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이

하세베 애창곡:벚꽃엔딩(주군향한내마음) 쿠니유키: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기타치며
그리고 아까 낮에 벚꽃엔딩 들었는데 이제 봄이 왔나보네ㅎㅅㅎ 봄바람 휘날리면~~
이기광이 부르는 벚꽃엔딩🎶 오빠가 웃으면 그게 봄이란 말이에요~!!!💕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이 차트에 올라오는 동안엔 봄이에요.
죽음도 네 친구니? 가장 나중에 아이를 부르는데, 봄이다. 벚꽃나무가 피었던 지문만 환하게 얼룩져 있는데, 아이가 누웠던 자리가 텅 비어 있는데, 아직도 봄이다. _김명원, 뻐꾸기시계 #S_죽음 #S_엔딩
저렇게 차려입고 달달구리 챙겨 집앞까지 데리러갔을겁니다. 봄이니 예쁘게 데이트하는 에드와 리바인 상상하고 우리 자체 벚꽃엔딩 뮤비를 찍어봐요💕
아주 그냥 어? 이제 봄이라고 여기저기 벚꽃엔딩 , 봄이 좋냐? , 봄봄봄 , 봄 사랑 벚꽃 말고 틀어주네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achimjuice

지난주 보다 날씨가 제법 따뜻해진 요즘, 봄이 되면 꼭 생각나는 그 노래! #봄사랑벚꽃말고 #벚꽃엔딩 #봄이좋냐
이제 봄이 오니까 생각났는데 최근에 더 빠진 은혼걸작선 엔딩 벚꽃소리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그림도 다 이쁘고 노래가 워낙 좋다 긴토키는 워낙 벚꽃이랑 잘어울려서 박제해야함 글구 즈라가 특히 청초하니까 꼭보시길..,
추워. 벚꽃엔딩 꺼. 봄이 좋냐? 꺼. 봄봄봄 꺼. 다 꺼. 봄 없어.
벚꽃ㅇ엔딩 순위 오르면 봄 오는 거라는데 봄 시름 ㅅ황사 다 때리뿌시고싶어 ㅅ일교차 크고 좋은 점이 없다 꽃가루 폴폴 날리고 난 왜이리 부정적일까 아니야 난 봄이 좋아!!
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봄이라 너무신나 벚꽃엔딩들어ㅇㅑ지
음식집에서 벚꽃엔딩이 나오는 걸로보아 봄이 왔나보다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봄이 오나 봄! #벚꽃엔딩 #BuskerBusker #봄

똑똑 (Knock Knock) 봄이 찾아왔어요~(벚꽃엔딩)
*아비사 슬슬 따뜻해진다! 꽃이 피기 시작하고 뭔가 산뜻한 느낌! 이제 봄이 오나보다. *이서현 후... 벚꽃엔딩인가? (멜롱음악차트보기) 이제 봄이로군(은은
벚꽃엔딩.. 봄봄봄... LoveLoveLove... 이제 봄이 오면 유행할듯...
길거리에선 벚꽃엔딩 노래가 나오고 봄이지만 저는 오늘도 솔로의 길을 걷고 있어요호~! 하지만 외롭지는 않아욧.... (주륵) 왜냐면 하츠님이 있으니까요!!!
😭😭💕💕💕💕 아가들 촬영(?) 한것 같은 분위기도 나고 뭔가 일상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봄이 온다는 느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벚꽃엔딩 들으면서 봄을 즐겨야겠어요ㅠㅠㅠㅠ 딸기도 사왔구...😆😆
누가 벚꽃 보러 가자. 그랬는데 가사는 어떤 느낌이었는지 생각 안 나는데 노래 제목만 생각남 벚꽃엔딩... 근데 문득 떠오른게 봄이 끝나는 거였어...
라디오에서 꽃송이가 나와 난 이 노래가 벚꽃엔딩보다 더 봄이야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yuja_chacha

봄이 왔네요 🌸 여기에 벚꽃 엔딩 듣고 있으니까 봄기분 물씬
벚꽃엔딩 9383번 정도 들어조야 봄이라고 할 수 잇지
벚꽃엔딩이랑 봄이좋냐 노래 나오는거 보니까 이제 진짜 봄인가보다
트친님~벚꽃엔딩을 들으니 봄이 왔나 싶네요~^^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십센치 봄이 그렇게 좋냐 인가 뭔가 그 곡 그냥 장범준 벚꽃엔딩에 배아파서 만든 노래같음ㅋㅋㅋㅋㅋ
벌써 카페에 벚꽃엔딩 나온다 이제진짜봄이네💕
벚꽃 엔딩이 차트 1위라니 봄이군

봄이면 듣는 노래 봄이 좋냐?! 10cm 우연히 봄 로꼬,유주 봄 사랑 벚꽃말고 아이유,하이포 벚꽃엔딩 버스커버스커 봄날 BTS(요즘 듣는데 좋다) 봄봄봄 로이킴 벚꽃이 지면 IOI 벚꽃의 꽃말:중간고사
봄이다 봄이야 벚꽃 엔딩 ㅋㅋ
채널을 돌리다가 벚꽃엔딩을 들었다. 봄이다.
네이버 뮤직 1위가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인 걸 보고 봄이 온 걸 알았다. #장범준 #기상청
(봄의 노래들) -벚꽃 엔딩 -봄봄봄 -봄 사랑 벚꽃 말고 -봄이 좋냐 -비바 청춘 정말 봄만 되면 길거리에서 들리고 봄 아닌 다른 계절에 들으면 봄이 된 기분이 들게 해주는 노래들
오늘 벚꽃엔딩이 차트 위로 올라왔대요. 정말 봄이긴 봄인가 봐. 우리 여름엔 바다도 갈래요? 바다는 음, 회 먹으러 가요. 봄엔 벚꽃에 치킨, 여름엔 바다에 회. 완벽하다. 그쵸.
미친사람들이 후안한테 바치는 노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구:하임이 벚꽃엔딩부르고 우리 봄이좋냐 불러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_clearest_blue

멜론 실시간 차트 47위 벚꽃 엔딩, 네이버 실시간 차트 3위 벚꽃 엔딩. 봄이 돌아왔습니다.
벚꽃엔딩 감상평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건 지구온난화로 봄이 없어졌을때 아이들에게 이런 봄이란 계절이 있었단다 하고 들려주고 싶은 노래라고 써논거였다 존나 시인인줄 개쩔
벚꽃 엔딩 멜론차트 50위 안이야 봄이 돼써
어멍!😍 벚꽃엔딩인가 했더니 봄봄봄이었네 히히(머슥) 고마워!!
매년 벚꽃피는거 좋아서 예쁘니까 친구들이랑 좀비엔딩 들으면서 뛰어다니고 보러다녔는데 올해는 봄이좋냐? 쪽에 있고싶다 다껒영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에에 디님 막 피한다아아 ㅎㅁㅎ) 으응 봄이네요! 꽃구경 가고싶구 둘이 알콩달콩한 것도 보고싶고 ~ 벚꽃엔딩에 딱 어울리는 데이트 보고싶구~
벚꽃엔딩 - 버스커버스커 봄, 사랑, 벚꽃 말고 - 하이포 아이유 봄이좋냐? - 10cm 봄봄봄 - 로이킴 이거말고 또 잇나 봄에 주구장창 들을노래가

38. 봄이오면 벚꽃엔딩도 생각나지만 나는 이노래도 생각남
어제 청소시간에 벚꽃 엔딩 나오더니 마지막 노래는 봄이 좋냐였어 중간엔 봄봄봄 나오고 진짴ㅋㅋㅋㅋ
라디오에서 올해 나의 첫 벚꽃엔딩 듣게되네.. 봄이네 봄
봄이죠♥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나 벚꽃엔딩 부르고 나서 봄이 좋냐 부르는ㄴ것도 재밋을 것 같음
시벙탱 벚꽃엔딩이랑 봄봄봄만 틀어봐...아주 그냥!! 그럼 난 봄이 좋냐 틀어버릴꺼야 몽땅! 망해라!!!
차트에 벚꽃엔딩 올라온거보니 봄이네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topstarnews

봄에 듣는 노래 Man In Love 벚꽃 엔딩 Love Blossom 봄이 좋냐
애들이 벚꽃엔딩 부르길래 봄이좋냐 불러줌
핫 벚꽃엔딩!! 마쟈요 요즘 봄이라 그런지 아까갔었던 데에서두 막 벚꽃엔딩 나와서 다같이 노래부르구 그랬는데..!(반갑) 헉 아앙대 산소님이 돗자리라니 으아앆~~!(산소님 돗자리 김밥을 말아서 꼭끄랑!!!!)
중간에 김힡철이 봄이라 벚꽃엔딩 많이 들으시지않냐고 하면서 눈의꽃 틀어주는게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봄의 대표꽃 벚꽃도 강제소환 됐네요~ 상큼하고 싱그러운 벚꽃의 향연, 다가오는 4월의 연분홍빛 마법을 기다려보아요~~ #벚꽃엔딩 #무심천
지금 봄이져! 벌써 차트에 벚꽃엔딩 있다그여 ㄲㄲ 날씨두 완전 봄인데.. 어제 코트입구 나갓다가 버스에서 땀흘릴뻔햇서요..
아 벚꽃엔딩이라니 봄이군

어제 학교에서 벚꽃엔딩나옴....진짜 봄이구나
한국의 풍습 중에는 봄이 오면 (벚꽃엔딩)이라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 있다. 이 풍습의 정확한 기원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힘들고 추운 겨울을 이겨낸 것을 기리며 축제를 벌이던 것에서 유래했다는 설이 있다.
봄이 오고 벚꽃엔딩이 들리고 짜증나니 봄이좋냐를 대안으로 내세우는 트윗을 봤던거같은데 커플부러워서 까는 놀이 안재밌으니까 그만했으면 좋겠는데다 니남친은 피시방이 더 좋대 너 피곤하대 (( 조따 한심하다 이걸 가사라고...
그거 200위대까지 올라왔던데요??뭔가 봄이 끝나갈때즈음에 차트인했음 더 좋을것같아요 벚꽃엔딩과 바통터치 ㅎㅎㅎ
벚꽃엔딩도 좋지만 난 봄이면 봄 사랑 벚꽃 말고를 더많이 튼다 ㅠㅠㅠㅠ이게최고야ㅠㅠㅠ
벚꽃엔딩 벌써 18위얔ㅋㅋㅋㅋㅋ 진짜 곧 봄이구나
벚꽃엔딩 듣는 중 봄이다!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TT_EE_0515_

벚꽃엔딩도 싫고 봄이 좋냐는 그거보다 더 싫은데 두 곡이 나란히 나오면 진짜 너무 싫다
벚꽃엔딩, 봄봄봄, 봄 사랑 벚꽃 말고 들으니깐 진짜 봄이 온거 같네.. . . . . . . . . . . 졸라 외롭네여 8ㅅ8
벚꽃엔딩 들으니까 진짜 곧 봄이넹 벚꽃이당
벚꽃엔딩 - 봄이좋냐 순으로 재생 되는거 짅자 너무 맘에드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걸어요 ~ 망해라 ~
벚꽃엔딩가사는 아는데 이건 봄봄봄 봄이왔네요~이부분밖에 기억안남ㅋㅋㄱㄱㅋㄱㄱㅋ


봄봄봄

#토오루네우체통 토오루에게 추천하는 봄봄봄 플레이리스트🌸 🏵봄인가 봐-에릭남&웬디 🌹꽃송이가-버스커버스커 🌺봄바람-이문세(feat.나얼) 🌻벚꽃엔딩-버스커버스커
그런데 노래가 좋아서 매년 듣는데도 전혀 안 질린다. 날 맑은 날 벚꽃나무 아래를 쉬폰 치마 입고 걸으면서 벚꽃 엔딩이랑 봄봄봄이랑 봄 사랑 벚꽃 말고 틀어놓고 걸으면 바람들어서 어디론가 벚꽃잎 처럼 날아가버리고 싶음.

근데왜 벚꽃엔딩은 흥하는데 봄봄봄은 안 흥하는거야 나 그거 휘파람 짱잘분단말야
벚꽃 엔딩 말고 또 봄만 되면 자동 재생 되는 노래로 봄봄봄 있던데 이 곡은 표절 논란으로 아직도 소송중이지만,,,,, 밍왕 직방에 나왔으니 그냥 한두 번은 다시 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버스탄다는게 뭐에요? A.벚꽃엔딩 뮤비 다음에 자동으로 플레이되는 봄봄봄 뮤비의 조회수 같은 거에요.
벚꽃엔딩 넣었당!!! 봄봄봄은 자주들으면 질리니깡


버스커버스커

벚꽃이 유명한 학교가 있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의 원작이 되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커버스커 해체? 봄마다 무한 반복했던 '벚꽃 엔딩'...
방탄 봄날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hhhrrrrrrrrr

미안 내가 그대가 세번 들어가는노래는 벚꽃엔딩의 버스커버스커라서...
유명 해외밴드 내한하면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 커버시키기
방금 카페근처 지나가다가 올해 첫 벚꽃엔딩을 들었다. 조만간 다가온다...버스커버스커의 시간이...
오르골 라이브 플레이 리스트 바닐라 어쿠스틱-너만 생각나 우지-심플 에릭남-인터뷰 아이오아이-소나기 버스커버스커-벚꽃엔딩 승관-붐붐어쿠스틱(?) 김창남-텔레파시 세븐틴-아주나이스 어쿠스틱 세븐틴-어른이되면
버스커버스커-벚꽃엔딩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장범준)낙엽엔딩 아이유 좋은날 싫은날 윤종신 본능적으로 이성적으로 이런 반대되는 제목인 노래 재미져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이나 첫사랑 부르고싶었는디 다 나으면 불러야겠다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PAPERonNet


좋냐

차라리 벚꽃엔딩이 가사 이쁘고 괜찮지... 벚꽃이 그렇게 좋냐 멍청이들아 하는 노래는 듣기 싫다 이 남의 불행을 바라는 찌질한 노래를 왜 감성적으로 부르지 ㅋㅋ


마리아나

하지만 나쁜 사람들보다 좋은 사람들이 훨씬 많은데..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 ' ') 까꿍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크으은 핫케이크..! 막 이만큼 두껍고 시럽도 이만큼 많이 들어가고..!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여자의 로망이에요..!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그거면 된 거예요! 가온씨가 생각하는 것보다 착한 사람은 엄청 많으니까!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와.. 와..!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e_vely_o

출출할 땐 간식!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막.. 막 싫다고 하면 울지 않으려고 웃는 연습 해왔는데 필요 없으니까..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그럼 적어도 이 명찰, 가지고 있는 사람들부터 믿어보는 건 어때요?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사랑

-2탄 탈통곡2 사랑은 타이밍, 전활 거네 관통곡2 외로움증폭장치, 잘할 걸, 봄비 관캐야 줄리엣, 애태우는 여자 앤캐야2 꽃송이가, 벚꽃엔딩 사랑해 사랑에 빠졌죠 앓이곡 :
나.. 벚꽃엔딩...사랑에 빠져요...같은..장범준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이젠 이거 들을 때마다 아내 입덧 때 기분 탓이라며 귤 안사준 이야기랑 가사 도우미 안 불러준다는 이야기가 떠올라서 몰입이 안된다... 어쩔...
오르골라이브최고야ㅠㅠㅠㅠ브이앱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읽어줘서고마워ㅠㅠㅜㅠㅠ벚꽃엔딩불러줘서고마워사랑해애들아ㅠㅠㅜㅜ세븐틴없으면안돼ㅠㅜㅜㅜㅜㅜㅜㅜ❤❤❤❤❤❤❤❤
맨날 죽고싶다 죽고싶다 하는데 막상 그렇게 죽기 직전까지 가면 사실은 살고 싶었다고 하는 느낌임 진짜 아니쥬 진짜 노벨평화상 줘라 양심있으면.. 벚꽃엔딩이랑 썸 봄 사랑 벚꽃말고 이것밖에 없던 봄에 미칠듯한 앵슷을 던져줌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berriesbelle

오이카게 벚꽃엔딩 오이카게 첫사랑 오이카게 꽃송이가 오이카게 처음엔 사랑이란게


봄에

벚꽃엔딩보다 더 봄에 들으면 반가운 노래....😊🌸
봄에는 벚꽃엔딩 대신 사쿠라나가시 듣ㄱ1
봄에 석촌호수가 그렇게 예쁘대. 호수가 싫어? 그럼 #이월드불빛벚꽃축제 는? 그럼 #진해군항제로망스다리 는? 어딜 좋아할지 몰라서 전국 벚꽃축제 일정 가지고 왔어. 나랑 보러갈래? #컴윗미 #플리즈 #조금있으면 #들려올노래 #벚꽃엔딩
봄에도 안 듣던 봄노래만 골라서 듣고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극혐하던 벚꽃엔딩도 넣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엔딩 다가오는 봄에 꼭 차트역주행하는 곡으로 유명해져있는 곡이죳 아ㅏ 죽어버려떠 벚꽃구경가실때 꼭 들으세요💜👍 봄날도같이 ㅎㅎ
봄에 나의 엔딩을 보겠는걸...? 벚꽃엔딩 듣자^^,,,,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kidlac0902

문대표님이나 지지자 여러분 특히 캠프관계자분들 앞으로 봄에 벚꽃엔딩 좋다고 노래 흥얼거리거나 노래방가서 절대 부르지마시고 음악다운도 받지마세요 여의도 윤중로나 진행군항제도 가지마세요 우리나라 사람 아니라고 오해받을수 있어요 에휴 ...진짜


들으면

벚꽃엔딩 존나 벚꽃좀비!하면서 또 들으면 좋아.....
맞아요 이 좋은 봄날을 그냥 보낼 수는 없서요!!!벚꽃엔딩 들으면서 손잡고 벚꽃놀이 유후★
사람들 생각은 다 똑같은가봐요ㅋㅋㅋ 벚꽃엔딩 질리고 싫을때도 많지만 또 벚꽃 보면서 들으면 좋고 그래요 ㅋㅋㅋㅋㅋ 싱숭생숭하네여
벚꽃엔딩들으면 에바랑 합쳐놓은 그영상 떠올라서 다들 영혼의 스프가 될것같고 그렇다
벚꽃엔딩이 대단한건 걍 노래만 듣고있는데도. 머리위에 벚꽃이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는거다.. 그래서 봄되면 자꾸 듣게 됨 특히 벚꽃개화기때 들으면 진짜 기분도 짱 좋음.ㅋ
그뒤로 벚꽃엔딩들으면 눈물흘려요..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jellap_O

벚꽃엔딩 들으면서 과제중(?
벚꽃엔딩 들으면서 저 노래 지겹지도 않냐며 타박주는 음양이랑 좋지 않냐고 배실거리는 진안이..
벚꽃엔딩들으면서 서코가는중☆
날 좋은 날 나비소녀 들으면 콘서트 엔딩과 진짜 벚꽃이 분홍빛으로 찬란하게 물들인 거리와 오버랩되면서 머리속에서 예쁜그림 한 가득이라 너무 행복해서 정말 기분도 좋아지고 가슴이 간질거리고 설레 죽을 거 같다
벚꽃엔딩 노래 그거 다른 노래 도용한 건데 그 노래쪽이 저작권 등록을 늦게 해서 신고를 못햇다구 음악쌤이 말씀해주셧다 이 얘기 들은 이후로 벚꽃엔딩 들으면 프로불편러 되어버림
이렇게 날씨좋은날에 벚꽃엔딩들으면서 우리애들 사진보면서 알바가기라니....
벚꽃엔딩만 들으면 대딩때 학교에서 점심시간에 과제해야되서 밖에 무기력하게 있던 기억밖에 안나...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polucia1

벚꽃엔딩이런거 ㅁ틀어주는대 그런거들으면 더 쓸쓸해지ㅣ는거알아
이유를ㅇ알수업는데 벚꽃엔딩들으면 속이 울렁거림
벚꽃엔딩 들으면서 꽃놀이 가고싶다


장범준

현재 네이버 뮤직 차트 6위는 올해도 돌아온 벚꽃엔딩. 역시 인생은 장범준처럼...
솔직한 장범준의 벚꽃 매력 장전! (다시, 벚꽃) 30초 예고편 대공개! - 음악 전공자는 아니지만 매력적인 음악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장범준의 특별한 재능과 열정 공개! - #다시벚꽃 #벚꽃엔딩 #30초예고편 #뮤직다큐멘
결국 벚꽃엔딩은 2위까지 올라왔다... 조만간 트와이스도 안될거 같다;; #장범준 #벚꽃연금
벚꽃엔딩 말이지, 벚꽃연금이네 뭐네 하는데.... 나도 듣고 있음 ㅋㅋㅋㅋㅋ 진짜 연금인듯 ㅋㅋㅋㅋ 근데 정말 신기하게 이렇게 따뜻해지면 장범준 노래 넘나 듣고 싶어짐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woozidatcom

슬슬 장범준 지갑에 돈 들어갈 계절이 온다... 오늘 부터 벚꽃 질때까지 내 벨소리는 벚꽃엔딩이다
알스토리아에 스마트폰 있었으면 좋겠다 둘이 같이 찍은 벛꽃셀카 제가 넘 가지고 싶고요... 이어폰 한쪽씩 나눠서 끼고 벚꽃엔딩 들어라 그럼 너네도 장범준 통장에 한몫할수있음(대체 요약벚꽃연금받는 장범준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벚꽃엔딩 35위야,,대미친,, 근데 저번에 장범준이 아내한테 돈 한 푼도 안 쓴다는 글 보고 음악 다신 안 들음,,ㅋ
정말 재수가 오질나게 좋은 인디음악가정도로 밖에 안보이는데 쩝... 정말 장범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보다 봄되면 그냥 벚꽃엔딩 틀어야하는 사회적인 공식이 생겨버린거 같아요
우진이 장범준처럼 벚꽃엔딩같은거 하나내자ㅠ


노래가

이 상상을 하니까 벚꽃엔딩 노래가 질렸는데 다시 들리게 되네요 히히 엔젤 머리에 꽃 달아주고싶어요 뭘해도 예쁠거애요😇😇
벚꽃엔딩 13위 진짜 대단하다.ㅋㅋㅋ 2012년 노래가 ㅋㅋㅋ 매년마다 ㅋㅋ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svt__sweetchan

티비에 러브블라썸 뮤비 나와서 하는말인데 난 벚꽃엔딩보다 이노래가 더 좋고 설렠ㅋㅋㅋㅋ
벚꽃엔딩이 벌써,,,, 이제 지겹게 그 노래가 들릴날이,,
악동뮤지션이 너무나 고마운 이유 그것은 나의 봄노래가 벚꽃엔딩이 아니라 200%가 되도록 해주었기 때문.......


듣는데

벅스차트 그냥 듣는데 벚꽃엔딩 나오네,,,
ㅋㅋ 요즘 네2버 뮤직으로 음악듣는데 언제 벚꽃엔딩 1위로 올라왔니..👀
근데 난 벚꽃엔딩 매년 듣는 거 너무 지겨워 저 노래 매년 듣는데 안 질려요? (존나
최근에 커미션 작업만 하다보니 올리는 그림이 많이 줄은것같아요..(.//. 벚꽃엔딩 듣는데 흥나서(! 슉슉 즐겁게 그렸어요! 린님 좋은말씀 감사해요!mm)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EomjiCalli

으아앙 긴쨩 슉슉 날린 낙서인데도 좋게 봐줘서 너무 고마워!ㅠㅁㅠ💕💕 벚꽃엔딩 듣는데 너무 좋아서 그려봤어... 벚꽃...필때쯤....완성...할까..?(이새럼
ㅠㅠㅠㅠㅠㅠ 꺄아아악 바람님...!!;ㅁ; ㅠㅠㅠ벚꽃엔딩 듣는데 핑크핑크 엔버가 핑크핑크한 곳에 있는게 너무 보고싶어서 그려봤어요....ㅇ//ㅇ 좋게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바람님의 돗자리가 된다!
장범주 ㄴ 의 계절이 왓다 다들 벚꽃엔딩 듣는데 제 최애곡은 향수입니다


계절이

#공유 #공유가기다리는20시 꽁계절이 바뀔 때에는 슬그머니 흐르던 시간이 문득 확실한 실체로 다가오잖아요. 흘러가는 시간은 뒤돌아보기보단 다가올 시간에 기대를 가질 수 있는 저와 여러분이 됐음 합니다. 벚꽃엔
저두 부계가서 놀고 있었어요 잘 안들렸어요 헤헤 벚꽃엔딩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칭구들이 노래방에서 벚꽃엔딩을 부르는 계절이 와따 진짜
벚꽃엔딩의 계절이 돌아와따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woman__m


차트에

그런데 앨범 발매 일정이 좀 밀렷나바 준일선생 벌써 차트에 벚꽃엔딩이 올라왔소 ,,
누가 그랬는데 멜론차트에 벚꽃엔딩 1위하면 패딩벗으면 된다구 그랬어요
네이버뮤직 차트에 벚꽃엔딩 벌써 4위ㅋㅋㅋ
벚꽃엔딩이 차트에 올랐다고??!?!!
벚꽃엔딩이 차트에 다시금 모습을 비췄을때부터 꽤나 많은 사람들이 봄을 기다리고 있었나봐요. 봄을 기대하며 봄을 맞이하며 봄과 함께하며 듣는 노래라니 생각보다 더 낭만적이네요


벚꽃 엔딩

벚꽃엔딩 (ㅈㄴ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fslmrsyh19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kys146h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jaha_nim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KYJ_0515

벚꽃 엔딩 봄이 봄봄봄 버스커버스커 좋냐 마리아나 노래가 offi0ij0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