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불밖은위험해

※심장 아야 주의※ 집돌이들 사랑스러워서 말잇못,,🙊 긴 말 안 할게요 이불 밖 예고 봐요💕 #이불밖은위험해 8월 27일 (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집돌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거 집돌이들 다 해ू•ᴗ•ू💕 #이불밖은위험해 오늘 밤 11시 15분 첫 방송!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깨알 미방분 대방출! 날씨는 쌀쌀해졌어도 집돌이들과 함께라면 따뜻할 거예요💕 추석에도 #이불밖은위험해 10/3 (화) 밤 9시 35분 (본방) 10/5 (목) 오후 4시 (재방) #집돌이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이불 밖으로 탈출한 집돌이들💕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이불밖은위험해 9/10 (일) 밤 11시!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집돌이
추석에도 #이불밖은위험해 1~3화 완전정복 + 깨알 미방분 10/3 (화) 오늘 밤 9시 35분❗ 10/5 (목) 오후 4시 (재방) #추석 #집순이 #집돌이 함께해요💕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이불밖은위험해) 집돌이 다섯이 모여서 살색파ㅌ...가 아니라 수구 배틀을 펼친다! 그리고 맞춤 취미 과외(?)까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깨알 미방분과 함께 1~3화 두 시간 만에 완전정복! 추석에도 #이불밖은위험해 💕 10/3 (화) 밤 9시 35분! 10/5 (목) 오후 4시 (재방) #집돌이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KBSHONGKIRA

집돌이들의 첫 야외 활동 수중 배구💕 빨간 모자 녤뭉이와 워터멜론 보이 재정이 완전 물만났찌🤽💕 #이불밖은위험해 오늘 밤 11시 10분 #강다니엘 #박재정


방송

저 방송 헨리 나온다길래 보려고 했는데 마크×박재정 무슨 복학생 선배가 졸라서 주선하게 된 소개팅 구도로 있어서 못 봤음 마크야 피해 저 사람 이상한 사람이야


쿨FM

#홍키라 막둥이 #박재정 오늘 새로운 별명이 생겼죠 토란국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박토란 랩도 잘하는 #MC토란 재정씨가 엄마표 김치찌개를 꼭~ 먹길 바라며!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오늘의 사연요정❤️#박재정 토란국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토란으로 변하고 있다는 #박토란 우리 토란씨..아니..재정씨가 엄마표 김치찌개를 꼭~먹길 바라며✨ 재정요정! 산타홍디! 수고했어요 💕👍🏻 #KBS쿨FM #이홍
#홍디 의 빈자리를 채워준 고마운 두 사람 #백아연 #박재정 달콤한 목소리! 능숙한 진행! 남매케미 뿜뿜 💗 완벽하다~ 완벽해 👍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사람

멮창은 좋게 보는 편견이 있어 박재정씨 좋은 사람


마크

엔시티 슴스테 - 127 (Taste the Feeling) - 쟈니 (Nightmare)(윤도현밴드 곡에 참여) - 태용 (Around)(히치하이커 곡에 참여) - 태용 (함께)(유영진 듀엣) - 마크 (Youn

박재정씨 수영복 마크다
22-2. 기타:마크 노래:박재정 윤종신-좋니
베스트콜라보레이션상 마크박재정 재현디어 도영세정 태용히치하이커 주세요
ㅇㅇ 대리 수상은 윤종신 소속사에 있는 박재정이 좋아하는 마크
[STATION] 박재정 X 마크 'Lemonade Love' MV Behind - BONUSBaby (보너스베이비) "Choi Moonhee" (최문희/문희) CUT
이마크.. 진짜 의도없는 로맨스 존나 잘해... 몇십분 내내 플러팅은 박재정이 다 했는데 이 대사 못 이긴다


존경했기

Q. 박재정 씨 말고 또 컬래버레이션 하고 싶은 가수 있나요? A. 너무 많죠. 누구랑 협업을 해도 그 때마다 저에겐 다른 경험이고, 수업일 거 같아요. 연습생 때부터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선배님을 존경했기 때문에 같이 작업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nctnacho

Q. 박재정 씨 말고 또 컬래버레이션 하고 싶은 가수 있나요? A. 너무 많죠. 누구랑 협업을 해도 그 때마다 저에겐 다른 경험이고, 수업일 거 같아요. 연습생 때부터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선배님을 존경했기 때문에 같이 작


박재정

아씨 박재정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1026 엠카546회 출연진/GOT7/골든차일드/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BTOB/소유미/업텐션/SF9/이예준/IN2IT/JBJ/GATE9/천지X은하/태민(TAEMIN)/TRCNG/포맨/하이
송명근이랑 박소담 닮았다는 말들 많던데, 그 이야기 들을때마다 무언가 2%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엇다... 지금 라스에 박재정 나온거 보자마자 '아니 저건 나이 든 송명근이잖아?? ? ?' 하고 진짜 깜쨕 놀라버림 😂😂
박재정이꿈이래요
월-우리 통했나잇나잇! - 폴킴📺 화-스윗스쿨 시즌 2- JBJ 상균, 켄타, 동한📺 수-그의 플레이리스트 - 사무엘 , 이해인 목-재쟈의 방, sing along 2탄 금-장난 밤, 진담 밤-권진아,박재정 토-DO
사실 마마 마지막으로 제대로본거 박재정 슈스케 우승했을때였음 (일비스 x 크레용팝 콜라보를 남긴 2013 마마)

박재정 매일매일 동네삼촌같은 컨셉이야•••
박재정 또 ㅋㅋㅋ트라이어게인 ㅋㅋㅋㅋㅋㅋ홍보로 재에게 감동을 줘
[속보] 박재정씨 시도때도없이 #TryAgain 얘기함 ㅋㅋ 재정#TryAgain 이 궁금하시면 검색해보시는 것도~ 청취자여러분들의 좋은 습관이 될수 있어요 재현아유 감사합니다 ㅋㅋㅋ
박재정 트라이어게인 홍보대사시켜주자 스엠보다 홍보잘함
알트탭 하나로 얼리어답터 소리 들은 박재정 ㅋㅋㅋㅋ
박재정씨 메이플 좀 햇나바
박재정땜에 웃겨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S2markLee0802S2

박재정은 유로 시작하는 카드를 샀습니다 이랬는데 재,, 바로 ㅋㅋ 아아 유희왕카드 ㅎㅎ
너무웃긴다 탐라에선 도탤이 춤추고 엔나나에선 박재정이 열연하고있음
올해 대상 박재정 예상해본다^^
윤도운 박재정만큼 충격인....
박재정 목소리 좋다 정준일과 나윤권을 섞은거같아 근데 더 담백하규...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ㅠㅠ 셋을 비교하는거보다 박재정만의 목소리라는게 더 좋겠다
님들 그 모냐 ... 무ㅜ더라 박재정 싫어하은 이유가 모얘오?
그러니까.. 12월.. 7일.. track8..(달력에 적는다) #박재정 #우울한편지 #유재하30기추모앨범

박재정 내적친분 졸라 쌓였삼 ,,,
이번주 엔나나 보라📺&게스트 12/4(월) 폴킴(통했나잇나잇)📺 12/5(화) 러블리즈 소울, 미주, 수정, 예인(다물다궁) 12/6(수) 재쟈의방, 편지 12/7(목) 몬스타엑스(다물다궁)📺 12/8(금) 권진아
월-우리통했나잇나잇!-#폴킴📺 화-아이돌 초대석-#러블리즈 (소울,미주,수정,예인) 수-재쟈의 방, 편지 목-아이돌 초대석-#몬스타엑스📺 금-장난 밤, 진담 밤-#권진아 #박재정 토-DO!다이제스트-#도영 일-
10. 박재정 여권 라이브
박재정은 이과보단 문과 적성이다. 의학보단 경영에 소질이 있다.
박재정 백현이랑 악수도하던데 ㅈㄴ부럽
박재정 한동근 진짜 꿀보이스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KBSHONGKIRA

사스가 엑소팬 박재정님... 혹시 세훈이가 최애신가요? 같이 덕질해요 ..
엔시티팬들의 박재정 뮤트력이 부럽다
박재정-악역
존박 뮤하 오픈스튜디오 다녀오고 나서 '박재정-악역' 에 빠졌다ㅜㅠ 노래 너무좋음ㅜㅜㅜㅜㅜ
이 역시 잘 생긴 게 최고야 박재정 최고야!!!!!
내일 눈 떠보면 하얀 벽만 보이길 너란 무늬는 없어 너는 하나도 없어 / 박재정, 시력
동해번쩍 서해번쩍 어디로 갈까요🤗💗 . #korea #actor #actress #movie #kimhyejin #director #한류스타 #김혜진 #김영호 #이광기 #박재정 #장웅 #인천공항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프로미스-유리구두 볼빨간사춘기-blue 그루비룸-sunday 투빅-요즘 바쁜가봐 박원-노력 디셈버-돌아올순 없나요 박재정-시력 윤딴딴-밤에 잠이 안올때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하동균-그녀를 사랑해줘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프로미스-유리구두 볼빨간사춘기-blue 그루비룸-sunday 투빅-요즘 바쁜가봐 박원-노력 디셈버-돌아올순 없나요 박재정-시력 윤딴딴-밤에 잠이 안올때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하동균-그
이제 정말 박재정은 믿고 듣는 보컬인거같아요
같은 맥락으로 나는 박재정 좋아함.. 쟈니님은 재현님은 어떠신가요 거의 항상 물어봄. (팬의 자세로)
성우가 불러서 듣는중인데 시작할 때.. 계속 박재정 생각 나.. 이불밖 때문이야.. 아..
박재정 너무 나긋하고도 단정한 목소리로 부른다. 정말 잘 어울린다. 기교 없이 담백함 그대로라 정말 좋다. 오래 들을 것 같아.
근데 진짜 신기하당 박재정이나 폴킴이야 동종업계여도 장르가 달라서 잘생긴 얼굴 신기해할수도 있는데 이제는 아이돌한테도 잘생겼다 소리 듣고 다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ha20613

박재정 음색 너무 좋은데
박재정 목소리가 여기 타래엿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eatging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_wallclock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PIT_BH_PAT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MBC_entertain

박재정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이상우 사람 iriskimh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