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효성

전효성~♡♡ 라디오스타 433화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비타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goodnightkiss #반해 #
전효성~♡♡ 천생연분 리턴즈 2화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비타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goodnightkiss #반해
전효성; 시크릿
171203 크리스마스 파티 #시크릿 #전효성 조명 테러도 전효성 미모를 이길 순 없어 다 뿌셔버려 효성 언니는 사람이야 사람인 척 하는 천사야?ㅜ #WeMissSECRET
171203 크리스마스 파티 프리뷰 #시크릿 #전효성 심쿵 💕 #WeMissSECRET
171203 크리스마스 파티 #시크릿 #전효성 일단 자고 내일 보정하려 했으나 이 미모를 나만 볼 순 없어... 보정하는 내내 폭풍 오열ㅜㅁㅜ #WeMissSECRET
171203 크리스마스 파티 프리뷰 #시크릿 #전효성 눈꽃보다 눈부셔 숨 못쉬겠어 #WeMissSECRET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oc_magical

Hyo went (Christmas Party) bazzar today. 앓다쥬글 효성 엉니... 오늘도 레전드ㅠㅠㅠㅠㅠㅠㅠ 사진 같이 찍으신 분들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WeMissSECRET #시크릿 #전효성
💕 핑꾸 핑꾸 💕 패딩도 핑꾸 가방도 핑꾸 담요도 핑꾸 #WeMissSECRET #시크릿 #전효성 35만원... 돈을 벌자...
Hyoseong did twin tails on Video Star !! 🤭 야구&치어리딩 컨셉인가 봐 양갈래라니ㅜㅜㅜ 👧🏻💕 #시크릿 #전효성
3. 시크릿 전효성 티비랑 실물이랑 너무 달라서 놀랬고 더 예뻤다, 무엇보다 마음씨가 너무 예뻤다,,, 다들 그거 아세요,,? 이 언니 내년에 앞자리바뀐대요,,, 나이를 거꾸로 먹나봐ㅠ
역조공 요정 💖 오늘 효성이 기분이 좋다면 나두 좋아 #시크릿 #전효성
Jieun, Hana liked Hyoseong's posts. 찌크릿 사랑해. 👉🏻💖👈🏻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레전대리 티에스 이딴 구린 가사까지 노래해주며 회사 다 키우고 알려놨더니 돌아오는 게 공백 3년 ㅋㅋ 단체로 돌아버린 게 틀림없음 후배들 다 축하해주면서 시크릿 8주년 전효성 생일 언급하는 직원 하나없고

171024 비디오스타 68회 #시크릿 #전효성 퀸갓제너럴 효성여왕님이 다스리는 효성왕국에서 24시간 녹봉없이 일하고 싶다... 미모 충성충성 포레버 ^^7 👑
투표(Vote)하세요 시크릿타임 여러분! #전효성 #HYOSEONG #HYOSUNG 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 가장 기대되는 여자예능인 부문에 효성양 투표 바랍니다!
171019 MBC every1 비디오스타 전효성 출근길 영상 프리뷰 #시크릿 #Secret #전효성 #비디오스타
171017 비디오스타 67회 #시크릿 #전효성 Aㅏ,, 이 쯤에서 우리가 또 안볼 수가 없죠,, ~ 당사자 빼고 모두가 눈치 챈 그 공간 ㅋㅋㅋㅋㅋ 효성이 진행 넘 재밌어 😍
171128 비디오스타 73회 #시크릿 #전효성 굿나잇 키스! 키스! 택시 드라이버까지 아신다고 하니 효성이 놀래버렸서 👀 #WeMissSECRET
171128 비디오스타 73회 #시크릿 #전효성 가시나라뇨 ,, 효성이가 추는 가시나라니 ,, 전효성과 함께 하는 삶은 행복했었다고 ,, 잘 있어라 세상아 ,, 🔫 #WeMissSECRET


송지은

송지은~♡♡ 야만TV 20화 #Jieun #SongJieun #송지은 #지은 #쏭여신 #쏭배우 #시크릿 #secret #꿀보이스지은 #시크릿타임 #secrettime #Bobby Doll #바비돌 #예쁜나이25살 #미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sell_another

Can I expect something new album from Jieun? 콜라보 음원이라도 나오는 걸까? 기대돼쥬금 ( ˃ ⌑ ˂ഃ ) 💿💕 #시크릿 #송지은
6. 시크릿 송지은 예쁜나이25살이 벌써 4년전이 다되가,,, 음색 너무 이뻐서 들을때마다 기분좋아짐
쏭지 단발하기 직전 사진들 편집 💖 단발도 예쁘지만 겨울 되니까 장발도 기다리게 되네횻 👩🏻✨ #시크릿 #송지은
오늘 뜬 지은이 🌴제주도🌴 사진 오른쪽에 일반인 분이셔서 크롭했어여 아이 예쁘다 #시크릿 #송지은
지은이 친척 동생들인가? 모르겠지만 오늘 뜬 쏭지 사진들 💖 단발쏭 미모가 미쳐써 단발쏭 사진 더 보고 싶따아아ㅠㅠㅠㅠㅠ #시크릿 #송지은


선입금

[rt감사] 저도 드디어. . .인포올립니다..... 신간 선입금 받습니다....(신간만!) 선입금 특전은 일반증정엽서2장+시크릿엽서1장과 12p 4컷북입니다 12월 5일까지 받아요 구두예약과 수량조사도 받습니다 폼
열분....선입금하세요....시크릿특전봐야 책다본거임...(무슨짓

📢🐶내일 오후 재환시(오후 5:27)는 짼뭉이 선입금 마감 시간입니다! 시간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선입금 기간 이내에 입금하시면 짼뭉이와 어울리는 시크릿 특전이 기다립니다 💌
💕선입금 특전 시크릿 포토북 최종 표지 공개💕 ❗️기간 내 입금한 모든 분들께 선입금 특전🎁인 미니포토북을 드리는 2days 이벤트가 곧 마감됩니다. 서둘러주세요💨💨 🐰입금기간 ~17.11.26 PM23:59 🐰입금폼
[❤️감사합니다!] 12월 디페에 나올 명탐정 코난 아카아무 신간의 선입금/통신판매 신청을 받습니다. 자리는 확정시 재공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한 2017.12.4 오후 6시 이전 ▶선입금현장수령
[CKND] 오늘은 입금 마지막 날입니다! 원데이 대신 선입금 특전이었던 MONOCHROME YOUTH(흑백 미니 포토북)를 일반 입금자 분들 모두 받아보실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대신, 선입금 기간에 입금해주신 분들에겐 쓸모
선입금 & 해외특전 시크릿선물 공개 ✨ #이대휘 #배진영 #영단즈
다자이 츙코레와 문스독 깐다자이 or 시크릿제외 모찌3탄 박스 공구합니다! 특전은포함이에요 각각 선입금 만원/ 6만원입니다 figure_go


SECRET

#WeMissSecret 캠페인! 12월은 시크릿 샤이보이 동영상 집중 재생캠페인 벌려요!이 동영상 매일 매일 몇번이라도 PLAY 해주세요! TS움직여 시크릿 컴백 이룩하기 위한 K-POP 팬들의 국제적 활동입니다.협력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GeniusRen

정하나~♡♡ 야만TV 20화 #시크릿 #secret #정하나 #하나 #hana #jeonghana #시크릿하나 #supahana #아요맘 #뽀요맘
시크릿이랑 재계약 할 때 이런 미래 생각하고 사인한 거 아닐 거 아니에요. #WeMissSECRET #시크릿컴백 시크릿이 회사에 돈을 벌어다주고 일한 만큼 회사도 시크릿에게
Let's stream 'LOVE is MOVE' MV to reach 10 million views, SECRETTIME! Now it hits 9,708,271 views. 사뭅 뮤비 스밍합시다 🔥 #시크릿 #송
비디오스타 예고편에 #시크릿 Magic이!! 8주년 기념 선물을 받은 기분!! 요즘 예능에 7년 전 음악인 매직이 자주 나와요 뿌듯뿌듯 히트메이커 시크릿의 8주년과 효성언니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SECRET_Deb
2017년 시크릿의 컴백을 기다리며 시크릿 공식 팬카페에 "2017 SECRET 컴백하자" 게시글을 남겨주세요! 하루 빨리 시크릿이 컴백하는 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립니다. #시크릿 🎉
소중한 당신을 위한 시크릿 게이 케어 (Secret Gay Care)
#시크릿 이 신곡을 갖고 컴백하기를 원하는 분은 해주세요! #ComebackSecret #kpop #SECRET

시크릿이 언제든 컴백하기를 기다리면서 꾸준히 공식 팬카페를 통해 'SECRET 컴백하자' 라는 제목의 글을 남겨보아요❣ 멤버들에게도 많은 응원글 남겨주시면 멤버들도 힘을 많이 얻을 것 같아요!!
이렇게 낭비되고 있는 시크릿 멤버들의 미모와 재능과 노력과 이름들이 나는 너무너무 아깝다 나 뿐만 아니라 시크릿과 멤버들을 기다리는 대중들의 생각도 마찬가진데 니네만 몰라#WeMissSECRET #시크릿컴백 TS_En


투톤

헐 너무 늦게봐버렷군요 ㄴㅔ ㅅㅣ크릿투톤햇어요!!!!!!!!😚😚😗😙😙😗😙😗😙😗
헉 시크릿 투톤 하고싶다
핑크 시크릿투톤
파스텔블루에 몽환적이게 생긴 속눈썹 긴 남캐하구 눈은 금안이요 여캐는 베이지에 시크릿 투톤 노란색이구 웨이브머리예요 그리고 눈은 분홍이 좋겟어요
시크릿 ㅌ투톤으로 ㅋㅌㅊㅋㅌㅊㅋㅌㅊㅋㅌㅊㅋㅌㅊㅋㅊ 안쪽이 금발이야!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kae_llll

시크릿투톤? 하려는데 핑크로 귀 뒤쪽에ㅋㅋ 혼자서 가능할 수도 잇을것같네요
장발해서 시크릿투톤 ㄱ
장발+시크릿투톤+동글동글 묶은 머리가 되엇어욤
그렇다면 시크릿 투톤!!
시크릿 투톤캐를 만들까 했는데 눈앞에 두루미수인이 있어...(이마짚
투톤 할까 시크릿 할까 진짲고민하다가 시크릿 결정
아도라따 넘예뻐 시크릿투톤이야?

윙파콘땐 보라머리 머스터땐 무슨색 핡까욮???! 시크릿이라 티도안나긴하지만 투톤 기분좋으닉가! 나만알면댐!
ㅋㅌㅋㅋㅋ 우리 언니가 오타 좀 날 수 있지~! 아 지금 고민 맥스인데 연보라하양 반반으로 할까 백발 연보라 시크릿 투톤으로 할ㅇ까
백발, 연보라색 시크릿 투톤, 앞머리 일자, 초콜릿색 눈, 뺨에 사자자리 별자리.
카게프로... 내 최애는 모모였다 맨 처음에 앞머리랑 안쪽 머리 대비가 너무 강해서 시크릿 투톤같은 건가.. 했엇음
에치젠 완전 내 최애상이라고... 시크릿투톤에 언발란스 컷이다? 그럼 내 애인이란거야,,,
프리지아 시크릿 투톤 좋아해요 최고야
문제는 원톤이냐 투톤이냐 시크릿 투톤이냐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ohmy9od

머리안에 파랑이랑 핑크는 시크릿투톤인가..??
찾았다 1년전 시크릿 투톤 머리ㅠㅠㅠ 시크릿 투톤 진짜 예뻤는데


비디오스타

돌아이x아이돌o 준비한다고 서울 간 신봉선 딸래미 전효성ㅋㅋㅋㅋ 큰 기획사에 있다는 (현실은 태송네 초가집) 찌크릿x시크릿o 효성잉ㅋㅋㅋ 마돈나돈나 마던나던나던나 엄어머어머엄머엄머하고 놀랄 걸🌟💖🌟💖🌟💖 비디오스타


양각

ㅎㅎ 아주시 그냥 양각시크릿 뚫엇어 나중ㅇ에 4성교환권오면 미각남겨줄게,,.
온천 아마노 양각 스토리 시크릿까지 다 봐야된다 진짜 귀엽다
일판은 스토리 거의 안봐서(애캐도 아직 안본거 있음) 시크릿 안뚫을때 종종 있어요... 그치만 다 양각 시크릿 볼만큼은 하고있고... 덱이 터지고...
미츠히데 한쪽시크릿을 볼수잇는데 양각을안봐서 못정하겟다

햇따센세 양각 시크릿 뚫고 에드몬트 태각 시크릿 뚫을거다 왜냐면 성야 가챠가 오기 때문이다 가능 하 다
한베에 시크릿뚫을까말까고민된다 오다군이니까 양각시크릿정돈 해주는ㄴ게 좋지않을까 ,, ? ??
6.스노우필리아 복각 이벤트, 왕자들의 환대(이름맞나) 이벤트 나머지는 현생때문에 체력 딸려서 양각 시크릿이나 한각 시크릿만... 그리고 그 칼리번 나오는 이벤트부터 프워드 전 이벤트까지 아예 안뛰얶다..흑흑....나의 팬텀쉽.....
우와 100연....! 꼭 나올 거예요! 꼭 양각하실 수 있을 거예요! 더 나아가서 한쪽 시크릿이라도 보실 수 있기를 빌게요!((- 스케일이 커졌다)ㅋㅋㅋㅋㅋㅋㅋ
6.마모노? 음 방식이 재미있어서 열심히 뛰었던거 같은데 사실 저는 입덕 이후로 대ㅂ분의 이벤트는 양각 시크릿 정도까지는 달립니다. 특별히 밤잠 설쳐가면서 달린 이벤트는 없던거 같음
6. 음 아마도 비노래...?코인이벤으로 양각시크릿 보는게 참 힘들더군여 이벤 되게 설렁설렁 뛰는 편이라서...근데 사이가님 스토리에 치여서 딸 수밖에 없었다
ㅋㅋㅋㅋㅋㅋ당당하신 폭님의 모습 좋아요!(?)ㅋㅋㅋㅋㅋ그럼 꼭 양각 시크릿 보시고 저 대리만족 시켜주시긔!ㅋㅋㅋㅋㅋㅋ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ohmy9od

아 왜 기말이랑 성야랑 겹치지??무려 프로스트님께서 이벤트 보상으로 오시는데???양각시크릿해서 여섯은 얻어야하는데??????
저는 지금 1~3성 죄다 양각 보고 3성은 시크릿도 다 보고(한정 아닌애들만) 5성도 가능하면 빨리빨리 해주는데 4성 키우는게 젤 애매함...


크리스마스

리) 나같은 경우 All I want for Christmas is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다. 온스타일에서 이브날 밤에 해줘서 달달한 와인 케잌 먹으며 보는 게 크리스마스의 유일한 즐거움이었는데 요즘엔 안해주는 듯.
파리바게트 시크릿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대... 초코 범벅이라는데~ 크리스마스엔 형이랑 그거나 사먹을까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 2타임만 맞이해주실 시크릿 페어를 공개합니다! 레베카 - 빽광님() 아이작 - 강오님() 한잔 하러 가자고!
시크릿 특전 강력한 후보, 크리스마스 카드..... (넘 근데 내 변덕으로 다른걸 만들어버릴 수도 있음.. 일단 n개 만들어보고 시안 이쁜걸로 해야지


머리

아 근데 진짜 기여움 성우도 카이토라서 예뻐하는것도 있지만...스토리 진짜 백배천배만배 귀엽고 시크릿 까면 머리깰만큼 기여움 하 진짜 파티르야 누나를이렇게ㅜㅜ....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lamRedK

잘 생각해봐. 머리에 얻어맞고~ 추락했다는 것은..... 보통 훅 가지 않니? 생명력도 시크릿랭커라는 걸까....
시크릿투톤이니까 당여니 밖은 자연머리색이지
왕관앵무 키울 때 제일 충격먹은 것은.. 머리 꽁지 안에 숨겨진 시크릿하고 은밀한 비밀 공간... 두개골을 느낄 수 있다.
(머리채색 넘 힘들어서 걍 드랍햇습니다 흑흑...) 단간일카 키보가미네 입학처 시크릿 스탭 에노쥰 너무 예뻐서 한번 그려봤습니다! 어떻게 교복 에노쥰을.....정말...감사합니다......,,,,스탭분 너모 이쁘셔요(울먹
아 내학교는 2월 졸업 하는 학교인데 덕분에 3일정도 학교가서 시간 때워야하는데 문제는 나 1월달에 빨간색으로 시크릿+윗 머리도 어울리게 탈색안하고 염색 할꺼임 ㅋㅋㅋㅋㅋㅋㄱㅋ 죠랔ㅋㅋ
희 ㅎㅣ...오늘 머리 조질 려 구 3년동 안 아무짓도 안 햇 지,,..히 ...히,,,,,,사치두 시크릿 해,.. 핑크로 하는것두 입버...왜냐면 내가 해보아서 알아....
Songji with golf coach today. And Hana liked POISON live stage. 지은 언니 단발 머리 뻗친 겈ㅋㅋㅋㅋ 운동 재밌게 했나 봐 그리고 추억의 포이즌.. 명곡이지ㅋㅋㅋ #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ghgh8280

심지어 머리 색칠하는거 보면 블랙섞여있ㅓ서 시크릿 뚜톤머리가태여
으으 막시민 시크릿챕터 해보고 싶다.. 렙제 높나..? 아무리 네냐플 때문에 레벨 200까지는 껌이래지만 네냐플 1도 모른다.. 룬 시스템 모야 그거.. 각성인지 초월인지.. 살려줘..나 재분배 만으로도 머리 터진단 말이야


분들

시크릿 랭커의 여러분들을 위한ㅡ 무대를 향해서 말이다 뚜!
🦇뿅! ✨이건 시크릿러브아이덴티티/고담의 뱀파이어 예약자분들께 드릴 특전엽서 입니다! 그럼 20000..
몽글즈 기본구성도 빵빵해서 터지기 직전인데도 총대들이 더...❗❗ 드리고 싶어 (시크릿 박스) 이벤트 진행합니다😊 그 안에 무엇이 들었을진 아무도 모르지만, 받으신 분들은 분명 엄청 행복하실거예요! ଘ(੭ु*ˊ꒳​ˋ)੭ु
사람이시면 나와주세요 젠장 저랑 연애해주세요(((벽쾅 이거 자동응답 아니죠 사람아닙니까 시크릿러브 관계자분들!!!!((미쳐감
[2차공지] 시크릿기프트는 콘서트 하루 전날 공개합니다 플텍은 콘서트 당일 9시에 걸 예정입니다 재고가 남을시에는 플텍 풀고 겉돌분들이나 못받으신분들 드립니다 ※이번 알티수로 최종수량확인합니다※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On_miru_8083

대전 하이큐카페 네나2 시크릿스탭 츠키시마를 담당했던 천칭입니다 안가는척 손님인척 속여서미안했슴다♡ 스탭분들, 오셨던분들 다들 감사드려요 후기 천천히올리겠습니다
🍑여름 제철 복숭아🍑 컴백과 함께 쏟아져내리는 🍑🍑.. 이 트윗을 알티해주시는 분들중 두 분께 코코🍚 미개봉 앨범+시크릿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고 맛좋은 백도 드시면서 힘내세요!🍑🍑 당발은 24일에
메일에 적었듯이 모든 입금자분들에 시크릿 특전이 증정됩니다. 시크릿 특전이 완성되면 계정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saf연기대상 #특별연기상 #장르드라마부문 너무 떨려서 감사한 분들 다 말 못했는데 ㅠ_ㅠ 한 분 한 분 정말 다 감사하고 소중합니다. #tsenter 가족분들 옆에서 고생하는 스탭분들 모두 다 감사해요. 시크
뉴이스트 익명 시크릿 토크 파트 투! 이 분들... 익명이 뭔지 모르는 게 분명합니다... 웃음 포인트가 산재해 있어서 육성으로 크하하 웃으면서 작업했어요 :)
내일 삼성뮤직 워너원 미니콘(?!)에서 나눔 받으실 분들 계실까욥?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닷!! 여기 없는 시크릿 나눔이 있을지도!!! 있으시면 흔적 남겨주세요!!!
통판폼 열었습니다 제가헷갈릴수있어서 트친이신분들도 꼭 작성해주시고..기간은 내일까지(ㅠㅠ)에요 마감이 목요일이라,,어절수가없엇습니다...시크릿엽서는 책구매하시는모든분께 드리는거에요!(현장구매도)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dareu_Ban

치유온에 세터즈로 시크릿 등신대 협력했습니다.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미야기 삼학년 세터즈 미인대회ㅎㅎ..♡ 눈물나게 예쁜이들! 맘껏 날아라!♡


빅토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말구 도하님 빅토리아시크릿 날개같은거 달아주세여,,,, 저는 오크족이 좀 더,,(우람
연다림 가벼운 과일향? 본인 취향이 그쪽일거같다 아실리아 그 머시냐 빅토리아시크릿에서 나오는거 보라색...그것.... 로즈 장미향(ㅈㄴ 근데 묵직한 향 아니고 풀냄새 섞인 장미향
님덜 빅토리아시크릿 ㄱ거 암?개이쁜 사람들 많다
수퍼모델은 다 소화해야돼^^라는데 타이라 본인도 데뷔는 하이패션으로 했지만 커머셜로 돌지 않았냐며 마지막 런웨이도 빅토리아시크릿이었을텐데??? 하긴 진짜 업계에서 선호했으면 리얼리티 프로그램같은데 나오지 않겠지
아란이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해줬르면 좋겠다!!!!!!!!!!!!!!!!!!!!!!!!!!
빅토리아 시크릿이랑 발망 콜라보 한 거 넘 눈물 줄줄이내ㅠㅠㅜㅜㅜ 머박 머싯슴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Eternal_SSR

이번 빅토리아 시크릿 2017 Ming xi 라는 모델님 너무 예쁘신데 그 뒤에 오시는 분도 너무 예뻐서 눈물흘리는중이다..
해리가 지지 않고 어디서 샀어?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샀어? 혼자 가서 샀어? 뭐 달라고 했어? 사이즈는 뭐라고 말했어? 누구 준다고 했어? 꼬치꼬치 캐물어서 결국 두손두발 다 드는 제인
15. 테일러 스위프트가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들 사이에서 비율로 수치사당하지않고 살아남을때


쥬쥬

힝구 그거살랫는데 뒤에 스티커 몇개붙이는게 끝이길래 시크릿쥬쥬사버렷어요 미안해요...(ㅈㄴ왜물어봄
저 시크릿쥬쥬삿어요!!갤러리가서봐보세요 개이쁨
그나저나 시크릿쥬쥬 리본아트 외할미가 사줘버려서...산타할아버지는 뭘 사지...
5세 여아인 조카에게 생일선물 뭐사주냐고 물어보니 시크릿 쥬쥬 립스틱사탕을 한박스를 요구해따 요즘 어린이집에서 제일 핫한 아이템이며 세븐일레븐에서만 파는데 볼 수 없는 환상의 아이템이라고.....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8_hea_mir_8

지링지링 지리링 시그릿 쥬쥬 얼마나 칙칙합니까 아래아를 추가하면? 치링치링 치리링 시크릿 쥬쥬 훨씬 이쁘죠? 한글은 위대합니다.
시크릿쥬쥬 립스틱사탕이요
머에요 시크릿쥬쥬인가 그거...?
십 오늘도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 있냐고 물어봤어
내가 공준데;;모가 문제야;;;;나도 왕년엔 시크릿 쥬쥬 후보 였단말이얏;;
왜 비밀번호 있냐구 묻지마세요....... 쉿.... 시크릿...(쥬쥬..)
아무도 알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시크릿 쥬쥬-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colinfirthkr

난 그 구하기 어렵다는 시크릿 쥬쥬립스틱사탕 있슴


스토리

4성들 너무많아서 고민이다 시크릿뚫자니 애 스토리읽을일은 한노을에서박애업을거같고 작ㄱ별시키자니 아깝고
알곘어요 그럼 제 덱에 오키타가 와준다면 스토리를 읽어보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시크릿을 먼저본다면 음각부터,,,
IRIS_Shin_e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정말ㄹ요 제가 마치아가,,. 그게,,. 한꿈에서 첨얻엇을때 넘 뿌시래기라 필요업을줄알고 작별시킨후로 한번도 안나와줘서 스토리 못밧어요.. (왈ㄹ칵) 그게 음각 시크릿에서 나오거든요 진짜 *너무귀여움*
근데 저 포인트잡는거 되게 이상해서 마치아 스토리 나중에 읽게 되셔도 비슷한거 못 느낄수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음각 시크릿을,, 기억 하자,,
모옴ㅎㅎ루무ㅠㅍㅋㅍㅂㅎㄴㅅㅁㅁㅌㅌㅊㅋㅋ 엊그제 시킨 시크릿 스토리도 왓다 미찬
ㅋㅌㅋㅋㅋㅋㅋㅋ장난으로 시작하셨다가 정말루 치이신ㅋㅋㅋㅋ 흑흑 시크릿 정말 첨에 올라운더일때 볼땐 전부 공감하랴 스토리따라가랴 바빴었는데(()) 최애자각하고 보니까 눈물터지더라구여,,,ㅇ(-(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Lia0229

시크릿 스토리 군단장편 발 정보. 1. 데몬슬레이어는 박데몬이다 (feat. 박혁거세) 2. 데몬은 스우와 밥을 함께 먹은 적이 있다. 3. 아카이럼이럼이랑 데몬이 투닥거리는건 반레온이 전서구 역할을 한다. 4. 마스테마는
히스토리조금씩다가갈게쏘베이비테잌잇슬로우 #하이라이트_보고싶어 살짝조명을낮추고볼륨을높이고우리둘만의시크릿타임
오키타 볼 스토리가 하나씩 사라져가는게 너무안타까워 으흐흐ㅡㄱ.,. 렘님 온천오키타두 한장박애업고 클쓰마쓰두 한장박ㄱ애업단말이야 쌍각ㄱ못봐 시크릿도못봐 흑흐윽..
아니저는 해각 개조은데요 여기서 시크릿하면 뒤에 스토리도나오나요
딥스토리 해금 하는데도 모래시계 들어가니 충분히 모아두세요. 하트 100개로 모래시계 1개로 교환가능하니 헛고생은 아닐지도요. 즐거운 수메 되세요!! 본스토리 다 깨고 시크릿 엔딩까지 다보시고 V루트 들어가세요, 꼭!!


레터

12/03 (일) 아트나인 상영 시간표 (9관)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8:50[조조] 시크릿 레터 11:20, 19:40 미스테리어스 스킨 13:40 메소드 16:00, 24:00[LATE SHOW] 빛나는 17:40 러빙 빈센트 22:00
12/03 (일) 아트나인 상영 시간표 (9관)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8:50[조조] 시크릿 레터 11:20, 19:40 미스테리어스 스킨 13:40 메소드 16:00, 24:00[LATE SHOW] 빛나는 17:40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yomi_0v0g

쥬세페 토르나토레의 (시크릿 레터) 장년 남성과 젊은 여성의 가려진 로맨스에서 더 나아가, 사후에도 여성의 트라우마 극복과 논문 통과를 돕고, 유산상속까지 선물하는 자칭 '삶의 아름다운 엔딩' 앞에서 여성의 성장과 방향의 자
영화의 전당 제발 이번 주 주말 편으로 시크릿 레터 또 상영해 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야 영화의 존재를 알았다구....
씨네큐브 상영시간표 (12. 5. 화) ★쥬세페 토르나토레와 엔니오 모리꼬네가 선사하는 감성 로맨스! [시크릿 레터] 10:35 영화만을 위한 당신의 영화관 #씨네큐브


하루

[ 2017 Hot N Fun 나눔 시크릿 복권 1 ] 💡인화사진 멤버별 1장씩 총 5장, 하루 5분 당첨! 👏🏻복권을 수월하게 긁기 위해 동전을 지참해주세요👏🏻
하루에 한 번 시크릿게이케어 이야기하기
[ 2017 Hot N Fun 나눔 시크릿 복권 2 ] 💡폴라로이드 멤버별 1장씩 총 5장, 하루 55분 당첨! 👏🏻복권을 긁기 위해 동전 지참해주세요👏🏻
하와이언 썸머파티 한 날 소나무 팬 분이 효성 언니를 보러 갔다가 다정함에 반했다고 합니다.. 💖 다정보스 효성 언니 어딜 가나 입덕을 몰고 다니셔 횻덕질하는 하루하루는 사랑이다 #시크릿 #전효성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Suap_suap

[ 2017 Hot N Fun 나눔 시크릿 복권 3 ] 💡핸드폰 거치대 두준, 준형, 요섭 각 1명씩, 하루 3분 당첨 *해당 나눔 물품은 섭플러님 () 께서 협찬 해주셨습니다. 👏🏻복권을 긁기 위해
ㅠㅠㅠㅠ어뜨케ㅠㅠㅠㅠㅠ하루 달ㄹ각 시크릿 ㅂ못봐ㅜㅜㅠㅠㅠ아아아유ㅠㅠ샙님은ㄴ바보야ㅜㅠㅠ바보오오!!!!


랭커

시크릿 랭커 바이올리니스트, 엘리야스 아른프리드를 죽인 검정을 찾는 재판을,
시크릿 랭커 바이올리니스트, 엘리야스 아른프리드를 죽인 검정은
그렇다 뚜. 시크릿 랭커 악기 수리공, 루드비히 메르헨 슈와르츠. 너라는 거다 뚜! 아쉽게도 두근두근 몰래몰래 살인 작전은 실패네 뚜!
시크릿 랭커 바이올리니스트, 엘리야스 아른프리드를 죽인 검정,
✦ 시크릿 랭커 악기수리공, 루드비히 메르헨 슈와르츠가 검정으로 지목되었습니다. 죄의 명목 하에 처단합니다.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ghdxodidwkd


시크릿

이노센트 이벤이 화이트데이겸 한왕국 100일기념이었던 이벤트인데 내용이 결혼식관련이라서 더 의미가 깊었던....ㅠ 시크릿에 눈멀어서 합쳐버렸지만ㅜㅜㅜㅜ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ghdxodidwkd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ghdxodidwkd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EVER_DG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EVER_DG

시크릿 전효성 송지은 선입금 SECRET 투톤 빅토리아 AMM_d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