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

혁오가 마마 온거 왜 웃기지
2017 마마는 혁오 tmi로 끝남... 중국어 특별전형으로 대학간 혁오는 원래는 장발이었데
호석 보조개 최고 귀요미 아니 혁오 옷 왜그러지? 마마에 불만있는거 티내나?
아 근데 마마 혁오 무대 중국어 노래였나ㅋㅋㅋㅋㅋㅋㅋ 저 의상은 승복인가 이 생각만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마마 나갔네... 오~~ 근데 그 팬션은 계속 유지할건가?
오늘 엄마 마마 통틀어 혁오에 대한 코멘트 가장 많이 했는데 1) 쟤는 무슨 아빠 옷 입고 나온 거 같다 2) 저 초록머리는 누구냐 튀려고 작정을 했네 3) 왜 수상소감 중간에 끊냐 다 말하게 좀 해주지
왜냐하면 저는 아직도 마마가 혁오에게 한 짓을 기억해 두고 있기 때문이다 두고두고 기분 나빠할 거에요 마마새끼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salad___days

마마 이제보는데 혁오 수상소감 존나 우울하다
마마 혁오 무대가 강렬하기도 했고 지에님이 뮤비가 장관이라고 트윗하신게 생각나서 완리 뮤직비디오 봤는데 오 사운드랑 비주얼 매치가 굉장히 조화롭다 가슴이 쿵쿵 울리는
마마 하길래 밥먹으면서 보는데 혁오 옷 디게 잘입는다..
마마 혁오 무대 넘나 좋은데 음향 졸라 구려..
나는 마마 혁오 무대 좋았다. 완리는 대곡이라 공연때 아니면 듣기도 힘들고. 뒤에 스크린까지 활용한 무대에. 오혁은 보컬 모니터링이 잘 안돼서 힘든 것 같았지만
ㅇrㅎㅕㅇ에서도 언급하던데.... 마마 혁오가 투표 지고도 상 받았으면 우리도 줘,, ㅜㅠㅠㅠㅠ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아 맞어 어제 마마 혁오 무대도 너무 아싀엇서 띵곡 진짜 개 많은데 한곡만하구 가서 ㅠ
와씨 혁오 마마 완리만리 개쩔어
마마갔어도 데이식스 처음이라서요 완전 기쁩니다. 그리고 혁오 선배님 베스트 밴드 수상 축하합니다👏 이젠 정말 좋은 시작이다. 끝까지 응원해줬어 감사합니다 마이데이~ 마이데이는 데이시식스의 대부심 늘 감사랑합니다! #데
ㅁㅈ 혁오 나온다길래 급히 틀었는데 마마의 취급에 개빡치고 다음 정세운 나오길래 봣더니 정세운은 자기 노래도 못 불렀엇지 ㅗ마마ㅗ
11. 마마무,이엑스아이디,김태우,혁오


무대

오늘 햇어야 햇던건 조계종 혁오와 천태종 디오의 콜라보무대
혁오 무대하는데 저기 도경수가 지나가면서 누가 법당에서 노래부르나 해줘야되는데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stay____tune

혁오까지는 잘 보고 있었는데 그 이후엔 진짜 정세운 무대 없나보다 싶어서 자포자기하고 잘 안보고 있었고 더더욱이 다른 수상 후보들 소개해주는데에 나올거라곤 생각도 못해서 갑자기 세운이 목소리가 들렸을 때 너무 놀랬다 심지어
존나 혁오 무대 ㄷ ㅏ음으로 체감길이 길었다
아닌데 혁오 무대 했는데 무ㅏ불렀는지는 몰겠다
진짜 너무 대박이야 우리 대상 받은 것도 대박이고 혁오랑 에일리 상 받아서 넘 좋고 오늘 취하면 수란 못 받아서 아쉽지만 헤이즈 받아서 좋고 애들 무대 열심히 준비한 거 너무 좋고ㅠㅠㅠㅠㅠ 진짜 넘 대박이였어
고구마 삶을 준비하는데 누나가 티비에서 웃긴 거 한다고 빨리 와보라고 해서 혁오 무대하나 했는디 태민이 묶여서 노래부르고 있네 누나 저건 멋잇는 거야;
혁오 무대 하다가 칠감 나와서 춰도 아무도 모르겠다 자연스럽게 해봐
아까 엓소 무대에서 첸 볼때마다 잘 큰 다을이가 보이고 혁오는 자꾸 만세가 보여서,,,,,

채널 돌리다 불교방송에서 이런 공연도 하는구나. 스님공연 장난 아니다 했는데 혁오 MAMA무대였어.


헤이즈

1 위 데이식스 👉 5 위 혁오 수상 1 위 지코 👉 3 위 헤이즈 수상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원래 1등 - 데이식스 1등 불림 - 혁오 베스트 힙합&어반뮤직 원래 1등 지코 1등 불림 - 헤이즈 베스트 콜라보 원래 1위 - 백현×소유 불린 1위 - 첸× 다이나믹듀오 베스트 뮤비 원래 1위 -
TOTTO_jjang 남자 신인 우ㅏ너원 여자 신인 프리스틴 퍼포 세븐틴 남자그룹상 와나원 여자그룹산 몰아용 남자가수상 지코 여자가수상 몰라욘 밴드퍼포 혁오 힙합어반뮤직 헤이즈 콜라보 첸&다듀 뮤비 방탄 오OST 몰아용
우리 존나 힙해 사랑해 미친 재현이 개이뻐 미친 와나 미치겟다 헤이즈랑 소유 ㅈㄴ이뻐 혁오 톰보이한때 빠져서 18ㄷ182930번은 들엇던거같아
저 헤이즈 창모 혁오 왔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매니큐어 GD -삐딱하게 -missing you 혁오 -TOMBOY -소녀 에피톤 프로젝트 -새벽녘 -나는 그사람이 아프다 바닐라 어쿠스틱 -대화가 필요해 -잿꽃 헤이즈 -돌아오지마 -비도 오고 그래서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hyukohh


베스트

올해 제가 애정하던 앨범들이 대다수 들어있네욤 그 중 내 베스트는 혁오 랑 우원재ㅠㅠㅠ


위잉위잉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위잉위잉
혁오-위잉위잉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 다리 오늘도 의미 없는 또 하루가 흘러가죠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거릴 일이 전혀 없죠 /혁오, 위잉위잉
1.위잉위잉(혁오 2.세가지소원(레벨💓 3.7월7일(레벨💓 4.사랑이잘(아이유밈 5.이름에게(아이유밈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나는 나는 혁온가봐요...위잉위잉밖에모르는...혁오

웃자..... 티비속 위잉위잉처럼.... 웃자..... 혁오의 오버사이즈룩 처럼....
혁오 - 위잉위잉 뭔가 부드럽고 차분한 모습과달리 유쾌하고 놀리는거 좋아하시는 모습에서 떠올랐어요ㅋㅋㅋ 혁오 처음 대중에게 알려졌을때 "읭 뭐지?"가 생각나는 느낌ㅎㅎ


데이식스

데이식스도 엑소도 불쌍해 데이식스도 밴드부분 1위였는데 5위한 혁오가 받아갔음 ㅠㅠ 존나 밴드부분 데이식스 열심히 투표했는데 ㅠㅠ 진자 억울해서 눈물난다 ㅠㅠ


TOMBOY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 가는데 - TOMBOY, 혁오
21. 혁오 - TOMBOY
혁오 - Tomboy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 가는데'라니. 이건 젊은이들에게는 나아가야 할 미래에 대한 막막함을, 중장년층에게는 살아온 날과 살아갈 날들을 뒤돌아보게 할 감성적이
10. TOMBOY - 혁오 가사 너무 마음에 드는 것.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alvina_is_alive


수상

혁오는 수상하는데 무슨 너무 표정이 없더라 멤버 다들 숫기 없는 컨셉인지 실제인지 아무리 그래도 화려한 수상식에서 방긋거리는 아이돌들과 비교됨


톰보이

와 어케 홍콩까지 갔는데 혁오한테 톰보이 부를 기회도 안 주냐....
아니 근데 혁오는 나와서 톰보이는 안 부르고 들어감?
혁오 톰보이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혁오 톰보이 뮤비 드로잉한 박광수 작가, 불 사람. “사라지고 소멸해가는 상태에 대한 은유지요. 정열조차도 에너지가 상승하는 것이라기 보단 소진되어가는 것 같은.” 4분짜리를 위해 4000장을 그렸다고 함
혁오 톰보이 들으며 오백 원고 하기
혁오 톰보이 노래 개조타

혁오의 mer이라는 노래와 톰보이의 한 구절을 너무나 좋아해버렸던 것입니다..


아이유

핑쿠핑쿠 으누랑 띠띠랑 가취봐욥💕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젝스키스 3번 혁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0
마길님 우리 되게 악동뮤지션 아이유 혁오 엔씨티 같은 거 알죠
9와 숫자들. 우효. 혁오. 쏜애플. 문문. 세카이노오와리. 국가스텐. 브로콜리너마저. 안녕바다. 옥상달빛. 아이유.


HYUKOH

#MAMA2017 Best Band Performance #Hyukoh 🎉🎉🎉 "저희가 처음부터 약속했던 대로 재밌는 걸 멋있게 오래도록 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혁오
#GQFILM 혁오 최초의 '롤링페이퍼'. 혁오는 서로에게 각각 어떤 메세지를 남겼을까요 ? #HYUKOH #혁오 #GQKOREA
HYUKOH 보고 뭐야 휴코? 일본 사람왔나 했는데 혁오래;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fucker_logic

CONGRATULATIONS HYUKOH FOR WINNING MAMA 2017 BEST BAND PERFORMANCE! 😭😭😭😭😭😭😭😭😭 혁오 사랑해요!!! #MAMA2017 highgr


밴드

2017 MAMA RedCarpet #이제훈 (3) 볼빨간 사춘기와 혁오 밴드 노래를 즐겨듣는 제훈
트로이 시반, 빌리 에일리쉬, 두아리파, 마블, 인디밴드, 혁오 등을 덕질하고 있습니다 💙💜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요 같이 덕질하실 분들을 찾고 있어요🐳🌈
지금 인디 밴드 둘 봤는데 혁오-1 혁오-2 듣는 듯


사람

아니ㅡㅡ 진짜 스님이야?? 혁오야??아는사람이없냐?!
국힙 말고도 혁오를 사랑하는 사람이애요. . .
현실은 웆소때 사람 줜나없다가 혁오 온다니까 개몰렸죠

합정 역사서 혁오 같은 머리와 차림을 하고 다니는 사람 봄. 신이시여...
8. 혁오 「공드리」 '새벽 그림자 사이에 뜀박질 하는 불빛은 모닥불 같아 선선한 아침의 노을 저기 아래는 우리의 보금자리야' 한밤 같은 이목구비로 낮잠 같은 표정을 지어서 노을 같은 사람이라는 생각을 했다.
#트친이_인용으로해주는_이사람의_프로필 이름 :당프사 탐라포지션 :당가부인 분위기 :망원동 첫인상 :직고러버 현인상 :당가고추러버 특징 :혀 혁오 말거는 난이도 :💖


될듯

존나 댄스퍼포먼스 상 혁오 받아도 될듯
혁오 팬 될듯 노래 짱 좋아


가사

혁오 자꾸 품 서너치수 큰 옷 입다가 언젠가는 가사적삼 입고 나올듯
혁오 die alone 너무좋다 가사까지 어쩜 저렇게 찰떡같아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FriedGil

살아잇는 너의 밤 가사 까먹어서 혁오 너래 부르고 이엇다


좋아했다

몇년 후 저들이 혁오만큼 뜨면 “나는 뜨기 전부터 좋아했다” 라는 걸 보여주기 위한 밑밥을 깔더라고...
그렇다 나는 원래 혁오를 좋아했다.


혁오

혁오 무슨 무형문화제 같어
연차 따지면 태민이랑 혁오랑 선미는 뭐져 엔딩못했다고 🐶🐶🐶소리
혁오가 홍콩에 왜 와 혁오는 홍대로 가
2017 혁오 연말 공연들 -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방법 (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 공연 D-30 ! 우리 모두 공연장에서 만나요 ! * 상세보기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JJubDDub_sw

잘 모르겠어요 혁오 옷 정말 모르겠어요...
혁오 오버사이즈 짤 열심히 아카이빙 하고 싶다 삶이 우울할때마다 보게........
혁오 옷 몸에 맞게 입고 나오는 날 공부 시작할게요
혁오 와이지라는데
엘암 안 싸우게 대상은 혁오가 받자
혁오 아직도 있어...제일 열심히 앉아 있는거같아
와 혁오 나왔다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baby4223

혁오 노래존좋
아.. 혹시 혁오 상 탔어요?
와 마마 피날레에 혁오 노래도 나온다구!! ㅋㅋ 축하해 나중에 단콘 저렇게 큰 데서 하길!!
웨 혁오,,,?
혁오 법당에서 노래부르는 스님같음
혁오가 입는 롱패딩 보고싶다 관객들다같이들어갈수잇을듯...
팬아트 입니다 혁오 팬들만 봐주세요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fucker_logic

진짜 이큐시트대로라면 믿을건 혁오 뿐이다 물음표 세운이라고 해줘
혁오 디오 더블오
혁오 뜬금없이 나왔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혁오가 받았다고 페메온거 확인하는데 진짜 눈물나진짜 집갈힘안나 오늘 여기서잘래
혁오 옷 대체? 처음에 승복인줄
혁오는 승려가 되었네
쿼쿼빱은 진짜 혁오의 패션같은 노래다 트렌드 읽기를 포기하고 한차원 높은 어떤 것을 만드려다가 요상한 키메라로 화해버린...파워는 걍 못만들었음 멜로디가 거의 산와머니 브금급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iptime99

도경수 혁오네 가서 노래해듀 괜차늘것 같다
혁오 다음이 엑소라니 대체 구성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건데
혁오가 마지막 안전지대ㅜ
올해의명대사혀 혁오?
jamjilovesyeri혁오? 웃기지 말아요 i wanna be 비틀즈
아 미친 혁오 임현제랑 이태용 머리색 똑같음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
방송에 얼굴도 잘안비친 혁오를 줄지 나는 몰랐지~~~~~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poiu9888

?:우리 유피가 혁오를 좋아하나 보네~ 나:(아뇨 프니엘인데요) ?:어, 유피야 너 혁오 좋아해? 나:(아니 프니엘이라고) ?:아이고~혁오 때문에 놀랐다~ 나:(프!!!!니엘!!!!이!!!!라고!!!!)
16일공연 b구역 혼자갑니다 가서만나실분?!?! #혁오콘서트 #혁오 #혁오#혁오연말콘
야... 그래도 혁오니까 받을만하긴 했네요. 저는 둘다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아마 혁오인가봐요 혁오에 초록머리가 있었던것같애요!
혀노,,,현오 ,,,, 혁오(존나뭔)
뭐임 혁오 불교믿어요?
혁오! 비틃티틀 거러가는 나의 다리~.,~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nito_100right

혁오 그대로 조계종 출가 지원해도 될 비주얼이다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인히 혁오 받았음 좋겠는데
혁오 목소리 진짜 좋아해서 만일 노래 배우게 되면 혁오 모창 한 번 해보고 싶다
ㅇㅖ? ㅔㅣ 설ㄹ마 혁오가 왜 저러고 .. 잇어요 .... 상상하게 ... 만들지 마쇠요 ....... tmi......
혁오 아직있나요?
혁오 왜 로타풍으로 성적대상화 되어있냐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ColdGoddes

자칭 홍대멋쟁이들땜에 혁오가 어깨에 넘많은것을 짊어지게되버림
뭐냐 혁오 공드리 들어주세요
다들ㄹ... 혁오.....노래..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혁오 무슨일이야 헉 오...?가 되어버렸네.....
넼ㅋㅋㅋㅋ첫공날 티 빌리는 씬에서 순간 혁오 생각날 뻔해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주변 감성주점앞에서 혁오 6명 봄
맞다 나 항상 혁오 노래 hooka에서 that's not a font of yours라고 들었는데..알고봤더니 that's not a fault of yours였다...(심각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JJung_frog

혁오라고 할걸
올해의 오바상 혀 혁오-사자 축하드립니다
혁오...갓갓 갓 갓갓 갓갓갓
쳇베이커(Chet Baker) 빌리 홀리데이(Billie Holiday) 혁오 (BAZAAR 8월호 인터뷰, Q. 요즘 꽂혀 있는 뮤지션이나 즐겨 듣는 앨범은 뭐예요?)
혁오(( 글자 자체가 그 얼굴처럼 생겼음
와 혁오도 나오네 역시 제일 멋지다. 정말 대단하다.
혁오 1집 (23) 갓앨범이네... 구매 완료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j4ejoong

10.TOMABOY-혁오 좋습니다..증말
저도 혁오 정말 사랑ㅇ하ㅏ는데ㅜㅜㅜㅜㅇ흐악ㅜㅜㅠㅠㅜ
혁오 나중에는 마스크 벗고 잇더락우요... 노소용 마스크....
혁오의 스타일링은 너무 비웃기지만 그들의 노래 너무 좋네 후
유튜브를 안예은 상사화로 시작했는데 정신차려보니 혁오의 가죽자켓이 나오고 있다. 이 맥락없고 눈치없는 놈
다섯 노래 먼가 혁오 노래 첨 들엇을 때 같음
혁오같이 입어도 귀여운건 강쥐뿌니야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stay____tune

혁오에서 임현제오빠가 최앱니다
혁오 ohio나 들어라.
56____2A4N 그...혁오 멤버분이셨던것 같은데.....
완전.. 어렵네요.. 「혁오」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dyotsuba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bmtytrack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j1ni2o4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ohhyuk_talk

혁오 마마 무대 헤이즈 베스트 위잉위잉 아이유 goldJk_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