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겠어

그리고 아까 알티했을때 말하려고했는데 어떤 혐오를 지적하기위해 다른 혐오를 저지르는 일에 경각심을 가지면 좋겠어요 "여혐은 지능문제" 같은게 그 대표적인건데, 실제로 명석한 사람들도 여성혐오하고요, 혐오는 지능과 관계없습
한 사람을 잊고 다음 사람을 만날 거야 그때 만나는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것보다 날 더 좋아해 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누군가를 더 많이 좋아하는 건 충분히 해봤으니까 | 청춘시대, 박연선
왜, 모두 그런 생각 한 번씩 한 적 있잖아? 제발 모든 것이 불 타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어요 아이의 간곡한 기도가 닿은 건지 아이가 불 타 없어지기만을 바랐던 그 곳은 모두 잿더미로 변해버림 눈 앞에 닥친 현실이 너무 당
내가 바라는 사람이 바라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그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을 거예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행복하게 된다면 나조차도 분명 행복해질 걸 알기 때문에. /흔글, 간절한 마음
비둘기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모임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전에 페북에 오이를 싫어하는 모임은 있다고 본 것 같은데....
와 나 진짜 이기적이고 역겹다. 나는 죽고싶어하는 주제에 내 주변사람들은 걱정되고 행복했음 좋겠어. 그러면서도 날 잊지 말아줬음 좋겠어.
38. 전에도 한번 말한적 있는거 같은데, 제발 힘들때는 그냥 자기자신만 챙겨줘요 누가 이기적이라 욕한다 해도 난 내사람들이 일단은 자기자신부터 돌봤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 걱정같은건 조금 뒤로 미뤄도 괜찮잖아요 원망하고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daniel_1210kmj

...아.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에 생각이 난 게 있는 듯 입을 벌렸다가 일자로 꾹 다문다) 사냥. 은, 내가 해도. 괜찮아. 옆에서, 같이 걸어줄 사람. 있었으면 좋겠어. 좋은 울림. 두근거릴, 것, 같아.
17 되게 오래된 지인인것 같아요 근데 뉴커 갱신은 1도 안함ㅋㅋㅋㅋ그래도 존재만으로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는걸 늘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케어님은 소중한사람일거에요 저에게나 다른 누구에게나 그러니 화이큥! 해서 즐거운감정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힘든 순간들도 기억들도 많았겠지만 네 입으로 행복하다고 해주니 마음이 조금은 놓인다..네가 행복한 일이라면 뭐든 좋으니까 하고싶은 거 다 하고 살았으면 좋겠어 네 덕에 행복한 사람들이 정말 많아 그것만은 꼭 알아줬으면 좋겠
ㅜㅠ갑자기 왜 여기로 흘러왔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진짜 이상하구 신기한 사람이다 김용선은 어떻게 이만큼이나 나를 바꿔놓은 건지.. 무조건 많이 행복해야 돼 내 몫까지 줘서라두 꼭 많이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핃백 올라왔으니 닉넴은 다시 수정..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계정을 보니까 조금 신중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
자신에게 쓰는 편지 쟈니 안녕 쟈니야? 일단 내가 너한테 말해줄 수 있는거는 너무 걱정하지 말고 가끔씩은 옆사람한테 의지도 할 수 있고 그런 사람이 됐으면 좋겠어 항상 화이팅하고 라디오도 열심히하고 사랑을 받으면서 많이 줄

23. 칼같은 성격 좋아합니다.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주는 사람? 그러면서 좋은건 좋다고 표현해주는 사람! 또 무언가를 받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내 호의가 당연한건 아니니까요. 꼭 돌려주지 않더라도 고마운건 알아줬으면 좋겠구?
당신이니까 엄청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거야. 내가 이러는 건 당신 한정으로 그러는 거니까. ...알고 있었으면 좋겠어. 적어도 언제나 좋은 사람, 괜찮은 사람이 되고싶으니까.
말을 걸어주거나 걱정해주는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은 사랑이 메마른 사람들이 하는 거야 당신만은 그런 슬픈 사람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 #KinKi
진짜 새빛고 너무 연애시뮬이라서 그런가 보통 사람들은 쳐다도 ㅇ안보고... 막 지인이 지인한테 입소문으로 다운받는 형식이랄까 진짜 빨리 메이져 됐으면 좋겠어여ㅠㅜㅠㅠㅜ
나는 니가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좋은 거 많이 보고 예쁜 곳도 많이 가보고 춤이랑 노래 말고도 좋아하는 것도 많이 해보고 좋은 사람도 만나고 그래서 행복했음 좋겠어 그냥 #부통령의정국사랑
믿고 싶은 사람은 맘대로 믿으면 되잖아.그 사람 자유니까. 그렇지만 주변 사람들까지 끌고가진 말아줬으면 좋겠어~
내가 죽어버리면.. 더 이상 너를 사랑해줄 사람은 남지 않게 되었으면 좋겠어. 그러면 너는 평생 사랑받지 않는 거야. 조금이나마, 나를 그리워해줬으면 좋겠는데.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fuka_kaka

그... 다들 쓰레기 버릴 때 유리조각 조심히 버렸음 좋겠어요 조히 아버쥐 환경미화원이신데 자주 응급실 가서 꿰맵니다 다른 사고지만 방금도 응급실 갔어 사람들 인식두 달라졋음 좋갯는대 우선은 제발 쓰레기 잘 버렷음 좋겠어요ㅠ세상
엄청나....산 사람들은 롤러코스터 안 타는 게 좋겠어요.
마음을 다할수록 금액 높아진다는거 존나 공감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한테 싸구려 주고 싶니? 그 사람이 싸구려 들고 다니면서 생활했으면 좋겠어? 내 통장이 불살라지는 한이 있더라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좋은거 이쁜거 사주고 싶은 법임
나도 그대만큼 이기적이었으면 이기적이었을 사람이라는 거, 알면서. 나는 그대가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아픔을 주겠다고 약속은 했지만, 내 욕심은... 그래, 그대에게 다정함만 주고 싶어. 그 외의 것들은 주고 싶지 않아.
우리가 살다보면 슬픈 날도 있고 울고싶은 날도 있고 고통스러운 날도 있을텐데 내 사람 오빠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힘든 바램이지만 내 사람은 좋은 것, 예쁜 것만 보고 들었으면 좋겠다
새로운 입부 희망자가 발견되어도, 우리 두 사람은 연극부에 같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소중한사람강다니엘태어나줘서고마워 #Happy_Daniel_Day 네가좋은말만들었으면좋겠어 #HappyDanielDay 네가항상건강하고행복했으면좋겠어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너가열심히달려온만큼뿌듯했으면좋겠

악몽을 꿔도 좋은꿈으로 이겨낼 수 있는 사람이 되길, 사소한것 마저 온 마음을 다 하는 사람이 되길. 아픔의 깊이와 무게를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조금이나마 털어놔줬으면 좋겠어.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할 수 있는 내가 될게. 🌙


좋아요

6. 집에 있는 걸 좋아해요. 사람많고 시끄러운 곳은 잘 안가려고 해요. 혼자 혹은 소수랑 있는게 마음이 편하고 좋아요. 낯도 많이 가리고 사람을 가려서 만나는 편이라 타고난 집돌이에요.
우리 어디서 좀 만날까요? 사람좋은 목소리로 웃는 소리까지 들려오지만 강은 막 윤하고 그렇게 나온터라 심기불편했어. 냉한 눈으로 신호등을 보다가 초록불이 된걸 확인하고 뚜벅뚜벅 걸어나갔지. 좋아요 어디서 볼까요? 이번엔
다른 사람에게는 어떨지 몰라도, 제게는 좋은 사람인걸요~ 좀 더 쑥쓰러워 하셔도 좋아요, 마구 놀릴거랍니다!
아....넷째도 예쁘네요..... 섬님은 좋아요...(예쁘면 다 좋은사람
따흐흑 제 계약앤캐가 더 쩔어요 보실? ㅠ 아 너무 쩐다 그 막 오늘은 피곤할테니까 일찍 자야겠네. 이 정도도 좋아요 (피곤하게 만든 사람임) 아 너무 좋아 토마스 아 지금 12번만 더 다시보고 오겠읍니다
익숙하지 않은 편이 좋아요. 그런거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사람이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는 거잖아~...학교 선생님은 맞는데에, 나는 정규 수업은 안들었구우...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MG___zzang

ㅋㅌㅋㅋㅌㅋㅋ선물도사와서 줘요 ㅋㅌㅋㅋㅌㅌㅋ ㅋㅋㅋ들고올라가준다면서요!(편하게올라온사람 인생은 후회남기지 않는게 좋아요 태오가 원하는것들도 해줄거에요...
당신, 너무 많이 참고 계세요. 혼자 있을 땐 울어도 좋아요.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한잔 정도는 마셔도 좋아요. 사람은 원래 울 수 있도록 태어났으니까요. 눈물이 당신의 액운을 씻어가줄거예요.
타인의 평가라...저랑은 반대네요, 저는 절 싫어하는 사람들이 더 많거든요. 저에 대해 물어보면 열에 일곱은 노골적으로 싫은 표정을 지을걸요? 하지만 신경 안쓴답니다, 싫어하는 편이 더 좋아요! 어차피 별로 중요한 인간들도 아니고.(활짝 웃었다)
짠내투어 제작진분들 보고 계신가요ㅠ.. 진짜 프로그램 너무 좋아요 오래봤으면.. 요즘 유해한 예능들이 많아서 보는 내내 어딘가 불편한데 이건 진짜 편안하게 여행 즐기는 느낌이라 너무 좋은ㅜㅠ 멤버 섭외도 진짜 잘하신듯 튀는
좋아요 폴. (경계심을 완전히 푼듯 옆에서 한가롭게 기지개를 켜곤) 걱정말아요 가출 청소년이라던가, 그런 이유로 여기온건 아니거든요 (장난끼있는 얼굴로 씩 웃으며) 솔직히 폴만큼은-, 아니겠지만 한사람 몫은 해낼수 있을거에요
당신은 다른 사람을 구슬리는 매력을 지니고 있군요. 좋아요, 좋아. 그걸로 조금씩 사람들을 끌어모아 지배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고결한 혀를 지닌 성스러운 뱀으로써 그들의 위에 군림할 수 있게 될거예요.
그렇죠? 선현이 손은 차갑네요. 안은 따뜻한 사람인거같은데.(슬 웃으며 제 온기가 당신에게 갈수 있게 손에 깍지를 끼다가 말아.) 좋아요. 꼭 같이 커피 마셔주세요.

준. 사람을 속일 떄 그런 큰 행동은 보이지 않는 게 좋아요. 뭐, ...본인이 말하기 싫다면 히마와리에게 물어보는 방법도 있지만요. ...어때요. 직접 말할래요, 아니면, 물어보러 갈까요?
인터넷을 잘하면 좋아요 현실에선 할수없는 말, 나의 생각을 풀어낼 수 있는거 자체가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되니까요. 적절히 쓰면 좋지요... 근데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있고 내 약점을 물어뜯으려고 지켜보는 자들이 있단 점도


당신은

「키티티 반지」가 나오셨어요. 이 키티티 반지는 하찮지만 좋네요. 당신도 이 반지처럼 스스로를 하찮게 여길 때가 오겠지만, 사실 당신은 무척이나 소중하고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편견이 너무 많으신걸요? 일단은 그 시각부터 고치지 않으면 당신의 인생은 지금의 메마른 상태 그대로일거예요. 스스로 좋은 친구를 쫓아버릴 필요는 없잖아요?
#과분하게도 당신은 나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해요. /이보다 좋을 순 없다 中
저는 제가 어째서 이곳에 있는지, 무엇을 하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인지 모르는 게 정말 많아요. 하지만 이것 하나는 확실히 알고 말할 수 있어요. 당신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좋다는 것을요. 최소한 저에게 있어서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에요.
제가 조금.. 조심성이 없긴해도, 사람 보는 눈이 없지는 않아요. ..당신은 좋은 사람이에요. 좋은 사람이 아니더라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그런 사람이 저를 위해 물을 주겠다는데, 어떻게 제가 거절할 수 있겠어요.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mrkframe

몹사에선 레이겐.. 세리레이 제일좋다... 다들 알게모르게 레이겐을 아끼고 의지하는 전개 세상좋아한다... 의지하는 부분이 포인트... 연애감정이 아니더라도 당신은 좋은사람이라 좋아할수밖에 없다 같은거ㅓ
그 사람들은 당신이 아니니까요. 당신에게 좋은 건 오로지 당신만 알 수 있어요. 다른 누구도 몰라요. 그리고 당신은 어리지 않아요. (손 꼬옥) 다 알고 있으니까요. 아마도?
아. 자랑스럽게 생각해도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떳떳한 사람이니까. 아직도 이런 사람이 남아있었군요.
행복하지 않더라도 더 좋은 내일이 될 거예요 오늘을 버텨낸 당신은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이에요
행복하지 않더라도 더 좋은 내일이 될 거예요 오늘을 버텨낸 당신은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이에요 동그라미 #용국지은
쿠로바 「밤길은 뭔가 익숙해지지 않지∼ 그러고 보니까 하쿠바, 너 그거 알고 있냐? 야한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한텐 귀신이 안 달라붙는다더라.」 하쿠바 「헤에 당신은 좋겠네요. 퇴마사네요, 퇴마사.」
당신은 상냥한 사람이군요. 그래서 더 상처받고 더 괴롭겠죠. 저의 아이와 당신이 좋은 사람들만 가려서 사귈 수 있기를.

서운한 일에도 대범하고 이해심이 깊은 당신에게 사람들은 결국 돌아옵니다 그 이름에 향기를 더하니 참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모두를 품을 수 있는 리더입니다


싶은

생일이니까 세상의 예쁜말 좋은말 다ㅏㅏㅏ써주고싶은데💦💦 공카글 읽구 나니까 되려 내가 선물받은거같고 ㅠ_ㅠ 정말 안좋아할수가 없는 사람이구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이야 다니엘ㅠ_ㅠ...❣️
평생 돈에 쫓기면서 살던 사람이 좋은 인연 만ㄴㅏ서 돈 조금 덜 벌더라두 행복하다는게 왜째서 현실부정 자기합리화가 되는ㄱㅏ에 대하여... 너무너무 고생했다고 안아주고 싶은 말인데
넌 진짜 멋지고 아름다운 아티스트야. 아티스트로 살아 줘서 고마워. 쉽지 않은 길이겠지만 널 사랑하는 사람들이 항상 함께 할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하고 싶은 거 다 하자. 너무 좋은 날이다 오늘. 아름다운 겨울날이야.
트친을 물색중인가? 객관적으로 괜찮은 사람을 찾는가? 귀여운 트친을 원하는가? 같이 놀기도 하고싶은가? 상단 질문에 포함 안된다고 해도 일단 팔로우 하고 생각하는 것도 좋음. 팔로잉 ㄱㄱ
특히 글체언니랑 홍차언니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ㅠㅠㅠㅠㅠ 언니들이랑 얘기하는게 너무 좋고 늘 보고싶은 소중한 사람들💛 잘해줘서 늘 고맙구 사랑해요😚😚😚😚
6. 익명님은 참 부지런하셔서 본받고 싶은 사람들 중 한 분이세요 하고자 하는 일을 차근차근 한 단계씩 이루어가시는 게 늘 대단하고 멋집니다👍👍 보고 있으면 좋은 기운을 얻어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아져요 항상 파이팅입니당😊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SAY_THE8

라고 했던가. 다행히 마르지 않았고 머리칼도 부스스하지 않았고 나를 보고 웃었다. 그렇게 형 손을 꼭 잡고 놓지 않고 있는데 깼다. 꿈에라도 보면 좋겠다했더니 그렇게 왔나보다. 가끔 찾아와주라. 꿈에라도 보고싶은 사람아
왜 사람은 누가 좋으면 필연적으로 그 사람의 우는 얼굴이 궁금해지는 걸까? 가장 감추고싶은 여리고 약한 모습까지 보고싶어짐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시간도 돈도 기력도 없어서 답답하다.. 잘 해주고 싶고 계속 같이 있고 싶은데 꾸준히 연락하는 것도 힘들고 약속 잡는 것도 힘들어서 서러워 요새 잘 못 자서 더 그렇다
이유 없어요. 그냥 제가 그러고 싶은걸요. 제가 겨울씨를 좋은 사람이라 인식하는 데에 이유가 굳이 필요한가요.
좋은 사람들이 이렇게나 주변에 가득한데. 응? 분명 살고 싶은데. 행복하고 싶은데.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싶은데.
한페이지마다 노래쓰고 감상?이나 시덥잖은 얘기들 차곡차곡 써서 한권 꽉채우면 소중하고 주고싶은사람에게 선물로 주면 좋을것같고 ¿
확실히 사진은 좋은 기억... 잊고싶지 않은 사람을 계속 생각나게 해주는 것 같네요. 하지만 그 반대로, 정말 잊고싶은 기억도 계속 기억나게 해주는 건... 나쁜 사진 아닐까요?

오빠는 내게 너무 소중한사람. 그래서 누구보다 더 눈길이가구 사랑하고싶은 그런사람. 그사람이 정대현이라, 우리 대현오빠라서 더 좋다. 사랑해❤️
그냥... 일반적인 까맣고 하얀 드레스인데, 여성이 되고 싶은 건 아니었지만 그냥 그런 옷을 좋아하는 거였으면 좋겠다. 바지든 치마든 하늘하늘한 거. 그래서 입는 건데, 지금도 물론이지만 그 시대 사람들은 더 이상하게 생각했을 테니까.
피아노는 지원으로 다녔겠지. 때마다 뭔가 보내주는 후원자에게 잘 크고 있다고 자랑했을 뿐이고. 핸드폰 같은 고가 말고 다른거 말하라니 갖고 싶은거 말한 것 뿐인데 꽃뱀마인드로 물주로 봤다느니, 후원단체가 어쩌고... 사람이
원래 남는 사람들은 기억하고 싶거든요. 아픈 것 따위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냥 기억하고 싶은 거예요. 보고 싶으니까. 옆에 있었으면 좋겠으니까.
소중하다는 말을 해주고 싶어져요 오늘따라 그런 생각을 하게 되네 문득. 매 순간, 온 하루가 온기로 가득 채워지길 바라요. 언제나 마음을 한가득 담아 보내고 싶은 사람들. 오늘도 부디 모두에게 다정한 세계가 되길. 좋은
✔아미분들과 친해지고 싶은 아미입니다 (*^♡^) 🍑03 아미이구욥! 🍑방탄 모두 좋아하지만 융기를 마니 애낍니다ㅠㅠ 🍑맨날 핸드폰 붙들고 사는 흔한 사람중 하나 입니다아 🍑알티해주시거나 뎀주시면 답장 빠르게 합니다욥
'하고 싶은 것이 많지만 서두르지 않는 것은 다 때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것에 도전할 때 많은 사람이 나를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곱씹어 볼수록 믿음이 간다 다 때가 있다는 말 앞으로의 그룹 솔로 활동 응원할게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KingMH__89

이렇게 못되고 나쁜 나지만 갖고 싶은 사람 하나 쯤은 하늘에서 허락해 줄 것이라고 멋대로 단정지었다. 전부를 주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이미 전부를 내주었다. 사랑한다는 말은 여전히 나쁘게 들렸지만 주체가 이태성이라면 나쁘다 못해 악질적이어도 좋았다.
햇살 좋은 날 만나고 싶은 사람... 흐믓~~
송년회같은 모임 자리에 배우자 데려오늘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1년에 한번 있는 자리니까 편한 사람들끼리 노는 게 좋아서 그렇다 아무래도 손님이니까 더 챙기고 신경써야 하는 게 불편했는데 신혼 얘길 듣다보니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들더라
너무 보고싶은 사람이 꿈에 나왔는데 날 알아보는지 못 알아보는지 모르는척 하는건지 모르겠어서 (알고싶지도 않았고) 나도 초면인척 말을 했다 이렇게라도 봐서 좋네


나쁜

세상에서 좋은사람이 있으면 나쁜사람도 있습니다.위로가 된지 모르지만 자기가 해야할일만 마음당당히먹고 하면 좋은 겨과가나올겁니다.그러니 힘내서 다른것이때문에 힘을빼앗지말고 자기가 해야할일만 열심히 하는것이 좋은방법이라고 상각합니다.
그래야지 말안해야지 자꾸남참견하면 남은 나아져도 말한사람은 나쁜년됨 남한테 신경끄고 자기한테 집중해서 살아야해 그래야 나한테 더좋음 난 나같은 친구갖고싶다
샘은 무난하게 학교생활 하는 타입일거같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큰 일에는 잘 안 끼고 친구도 많이는 안 만들고.. 잘생기고 성적 좋고 사람들한테 두루 공평하게 대하는데 은근 다니기는 혼자 다니는거 좋아하는 타입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biche_blanc

인간부적...? 헤... 쌍둥이의 신비한 힘 그런건가...((이사람은 쌍둥이에 환상을 가지고 있다) 혼자 자는 연습도 좋지만, 아예 못 자게 되면 나쁜거 아냐? 요즘 힘든일만 계속되니까 그냥 같이 자.
큰일 있으면 사람 걸러진다는 말 요최근에 뼈저리게 느끼는중... 좋은일이든 나쁜일이든... ㅋㅋ
“사람은 좋은데”로 설명이 시작되는 사람은 대체로 나쁜 사람이다. -트위터 요력금강-
사람사는 곳이 다 뻔하지좋은 사람 나쁜 사람 구분 따윈 없어. 다같이 가.
태생이 비뚤어진 사람이었어도 태어나서 살아가면서 줄곧, 좋은 사람은 될 수 없어도 나쁜 사람은 되지 말자고 다짐했다.
자신을 희생하지 않는 도움이 어째서 나쁜 거지...? 'ㅅ' 사람이 자신을 깎아가며 남을 돕는 것은 한계가 있다. 많은 사람이 자신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즉 그것이 희생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를 모아 아주 힘든 한
어른들은 이성을 많이 만나보는게 좋다고, 보는 눈도 생기고 경험이 된다고들 하는데- 그것도 어디 적당히 나쁜 사람들을 만났을 때 얘기다. 너무 나쁘면 인간에 대한 환멸과 세상에 대한 분노로 시간과 에너지 낭비가 커서 안 만나느니 못하다.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ggome_NCT

좋아하면서도 그것의 나쁜 점을 알고 미워하면서도 그것의 좋은 점을 아는 사람은 천하에 드물다. -대학
자다가 기분 나쁜 꿈에 깜짝 놀래서 깨버렸다,, 이젠 좋은 꿈만 꾸길. 내 소중한 사람도 예쁜 꿈꾸고 있길 #백현이꿈
너같이 좋은 애를 마음 고생 시키는 너희 부모님은 나쁜 사람이야. (쨘 해보이는 걸 보고 목 안으로 가볍게 웃는다. 네 앞머리 가만가만 건들여보며) 녀석, 훤칠한 건 그대로네. 넌 왜 장미꽃이었을까? 이유 짐작 가?
(어깨 으슥) 그렇지 뭐. 신경 안 써, 너도 나쁜 사람은 아니고. 오히려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슈퍼스타가 아무 차나 타고 다닐 수 있어?! 하얀색 밴에 딱 타고 나서!! 선글라스를 올린 다음에!!! 나한테 손을 흔들어 주는 사람들한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거지!! "I LOVE ROCK&ROLL!!!" #나쁜자석
서로 안 팔로우할 때 좋은 말 하고 싶다면 인용 트윗으로 괜찮는데 나쁜 말만 하고 싶으면 금지!🙅 어느 날 모르는 사람들 내 트윗 인용 리튓 하고 나쁜 말 했음..그 미친새끼들 왜이래🤔


좋지

이세상 사람들은 모두 들어주셔라!!! 제 목소리는 전혀 좋지 않습니다 전 쓰레기라구요 !!!! (부끄러움에 몸서리치는중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vicepresident39

ㅋㅋㅋㅋ... 득될 것도 없을텐데 말이죠... 뭐... 지금도 어쩌면 일어나고 있을 모든 일들에 다른 사람들은 저런 식으로 대처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 뿐입니다... 뭔 일이지, 싶다가도 보면 보기 좋지만은 않지요...
여성유저의 소비를 믿지못하는건가.. 다른 여아이돌물은 p와의 연애요소를 넣었지만 여긴 p와의 신뢰감이 주 였으니까요. 이게 편하다는 사람도 있고 저도 이관계가 부담덜해서 좋지만 같은아이마스 계열을 놓고보면..
올빽은 좋지만 정면 올빽 그리기 싫어하는 사람들 모임
저두 그분 때문에 알고 보기시작햇는ㄴ데 넘 기여우셔서ㅓ....ㄴ기여운 사람은 참 좋지ㅣ요...그래서 시민이도 앤오님ㅁ도 조아햐요.....(뜬금?
이번에 제대로 망해버렸으면 좋겠다는 심정을 가지고 있음:) 말 시원시원하게 하는 거? 좋지~ 근데 친했던 사람한테 저딴 말을 하는 사람은 정말ㅋ
저랑 친해지면 좋은점이 뭐가 있을까요... 별건 없는것같은데 일단 님 트친중에 귀여운사람이 한사람정도 있으면 기분이 좋지 않겠어요?
사람들은 다 알고있다. 단지 직면하기 싫은거지. 자신들의 무능력함을 알게 된다는건 생각보다 기분이 좋지않기 때문이다.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countthestars_d

할말은 다 하는게 제일 좋지만 안할말 하는건 조심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함. 안할말의 기준이란것도 사람마다 애매하기 마련이고.... 아몰랑
그냥 가끔은 외로워도 좋지 않냐고 묻는 사람에게, 나는 그 영원같은 찰나를 견딜 수 없다고 생각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트이터하는 사람한태 가장 큰 칭찬은... 웃기다는 말 같다... 아닌가... 그냥 제가 주접 인간이라 그런 거일 수도 있겠군요... 아닌가요 님들은 어떠신가요 웃기다는 말 넘 좋지 않나요
성차별이 아직도 있는지 잘모르겠다고 남자여자 나눠서 싸우는거 싫다고 나이브하게 말하던 여성이 있었다. 그사람이 생각을 바꿨던 계기가 성폭력이었다. 차라리 그런식이라면 모르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어 성폭력은
그리구 하성운 끄응 소리 안들은 사람 없었으면,,😭 운깅아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진짜 이 갓기를 어쩌면 좋지
오~ 조수인가요? 그거 좋지요! 미래의 사장님에게 접근하는 사람은 모두 죽여줄수도 있어요!
비극은 마음에 담아 두어도 좋고, 누군가에게 교훈으로 이야기해줘도 좋지. 하지만 그걸 다른 사람에게 향하게 하는 시점에서 네 악은 너무 싸구려야.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CHOHA_sw

맞아요 평소의 동호도, 그 어떤 순간의 동호도 다 좋지만 노래하는 동호는 다가오는 결이 다르게 좋은 지점이 있어요. 동호피셜 노래하는 사람이라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구 ㅠㅠㅠㅠ
(시무룪,,하다가 방긋 웃음!) 보는 것만 기억해서 아쉬운 면이 없잖아 있지만 말이야. 그럼 식빵은? 고기도 좋지~ 아무리 그래도 석고를 물리겠어. 그렇게 야박한 사람은 아닌데!
냄새 나는 새끼들만 득실거리던 오세안은 옛날 얘기죠, 나 같은 사람 한 명 때문에 분위기가 싹 바뀐다는 게 존나 웃기지 않아요? 아, 다른 이유는 없고요 얼굴 도장 한 번 찍어두면 좋지 않을까 해서.
저도 댄스 배운 이후로는 사람들 걸음 걸이를 유심히 보곤 해요. 확실히 팔자 걸음은 그닥 보기 좋지 않더라구요.
저 이렇게 많은 사람들한테 주목받는 건 좋지 않은데요 혼자 조용히 눈에 안 띄는 일은 없나요 아우우


생각을

내 이상형 (애인이든 친구든 뭐든) 은 늘 "배울 점이 있는 사람" 이었고 그건 딱히 머 학벌이나 학력을 뜻하는 게 아니다 나랑 같은 걸 봐도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이 너무 좋더라 나로 하여금 다른 각도에서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너무 좋음
그리고 내가 결심한건 더 든든한 사람이 돼야겠다는 생각. 언니가 마음 아파해도 잘 위로해 줄 수 있게 더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는 생각을 했어. 언니에게 힘이 되는 존재이고 싶어.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lifewithdalk

웒은 채와 함께 있으면서 채가 조금이라도 웃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했다. 좋아하는 사람이 우울해하면 속이 상하는 건 당연한 일이라 더 그랬다. 그런데 그 마음이 통한 건지 웒의 실없는 농담을 가만히 듣던 채가 작게 웃으며 그게 뭐에요- 했다.
◆낙천적 성격관리 5가지 방법 1 누구에게도 악한 생각을 갖지 말라. 2 모든 사람의 행동을 좋게 생각하라. 3 누구를 만나든 간에 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라. 4 항상 희망적으로 생각하라 5 무슨 일이 일어나든 간에 좋은 것만 보라 - 노만V.필
여튼 그렇게 유추되는게 사실이긴한데, 오히려 생각을 깨고 조력자로 나와줘도 좋은 인물이고; 물론 창은에서 "현자이긴하나 마술사로서의 면모를 버리지 못한 자"로 나오긴 하나, 그는 생전 어린아이들을 위해 금기를 깨고 죽
나는 그 가난한 사람들은 비싼것을 갈망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너무 싫고 이런생각을 가진사람들과 발할라에서 영원히 싸우고 싶다 모든 사람들은 좋은 음식과 옷과 가구를 원하고 취미를 가꾸고 싶어할 수 있다
우울증이 정말 사람을 극으로 몰아 붙이는 이유는 생산적인 일을 안한다 ( 라는 생각을 자기 스스로 하게 만들어서라고 생각함 나는 정말 내가 아무것도 안하는게 싫었고 이시간에 공부를 했으면 더 좋은 학교를 갔을까? 하는
너희에게 좋은 팬이고싶다는 생각을 줄곧 해, 너희를 지금껏 지켜준 팬들이 있다는것에 감사해, 정말 신기하게도 좋은 사람이 되야겠단 생각까지 하고 내가 정말 좋은 사람들의 팬이 되었다고 그런 생각을 하고는 해. 욕심이 날
이사람은 작품은 좋은데 지각을 자주하는게 흠이네. 그럼 분량을 더 줄이거나 연재텀을 더 길게 해서 지각 못하게 하자. 이런 생각을 하지 않은걸까?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득이 될것같으면, 그정도의 투자는 했을것같은데. 장사꾼이라면.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OfficialMonstaX


사랑하는

애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바뀜.. 남준ㅡ생각의 깊이의 중요성 석진ㅡ분위기를 좋게하는 법 윤기ㅡ혼자서도 삶을 살아가는 힘 호석ㅡ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 지민ㅡ말을 예쁘게 하는 법 태형ㅡ부모님을 더 사랑하는 법 정국
진심은 금액에서 나옴.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것만 주고싶고 내 선물이 오래오래 그 사람 곁에서 도움을 주고 행복을 줬으면 하는 마음임.
사람의 감정이 한낱 갈대처럼 존나 가벼운 건 아니지만 자컾은 실제 사람과 사랑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애정이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함 그런 상황에서는 더 질질 끌고 나가서 좋을 게 없음 바로 깨는 게 둘 다 시원함
[좋은 말] 순수하게 사랑한다는 것은 거리를 두는 데 동의하는 일이다. 사랑할수록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적절한 간격을 존중해야 한다. - 시몬느 베이유
엄지손가락은 사랑하는 사람을위해 들어주라고 검지손가락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이란걸 알려주라고 중지손가락은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에게 날려주라고 약지손가락은 당신과 나의 사랑의 징표를 끼라고 새끼손가락은 당신과 나의 영원한 약속을위해 - 좋은글중
타인들을 사랑하는 사람의 그림은 따뜻해서 넘 좋아.. 그림에서 그게 느껴져..
매력이 없다고 너무 상대방을 부담스럽게까지 사랑하는 거 아니냐고 하지만 난 그게 좋은걸 그런내가 싫어서 떠나는 사람은 딱 거기까지인거야.. 진짜 사랑받을 자격없는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deerbutt9

내가 너무 무능력한것 같아 하나님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부디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 행복을 다 앗아가서 그들에게 돌려주셔도 좋으니 부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울지 않게 해주세요
【定期】 예성오빠사랑해요~~(^.^)아주 좋은 나는 사랑하는 사람!
넌 내가 다른 사람을 또 만나면 어떻게 할거야? 음. 내가 아닌 사람을 또 좋아한다는 거에요? 응. 날 싫어하는 건 아니구요? 응. 넌 여전히 좋은데 다른 사람도 만나고 싶다고 하면? 상관 없어요. 언니가 날 사랑하는 그


마음을

결국 내 마음은 나만 아는 거니까 내가 아무리 이게 좋다 저게 좋다 오만번 다른 사람한테 말해도 그 마음을 제일 잘 이해하고 있는 건 나니까
좋아 좋아 이제 정리를 좀 해 보자 나한테 불타는 사랑을 주는 사람은? 미스 산드라 오케이! 아무 문제없어 이제 내가 어떻게 에드의 마음을 빼앗지?
네 곁에 남을 좋은 사람이 반드시 내가 되기 위해 나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될 거고 조금 더 너의 마음을 이해하며 빛나지 않는 너의 마음까지 나는 한계 없이 사랑할 생각이다 좋은 사람, 흔글 #용국지은
혼자의 감상을 늘어놓는건 자기 마음이지만 그사람들 한테 감놓고 배놔라 하는게 매우 실례라는 이야기 인거다. 일상에서 늘 마음을 비우고 매일 그사람을 지켜봐온게 아니면 그냥 조용히 둘다 다독여주는게 좋은거같다.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Jubi__S

모양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보검이가 왜 이렇게 많이 좋은걸까 생각하다보니, 기본적이지만 아무 곳에서나 쉽게 받을 수 없었던, '존중과 사랑' 그런 진중한 마음을 팬인 내가 받고 있었구나. 마음이 찡하고 울려온다. 사람은 사랑하고 신뢰하고
본체청정-어떤 곳에 있어도 잎이 푸르고 꽃잎의 색은 곱다 면상희이-잎이 둥글어 보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고 행복 하게 한다 유연불삼-꽃의 줄기는 연하고 부드러워 강한 사람에게도 잘 꺽이지 않는다 구자재길-꿈에 보면 길한 일이 생겨 많은 사람에게 좋은 일


좋다고

그렇게 계속 달은 차오르고, 기울면서 시간이 흐르겠죠. 제 목소리로는 마음에 안드십니까. 나름, 새벽에 이 목소리 들으면 좋다고 해주는 사람 많은데.
그분이 자기가 몸이 안 좋다고 동정을 해달랬냐, 치료비가 필요해서 돈을 달랬냐. 그냥 얼마 안 남은 날들, 맛있는 것 먹다 가고 싶으시다고 맛집을 추천받았을 뿐이다. 그가 관심을 받는 것조차 고까웠던 몇몇 인간들은 뜬금없
나도 그 소문은 믿지 않아요. 오늘 그들을 보고 대화하니 더욱이. (어깨를 으쓱였다.) 그러게. 우리는 소문의 존재들을 만났네요.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은 할 수 없겠지만. 운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사람들 전부 현남오빠에게 앞부분 3편만 좋다고 하네 나도 뒤에 4편은 잘 안 와닿은 듯..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ps_iluvu95

상대의 악의는 그대로 악의로 받아 치면 되고, 싫어하는 상대의 치근덕거림은 냉정하게 쳐 내면 된다. 하지만 딱히 싫어하지 않는아니,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이렇게 대놓고 좋다고, 호감을 드러낼 때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이아나는 늘 아리송했다.
선택지가 주어진다면 말이야. ...여기도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은..있지 않을까, 해서?
아니... 나, 딱히 좋아할만한 사람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왜 좋다고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서. (머슥한 말투)
장미가 곱다고 꺾어보니까 꽃포기마다 가시입니다 사랑이 좋다고 따라가 보니까 그 사랑 속에는 눈물이 있어요 ​그러나 사람은 모든 사람은 가시의 장미를 꺾지 못 해서 그 눈물 사랑을 얻지 못 해서 섧다고 섧다고 부르는구려. ( 장미 - 노자경 )


좋은 사람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녤이 편지 읽고 맘이 너무 따숩다 ㅠㅠ 좋은 사람을 응원하고 사랑하고 있는 것 같다 ㅠㅠ 강다니엘 참.. 따수운 사람이다~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jo50845050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_01_HY_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skyish012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cre_mellow

좋은 사람 좋겠어 좋아요 당신은 싶은 나쁜 좋을 wikitr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