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입 22위 소식 들은 현아 반응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171205 현아 눕방 (실패한) 족욕 ASM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 튀기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영상 드디어 봤다ㅋㅋㅋㅋㅋㅋㅋ 옥달 현아씨는 여자 팬들이 없을 것 같다, 이런 질문에 어떻게 생각하세요? 현아 저는.. 흫.. 여자 팬이 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현아 ‘Lip & Hip’ 발매기념💋 오늘부터 #강남역 주변에서 예쁜 현아의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뾱 #HyunA #Lip_N_Hip #립앤힙
퀸 🖤 #KIMHYUNA #HYUNA #현아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현아 #hyuna 넘 예쁘구 좋아서 오랜만에 😭❤️❤️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현아 #현아 #hyuna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TWO__PEACH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hyuna #현아 출처는 로고! 아는분이 주셨습니다😭 예뻐서 오열중ㅠㅠㅠㅠ
언니들 공연 홍보까지 빼먹지 않고 해주는 막내현아. 현아의 립앤힙도 옥상달빛의 수고했어올해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풀 버전은 브이앱 옥탑라됴 다시 듣기😜 #옥상달빛 #옥탑라됴 #현아 #hyuna #casperradio
인간버버리 김현아 하시죠
'아잉'님들... 오늘 눕방, 레전드 하나 찍은 거 맞쥬?👉👈 느므느므 예뻤던 현아와, 나른나른했던 목소리, 현아가 들려준 ASMR(feat.튀김소리😂) 모든게 다 완벽했던 한 시간♥ 이제 다들 자야해요, 좋은꿈 꾸셔요😍 #현아
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 손가락 신났어ㅋㅋㅋㅋㅋㅋㅋ하트누르는거 귀야워 #현아 #hyuna
HyunA 현아 is gorgeous 😚
기절-)새침 #현아 #hyuna

171202 MMA 현아 💋💕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레몬 뽁🍋 #립앤힙 #현아 #HyunA #Lip_N_Hip
현아언니 눕방 V라이브 끝!! 너무 귀여웠어💗💗💗 Lip&Hip 파이팅!! 잘자요😌💤 #현아 #HyunA #Lip_N_Hip
말 안해도 알죠?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현아 여기에요 hyuna's here
짠🤗 #HyunA #현아 #Lip_N_Hip #립앤힙 💕 #아잉 우리 아잉 밥은 먹었어? 따뜻하게입고다녀 🤤🤗💕
오늘 내가 퀸퀸퀸 내 앞에만 서면 너도 킹킹킹 날 원하는 남자는 많지만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9owoo

°࿐ • HYUNA | 김현아 • Soloist ࿐ྂ。
코디님 이거 음방에서 입혀주기 약속? #현아 #HyunA #Lip_N_Hip #립앤힙
??? 원더케이 헤더 현아네 ㅋㅋㅋㅋ
171204 현아잉그램 #현아 #HyunA 립앤힙 음원은 공개 되었지🤩 라디오는 곧 시작하지😍 오늘도 떨린 우리 현아씨💜🍍 #HyunA #현아 #Lip_N_Hip #립앤힙 #hyuna_ingram #현아잉그램 #땡스
Q현아는 여자팬이 없을 것 같다 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저는.. 여자팬밖에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팬들 존나 슬픈거.. 트위터에 현아 서치하면 0현아 남돌 나옴 민현아.. 백현아.. 내가 원하는건 김현아..
방금 현아 서치때리는데 온갖 현이가 다 튀어나오는 트위터 새상 ..,. 민현아 ., 백현아 .,. 재현아.....

민현아가 젤 많은거같음 덕분에 잘생긴얼굴도 보고
171014 홍콩 쇼케이스 #현아 #HyunA 현아는 아주 그뤠잇🔥인데 조명은 스튜핏이야🔫
170504 컬투쇼 출퇴근길 직찍 #현아 #HyunA #TRIPLE_H #365FRESH
옆태에 치이고 표정변화에 발린다 #현아 #hyuna
현아 생파때 팬들이 평일에 팬싸해서 못갔다구 슬퍼하니까 배베때 전부 주말팬싸한거 넘 눈물줄줄 감동이었어ㅠㅠㅠㅠ이번엔 10주년이라고 팬들위해서 꼭 컴백하고싶었다고 앨범 소개부터 thanx single 이라고 하는거 어떠캐 감동 안
현아가 할리퀸이라고? 개소리다 그녀는 조커다
검색하기 어려운 연예인 유형이라는데 ㄹㅇㅋㅋㅋㅋㅋㅋ 현아 검색하면 백현아 민현아 재현아 기현아 주현아 우현아 종현아 시현아 등등 ~현으로 끝나는 아이돌들 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koal_lala

171203 #현아 #HyunA 인스타그램 라이브 1
아니 근데 ... 진짜 음방 나온다 안나온다 정도는 스케줄러에 올려야하는거 아니냐고요... 너무 ㅋㅋ 기본적인거 하나도 안하면서 맨날천날 홍보까지 현아가 다 하게 하고 ㅋㅋㅋㅋ 아.. 제발 다들 현아한테 회사 넘기고 나가길 ...
➵ Hyuna ー Kim Hyun A ➵ Soloist ➳ Triple H「김현아」
다음생애는 현아가 키우는 나팔꽃
현아는 너무 예쁘고 착해요 #hyuna #현아
170903 현아 여의도 팬싸인회 넘쳐나는 미모를 담아내지 못해따..그래도 항상이쁜 울언니❤️ #현아 #베베 #hyuna #babe
[OFFICIAL] 171202 hyuna_ingram떨렸던 첫무대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좋은기운 많이 받고 건강히 활동할게요 💜 #HyunA #현아 #Lip_N_Hip #립앤힙 #ThanxSingle #땡스싱글 #

#현아 #선미 막방 비하인드 현 어때? 잘했어? 선 응 잘했어 현 아우 예뻐~ 선 뻥 치지마. 안 보이잖아~ 현 뭐래~ 내 눈으로 담고 있는 건데 현 난 왼쪽 선 그렇지? 여기 맞지? 그
171014 홍콩 쇼케이스 #현아 #HyunA 완전 애리얼 공주님인데요👸🏻 이건 아마도 에ㅂr참ㅊiㅅr랑,,,
171013 ICN 출국 #현아 #HyunA
171014 홍콩 쇼케이스 #현아 #HyunA #트리플H #TripleH 조명🔪🔫🔨
170909 #현아 #HyunA 나의 쟈근 아긔 고양이🐱
170909 비트로드 팬사인회 팬들이랑 사진 하나하나 다찍어주고 팬들 폰으로도 셀카 찍어주고 팬사랑하면 현아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 인형이 인형이랑 사진찍네😂😂❤️ #현아 #HyunA #베베 #인형옆에인형 #인형이
170909 비트로드 팬사인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현앜ㅋㅋㅋㅋ 세상에서 젤 귀엽게 안녕!!!!해주고나섴ㅋㅋㅋㅋㅋ머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쥭겠다 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hyuna_rr

170909 비트로드 팬싸인회 현아❤️ #hyuna #현아 #베베
#HyunA #현아 #Lip_N_Hip #립앤힙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리허설 우런니 존멋이자나 ㅠㅠㅠ 보다가 심장멎는줄😭💘
YouTube에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BC뮤직스타상 [현아] 리액션 엑소, 트와이스,아이유, 워너원 (reaction to Hyuna MBC music star award)' 보기 -
#현아 멜론 검색창에 한번씩 검색 좀 해주세요 멜론 실검에 떴는데 홍보 좀 되도록🙏
우디 막둥이 앨범나왔어요 많이 사랑해주시옵소서 🙏🏻✨그나저나 언니도 이모도 아니고 현아 엄마설이라니... 😂🤣 #현아 #HYUNA #립앤힙 #Lip_N_Hip #casperradio
아진자 셋다 넘 얼음왕국의 왕자공주들인데 어케 셋이서 듀엣 안할수가잇어요 빨리 현아 키링남으로 나와서 아이돌계 슬리데린상 아이콘이 되엇으면 좋겟어요 현생아 낄끼빠빠하자,,
떨렸던 첫무대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좋은기운 많이 받고 건강히 활동할게요 💜 #HyunA #현아 #Lip_N_Hip #립앤힙 #ThanxSingle #땡스싱글 #A_ing #멜론뮤직어워드 #MMA

#Lip_N_Hip 뮤비 조회수 총 230만😆 열수숨스 하면서 뮤비도 꼭 봐주세요!! #hyuna #현아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MBC MUSIC STAR Award goes to #HyunA #현아!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버블팝 추는데 빗물에 자꾸 미끄러지니까 힐 벗어던지는 김현아 다들 봐주셔야 한다.
171014 💜💜💜 I’m 365 so fresh 기분 좋게 끝까지 하나 빠짐없이 이 춤을 끝까지 #펜타곤 #PENTAGON #트리플H #TripleH #후이 #HUI #이던 #EDAWN #현아 #HYUNA
트리플 H #현아 #Hyuna #tripleh #트리플H #Hui #edawn #후이 #이던
♡ 김현아 / Kim Hyuna ♡
Podoba mi się film 171202 레드벨벳,여자친구,워너원 - 현아 (HYUNA) Lip & Hip 리액션[전체] 직캠 Fancam (2017 멜론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Quemark_Lt

갠적으로 빨개요때가 젤 좋음 #현아 #hyunA #빨개요
150911 뮤직뱅크 출근길 현아 #현아 #HYUNA #김현아
내 얼굴 짱크지만 이번에 일본와서 내가 나온건 쏭이랑 찍은 한장 빼곤 이거뿐 😭😭 김현아주그냥만 예쁘면 됨 #현아 #hyuna #tokyo #japan
Hyuna () Instagram update04.12.17 "정말 고마워💕하루하루 행복하게 열심히할게 #아잉 #고마워#현아#시작🤤💕" Trad.Muito obrigada💕Eu trabalharei
Melon Music Awards 2017 멜론뮤직어워드Hyuna 현아 - Lip & Dip performance 17/12/02 #MelonMusicAwards #멜론뮤직어워드 #2017MMA #MMA201
설명 해줘도 그래도 로리 느낌을 지울수없고~ 웅앵웅~ 하는 애들 보면 애초에 베베가 연하남 만나는 노래인지 아예 몰랐고 짜맞추기,의까글만 보고 현아가 어려지고 싶다고 했대! 애기 되고 싶다고 했다는데? 이러곸ㅋㅋㅋㅋ열다섯살
150114 서가대현아를 잊지마

아침에 순위 쭉 올라오는거 보니 다들 출근길에 듣나바... 아침과 어울리는 곡(?) 립앤힙 많이 들어주세요 😭 차안에서 지루하시면 뮤비도 봐주세요....! #LIP_N_HIP #현아 #hyuna
kim hyunah ↳ 김현아 ☆✧⇢ HYUNA
171113 댄서님 insta story 😳 #hyuna #현아


립앤힙

오늘 내가 퀸퀸퀸 내 옆에만 서면 너도 킹킹킹 현아 립앤힙 가사 중에 최고 간지 아닐런지


박지훈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나라 잃은 지훈이...😆😭💘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71202 MMA #박지훈 입꾹꾹이 쥬니🙈
171205 GMP #박지훈 #워너원 당일치기,,,쥰이 주머니에,,, 😳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fancamer

171202 인천공항 입국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그의 잘생김...😭😭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20살까지 D-26🙈🗓 171201 MAMA in HK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171021 콜드브루 #박지훈 😆💗💗 #WANNAONE #PARKJIHOON
20171202 MMA 대체 안 예쁜 곳이 어디야? #박지훈 #멜론뮤직어워드
171118 총에 맞았어요.. 사인은 씹덕ㅅ..ㅏ...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parkjihoon
171022 BOF 오랜만에 금발 지후니 보고싶어서💓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봄이다, 지훈아 171202 MMA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hyuna_rr

I’m so crazy 너가 나를 본 순간 171201 MAMA in HK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171129 MAMA in japan REDCARPET 너무 Fancy한 그댈 보면 내 마음이 Pitapatting🎹⛦🎵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왠지 하루가 잘풀릴꺼같은 박지훈의잘생김


PARKJIHOON

171021 콜드브루 #박지훈 진짜 이날 거의 인형이야 인형...😷 #WANNAONE #PARKJIHOON
윙멸st 😝🤭 171202 MMA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워너원

워너원 휴가라며... ...ㅋㅋ 걍 휴가가아니고 워너원고 찍으러갔다왔네 시붤 애들힘들게 뭐하는거야
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taemjjong

표정꿀귀😭😭😭 이관린 꿀귀여어😭 #라이관린 #워너원 #mma


베베

170909 비트로드 팬사인회 핸드폰이 뭐가 잘 안되는지 점점 입이 삐죽삐죽 🐤💕 애기가타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쥭겠네😭😭😭😭😭❤️❤️❤️ #현아 #HyunA #베베


KIM

☆🍓❜↺ kmxhynah ‣ a ·· SEMI-GEN ·· ❛KIM HYUNA❜ just joined #KRPC! 어서오세요! Welcome!
ㅡ Kim Hyuna


구랭

아 잠깐만 잠깐만 왜 구랭~ 앞에 너무 더럽잖아 이게 왜 구랭~ 아니 잠깐만 왜 구랭~ 내놔 내놔 왜 구랭~ 만지면 안 돼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송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영상 끝이없어.............
에펙 사소한 팁 영상 하나 만들어 봤어요😳😳!! 초간단 잔물결 효과 구현하기입니다!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MyFantasy_66


잠깐만

ㅉㅃ 정회원 아이디 있으신분? 잠깐만 빌릴수잇을까요 뎸으로 들려주세요!


안좋아하면

언제부터 여돌이 남자팬위주로 돌아갔냐 지들이 안좋아하면 퇴물소리부터 나오는 빻남새끼주제에 조신하지못하고 퇴물을 입에올림? 니들이 조공이나 서폿을 조금이라도 더했으면 말을 안함ㅋㅋㅋ 김뫄뫄레전드 치면 슴부먼트움짤부터 올라오는거며뉴말다했지
제발 니들이 안좋아하면 관심좀 꺼 ㅋㅋ 우리애는 니가 아갈안털어도 핫하고 잘나가니까 ㅋㅋㅋ 빻남덕은 멸망이 답입니다
언제부터 여돌이 남자팬위주로 돌아갔냐 지들이 안좋아하면 퇴물소리부터 나오는 빻남새끼주제에 조신하지못하고 퇴물을 입에올림? 니들이 조공이나 서폿을 조금이라도 더했으면 말을 안함ㅋㅋㅋ 김뫄뫄레전드 치면 슴부먼트움짤부터 올라오는거


HyunA

흔적잡으러왔어용!!😍
나근데 말이야 내 우울을 계속 듣는 건 괜찮아? 안 지쳐? 좋아하는 애내가 왜 지쳐? 힘든 건 넌데.
추신수, 아내에 “너는 뭐 하는 사람이다? 밥 하는 사람이다” 발언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jessoosketch

원래 핫하면 그만큼 어그로가 꼬이니 우리 애가 이쁘고잘나고귀여워서 그런거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트위터 수정기능 언제 도입할껀데...
내가 이거 싫다고 했잖아
이 미니어처 시리즈 중 '온실'을 사려고 했는데, 직접 보니 '서점'이 더 맘에 들더라. 만드는 난이도도 더 낮아 보이고 ㅇㅇ
님들 진정해 이럴땐 우글우글 몰려있는 기여운 부스러기들을 보는거야!
[HYUNA INSTAGRAM] hyunah_aa과메기🤤🤗
10대, 20대 여성이 가장많이들은 곡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MyFantasy_66

나진짜 우리애한테 오해같은거 풀고싶어서 하고싶은 말 많은데 못하겠어
어그로충 죽어
맞팔했어용 친하게지내요❤️
흔적잡으러왔어욤👻
뮤트합니다
❤ 2주간 목요일 실트총공을 진행합니다❤ 오늘 2주차 가온 집계가 마감되었습니다! 음총팀에서는 남은 2주간을 위해 실트총공을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1월 30일 목요일 10시 #워
원래 여초팬덤이 화력쎈데 ㅋ ㅋ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BBERRY_V

남초팬덤은 가성비 밖에 모름
좋아요 😘
우리 보리 하고싶은거 다해
넘귀엽당 ㅠㅠㅠ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흑,,!
아앙 앤관켸보고십어
아슈발,,,,다ㅡ음주 시헣기간이여서 다음주그에 강면되는데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MyFantasy_66

254. 귤 발음이 힘들었던 잭슨 에궁ㅋㅋ귀여워라
형 저 형 진짜 좋아했어요 알고 있었어 로 끝나는 2018.12.31.의 녅읭...
기지개 레슨
누구야 누가 저주했어 자꾸 화장다하고 목폴라입는 벌 받잖아
이번주가 컴백인데 살못뺀사람 존나 저요...
삐아 캐시미어 섀도우 너무 예쁩니다🙆 특히 저 반짝이 두개🔥
리위아 왜이렇게 불쌍하지..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woxsvz1

10위 ㅜㅠㅠㅜ 우리 현아 슈스다 ㅜㅠㅜㅜ
선덕여왕 업적 뭐냐고 물어봣는데 누가 시청률 46퍼래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쓰러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ㅋㅋ ㅋ ㅋㅋ
야 그럼 연애하자고 만나는 소개팅에서 성차별적인 사람인지 아닌지 알아봐야지 언제 알아봐? 이혼할때? 파혼할때?
아 30대인데 민증검사하길래 아 저 성인이에요하면서도 신나갖고 민증보여줬더니 옆에 지명수배붙여놓은거랑비교하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옹 저두요!!앞으로 친하게지내욤🙈
헉 조아욤 소통 많이해요 !! 쉬운사람이니 막 다가와주셔요〰〰
끝나지않아.............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thefakehyuna

그리고 레전드
트위터에 다 쳐쓰면서ㅠ다이어리는 왜사려고해
아니 소개팅이 이사람 만날까 말까 평가하는 자리지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평가당하는거같아서 기분나빴다( 이런 말이 가능한거 자체가 소개팅을 본인이 일방적으로 평가하는 자리로 생각해왓단 증거 아닌가
경상도 지방의 여혐력 무시마라... 집에 세 명이 살지만 겨울용 이불이 하나뿐이고 그것은 [따로 나가서 사는 아들]의 것임 아들이 어쩌다 집에 들렀을때 덮어야 하므로 집에서 살고 있는 세명의 여자는 그 겨울용 이불을
교수님 저는 학점을 포기하고 본진에게 올인하기로했습니다.. 교수님도 빨리 내 본진에게 입덕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부러워요 저 지금 진짜 억울해서 잠도 안오는 ㅜㅜㅜㅜ
저 웬만하면 알바는 빼려고 하는데 금요일 수업은 도저히 안될거같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 눈물이 보이시나요....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kimhyunacom

저는 이분이 스무살되는게 싫어요
아이구ㅠㅠㅠ 저도 주말은 안되서 금요일이라도 갈려구요 하필 목요일엠카결방이구,,ㅠ 저는 학점포기햇어요 ㅎ 학고 먹으면 자퇴나해야죠 ㅎㅎ
백인들 왜 자꾸 한국 와서 합장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합장으로 인사하는 사람 지드래곤이랑 이상봉 밖에 없다고
오님 우시지말라고 고화질 많이 올려드려야 할거같은,,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kimhyunacom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kimhyunacom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oilovit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MyFantasy_66

HyunA 현아 립앤힙 LIPNHIP 박지훈 PARKJIHOON KIM hyuna_0j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