 Heart Shaker 멜론 1위❣ 이번 #HeartShaker 노래 너무 좋고요ㅠㅠㅠㅠㅠ 8시 멜론 1위 되서 더 좋구요ㅠㅠㅠㅠㅠ 이번 뮤비 넘나 예쁘고 해서 알티 이벤 열어요👍 롯데리아 데리버거
그동안 절대 성적 부진한게 아닌데 부진하다고 비판아닌 비난 받게해서 미안해 Heart Shaker로 그 비난들 비판들 다 싸잡아 버린거 같아서 고맙고 미안해 트와이스가 있어서 하루하루가 힘이나요 너무 고맙고 사랑해 #Hea


트와이스

ความหมายของ ทึดุงงี่ (트둥이) - เป็นชื่อเล่นทไวซ์ - ทึ = ทไวซ์ 트와이스 - ดุงงี่ = 귀염둥이/사랑둥이 = เด็กน้อยน่ารัก - ทึดุงงี่ 트둥이 =
방탄소년단,아이오아이,트와이스,안테나뮤직 가수 등을 가르치신 보컬선생님이 가르치신 제자들 중에서 제일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해서 변화한 가수가 석진이라고 한다.발전이 아니라 변화에 가까운 이유는 원래 연기를 먼저 배운
#폴라로이드이벤트 ,,, #원더케이 님들 솔찌기 더쿠들이 폴라에 환장하는 거 알구 이벤트 열어주신거져? 대박 좋앙😂 #MMA 넘 잘 봤구옄ㅋㅋㅋ #MMA트와이스 무대는 몇 십번 봤어옇ㅎㅎ)( !! #트와이스 사랑하구
아니 근데 트와이스는 안쉬어요? 공백기가 없어 맨날 보여
트와이스는 정말 예뻐서 다인 것 같다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JRalxzander1411

영하 11도에 트와이스 신곡 뮤비를 봤다.... 너무 춥다....😱
Q.트와이스(그룹이름)의 의미는? #민경훈 #아는형님 #아는형님E27
오늘 트와이스 TV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사진도 준비했습니다♡ #TWICE #트와이스
학기의 마지막 시험이 끝나서 너무 기쁘다. 레포트가 있긴 하지만.. 집에 돌아와보니 트와이스의 새 뮤비가 나와있어서 세네번 돌려보며 웃음을 걸고 있다. 얘네 너무 귀여워...
부탁 #엑소 #방탄 #세븐틴 #엔씨티 #워너원 #레드벨벳 #트와이스 #갓세븐 #saseng 한 팬덤이 아니라 많은 팬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생들이 번호를 털어서 판매중입니다. 지금 많은 아이돌이 번호가 털렸습니다. 계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노래 넘 조와서 새벽내내 강제 스밍하고 잇당ㅋㄱㅋㄱㄱㅋ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gotjs7582

티비에서 트와이스가 사슬 춘거 밧어
트와이스가 드디어 기다리지 않고 고백을 하는 가사를 낸 기념으로 너모 기뻐서 ... 이번노래 너무 좋아서... 알티이벵합미다 25 일 크리스마스 당발 참여 저조하면 지울ㄹㅔ,,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수없어 놓
트와이스 가사는 수동적이라 까이는 게 아니에요 자꾸 이 세상에 주체적인 여자만 있냐 저렇게 소심한 사랑 할 수도 있지 하는데 하세요 no means no yes means yes 외치는 여자들한테 박진영이 no mea
헉 7시 1위 ,,, 음원강자 트와이스 ,,, 오늘도 1위 유지하자ㅠ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yucha_999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DC_MOMOgallery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SPACEWALK_kr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TWlCE_HMOMO

트와이스 TWICE 미나 사나 MINA SANA 지효 0907_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