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M

스윙스 블랙넛 씨잼(폴짝) 존경 They wanna be rapper JM 꿈꿔 JM! Say Jm!
여기에 난 다 부숴 여기 계신 래퍼분들 존경 스윙스 블랙넛 씨잼(폴짝) 존경 They wanna be rapper JM 꿈꿔 JM! Say Jm!
여기 계신 래퍼분들 존경 스윙스 블랙넛 씨잼 존경 They wanna be rapper JM 꿈꿔 Say JM
래퍼분들 존경 스윙스 블랙넛 씨잼(폴짝) 존경 They wanna be rapper JM 꿈꿔 JM! Say Jm!


존경

블랙넛존경이라니요
ㅋㅋㅋㅋㅌ블랙넛 씨잼 스윙스 존경! ㅋㅋㅋㅎㄹㅋㅅㅋㅅ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스

스윙스와 블랙넛,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

블랙넛 JM 존경 스윙스 씨잼 꿈꿔 래퍼분들 OfficialMonstaX

블랙넛 스윙스 아주 잘 노는구나 둘이...
블랙넛 스윙스 지뢰입니다


러프넛

러프넛화이트 타이거라는게 있대~ 터프넛오, 뭔가 강해 보이네!! 러프넛그치? 블랙 타이거란 것도 있다는데? 터프넛그것도 완전 강해 보이는걸!!!!!!! 러프넛왠일로 완전 동감이냐!!!!! 히컵블랙 타이거는 새우야 바보들아...


아이언

아이언 진짜 힘들게 살아서 가사에 진정성이 느껴짐 블랙넛 내가 할수 있는건 이후로 오랜만이다 하남 주공 아파트
저 랩 음악 좋아해요.. ;ㅅ; 들으면 힐링되고 가사가 넘 조은 곡도 많아여.. 다 아이언 블랙넛같은 건 아니람니다...
아이언 블랙넛급이잖아 그새끼 살리려고 들어가는 산소가 아깝다


가사

밈들 이거 한번만 읽어봐요 블랙넛-졸업앨범 실제 가사임

오늘 무슨... 과 행사 어쩌다 갔는데 ㅋㅋ 첨 보는 후배가 머 게임 걸려서... 장기자랑 하는데 블랙넛 랩 가사 안보고^^... 해서 존나 정떨어졌다 첨부터
블랙넛 랩을 가사 안보고.... 존나.... 노래방 18번인 것 처럼 부른 사람에 대한 편견 대박 있고 깰 생각 없음
블랙넛 가사관련해서 대중음악평론가 분이 쓴 기사. 이런애는 까고있냐
블랙넛 가사 개빻아서 논란 ) 싸그리 무시하고 계속 빻은 가사 만들어냄 저게 노력하는 거라고요 ,,, ??


좋아한다는

힙합 냄져들이 블랙넛 좋아한다는 소리는 금시초문인데 애초에 오버그라운드만 핥는다는점에서 아웃임
나는 이현우가 블랙넛 노래 좋아한다는 말에도 정이 뚝 떨어지던데...


좋아합니다

헉 저도 박정민 좋아합니다. 박정민 보려고 동주 시사회도 갔었어요. 박정민의 그 애매하게 잘생긴 얼굴이 너무 좋아요. 비록 그가 블랙넛노래를 불렀지만요.

블랙넛 JM 존경 스윙스 씨잼 꿈꿔 래퍼분들 catchingfire309


이횬우씨

이횬우씨 블랙넛 빨더니 예전만큼 못해졌네


힙합

한국힙합씬에 저항은 없죠 있었다면 블랙넛 매장했을 것 ㅋㅋ 블랙넛 디스하는 인간 하나없다는게 찐따들 집합소같습니다


블랙넛

블랙넛 랩 졸라 못해 내가 더 잘함
사실상 일밍아웃은 뭐지... 아무튼 블랙넛 랩 너무 쓰레기라 2분을 못넘기겠음. 좋은 조리기구로 괴식을 즐기는 느낌.
최고급 기름에 최고급 튀김기를 구비했는데 튀기는 재료가 타이어야. 그게 블랙넛 랩임.
내 지팡이는 유니콘의 털이 들어간 블랙월넛 지팡이에요 잘 휘어지지 않죠
하필블랙넛이야 많고많은사람중에 아이고

혐ㅁ오표현 대신 블랙넛((사용허기....^^
그샘 넘...ㅋㅋ 개념있는척하는데 말하는거 너뮤짜증남 ㅋㅋ 블랙넛조아한담에..나 틀이한테듣고 충격받아서쓰러젓잔음 (????)
쇼미더머니ㅋㅋ 블랙넛 장용준 기타등등들 저런인간들 모아놓고 뭐만드는데 지들끼리 싸고도는 알탕 으엑
가게에 천재노창 블랙넛 노래 틀어버리기
블랙ㄱ넛...아미친 꼭 중요한곳에서 손가락 오타
이번 프듀2 대부분의 생김이 블랙넛 복사 붙여넣기 같다.
내가 블랙넛 100 1절 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다

블랙넛 JM 존경 스윙스 씨잼 꿈꿔 래퍼분들 JE731122

제송함다...블랙넛 믿고거르세요..
와 이거뭐야 진짜 어디서 블랙넛 같은애들만 모아놨네
전효성 깐 사람과 블랙넛 옹호하는 사람이 같은사람인가를 확인하자
블랙넛 아직도 살아있음?
블랙넛 랩은 있으면 남 빡치게만 할 줄 아는 게 유일한 재능인 애가 그 부심 같지도 않은 걸로 부심 부리면서 나대는 느낌이라 크리피해서 못 듣겠...
금요일밤 집을 빠져나와서 술집에 가는 발걸음은 너무 가벼워 블랙넛ㅡ금요일밤
뭐 제가 어떤 말을 할 수 있겠어요 블랙넛.. 힘내세요

솔직히 최고의 래퍼 어쩌고 할 때 블랙넛나올까봐 긴장했다
관객중에 블랙넛 닮은사람 잉슴
아진짜 블랙넛 양아치 맨날 들었는데 존나맨날
오늘 쓰레기를 버리지 않으면 나는 블랙넛
[#주헌] 믹스테잎 작업 중! 갓대웅님 감사!!! #블랙넛 #형고마워 #기리보이 형 ㅋㅋㅋ #Monsta_X #몬스타엑스
그러고 관심없다가 김재원 알게되고 팬되고 홍개 알게되고 엥싶었는데 원래 음악하던 사람이래더라고 알고보니까 블랙체스넛 멤버엿음
솔직히 밤콘에 블랙넛 나와서 토요일의 끝에서 할 줄 알았는데

블랙넛 JM 존경 스윙스 씨잼 꿈꿔 래퍼분들 winkboy_0529

블랙넛 생각하고 있는데 뜬금없는 이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밤콘 게스트는 일리네어,엠비션,던밀스,블랙넛 정도 예상했는디 센스형이라니....
구린 거 (블랙넛)1부터 10(에픽)까지로 치면 어느ㅓ정도요
걔 모 잇엇나 ? 블랙넛 옹호 ?
힙찔이들이랑 간거면 블랙넛 Higher than E-sens 였나 그것 좋은데
블랙넛 노래가 다 그렇지 뭐. 난 여초딩 몸처럼 untouchable, unfuckable 내 적은 오직 고영욱 뿐
그럼 블랙넛노래랑 피타입 노래들 섞어 부르면 진짜 혼돈의 도가니일텐대

난 블랙넛 노래만들으면 소름돋던데...특히 그..빈지노;;; 그거 개소름이였음
블랙넛 걍 아무말이나 내뱉으면 힙한줄아는거같음
블랙넛 소속사 대표인지 먼지가 대웅아 이건 너밖에 못하는거야 자신감을가져 이랬다는데ㅋㅋㅋㅋ 왜 너밖에 못하겠음 너같이 살기 싫어서 다들 안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
ㅋㅋ 웃긴 건 블랙넛 좋아하는 애들이다... 뭔가 블랙넛 좋아하는 걸 존나 숨김 ㅋㅋㅋㅋ ㅋㄱ지들도 지들이 듣는 게 존나 쓰레기 같고 이상하다는 건 아는 거다.. 지 취향이 핍박 받는다고 생각해벌임
블랙넛 좋아하는 사람 믿고거르먄 이상한사람 절반은 거를수있다
아 블랙넛 대가리 쎄게 한대만 때리고 싶다
주헌X블랙넛 - ㄴㄴ(No No) 🎵

블랙넛 JM 존경 스윙스 씨잼 꿈꿔 래퍼분들 stringisgood

블랙넛 펜페이지 운영자가 멤버별로 이것저것 잘만들어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블랙넛노래만 아니었어도 더 가열차게 좋아했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하여튼 아티스트 대박나기를!
블랙넛 같은 놈들 많아졌네 말세다 야
블랙넛?
오늘 시각화실습하고 발표하는데(자기가 좋아하는 노래 표현하기) 블랙넛 노래 한 남자분이 있더라
아니요 (블랙넛 팬이세요? 랩몬 남친이세요? 만큼 단호한)
ㅋ ㅋ ㅋ ㅋ 울학교에 블랙넛닮은애잇는대 내가맨날 블랙넛 !^-^! 안녕!! 해서 ㄱㅒ가맨날 어..안녕...해ㅛ은ㄷ ㅋ.ㅋ ㅋㅋ ㅋ ㅋ 어제인사안햇더니 서운햇는지 지가와서 인사하고감 ㅋㅋ

원래도 블랙넛 관련해서 싫었는데




블랙넛 JM 존경 스윙스 씨잼 꿈꿔 래퍼분들 catchingfire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