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T7

존잘파티 깡아디쩌럿다 증맬루👍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꿈 속에서만 본거같은 진영아..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박진영의 잘생김을 카메라에 다 못담아서 넘 슬플뿐...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3 박진영의 일탈 아아아악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눈썹 애굣살 콧대 입술 머리카락 목젖 손톱까지 모든게 다 좋아 #GOT7 #갓세븐 #Jinyoung #진영
171203 V앱 박진영의 일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면 찌꺼기 버릴 때 우욹 하는 거 너무 공감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 #Jinyoung #GOT7
날씨도 따뜻했고 단풍도 예뻤고 진영이는 최고였던 날이었어 😏😌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3 V앱 박진영의 일탈 타투 붙이기 전에 물티슈로 닦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뭔데 이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 #Jinyoung #GOT7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paradisejyp

[HD]171130 인천출국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박진영의 일탈 ㅋㅋㅋㅋㅋㅋ #갓세븐 #진영 #GOT7 #JINYOUNG
박진영 #TeamGOT7 나랑 살자
[HD]171027 KBS 뮤직뱅크 출근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parkjinyoung #GOT7 #YouAre
[Preview] 171130 인천출국 👀잘 가다와~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Preview] 171130 인천출국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Preview] 171130 인천출발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GOT7 #갓세븐 #박진영 #진영 170510 인천출국 jrjyp
#GOT7 #갓세븐 #박진영 #진영 170512 나고야 쇼케이스 jrjyp
박진영은 최소 대천사 #더쇼 최대 가브리엘 #GOT7 예쁘다 진영아
171113 일산 팬싸인회 #got7 #갓세븐 #진영 #박진영 #뱀뱀 #bambam #영재 #최영재 #ars


갓세븐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밤하늘의 달처럼~
갓세븐박진영존나잘생겼다 #갓세븐_YouAre_정오공개 진짜존나개미친잘생겼다
[GOT7 1ST CONCE FLY IN SEOUL DVD] 아직도 박진영 치면 잘생겼다 나오는 자동완성기능이 없다니!! #GOT7 #갓세븐 #진영 #Jinyoung jrjyp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dreamaction0922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얼굴 체고존엄b
정진영비원에이포 박진영 1제왑피 대표 박진영 2갓세븐 배진영워너원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사랑아 진영해!♡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얼굴도 본업도 연기도 열일하는 진영파새오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꽃길만 걷쟈(*⌒.^)^-⌒*)


JINYOUNG

จาก 박진영의 일탈 (Jinyoung's breakaway) V live แชนแนล + ค่ะ
우리 생일 축하해~💛 #진영 #JINYOUNG #박진영 #제제프 #BNyoung #Bnior


일탈

171203 V앱 박진영의 일탈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
일탈했던 박진영
171203 박진영의일탈 찰나의 순간마저 조오오오오온잘ㅠㅠㅜ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 능력자님들 고화질짤쪄주세요ㅠㅠㅠㅠㅠㅠ
GGOONERR_171203 V앱 박진영의 일탈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ISS

박진영 - KISS 산다라박 - KISS 젝스 - KISS


배진영

그니까요 진짜 나한테 이런 알페스가 있어서 넘 감사하고 ㅠ 이름도 박진영 배진영이거 컾플링ㅊ이름도 윙딥이고.. 걍 모든게 다 예쁘고 발려요ㅜ;;너무좋아서 눈에땀이;;ㅠ
오믈 친구랑 배진영 얘기하다가 내가 실수로 박진영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1994sz_


진영이

비는 박진영과 결별한게 여러모로 패착. 뭐랄까 하드웨어는 좋지만 소프트웨어가 굉장히 옛날.. xp같은 스타일인데.. 박진영이 그나마 조율을 잘해줬던 것 같다. 혼자 하고나선 노래나 스타일이나 하나같이 계속 후진 후짐 후짐인듯..
박진영이 밥 먹자는데 LR콘서트 가야해서 안된다고 퇴짜 놓은 박소현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중에서..)
#개박하_사과해 저는 잘못한게 없습니다. 억울합니다 박진영이 식되는분도 있을수 있잖습니까.
그래서 박하 식이 박진영이야?
니가 만약에 박진영이야


진영들

the day has comeee hahaha 너무 귀여워 우리 진영들 ㅋㅋㅋㅋㅋ 아이돌+배우 진영들😍💕 #박진영 #정진영


잘생겼다

박진영 잘생겼다


얼굴

진짜 너무 피곤하다..... 집에 누워서 박진영 얼굴이나 보는 삶 살고 싶다....
제발 진심으로 니네 얼굴 박진영 옹성우 아니면 꺼져라 제발


박진영

😆건치미남 박진영😆
와 박진영 진짜 못됐다 진짜ㅋㅋㅋ
비가 박진영 쪽이던가?
+추가 유아인 민경훈 이혁재 박상민 조재현 김종민 데프콘 산이 스윙스 송민호 슈퍼비 면도 이경규 이대호 랩몬스터 강인 강남 이특 양현석 박진영 조영남 동우 이윤석 창모 김기수 강동호 김준호 남태현 황현희 노태현 윤현민 이하
ㅇ ㅏ 박진영 진짜 ...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Reminiscence_97

엄마가 티비틀어놨는데 박소현분 엘리시온 가야된다고 20년 친구 박진영 콘서트 못간다몈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박진영 박진영
** 스탠 왜 박진영같은 옷을 입은거야
사과 사탕 물고 총질하는 박진영 때문에 심장 너덜거리는 사람들 모임 (1/n)
MAMA 박진영
사실 이수만선생님 박진영선배님 양현석선배님을 지목하고싶었지만... 세상의 모든 종현이들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에 모델 홍종현씨와 틴탑의 종현씨 뉴이스트의 종현씨를 지목했다... 종현이들은 다 착하고 잘생긴거같다
박진영 어디가 식되세요? 그 부분만 블락하게요.

아 탐라에 박진영 왜들어오냐
탐라 돌다 '박진영 식'이라는 걸 봐버렸고 인류애는 오늘도 한풀꺾이고 만다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cindy_sora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vanillababy0922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To_Nyoung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seesaw_jy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일탈 YOUARE KISS wikitr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