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서트

강릉에 울랄라세션이 뜬다. 알로하 콘서트 시즌 3 (울랄라세션)편 8.12 토요일 8시 라카이 샌드파인 #강원dongill #강원도래요 #솔향강릉 #대관령꽁지 #울랄라세션 #알로하콘서트
뮤지컬 윙깅 생각난 김에 울랄라세션 콘서트 아역 지훈이 영상 봐야겠다


무대

(불후의 명곡-신년특집) 2015년 여러분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일곱팀이 보내드린 응원 잘 받으셨나요? ^^ 오늘의 최종우승은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를 보여준 울랄라세션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명훈님 옷에 빨간 실 마저도 덩실덩실 춤을 추는 흥 폭발 무대 안 보면 앙! 대! 😘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김명훈 #울랄라세션
응... 아 님 혹시 노래 가사중에 '무대가 끝나면' '무대 막이 내리면' 들어가는 노래 알아? 울랄라세션이 부른 줄 알고 찾아보는데 없네


냥이야

귀여운 냥이~~~ 냥이야 너오늘 쫌예뻐 ㅋㅋ😍사랑스럽다 냥이야^^♥ #고양이 #강아지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울랄라프레이즈 #그대는작업중 #엽떡


살아야겠다

아프구나 그렇다면 조금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울랄라세션 임윤택님의 말이다 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쿨하게 `고쳐야죠` 했다는 그 아프지 않은 나,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울랄라세션 콘서트 무대 냥이야 살아야겠다 강아지 슬프게 Lucete_B


하늘은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비내린 하늘은 왜 그리 날 슬프게 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울랄라세션 (서쪽하늘)중-


애타는

울랄라세션 애타는 마음


등록해둔

와. 네이버뮤직 캐롤 태그에 울랄라세션 내 눈물 모아 등록해둔 사람 진짜 치약뚜껑에 머리박고 반성해라. 크리스마스랑 1도 관계없는 우울한 노래 등록해놓으니 뿌듯하더냐. 캐리 여사 올아완포클쓰마쓰이쥬 다음에 바로 이


LOVE

Goodbye Day - 울랄라세션 인연 - 이선희 Love Addicition - 양태영 무제 - G-Dragon 호랑수월가 - 몽룡님


괜히

사실 이건 괜히 족팔려서 .. 얘기 잘안하지만 슈스케도 팟엇음 울랄라세션도 좋아햇고 그 다음은 딕펑스 김재흥 좋으햣음


조금만

Come on Come on 조금만 더 내게 다가와 오래 오래 한 순간도 눈을 떼지마 하나부터 열까지 다 준비해왔던 너를 위한 Show를 시작해 (울랄라세션- 너와 함께)


빛나는

#Now_playing 너와 함께 by 울랄라세션 너는 나의 슈퍼스타 누구보다 빛나는 너잖아 어느 날에 외로워 질 때도 혼자일 때도 네가 있어 행복해


울랄라세션

저는 남자친구가 없지만 이말공감합니다. #엽기떡볶이 #울랄라세션 #울산학성여자고등학교
울랄라세션 ....... 제 첫 오빠(or 삼촌)들 .... ㅠ0ㅠ
울랄라세션버전으로
40. 울랄라세션 - 굿바이데이
개인적으로는 울랄라세션 공연을 젤 집중해서본거같네요 ㅋㅋ
요새 펑크 음악이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있는데 울랄라세션 미인 편곡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 펑크는 오래된 음악같은데도 세련되고 신나서 계속 듣게됨
아 울랄라세션...

울랄라세션 콘서트 무대 냥이야 살아야겠다 강아지 슬프게 v7x4Czw1PSBXhI7




울랄라세션 콘서트 무대 냥이야 살아야겠다 강아지 슬프게 Galmaeggiv3v_v

울랄라세션 콘서트 무대 냥이야 살아야겠다 강아지 슬프게 v7x4Czw1PSBXhI7

울랄라세션 콘서트 무대 냥이야 살아야겠다 강아지 슬프게 warm_ing

울랄라세션 콘서트 무대 냥이야 살아야겠다 강아지 슬프게 MBC_entert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