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문문 비행운 데이식스 그렇더라구요 데이식스 I loved you 블락비 shall we dance 태민 슬기 heart stop 황민현 사랑하는날 뉴이스트 비온뒤영원 비스트 비가오는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Troye Sivan - FOOLS 문문 - 비행운 빅톤 - 나를 기억해 레드벨벳 - Peek A Boo 엑소 - 너의 손짓 이달소 오드아이 서클 - Girl Front 빅스 - Mi
5 셉틴 노래는 다 좋아 하지만! '사랑쪽지'! 그리고 방금 처음 들어왔는데 문문-비행운 노래 좋네용.. 시차도 좋아하고..
9.문문-비행운 볼빨간사춘기-Blue 도깨비 ost-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날 쏘고 가라, Change up, 예쁘다 문문- 비행운 레드벨벳- Huff n puff, 피카부 엔시티- 체리밤, 칠감각 함수- All mine,파피, 글리터 샤이니-
문문 비행운 김애란 시인 비행운 시 무단표절한 건 결론 어떻게 낫어요????
비행운 - 문문 (악뮤 수현 Cover)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은 😂💕💕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MrJGonzle

어른이라는 따분한 벌래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비행운 (문문) 中 이 가사 너무 현실적이다..?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문문 비행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그리워하다 - 비투비 밤이되니까 - 펀치 zoo - 레드벨벳 가을아침 - 아이유 나의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비행운 - 문문 피카부 - 레드벨벳 I Just - 레드벨벳 ci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 졌네. -문문 비행운
1. 비행운 - 문문 이런 분위기 노래 취향저격,,,❤
7. 레드벨벳-피카부 비행운-문문
요즘 문문-비행운이랑 길구봉구-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라는 노래가 심각하게 좋아졌다!

문문님이 부르신 비행운 가사에도 이 문구가 있나보군요 (뒤늦은깨달음
문문 비행운 조아~
문문 비행운 들어주세요
비행운요? 문문
문문 비행운 너무 좋다ㅠㅠ 왜 이 명곡을 지금들었지..
비행운 - 문문 입니다😍💖💖
#오윤님_띵곡_듣는다 🎶비행운- 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two_love_95

문문 비행운 노래 체고 ㅠㅡㅜ
문문님 비행운 데이식스 분들 예뻤어 스탠딩에그 분들 starry night 아이유님 여름밤의 꿈 진짜 진짜 좋아요 ㅠㅅㅠ💞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문문 - 비행운 中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써니힐 Goodbye to Romence 스피카 GHOST 김보형 오늘도 김보경 Tell me 문문 비행운 볼빨간 사춘기 상상 문별 구차해 마마무 내 눈속엔 너 키겐 흐림 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핫샷 - Rain On Me 빈지노 - Aqua Man 문문 - 비행운 프라이머리 - 허쉬 (Feat. JB of GOT7) 이기광 - One 재지팩트 - Don Emoji$ 트로
문문 비행운
문문_비행운 #eddsworld #tom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 - 피카부 멜로망스 - 선물 워너원 - Beautiful 현아 - Lip & Hip 문문 - 비행운 포맨 -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아스트로 - baby 방탄소년단 - MIC D
× 다이나믹듀오&박정현_싱숭생숭 × J.Fla_하바나(Havana) × 문문_비행운&물감 × J.Fla_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요즘 듣는 노래들인데 너무 좋다...!
따흐흑💦 문문 . . 정말로 . . . 인디 남자가수 중 최고 아니겠습니까 . . ? 비행운 인생 명곡이에요 ㅠㅠ
#신곡_홍보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 【호양X까를】 문문 - 비행운 cover 어제 까를이가 아트리에 업로드하고 오늘은 제가 유투브에 업로드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풀버젼으로 들어주
문문-비행운 중얼중얼거리는? 그런 느낌. 조곤조곤해서 잘때듣기좋음.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이곳은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 문문, 비행운
1.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비행운,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2727_Act

내 목에 줄 세개 내가 살아온 그때에 느낀 색깔 두고두고 담아왔던 생각 위로 풀었지 빈틈도 없이 가득 파랑 빨강 초록 물감으로 문문 - 비행운
이하이 - 한숨/문문 - 비행운/치즈 - 퇴근시간 좋아요\\감기조심🧣
흥분ㄴ한 쿠카님ㅁ 진정하새오 (문문ㄴ 비행운ㄴ 푸슉ㄱ
2017.11.26일 신곡! 문문 (MoonMoon) - 비행운 (Contrail) 일반인 Cover 【김준태】 ✦ Vocal, Mix 김준태 ✦ PV 자유시간 YouTube 풀버전
다시한번말합니다 문문 비행운 들으세요
그말이죠. 요즘 문문 비행운이 너무 좋아져버렸습니다
탈통 리스트 문문-비행운(카누트 목떡) O.O.O-나는 왜(애쉴리 목떡) 이소라-track 9 비투비-그리워하다 인피니트-그 해 여름 절 도와준 탈통곡들 비행운이랑 나는 왜, 트랙9는 자아성찰이라 엄청돌려들었네요 트랙9진짜 자아성찰곡 리스펙트

탈통 리스트 문문-비행운(카누트 목떡) O.O.O-나는 왜(애쉴리 목떡) 이소라-track 9 비투비-그리워하다 인피니트-그 해 여름 절 도와준 탈통곡들 비행운이랑 나는 왜, 트랙9는 자아성찰이라 엄청돌려들었네요
문문-비행운! 문문 노래 다죠아
문문 - 비행운 넬 - 3인칭의 필요성 Grace Vanderwaal - Moonlight요!
내가 지금 듣는 노래. 문문 - 비행운
05. 어른이라는 따분한 벌래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중략)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비행운 (문문) 中-
문문이라는 노래가 아니라 문문이라는 분이 부르신 비행운;;;;
비행운쵝오(문문아님)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fpdpr13

#내_목소리가_취향이면_ 문문 - 비행운 Mr 찾기 귀찮아서 직접 피아노로 치고 불렀다! 반응 보구 좋으면 유튜브에도 올려야징
아 밖에서 비행운 들린다 문문 신곡 12.19 발매함
음악은 몽환적인거나 약간 제 취향인거..? 예를들어 문문 비행운이나 방탄 세이브 미나 레드벨벳이 부른 환생이나 마마무랑 에스나의 마망수
문문 비행운 들으면ㄴ 로키 생각나지 않나ㅏ오ㅠㅠㅠㅠ
문문 비행운 연습해야지
다들 문문 비행운은 들으시고 트위터하십니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규현-좋은사람,여전히 아늑해 세븐틴-바람개비 문문-비행운 소녀시대-그 여름 정세운-miracle 슈퍼주니어-비처럼 가지마요 비투비-그리워하다 뉴이스트w-where you a

문문 / 물감 다들 비행운만 기억하시던데 저는 갠적으로 이 곡도 조아씀니다 마지막에 아이들과 함께 부르는 파트는.... 정말....ㅡ 환상.....
5. 장르 구별 없이 모든 노래를 좋아하고 잘 듣는데 발라드?같이 잔잔한 노래 무지 좋아한다ㅜㅠㅠㅠ 백예린이나 문문이나 이하이나 이수현이나 루시아나그냥 이런 목소리 되게 좋아하고 사랑한다ㅜㅜㅜ 오늘 찾은 비행운 너무 좋아ㅠㅜ
비행운 - 문문 아시는 분 계실까?! 노래 넘 좋아
문문 비행운 너무죠아
앗 저는 비행운 밖에 안 들어봤어요! 캐리님 괜찮으시다면 문문님 노래 또 좋은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문문-물감 들어보셔요 비행운 말고도 좋은노래 짱짱 많은데
문문 비행운 듣는데 마음속 존나 아픈구석을 찌르고 헤집는 느낌임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HE6hr

문문 - 비행운 노믹본입니당 피드백 주세요!!!!
문문 - 비행운 짤막하게...
5. 노래는 문문님의 물감이랑 비행운 진심 개 띵곡....
_ 정국x문문 비행운 L JK R 문문 문문님과 국이의 콜라보가 듣고 싶었어요. 아직 완성본은 아니지만 콘서트가 끝난 아쉬움을 달래보고자 작업 중에 잘라서 미리 가져왔어요. 비행운 들으시며 좋은 밤 되세요,💜 ✔️이
((문문- 비행운)) 나 요즘 이 노래에 빠져써,,,
오랫만에 정국이 브이앱을 정주행하다가 문문-비행운을 들어보려고 했는데 차트보고 흠칫 놀람,, 비행운 8위고 물감 99위로 차트인 했어요... 내년 마마 올해의 발견상 문문님이 받으시는거 아니야?
4. 파스타! 국수! 면류! 굉장히 조와합니다 (살찌는 원인 5. 시끄러운 edm리믹스나 취향타는 팝송을 듣습니다! 그래도 지금 생각나는건 비행운-문문 // 멜라니 마르티네즈-soap

듣보잡 계정이긴 하지만 누군가 서치할 경우를 대비해 계속 혼자 외친다... 문문 비행운은 표절곡이며 합의했다고 해도 문문은 행동이 잘못됐었고 사과문도 올렸다 지운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고 들으십시오... 합의했다고 끝이 아니라고. . .
페미니즘 책 3권이랑 저번에 문문 비행운을 듣고 줄곧 읽고 싶었던 비행운도 빌렸다
비행운 -문문
9 요즘 가장 꽂힌 노래는 로이킴님의 'It's christmas day'랑 문문님의 '비행운'입니다!!!
1. 비행운 뭔가 묘하게 현실적이던데. 일단 목소리가 좋다. - by 문문
8. 최근에 꽂힌 "문문 - 비행운"
그치..문문 비행운 넘 좋은것ㅠ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deokjilhappy_BB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rt 요즘 유행인 문문 비행운 원큐로 불러봤습니다 자라서 겨우 내가 된다니 너무 슬프네염.. 좋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반주는 종말님( )이 연주하신 것을 사용했고
문문, 비행운 #온쓰다 #캘리그라피


물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RUN 문문-물감 엑소-12월의 기적 멜로망스-선물 민서-좋아 EXID-덜덜덜 소녀시대 태티서-Dear Santa 트와이스-Likey 휘인-그림자 펀치-밤이되니까 빅스-저
노래를 잘 부르면 녹음 해보고싶은곡 1. 문문 - 물감 2. 그것이 당신의 행복일지라도. 기타 등등 아마 이번생엔 불가능...
문문 물감도 좋아요
물감도 좋ㄹ더라ㅏ,,,문문 노래 중 하난ㄴ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이창섭 - at the end 비투비 - My Lady 하이라이트 - 어쩔 수 없지 뭐 엑소 - 나비소녀 엑소 - 피터팬 문문 - 물감 려욱 - 어린왕자 방탄소년단 - MIC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min2iwaa

초멘이지만 물감-문문, 사랑일 것 같더라-구구단, 정이 들어버렸어-기현, santa tell me-Ariana grande 기억을 걷는 밤-엑소 노래 좋아요!
좋아서 걷는거고 불안해서 적는거지 -문문,[물감]
04. 엄마는 남이었지 불러본 적도없이 편안할 맘이없어 불편했던 아이었지 그흔한 조명없이 밝았던 아이었지 -물감 (문문) 中-
#내_목소리가_마음에든다면_ #문문 #물감 문문 물감 1절 부른거 올려봐요 올려라도 놓으면 남은 5소절 부를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요...? 늘 그랬듯이 리버브만 걸려있습니다 헤헤 특히 이번거는 소리 크기도 미묘하게 다르
문문 물감 이여!!
문문 물감두 노래 진짜 개짱 조은데.,, , .,., . . ,
박원ㄹ 노력이랑 문문 물감 노랮 진자 개짱 조은거 알구 트위터 하십니까 딱 히 몰라도 상관 업긴한데 제가 좀 슬퍼요..,,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sizz4723

문문 - 물감 (Cover) 기타치며 불러보았습니다
문문 물감도 조와효
잇챤님이 문문 물감이 그렇게 좋다던데
문문 - 물감


레드벨벳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예쁘다 뉴이스트 Daybreak 비투비 언젠가 정세운 괜찮다면 믹스나인 Just dance 딘 I'm not sorry 레드벨벳 피카부 아스트로 니가 불어와 몬스타엑스 Dra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어느세 우린-아스트로 크리스탈 스노우-방탄소년단 피카부-레드벨벳 MIRACLE-정세운 나의 사춘기에게-볼빨간사춘기 소나기-아이오아이 secret-에이핑크 행복을 주는 사람-솔


노래를

아 문문밈 노래 보여서 생각났는데 나 왜 전에 문문밈 노래 불렀는지 노이해•• 무슨 자신감으로 문문님 노래를 머리를 박든가 해야지 쾅쾅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Mang_yaa_

요즘 저는 문문님의 결혼이란 노래를 듣고 있어요 (정상인인척
유튭으로 노래 듣고있다가 문문이라는 노래를 들었는데 이거 하테 젊을때 목소리랑 비슷한 분위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문문은 악간... 자아철학적 노래를 많이 하는군요... 좋네요,,,


결혼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에이피 Wake Me Up 러블리즈 종소리 문문 결혼 아이유 비밀의 화원 유지 별그림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데이식스 쏟아진다 더유닛 마이턴 유지애 딜라이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하얀고백 ,Julia 남우현 -향기 김성규 -Alive 넬-부서진 ,stay ,오늘은 세븐틴-빠른걸음 블락비 -shall we dance 문문 -결혼 권지아 샘
이번생은처음이라 문문 결혼 넘 좋다
문문은 결혼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Lifebbom0813

마리.. 숙피셜로 래번클로 동급생이랑 오래 연애하다가 결혼 골인한다눈 설정인데 아마 고모부는 학겨에 업슬거야 학자 타입이라 (곰곰문문,,)
그리고 문문-결혼 OST 진짜 좋구 슬프다.. 그 장면과 노래가 진짜 잘어울림..😭😭😭
문문 - 결혼
5. 요즘은 아이유-너랑나, 문문-결혼


엑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 Sing for you 블락비 Yesterday 비투비 별 방탄 고엽 샤이니 너와 나의 거리 (전)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비가 오는 날엔 정인 장마 블락비바스타즈 숨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 Sing for you 블락비 Yesterday 비투비 별 방탄 고엽 샤이니 너와 나의 거리 (전)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비가 오는 날엔 정인 장마 블락비바스타즈 숨은 그림


1장

[이로앤/문문문/1장] [리을/문문문/1장] [이공/문문문/1장] [님프/문문문/1장] [아코/문문문/1장]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Woojin__S2


데이식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데이식스- 예뻤어/ 그렇더라고요 폴킴-not over yet 아이유- 푸르던/ 무릎 세븐틴- 바람개비/ 모자를 눌러쓰고 샤이니- 투명우산 식케이- ring ring 뉴이스트-


비투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전곡 뉴이스트_여보세요 비투비_About time 비투비_그려본다 세븐틴_모자를 눌러 쓰고 세븐틴_끝이안보여 방탄소년단_Butterfly 방탄소년단_봄날 정세운_Miracle 문


좋아요

문문이라는 가수가 부른 노래인데 처음 들었을땐 그냥 움.. 그저그렇넹 0.0 이랬는데 지금은.. 시도때도없이 흥얼거리고 있어요 ... 몽실감자님도 들어보세요! 되게 좋아요
2. 문문님 비행문이란 노래가 유명한데 제 취향이 아니여서,,,,이 노래 진짜 좋아요 (๑)◡(๑)☆


조아

문문 노래 넘 조아 맨날듣는다
문문님 ㅠㅠㅠ 조아요❣
요즘 이 노래 푹 빠짐 문문 노래 조아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218x404

오왁 문문 미술관 노래 넘 조아


좋아하고

7. 갓세븐 노래중엔 face 달빛 플그 포에버영 너란girl 꽂혔어 좋아하고 아이유랑 문문 임창정 노래 좋아함 다 져앙
09. 음악은 할라음악 댜체적으로 좋아하고 잔잔한 발라드! 넬님 노래나 문문님 목소리랑 창법?이 내 스탈!!


본명은

오늘 쉬매에서 주일조지가 헤드윅이요. 난 헤드윅이 너무 하고싶어요 하는 대사에서 - 헤드윅 하면 졍뮨성이지~ 졍뮨성 몰라? 아 본명은 문문성이야 하는데 개터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명은 문문성 넘 맞는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뎡문성 본명은 문문성 ㅋㅋㅋㅋㅋ
문문이야. 본명은 비밀-. 응, 안녕 허니?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Ssinna_Ppue


비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 박원 - 노력 * 투엘슨 - The lady * 정키 - 부담이 돼 (Feat. 휘인) * 문문 - 푸욱 * 40 - Black * 소유 & 백현 - 비가 와 * 태연 - Fine *


문문

아 그리구 문문 1415같은 조용조용한 노래도 다 들어요
응..? 마음...? (곰곰곰문문) 일단 연인은 아니란거 알겠어!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친구도 아니고...?
🌌현재 정세현(6) 한여은(2) 문문문(5) 윤소원(2) 윤이화(2) 안유지(2) 매지민(4) 남궁환(4) 최진현(2) 여우연(3) 여백하(3) 하월(1) 하지안(1) 백설화(1) 14명 신청되었으며 총 37장입니다.
문미도 놀이동산갓어?ㅋㅋㅋㅋㅋ 문문성 차기작 주고갘...
문문 목소리..넘좋
곰곰문문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dkshkdkseho

문문이라 불러주고 나이는....30대!
저는 이 지아, 지아 라고 불러주세요 문문 씨! 나이는 24이에요-
프, 그럼 문문 사장님 이라 불러야겠어요-.
문문님 인장에 클쓰마쓰 모자 씌워준 거 넘모 기엽잖아요,,,
헤~ 64배까지 오르는군요. 굉장한데... 가지고 싶은거요? (곰곰문문...) 강아지는 신이치가 샀으니까 저는~... 게임기 가지고 싶어요! 닌T도 3ds ...포K몬 하고싶다...
문문 미술관 ㄹㅇ 개미침 .,.
(교관님들 대련 오늘안에 끝나긴 할까...)(비무제가 며칠간 열리던가 곰곰문문)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_KINGpacAa

껄껄껄껄 문문 앙고라불러조라 ㅁ걺걸껄
임세준 baby you 이건 가성이 80%인 노래구 김동률 기억의 습작 짱이구 문문 미술관, 앙고라 이정도?
문문 개최고 ㅠㅠㅠㅠ 잘되서 좋움 ㅠㅠㅠ
12. 두아 리파, 안예은, 심규선, 참깨와 솜사탕, 문문
헐 문문 역주행하네 좋아하던 가수였는데
왜 저장돼 있는지 모르겠는 의문의 문문성
맞아요 ㅠㅠ 문문님 입덕 깨비님 입덕 크..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ON_calli

문문 노래 너무 좋은것같아
ㅡ.ㅡ)... (한참고민)(곰곰)(문문)(베어베어)
헐 문문 목소리랑 비슷한거 같은데 아닌가 쩐ㄷㅏ
문문 목소리 좋아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mysonshiney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pakanight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TAETAEwtf_1230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pakaTAE1225

문문 비행운 물감 레드벨벳 노래를 결혼 세븐틴 Mayfly_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