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에도

12. 어디에도 - 엠씨더맥스 - 저의 노래방 18번 곡입니다 100점 나와요 맞아요 자랑이에요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 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 주기를.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내가 노래방에 가면 꼭 부르는 노래는? 1.Apink-Five 2.버즈-사랑하지않은것처럼 3.엠씨더맥스-어디에도
외)째니가 복가에서 불렀던 노래(희망) 1라캔-내 생애 봄날은(듀엣곡 대결) 2라박미경-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3라김태우- 사랑비 방어전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다이아 짱 엠비케이 짱 난 믿고잇어요. 이주은 개인무대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기억의 빈자리 난 믿고잇어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JH037

1 소녀시대 - 다만세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송민호 - 겁 블랙핑크 - 마지막처럼 소찬휘 - tears
췍동이 부릅니다 #어디에도 #엠씨더맥스 #가수 #가창실력
1. 솔라 - 그리움만 쌓이네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10cm -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임창정 - 나란놈이란 한 곡은 생각나지 않는다💦


그대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임현식 #btob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① 아 진짜ㅠㅠㅠㅛㅗ 눈물난다 ㅠㅠㅠㅛ
001 난 이렇게 지내요 그대 떠나간 그 자리에 그런 대로 살아요 아스라이 떠난 그대 기억이 고스란히 남아 미워지잖아 그대 떠나간 빈 자리만 가지런히 남아 돌아와 아주 처음같이 나를 안아 줘 | 아스라이, 엠씨더맥스
삼그대 너무 높아서 안 불랴주는듯 이수 2집 exhale 먼저 나오고 엠씨더맥스 9집은 내년 겨울에나 나온대
자 자 정정합니다 TOP5임 엠씨더맥스 - 그대가 분다


노래방

성우니 노래방 애창곡 TOP 3 1. 엠씨더맥스 - 행복하지마요 2. 나윤권 - 나였으면 3. 김범수 - 너의 집앞에서 세곡 모두 성운이랑 넘 찰떡이라 언젠간 다 완곡 들어볼 수 있을 날은 기대해♡ 성우니 덕분에
근대 색겨들아 내가 매번 2soo 그 성폭행범 하면서 갈구는데 왜 노래방 올때마다 엠씨더맥스부르냐
갱어즤 원래 깡깡소리 나게 잘하는데 저날은 노래방가고싶었거든요 엠씨더맥스 노래 15개 부르고 있어야되는데 저기서 야구해서 심통난거임


임창정

임창정 윤종신 정준일 볼빨간사춘기 수고했어오늘도 십샌치 한동근 엠씨더맥스 이런거 들으면서 감동받는애들 나랑 안맞어
윤민수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팻두 기억을 지워주는 병원 더 레이 청소 엠씨더맥스 사랑을 외치다 신혜성&임창정 인형 먼데이키즈 이런남자 김레몬 쀾쀾
안 듣는 노래 종류 한동근 윤종신 버즈 엠씨더맥스 포맨 임창정


이수

5. 엠씨더맥스 이수(최애가수) 아이유 김태동 그리고 딱히없는데 꼽자면 옛사랑들 이정재 김준수 이영애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btobecoming

엠씨더맥스 이수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

행복하지 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 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것이 아니죠 사랑하지 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수 없어 엠씨더맥스-행복하지마요
참 멋진 카페였는데 선곡이 엠씨더맥스였다. 두시간 내내... ㅠㅠ 사장님 차라리 한국인이 사랑한 클래식 앨범 틀어주세요.


노래를

아니 멜론은 엠씨몽한테 돈받았나... 싫어요 몇차례 눌러놨는데 종종 맞춤선곡으로 엠씨몽 노래를 들려준다... 엠씨더맥스오ㅏ 함께...
8. 엠씨더맥스꺼 행복하지말아요 이거 자주들어요 차사고 날때나 억대계약 체결하거나 할때 항상 이노래를 듣고있었어요 무슨 중대한일이 이노래를 듣고있을때 일어나는게 징크스라 가끔 연설같은거 할때나 계약하기전이나 이노래 듣고 가는게 습관입니다
중고딩때ㅋㅋㅋ브릿팝이랑 엠씨더맥스류의 노래를 졸라들었던게 생각나씀ㅋㅋㅋㅋ


콘서트

아가들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엠씨더맥스 콘서트는 여기서 합니당 자그마치 게이트가 6개에요 땨하하하하하하하 망했어 출퇴근길 어떻게 찍냐

엠씨더맥스 콘서트 가고싶은데 시험 4일전이다 흐끅ㄲ...
엠씨더맥스 콘서트 가ㄷㄷㄷㄷ??
[PHOTO] 엠씨더맥스 선배님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함께하게 된 더 이스트라이트👏🏻🎉 오늘은 광주에서 함께했는데요! 뜨거운 호응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주 뒤! 대전에서 만나요〰💕


MAX

엠씨더맥스 "입술의 말" /// 창조 혹은 표절 MC the Max "Lying on Your Lips" /// Original or Rip-off:
Playingなう♪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여우귀쫑긋


포맨

고음 터지는 발라드곡 모음.zip 듣는 순간 레전드인 부분 인정? 어~인정 동의? 어~보감 #포맨 #멜로망스 #엠씨더맥스 #길구봉구 #허각


행복하지

7❤.엠씨더맥스-행복하지말아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kogepan_1020


노래는

ㅅㅅㄱ 의 목소리가 ‘우리사랑은-‘ 하며 애절하게 노래하는데 아 싫다. 트윗 쓰는 동안 나온 다음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옛날노래.... (이카페 이제 안올란다) 나에게 발라드 감성을 뺏어간 #줄쓰큰 ㅠㅠ


버즈

보배 💁 넬 콜드플레이 성시경 프롬 버즈 워크더문 에픽하이 엠씨더맥스 바닐라어쿠스틱 ~~ 일상트윗과 리트윗이 대부분. ~~ 잘 안 들어옵니다. ~~ instagram ; _jh.oo


엠씨더맥스

엠씨더맥스, 15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대도시 투어 콘
이게 엠씨더맥스 노래중에 그나마 쉬운...ㅜㅜ
ㅋㅋㅋㅋㅋㅋㅋ아니야 나 저번에 뭐하나 듣다가 잠들어버렸는데 정신차리니까 엠씨더맥스 나오고 있더라
엥 누구노래지 엠씨더맥스 꺼였나! !
쟤한이 무슨 노랠 부르든 다 너무 스윗하고 좋은데 엠씨더맥스 노래 할 때마다 회의감이 들어

엠씨더맥스 게스트 서는 거 무대마다 비하인드 올려라 쫘식들
싸이브금 엠씨더맥스 노래도 많았던걸로 기억
젠장 엠씨더맥스 좋아했는데
엠씨더맥스?
뮤직앤뉴 자선 바자회, 린-스윗소로우-엠씨더맥스 총출...
멀라 안해밧는데.. 엠씨더맥스는댐
12월됫다고 멜론 실검 봐ㅋㅋㅋㅋㅋㅋ그런의미로다가 다들 엠씨더맥스 1집 수록곡 12월 들어보십시요 참띵곡이랍니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isawthewave

아 과제하기싫어 술먹고 누워서 엠씨더맥스 노래 부르고싶어
아엠 베리 쏘리...,, 엠씨더맥스 - 그 남잔 말야 임니다
쟤는 아마 엠씨더맥스노랴도 저럿게 부를거고 하늘끝에서흘린눈물도 저렇게부를거에요 정말..
난 서정성 짙은 목소리 싫어함 한국 가요 특유의 한서린 목소리나 우는 노래 (디셈버 엠씨더맥스 sg워너비 씨야 빅마마 등등) 목소리 싫음
엠씨더맥스 - 바라보기
라디오에서 엠씨더맥스노래나오는데 10년전이야
아 맞다 엠씨더맥스 광주콘 셋리 역대급 혜자

노래가 엠씨더맥스 형님 급으로 높아....
엠씨더맥스 노랜 역시 들을때마다 좋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Seraphichloe_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se0kkhan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Meung_EJ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1theK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그대 노래방 임창정 남아 콘서트 se0kkh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