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MMA X 1theK] #아이유 - #이름에게 멜뮤에서 최고 감동적이었던 이름에게 무대 (´Oƪ) 아이유 미모도 감동실화 #IU #DearName #MelonMusicAwards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석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선배미 뿜뿜하던 하루였지만 그래도 지은이는 지은이😆😆😆 #IU #2017MMA
[2017.11.25] 팔레트 홍콩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2 by. JOYRICH #팔레트 #아이유 #IU
#이름에게 #아이유 #iu #배사 #스틴 이름에게 멘트도 너무 좋고 노래도 너무 좋고- (저장시 나 마음 눌러주세요 💜)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Best Song Writer goes to #IU #아이유!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저 서일콘 님 서토콘 교환하실분 괌 ~ #아이유 #IU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직찍 샘플 by.배말 #아이유() #IU #팔레트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iuS2cap

IU ) 겨울에 들으면 겨울 노래 같고 여름에 들으면 여름 노래 같은 노래 아이유 - 너 지은 목소리 너무 좋구ㅠㅠㅠ가사도 너무 좋구ㅠㅠㅠㅠㅠ지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이름에게 #아이유 #IU
171202 #아이유 멜론 뮤직 어워즈 이 자리까지 오셨는데 그렇게 초심을 잊지 않는 이지은💜 참 좋다💜 #이지은 #IU
171202 MMA 아이유 너무 예뻐서 올려요 #아이유 #IU #멜론뮤직어워드 #MMA #멜뮤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아이유 #IU
오! 이거 생화에요, 생화! (만지작 만지작 -) 확신) 생화에요!! (다시 만지작) 아, 조화에요! 😅 조화에요, 하니까 그걸 좋아요~로 받아치는 건빵들 좀 귀여웠다ㅋㅋ #아이유 #IU #청주콘서트
171202 MMA 오늘 너무 예뻐서 카메라를 안들수가 없었어요22 천사잖아 진짜ㅠㅠㅠㅠㅠ #아이유 #IU #이지은 #지은

💜 171205 캘린더 프리뷰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_1 💜 저장 시 , 마음 부탁해요! 공식팬카페 'ㅅㅋㅁㅂ'님 배경화면 보정했습니다😊 로고크롭❌ #아이유 #IU #이슬햇빛 👉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대기석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2017MM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직찍 샘플2 by.아기곰 #IU #2017MMA #밤편지 #이름에게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앨범상 축하드려요♡ #아이유 #IU #멜론뮤직어워드 #MMA #멜뮤
EXO_IU_LOVE 아이유팬보다 엑소팬에 가까워보이시는데 왜 엑소 입덕할듯 입덕각이에요 이렇게 쓰신거에요? 겸덕이라도 너무 치중된 느낌이었는데 아예 엑소는 단지 호감있는 그룹이고 본업 유애나인것처럼 글을 쓰셨는데요 처음에
171202 아이유 2 노이즈야 꺼져줘ㅠㅠ #아이유 #이지은 #지은 #IU
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아이유 #iu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ff_0516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앵앵콜 (너의 의미) 직캠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팔레트 #너의의미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1부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팔레트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무대 연출 님의 말에 의하면 이번 이름에게 무대는 아이유의 기획 의도가 가득했다고 한다. 그러니 정말 우린 프롬유를 받은 거나 마찬가지라고. #from_iu
어느색이 나을까...결정장애옴 ㅠㅠㅠ 주황 빨강❤ #아이유 #2018시즌그리팅 #IU
171202 아름다운 아이유 선배님의 무대 진짜 대박이였어요 ㅠㅠㅠㅠ 너무 감동해서 온몸에 소름이 끼쳤습니다ㅠㅠ 🙇‍♀️ #아이유 #IU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앵앵콜 (드라마) 직캠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팔레트 #미공개자작곡 #드라마

171021 동탄 가을하늘빛 콘서트 #아이유 #IU #이지은
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아이유 #IU #이지은
171029 그날엔 쇼룸파티 #아이유 #IU #이지은
171111 팔레트 광주콘서트 #아이유 #IU #이지은
171126 인천공항 입국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171203] 팔레트 청주 콘서트 포토타임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서막콘 팔레트 트럼프카드 나눔 27명의 아이유가 째려보는즁.... 차곡차곡 포장중이에요 귀요미 햄스터 뱃속으로😨 나눔 많이 많이 와주세요~ 200세트 준비했구 한세트에 무려 10장🎉 , 마음 많이 부탁드려요~~~ 쟁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shot_a_love

171203 #아이유 팔레트 청주콘서트 이런엔딩 영상 프리뷰 by 글라라 한번 찍어 봤는데 언제 올릴런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에너제틱 방탄소년단 I NEED U 아이유 팔레트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빅뱅 IF YOU 빅스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엔시티 0 Mile 에프엑스 Goodbye
실물 받았어요!! 아이유 서막콘 팔레트 트럼프 카드 나눔😍 자세한 것은 당일이나 전날 재공지 해요 , 마음 많이 부탁드려요😜 #아이유 #콘서트나눔 #나눔 #포토카드
❤) 아이유 청주콘과 서울일콘때 투명포카 나눔합니다 :)♡ 팔레트/꽃갈피테마로 제작예정이구요 나눔해드리기로한분 제외 나머지는 선착순이에요!! 알티해주신거 보여주시면 됩니다♡ 디자인은 미완성이라 완성시 타래로 달
👉 2017 아이유투어콘서트(팔레트)in서울 👈 ✅ 나눔할것들 ( 슬로건 , 투명포토카드 ) 미리 도안 보여드립니다. 수능날 (16)에 제작할꺼에요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아이유 ft. G-DRAGON- 팔레트
2017-12-03 아이유() 팔레트 청주 콘서트 앵앵콜 직찍 샘플 by eyephoto

171203 팔레트 청주 콘서트 #아이유( ) 포토타임 직찍 샘플 by 러브투미
171203 아이유 팔레트 청주
17.12.03 아이유 팔레트 청주콘 직찍 Sample 2pic By. 지누 넘나 내가 이 공연을 봤다니...감격
2017-12-03 팔레트 청주 콘서트 포토타임 아이유() 직찍 샘플 by eyephot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뷰티풀 황치열"매일듣는노래 뉴블"지금까지행복했어요 레드벨벳"피카부 볼빨간4"처음부터너와나 여자친구"trust 아이유"팔레트 방탄소년단"봄날 러블리즈"지금,우리 모모랜드"어마어마해 워너원"낫띵윗아웃you
[171125] 팔레트 홍콩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나눔 홍보👏🏻💜 서토콘, 서일콘 각 콘 30장 나눔합니다! 백색인쇄가 좀 밀렸지만 그래도 받고싶으신 분들 서울양콘 때 뵙겠습니다!😊 맞나눔 환영입니다😀 #아이유 #팔레트콘서트 #서토콘나눔 #서일콘나눔 #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onlyu0516

2017 아이유 투어콘서트 ( 팔레트 ) in 서울 #5월의별건 대리 나눔 공지 • 350 * 100 사이즈로 작은 미니 종이 슬로건입니다 ! ✖ 슬로건은 재나눔 및 재판매 금지입니다 ✖


방탄소년단

아이유 향한 팬심 여과없이 드러낸 “표정 부자” 방탄소년단 정국 . . 꾸꾸가 행복하다면 뭐든 다 해, 다 하자!
17.12.02 MMA 아이유 노래 감상중인 국민🐰🐥 #밤편지 #방탄소년단 #BTS #JIMIN #JK
171202 #멜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이유 수상소감에 말로 표정으로 대답하는 🐰 👰 어..말이 좀 길죠 🐰 아니요 괜찮습니다.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 (아니.. 잠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한동근- 안될사랑 워너원- Beautiful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그때의 우리 윤종신,민서- 좋아 멜로망스-선물 방탄소년단- 봄날 엑소- 12월의 기적 위너- FOOL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Beautiful 방탄소년단 - MIC DROP 레드벨벳 - 피카부 프로듀스 101 - 나야나 프로듀스 101 - NEVER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M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 - YOU NEVER WALK ALONE 문문 - 비행운 선미 - 가시나 멜로망스 - 선물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방탄소년단 - 봄날 아이오아이 - 소나기 방탄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Best of me - 방탄소년단 비행운 - 문문 고민보다 Go - 방탄소년단 데칼코마니 - 마마무 밤편지 - 아이유 봄날 - 방탄소년단 오늘 취하면 - 수란(슈가프로듀싱) 고엽 -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Best of me - 방탄소년단 비행운 - 문문 고민보다 Go - 방탄소년단 데칼코마니 - 마마무 밤편지 - 아이유 봄날 - 방탄소년단 오늘 취하면 - 수란(슈가프로듀싱) 고엽 - 방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비스트)_리본 위너_DIfferent . Fool 아이유_그렇게사랑은 수지_행복한척 블랙핑크_stay 엑소_피터팬.나비소녀 방탄소년단_butterfly 블락비_Toy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 바람개비 샤이니 - 하나 jbj - say my name 방탄소년단 - whalien52 빅스 - 지금 우린 b1a4 - 사랑 그땐 뉴이스트 - 잠꼬대 mxm - 객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데이터 팝니다. 바이오 오픈카톡으로 그룹 멤버 기재하여 연락주세요. •오막삼 +백사투 +AXP55(아이유,레드벨벳) •대기석 라구역 #아이유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JBJ #레드벨벳 #위너 #여자친구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뉴이스트w -있다면 아이유 -우울시계 비투비 -괜찮아요 마마무 휘인 -그림자 방탄소년단 -봄날 엑소 -전야 현아 -BAEBAE 우원재 -시차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아이유 -JAM JAM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아이유 밤편지 리액션 정국 꾸꾸🐰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BLOW_BONA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선배님이 상 받은 순간의 정국입니다... ㅋㅋ 🐰 아이유 선배님... 역시 최고😭💖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BTS
[171202] #MMA2017 #BTS #방탄소년단 #정국 평소 팬이던 아이유선배님 공연 볼라구 깡총 뛰어가서 앉아서 봤는데 한곡만 보고 준비하러 가야하는 슬픈 한토끼의 모습😢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파이널리 비투비-봄날의 기억 멜로망스-선물 아이유-금요일에만나요 걸스데이-달링 전람회-취중진담 그레이-하기나해 선미-가시나 엑소-불공평해 문별-구차해 방탄소년단-피땀눈물 마마무-이모


MMA

2017 MMA 대상 아이유 정말 진심으로 온 힘을 다해 너무나 사랑합니다🙏
지은님 ㅠㅠ #아이유 #2017MMA
171203 MMA 아이유 밤편지 무대 리액션 아니 워너원도 워너원인데ㅠㅠㅠㅠㅠ 찍은 거 보니까 진짜 뒤에서 위에 쳐다보면서 노래 내내 열심히 따라부르는 용국이가 너무 예뻐서...💦💦 잘 보이진 않지만 올립니다😂😂 용국이팬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밤편지 무대🎤 중 옆에 있는 배진영군 에게 노래 불러주는 민현 우우🎼가요 가요 가요🎹 동생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달달한 남자 #황민현 #민현 #Minhyun #

밤편지 지은이 클로즈업 들어올때마다 캡쳐 누른게 계속 캡쳐 금지화면 떠서 다 망함..ㅠ #아이유 #2017MMA
171202 멜뮤 mma #정국 #BTS 아이유 선배님 수상소감에 꾸기의 리액션💕 아님니다 아님니닼ㅋㅋㅋ 땨아아아 과즙터져 XD XD
멜뮤어 너무 분위기있는.... 디즈니 공주님 같은 포스.. 막 오로라 있는거 같고 사진 너무 최고다 진짜... 출처 [아이유] 171202 MMA 무대가 너무 예뻐서 찍어 봤어요.
MMA 아이유의 무대와 수상소감을 이제서야 보았다. 아이유는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은 오래전부터 하고 있음... 아마 빅?루머를 돌파해나가는 모습을 보면서...그런 생각을 한거 같음...
정국아, 아이유 누나가 니 앞에서 그 누나와 사진 찍고 싶니? ㅋㅋㅋ #멜론뮤직어워드 #MMA2017 #BTSxMMA


멜론뮤직어워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JUNGKOOK #정국 아이유님 상 받을 때 🐰"여신님.. 축하드립니다...ㅠㅠ"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선배님 수상 축하해주는 켄타👏🏻👏🏻👏🏻 #jbj #켄타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516percent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샘플컷 디즈니 공주님....😭😭😭😭
YouTube에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BC뮤직스타상 [현아] 리액션 엑소, 트와이스,아이유, 워너원 (reaction to Hyuna MBC music star award)' 보기 -
급하게 보정쪄왔어요ㅠㅠㅠ 아이유 미모미침....♥♥♥ #멜론뮤직어워드2017 #아이유 #이름에게


직찍

171203 청주콘서트 출근길 직찍 by. 펭귄 #아이유 #출근길 대상축하합니다 대상축하합니다~
[171124] 홍콩 윈저하우스 기자회견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콘서트

아이유 서울콘서트 마지막날(12/10) 힙스터🔥 스티커를 나눔합니다 관련된 공지는 이 트윗의 타래로 적겠습니다 많이들 받아가세요
161204 아이유 스물네걸음 콘서트때 와지 소속사분들이랑 유인나가 2층에 있었는데 지은이가 2층에 노래부르면서 발견하고선 눈 마주치면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밤~ “ 가르키면서 불러주는거 넘좋았다구 ㅠㅠ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516percent

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앵앵콜 멘트 中 " 난 할 만큼 한 것 같은데"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아 찍은 셀카🤳🏻] 아이유 선배님의 콘서트를 보며🙊 행복한 시간을 가진 #페이브걸즈❣ 오늘을 기억하며 더 열심히💦 연습할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김보원 #박소은 #박해린 #백민서 #신
'아이유 콘서트는 굉장히 자유로운 분위기이기 때문에 발라드 섹션 지루하시면 주무셔도 돼요. 2부에서는 약간 여러분도 휴식을 좀 취하시구요. 저는 열창을 하겠습니다! (함성) 못 잘 거얼~~?🤔' 못 잘 걸? 하는
발주 마치고 왔습니다!! 귀도리 + 아트지 무광 코팅입니다. 첫나눔이고, 이쁘게 나와주길 기대중... 무려!!! 10장 한세트로 드립니다😈 쟁니×키작은아이×딸기라떼×희주룰루룰 넷이서 나눔 합니다!!! 콘서트
💖아이유 청주/서울일콘 나눔공지💖 청주는 3시/서울 일콘은 2시30분부터 [투명포카 2종/일반포카 1종] 나눔합니다!(사진참고) 🍓인증방법:아래트윗 리트윗보여주기or유애나1기 회원카드or콘서트티켓
아이유 서일콘 때 그날엔 포토카드 나눔해요 💃🕺 #아이유 #서일콘 #서일콘나눔 #콘서트나눔 #아이유콘서트 #나눔 #포토카드나눔 #포토카드
또 오랫만에 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포토타임 샘플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516percent

171203 아이유( ) 청주콘서트 포토타임 2 by jieuninus
이번주 서울콘서트에서 참이슬 포스터 여러종류 나눔할까 하는데,받아가실분 계신가요ㅎ..현재 양일 예상하고 있구요. 받아가신다면ㄴ.. 작게나마 이벤트 준비해보려구여ㅎ.. 필여하신분 손 슬쩍들어봐요ㅎㅅㅎ🙂 #아이유 #
#아이유콘서트 #서일콘 #아이유 #아이유일요일콘서트 #동행구함 서일콘 동행자분 구해요!!당일날 저랑 지은언니 얘기로 하루를 뿌실 분 구합니다!!!!!트찐인 저를 대려가주세요..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 서울 나눔 공지 📌12/9 • 10 양일 📌선착순 방식 (포토카드 50분으로 더 적습니다) 📌맞나눔 등 문의는 멘션 or 디엠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실사,
171125 아이유 홍콩콘서트 공연사진 샘플컷 잼잼 미쳤어 미쳤어...😭😢😭😢
아이유 투명포카 서울 일요일 콘서트 나눔❣️ 제가 찍은 아이유와 꽃으로 디자인한 포카입니다:) *나눔 수량은 60~70장 예정 *+팔로우+유애나1기or티켓 인증 *도착이 언제일지 몰라서 맞나눔은 안 받습니다.ㅠㅠ


나눔

팔로우+) 400팔 기념 아이유 비공굿 나눔합니다! 원래 나눔가능 비공굿 엄청 모아두는 봉투가 있는데 부산콘에서 잃어버렸나봐요...😢 그래서 제 물품 털어서 이벤트합니다 참여방법은 팔로우+이고 당발은 서울콘 전에(되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kentaa0110

💜100팔 자축 이벤트💜 100팔이 된 기념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 저번 동탄 나눔 때 나눔했던 사진 5종 + 2종 아이유 사진이 있는 🌟텀블러🌟를 드려요! 딱 한 분 뽑구요 12월 8일 오후 5시 16분까지 알
요즘 나눔들 많이 하시길래 저도 슬쩍 참여해볼까 합니다😊 굿즈 잘 안 모으는데도 찾아보니 나오긴 하네요😇 (이 트윗 해주신 분들 중 10일 아이유 서울콘 티켓예매하신 유애나 한분)께 사진에 있는 것들 한꺼번에 다 드리겠습
서일콘 기차가 칙칙폭폭~ 이게 진짜 나눔공지 다들 죄송합니다😢 #아이유 #서일콘 #나눔 받으실분 알티와 마음😍 귀찮게 멘션 또 안하셔두 됩니당 12월 10일에 봬요~


이지은

타가수 분들과 계실 땐 곧 데뷔 10년차 아이유 팬들과 계실 땐 이지은.. 너무 좋잖아 증말..
아이유 인이어 바꿨는데 유애나로고가 있어서 감동받은사람 나야나 이지은 예쁘고 귀엽고 혼자 다 해 ((이지은))


밤편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Beautiful 세븐틴-예쁘다 아이유-밤편지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볼빨간사춘기-남이 될수 있을까 정승환-너였다면 레드벨벳-피카부 윤하-비밀번호48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beautiful 워너원-갖고싶어 멜로망스-선물 볼빨간사춘기-썸탈거야 선미-가시나 아이유-밤편지 펀치-밤이되니까 허각-바보야 비와이-my star 블랙핑크-마지막처럼 프듀-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516percent

그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카하루 #케이하루 예쁜 커미션은 나무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 아이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한동근- 읽지않음 범주, 한동근- young forever 세븐틴- 바람개비 문문- 물감,비행운 정준영- PSYCHO 볼빨간 사춘기- blue,나의 사춘기에게 아이유- 밤편지 뉴
정국이 아이유님 무대 밤편지까지 보고 나갔는데 밤편지 보면서 엄청 진지하게 따라부르고 고개 저으면서 엄청 즐겼어여 ㅠㅠ.. 성덕


무대

아이유님 무대 보면서 따라부르는 준면이 보는데 왜이렇게 울컥하지
아이유 너무 소름돋는 게 아직 스물 다섯이라는 거임. 이름에게 무대에서 완벽한 가창과 흡인력을 보여줬는데 내년엔 또 얼마나 더 완벽해질 지...
지민이 사진 보기 전에 어제 정말 예뻤던, 아름다웠던 #아이유 별나라 공주님 같았던 아이유님~ 현장에서 무대는 뒷모습밖에 못봤지만 어떤 얼굴로 노래하고 있을지 알것 같았어요 올해의 앨범상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kimnungom

아이유 무대에 나오신 분들은 반주 연주자, 코러스, 길거리 버스킹 등 무대 위에서 하이라이트 못 받으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세월호 희생자 분들의 이름 아닙니다. 잘못된 정보 퍼뜨리지 말아주세요. #아이유무대
[#손효규] 어제 방송된 2017멜론뮤직어워즈보셨나요? 저는 아이유선배님과 '이름에게'라는 곡으로 같은 무대에 섰습니다. 이런 뜻깊은 무대를 할수있어서 영광이었구요. 어제의 무대 평생 잊지못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
2017 마마 최악인 점 1.아이유님 상 고작 1개 2.위너 상 없음 3.엑소 1년차신인보다 순서앞(무대5분) 4.선미(11년차)태민(거의 10년차)순서 5.정세운 여자그룹 메들리만 시킴 6.세븐틴 버논 콜라보하려고 홍콩까지
방탄 수상하고 나서 바로 아이유 무대가 있었는데, 멤버들은 헤어 혹은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했는지 함께 무대 뒤로 내려가는 것으로 보였다. 근데 정국이가 갑자기 형들한테 뭐라고 얘기하고는 (아마도 아이유 무대 보고 간
아이유 보는 정국이 모습 = 내가 정국이 보는 모습ㅋㅋㅋㅋ❤️ 진심 오늘 아이유 무대 개소름돋았당...ㅠㅠㅠㅠ 갓이유 갓지은
아이유 무대보는 백현 풀영상 보고싶다


이름에게

오늘 이름에게 할 때 아이유 달빛천사 풀문같았다.. 천사 그 자체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blossom_iu

아이유 이름에게...여신님!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 아이유, 이름에게


멜뮤

멜뮤 우리 종인이 아이유님 수상소감때 경청하다가 “길죠”라는 말에 아니라고 손으로 흔들흔들 엄지척!! 하는거!! 세상 다정이💕 주작질 하지 마라!!
[소소한 알티이벤💌] 늦은 500팔 기념, 멜뮤어 짱짱 친목 기념, 아이유 3관왕 기념 등등 너무너무 좋아서 이벤트 합니다 👍👍 알티만 해주시고 트친한정 아님! 당발은 서일콘 끝난 다음주 징시에 합니다 아이유인나
에리들 여기에나 멘션 달아줄래? 뺏어간 아이유의 멜뮤 아티스트상에 대해 한번 해명좀 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자료만들고 표만들어서 퍼나르는거 존나 잘하잖아 작년에도 공정한 시상식 만들겠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뮤 시상식이 공정하지않은 이유 탑5가 아이유 볼사 방탄 엑소 헤이즈인데 표에서 아이유 합산점수 61.47 엑소 합산점수 38.84 여기서 심사위원점수를 아이유가 0점 엑소가 20점을 받는다고해도 61.47vs58.
아이유님 짱짱!🐻👍🏼✨끄덕끄덕 경청하면서 듣던 종인이 '멋있다!' 또 말했네ㅎㅎ 171202 #KAI #멜뮤 #멜론뮤직어워즈 #MelonMusicAwards2017 #EXO_IS_THE_UNIVERS #엑소_5년연속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ff_0516

혹시 멜뮤 아이유사진도 올라오나요??😀
생각해보니 아이유가 앞머리는 방송활동 안 할 때는 내리는 게 편하다고 했는데, 그래서 앞머리 없는 징짱 볼 수 있었던 게 멜뮤어.! 🤩
)이벤트 조금 늦었지만 멜뮤어 3관왕을 축하하는 마음과 올 한해 정말 열심히 활동해준 징짱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여는 소소한 이벤트!! 당첨자께는 스벅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트친 한정x) 당첨자 발표는 이번 주


정국이

수ㄹ님 불러서 만다꼬즈 융키밍~ 이러고 있는데 다음으로 아이ㅇㅠ이 호명되자마자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아!이!유! 아!이!유! 를 외치는 정국이는 아i유의 진성맘이다,,, 고로 덕질은 마웨다...덕질은 꾹이처럼..
아 뭐야 아이유 옆에 랩몬 앉아있던 게 정국이 보고 앉으랬는데 정국이가 못 앉고 랩몬한테 양보한 거였어?ㅋㅋ ㅋㅋ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긔엽
아이유가 말이 좀 길죠~ 이러니까 정국이 도리도리히면서 괜찮다구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님 받아서 정국이 신나찤ㅋㅋㅋㅋ 귀여워ㅜㅜㅜㅜ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IRREPLACEABLEU_

아이유 수상하니까 정국이 너무 기뻐 👏🏻👏🏻👏🏻
아이유님 상받으니까 누구보다 좋아하는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노래 끝나고 박수 짝짝짝 정국이🐰
아이유님이 "말이 좀 길죠~" 하니까 정국이 도리도리 하면서 "아니요 괜찮습니다"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
정국이 오늘 성덕이다 성덕 아이유 님 상 받으러 가시니까 박수 쳐드리고 같이 대상 받고ㅠㅠㅠ
성곡한 아이유팬 우리정국이가 오늘 좋아하는 아이유님을 만날 수 있어서 게다가 바로 뒤에서 앉을 수 있어서 엄청 좋아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엑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WHO AM I 10cm-스토커 멜로망스-선물 아스트로-고백 아이오아이-소나기 마마무-I Miss You 볼빨간사춘기-프리지아 유승우-너만이 딘-넘어와 백현-바래다줄게 엑소-첫눈 뉴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photobotv

171202 멜론 엑소 준며니 아이유 노래 열심히 따라부르고 박수도 아주 열심히 쳤다 🐰 그리고 종대라 빵 터졌는데 미천한 저는 뭔 때문에 터졌는지 모르겠군요
아이유님의 "모든 아티스트 분들과 스탭분들께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라는 좋은 수상소감에 엑소카이 종인이는 기립박수 쳤는데 보니까 혼자만 기립해버린 상황 뷰 ㅅ뷰..
아이유님이 수상소감중 “말이 좀 길죠?“ 라고 말하시니까 엑소 카이가 아니라고 손 흔들고 손모양으로 화이팅 하는 영상 루머생성 그만


하이라이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스트 When I FT 아일랜드 지독하게 정준영 이별 10분전 하이라이트 아름답다 에일리 저녁 하늘 아이유 첫 이별 그날 밤 로이킴 HOME 박효신 야생화 하이라이트 WHO AM I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현 하이라이트 구비스트 - Dream girl 아이유 - 이런 엔딩 하이라이트 - celebrate 워너원 - wanna be 레드벨벳 - You better know 박보람 - 혜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 Who am I 비스트 Midnight 비스트 눈을 감아도 에일리 If you 에일리 저녁하늘 멜로망스 선물 투애니원 Lonely 블랙핑크 Stay 에픽하이 연애소설 아이유


마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나인뮤지스 - 다쳐 아이유 - 마음 보아 - 아틀란티스 소녀 빅스 - 우리에게 비투비 - 괜찮아요 정세운 - 바다를 나는 거북이 Talyor Swift - 22 공민지 - Su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lillycap0516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레드벨벳

남자연예인이 특정 여자연예인 좋다하고하면 영상편지에 막 특집같은거ㅠ까지ㅜ만들면서 둘이 만나게해주고ㅠ온갖 오바에바육바쌈바 다떨면서 왜 여자연예인이 여자연예인이랑 친해지고 싶다 이러면 걍 무시하는거지ㅠㅠ(레드벨벳-아이유 친
크리스마스에 들으면 좋은 K-pop (주관적) 세가지 소원 - 레드벨벳 울어도 돼 , 울면 안 돼 - 비투비 미리메리크리스마스 - 아이유 크리스마스니까 - 젤리피쉬 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 마마무 하얀 고백 - 인피니트
🐰본진 악동뮤지션💞 📌아이유 | 정은지 | 차은우 | 배우 김민규 | 레드벨벳 | 강동원 | 아이오아이 | + 기타 등 얼빠입니다 , 가끔 언급이 있을 수 있어요 !


아이유

현아 트와이스 아이유 여성 셀럽이 수요를 위해 여성혐오 이미지, 클리셰를 뒤집어쓰고 선보여야만 하는 악순환이 지겹다. 여성들이 그것을 보이콧하면 "이래서 여자는 안 돼" 소리가 남성 대중들에게서 나오고, 그것이 잘 팔리면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berry2_tart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IU_video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Dear_myjimin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minampeace46

아이유 IU 팔레트 방탄소년단 MMA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lillycap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