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171201 MAMA in HK Preview1 윤기야..😭😭😭 프리뷰 못 찍는 병에 걸린 날 용서해..ㅠㅠㅠㅠ 그래도 넌 역시 멋있어🖒 #방탄소년단 #BTS #SUGA #2017MAMA #민윤기 #슈가 #슙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윤기야 진심으로 축하해ㅠㅠㅠㅠ #SUGA #민윤기 #슈가 #AgustD #방탄소년단
171202 MMA preview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이 구역에서 민윤기만이 유일한 숨통이다,,,💦 #윤기야_너는_나의_봄이야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정국 #JK #방탄소년단 옆모습은 신의 선물 💕💕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방탄소년단 대상 올해의 베스트송 수상 (봄날) 너무 축하해 정말 사랑해요ㅠㅠㅠ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ㅊㅋㅊㅋ!!!!! #SUGA #민윤기 #슈가 #AgustD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2017 MMA #상탄소년단 🏆🏆🏆🏆🏆 앞으로도 계속 #방탄소년단 과 함께 좋은 날을 만들어가요 You never walk alone 💜💜 (feat. #오늘의슈가)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twt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Preview1 상타서 신난 윤기!! 트로피 들고 활짝😁😁 난 정말 복받은 사람이야..😍😍 #방탄소년단 #BTS #SUGA #멜론뮤직어워드 #민윤기 #슈가 #슙
천사!!!!😭😭😭 20171202 MMA #방탄소년단 #슈가 #SUGA #민윤기 #윤기
171202 #멜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이유 수상소감에 말로 표정으로 대답하는 🐰 👰 어..말이 좀 길죠 🐰 아니요 괜찮습니다.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 (아니.. 잠깐
#방탄소년단 #민윤기 #슈가 #SUGA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171201 MAMA in HK Red Carpet #BTS #SUGA #방탄소년단 #윤기 #슈가 기요미😛🙃
171202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그의 옆에 있으면 바람조차 달랐다. 달았다. 시원했다. 시간을 잊었다. - 정현주, 그래도 사랑
HQ 171202 MMA 짐니 진짜 귀여ㅜㅜ 망개떡,,,🐯🐥 #방탄소년단 #태태 #V #태형 #BTS #防弾少年團 #CGV #지미 #JIMIN #망개떡

[MMA X 1theK] #방탄소년단 - #DNA (#지민 ver.) 멜뮤에서 레전드 찍은 찜니를 원덕후가 세로캠으로 박제해보았습니다 #BTS #JIMIN #MelonMusicAwards
february_0218[HD] 171201 MAMA #BTS #JHOPE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팀장님 소환🕺
171202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박뿡 무대 위의 지민이.. 소중하지 않은 순간이 없어...
171202 MMA 반짝 반짝 빛나는 aRMy✨ #방탄소년단 #BTS #RM #김남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수란 _ 오늘 취하면 방탄소년단 MIC Drop 블락비 Shall We Dance 아이유 이름에게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Alan Walker Faded 태연 U R B1A4 Rollin` 러블리즈 종소리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수란 _ 오늘 취하면 방탄소년단 MIC Drop 블락비 Shall We Dance 아이유 이름에게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Alan Walker Faded 태연 U R B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1.워너원『에너제틱』 2.방탄소년단『best of me』(((추천 3.딘『D』 4.혁오『TOMBOY』(((추천 5.방탄소년단『피땀눈물』 6효린,창모『BLUE MOON』 7.Alan walker『Faded』(((추천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faded_A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1.워너원『에너제틱』 2.방탄소년단『best of me』(((추천 3.딘『D』 4.혁오『TOMBOY』(((추천 5.방탄소년단『피땀눈물』 6효린,창모『BLUE MOON』 7.Alan walk


BTS

기대 많이 해주세요 #JIMIN #BTS #MAMA
171201 MAMA 막내둥이한테 뒷목잡혀서 립밤바르는데 왕자 #BTS #SUGA
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즈 #지민 #태형 #JIMIN #V #박지민 #김태형 #BTS 형아들 축하해주는 95z😙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Hot Trend Award goes to #SUGA of #BTS #슈가!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J-Hope is so proud of participating in #BTSLoveMyself #BTSLoveMyself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뿌듯하다는 제이홉
[MEDIHEAL X BTS] 운명처럼 찾아온 콜라보 MEDIHEALING WITH BTS 힐링스토리가 곧 시작됩니다. #모든건_우연이_아니니까 - The destined collaboration, MEDIH


SUGA

171201 마마 #SUGA #슈가 #민윤기 오늘도 윤기에게 뜻깊은 날이 되었길!!♥♥♥


슈가

YNWA 랩하는 민슈가를 보니 눈물만 나는구나
우리 맏형 진형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슈가입니다 #형은곧27살 #난26살 #흑흑 #우린이십대후반 #생일축하해요 #나이먹기싫다 #우리존재화이팅
슈가와 함께 춤을 #오로롯히 ~ ♪
이제는 안하면 서운한 자기소개 때 인이어 빼고 함성소리 듣는 민슈가 잘생긴건 덤


MMA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Best R&B/Soul goes to #SURAN #수란!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171202 MMA #정국 #JUNGKOOK 정국편지📮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ddalkibat


MAMA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I AM FADED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새로 피어난 그 순수함을 지켜 Yo 세뇌되어 버린 넌 곧 기억처럼 Faded 모습
I am Faded 억소 #MAMARedCarpet
[#오늘의방탄] 2017 MAMA #상탄소년단 🏆🏆🏆 투표와 응원을 정말 열심히 해준 아미들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 :-)
171201 MAMA #정국 #JUNGKOOK 여러분 이거 본방에 나갈때 안죽으셨어요? 전 찍다 쥬것는데... 지금 2회차 인생입니다😇
171201 MAMA MIC Drop preview #jhope #호석 #제이홉 무대 진짜 너무너무너무 멋졌고 너무 고생했구 ㅠㅠ 최고였다ㅏㅏㅏ !!!!
Faded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Yo 세뇌되어 버린 넌 곧 기억처럼 Faded 모습은 다르지만 똑같이 Created
Yo 세뇌되어 버린 넌 곧 기억처럼 Faded (Yeah) EXO #MAMARedCarpet
171201 홍콩 mama 라이관린 - 우애 좋은 우리워뉴ㅠㅠㅠㅠ 뭉클했어


민윤기

I hope this says what I think it says... 한국어 잘 못해요! 고마워요 김석진, 민윤기, 김남준,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 전정국! 만나서 기뻐요! 진짜 많이 고마워요! bbcr


JIMIN

제목 태양을 등에 업다 #JIMIN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해요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지켜봐주세요 #JIMIN


EXO

171207 하이컷 인터뷰 #EXO #엑소 #DO #경수 '어머니' 세 글자에 발린 사람 최소 오조오억명... 진짜 도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snap_bite


제이홉

이 기분을 어찌 설명을 해야할지.. 오늘 말할 수 있는건 아미와 우리는 진짜 진짜 멋졌어요 고맙구💓 사랑합니다 💓 #제이홉
늦었지만 우리 #아미최고 말 안해두 알죠~? 💓😘 #홉나잇 #제이홉
🦄콘서트 얼마 안 남았다🦄 #제이홉


고마워요

대상은 아미꺼!! 아미 사랑하구 고마워요 아까 못한거 지금 말해야지 아미아미아미아미아미알라뷰
나의 만천원을 보호해줘서 고마워요!!! 갑자기 ㅋㅋㅋㅋ다른 캐릭터라뇨 막 스릴러로 포장 다해놓고는!!
저와 오늘 게임을 함께 해주신 한분 한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게임할 때 배려해주셔서 고마워요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고마워요😀😀😀😀😀


ALAN

Alan Walker 노래 중 Faded는 거의 항상 빌보드에 있나 싶고......
1. Alan Walker-All falls down Faded 이후 앨런 워커 곡들중 가장 마음에 드는 노래. 오랜만에 취향저격인 노래를 찾았다
아ㅏ메췬 숙소 근처거리 왤케 흥이 넘치짘ㅋㅋㅋㅋalan walker faded리믹스들려서 반가운 지금.
BlackMoonll 실례합니다! 원 작성자는 아니지만 유투브에 올라온 원본 영상을 찾아서 올리고 가봐요~ 노래 제목은 저 트윗 밑에 나와 있네요! Alan Walker- faded 입니다.


지민

ㅠㅠㅠㅠ 지민 미모좀 ㅠㅠㅠㅠㅠㅠ 보세요 ㅠㅠㅠ


정국

몸이 부서졌어도 오늘이라면 아프지 않았을 겁니다 고맙습니다👍🏻 #정국


좋아요

Faded. 친구가 추천해준 곡인데 너무 좋아요 ㅠㅠ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faded_ha

개인적으로 테일러 스위프트의 Look what you make me do 가사가 마음에 들어서 좋아해요! 알렌워커의 Faded 엠버의 Borders 도 좋아요. 팝송 괜찮으시다면 시간 날 때 들어봐줘요:)!
네넵 좋아요!! 😁
콘트라투벡스 어ㅓ엄청 좋아요!


엑소

내일 멜뮤 가시는 분들 응원법 꼭 외워가요 현장에서 멤버들에게 힘이되어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은빛 물결과 큰 응원소리로 고척을 가득 채워요 #엑소_전부문_1위
SM이 안하니 저라도 합니다. 법으로 먹고 사는 친오빠 도움받아 고소했습니다. 제가 캐나다에서 온지 얼마 안 돼 선처같은 단어는 잘 모릅니다. 경찰서에서 만나요! 혹시 고소장 접수에 난항을 겪으시는 엑소엘은 연락주세요. 오지
'지쳐버리는 그날이 오면 기억해, 아름다웠던 우릴' 엑소의 파워 가사 중 한 소절인데요. 우리 엑소엘, 우리 엑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여러분들 지쳐버리는 그날이 오지 않도록 계속해서 음악 하고 무대에 서겠습니다.


괜찮아

맞아ㅏ...평소에 하던것들이 잘 안되니까 넘 불편해ㅐ..ㅠㅠㅠ 레오밈ㅁ은 그때 다쳤던 곳은 괜찮아?

괜찮아 할 수 있어
난 괜찮아
괜찮아
괜찮을리가 없어 안 괜찮아 내가 또 그랬는데


분들

이 말이 잘 모르겠다는 분들께서는 멜론에 Faded 치시고 52초부터 들으시면 됌.
비디오 포탈앱(유플) 이번달 무료이 올라온 미미일소흔경성. 무료 중드도 많으니 안보신 분들은 보시길!! (난 왜 올레인가;;)
과제에 허덕이시는 많은 분들...힘내새요 (짤은 함정입니다)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______faded

날씨 추워지고 안구건조증 심해진 분들 따뜻한 타월로 눈 온찜질 5분하고 인공 눈물 면봉에 적셔서 눈꺼풀이랑 눈밑 점막 가볍게 닦아주셈,,나 요즘 난생처음 두통까지 올 정도로 안구건조 심해서 안연고 인공눈물 못 끊어도 두통이
*더유닛 2차방청 빅스타 슬로건 공지* 공지짤에 트윗 아이디 안써서 한번더 공지 합니다_ 혹시 오시는 분들 아까올린거랑 지금올린거 둘중 아무 거나 리틧한거 보여주시면 돼요. #더유닛 #빅스타 #래환 #필독 #성학 #주드
plz) 이사를 가야하는데 앨범이 너무 많아요. 에리분들이 가져가셨으면 해서 나눔해요ㅠㅠ 원하시는 만큼 드리고 너무 많으면 택배비 조금 부담받고 적당하면 제가 대부분 부담할게요!
[ 알티 + 팔로우 ] 이벤트 합니다 '^' 많은 분들이 랜봉판매를 좋아해주셔서 감사 보답을 하려합니다 ! 손거울 & 핀버튼 이며 최애에 맞춰 보내드려요 ! ! 알티 팔로우만 해주시면 됩니다 에리들 모두 행복한 덕질합시다(≧
진행상황 궁금하신 분들 많은 것 같네요. 접수완료 단계라 수사 후 공판이 진행됩니다. 선처도 합의도 절대 없습니다. 또한 벌금은 국고로 귀속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 싸움에서 제가 이득보는 건 없습니다. 푼돈 벌어보려 시작한
ㅅㅈ ㄹㅂ ㅇㅅㅌ 분들 다 일어서 계셨는데 진짜 너무 감동이었음 진짜 울뻔


Faded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제가 지금 저의 귓구녕으로 승리님의 Faded커버를 들은게 맞나요? 말도 안돼ㅠㅠ 목소리 너무 좋다😭 너무 좋아서 고막이 사라진것같아요 녹아내린고막 값은 오빠 신곡으로 받을게(찡긋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twt

흐이잉..토닥토닥 조심해용..
아파요?
난 배그랑안맞나부다..
그런 말이 아니였는데
중간중간에 오타가 섞여들어가 있길래 뺨맞은곳 말고도 다른곳이 많이 아픈건가 싶어서 한 말이였어 미안해..
걱정되서 그랬어 미안해
밑도 끝도 없이 아프냐고 묻기만해서 미안해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MingleMangle_JM

미안해
다음ㅁ에는 그냥 가만히 있을게
여혐민국 4대포털 여남임금격차 보고가세요
A_n_mooon 오오 네 감사합니당😃
오오 너무 옙버요ㅠㅠ감사합니ㅣ다😂😃
치...킨..!
대체..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9_DDaE

갠 엊그제머금..
어...음..그럼...음 모르겟서요 헷 맥주하면 딱히 떠오르는ㄷ게 치킨말고는 없는 1차원적인레오..
닠ㅋㅋㅋㅋ 어니녜여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뭔갈ㄹ하시게된다면 나중에후기한번 써쥬십셔..!
으아ㅏ...다치지 말껄ㄹ...
ㅋㅋㅋㅋ 넹
많이불편하겠다 아픈건 둘째치더라도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sugaonthebeat39

허지만 누군가는 기억해줄걸
일단 저 하나는 있네여
오늘도 ㄱ고생햇슈
이리오너라. 달방을 기대해주세여
예를들면 극 후반 1명 2명 남았을때 엄폐물로 쓰던 차량을 한두발 뒤로 물러나서 먼저 직접 터뜨려서 폭발사의 가능성을 없애면서 새로운 안전한 은폐물로 만들어 버린다 이런게 아닐까 싶네여
으음... 극 후반은 애초에 차를 다 버리니까.. 잘 노르겠네녀 흑
녹턴궁 10초에한번씩씀ㅎ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forest_bts

녹턴귱 이름 피해망상..
네 배그 썩은뮬님,,
광화문연가 관련 포스팅 읽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청소년 친구들은 저게 뭔지 모를수도 있겠구나....(..) 하는 충격을 받았고.....
faded 원버전보다 커버가 더 좋삼....
인정..애써도 갈사람은 가고 남을사람은 남더라
굳이 애쓸 이유도 없고 그로 인해 내가 얻는 것은 스트레스 뿐이고. 오히려 아무런 신경을 안쓰고 먼저 끊어버린 이유들이기도 하고 그냥 독 그 자체. 끊지 않았다고 해도 연락이 오진 않는다
스트레스 많고 맘고생만 많아지지 한순간 힘들다고 놔버리기 쉬운게 인간관계더라 잠정적 끊음이지 ㅋㅋ가장 애매하고 짜증나는...그냥 나와맞고 좋은사람이랑 서로 맞춰가며 지내는게 맞는듯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headliner_jk

맞는사람이라는게 뭔지도 모르겠음 이젠 그냥 나는 홀로서려고
- 가슴 쪽에 답답한 느낌을 받고 통증을 느낀다 - 갑자기 숨 쉬기가 힘들어지고 심장이 빨리 뛰는 것 같다 꼭 병원 가보세요 )정신과( 로 가셔야 합니다 저는 보건실 갔더니 공황장애가 의심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음.....맞는사람이라..그냥 내가 어떤사람이든 옆에 남아있는사람? 나도 그런사람이 되어주고싶단 생각하며 살고있고
홀로서보는것도 나쁘지않다 생각해 그치만 과한건 좋치않다 화이팅이야!
그냥 멘탈 터졌다가 돌아올때부터 그러고있고 벌써 한달 다되어간다 아무 생각 안하고있어 처음부터 혼자였으니 마음편히 받아들일 수 있는 준비가 된거뿐
웅..토닥토닥) 그래보이더라 마음이 편한건지 지친건지 해탈한건지는 모르겠지만..뾰루퉁)
내가 막 글 연성할때는 노래를 많이 듣는데. Faded 같은 분위기의 노래를 들으면서 시즈 X 소전이나 소전 X 데바데 같은 류를 연성하면 뭔가 ... 장면이 잘 떠올라서 그럼.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twt

Faded 를 리코더로 부르는 모습을 보고 싶은 1 ㅅ
요즘 이 드라마 볼때마다 열이 보면서 넘 잘생쁨 지수 갱신 시켜서 홀려버린다....
감기가 다 나은듯 낫지 않은듯 한 은근한 상태이다... 기침은 안나는데..... 콧물은 계속 나고.... 오전에는 목소리가 계속 잠겨있고.....아아...
171130 인피니트 성규 쇼비즈 대만 인터뷰 예고
아 모야 ㅋㅋㅋㅋ 김성규 넘 귀여워서 숨 넘어갈 것 같다 ㅠㅠㅠㅠㅠ
끝이 보여 시원 섭섭한.
아니 우리 집 비데 바꿨는데 존나 변기 초면이라 똥 못 싸겠음...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bighit

게보린은 300밀리그람, 타이레놀은 500밀리그람입니다. 아스피린은 아세틸살리실산인데 이건 거의 회복불가능해요. 아스피린으로 약물자해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되실 수 있습니다.
아하 돈이가 없지
마치 나의 배그
나는 실제로 ㅇ토를ㄹ햇다 겜하다그러니까 좀이상햇음
해올아..앗녕 변기앗... .. 나,ㅈ나도....안넝...(어색..
지금 짱친 먹음
공부하고 있는거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twt

겠ㅅ지..?
내가 술을 조아하지만 계속 “술 한잔 하셨겠네요.” “술이랑 같이 먹어야죠” “혹시 술도?” 말은 아냐
달력 예쁘다
하지만 말처럼 술을 먹고 있던 사람
저는 네시간 정도 뒤부터 엄청 토했어요..
뮤비 릴리즈 2시간만에 본 All Falls Down이 몬가 국내에서 흥하는것같아 놀랍도다 내가 앨런워커 faded들어보라고 그렇게영업질할때는 이상해힝구 하면서 외면하던애들이 드뎌 워커에 영업당해 덕후는넘조쿠요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저는 현기증나고 토하고 자려고 누웠더니 팔만 움직여도 배가 아팠어요....정신이 없었습니ㅣ당 조금만 먹으면 이정도는 아닐거에요 전 치사량에 가까웠거든요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218_Jhope

우울증이 내게서 앗아간 것중 제일 슬픈건 지능이다.... 방금 내가 어디있었는지도 까먹고 책 문장이 안읽히는데(말그대로) 어떻게 공부를 해... 진짜 빠가사리됨... 그나마 할줄 알았던 딱하나 뺏기고 독서취미도 뺏기고
조이가 쓰던 아이섀도우 살까? 라고 친구한테 물엇는데 쟨 얼굴이 조이잔아; 라고 말함 쉬바 생각할수록 빻은 말이어서 빡침 근데 평소에 빻은 말 신경 쓰던 애라 더 빡침
진자 생각할수록 빡치네 어쩌라는겨
빡칠 땐 우리 집 변기 볼래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twt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BTS_twt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headliner_jk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FISTBUMP_930309

Faded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MMA EXO weather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