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RANDE

대휘&진영 콜라보 캐럴 Ariana Grande_ Santa tell me
Adriana Grande- Santa Tell Me 이노래 진짜 좋아요!! ㅠㅠ 워너원고보다가 대휘가부른거 보고 노애좋아허 뒤지다가 다들었는데 진짜 좋다 ♡
겨울에 캐럴로 Santa tell me(Ariana Grande) 부르는 딥휘와 Love Song(7공주) 부르는 짹윙
Ariana Grande - Santa tell me 역시 최고다 ㅠㅠ👍👍👍👍💋💝💝💝


부른

오늘 딥휘가 같이 부른 노래는 Santa Tell Me입니당
오늘 워너원고에서 진영이와 대휘가 부른 Santa tell me가 멜론 실시간 급상승 8위🙋
진영이랑 대휘가 함께 부른 Santa tell me🎅🏻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NLKRHH_0215


화음

Santa Tell Me 너무 잘 부르고 영단즈 화음 조화롭고 이뻐서 롬곡...😭😭😭 얘네 덕에 크리스마스가 빨리 찾아온 것 같은 기분🎄❄⛄🌟
윙깅이 당당하게 7공주 선배님 아냐? 하는 거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들어보니 santa tell meㅋㅋㅋㅋ지훈잌ㅋ 당황하면서 아 외국곡이었구나~;;하는 거 존귀 꿀귀ㅠㅠ 그와중에 대휘랑 진영이 화음


진영이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미자단 패러글라이딩하러 가는 길 Santa tell me 부르는 대휘랑 진영이🙆💜


멜론

찌늉이 대휘 덕분에 멜론 검색 1위 Santa Tell Me


대휘

대휘 진영 Santa tell me ㅠㅠ


그란데

santa tell me 듣는댔지 그란데 노래 아무거나 불러조
santa tell me - 아리아나 그란데 일고에요


다시만난세계

#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따끔 Emotion 부담이돼 하루끝 푸르던 무릎 밤편지 선물 7월7일 세가지소원 봄을그리다 묘해,너와 좋아 얼음꽃 괜찮아요 그리워하다 귀를기울이면 봄의나라이야기 다시만난세계 싸운날 상상 나의사춘


뮤비

사소하지만,,,,☀️ 우리 아리님은 SANTA TELL ME 뮤비 촬영때 김을 드시고 계셨어요 !!! 김아리 쨩이다 ㅜㅜㅜ 간식으론 좀 짤텐데🔥 (물론 타국에서도 김을 생산하긴 하는데 미국에서 파는 김은 대부분 한


구냥

힁 구냥


Santa Tell Me

santa tell me의 계절이 와부렀따
(Santa Tell Me 모르는 할미 우는 중)
진영아 나도 santa tell me 좋아해
Santa Tell Me입니당~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Hwi_jjan

지금 다들 검색할듯 " santa tell me "
올해의 캐롤 Santa tell me
Santa Tell Me 🎅🏻❤️ 지녕이 가성도 쵝오 ..
Santa tell me ~ ♬♪ 딥휘 듀엣 완전 찰떡이야 ❤
ㅤㅤ #XHACT2#santatellme. / 🎄_ ! ㅤㅤ
찬열시🥀 forPCY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사랑
나도 현백가규십땅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2O0O_O510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S2_BAEJY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dotoriwj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HWIPARAM_DH

Santa Tell Me GRANDE ARIANA 부른 화음 7공주 다시만난세계 pick_d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