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MXM/#임영민] hush - lasse limdh 오늘처럼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노래 추천해주려고요! 작년 이맘때쯤 제가 즐겨봤던 드라마인 도깨비의 ost인데 이 노래를 들으면서 집에 갈 때가 생각나요!
드라마 도깨비 엄청 좋아했숩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 드라마 도깨비 생각해버렷ㅅ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지 말구 어서 드레해리 좀비물 주세요 ㅇㅅㅇ (달래기 실패
드라마 도깨비에 나온 시'사랑의 물리학' 작가가 쓴 시집 중 한 시인데 학교에서 읽고 진짜 경악했다...
#NCT_DREAM 의 인기 드라마 따라하기 2편 🎬도깨비
33 도깨비! 최근에 재밌게 본 드라마는 고백부부
드라마 도깨비 영어로 고블린임? ㅋ ㅋ ㅋ ㅋ ㅋ ㅋ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__Tien_iarna

33 드라마. 시크릿 가듯. 별에서 온 그대. 해를품은 달. 도깨비
드라마 '도깨비' 짝퉁인가 #흑기사
8. 앗 8번을 건너뛰었네 근데 진심으로 살면서 끝까지 본 드라마 손에 꼽는다 원래 잘 안보고,, 도깨비가 가장 좋았던 드라마인 거 같다
와흑기사드라마 이건봐야함...미쳤네.. 도깨비이후로 뛰는 내심장임..ㄷㄷ
드라마 흑기사 약간 도깨비 생각나는데 뭔가 전반적으로 오글거린다...
...와씨.. 이드라마....도깨비를 잇는다 휴.. 김래원님 최고시다
33 드라마는 도깨비 정말 재밌게 봤어요!

33 드라마를 잘 안 봐서ㅎ.. 마지막 드라마 도봉순 이였음..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드라마는 도봉순 , 도깨비 , 별그대 , 응답 1988 , 1994가 끝임..ㅋㅌㅋㅌㅋㅋㅌㅋ


저승사자

초록창 도깨비 저승사자 검색만 안했어도... 밍구님 글을 머지~.~ 하고 읽지만 안았어도... 밍구님 볼라고 트위타 계정만 안만들었어도... 밍구님 못찾아서 팔로만 못했어도...!
도깨비가 되고 싶었지만 ,저승사자였,, #도깨비 #결혼식 #결혼식하객패션 #하객룩 #토요일 #불토
도깨비 보쿠토랑 저승사자 아카아시... 너무 잘어울릴것 같음 (*´Å`)
ㅋㅋㅋ 초면에 죄송해요ㅠ 차사 좋네용ㅋㅋㅋ 차사하니까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이름 김차사가 생각나네여 ㅋㅋㅋㅋㅋㅋ 암튼 ! 데미님이 지어준 차사로 활동할게여!😆😆😆😗감사해용
도깨비 뽕이 안빠져.... 저승사자 휜 !! #휘인 #도깨비 #저승사자
영상 타래 2 나도 삘받아서 중국판 도깨비 만들어봤다 카이후거로... 좀 비틀어서 방맹위 저승사자 임각민 도깨비...어렸을 때부터 절친한 친구였는데 결국엔 제 손으로 임각민을 죽이게 된 방맹위랑 도깨비로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didim_2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명탐정코난 ㅡ 괴도키드 이누야샤 ㅡ 이누야샤 다!다!다! ㅡ 카나타 하이큐 ㅡ 아카아시 케이지 쿠로코의 농구 ㅡ 아오미네다이키 키라링레볼루션 ㅡ 카자마 히로토 도깨비 ㅡ 저승사자 이동욱
죽음? 구백 년을 묵은 도깨비에게 죽음? 그런 가소로운 단어는 나에게 전혀 공포감을 주지 않아. 멍청한 저승사자.
저승사자 롬님 계시니까 이쯤에서 도깨비 힘있게 등장해주세오


흑기사

부모님 없어서 이모랑 같이 사는 여주. 도깨비 아니라 흑기사 설명임. 제발🤦🏻‍♀️
‘흑기사’ 짠내 인생에서 유럽, 코믹에서 판타지까지... 인기 예감 ”제2의 도깨비?”
흑기사 도깨비2냐
흑기사 카메라 디게 도깨비같다... 도깨비 여자버젼..

아닠ㄱㄱㄱㄱㅋ흑기사 완전 도깨비 카피작ㅋㄱㅋㅋ심지어 연출완전 그지야...못볼정도로 연출 못했어ㅠㅜㅠㅠ
아아~ 케비에스 흑기사가 도깨비랑 비슷한 느낌인
머야 흑기사는 도깨비 여자 버전이야?
흑기사 ost까지 대놓고 도깨비 카피했네 너무한다
흑기사 뭔가 도깨비랑 많이 비슷하다
(흑기사) 재밌네.... 다시 한 번 말한다... 여성 캐릭터들이 (도깨비)보다 더 강력해서 그런 듯. 그에 비하면 여자 주인공의 나이브한 면은 좀 아쉽지만...
전 도깨비보다 지금하는 흑기사가 더 재밌는거같아요!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rainaj7


신부

소문 무성한 도깨비, 그리고 또 한번의 생을 시작한 도깨비의 신부. 과연 둘 사이가 언제까지 지속 될 수 있을까. 괴물에겐 괴물이 어울리는 법. 나약한 인간 따위는 어울리지 않는다. 그게 신부여도 마찬가지. 인간은 인
도깨비 신부 이혁 보고 싶다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ㅍ"ㅍ) 하고 김신 째려보면 깨갱하는 도깨비 있다
도깨비 신부 어디에 있나요 ? Goblin waiting for his birde ....!! #GalaxyNote8MM #Goblindramashootingplace
왜. 막상 닥치니까 겁나? 어젠 그렇게 울고불고 해놓고? 나 울었어? 네 앞에서? 정확히 말하면 앞 아니고 뒤에서. 안고. 안 놓을거라고 고집도 피우고. ... 대답 해야지. 그럴듯한 청혼이 아니라 싫어? 도깨비 신부는 어쩌고
99세 도깨비 신부 #예상치못하게_반응이좋았던_연성
도깨비 신부 이혁... 아까부터 개소리를 늘어놓고 계시네. 내가 아저씨 신부라고?
2.도깨비 신부라는 뜻이지요❤️

마법의 신부 다 좋은데 설정이 약간 도깨비 같아서....나이차이 많이나는 그 설정...음 만약에 엘리어스는 안늙고 치세만 성장해서 결혼한다거나 마지막에 결혼안하고 치세가 마법사의 뒤를 잇는 식으르 끝나면 괜찮을거 같아
아닠ㅋㅋㅋㅋㅋㅋ 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다가 빵 터졌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내리가 도깨비 신부라서 삽 빼줍니까...? ㅋㅋㅋㅋ(두분:??????
난 도깨비 신부 싫어함ㅋㅋ
내가 진짜 공포감을 주려고 말했겠어? 멍청한 도깨비. 도깨비 신부나 만나서 빨리 무로 돌아가버려.


뀨뀩

도깨비 빤쮸 뀨뀩 호롤롤로 어때요?#눈찡긋
뀨뀩 도깨비뺜쮸 호롤롤로
음. 이름이 뀨뀩 도깨비빤쮸 호롤롤로 인가요?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boogiedan_staff

난 풀 네임으로 부르고 넌 도깨비라고 부르지 말아줄래. 뀨뀩 도깨비빤쮸 호롤롤로야.
...야. 뭐하냐. 뀨뀩 도깨비빤쮸 호롤롤로.
에이~ 뀨뀩 도깨비빤쮸✨호롤롤로 아즈씨면서여.


방망이

도깨비 방망이 깎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다 #도깨비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저는 이런 노력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ㅋㄲㅋㅋㅋㅋㄱㅋㅋ도깨비 방망이 깎는 노력 뭐야ㅋㅋㅋ
ㅋㅋㅋㅋ콜피님ㅋㅋㅋ 나 밑에 태그 안보고 진심으로 쓰신줄알겈ㅋㅋㅋㅋ콜피쨔마 정말 열심히 사시는군요...도깨비 방망이 깎는 노력이시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은 도깨비 방망이 혹은 흉기 혹은 면도기...

#도깨비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도깨비 방망이 무겁다
모든게 좋은데 몽둥이 흉기 도깨비 방망이 면도기가 거슬리네요!
지하실에서 소원을 들어주는 도깨비 방망이를 발견했거든
도깨비방망이가 39800원! 지금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저어주는 매직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야당의 발목잡기에 의해 후퇴한거면 야당들 홈페이지에 가서 항의해야지 번지수를 잘못 잡은 것 아닌가? 청와대게시판이 도깨비방망이도 아닌데 ...


호롤롤로

뀨뀪 도깨비빤쮸 호롤롤로... 아 제꺼가 임팩트가 없어여..
시간선에 큐티쁘띠 옹헤야 요정과 뀨뀪 도깨비빤쮸 호롤롤로분과 뾰롱뾰롱뾰로로 담다디 멍청이가 사이가 좋으시다.. (혀 꼬임) (구경 꿀잼)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05choren

인사해야할거 같아서... 안녕하세요, 전 옹성우 입니다! 반가워요 뀨뀪 도깨비빤쮸 호롤롤로씨!


김종현

밤도깨비도 화보집 하나 내자! 시그도 내자! 🐢❤️🙏🙏🙏🙏🙏 #김종현 #JR #쩨알 #밤도깨비
예고 없는 밤도깨비... 군밤 종현으로 달랠 거에요🐢종현이 너 좀 밤톨 같은 사람이야? #김종현 #JR
[NU’PAPA] 잠시후 , 6시 30분 허당 김종현 선생과 함께 하는 밤도깨비 여행 다들 떠날 준비 하셨나요?! #아기깨비가_에어컨_이라면_에어컨_인거야 #김종현_너란_남자_매력은_어디까지 #밤도깨비 #NUEST_W #뉴
그 후에 한 말은 "세상엔 아름다운게 참 많아... 늍잍슽틑 리더 JR도 있고...강릉에 사는 김씨 집안 셋째 막내아들 김종현도 있고 밤도깨비 나오는 아기깨비도 있고..."(((
밤도깨비에 인별을 자주하는 형아들이 계셔서 행복해 🐢❤️ #김종현 #JR #쩨알 #밤도깨비
성광님 인스타에 올라온 밤도깨비😈 세상에 홍기 얼굴 좀 보세요🙈💕 자기 얼굴만한 고글끼고 미모 뿜뿜 #밤도깨비 #이홍기 #박성광 #김종현 #천전명


귀여운

언젠가 작은 공간을 갖게된다면 꼭 볕드는곳에 선반이 비워지면 좋겠어요 거기엔 어쩌다 우울한 나의 기분을 구해줄 작은양말들과 혹시 있을지모를 귀여운 양말도깨비들에게 쓸 편지들과...그런걸 같이 좋아해줄 사람들이 놀러올수있는 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도깨비에서 제일 귀여운 대사 은탁시끄러워요...! 신작게 말했어... 덕화시끄럽고, 신작게 말했어...
숨쉬는 것도 귀여운 아기(?)도깨비 백이랑 강제로 깨비줍 하는 찬 보고싶다 일 끝나고 지친 몸으로 퇴근하기 위해 주차장에 내려왔는데 웬 남자애가 차에 이렇게 앉아있네..? -이봐 잉간!'ㅅ' -...나? -날 데려가라! 그
귀여운 도깨비와 뿌요승부 어쩐지 동화 속 꿈같은 기분이야♪
헉ㅎㅓ억 귀여운 밀이가 운해님과 300일이 되었군요ㅠㅠㅠㅠㅠ 너무 늦게 축하해드려서 죄송해요 앞으로도 천년만년 행복하게 운해님곁에서 도깨비미 뿜뿜하며 지냈으면 해요ㅠㅠ❤️❤️축하드려요!


비투비

170122 BTOBTIME 애기도깨비 사랑스러라 쿠우오아아아아앙 💕 () #비투비 #BTOB #서은광 #은광
161207 치바 릴리즈 이벤트 1부 #비투비 #육성재 오늘 따라 시간이 너무 안 가는 거 같아요ㅠㅠ 왜 도깨비는 금토만 해요ㅠㅠ 일주일이 깨요일이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bugibugi95

여러분 유덕화의 갭을 보새우... 쩔엌ㅋㅋㅋㅋㅋㅋ발음부터 달라져👍 역시 연기천재 육성재😍 #도깨비 #유덕화 #비투비 #육성재 #공동재
도깨비 나라 신 임명식 - 놀라우神 유덕화 수상 ! 덕화야 축하해 🎉 그나저나 그 인형 너무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 #비투비 #육성재 #도깨비 #유덕화


육성재

도깨비요! 완전 뒷북이지만..육성재가 좋아서...헿


6시

[NU'PAPA] 쿠당탕탕 아기깨비 쩨아리의 만회 찬스 🏃🏻✨ 우리 쩨아리는 달리기도 잘해 얼굴도 잘해 예능도 잘해 다 잘해 종현이가 최고야! 이제는 자타공인 만능깨비 쩨아리의 활약을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에서 확인
[NU'PAPA] 하늘은 높고 밤도깨비는 살찌는 가을 밤, 잠시 후 6시 30분! 아기깨비 쩨아리와 함께 맛의 고장 전주로 떠나요! 🍖😖
[NU'PAPA] 노란색 꼬까니트를 빼입은 아기깨비가 수원에 떴다! 1등을 향한 쩨아리의 고군분투 👊🏻💥 오늘 저녁 6시 30분 밤도깨비 수원편! 러브 분들의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려요 😘


이동욱

#이동욱 #도깨비 #메이킹 예술이다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Spring_LoA

[] 도깨비 1주년 기념 🕯 받아주실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공유 에스콰이어 3권 보내드려요. 도깨비를 사랑해주셨던 분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만 해주세요❤️ (김고은 이동욱 공유 배우분의 굿즈도 소량 포
이제 도깨비 정주행을 시작한 누나랑 남주배틀뜨고있다. 나 이동욱이 존녜지 누나 공유미만잡임ㅇㅇ 나 아니라고!!! ...이제커밍만하면되는건가
도깨비는 솔찌 이동욱 얼굴때문에 봤다 얼굴캐리 오짐


CLC

[#은빈] 아침의 바다도 밤의 바다도 다 좋아!!!🏄🏾‍♀️ #Eunbin #씨엘씨 #CLC #도깨비
[#은빈] 응가 러브 오리❤❤❤ 우리 맏언니 오리언니 사랑해요 해피버쓰데이❤ #Eunbin #씨엘씨 #CLC #도깨비
마지막으로 체셔들 사랑해묘 알라뷰❤ 뿅! #Eunbin #씨엘씨 #CLC #도깨비


1주년

🌹🌹 오 ㅏ,,도깨비 1주년 믿기지 않네요 별건 아니지만 제가 내/외적으로 진짜 공 많이들였던 도깨비 장르 회지 [마지막 태양] 알티이벵으루 한분께 보내드릴게요~~ (성인지라 신분증 확인합니다) 너를 만나 내 삶은 상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green_bori

~도깨비 1주년~


러브

[NU'PAPA] 떠나요~ 깨비와~ 모든 걸 훌훌 버리고~ 🎶 마음까지 맑아지는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투명한 바다 그리고 아기깨비와 함께하는 먹방까지! 삼다에 쩨아리까지 러브가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밤도깨비 제주도 편에서
[NU'PAPA] 아기깨비의 부름에 양손 가득 무겁게 달려온 배코깨비와 범주깨비의 밤도깨비! 자라나는 손톱처럼 세 친구의 우정도 쑥쑥 영원히 뽀레버 🤜🏻🤛🏻✨ #만두_드링킹할_러브_구함
제가 오늘 친구랑 구월동 갔다가 우연히 밤도깨비 팀을 영접했어요ㅠㅠ덕계못은 없습니다ㅠㅠ그런 의미로 소박한 이벵 열어요!! 해주시면 뉴이스트 굿즈랑 간식을 상자에 넣어드려요!!뉴이스트 굿즈인만큼 러브 인증 쪼끔 받을께


애기

막둥이 한참 도깨비 찌글때 일본까지 겹쳐서 스케줄 너무 살인적이었지ㅠㅠㅠㅠㅠㅠ 차에서 무한대기하다 그냥 돌아갈때도 웃었다던 애기 일화는 떠올리기만해도 울컥하네...😢😢
애기 도깨비 이주언
애기도깨비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_0cha0


도깨비

아 도깨비 본다 도깨비 진짜 별론데
이영도 눈마새 피마새 시리즈에서 비형이(다른 도깨비일수도 있음) 답이 꿈인 수수께끼를 냈는데 그게 뭔지 아는 분 제발 저에게 알려주세요...
흑ㄱㅅ가 도깨비랑 비슷하다고..?
와 도깨비 첨 보는중
도깨비들은 세 번씩이나 반복해 물었고, 그도 그때마다 승낙하였으나 도깨비들은 그래도 미심쩍은지, "사람의 마음은 끝까지 믿기 어려우니, 그대의 혹을 떼어서 약속의 징표로 삼자."하고, 즉시 혹을 떼어 가지고 갔다. ,과욕은 금물.
시즈 이번 한국오퍼 중 도깨비는 재밌어 보이는데다가 로머 체크하기도 좋아보이는데 비질은 장점이 뭔지 잘 모르겠다
기사났네 도깨비랑 비슷하다고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firewood_61

도깨비 촬영때인가봄 ㅊㅊ김곤 인별
"모든 날이 좋았다." 도깨비보다 더 멋진 #동방신기 창민과 윤호는 또 해냈습니다 여러분 ㅠㅠ (빨간 조명 테러는 조금 안습ㅠㅠ) #東方神起 #Reboot #FNS歌謡祭
아닌데요!! 놀이가 아니라 진짜 밤도깨비가 되어야할지도 몰라요!!! 왜냐면 금손존잘 청귤땜이시니까여!!! 저는 파리들이랑 놀거같은데....☞☜
도깨비...
2017.12.10 밤도깨비 [종현] 출처:JTBC인스타그램 #밤도깨비 #종현
도깨비좋음??
판타지도 너무 좋아 천년도깨비랑 천년도깨비한테 알짱거리다 걸린 백룡...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lovelikedead

[EVENT] 밤도깨비 4행시 백일장 이번주 평창으로 떠난 밤도깨비! 4행시 백일장을 개최합니닷👏🏻👏🏻 개성 넘치는 4행시를 작성해주신분들께 평창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밤도깨비 #이수근 #정형돈 #박성광 #이홍
다음 양말도깨비요 진짜 이건 ㄹㅇ 명작입니다 저 필통도있어요 눙물
늘 모든 초능력물에서 그렇듯...신은 아니지만 요괴를 볼 줄 아는 인간여자가 나온다 오연서가 삼장임 홍자매 도깨비 좀 흥미롭게 봤나본데
도깨비 ost 듣는데 왜 눈물나지..
여자친구의 첫 단독콘서트 기념 [아깨비건(아기도깨비건)] 나눔! [1월 6일~1월 7일] 양 일간 250장씩 나눔 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시간과 나눔 장소는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엄지 #GFRIEND #UM
2017년 영포티들에게 도깨비가 있었다면 영넨년단에겐 용왕이 된 이무기가 남았다
시즈 도깨비 코스프레 #RainbowSixSiege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do_1542

면도기... 우리 공식봉 마치 고오급진 도깨비망망이 손잡이 같기도 하궁 ㅎ
#도깨비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도깨비가 아 진짜 너무 좋다
난 세번째 도깨비
도깨비 보는데 너무 당황스럽다... 갑자기 엄마 사라짐
신촌 퍼펙트아이스(★★★★) 블랙미숫가루밀크쉐이크 / 6,100 작년 밤도깨비 야시장에 이거 먹으려고 한 달에 한 번씩은 갔었는데, 드디어 현백에 정규 입점했다. 생긴 지 얼마 안된 쉐이크 전문점이 입점한 데
제가요? .... 어우, 직원들이나 씌워야겠네. 안 그래도 크리스마스에 뭘해야 하나 고민 중이었거든요. 좋은 아이디어 주셨네, 우리 도깨비님이.
일주년이니까 도깨비 폴더 주섬주섬 풀기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jr_deliver

? 뭐임 ㅜ ㅜ 도깨비 유행 햇을 때 봐볼걸 ㅋㅋ ㅋㄲ 내용 1도 모름 그리고 웃고잇으신 분 표정 너무 예ㅃㅈ브다^^
ㄱㅇㅇㅠㅠㅠㅠ 갓도깨비 항상 충성충성ㅠㅠ
9.워너원노래다좋아하고 아이돌 노래도좋아하고 아이유님노래하고 ost는 도깨비 좋아해요)(
티튜가 전에 도깨비 하이개그 디에메이 쟈이오토로 보고 싶다고 해서 패러디해 봐씀 넷이 자주 만나죠라.. #디에메이 #쟈이오토
엌ㅋㅋㅋㅋㅋ 그럼 도깨비 할게요,,,,, 아 뭔가 어감이 묘한데.....?
맞아 어제 그 도깨비 촬영지도 지나갔었음 스지는 않았지만 표지판이 있더라
죽으면서 잊어버린 기억...^^자신이 무신이었다는 것과 일부의 인간일 때 기억들 뿐...그 대신 도깨비가 된 이후에는 아무것도 잊지 못하고 다 기억하게 됩니다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recordanything

도깨비 다시보는데 사자가 확인하는 명부에 김현정 박수빈 나와 이거 우연.....? 한자까지 같은데??? 내가 뒷북인가...
도깨비 정주행즁
오늘 친구랑 밥 먹고 집 오면서 휴 이번주는 종연이 스케줄이 밤도깨비밖에 없어 따흑 보고싶으니까 인스타 올려주라ㅜ했는데 오니까 얘 눕혀서 사진 찍는 영상 올라온
도깨비 미 뿜뿜
161018 열린음악회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JHOPE #호석 세상 상큼해💞 비율천재 아가도깨비😜
도깨비개넘하네... 자기가관여해서 태어난 사람한테 왜저랭 ㅡㅡ
핫쉬 학넴 도깨비보면서 트윗하는거 졸라 ㄱㅇㅇ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recordanything

세븐틴이 이런 예능은 피했으면 하는것 1. 아는 형님 2. SNL(더러움의 극치라서) 3. 한끼 줍쇼 4. 라디오 스타 5. 정글의 법칙 6. 아육대 7. 사서고생(?) 맞는지 모르겠음 8. 밤 도깨비 9. 해피투게더 10.
얼굴 보정하기 귀찮지만..예쁜 색감을 자랑하기..위해서 일단 얼굴 가리고 올리자.. 근데 얼굴가리니깐 도깨비..같네.. Pb.시기님
이번생은 처음이라 , 역도 요정 김복주 , 도깨비
(블로그 시민 기자)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권문희(깜박깜박 도깨비) 지난 12월 6일 #대조꿈나무어린이도서관 에서 그림책 '깜박깜박 도깨비'를 그린 #권문희 작가와의 만남이 열렸습니다. 자세한것은 은평구
어ㅓ 그니깐 슬감빵의 봐주시고 이한양의 귀여움도알아주시고, 세원한양 한양세원 너무,,,, 좋고, 친구라는데 그냥커플 같은제혁준호 준호제혁도 좋고 5화부터 나오는 악마유대위역 정해인배우님 도깨비에서 그 은탁이 대학오빠역할 맡으신
ㅋ ㅋ ㅋ대신 도깨비를 보았어,,,,
마음의 바탕이 밝으면 어두운 방안에도 푸른 하늘이 있고, 생각머리가 어두우면 한낮 햇볕 속에서도 도깨비가 나타난다. - 홍자성'채근담'중에서 - .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recordanything

밤도깨비 이제 베이스 캠프 실내로 하게찌 울 종연이 추우면 안되는데 . ...
아기도깨비야 끄앙 몇달 사이에 왜케 커버린거야...
빨간 목도리 하고 다니는데 자꾸 도깨비냐고 물어봄;; 아니 내가 좋아해
화요일 목요일 5시간동안 케이힙합과 간간히 나오는 도깨비 오스트 듣는날 딘과 크러쉬의 전곡을 5시간안에 들을수있음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recordanything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BobbyMcIntyre2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moonkiss_0921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kjooen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흑기사 신부 NUPAPA 비투비 nojih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