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만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보자...
재옹아.. 한번만 안아보자... 이리와.. (손을 뻗는다)
지흕도 승첤처럼 좋아해본 사람 없었고 런사람 또 만날수있을까 싶다 결국은 다시승첤 옆애 앉아서 안아준다 제가,더 잘,할게요 가지,마요 제발 이런 첤 외면할수가 없다 한번만 더 믿어보자 하고 다시 연애하는 우쿱
빈센트 경위님 말 드을때마다 억장이 무너졌답니다...... 당장이라도 경위님한테 무릎꿇고 오열하고 싶은거 참느라 힘들었어요....경위님 안아보자 한번만...
한번만 안아보자........(아저씨 톤
한번만 안아보자....
아 진짜 한번만 안아보자........ 아... 안으면 내 손을 어디에 둬야하니^^^ㅎㅎㅎㅎㅎㅎ헿ㅎㅎㅎㅎㅎㅎ쉬바아아아라라랄개돟은데?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choichoi_9499

이리 와 봐. 한번만 안아보자. 친구.
이리와요ㅠㅠ 한번만 안아보자ㅠ
윽...인현아...한번만 안아보자...(그를 향해 양팔을 벌려
도존이가 뭔가 멋진 말을 해야하는데 근데 나 아저씨 아니야 이런거밖에 생각안남 아저씨 패러디니까 한번만..안아보자 해야하나 이미 안았는데? 그럼 한번만 자보자 해야하나 아니 이게 한번 자서 될일인가ㅋㅋ
인간은 안 빠개니까 걱정마새요 친구들 당장 일로와 한번만 안아보자..
아아ㄱ감사합니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고...한번만안아보자멜린이.....(라스저리가)
...한번만 안아보자. (다짜고짜 끌어당겨 안았다...)

(이걸 보내도 되는건지 고민 10분함) 우영이나.. 찬영이ㅣ요....? 꾸금말고!!! 한번만.. 안아달라(보자)는 그런... 반응이.. 쫌 궁금해서... ㅋ... 아니다싶으면 스루해ㅐ주세요! UU)!!!


이리와

냴도 마주 웃었어. 이제 괜찮아요? 응. 괜찮아요. 걱정 많이 했어요? 네.. 처음봐서... 셩윽씨 그렇게 힘들어하는거... 오랜만에 좀 무리해서 그래요. 별거아니야. 이리와요. 한 번 안아보자. 안아도 회복엔 별 도움 안 될텐데요. 왜 안돼요?
이리와봐 한 번만 안아보자
스케쥴 끝나자마자 리허설 온 국 디민 보면 쪼르르 달려와야되는데 안 오고 구석에서 춤연습만 함 🐥 국아 잘 갔다와써?^^ 🐰 .. 🐥 이리와봐 우리 국이 함 안아보자 🐰 .. 🐥 며칠사이에 젼극이 왜이렇게 말랐을까~
누노를ㄹ 위해 그려주신ㄴ던가요? (대체 누노는 너무 기뻐서 눈물ㅇ나여 우리 이즈쿠 이리와 함 안아보자 (mm
우리 자기 안아보자. 이리와. (팔 벌림)
냴도 마주 웃었어. 이제 괜찮아요? 응. 괜찮아요. 걱정 많이 했어요? 네.. 처음봐서... 셩윽씨 그렇게 힘들어하는거... 오랜만에 좀 무리해서 그래요. 별거아니야. 이리와요. 한 번 안아보자. 안아도 회복엔 별 도움 안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yoong_star

이리와봐요. 좀 안아보자.
이리와! 안아보자!!(팔벌림
그럼 이리와, 한번 안아보자. (네게 양 팔을 뻗고는 안기라는듯 잠시 기다린다.)
이리와요 일단 울애기 함 안아보자(꼬오기
이리와바 안아보자
s2sGhojEQIIB2Fn 하 원이 이리와 좀 안아보자
루시야 이리와봐 좀 안아보자!!!!!

아니 머!?!?!? 카데[요!?!?!?!?!? 카데멤버요?!?!?!?!? 잠만 팥님 이리와보세요 누군지 몰겟는데 일단 안아보자 카데!?!??!!?!?!?(꽊껴안음
그러게. 이리와봐. 따뜻하게 안아보자. 오랜만에.
블랑이,,,,왜캐 이뻐 우쭈쭈 이리와 함 안아보자 쪽죠ㅛㄲ


안아주고

아기한테는 잘웃고 안아주고 스킨쉽...5살짜리한테는 이런것도 할수있니 잘했어 다 시해보자 이런거 인가..근데 나는 자연스레 애들에 맞게 해주나봐..그래서 내가가면 애들이 주변에 모임
노후에 행복하게 사는 섢년 보고싶다구요 둘 다 투닥거리면서 가끔씩 안아보자, 하면서 안아주고 안기고 토닥토닥.뭔가 포근하고 따뜻한 생각 들지 않나 ㅠㅠ 맴이 찡
다니엘 메컵해서 그런가 어제보다 건강해보였고 안아주고 싶은데 감기 옮는다고 말한 오글모먼트도 좋았고 자기가 대신 걸렸다고 감기 조심하라 말한 따뜻함도 좋았어 다음 주에 건강하게 보자
세상행보크하다 아이자와 보자 애인한테 귀엽다 말하면 귀여워진다는 말 들은 마이아이.. ㅅ설마 아이자와가? 아침마다 눈뜨면 모닝자와 꼬옥 안아주고 귀엽다 말하는 마이크.. 처음엔 얼떨떨하게 얼굴 붉히던 아이자와도 자츰 귀엽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Honttoni_Yallu

*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저두요 ㅋㅋ ㅋㅋㅋ ㅋ ㅋ 저 뺙이 진짜 오너는 안아주고 싶은데 에반은 정말... 시큰둥한 까닭에... 우리애이제안아보자 (꾸왁) 그래서 오너님 잠은 언제 주무신다구요?
덕세ㅜㅜ 봐서 넘 좋았다,,, 보자마자 안아주고ㅠㅠㅠㅠ 넘 고마워,,,,, 진짜 포카 넘 예쁘고,,, 덕세 넘 귀여웡ㅎㅎㅎㅎ 뽑기도 즐거웠어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 다음에 또 보자 예뻐 진짜ㅠㅠㅠㅠㅠㅠヾ(@⌒ー⌒@


팔을

그럼... 그냥 한 번 안아보자!(팔을 벌리며)
"한 번 안아보자." "그래." 나는 처음으로 너의 부탁을 받아주었다. 너는 나를 안았다가 안았던 팔을 풀고 외투 단추를 급하게 풀면서 말했다. "너, 다시는 안 오겠구나." "그래." 너는 외투를 벌렸다. 나는 네 품
“한번 안아보자” 나는 처음으로 너의 부탁을 받아주었다.너는 나를안았다가 안았던 팔을풀고 외투단추를 급하게풀면서말했다. “너,다시는 안오겠구나” “그래” 너는 외투를 벌렸다.나는 네품안에 들어갔다. “사랑한다” 너는 나를 깊이 안았다 ㅡ첫사랑,성석제
눈물을 보자 달래주고 싶어진 댄은 팔을 들어 성을 꽉 안아줬어. 안심하라는 듯 등도 도닥도닥 쓸어주면서. - 이럴 줄 알았다. 내가 말했지. 미쳤냐고, 열한시라고. - ... - 울지마. 별일 없었잖아. 내가 보고
그럼, 자 안아보자 얼마나 따뜻해지는지 (네게 팔을 벌려보이며)


얼른

웅 ㅜ ㅜ 언니가 나 안아줄때 존나 기분 개조앗는데 담에 만나면 또 안아주기야 💦 얼른 빨리 또 보자 보고시퍼 ㅠㅠㅠㅠㅠ ♥️♥️♥️
ㅠ ㅠ 웃겨주려고 한 말ㅇ ㅣ엇어 내가 미안해 ㅠ 쉬바 ㅠ 얼른 보자 안아주께 ㅠㅠ
ㅠㅠ 너 너무 귀여워써 진짜르 그래서 굴릴뻔해써,, 안아만 준걸 다행으로 알아!!!!!! 귀여운 김에 얼른 또 보자 마니마니 💛
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엔 안아줄꺼야 애깅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꼭꼭 보자 약속해❣ 내가 주는 거 맨날 아깝대ㅜㅜ♡ 얼른 열어봐용 많이는 없지만 쌀과자 맛있다 ! (??? 울지말고 다음에 만날 날을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 늘 우리 곁에서 지켜 보고 있다가 우리가 알아봐 주면 얼른 감싸 안아주지요 행복함도 노력이 필요 한 것 같아요 우리 모두 조금만 노력해서 행복이 도망 가지 않게 꼭 잡아 보자구요^^


언니가

놀라서 마이 언니를 보자 당연한 걸 말했다는 표정의 마이 언니가 웃고 있었다. 너무 좋아서 꼭 껴안자 뒤에서 나나세 언니가 웃으면서 안아줬다. 셋이서 꼭 부둥켜안고있으니 따뜻했다
울어도되 힘들면 울어야지 울언니 힘내자 아자아자 우리 만나면 내가 많이 안아줄께 그때까지 더 열심히해서 언니가 만족할수있는 점수까지 달려보자 예쁜사람은 뭐든 다되 걱정말고 옆에서 기다려줄께 힘내자 우리 언니 자랑스러워 사랑해 진짜 💖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sri97417

울어도되 힘들면 울어야지 울언니 힘내자 아자아자 우리 만나면 내가 많이 안아줄께 그때까지 더 열심히해서 언니가 만족할수있는 점수까지 달려보자 예쁜사람은 뭐든 다되 걱정말고 옆에서 기다려줄께 힘내자 우리 언


안아준다

Aoide_in_Ralts (널 보자 웃으며 마주 안아준다.) 찾고 있었어 아오이데..-
(코토네가 나도 놀래 라는 표정으로 자기를 보자 안돼 하고는 안아준다)
나중에 가면 벗은 모습도 볼수있겠지. 그러니까 지금은 푹자. 그래 내일 아침에 보자. (당신이 자기편안한자세로 안아준다.)
그럼 이대로 잘까나..헤헤🎵우즈키가 좋은 꿈 꿀수있게 안아주면서 잘게..히힛💕잘자구 내일아침에 다시보자💕💕(우즈키의 어깨에 얼굴을 살짝 파묻으며 껴안아준다)


꾸아악

그럴 수 있을거예요ㅛ 으엥ㅇ(꾸아악ㄱ) 제가 안아달라ㅏ구 붙ㅌ어서(?) 해주는걸 아니까 일단 저한ㄴ테 짜증내겟ㅅ지만 다온이가 계속 붙어있으면ㄴ 삐질걸요...? 어디까지 하나보자 지켜보신답니다ㅏ 진석아 그럼 매력업써(?
(델님을 안아보자!)(꾸아악!)

아니... 아니.. 아니 하지만 그 말에는 공감합ㅂ니다 (널부러진 하나님을 꾸아악 안아드려보자...... ㅠㅠㅠㅠ 집에가는 길에는 어때요?? 어차피 나갈 수 밖에 없으니까...


안았다

"한번 안아보자." "그래." 나는 처음으로 너의 부탁을 받아주었다. "너 다시는 안오겠구나." "그래." "사랑한다." 너는 나를 깊이 안았다. "나도."


아빠

북 놓고 맨날 싸우는 년과 딸로 년북 보고싶다 -종엱아 나 없어도 아프지 말구 -민엱아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 -아빠! 빨리 가! 나 쭈랑 밥 먹을거란 말이야! -딸! 아빠가 쭈랑 눈물의 이별을 하는데 그게
야 함만 안아보자!하고 입 큼지막하게 벌어진 아빠친구2와 선뜻 허락하고나선 사진 찍을때 걱정돼서 애 발치 붙들고 있는 아빠
뭐지뭐지.......... 아빠 나 여행보내려니까 괜히 오래보겟다고 잔심부름(예콜라 한 잔 가져와라) 시키고 용돈도 주고 한 번 안아보자며 끌어안고 가셨음


사랑한다

가끔은 우리도 큰 니카이도를 안아보자 해서 꼬옥 껴안아주니까 카즈야 완전 당황해서 어버버 하다가 사랑한다 욧쨩 웃쨩 하는 카즈야..


꼬오옥

에오르제아 ... 훌쩍 ... 잘 다녀오렴 ... 혹시, 언니를 잊어버리면 안돼 ... ? 가기 전에 꼬옥 안아보자 ... ( 꼬오옥 )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Pcy__exo__

ㅁ ㅏ 안아보자 (터! 프 !(꼬오옥
잉 사쿠센세 얼굴 가리묜 나 못 보자나 (꼬오옥 안아서 올려다보기)


당신을

....!!!!! * 당신을 안아보고 싶었는데....! * 겁먹은 것 같은 당신을 보자 * 조금 멀찍이 떨어진다. ....놀랐니...미안해 플라위....
초코 저기에 있어요? 어디보자아... (당신을 번쩍 안아 든다) 무슨 초코가 좋아요-? 우리 이거 다- 사갈까요?
그래, 시간도 많이 늦었으니... 슬슬 들어가보자. * 당신을 번쩍 안아들어주었다. 침실로 짧은 발걸음을 옮기며 당신에게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또 감기는 걸리지 않았는지. 여러가지를 물어보았지.


아저씨

아저씨au재호현수 보고싶다.열두살 먹은 어린현수 구한다고 목숨 건 특수공작원출신 재호아조씨..안구적출 위기전에 현수구해내고 한 번만 안아보자, 현수 품안에 가득 안아본뒤 7년동안 깜빵 들어가 살다가 출소했는데 교복입은
한번...안아보자...(원빈 오브 아저씨)


맨날

맨날 기대있고 안기고 ㅋㅋ 안는것도 좋아하지만 보면 안기는걸 더 좋아하는듯 ㅋㅋ 나도 안아줄수있다 ㅠ 그전에 얼굴좀보자 ㅠ


어디보자

"어디보자.. 코스트코가.. 여기로가면됐었지." (근처에 있는 가장 큰 마트로 향하곤 차를 주차시키곤 내린다. 그리고 조수석 문을 열곤 안아든다.)
고양이요..? 음 어디보자 (고양이를 건내받아서 안아보려다가 손을 치운다) 아니에요 전 못키울것같아요
어디보자 김치볶음밥 레시피를 읽어볼까 1. 부드럽게, 무드있게 따뜻하게 안아주ㅅ... ? ???


안아보자

쥬자야 한 번만 안아보자 헉헉헉 늘씬한 허리
농담이야~. 오랜만에 안아보자. (팔벌) 내동생 승원아~ 응?
포인트 한 번 안아보자! 자연스럽게 믠석이 허리 감싸는 섀훈이의 손 믠석이 가슴팍 만지는 섀훈이의 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Mathiola_Hyun

오쪼.. 한번 안아줘봐! 어떻게되는지 보자.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될리가 없으니 다시 사고를쳐보자 알티 100넘으면 수란-오늘취하면(수가제작) or 정준일-안아줘(븨 커버) 불러드려요
다른 멤버든 다 앉았는데 권 안아주려고 혼자 서있는거ㅋㅋㅋ 어디까지 기만하는지 한번 보자
일로 온나. 함 안아보자. ....바스라지지는 않겠제.
ㅋㅋㅋㅋㄱㅋ둘다 실려가는거임~~~너두 종강하고 보자 꽉안아줄거시다
"따가워? 이런. 상처가 많이 났나. 안되겠다. 직접 보자." 그는 봐주지 않겠다는양, 널 그대로 안아 들어 어깨에 들쳐 메고선 성큼 성큼 침실로 이동한다.
내일 보자! 안아주는 건 그때 해줄게. 좋은 밤.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gyeoma_

엉엉엉어어ㅓㅇ엉ㅇ어ㅓ레브야ㅑㅑㅑ 엉엉엉 미키야ㅑㅑ아이고오오오 울이액희 안아보자쫌 엉어어ㅓ엉어엉 (레브,미키 :
그래도, 아연이 덕분에 오랜만에 재밌는 시간을 보냈던 것 같네~ #미소 같이 어울려줘서 고마웠고../// 나중에 또 보자, 잘 자고~ (잠이드는 아연이의 몸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머리를 잔뜩 쓰담쓰담해)
헝 내 앤관켸들 안아보자.. (둥기둥기
팔로는ㄴ해놧으니가 그ㄸㅐ 다시 일정 보자ㅏ 확실하진ㄴ안아
인마. 난 아무말도 안했거든. 간만에 한번 안아보자.
우리 꼬맹이 한번 안아보자, 는 아청법으로 잡혀가겠구나. 알아서 안겨야겠네, 꼬맹아. #씨익 #
처음에는 사쿠라도 속으로 샨나로 두고보자 나루토 이런식으로 화냈다가 임무가끝나고 가족의 사랑을 못받고 자란게 생각나고 가여워서 말없이 꼭 안아줬으면 좋겠다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wEojk5SJWUVb3hV

우리 한 번만 안아보자
석민이나 승관이가 안아보자 불러줬으면 좋겠다
거 팅기네. 고마 함 안아보자. 왕이라고 비싸게 구는기가. (상처)
너무 한거 아이가... 함 안아보자는게 그리 으렵나. 내 니보믄 병아리같아서 그런긴데... (힝구! 한 척을 한다)
이리 와봐, 안아나 보자. 말랐는지, 쪘는지...
그래도 막판에는 일주일에 1번만이라도 와달라고 해서 그렇게 한 달쯤 수업을 더 했고 마지막날이 되었다. 우리는 의외로 쿨하게 하던 거 하고 방에서 나왔는데 어머님이 선물을 들고 나오시는 거야 그리곤 쌤 한번 안아보자면서 나를 포옹하셨고 좀 위험했다
이렇게너처럼예쁜꽃을안고 #소중한가수_워너원 네앞에다시서고싶어 반짝이던널천사같은널아름다운널 맘껏안아보고싶어꼭다시보고싶어 오늘따라뷰티풀가사너무롬곡이야 오래보자라는말도왜이렇게슬픈건지 워너블곁에있어줘서고마워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ssulanyone77

ㅋㅋㅋㅋㅋㅋㅋ 거니도 리온이도 둘 다 귀여워요. 그래도 다른 귀여움들이 각각 이써서 좋구! 아이고 내 덕캐들 안아보자(할머니톤
안아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냐 동생! 보고싶었단다!! 허흐흑 ;ㅁ` 어디 동생좀 안아보자!
내 동생들 이리 와. 안아보자.
- 교수님, 사실..제가, 많이 좋아해요. - ... - 저 1학년때 부터 진짜 많이 좋아했는데.. 그래서 일부러 과대하고 그랬어요. 그런 거 소질 없으면서. - 현수야. - 아..이런 말 하려던게 아니라요, 교수님. -
ㅋㅋㅌㅌㅋ 나도 몸애 상처 오조오억개....우리애덜은 무는건 덜한대 할퀴는게 많앗어😇 쫌 안아보자니까 그렇게 싫대...
이리오려무나. 한번 안아보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a_bc_v

너와 함께 했다는 것은 내게 큰 위안이 될 거야. 행복했어. 잘 가 그리고 집에서 보자. 다음에 태어난다면 꼭 잘 살아라. 사랑해 횡재야. 이젠 널 안아줄 수는 없지만 마음 속에 있으니까 괜찮아.
오미친 너모 힘들어서 잠깐 왔ㄴ는데 머야ㅠㅠㅠㅠㅠㅠㅠ짱오랜만이다 진짜 및힌 인누이ㅏ 한번 안아보자❤
힝 ㅠㅠ 감동이잖아 ㅠㅠ 계속 안아줄게 걱정마 ㅠㅠ 우리 오래오래 보자 피니야❤️🙈
씻었으니 안아보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슬플 때는 귀여운 애들을 보자 ㅠ 씹덕 포인트1:1로 안아버린 승주, 1:1로 안기 시러서 다같이 하자는 주장님, 그거를 거절하는 큐베, 갑자기 모자 씌워버리는 어머님, 안으려고 팔부터 벌리는 민승, 부둥부둥하는
(꼭 안아줘보자...)
니네도 수고했데이. 보고싶었으니께 안아나 보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clearcloud0

다시 그녀를 내 품에 안아보자! 그녀의 몸이 차면 차가운 북풍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그녀가 움직이지 않으면 잠들어서 그런 거라고 생각하자.
아니 씨벌 립스틱 진한거 야하다고 안아보자고 하는게 장난이냐??? 생각을 좀해 존나짜증나 ㅋㅋ
와라...안아보자..💘💘💘
(상태가 안 좋아보인다 일단 안아드리고보자)(토도도)(꼬오기)정말 무슨일이에요..?
따흐흑 뭐가문제야ㅠㅠㅠ 덕캐 함만 안아보자ㅠㅠㅠ 아악 아악 프리허그 피킷 들고 서있어야하나 ㅠㅜ ㅠㅜ ㅠ
누가 나 좀 안아줬음 조켓스니까 해달을 보자
막ㄱ 상엱인가 다같이안아보자 막ㄱ이러면서 데뷔다 !! 이랬ㅅ단말이야 근데 창믽이가우는거야ㅠㅠㅠㅠ 그거이어서 애들쫘르륵 ㄱ다울었다ㅠㅠㅠㅠㅠㅠㅠ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starlight2021

포맨 안아보자 노래 넘조아....
한 번 안아보자' 검찰 수사관, 당직실서 여직원 성희롱 "중징계 요청"
"이리 와, 안아 보자."
아이구 내 동생 테오... 내 동생 한번 안아보자 테오 손도 멋져.. 고흐 대사 진짜 다 이해됨,, 테오야...ㅜ
1. 작년 10월에 '내일 또 보자' 라는 곡으로 라떼라는 카페에 첫 투고를 했따... 폰녹인데다가 믹싱이 뭔지도 모를 때여서 퀄리티가 장난 아니게 낮아따ㅏ.. 다신 듣고 십지 안아서 지금은 삭제한 상태🌚
무관심한 남친 정굮 기념일도 생일도 그냥 시큰둥 넘어가기 일수에 이젠 잠자리에서 안아주지도 않는다 그런 정굮에게 울고불고 매달려봐도 소용없다는거 깨달은 짐읹이 다 포기하고 똑같이 복수하는거 보자 #국민연성 #국민
푸흐 내 류노스케군이지 않은가~! (너를 보자 활짝 웃으며 도도도 달려가 내 품에 꼬옥 안아)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얼른 마주 yonhaptweet

무, 물론이지! 날 너무 어린애 취급 하는거 아냐? 오랜만이니까 좀 안아보자.
170409 팬싸인회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나도 한번 안아보자!!!! 아 나도 함 안아보자고!!!!!!!!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게써 귀여워ㅠㅠㅠㅠ (영상프리뷰)
나도.....안아만 보자....태어는 났니....?
- ..그래. 이제 형이랑 예쁜 막내로 또 앞으로 잘 지내보자. 근데 왜 등 돌려. 왜 나 안 봐줘. 여려보이는 등에 마음이 저릿해서 안아버렸다.
하지만 시선이 많은 공석에서 아는 체했다가 상호 피해가 있을까봐 안아오는 손길도 거부함. 년은 그게 뒤에서 보자는 얘기인 거 알지만 괜히 기분이 나빠짐. 마음같아선 그냥 와락 안고 싶어서 빤히 바라보기만 함.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경식이 마! 함 안아보자!
아니 나 23 24 ㄱㄱㅁ 보자나 몇번 말햇지 안아??
너무 고마워 안아 !!! 우리 첨 뎸했을 때 생각난다 오래봐서 너무 좋고 앞으로도 쭉 보자 나도 사랑해 ♡
심하게 훤칠하다. 심하게 브이라인이다. 밀랍인형같다. 어깨가 직각이다. 눈이 팅팅 부었다 ㅜㅜ "내가 안아주면 감기 옮잖아" 이 억양이 귀에서 머리속에서 맘속에서 맴맴맴 첫만남은 1분이었지만 다음엔 오래보자.
간밤에 꾼 꿈이 너무 강렬해서 잊혀지지 않는다.. 입양가는 애가 예쁘고 귀여워서 행복하게 잘살아 건강하게 자라고 나중에 다시 보자 하고 안아줬는데 걔가 자기 돈 많다고 프라다 가방 주고 감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잍ㅋㅋㅋㅋ 2층 엘베옆에 안아있어욬ㅋㅋㅋ 까만보자쓰고
한번 안아보자' 성희롱한 검찰 수사관내달 17일 징계 결정
ㅋㅋㅋㅋㅋ그론가!? ㅇㅁㅇ 어디 좋아하는 언니 끌어 안아보자! /ㅇㅁㅇ)/ (!?) (우다다) (꾸와아아압💕)
우리 잘 지내보자? (꼬옥 안아줌
어엉ㅇ,, ㅇ허어엉 비타로 이녀석 함번만 안아보자 입에 너어보자 웅냔ㄴㄴ 우앵 어억 와아악
꾸오오옥~안아보자. 에잇 에잇. *힘줘안아들어 빙글빙글돌아보다 내려놓고는* 가벼워. 좀 더 든든해져야해, 그로자
꿈에서 안아줄게. 꿈에서 보자.
잘자, 박사님. 내일 보자고. (눈을 끔뻑이며 너를 안아 토닥이곤 떨어진다.)
별 건 아닌데 안'아/줘 반전버전 년북. ...도 보고 싶어서... 아니 새벽이 이렇게 추울 일인가. 너무 추우니까 끄적끄적. 이번엔 영통 아니고 그냥, 안아달라고 말하는 김종혅을 보자. 추운 겨울 새벽에 악몽을 꾸고
(사랑스럽다, 생각하며 조심스레 안아들었다. ) 잘 자거라, 아침에 보자. 사랑해.
ㅡ 윥기형.. ㅡ 아, 그리고 우리 오글거리게 미안하다는 말은 서로하지 말자. ㅡ 보고 싶었어요...진짜 미치도록. 호섟이 눈물을 떨어뜨렸고, 그 모습을 보자 윥기가 호섟을 꽉 안아주었다. 드디어 둘의 마음을 확인했다.
4알티는 나몽인가보다!!! 틧터에서 완전 오랜만에 본다ㅠ!!! 우리 앞으로 틧타에서 더 자주보자!!(꼭 안아주기
키드가 하쿠바 얼굴잡고 눈물 닦아주면서 입에 뽀뽀해주면좋겠다..(너무 나가버림)ㅋㅋㅋ..ㅠㅠㅜ 자신도 모르게 예뻐서 쪽.. "구하러 오는 이런 상황까지 놔두지 않을께요. 웃어주세요 하쿠바 탐정." ㅠㅠ..달래주고.. 꼬옥
영화 안 봐-? 치히쨩은. 내가 안아줄테니까 같이 빵 먹으면서 영화 보자-? (꾸왁 안겨있다)
응? 너 커지는 날 안 올 것 같은데. 혹시 커지면 나 안아줘. 나도 하늘 한번 봐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