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21

+팔로우 BT21 대리구매 합니다 수고비 택배비 받습니다.한캐릭터당 한두개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리구매 #bt21 #BT21 #bt21대리구매 #BT21대리구매
Plz) BT21 굿즈 대리구매해드려요! ✔수고비 0.6~0.7생각중이에요 🖑일단 찔러봐주세요 (트친은0.5~0.6) 🖑실패시 0.3제외하고 모두환불 ✔초콜릿 박스, 머스터 양일 현장수령 가능, 택배시 택배비 별도 ✔
BT21 대리구매 합니다. 한개당 대리 구매 비 0.6 소진시 환불 가격 5.0 + 0.5 + 0.2 = 5.7 거파금 0.5 현재 망이 2 슈키 2 알제이 2 코야 2 반 2 남았습니다~ 즉입 가능하신 분
BT21 대리구매 해드려요 ! 수고비 있어여ㅜ 택배만 배송가능합니다!! 택배비받아요ㅠㅠ 개당 3개씩 받아여ㅠ 선착순으로 할게요! 디엠주세용!!♥ 택배보낼때 굿즈 넣어드릴께융!♥
BT21 대리구매 해드려요 5시 출발 1시간 30분 소요 슈키 쿠키 ❌ ❗선입 우대❗ 수고비 7000 택배비 4000 실패시 전액환불 거파시 6000환불 선착순 디엠 주세요 #대리구매 #BT21 #bt21대리구매
방탄소년단 BT21 인형,대리구매합니다. 수고비+택배비까지 58000원 받습니다. 16일 오전 8시 30분쯤 도착 예정이고, 품절 시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디엠 주세요 _ #방탄소년단 #BTS #BT21
BT21 대리구매 해드려요 ! 수고비 있구 택배만 배송가능합니다 ! 택배비받아요ㅠㅠ 개당 2개씩 받고 치미만 1개 받습니다 선착순으로 할게요! 디엠주세뇽 택배보낼때 소량의 굿즈도 보내드려요! 남은것들이나 이런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jjimi_bts


슬로건

) 그냥 기부니 좋아서 여는 이벵⭐️ 엘리시온 때 나눔했던 투명슬로건,투명부채,투명포카,핀버튼,네이쳐 팩을 나눔합니다 ㅎㅅㅎ 에리인증,우편비 받습니다☺️ 구쯔들 옴청 이쁩니다🤣🤣 알티만 해주세여
좀해주세요. 제발 가져가주세요ㅠㅠㅠ 저 캐리어 가득 슬로건과 먹을게 쌓여있어요ㅠㅠㅠ 슬로건 진짜 머스터때 할수량 빼놓고 보내드릴게요. 우편비 200원만 계좌로 보내주심됩니다.. 제발 가져가주세요 먹을것도 우편비 2
나 슬로건 있는데 그 하자가 많아요,, 비와서 끝부분이랑 쫄딱,,
슬로건 너무 많이 남아서 우편비만 받고 보내드릴려고 했는데 그전에 이벤트 해보고싶어서 해봐요ㅎㅎ rt 5명 뽑아서 우편비 안받고 그냥 보내드릴게요 (우편이라서 말아서간다는 점을 주의해주세요) 고고❗❗❗ (없으면
2018 BLOCKBUSTER 콘서트 슬로건 나눔 계획 *슬로건 Sweety.ver 앞면-난 널 사랑하는걸 너 알지 뒤면-예깜사 박경 투 비 컨티뉴드... #블락비 #뇌요미 #예깜사 #박경 #콘서트 #나눔
2018 BLOCKBUSTER콘서트 슬로건 나눔 계획 *슬로건 Stary.ver 앞면-너의 눈은 나의 은하 뒤면-세젤귀 박경 투 비 컨티뉴드... #블락비 #뇌요미 #예깜사 #세젤귀 #박경 #콘서트
기분 좋으니까 가장 빨리 뎀 주신분께 드립니당! 구성포카 36장+한컷인스 26장+떡메 믹스 3종류+겸벌 소봉투+도겸 슬로건 1장+인스 5장 아니 뭐 그냥 잡히는대로 넣어봤어요. 슬로건은 접어서 갑니다. 우편비

오랜만에 이벤트합니다 📣 이번 팬콘 슬로건 나눔이 어려울 것 같아 대신 이벤트합니다 앨범은 다 강다니엘 풀셋이고 포스터는 단체도 있고 씽네 멕시카나 클린 등 다니엘이 많긴 하지만 다른 멤버들도 있어요 택배비 제가 부담합
💘고소공지+겨울앨범 예판 뜬 기념 이벤트💘 👉겨울앨범 치킨깊티 앨범 포카 엘리시온은박지 피지화보집 슬로건 등등👈 3~4명 뽑아서 나눠드려용 겨울앨범에 포카없을 수도 잇고 택배비 부담 가능하신 분만! 지뢰 알아서 거르고 참여자
분명 탐라에 못 받으셨다는 분 봤는데,, 앞에 분이 여러장 가져가셔서 못 받았다고, 좌석에 꽉 차있어야 할 슬로건이 텅 비게 되서 슬프다고 하셨었나 암튼,,


나눔

워너원 인스타 단체 도안(?) 나눔 딱히 많지는 않은데 저가 갖고있으면 어디 사용해야될지 모르겠어서 나눔해용 이번에도 참여자수 적으면 제가 갖거나 친구 줄게용 택배비 제가 부담해요~ 참여방법 +팔로 #워
여분 굿즈 판매 ( 선착순 10 분 ) 요청하신 분들이 있어서 딱 열 분만 받을게요 / 마지막 스티커들은 쇼케 나눔 후에 우편비 받는 나눔 진행할게요 좀만 더 기다려 주세요 😍 / 마감되면 답멘 달아두겠습니다 -
#칠퍼쇼 #슈퍼쇼7 #나눔 ✔️나눔때 확인하는 부분 사진 속 글확인 ✔️나눔은 3일동안 각각 떡메 100~120명, 블수&비가마 30장씩(총60명) ✔️맞트친분들은 받으실 날짜와 블수/비가마 중 선택해서 말해주세요 ✔️나눔
서비소리쓰 우리들의 콘서트 나눔합니당🤭 많이 받으러 와쥬세욥!!!💕 #비투비 #비투비나눔 #우리들의콘서트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gyunneee

♡나눔공지♡ 택배비 포함 무료로만 나눔합니다 지금은 ☆쿠션 나눔☆ 진행중입니다 ☆ 콘서트 티켓, 시그, 칫솔, 케이크 나눔 종료했습니다!! 종료된 나눔은 나눔트윗 제외 글삭합니다
여자친구 비공굿+공식포카 나눔 합니당 퀄리티 좋은것도 있고 안좋은것도 있어용 (사진보다 더 드려요) 택배비 제가 부담해요 ! 알티만 해주새료❣️참여10명이상 해주세요....비공굿 너무 많아....요 당발은 이번달 안에 ❤️
비앤비(B&B) 웻노블 달력 굿즈 당첨을 놓쳐 아쉬워하는 트친님들이 계시더군요! 어제 출판사 담당자분이, 비앤비가 모든 플랫폼에 풀리면 서재인증 이벤트로 나눔할 몇장이 더 남아있다고 알려주셨어요 (*'ㅁ')💕 그리고 다행


대리구매

요거 좀이따 대리구매글 올릴게요! 택배비받구 배송해드릴거에용!!!!!
치미 코야 제외 대리구매 해줌 받을 사람 디엠 줘보삼 ㅎㅎㅎ 수고비+택배비 받아용
ㅋㅋㅋㅋㅋ진짜 춥긴 했어ㅠ 막콘때는 비까지 왔어서ㄷㄷ ㅋㅋㅋ나도 굿즈 다 대리구매 맡겼어ㅎ 늙어서라뇨...ㅋㅋㅋㅋ 근데 콘서트 갔다왔더니 온 몸이 쑤셔ㅋㅋ


콘서트

와비다 어무니가 와비 팬이셨어서 콘서트 가봤는데 아름다우심 실물 오지더라

🦄갈릴레오망원경 중형 대여해드려요🦄 ☁️대구 직거래 가능해요☁️ ☁️대여비 0.5☁️ ☁️보증금 0.5☁️ 반납후 망원경에 이상없으면 보증금 그대로 돌려드립니당! #망원경대여 #갈릴레오 #갈릴레오망원경 #망원경 #대여 #콘서트
테는 코 밑에 짐니는 턱밑에 수염나는 부분이 달라서 그거 보는 재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를 4시간 가까이 땀을 비오듯 흘리며 하다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에 갈 수록 메컵은 날아가곸ㅋ


DJ

DJ 비자금 의혹 제보자’로 지목된 박주원 국민의당 최고위원이 2006년 주성영 당시 한나라당 의원에게 “비자금 관련 자료를 주겠다”며 자신의 강남 사무실로 오라고 요구한 것으로 확인됐다.
발빼는 주성영! "박주원씨가 내게 여러번 전화해서 자기가 당과 언론에 한 해명과 말을 맞춰달라고 요구했어요"라고 폭로!! 박주원이 주성영에게 자료를 넘겨줬고, 그것으로 DJ비자금 의혹제기! 박주원은 그해 한나라당
[단독]"박주원, 'DJ 비자금' 몇 번이나 확언 이제 와서 '가짜뉴스' 폭로라니 황당" ㆍ주성영 전 의원 단독 인터뷰 ㆍ“박주원 근거 자료는 CD 사본 한장과 발행 확인서 뿐제보자 은행 부장이라더니 ‘모대학 총장’으
거짓말은 또다른 거짓말을 만든다. DJ 비자금 의혹제보한 박주원이 계속 부인하다 주성영이 사실을 확인하자 말이 꼬이기 시작했다. 주성영에게 말한 것은 맞지만 DJ 비자금으로 단장하진 않았다고 했다. 주어가 없다는 많이 듣던
박지원과 김홍걸은 dj임기말 비자금3000억건에 대해 국민들이 지금껏 설로만 떠돌던 비자금에 대해서 명백히 해명을 해야합니다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inevitabletimo

DJ정권이 국민을 속이고 "불법 대북송금"한 사건은 유명하다// 5억불중 2억불은 北 대남공작기관 마카오계좌로, 2.5억불은 김정일 개인계좌로 입금되었다 (5천만불은?)/ 이 사건으로 정주영 아들 정몽헌 회장이 자살했으며
카더라 기사 하나에 박주원 최고를 하차시킨다면 3천억 비자금 기사 관련자에게도 같은 조치를 취해야 형평에 맞습니다. DJ 정부때 청와대의 최고 실세가 누굽니까. 바로 박지원 비서실장 아니었습니까. 박지원
박주원 ㅋ 니가 줬다는데?🔺️ [단독]"박주원, 'DJ 비자금' 몇 번이나 확언 이제 와서 '가짜뉴스' 폭로라니 황당" | ㆍ주성영 전 의원 단독 인터뷰 ㆍ“박주원 근거 자료는 CD 사본 한장과 발행 확인서 뿐제보
박주원 DJ 비자금설 제보의혹이 진실게임으로 번지고 있다. 박주원 "대하소설이다"며 극구부인. 주성영 "박주원이 자료줄테니 오라고 해 밤에 그의 사무실에서 한 박스 분량 자료를 받아 왔다" 보도내용 사실이다. 철저히 수사해
박지원 의원이 범인입니다. 이런 황당한 일이 있습니까? 박지원 의원은 2008년 당시 주성영의 DJ비자금 100억 CD의 제보자로 박주원 전 안산시장을 알고 있었다 신율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그런데 박주원이 어떻게 국민
)박범계 의원 머리 좋게 프레임 잘 설정함. DJ비자금 이슈는 잘못 프레임 잡히면 보수세력으로 부터 DJ 비자금 자체를 재조사 하라고 공세받을 위험 있는데 박의원은 DJ 비자금 같은 허무맹랑한 이슈를 수면위로 끌어올리게


굿즈

음 이런거를 모라 하지요..알티이벤트 그 비스무리 한거를 하려고합ㅂ미다..알티해주시면 한명골라서 밑에사진에있는거 다보내드려요..착불로! 굿즈정리하느라 😂😂

백일몽 중콘 같이 다니셨던 분 너무너무 찾고싶어요ㅠㅠㅠㅠㅠ 꽃무늬 원피스에 에코백 메셨고 사투리 쓰셨고 최애 쟌이셨던 별빛분ㅜㅠㅜㅠㅜ 같이 쟌 투명부채 받으러 비오는데 뛰고 우산도 씌워주셨어요ㅠㅠㅠ 굿즈줄에서 제가
) 이번 시험 평균 90점 넘으면 사진에 있는 굿즈 드려요 어디서 많이본 사진 같느시다면 맞습니다,, 90점 못 넘으면 드리는 이벤트에도 저 사진이예요.. 90점 넘어도 드리고 못 넘어도 드립니다..(택배비 부담 하셔야


없음

다자른온 정리 행사 며칠 안남았지만 대관처도 없음 전단지 인쇄하겠다 해놓고 증발 행사 펑이 나도 공지 한마디 없음 주최 부스비 먹튀 협력을 받아도 메일 확인 한번 안한 주최 보다못한 스탭이 줄줄이 나감 남은 스탭이 피드백 요
지방러인 내 시점 트친님 대부분 수도권 수도권트친님 잘안내려옴 내려온다해도 할거 없음 덕질할수있는 모든것은 수도권 수도권에서 덕질하러가면 덕질비+교통비 교통비 많이나감 직거래 못함 운송비 산간•섬지역•지방 이면 +
아 그래 다른 모 행사는 기업 주최지? 이건 개인주최라서 어떻게 도움 받거나 지원비 나오는 것도 없음 다른 행사 지원 받았는지 아닌진 모르겠다만 중소기업으로 분류되면 중소기업 또는 문화산업지원 사업에 합격되거나 해서 지원비
입원환자가 6인실 이용할려면 강제로 2인실에서(건보 적용안됨) 며칠간 입원하게 만들었는 데 이제 2인실 입원도 건보료 적용이 돼 부당한 진료와 입원으로 의료비 지출이 늘어나는 일 없음. 장기적으로 실손보험이 저렴


행사

날씨는 아주 좋았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내려 마라톤 대회를 걱정했지만 사전행사중에 멈췄네요. 토론회 분위기는 호남 민심을 확인하는 기회였습니다. 한마디로 아주 좋았습니다.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BTS_twt

171118 현식 인스타라이브 오빠 라이브 듣다가 어디에도 라이브를 듣게되다니!! 행사비 젤리만 주기에는 너무 좋았따!!💙ㅋㅋㅋ #비투빅스 #임현식 #켄
그리고 인건비....... 스탭이 몇 명인진 몰라서 계산이 안 되지만 가시적인 행사 도우미 말고도 눈에 보이지 않는 비가시적인 인건비 항목도 있을거고... 당장 조별과제 하나만 해도 손이 딥따 많이 가고 카페에서 만나면 교
난 행사 뛰면서 감동 먹어오... 난 입장비 만원도 낼 수 있다 지갑만 허락하면 더 내고 싶다.... 시설을 보면 만원이 아깝지 않아...
헤헤 국내에선 치카비는 구관관련 행사에 자주 나오고,쁘띠치카는 육일전에만 나와요!돌프리에 치카비가 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온다면 구관인 치카비만 올거에요!😘
2는 ㅂㅂ의 ㅅㄹ인데 ㅅㄹ가 얼굴이 젤 취향이었다 .. 지금은 우주급 슈스라 실물보기 하늘의별따긴데 우리동네에 행사와서 아침부터 같은 팬인 친구들이랑 보러갔다 나름 멀지만 가까운자리에서 봤고 비활동기 들어가면서 휴덕/탈덕 루트 밟은듯


제외

팟캐 하면서 평가받기 거부하고 청취자 의견에 대해 비하하는거.. 자중해 주시길. 누구든 평가받고 비판받고 할수 있어야. 본인들은 제외대상이란 착각들 하지 마시길.
아이나나 유라유라 클립 공구 타실 분 예약으로 모셔봅니다! (가쿠 제외 선점 가능) 1월 발매 예정 제품이며 해배비+국내배송비+클립 본품 가격으로 산정 될 예정입니다:-)💖

알티 부탁드려요🙏 매니저 노랑네코・(우편비 제외) 프리미엄만 장당 1000・남어지 500・해피해피 개당 500・문의는 멘션주세요! _bot prip
💝 뉴이스트 랜덤봉투 구성 해드립니다!! 이 외에도 다수의 물품들이 더 있으며 4종 제외 모두 일반판매 품목이예요 우포 2,000~등포 10,000 구성 가능합니다! 멘션 문의 부탁드리며 등기비 포함 15,


부담

대타분께 이정도는 기본이죠~! 은인이신걸ㅜㅜㅜㅠ스튜비 의상비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해드리는게 맞는데 대타구할때 이거 본인부담 안하는 사람들 웃기더라 노력이라도 해야될 거 아냐....
[+멘션](팔로우 선택) 달아주시면 워너원 원하시는 멤버로 이벤트 열었던 것과 비슷하게 딱딱한 곳에 테이프로 붙이실 수 있는 A4용지로 제작해 드릴게요! 우편비 부담 제가 합니다😀 15분만 받겠습니다 ❤️
👉치어리더화 대여👈 🔼발사이즈230~240 🔼굽8~10cm(깔창포함) 🔼대여비 0.7+ 보증금 0.9 (신발이 저에게 무사히 돌아온다면 바로 다시 드립니다!) 🔼택배거래(택배비 본인부담)
🎂녤이생일기념🎂 하자있는 대휘 이니슾 브로마이드 또는 원버젼 브로마이드 가져가실분👌 ⭐랑 원하는 브로마이드 적어주고 가세요⭐ 택배비 부담 가능한 사람만해주세요ㅠ💦 ➡️당발은 어느날 대휘시♥️
중콘 거 하나만 주실 수 있으신가여,,등기비 다 부담할게요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MBC_entertain

초멘) 우편비 부담가능해요ㅠㅠ
"정부가 임기 내 실현하기로 한 건강보험 보장률 목표 70%는 OECD 국가의 평균 보장률 80%보다 오히려 낮은 수준이고, 우리나라 의료비의 가계직접 부담비율은 36.8%로 서민 가계에 위협이 된다"(#이정미) #
🙆‍♀️스탠딩화 대여 해드려요🙆‍♀️ 🌱대여비 0.8 보증금 1.2 🌱왕복택배비는 대여받는분이 부담 🌱굽 9cm 🌱사이즈 220~230 ❌12월-15 23 24 30❌ ⚠️신발 분실시에는 신발값 3.5 주셔야해요
우리나라 국민이 직접 부담하는 의료비가 선진국보다 많은 것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주요 원인으로는 비급여 진료항목이 많은 것이 이유이며 실제 2015년 기준 총 의료비 69조4천억 원 중 비급여 의료비는 약 19.


보증금

나시카 20*50 망원경 대여해드립니다. 2번밖에 안 써서 상태 새것이구요. 택배거래만 합니다. (워너원 서울중콘은 직거래가능해요.) 대여비 1 보증금 1 예약완료 앞뒤로 2일은 대여불가능이세요ㅜㅠ 편하게 뎀 주세요!


당장

"법원·검찰의 과도한 예우를 당장 폐지하라. 검사장급 검사 50여명과 고등법원 부장판사급 판사 200여명이 차관급 대우를 받고 있다. 차관급 이상의 고위공직자들에게는 매월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상당 액수의 업무추진비나 특수활
아니니까... 또 결국 사람이 직접 가야 되니까 주유비..... 아 그래 이거 중요한 건데 홍보비 마케팅 비용 당장 티비 광고만 마케팅 같지만 여기서 배포하는 소책자 하나부터 현수막에 길 안내용으로 세워두던 이정표 이런

죄송합니다 당장 트친비를 입금하겠습니다


커미션

[Rt]휴대폰비를 깜빡해서 오늘하루만 연 급전 커미션 (완성 ~14일까지) 동양풍 커미션 인당 17000*2(2인)+크리스마스 커플 인쇄용 스티커 12000 총 46000원 세트 )35000원에 선착세분 판매
📍상시 커미션 페이지 리모델링했습니다. 잔잔한 새벽녘의 비냄새 깨질듯 아슬한 위협 감정과 심리묘사를 주로 합니다. 시리어스 추리 특히 좋아해요. ALL커플링 1차 드림 사이퍼즈 페이트 빠른 마감이 필요할 경우
[=♥] 기말과제 출력비랑 재료비 때문에 급전이 필요해서... 혹시 동인지 소설 표지 커미션 맡기실 분 계신가요...ㅠ.... 4만~5만원 선에서 7~10일 안에 완성해드립니다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 별들은 별들처럼 웅성거리고 여름에는 작은 은색드럼을 치는 것처럼 네 손바닥을 두드리는 비를 줄게 / 진은영, 청혼 💙 누룽지 ( nooroonzi)님 커미션 #오이유키 #及


개인

'작별의 의식'이 끝난 후, 비가 그치고. 맑게 개인 하늘에 소원을 기도하는 오하라 마리. 별에 기도한 이상 그 소원은 이루어질 거예요. 정확히 말하자면, 이루어질 소원이기에 별이 모습을 드러낸 거겠죠. "언젠가 반
졸라 말 섞기 싫어서 알티도 안 하는데ㅋㅋㅋ 지각비 땐 작가들이 스스로 수익 밝혔는데 사측이 밝히니까 발끈한다고 하는 애들 왜 안 나오나 했다ㅋㅋㅋ 미친아 내가 나 이만큼 법니다 하는 거랑 회사가 특정 개인 콕 찝어서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970218dr

청와대 전직원에게 햄버거를 돌린 임종석, 업무추진비 아껴 그랬다며 칭송하는 기레기, 업무추진비를 무슨 개인 용돈으로 아는것들이다. 아꼈든 막썼든 그건 결국 국민의 돈, 그걸로 생색낸걸 띄워주는 주사파 똘만이와 언론의 꼴
말은 바로해야지. 한국인 일단 의료보험료가 낮음. 수가 낮은건 그것의 부가효과. 이로인해 상대적으로 공공의료보험으로 커버되는 범위가 좁고, 그 비중도 낮으며, 그것을 개인 암보험등을 커버치는 구조인데, 결국 총 의료비 비중
개인적으로 유후인 쪽의 료칸을 보다는 유후인에서 기차 한두정거장 정도 떨어져 있는 유노히라 쪽 료칸을 추천한다. 긴린코의 아침을 보기 힘든 것과 이동이 번거로운 것을 빼면 가성비에서 차이가 많이 나서..


소리

왜 너가 당황하구 그래 ㅋ 가수가 '어린' 동생들만 들으라고 노래하는거 아니란다 네 생각보다 훨씬 빨리 중년팬들의 마음이 어떤걸까 알게 될거야 시간이 너만 비껴가진 않을테니 아 글구 그때 너도 똑같은 소리 들을거니까 기대해
남자들 진짜 깝치지 좀 말고 여자들이 고발하고 폭로하는거나 제대로 들을 것이지 꼭 여자들이 실컷 얘기할땐 귀후비면서 딴짓하다가 나중에 존나 뒷북 둥둥 울리면서 자기 혼자 대단한 통찰이라도 있는 것처럼 헛소리하는데 야 그것
기중메이커ㅋㅋㅋㅋㅋㅋ아무리 봐두 티모 최애픽 기중이 인 것 같짘ㅋㅋㅋㅋ비 선배님이 더 좋다는데도 웃음소리 젤 크게 들렼ㅋㅋㅋㅋㅋㅋ #더유닛 #핫샷 #티모테오 #김티모테오
15. 잔잔히 비오는 소리 듣는거좋아함 대신 밖에 나가는일이 있으면 최악 맑고 화창한게 좋긴하지 놀러가기도 좋구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Pduilla0825

국비 리얼물 새벽까지 비몽사몽하게 겜하고 잇는데 김텽 멤바들 깨우고 다니는 소리 들림 무서운 꿈 꿔서 혼자 못 자겟대 베개 안고 구걸하고 다니는 거 보고 졍논 바로 겜 끄고 베개 들고 발표함 ㅠㅠ "형 저요!! 저랑 자요
방울뱀 민형 보고싶다 걸을 때마다 발목에서 나는 딸랑딸랑 소리 땜에 쥬니가 맨날 도망친다고 슬퍼함 물뱀이 아니라서 비린내도 안 나고 페로몬 자체도 냄새가 옅어서 가까이 다가가도 기척이 없는 게 장점인데 망할 딸랑소리 때문
세상은 비의 무덤 무너진 하늘이 울컥해요 앓는 빗소리가 잠속을 떠돌아요 /박지우, 비의 무덤
율리아나 카텐카 로비나 에비 화덕진군(하차....) 오레스테스 임 하나 한 소소리 알란 H 페기
170722 울 찬희오빠 데뷔준비하랴 바쁘겠지..? 넘 기대된당ㅠㅠㅠ 뉴 목소리 음원으로 빨리 듣고싶다 오빠가 진짜 좋을거라던데ㅠㅠ 기대ㅠㅠ #더보이즈 #뉴 #최찬희
빅스비 목소리가 서유리?
평소에 여혐남혐 우스개소리처럼 말하고 조롱하는 남선배가 오늘 발표할때 유아인과 한서희얘기를 했는데 최대한 중립적인척 존나 편파적으로 얘기하는거 다 티나서 비웃겼음.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fr0zens_

PDF 필수로 따셔야하는곳입니다. 다음카페 여성시대/쭉빵/옆집언니/여시는이사중/벌꿀오소리 디시인사이드 남자연예인/프듀2/기타프로그램/EXO 갤러리를 포함하여 디시 갤러리는 여초 인물갤 전반적으로 봐주세요. 마이너 갤러리들


워너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고백 비투비-그리워하다 레드벨벳-피카부 방탄소년단-고민보다go 엑소-코코밥 워너원-에너제틱 트와이스-LIKEY 여자친구-여름비 EXID-덜덜덜 세븐틴-박수 위너-LOVE ME
💡[] 워너원 멕시카나 브로마이드 달력 스티커 이벤트 합니다 집에 너무 많아요 📌 하시면 참여 완료 📌트윗이 올라간 시간 이전의 트위터 활동(rt,마음,글)이 있어야함 - 알계 이벤트계방지 📌택배비 본인


받습니다

나른한 오후? 빛바랜 느낌의 비지엠 추천받습니다,,.
포스터 빼고 드리는거라 배송비, 대행비 안받습니다!!!
못빼면 트친들의 위로비ㅠ십만원 받습니다


12월

[은혼 컵라면 수요조사] #rt부탁드립니다 #수요조사 #은혼_컵라면_콜라보 종류 1.똠양꿍 2.해물 3.슈림프 4.매콤해물 올해 12월 말쯤, 은혼 컵라면 개당 3,000원 (택배비 별도)으로 내놓을 예정입니다.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bts_tarts

[❤️] 12월말 개장 예정인 슈가슈가룬 기반 로드비커뮤니티 Amor Party💓의 공지계정입니다. 가개장 전까지 커뮤니티의 배경과 설정을 안내해드립니다. | 97↑ | 로드비 | 슈가슈가룬 기반 | 일상 · 이벤
❣️부탁드립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 발렌타인 미각 팀코 사진사 3분 모집합니다 장소어반S2 스튜디오 3F 일시12월 31일 12시~16시 스튜비 34,000원 있습니다 😊 편하게 문의주세용
🚨 차트 재진입을 위한 총공 안내 🚨 📌 음총팀 재정비로 인해 추후 공지가 다소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12월 10일, 내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소년'의 차트 재진입을 노리고 멜론 팬덤 총공을 진행하고자 합
강철비 무서운 영화고 남은 12월 동안 세상은 좀 더 광기에 물들 것


오늘 막콘 대단한거 타래 1.리플랙션 응원법 성공 2.아니쥬 마지막 비티에스 응원법 성공 3.마마때 즉석으로 호석이 이름 외치기 응원법 성공 4.둘셋 떼창 성공 5.파도타기 한번에 성공 6.일어나는 타임때 4
큿. 앤비랭귀지에 도전했다가 실패해버렸군.
이들은 "무고하게 누명을 쓰고 억울하게 성범죄자가 된 사람들은 즐비하지만, 꽃뱀들은 솜방망이 처벌을 받는다"면서 "페미 여성계는 극소수 성범죄 피해 여성들을 챙긴다는 구실로 성범죄 무고죄를 없애달라며 법조계를 겁박하고 있다"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Summer_Canvas

???왜 도시락을 직접 싸는데 만원 이하가 드는 거지? 그냥 집에 있는 썩기 직전의 밑반찬을 도시락통에 담아주는 게 아니라면 만원 이하일 리가 없는데? 아니 애초에 왜 굳이 선물을 만원 이하로 주려고 함 가성비 존
내 계절감은 이런 느낌 봄 Bye babe / 두근거려 / Dream / Let me love you 여름 최고의 행운 / Everytime / Beautiful accident / Young & free /
" 비가 갰어 . "
마블에는 네명의 아역이 있어요! 하나는 로키 아역의 테드 알프레스, 하나는 토르 아역의 다코타 고요, 다른 하나는 스타로드 아역의 와이엇 올레프, 또 다른 하나는 비전인 폴 베타니 입니다!! 그 중 비전이 제일 어리
백현이한테 마마 비가와 투표 1위한거 아냐고 물어보고 그럼요라고 대답했을때 큥패밀리분들 그 표정 알죠? 그 깐달걀 방긋 올라오고 눈 스르륵 방긋 웃는거
태현이한테 조종당하는 용국이 ㅋㅋㅋㅋㅋ 태현이 비선실세랰ㅋㅋㅋㅋㅋㅋ
"계속 함께할 수 있기를" 별에 소원을 기도하면 이루어진다. 하지만 3학년은 비가 내리는 바람에 기도하지 못했습니다. 기도하지 못했으니 이루어지지 않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이룰 수 없는 소원이기에 기도할 수조차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Summer_Canvas

와비님이랑 꽁냥꽁냥하시는거 넘 귀여워요 큐큐
병원비가 비싼 이유가 절대 의료수가때문이 아니라규???
#카드캡터사쿠라 #떡메모지 알티해주신분 중 한분 뽑아 동일한 도안의 떡메 보내드립니다!! 수요조사 다시 합니다! 가격 포기하고 한권에 1000원 직거래 안되는분은 +우편비500원 해주시면 돼요 20명 차면 바로 제
비스티 솔져스.. 어서와 이런 무인도는 처음이지? 오늘저녁은 우리가 책임질께.
조아....비솔이 다 썻고....이제 냥냥커 쓰자...
딱히 상관은 없다고 생각하는터라. 좋은 아침입니다. Cafe Regenbogen, 오너 루드비히 와일드라고 합니다. (명함을 건내는)
코스어님이 지켜주셨음 하는것들입니다 1.사진사 섭외전 30분정도 늦게말해주세요 미리준비하시면 괜찮은데 만약 그렇지않으시다면 30분정도 늦게출발하게해주세요 기다리는거 힘듭니다. 2.스튜비 유,무는 미리말씀해주세요 당연하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K_POP_SUKI

연애를 하면서 가성비를 계산하는, 돈 한푼에 전전긍긍하며 자신이 호구나 물주가 될까봐 두려워하는 굉장히 일관된 정서.
2017년 크리스마스 선물은 MB구속으로~ 검찰에 고발된 정호영 특검, 다스(BBK)비자금 알고도 덮어! 형사1부에 배당, 수사착수!! 다스 43개의 차명계좌 통해 120억의 비자금 조성! 특검팀 검사들도 다스측과 커피
남준이의 눈물나는 모먼트 그 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티에스 안하는사람 무슨 재미로들 사시는지 😭😭
171210 인천 팬싸인회 프리뷰 오늘도 귀여움 기립박수감이었는데 비 와서 관절이.... #세븐틴 #호시 #순영 #SEVENTEEN #HOSHI
스삽 너무 비맞은강쥐표정하고 있어서 풉 웃었는데 웃겨?!하고 충격먹는 스삽 쓰담쓰담해주면서 이 눈은 네가위험한거 아니면 쓰지않는다고 해주면 좋겠다. 얌전히 쓰담받는 스사비가 내가 위험해도 쓰지마.하고 고개 푹 숙이는거
진정한 속물은 바로 이 짤을 제작한 이임. 저 짤인 여자가 행복하고 좋아하길 하는 마음이 안 보임. 오롯이 “만원이하”의 “진심”으로 보이는 “가성비좋은”싼 가격대의 선물류... 짤 제작자여...그대가 진정 속물입니
자기네수입떨어질까 불만인저자들이 생명을다루는 의사들이라니요. 의사들이 무리하게 수술강요하며 뻥뛰기수술비 먹으려는 폭리는 근절시켜야합니다. .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yangmari_

댕규니가보내는편디 오늘 인가사녹 눈,비가 섞여 폭풍우가되어 내리는 열악한 자연환경속에서도 응원하러와주신 조이풀들 진짜진짜 감사드립니다 ㅜㅜ 큰힘을 받아서 열심히해찌만 달달한 노래는 아직 부끄럽네요 하하 헤헷 햏햏 조이풀있어
도종환 장관, "(사람이 있는 문화)는 효율과 경쟁 보다는 사람이 먼저인 문화로, 위기와 청산에서 비전과 미래의 문화로, 불공정과 독과점에서 공정과 상생의 문화로, 노동과잉 사회에서 여가가 있는 사회로, 경제와 기술주도 사
야 너 오배건 있냐? 나 비비탄 총알 좀 사게 조바바 야 오배건도 없다고? 거짓말 치고 잇네 갚을 수 있거든? 이 효기를 몰로 보고
옒아 비켜주세욬ㅌㅌㅌ! 여기 분들 안보이시잖아욤!! 라고 오른쪽 구석에서 핸디캠 들고 계셨던 스탶분께 말함ㅋㅋㅋㅋㅋㅋ 구석러비들 배려 쩔어 저렇게 하고 왼쪽에 있던 현이 현언니이 안보인대여 하고 왼쪽캠분끼
레드벨벳 피카부 막방에서 1위 했어요~!~!~!~😭😭😭 알티 하시고 CGV영화관람권 가져가세요 당발은 기분 좋은날에 러비한정 아님
레진코믹스는 작가들이 악성독자에게 괴롭힘을 당했던 사건을 공식적으로 "작가가 독자를 비하한 사건"이라고 밝힘.
ㅇㅅㅇ배쿠 솔로준비하고이ㅛ다구 멋있게나올테니 기대해달라했구 비가와 투표1위한거 안대여 ㅎㅎㅎㅎ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BTS_twt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슬유슬하다니 아 웃곀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뮤님 제가 쪼아해... 그래서... 다음편은 언제;;(독촉왕 😊
비 이탈리아계에게도 인기 높은 카놀리는 영화 (대부)와 드라마 (소프라노스)에도 등장했다. 혹시 필은 티라미수도 내왔을까? 요사이는 미국이건 한국이건 이탈리아 디저트 하면 티라미수로 통한다. 하지만 이는 제2차 세계대
사람을 욕되게 하거나 비하할 생각은 전혀 없다 성명학쪽 지인과 식사를 하다가 정치인 얼굴변화에 이야기를 나눴다 그분이 말씀하시길 "사람의 얼굴은 스스로 만드는게 아니라 그 사람을 바라보는 이들이 빚어 주는겁니다 누군가 빛이
그래도 비스코티는 있었을 것이다. 비스코티는 두 번 구웠다는 뜻이다. 밀가루, 설탕, 계란, 아몬드를 섞은 반죽을 덩어리째 구운 후 얇게 썰어 좌르륵 늘어놓고 다시 한번 굽는다. 이탈리아에서는 흔히 디저트 포도주와 먹지
돌프리 토요일에 오쉴ㄹ래요? 제가 운송비 드릴게
내 기억으로는 백현이 본인이 직접 그룹 활동 스포 말고 본인 활동 스포는 한번도 한적 없었는데ㅠㅁㅠ 뮤지컬도 달연도 드림도 비가와도 바래다줄게도 어떡해 지금 꿈인가
황운하 울산지방경찰청장은 “차관급 이상의 대우를 받는 사람(고위공직자)들이 꽤 있는데 이들에겐 전용차량이 제공된다” “그들은 허구한 날 공무를 핑계로 고급호텔이나 고급음식점을 들락날락하고, 매월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상당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minsiyulshop

누가 비진이들 잡아놓고 일일일떡밥 안 터뜨리면 큰일 난다고 협박햇나
운송비래 교통비!
그래, 네비로스. .... ........
헐,,, 🔻 동일 전과가 없고 깊게 반성하고 잘못을 뉘우치고 있다는 이유로 4천 747명의 피같은 알바비를 상습적으로 84억 떼어먹은 이랜드 전 대표에게 법원이 벌금 500만원으로 퉁쳤다고 하면 믿으시겠습니까,
달이 아름답네요→당신을 사랑합니다 별이 아름답네요→당신은 나의 마음을 모르겠죠 바다가 아름답네요→당신에게 빠져있어요 비가 그치지 않네요→좀 더 곁에 있고싶어요 날이 춥네요→안아주세요 따뜻하네요→당신이 곁에 있어 행복합니다 내일
어제 먹은 굴이 비린내 넘 심하고 맛도 이상해서 느낌 쎄하더니 상한 것 같아... 졸라 배아픔...;;
대설주의보같은거 왓는데 어제 비와서 신빙성x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MoonLight001209

*....오늘..오르막길에..비..빙판길..이..있어서...ㅌ,타고..내려갔다......
머리에서 바람 비린내 나 최악이야
오늘의 갓명언 엠씨에이비형이시네요! 에이비형은 천재아님바보래요! 세운다른 혈액형도 천재아님바보 아닐까요? 엠씨:
헝헝 우리동네는 비가 오는데 따흑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aaakkk1221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xDda_w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banana9174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swondeok_97ssw

비 BT21 슬로건 나눔 대리구매 콘서트 제외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