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스트리트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이민호대리와 김수미씨 (1) 2015년 3월 14일 다른 날과 똑같은 일상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이민호대리와 김수미씨 (2) 그리고 Lr도 ㄴi77ㅓ㉭F♥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도입부. 사탕을 못받아서 슬픈 찬첸이들 ㅠㅍㅠ ㅠwㅠ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크흑 ! ! ㅠㅠㅠ 너무 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사탕키스 이벤트를 받아보고싶다는 체니 경청하는 차니 오해하는 찬첸러들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저는 이제 직접 만든 노래를(힐끔) 기타를 딱 치면서 노래를 부르면서 그런 이벤트를 해주면은(힐끔) 그냥 제가 한 번 해보고 싶어요 그렇게 그 이벤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w^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xmfpwpap

140315 케이윌의 영스트리트 대리니임~!
140121 케이윌 영스트리트 창문이 혼자서 닫기지 않는 차를 사랑하는 온유 ㅋㅋㅋㅋㅋ
종대랑 찬열이 케이윌의 영스트리트(1) 이민호대리와 수미씨 ㅜㅜㅜ 볼때마다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ㅜㅜㅜㅜ
종대랑 찬열이 케이윌의 영스트리트(2) 다 니꺼햐...💐 대린니이이이임 (_)!!!!! (책상을 부신다) 너무 귀여워서 욕나와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이런 귀여운 생명체들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WILL

#케이윌 #kwill #10주년팬미팅 행복했습니다♡
뀨 얘들아 안뇽 #케이윌 #Kwill #20160311
핫트하트💙 #케이윌 #Kwill #10주년팬미팅

형나잇이라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함께 합시다♥ #케이윌 #kwill #10주년 #팬미팅
브이✌🏻✨ 10주년 팬미팅 정말 고마워요💖 제가 많이 좋아해요 옵빠 ☺️ #케이윌 #kwill #팬미팅 #10주년 #사랑합니다
#케이윌 #kwill #10주년팬미팅 #포토타임 늘 곁에 있겠습니다♡
앜ㅋㅋㅋㅋㅋ 심심해서 공카 들어갔더닠ㅋㅋㅋㅋㅋ 우리 윌님 정말 센스쟁이❤ #화이트데이 #케이윌 #kwill
어머머 ㅎㅎㅎ 귀여운 멘트 ㅎㅎㅎ #케이윌 #kwill #사탕 #위로가된다
덕분에 기적과도 같은 10주년을 보냈어요! #케이윌 #kwill


팬미팅

#케이윌 10주년팬미팅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xmfpwpap

🎉케이윌 10주년 기념 팬미팅🎉 당일 섭외하신 명엠씨 성진환님과 "얘도 찍어 주세요"하며 쁘이 당일 섭외 치곤 넘나 매끄러운 진행 팬들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진행ㅋ 두분 우정도 오래오래 가길 바라며 우리도 오래오
10주년 기념 팬미팅!!! 메롱👅 이것이 바로 한창 귀여울 나이 37쨜의 귀여움 입니다 여러분 #케이윌 #귀여울나이 #세젤귀
올해 걸어가는 길엔 꽃이 가득하길🌸 170311 #케이윌 #팬미팅 #우리가함께한10년 #포토타임
여기저기 마구마구 하트 날리는 중ㅋㅋㅋ 하트를 받아랏👉🏻👉🏻👉🏻❤️ #케이윌 #10주년 #팬미팅 #오빠가준하트ㅋ
#케이윌 데뷔 10주년 #팬미팅 10자로 말해요에서 팬 형수 언제부터 멋있었나 케이윌 니가 날 알게된 순간부터 난 갠적으로 이게 최곤듯..☆
왜 하트를 하질 못해....(???) 팔이 안올라가 슬픈 수트ヽ(´o`; #케이윌 #10주년 #팬미팅 #하트


유승우

올 겨울을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스타쉽 가족들이 모였습니다! 12월 2일, 많은 기대해주세요! #사르르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엑시

2015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24인의 단체 화보를 공개합니다! ☃ #151202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엑시
스타쉽 보컬 4인 그리고 유승우, 쉐프 샘킴이 함께 함 #요리좀해요 Cook For Love 발렌타인데이 라이브! 12시 음원 공개 기대해주세요.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 #기현 #유승우 #샘킴
#스타쉽훈남사단 #V앱 #친해지길바래 어떠셨나요?🤗 오늘 팀선정으로 훗날 진행될 #케이윌_주영 #매드클라운_유승우 #브라더수_정기고 팀의 V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스타쉽훈남사단 #불타는금요일_인증샷✌🏼️
2015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스페셜 포토를 공개합니다! ☃ #151202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엑시
근데 벚꽃엔딩 말고 로이킴 봄봄봄 케이윌 러브블라썸 High4&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에릭남&웬디 봄인가봐 10cm 봄이좋냐? 악동뮤지션 200% 어반자카파 Beautiful day 데이브레이크 좋다, 들었다놨다 유승우 예뻐서 스탠딩에그 데리러갈게


몬스타엑스

3. 가까이서본 연예인:샤이니 키, 주원, 개그맨 한분 /멀리서본 연예인 샤이니 전체 ,인피니트,트와이스,아이오아이, 에이오에이,크나큰,몬스타엑스,갓세븐,케이윌,이엑스아이디,여자친구,레드벨벳, 비에이피 분들
01/06 공개되는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현장 공개! #몬스타엑스 #형원 배우 #최원명 #윤예주 가 함께한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케이윌 #다비치 #니가하면로맨스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xmfpwpap

[#형원] 노머시 마지막 무대 곡인 #인터스텔라 저에게 큰 의미가 있는 곡인데 이렇게 음원 발매까지! 꿈만 같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특별 출연 해주신 케이윌 선배님 감사해요! #Monsta_X #몬스타엑스


정기고

[3/14(화) 엠뮤톡] 1시28분 시작! 오늘의 순서!에이프릴/박경/수지&백현/비투비/세븐틴&에일리/GOT7/소유&정기고/케이윌/인피니트/아이오아이/방탄소년단/버스커버스커 다들 맛점하고 이따 보자긔


마마무

쿠로오랑 아리사😊😊😊 마마무 케이윌 썸남썸녀듣다가 생각나서 그렷다 쿠로오가 다크초콜릿 아리사가 페퍼민트 둘이 합쳐서 민트초코 프라푸치노 웅얼중얼
악ㅠㅠㅠㅠㅠㅜㅠㅠㅠ 귀여워 동명이ㅠㅠㅠㅠㅠㅠㅠㅠ #엠넷 #프로듀스101 #프듀 #연습생 #RBW #손동명 #동명 #마마무 #mamamoo #케이윌 #썸남썸녀 #태장중
프듀101 시즌2 한 연습생의 과거.sdm RBW 연습생 00년생 손동명ㅋㅋㅋ 졸귀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연습생 #RBW #손동명 #00년생 #서공예 #마마무 #케이윌 #썸남썸녀 출처
롯데면세점 콘서트 출연진 19일 이적 거미 케이윌 마마무 20일 김건모 트와이스 싸이 20일 집에못갈듯


LOVE

케이윌 - Love Blossom #선학쓰다

봄이니까🌸💕💕💕 케이윌(K.will) - Love Blossom Music Video (러브블러썸) 케이윌(K.will) - Love Blossom Music Video (러브블러썸)


러브블러썸

케이윌 혹시 명수나오는 러브블러썸??
케이윌 러브블러썸💕


이러지마

케이윌이부릅니다 이러지마제발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뮤비 개띵작 ;;
케이윌의 이러지마제발 뮤비도 모두 충격이었죠! 서인국과 안재현이 이어질줄 몰랐던 엔딩ㅋㅋ
미쳣다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무비 쩔어 대박반전 너무 좋아;;;;;;;;;;;;;;;;;;;흔한 클리셰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반전에 반전이야 대박쩔어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crystalwilllove


노래는

오랫만에 구르미OST.. "녹는다" 이 노래 급 꽂힘.. 케이윌님 노래는 매년 이맘때부터 벚꽃 질때까지 특히 엄청 듣는 듯..
진짜 봄타나봄. 봄 분위기 나는 노래는 죄다 듣고 있다. 로이킴의 봄봄봄. 버스커버스커의 벛꽃엔딩. 케이윌의 사랑 벛꽃. 에릭남 소미의 유후. 어딘가 집중만하면 졸리는게 완전 춘곤증. 공허한 마음을 누군가 채워주길 간절히 바라는 것 같기도.
5. 아 딱 내 노래 취향의 경계에 있는 사람이 케이윌. 휫성님은 별로 취향이 아니지만 케이윌은 취향이라면 아시려나 물론 둘다 또이또이이지만 나에겐 큰 차이임. 특히 2집즈음의 노래는 딱 내 지뢰 직전의 목소리이다...


거꾸로

5. 케이윌 덕후입니다.. 사랑해요 형수형... 최애앨범은 3집이지만 최애곡은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에요.
2.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_ 케이윌 하나씩 하나씩 덕질의 추억을 곱씹어보다 보면 어느새 울고있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거니깐...
어느새 너와 나 처음 만난 날 저 멀리 수줍게 웃는 널 불러본다 눈물이 나 그 날이 시작인 줄도 모르고 우리는 그렇게 서로를 알아봤구나 사랑했구나 이제 다시 눈을 뜨면 이렇게 눈물이 나 - 케이윌,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형원

2016년 시작! #케이윌 #다비치 가 함께한 달콤 쌉싸름한 로코송 #니가하면로맨스 의 MV가 지금 공개되었습니다! #윤예주 #형원 #최원명 세 남녀가 그린 오묘한 사랑이야기 지금 확인하세요!


스타쉽

케이윌 팬카페 가입 좀 어려워서 4수해서 겨우 들어갔었고... 한 6개월?덕질하다가... 오늘부터 1일 음방 챙겨보다가... 그만.... 그 뒤에 나오는.... 굿럭을... 들어버렷습니다.... 당시 저는 스타쉽 가수 관리 개똥이라고 욕했는데...그만


사랑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 한 번 두 번을 말해도 모자라서 아끼지 못해 숨기지 못해 솔직한 내맘을 고백을 해 / 가슴이 뛴다-케이윌 / 이거 엄청 설레는 곡이구요ㅠㅠㅠ 고백하기 좋은 곡이구요... 그래서
케이윌이 고른 형나잇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5곡 1.쇼핑 (K) 2.내가 싫다 (I) 3.낡은 사랑 (5번째 L) 4.분다 (W) 5.우린 너무 멀리 있다 (4번째 L)
넌 여전히 사랑을 몰라 넌 너밖에 잘 몰라 꼭 말해줘야 내 맘을 알겠니 그게 아닌데 촌스럽게 내게 왜이래 내 말은 그런 뜻이 아닌데 나도 모르게 너를 울게 만들어 나도 잘 아는데              (촌스럽게 왜 이래 /케이윌)
내가 겁나 좋아하는 부분ㅋㅋㅋㅋㅋ 화질은 엉망진창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머시써요..... #케이윌 #브로맨쇼 #사랑은맛있다
사랑해요 케이윌
제일 뜬금없이 입덕했다... 진짜사나이를 보는데... 반복일 뿐이야~ 이 비지엠이 나오는데 너무 좋아서 가사 쳐보고 노래 듣고 입덕함 ㅋㅋㅋ 아 케이윌. ㅋㅋㅋㅋ 케이윌 진짜 너무 사랑했다.처음으로 팬클럽에 가입한게 케이윌이었다.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xmfpwpap

이전전프사랑 이전프사랑 지금프사 모두 같은 뮤비임 오늘부터1일 - 케이윌 박민우 배우님이시다 무려무려 킹콩엔터
두번다신 너를 놓지 않아 널 떠나지않아 내사랑 너니까 약속할게 난 영원토록 널 죽을때까지 너만 사랑해(케이윌_니가필요해)
그 케이윌 무슨 곡 뮤비가 저러지 않았나 서인국 안재현 둘 중ㅂ에 한명이 짝사랑했던걻로 기억함


사람

한 편의 시를 써도 그대라는 이름만 가득 채워졌네 겨울이 지나서 봄이 날 찾아오듯 그대 내게 올 거라 믿죠 하나 뿐인 내 사람 내겐 꿈 꾸듯 보물 같은 사람 꽃처럼 피어나는 내 첫사람 바라만 봐도 난 울컥 눈물이 나 - 케이윌, '하나뿐인 사람'
저런 얼굴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들은 픽할듯 케이윌 상위호환 느낌


케이윌

[3/13(월) 엠뮤톡] 1시33분 시작! 오늘의 순서! 에릭남,소미/케이윌/레드벨벳/B.A.P/트와이스/세븐틴/아스트로/여자친구/NCTDREAM/BLOCK B/ 러블리즈/방탄소년단/프로듀스101 다들 맛점하고 이따 보자긔
#케이윌#서인국#컬투쇼

이럴수가 케이윌 안불렀지롱
아침에 기분전환겸 케이윌씨 노래 들었는데 입덕할뻔 아 이런..
케이윌 말해뭐해 어디서 많이 들었다 했는뎨 테일러 22랑 좀 닮았....
갑자기 케이윌-lay back 노래 너무 좋다ㅠwㅠb 엇,, lay,,? 레이,,?ㅠwㅠ
헉 케이윌가수님..!❤ 선곡 센스 굿👍❤
흑흑 더데이 케이윌님이랑배켜니 목소리 너무좋다ㅠㅠ
케이윌보고싶다.... 케이윌이랑 결혼하고싶음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MioFrogi

케이윌 선배님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멤버들 땡큐 알러뷰!!! 여러분 땡큐 알라븅!!
1. 정세운 - 오늘부터 1일 (케이윌 cover) 정세운 음색들어주세요 정세운의 음색을 퍼뜨려주세요 💛
설렘가득한 2016년의 시작을 열어줄 케이윌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케이윌과 다비치가 함께 한 '니가 하면 로맨스 feat.다비치' 2016년 01월 06일 만나보시죠:) #케이윌 #니가하면로맨스
내 이상형이 케이윌이라니까 다들 짜게 식은표정으로 본다 왜?????? 케이윌이.왜?????????
#케이윌 #힐링캠프 #한걸음더-윤상
케이윌 말해뭐해 시상식ㅇㅔ서 부르는거 영상보는데 역시, 송중기 단체로 맞추신걸까 귀여우시당
3. 허각님, 케이윌님, 에일리님, 박서준님, 러블리즈분들, 경오빠♡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chemsong50

케이윌씨 업따 업따 업따ㅏ.... 짜잔!!!!! 이따ㅏ!!!!!!
진짜 기분이 어떤지 설명할 수 없어 케이윌 ㅇ러브 블라썸 들으면서 외출 준비하는 게분
깜짝이야 케이윌이라는줄...
케이윌선배님과 백현이가 함께 부른 노래가 나왔어요!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TheDay #k.willx백현 #케이윌선배님목소리최고 #케백
언제봐도 좋은 투샷 이쁨 곱하기 이쁨은 엄청이쁨 #휘성 #케이윌
체육대회때 케이윌 말해모해 1545736번 들음 ㅅ
쨘-! 케이윌씨가 나타나셨습니다!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어제 저희에게 주신 사탕과ㅋㅋ 시구 기사짤들을 이어붙여서 요렇게 만들어 보았습니다ㅋㅋㅋ 올해도 시구 해죠요 해죠요)_( 사탕 감사합니다~♡ and 맛점하십쇼!ㅎㅎ #케이윌 #사탕시구ㅋㅋ
뭔 케이윌 닮은애가있냐
케이윌씨 노래 듣고십따 복어시퍼효...
케이윌 일 안하나
ㅋㅋㅋㅋㅋ 엄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윌 좋다고 발악을 떨며 다니던 애가 벌써 고삼이라 대학갈 걱정을 하고 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리고 거기서 웃겼던거 당시 아지톡 막 생길때라 아지톡 홍보겁나 했었음 케이윌 (1위한 팬에게)그럼 얼마나 자주 아지톡에 갔어요?? 1위면?? 팬 저 아지톡 안하는데요 노래만 들어요 케이윌 관계자 :
헐 아이윌하세요 케이윌 친구 아이윌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마이네임이즈 아이윌 마이프렌드 이즈 케이윌 오우 캐이팝솨뢍해요
케이윌이 부릅니
ㅋㅋ The Day 백현 케이윌 노래 들으려고 찾아봤는데 이 노래가 방송 DB에 있길래 들어보는데 좋네
지금 케이윌 선배님 라디오 하고 있네요!~ 오늘 인가, 쇼챔, 양주목화축제까지 와주신 아미들 정말정말 고마워요 응원에 눈물날 뻔 으하하
케이윌이랑 비교하면 기분나빠할만 하져^^,,
ㅎ..히성이횽아 복어시퍼혀.... 케이윌...씨...복어시파ㅏ...요.... 너무너무 복어시퍼여......
케이윌 러브블라썸!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케이윌은 싫어하지만 케이윌 러브블라썸은 좋음...
봄마다 듣는데 들을때마다 설렘.. 케이윌한테 설렌다는거아님 오해 ㄴ
한국의 3대 케이 케이팝, 케이술, 케이윌
집에 가서 갓세븐 주간아 봐야지 룰루 울 애들도 주간아 나왔으면 돟겠다 케이윌도 나오고 유희열도 나오는데 데식이들이 못 나올 이유가 어딨어 (억지)
꼭게님이 어제 더데이 말씀하셔서 나두 듣는데 너무 좋다 진짜 마지막에 진성으로 힘주고 지르다가 케이윌파트에서 가성 띄우고 그다음에 다시 힘준 진성 그 부분 전부 다
#아이돌_5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발라돌 케이윌 빅스 켄 아스트로 문빈 하이라이트 윤두준 엑소 시우민 . . 나눙 이 정도?😁😁😁
꽃이핀다ㅠㅠㅠㅜ팬텀싱어땜에 알게됐는데 가사가 진짜 애절절절러져덜ㄹ렂ㄹㅈ러2ㅓㄹ퓨ㅠㅠㅠㅜ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너란 꽃이 핀ㄷ야ㅑㅑㅑㅏ 키드란고프다ㅋㅋㅋㅋㅋ 근데 팬텀곡으로 들어서 그런지 케이윌건 어색해......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봄 캐롤 중 단연 으뜸인 케이윌 '러브 블러썸'을 들으시라. 자매품 케이윌 '말해 뭐해'
나 요새 진짜 하 비투비 무비랑ㅇ 케이윌ㄹ 러브블라썸 너무 좋아서 미치겟음
170311 강남팬싸후기 #빅톤 #승식 이의 선택 season2 ✔️가디건 / 자켓 ✔️손편지 / 공카편지 ✔️멍뭉이 / 수달 / 꼬부기 ✔️봄바람 / 달빛 (둘 다 좋지만) ✔️벜벜 - 벚꽃엔딩 / 케이윌 -
아맙아 테르님 이드릴하고 에어즈 !! 케이윌이 부릅니다 오늘부터1일
작년에 김창렬이 부른 챔피언노래 원래 케이윌한테 먼저 오퍼 갔었는데 케이윌 해외스케줄 때문에 도저히 시간이 안 나서 김창렬한테 가게 된거라고.. 케이윌 본인도 엄청 아쉬워했다함 ㅠㅠ 형수형 ㅠㅠ
케이윌이 불렀었음 더 좋았을 것을.....
2 좋아하는 목소리의 가수는 일단 하이라이트, 제이워크, 김경호 케이윌(1집제외) 이적 스웨덴세탁소 옥상달빛 악뮤 페퍼톤즈 등등... 가는 목소리를 좋아하는데, 담담한 목소리?를 좋아하는듯 싶다.비슷한장르라도 박완규의락은 싫지만 김경호락은 좋아한다.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3. 그래서 보통 좋아하는 목소리의 가수를 찾으면 그 가수의 전곡을 듣는다... 근데 좋아하는 가수라도 싫어하는 톤이 나오면ㅋ 찾아듣진 않아. 케이윌 1집의 기교많고 두꺼운 목소리는 싫지만 3집즈음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를 좋아하고..
케이윌 노래를 부를때는 관통자각 하실 때가 아닐까?
5-2 솔직히 케이윌 1집 너무 취향 아니라 왼쪽가슴 빼곤 한번 이상 안들었음
님들 혹시 케이윌 가슴이 뛴다 음악파일 있는분 저한테 파일로 좀 보내주실수 잇으신분ㅠㅠㅠㅠㅠㅠ 다운받으려는데 없어ㅜㅜㅠㅡㅜㅜㅜㅜㅠ
SBS 판타스틱 듀오, 케이윌의 판듀를 찾아라!! 갑자기 진기 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요저요!!!!!!!! 1일하자 진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HINee #onew #샤이니 #온유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kwillimmigrant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케이윌 영스트리트 KWILL 팬미팅 10주년 유승우 LOVE aipoon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