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노윤호

보고 또 봐도 멋진 윤호♥ #YU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FNS歌謡祭 #Reboot
엔딩 윤호♥ #YU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FNS歌謡祭 #Reboot
171208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유노윤호 #정윤호 #동방신기 #ユノ #TVXQ #東方神起 #Yunho
언제 어디서나 다정다감한 매너남 윤호♥#YU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FNS歌謡祭 #Reboot
2012 05, 2013 08 & 2018 02 대체 MEN'S CLUB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 ㄷㄷ #최강창민 #유노윤호 #동방신기
거리에서 울리는 캐롤처럼!나도 오빠와 함께하는 시간은 항상 즐거워용~~^^ #동방신기 #유노윤호 메세지카드😘
천사 #Yunho #ユンホ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yoholoolo

멋지고 귀엽고 세상 혼자사시는 윤호님~♥#YU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FNS歌謡祭 #Reboot
상냥하게 휘어지는 눈꼬리, 예쁜 호를 그리는 입매, 오늘도 White의 요정ㅎㅎ #유노윤호 #정윤호 #ゆの #ユノ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Yunho
댄스가 너무 멋진 빨간옷의 윤호~♥ ㅎ ㅎ #YU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FNS歌謡祭 #Reboot
FNS 윤호⑨ #Reboot #정윤호 #유노윤호 #ユノ #ユンホ #동방신기 #東方神起 #TVXQ #允浩 #meloholic #멜로홀릭 #DROP #유은호 #은호홀릭 #ゆの #Yoonho #FNS歌謡祭 #FNS歌謡祭2017
171206 #FNS歌謡祭 다이아몬드 스텝으로 슈슈슉 공간이동 😝 #유노윤호 #정윤호 #ゆの #ユノ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ユンホ #Yoonho #Yunho #Reboot
멜로홀릭 3화 리뷰-누군가를 좋아할 수 있다는건, 기적같은 일이라고. 그러니까 있는 힘껏 최선을 다해 좋아해야 하는 거라고.(동방신기 유노윤호 주연) (출처 UKNOW.. | 블로그)
FNS 윤호⑤ #Reboot #정윤호 #유노윤호 #ユノ #ユンホ #동방신기 #東方神起 #TVXQ #允浩 #meloholic #멜로홀릭 #DROP #유은호 #은호홀릭 #ゆの #Yoonho #FNS歌謡祭 #FNS歌謡祭2017

171207 GMP 입국 휘휘~ 기부니가 조아요~~😙😙 (숨은 심창민 찾기🔎)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정윤호 #심창민 #yunho #changmin #ユノ #チャンミン
FNS 가요제 너무 멋졌던 윤호♥ #YUNHO #YOO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Reboot
171207 김포입국 GMP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윤호 #최강창민 #심창민 #창민 #TVXQ  #YUNHO #CHANGMIN #UKNOW #MAX #ユノ #ユンホ #チャンミン #東方神起
코라보 무대 부드러운 목소리와 美친미모 윤호님♥ #YUNHO #ユノ #ユンホ #윤호 #유노윤호 #TOHOSHINKI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U_Know #DROP #FNS歌謡祭 #Reboot
171207 GMP 입국 (꾸벅😎) (화들짝😣)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정윤호 #심창민 #yunho #changmin #ユノ #チャンミン
171207 GMP 입국 入国✈ update🍓 완전 귀여운뎅~~~❤ 눈두입두ㅎㅎ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TVXQ #東方神起 #ユノ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화이팅!!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T_timeslip_T

눈에 ☆이 박혀 있네 😍😍😍 #최강창민 #유노윤호 #동방신기
군 제대 후 드라마 #멜로홀릭 으로 돌아온 #정윤호 무한매력 대방출! 아니 데뷔 때나 지금이나 똑같아 관리 너무 잘한거 아니냐능... ;ㅁ; ♥오늘밤 9시 OCN 본방사수!! #동방신기 #TVXQ #유노윤호
드롭!! 고생많았던 뮤비 다들 고맙습니다!! 잘 나왔어요^^ #유노윤호 #U_Know #DROP #동방신기 #TVXQ!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171207✈️김포도착
수고하셨어요 옵바‧⁺◟( ᵒ̴̶̷̥́ ·̫ ᵒ̴̶̷̣̥̀ ) ♥ #정윤호 #멜로홀릭 #유은호 #유노윤호 #DROP #ユノ #동방신기 #TVXQ #Reboot #유노윤호사랑해 #정윤호사랑해 ♥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 Fighting Message] #동방신기 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수능 만점을 향하여! (feat. 열정🔥) #TVXQ! #유노윤호 #U_Know #최강창민 #MAX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노윤호 메세지 카드를 최강창민 메세지 카드로 교환하실 분 구합니다! (두장 있어서 두장 교환가능합니다) 현재 코엑스 안에 있어요 ^^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171207 김포입국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최강창민 #심창민
171208 #동방신기 SPUR 메이킹 15' #유노윤호 #최강창민 짤 찌다가 나온 예쁜 컷도 한장
SPUR 영상 뜬게 세상 존잘들이라 또 땀이 난다 첫짤이랑 둘째잘 분위기 차이하며 존잘이라 존잘이라고 쓰는데 매번 존잘이라 존잘이라 쓰기 손이 아픈 존잘들..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東方神起
171207 #동방신기 CREA 메이킹 영상 #유노윤호 #최강창민 FNS 찌다가 머리채 잡혀왔네;; 아니 이거 뭐예요 미친... 뒤늦게 눈감는 창민&마지막에 발끝 톡톡톡 하는 윤호를 보다보면 루프가 끝나지 않고..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 #최강창민 #유노윤호 #동방신기
노을이 어울리는 창민 완전 그림이네~^^~ #최강창민 #MAX #여정 #InADifferentLife #유노윤호 #U_Know #동방신기 #TVXQ!
새하얗게 불태우던 우리 형... 손바닥이 터져라 박수 쳐주고 싶네용..ㅋㅋ #유노윤호 #U_Know #DROP #최강창민 #MAX #동방신기 #TVXQ!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T_timeslip_T

[smtown 인스타] Message From RedVelvet✉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기실 깜짝 방문해주신 #유노윤호 선배님의 따스한 응원 덕분에 오늘 뮤직뱅크 무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 동방신기 유노윤호 끼면 꿀잼일듯 ㅋㅋ 열정조합 ㅋㅋㅋ 오늘 민호 님 옹성우 둘조합 너무 웃겼어 케미 장난아니야 진짜 누가 이분 조합으로 고정 예능 좀 해주세요ㅠ 열정의 승부사와 패기의 필패 너무 웃긴 조합이라고


TVXQ

171208 뮤뱅 #윤호 #동방신기 #yunho #dbsk #tvxq
171208 뮤뱅 프리뷰 #yunho #dbsk #tvxq #동방신기 #윤호
SPUR 배우신분들 감사합니다ㅜㅜ #東方神起 #TVXQ #동방신기
171207 GMP 입국 入国✈ update🍑 울촹 너무 이뿌다ㅠ💗 많은일본활동 수고했어요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심창민 #チャンミン
TVXQ! × MINIONS 동방신기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노는 거 딥디 찍어주세요 상상만해도 졸귀일듯..ㅠ♡ㅠ

[MIXNINE(믹스나인)] 고퀄리스트 _ Love In The Ice(TVXQ(동방신기)) (Stage Full Ver.) 믹스나인 6회 방송은 끝났지만, 무삭제 풀버전 무대가 왔습니다. 아쉬움 달랠 무대 영상 한
오랜만에 비기미션 보고 귀여워서 #동방신기 #TVXQ
리퀘3) 안경 낀 은호 괴롭히는 심촹민 #동방신기 #TVXQ
클릭스타워즈 8일 6시간 정도 남은 현재 87% 달성 #동방신기 #東方神起 #TVXQ
소고기 먹고 파이팅 넘치게 여러분들 만나러가는 여정중!! drop the beat!!🎵ㅋㅋ #동방신기 #TVXQ! #SpecialComebackLive #YouRPresenT
너무 눈 동그랗게 떴네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여정 보내세요^^ #최강창민 #MAX #여정 #InADifferentLife #동방신기 #TVXQ!
#np TVXQ!(동방신기) _ MIROTIC пробило на старый капоп)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goyo__i

❄마법의 성❄ #東方神起 #TVXQ #tohoshinki #동방신기 #마법의성 #JYJ #ユノ #チャンミン #ジェジュン #ユチョン #ジュンス #允浩 #昌珉 #在中 #裕天 #俊秀


최강창민

[다음TV]선공개 비에게 슈퍼부트 받을만한 모창 능력자 이시언 (노래방에서 #동방신기 #미로틱 #Mirotic 부르는 영상. #최강창민 언급에, 착하다고 칭찬까지!) ☆나혼자산다 오늘밤 11시 MBC방송☆
활짝핀 눈꽃보러 갑시다!!! 오빠!!! #동방신기 #최강창민 메세지카드😘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입니다. 하루만 너의 고양이가 되고 싶어🎵 라고 이제 고양이가 되고 싶다고 이렇게 버르장머리 없게 얘기하던 그 친구인데
귀요미 ㅠ0ㅠ💕 #최강창민 #チャンミン #changmin #東方神起 #동방신기


FNS

#정윤호 #FNS가요제 로 완전 흥했구나ㄷㄷㄷ #동방신기 대단해ㄷㄷㄷ #20171206
욕실에서 나온 장남(고3)이 거실에서 또 FNS 동방신기 Reboot를 보고있어서 머리가 어떻게 됐나싶다. 군대같애!를 연호하며 아무로의 Hide&Seek랑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말하기 시작. 알아. 엄마는 네 말이 뭔지

일본 개그트리오 다쵸쿠라브(타조클럽) 공식인스타에서 리더 히고상과 #동방신기 무려, 지난 FNS가요제에서 동방신기와 함께 사진 찍었습니다! 멋진 사진이죠. 동방신기 팬분들 죄송합니다. 두 분 다 정말 멋졌어요. 감사합
[dachoclub_official 인스타] 지난 FNS 가요제에서 동방신기와 함께 사진을 찍어 주셨습니다! 굉장한 사진이군요. 동방신기 팬 여러분 죄송합니다. 두사람 모두 정말 멋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대로,a


REBOOT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왔다가 인간세상에 분노해서 막 분노치를 올린 후에 한 명씩 영혼을 거둬가는 스토리 진행에 어울리는 무대 구성이라고 나혼자 감탄ㅋㅋㅋ #동방신기 #東方神起 #Reboot


LOVE

좋아하는 크리스마스노래 몇 곡 있지만 동방신기 슈퍼주니어가 부른 Show me your love를 특히 좋아함
49. Love in the Ice / 동방신기 - 구동방의 이 라이브는 그야말로 전설오브 레전드이고 불후의 명곡이다 끝으로 치달을수록 절규하는듯한 저 애절한 목소리들에 막 가슴이 촉촉해지는 느낌
161. 동방신기 - Love In The Ice 진짜 이 노래 라이브 영상 모르는 사람도 손가락에 꼽을 듯 라이브 진짜 잘한다👍
[#믹스나인] 고퀄리스트 - Love In The Ice (동방신기) 역대급 명곡 럽인아....이걸 소화해냅니다...(소름) 남자 보컬팀 #고퀄리스트 의 포지션 배틀 무대! #MIXNINE #이건민 #정인성 #이창윤 #이찬동 #이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8626tvyhcm88218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에프터스쿨 ㅡ 너 때문에 려욱 ㅡ 어린왕자 빅뱅 ㅡ This love 틴탑 ㅡ 길을 걷다가 디아크 ㅡ 빛 IOI ㅡ 소나기 슈퍼주니어 ㅡ도로시 세븐틴 ㅡ 바람개비 동방신기
#SM 고퀄리스트 - Love In The Ice (동방신기) #MIXNINE #이건민 #정인성 #이창윤 #이찬동 #이동훈 #오희준 #박현규
흐려죠 가도 핏줄기가 #동방신기_LoveInTheIce 😴😴😴
[포지션 배틀 풀샷 직캠] 고퀄리스트 - Love In The Ice(동방신기) (출처 믹스나인 | 네이버TV) #믹스나인 #MIXNINE
5. 동방신기 'Love in the Ice' 때는 옛날 옛날 아송페 때...화음이 참 예뻤던. 이 때 앨범 산 건 후회하지 않음. 쌓이는 화음 좋아해. 겹쳐지는 듀엣도 좋아해.
오늘도 멜론 실시간 검색 1위 #동방신기 #LoveInTheIce
아름다운것들은 영원하지 않죠 언제까지나 나를 믿어주는 넌 그 무엇보다 소중해 [Crazy Love - 동방신기]


샤이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샤이니 - 소년, 소녀를 만나다 세븐틴 - 예쁘다 빅스 - 대.다.나.다.너 뉴이스트 - 여왕의 기사 MXM - I'M THE ONE 워너원 - 갖고싶어 정세운 - 오!
4층 가챠는 샤이니 동방신기 보아만 남았더라구.. ㅠㅠ
에스엠이 일을 하기 시작했따... 이제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레드벨벳 엔씨티 이렇게 데뷔순으로 응원봉 차근 차근 만들자 내년 10주년 전에 5월달에는 샤석기2 내주라 10주년에는 공식 들고 가고 싶어.. 프린팅만 다르
중2때..한명은 동방신기 한명은 엑소 나는 샤이니 이렇게 좋아해서 다들 슈스엠으로 통햇엇는데 지금은 나빼고 야니의길을 걷고잇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슈주 M 터널 서현 유리 시크릿 샤이니 evil 종현 시간이 늦었어 동방신기 Rise 동방신기 오늘 밤 Nct dream 덩크슛 Nct u without u 마크 시우민 young & f
보그 vogue 12월호 재현 분철 구합니다 디엠 주세요 ㅠㅠ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엑소 #레드벨벳 #엔시티 #동방신기 #샤이니


엑소

윤호휴가 나와서 놀이동산에 갔는데 어떤 여자애들이 방탄이 최고야 아냐 엑소가 최고야 하고 있는데 거기 꼭 굳이 동방신기 이름을 넣고 싶은 거에요! MC창민씨 같으면 그냥 쭉 가는 일이죠? 창민예 뭐 그들의 싸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UM_206218

(동네 아이들이 저 아저씨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엑소인가? 에이 엑소는 더 젊을걸~하는 걸 들었다는 이야기) MC그거 듣고 그냥 가셨어요? 동방신기 춤이라도 보여주지 창민어린 친구한테 그거 보여줘서 무슨 의미가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HOT 2세대 아이돌 동방신기 빅뱅 3세대 아이돌 엑소 3세대 안끝났는데 어디서 세대교체를 마음대로 하려고하세요 ㅋㅋ
스쿨오즈포카 교환 나:레드벨벳슬기 에프엑스루나 동방신기 창민 😇:엑소 시우민석 아티움입니다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ㅌㅋㅋ 위쪽이 전부 엑소 오른쪽이 전부 동방신기..가지실분...
제가 좋아하지않았던 아이돌은? 1. 슈퍼주니어 2. 빅뱅 3. 동방신기 4. 엑소


무대

163. 동방신기 - 왜 3명의 빈자리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무대 진짜 멋지다
처음에 노래도 냈다고 그래서 애들이 젼나 기대하고 노래불러달라햇는데 으잉이얐고 축제때가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몸으로 동방신기 춤췄다ㅋㅋㅋㅋㅋ그거 보기 싫어서 내 위치 무대 정면이였는데도 카메라 뒤에 숨어서 안 보려고 노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peachMIN_21

[#MONSTA_X] 0526 #엠카운트다운 👉#몬스타엑스 #걸어 👉 #시간을달리는차트 #동방신기 선배님들의 #주문 무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 #넌_나를_원해 #내_전부를_다_걸어


주문

와 동방신기 노래 주문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동방신기 주문 듣다가 자캐들이 ㅜㅁ추는거 생각하니까 대가리 깨고싶음
동방신기 주문 넘 좋잔아~~~~~~
동방신기의 주문을 듣고 다른 남자아이돌 노래를 들을 수 없는 귀가 되엇습니다
158. 동방신기 - 주문 (Mirotic) 내 나이 또래 중 이 노래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듯! 비주얼도 실력도 최강이였는데


크리스마스

아티움 동방신기 크리스마스세트 아이스초코 +컵케익 +창민오빠 메세지 카드 18000원 “활짝 핀 새하얀 눈꽃을 너와 둘이 같이 보고싶어.”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goyo__i

크리스마스 세트 동방신기 메세지카드 한 번에 클리어❤
윤호가 선택한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된 메세지에 "동방신기의 콘서트에 많이 갈 수 있도록, 돈을 많이 저금합니다. 좀 더 일 힘낼게요!"라고 적은 분이 있어서, 그래서, 윤호가 "힘내지마세요! 낭비하지마세요.(이어짐)
[smtown_sum 인스타] 2017 CHRISTMAS SUM EVENT SMAIST가 보내는 훈훈한 마음을 담은 메세지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시 돌아왔습니다! 💌 내 가수의 손글씨와 사인이 담긴 기분됴은 작
[smtown_sum 인스타] 2017 CHRISTMAS SUM EVENT SMAIST가 보내는 훈훈한 마음을 담은 메세지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시 돌아왔습니다! 💌 세상사람들 여기보세요오~~~ 내 가수의 손글


영상

나고야라도 가는 걸 감사히 여기며•• 11월25일 도쿄돔의 레드오션. 기억 순삭되고 남은 건 발로 찍은 영상뿐.. #동방신기 #東方神起 #beginagain


동방신기

돈으로 사는게 제일 쉬운거 같아...그냥 팔아주세요 이사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동방신기
주인공은 케이크픽, 너야너 #동방신기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__gomgom

4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희망로드 대장정 가나편 #131207
5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인기가요 Humanoids #121209
#동방신기 사진인화해볼까해서 캐논셀피를 샀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 카약
창민오늘 콘서트도 슬슬 끝이 보이는데요 팬들에~~ 창민핫핫 소용없어요 여러분 어떠셨나요 즐거우셨어요? 여러분들뿐만 아니라 공연하는 저희 동방신기도 즐거워요 날씨도 춥고 건조해져서 윤호긍정적인 얘기 좀 해줘
진짜 공항에서 일하면 팬들 많이봐욬ㅋㅋㅋ 제 카운터에서는 동방신기팬분들많이 오셨는데...샤월보고싶었눙데😭😭
3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출국 #141208
동방신기 한국인의 자부심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에서도 큰데 일본가니까 비율 15등신에 다리길이 오메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8626tvyhcm88218

6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Sina 인터뷰 #111209
6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Asia Fan Party 상하이 #111209
5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Humanoids 발매기념 팬사인회 여의도 IFC몰 #121208
162. 동방신기 - Taxi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Beautiful-워너원 그리워하다-비투비 미로틱-동방신기 Sorry Sorry-슈퍼주니어 I need U-방탄소년단 1004-B.A.P 리듬타-아이콘 소나기-I.O.I 사슬-VIXX
171207 김포입국 💕 #동방신기
윤호따로 살게 되고 솔로 활동도 많아지니까 문득 창민이가 생각이 납니다. 지금 창민이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잘 하고 있을까, 하고요. 그리고 솔로 활동을 하면서 어려울 때에는 역시 둘이서 활동하는 동방신기가 좋구나 하고 생각해요. '13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goyo__i

우와 여러분 저 마음타요 신기해 싱기방기 동방신기 (어제 쇼타임을 다시 본 효과.. 동반신기가 떠오른다)
#동방신기 #셀피1300 이렇게 자동분할인쇄도 됩미다 여러분 나지금 너모행복해서 주글꺼같아여
아 동방신기 아 존나 웃기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비씨 동방신기한테도 안꿀려요
동방신기.멤버.그자체
동방신기같내
안녕하세요. 볶음요리를 하고싶은데 집에 나무수저가 없어서요. ❤️동방신기 각인 나무수저세트 수량조사 진행합니다.❤️ 임의 이미지 입니다. 확인하시고 타래로 투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은 수량조사 이후 업체에
164. 동방신기 - Catch Me 안무 멋있다 멋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bestmisoshiru

그래요 그댈 두고서 난 아무데도 못 가죠 매일 잡아준 내 손을 그런 고마움을 알아요 [I'll be there - 동방신기]
동방신기 컴백좀요ㅜㅜ
동방신기같죠?
뻘) 나제 말버릇 중 남과 다른 것이 뭐가 았을까요? 남편님(갑작스런 공격에 당황하며 생각을 한참하다) 동!방!신!기! 하는 거요. 동방신기 노래나오면 Keep your head down 하면서 손도 움직이고 하는 거요.
동방신기....두명인데...
유노동방신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니까요! 심육십이면 슬슬 끝을 준비해야 하지 않나요? 유노인생은 육십부터라잖아 그리고 요즘은 백세시대인데 40년이나 남았는데 심이걸 40년이나 더 하려고요??? 전 정말 지쳤
165. 동방신기 - Something 마이크줄로 안무하는거 진짜 신박하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BambitoRjn

2인조 남성 듀오 동방신기의 모습
ㅋㅁㅌㅋㅋㅋ 동방신기 한명은 불타는 열정맨 한명은 현실을 직시하는 쿨가이라서 너무 웃기다
윤호(창민이가 슈주 멤버가 되고 싶다고 해서) 너무 화가 났어요 동방신기라는 브랜드를 힘들게 같이 만들었는데 굳이 다른 그룹에 가서 하고 싶다고 하니까 회의감이 들더라구요 창민웃자고 한 얘긴데 죽자고 달려들어가
앞에 두개는 먼지 모르겄네요... 암턴 마지막 음악방송이 동방신기 why 였으니께...
9년 전 오늘의 동방신기음악중심 Wrong Number #081206
으앙 동방신기 개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민몇년이 지나도 계속 성장해가는 것이 가장 어려운 거라고 생각하는데 동방신기라면, 윤호형과 함께라면 가능할거라고 생각해요. 윤호저도 창민이를 믿고 있고, 여러분도 저희들을 믿고 따라와주시기 바라요! (11 non-no)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shinbiro_

세븐일레븐 동방신기 캐쉬비 사야돼는데.....,있을라나 ㅜㅜㅠㅡㅜ
으휴 울림아 메인 아티스트를 세 팀이나 운영하면서 언제까지 '중소'타이틀 바람막이로 그렇게 주먹구구식으로 일할 거니^^ 03년 설립이면 햇수로만 15년차고 15년이면 sm에서 보아가 데뷔 5년차고 동방신기와 슈주
음식보며 행복해하는 동방신기 졸귀💕
요즘 동방신기 활동이 뜸한 것 같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당사자의 개인취향이오니😅) 하이라이트-어쩔수 없지 뭐 레드벨벳-automatic 신화-기도 슈퍼주니어-비처럼가지마요.blacksuit 러블리즈-안녕 인피니트-last romeo
눈빛봐라 눈빛..ㅋㅋㅋㅋㅋ #동방신기 #東方神起
아침에 뜬금없이 삿포로행 비행기를 탐 -) 동방신기형들 콘서트에서 흥이난채로 발견됨 -) 형아한테 모자 선물받음 -) 공식 인스타에 오늘 덕질후기 씀 이 흐름이 너무 웃겨 귀여워 미치겠어 진짜 시우민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Y206T218C

워너원고 보는데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콘서트 한(?) 그런거 나오는데 동방신기 글자가 너무 잘 보엿어 ㅋㅋㅋㅋㅋㅋ
스쿼트하는 창민을 보니... 브이앱 운동방송이 보고싶다!!! 동방신기가 자세 하나씩 하나씩 시범 보여주는 운동방송 해주세요💕💕
동방신기는 춤을 추지 않아도 노래하는 서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糸(이토)』를 노래할 때, 마이크를 쥐지 않은 손을 배꼽 근처에 대고, 똑바로 서있는 모습이 아름다웠다고~. 출연자 한사람 한사암이 순서대로 지나갈 때
아주 잘한 거야 너를 자유롭게 해줄 사람이 네 곁에 올 거야 동방신기 - 이것만은 알고 가
동방신기 라이징썬 라이브
먹방 브이옙보면서 웃겼던 최팩폭과 머쓱한 반응 #동방신기 #TVXQ #윤호 #창민
동방신기:이것만은 알고가 너를 고소했던 단 하나의 고소라는걸(이것만은알고가)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BambitoRjn

승현짱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방신기는 무ㅑ얔ㅠㅠㅠㅠ 그냥 귀여움 그 자체
218. 스엠 열정3인방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셋의 멈추지 않는 열정 존경한다 증말로! 요즘 티비에 동방신기 자주 볼 수 있어서 좋은것같다 얼른 컴백컴백,,
코엑스 아티움에 동방신기 스티커 (3만원이상사면증정했던) 마감이래요! 계산하다 환불하고 나왔네요ㅋㅋㅋㅋ아쉽
오늘 알바 출근하자마자 동방신기 오른쪽은 누구야? 왼쪽은? 하고 질문공격 받았😂😂👏🏻 다들 기억하는 방법이 웃겨서ㅋㅋ 이거저거 얘기했지만 늘씬해진 사람이 윤허, 귀여운 사람이 창민, 일단 이걸로 정리ㅋㅋㅋ 남자들한테는 창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0206yhken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MAYFORTVXQ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alcoroo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rlthingy

동방신기 유노윤호 TVXQ 최강창민 FNS 정윤호 TOHOSHINKI tvxqchronic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