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

[HAN DONGGEUN] 2017.11.30 (video) #HanDonggeun #Donggeun #Donny [TEASER] 한동근(Han Dong Geun) - 안 될 사랑(Undoable)...
절대 아프지도 말고 너는 정말 사랑받을 그럴 자격 있는 사람이야 내겐 한동근 (난 왜)
[#설인아] 인아양이 출연한 #한동근#안될사랑 MV 두번째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해 난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운명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 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2016년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들에게 주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LEDIS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한동근 1st 미니앨범 ‘이별할 사람들’ 2017년 12월 4일 오후 6시 Track 6 _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한동근 #최효인 #우리가사랑했던곳에우리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newsen_t

#우리가사랑했던곳에우리 12월4일 오후6시 공개 한동근 미니앨범 트랙6번을 주목하라~ 두근두근💗💗 #최효인 #한동근 #우리가사랑했던곳에우리 #한동근미앨범트랙6번 #최효인 #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한동근 x 최효인 한동근 1st mini album 2017/12/04 6 pm #최효인 #한동근 #우리가사랑했던곳에우리 #이별할사람들
2017.12.04 PM6시 한동근 1st 미니앨범 이별할 사람들 #안될사랑
[DONNY NEWS] 한동근 1st Mini Album '안 될 사랑' 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추운 겨울 많은 분들께 위로가 되길 바라며🙏🏻 훌륭한 연기로 뮤직비디오에 함께 해주신 이서원, 설인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
노래 진짜 좋다 씨...눈물나 #안될사랑 #한동근
J'aime une vidéo  "[세로라이브]한동근(Han Dong Geun) - 안 될 사랑(Undoable)" à l'adresse
가사 미쳤다 갓동근님 사랑해요 #한동근 #안될사랑 #딩고뮤직

역시 한동근 오빠...(안 될 사랑 들리면서
#최효인_한동근#우리가사랑했던곳에우리#가슴에안개가스며든다
안 될 사랑은 안되는가 봐 그래 안 될 사랑을 사랑했던 난 두 손으로 온 세상 비를 닦으려 애를 쓰던 용감한 바보였을까 - 안 될 사랑, 한동근
한동근 미니앨범!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한동근,최효인
헐 멜론 100위 실화냐? 흑흑😭 #한동근 #최효인 #우리가사랑했던곳에우리
한동근 최효인 님의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꼭 들으세요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개띵곡ㅜㅜㅜㅜㅠ진짜 한동안 이노래만들을꺼같다ㅠㅠㅠㅠ
한동근_안 될 사랑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SaROuBle_17

좋아해요♥️ 어제추천해주신 한동근님의 신곡! 박수 활동 종료하면 그때 들어봐야겠네요)_( 오늘 하루도 팟팅~~! 사랑해요! #부생부사
Hoshi 171205 Vlive BGM 1. 한동근 - 안 될 사랑 2.한동근 - 새장에서 3.한동근, 최효리 - 우리가 사랑했던 곳에 우리 4.세븐틴 - 모자를 눌러 쓰고 5.스웨덴세탁소 - 바람 6.세븐틴 - 힐링
안 될 사랑 - 한동근.....😭😭😭💗
개인적으로 발라드보다 댄스를 매우 사랑하는 내가 최선우 효과로 신곡에 한동근 정준일 요런분들 뜨시면 일단 들어봄😁
한동근님 이번 앨범 우리가 사랑했던 곳의 우린 노래좋다ㆍㆍ 최효인님 목소리 너무 좋음ㅜㅜㅜ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한동근- 안될사랑 워너원- Beautiful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그때의 우리 윤종신,민서- 좋아 멜로망스-선물 방탄소년단- 봄날 엑소- 12월의 기적 위너- FOOL


그대라는

세상에 이런일이 보는데 16개월?애기기 한동근님의 그대라는 사치 클라이맥스만 들으면 울어요ㅠㅠㅠ졸귀탱임ㅜㅠㅠ #한동근 #그대라는_사치

อ่าาา แทแทร้องเพลง 그대라는 사치 - 한동근 ล่วยยยย เพลงชอบเลยยย เสียงทุ้มมากกก ช้อบบบ
Day22: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듣고 싶은 노래들은 항상 남들에게 불러달라고 말하는 편이라 그냥 지금 들려줬으면 하는 노래 뽑아봤다. 원래 노래방은 노래 잘하는 사람이랑 가서, 내가 듣고싶은 곡 부르라고 시키는 곳 아닌가여
#170815판교팬사인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우리 성우는 진짜 가수 해야돼요 ㅠㅠ
[나는 가사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 정휘, 김대현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_김대현위주편집 이거 다들 봐줘요💕 내가 김댄시좋아하는 이유 다여기있엉
[#BIGFLO] 성민(Sungmin) - 그대라는 사치 Cover. #빅플로 #성민 군이 #한동근 님의 #그대라는사치 곡을 커버했습니다! #웨이브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림 같은 집이 뭐 별거겠어요 어느 곳이든 그대가 있다면 그게 그림이죠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깔깔 ----!! 아니제가 사실어제그대라는사치를부르고왓거든요 근데그러고나니까한동근님께죄송하기도하고 예상치못한드립으로 미간에깊은근심이생기셧을번님게 쟤성 ㅎ ㅏ기도 하고 ~~^^♡♡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kellycocoball

어느 곳이든 그대가 있다면 그게 그림이죠 -그대라는 사치, 한동근- #태형 #태태 #김태형 #뷔 #V #방탄소년단 #BTS
8. 그대라는 사치 - 한동근 이 노래 가사도 되게 예쁘고 목소리 좋으시다. 알게 된 건 며칠 안 됐음.
1.정준일 고백 2.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3.정승환 너였다면 4.정준일 첫눈 5.김동률 그게 나야


최효인

비투비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멜로디기는 한데 꿈에는 박정현노래에요 그치만 한동근 최효인 커버가 더 좋구요!


레이나

플레디스 연말 콘서트 한번 해주라 세븐틴 프리스틴 뉴이스트 한동근 레이나 이렇게 내통장을 털어서라도 꼭간다 #플레디스 #연말콘서트해줘
이리 번쩍 저리 번쩍! 사장님 함박웃음 짓게 할 별 무리들의 반짝반짝 예능 모먼트! 이번 주 수요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2탄 기대해주세요
플가네 2주차 출동 완료! 이번 주도 볼 준비됐나?!!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2탄)

플가네 별 무리들 첫 합동방송 기념 체육 댄스 애교 식사!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거 잔뜩 다 함!!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지하 3층을 휩쓸고 간 플가네 사원들의 무대 능력치 대량 발산 TIME!! 그 사이 눈에 띄는 오뚝한 존재감 덩어리...저.. 최인턴은 퇴근 안 하나?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플가네에 미리 알림! 가족끼리 서로 창피해 하기 없음!!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기대해주세요
지하 3층에 플레디스 별 무리 대거 출동! 모두 소리 질럿 우워어어어어어~~~!!!!!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프리스틴

플레디스 노렸네... 대단하다 9월 - 프리스틴 10월 - 뉴이스트 11월 - 세븐틴 12월 - 한동근 결론은 다들 활동 열심히 하시길!


우리가

내일 #더쇼 러블리즈 1위후보입니다. 사전집계 한동근 7000 러블리즈 6440 다이아 5920 내일 투표가 매우 중요합니다. 중국은 이미우리가 대세라지만 중국투표링크 뜨면 함께해주시고 내일 한국문자투표 15%를위해서
오늘 브이앱으로 확실하게 안 것 1. 권순영은 귀엽다 2. 권순영은 활발하다 3. 권순영은 강한 바람 따위 이기는 텐션 소유자다 4. 한강 편의점은 열어있는 곳이 없다 5. 한동근님 노래 정말 좋다 6. 기록보다 우리가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kpopscenecom


6시

세븐틴과 같은소속사이신 한동근님이 오늘6시에컴백하셨어요 먀일그랬다시피 잰짜노래하고목로리가넘좋아요 다들한번씩들어보세요 진짜저가제일좋아하는 발라드?가수?..흠하? 진짜추천해요💕💕


플레디스

내가 플디콘 하면 한동근 응원법 외치고싶다 그러니까 #플레디스 플디콘좀 해줘
한동근 노래핵좋네.. 동근님 플레디스던데 나중에 민현이 뮤비주인공어때요?


1ST

한동근 1st Mini Album ‘이별할 사람들’ Track List 2017.12.04 6PM RELEASE #한동근 #이별할사람들 #BrokenPeople #1ST_MINI_ALBUM


이별할사람들

[#설인아] 인아양이 출연한 #한동근#이별할사람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인아양이 출연한 #한동근#이별할사람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D-1 ! 우리 #한동근 이 선배님 미나 앨범 많이많이 기다리고주세요오오!!!! #이별할사람들 #BrokenPeople


끝을

한동근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도 좋네😌
2.이소설 끝을 다시 써보려해 (한동근) 이노래가사 되게슬퍼요....근데 노래 멜로디도 엄청좋아요!!


앨범

저 몰랐는데 진영님덕분에 들어보았어요. 효인님이 이렇게 한동근님 앨범에 참여를 하셨었나봐요. 한동근님과 효인님이 이렇게 함께 부른 노래가 있다니 저도 기대됩니다.^^
내 생각엔 아마 한동근님 앨범 4일에 나올거라서 좀 기다렸다 올릴거같아.... 그래도 올려주긴 할거지 플디?? ✊✊
흑 한동근 앨범나와쪄🎶🎶💕
한동근 새로운 앨범 미쳤냐 노래가 왜 다 심금을 울림
우와.... 듀엣가요제에서 시너지 장난없더니 한동근님 이번 앨범에 수록되셨다......👍멋있어요ㅠㅠㅠ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ouient0507


12월

1일 30표가 가능하다구욧!?!?!? 하루라도 놓치면 안돼!!!!!😣😣😣 12월 컴백예정 아이돌 확인하고 1일 30표 투척하자👏 ✔투표인증시 30명에게 500❤챔심까지 ✔라인업 #엑소 #태연 #GOT7 #트와이스 #현
후덜덜한 12월 컴백 라인업 유주X정키 12월 5일 컴백 #나얼 #한동근 #EXO #현아 #비 #DAY6 #위너 #임창정X시아준수 #유주X정키 #이적 #신승훈 #자이언티X이문세 #GOT7 #태연 #박효신 #딘 #BAP #양


노래가

노래가 다 애잔하니...ost 각인데요~ 한동근 화이팅~


한동근

한동근 노래낸다며.. 헤븐은 언제떠?
[WD영상] 에이프릴-한동근-보이프렌드 K-POP가수상 수상 및 소감 영상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APRIL #손을잡아줘 #보이프렌드 #BOYFRIEND #동현 #현성 #정민 #영민 #
#한동근 #역삼역 맛집 #해담 한동근 가수님 그저께 28일에 해담에 찾아주셨네요. 옆엔 울 신랑님 ㅋ 죄송 얼굴 가려서 ... ㅎㅎㅎ 한동근님 넘 유쾌하시더라구요. 친절히 사진도 찍어주시고 사인까지 감사합니다. 수상도 축하드
지금에 속아 한동근과 애프터스쿨을 잊지말자ㅋㅋㅋ

한동근 미치고 싶다 이 노래 뭐임?ㅋㅋㅋ 카페에서 가사 듣고 경악함 "미친 게 꼭 나쁘지는 않네요 그래요 차라리 더 미쳐서 보고 싶죠" ㅋㅋㅋㅋ?? ㅡㅡ
노래 부르는거 보니까 애들도 그 나이대 남자애들이랑 똑같구나 새삼 딱 느껴졋어요ㅋㅋㅋㅋㅋ 노래 좀 부르는 남자애들은 꼭 노래방가면 한동근, 황치열, 박효신 노래 가튼 발라드는 꼭 메들리루 부르구ㅋㅋㅋㅋ넘귀여워요
[WD영상] 아스트로-더 이스트라이트-한동근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 포토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아스트로 #ASTRO #더이스트라이트 #TheEastLight #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
[PLEDIS] 뉴이스트&한동근 선배님들 응원하러 음악프로 방문한 세븐틴! 훈훈하다 훈훈해~#내_눈이_오늘_호강_하는날 #NUEST #HANDONGGEUN #SEVENTEEN #PLEDIS
한동근이랰ㅋ ㅋㅋ ㅋ ㅋ ㅋㅋㅋ
응 윤민수 ~응 한동근 ~ ㅋㅋㅋㅋㅋ 이상한걸로 꼬투리잡는거 넘 싫다
그냥 올해의 힙합상 한동근 주고 끝내자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ouient0507

갓갓맛이 대상 받아야지 홍미 대상안주면 한동근이 댄스퍼포먼스 받는거나 마찬가지 아니냐
내일 한동근 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 #듀엣가요제 는 (위대한 K팝 듀엣 코리아)라는게 ㄹㅇ? #한동근 #손승연 #박지민 의 우승자의 자존심을 건 대결! 그리고 실버라이트 #서은광#조장혁 #이석훈 #솔라 까지 합세?! ☞
오디션 우승자 #한동근 #박지민 #손승연 과 우승자급 실력을 가진 괴물 보컬 #조장혁 #서은광 #이석훈 #솔라 의 치열한 듀엣대결! 오늘 밤 9시 30분 Leggo!
한동근이 어디에 왜 뜨는지 질문드려도 될까요ㅠㅠㅠ소식깜깜이라.
11. 좋아하는 가수 Ariana Grande, Camila Cabello, Charlie Puth, Jeff Bernat, Jessie J, John Legend, Shawn Mendes 박원, 신용재, 어반자카파, 유성은, 한동근
조무근 약간,, 걔 닮앗네 한동근?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withMBC

멜로망스 뭔데... 한동근은 ....
잠만 ㅍㄹㅁㅅ가 왜 플디를 나가야해 너네 거기서 성수랑 살어 애프터스쿨,뉴이스트,세븐틴,한동근,플리스틴 다같이 탈플디에서 회사차릴께
임창정 윤종신 정준일 볼빨간사춘기 수고했어오늘도 십샌치 한동근 엠씨더맥스 이런거 들으면서 감동받는애들 나랑 안맞어
라뙤 안의 한동근 같은 머글 감성 스위치 누르는 거 아냐???
아니요 한동근 시그뜹니다
) 첫번째 누구지 두번째는 한동근, 세번째는 김범수인데...
4.내이상형 진짜 딱 한동근 넘흐죠아요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Ineffable_Star

????? 에드시런이 밍석이 보다 어리다고요? 거의 비와이랑 한동근 나이 알았을때 만큼 충격
초멘 죄송합니다 한동근님의 컴백이 곧 이니까 헤븐음원과 안무영상은 아마 나중에 나올 것 같아요 ㅠㅠ
마즘 한동근 응원한 날
2016 가장 쇼킹했던 사실태민과 비와이와 한동근은 동갑이다
동근씨 고생 많으셨어요~ 소중한 곡 감사히 잘 들을거요~ 한동근 화이팅!!~
한동근 흥해랏!!~
지금 한동근 놀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1215yjin

허각 한동근 나얼 자이언티/이문세
#한동근_이별할 사람들
ㅋㅋ 브금 안들엇는데 한동근 신곡이란건 알겠다
미챠 지금 사만명이 울면서 한동근 신보 두 곡째 듣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너 뮤출에 있는데 한동근님 지나가서 숨었던거 기억남..ㅋㅋ
아 한동근님 노래네
미친 한동근도 노래 냈어 이것도 듣고 자야디ㅣ....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bestIdolone

오늘의 노동요는 한동근님 신곡....
한동근 목소리는 좋다
한동근님 노래 완전 좋네..(훌쩍)
글고보니 한동근님이랑 범주님이랑 애픝선배님들 빼곤 다 왔었구나...
한동근신곡 갸오져버리는부분이구요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bestIdolone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bestIdolone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kimyehana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Real__Story

한동근 사랑 그대라는 사치 최효인 레이나 6시 qazwsx0009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