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홉

이 기분을 어찌 설명을 해야할지.. 오늘 말할 수 있는건 아미와 우리는 진짜 진짜 멋졌어요 고맙구💓 사랑합니다 💓 #제이홉
171201 MAMA MIC Drop preview #jhope #호석 #제이홉 무대 진짜 너무너무너무 멋졌고 너무 고생했구 ㅠㅠ 최고였다ㅏㅏㅏ !!!!
🌸171202 ICN 입국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호석 #호석 #BTS #hoseok #jhope
늦었지만 우리 #아미최고 말 안해두 알죠~? 💓😘 #홉나잇 #제이홉


MAMA

12.1 2017 MAMA TAEMIN with SUNMI ‘가시나’ #TAEMIN #태민 #テミン
MAMA에게바쳐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대 많이 해주세요 #JIMIN #BTS #MAMA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nog_mama

[#오늘의방탄] 2017 MAMA #상탄소년단 🏆🏆🏆 투표와 응원을 정말 열심히 해준 아미들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 :-)


태민

하이큐 아카아시 케이지 - 태민 ' 무브 MOVE ' 컨셉 촬영 PB 슈퍼 깜띡이♡큥류님 ( ) 우아한 손짓
태민 선미 가시나...


교수

교수그러므로 장애아동의 성장에는 많은 돈이 들고 우리나라의 복지 체계는 학생그 돈으로 가난하고 건강한 사람을 많이 돕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교수(부모님은 너를 대체 왜 키울까 하는 표정)
가끔 대환장 포인트 교수가난한 사람은 오히려 우리의 환상처럼 순박하고 선하기가 힘듭니다. 여러분도 일주일 알바비가 밀리면 성격이 더러워지는데 가난은 어련하겠습니까. 그러므로 복지는 학생배은망덕한 가난한 사람들은 도


오이카와

이거 너무 씹덕포인트가 많다 1. 오이카와 '저거'라고 부르는 이와쨩 2. 오이카와 쳐다도 안보고 대답하는 맛키 3. 배구공 베고 앓아누운 오이카와 4. 뭔일있냐며 걱정해주는 이와쨩(☆중요☆)
[하이큐]나루토 15기 엔딩 트레이싱~오이카와씨와 카게야마씨로. 뭔가 이미 누군가 연성하셨을 것 같은 느낌인데....mm) 서로 치고받고하는 오이카게 보고싶었닿ㅎㅎㅎㅎㅎㅎㅎ

보쿠토 인형 2만 5천원 오이카와 양 거울 2만 5천원


코하쿠토

코하쿠토 만들었는뎅 넘 마니 만듬여.,,, 저런거 2세트 더 있어여,, 먹으실붕 알티 해주세여,,다 마르면 보내드릴께용!
rt)코하쿠토 먹고싶으신 분들 알티하시면 제가 만들어서 엔시티 보틀에 담아드릴게여,,,,없으묜 주변 친구들 나눠주죠 뭐,,,,근데 택배비는 착불,,,비코즈 끵이 노머니,,,
이벵💕) 손이 왕대빵 큰 우리 집은 코하쿠토 토나올때 까지 먹을 양을 만들 예정이에오! 잘 완성되면 알티해주신분중 2-3분 뽑아서 소량 보내드릴께요! 없으면 나혼자 먹어야지 쿰척쿰척... - 사진출처 네이버 이미


오늘의방탄

[#오늘의방탄] 171130 지미 키멜 라이브() 에서 #방탄소년단 :-) 미국 아미들의 열광적인 응원이 빛났던 미니콘서트였습니당👍🏻
[#오늘의방탄] 2017 MMA #상탄소년단 🏆🏆🏆🏆🏆 앞으로도 계속 #방탄소년단 과 함께 좋은 날을 만들어가요 You never walk alone 💜💜 (feat. #오늘의슈가)


행복한

나 때문에 크리스마스때 계속 혼자였는데, 이번에는 사랑하는 사람이랑 보내겠네요. 행복한 시간됐으면 좋겠어요. 미안해요.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sol_hiro


JIMIN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해요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지켜봐주세요 #JIMIN


율이

율이 끄응 낑낑 칭얼대다가 부비작대며 아장아장 걸어나오면 냠즌이 안아준다. - 잘 잤어? - 웅. - 네, 해야지. - 녜에. 입에 검지 물고 보글보글 끓는 냄비 궁금한 듯 쳐다보는 율이. 그럼 냠즌 가까이 가서 보여준다.


만화로

[캇데쿠]+토도로키 조금 전에 썰풀었던거 만화로 풀어본 긴버전... 뒷내용은 나올까말까입니다 자존심강한 바쿠고랑 간만에 빡친 미도리야 ㅎㅅㅎ
#눈감고_고른_사진들이_50rt가_되면_영혼을_털어서_투샷_일러스트를_그린다 투샷이 무리라 만화로..!((그리면서 영혼 털림


깨려면

쿠마를 깨려면? 에넬이 있어야한다 에넬을 깨려면? 천야차가 필요하다 그리고 난 천야차가 없다


사랑합니다

제가 또 불펌을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 또 허위정보 기재임 아니 루비우랑 칠리 섞은게 저 색이 나오겠냐 십색겨들아 ••• 알티 한번만 해주시고 이 글을 보신다면 페이지 신고도 해주십사 ,,, 사랑합니다,,,,


안경

저는 안경 낀 사람이 좋던데요..?

ㅋㅋ 안경보다 인상의차이..?
그렇군요ㅎㅎ 전 안경 쓰고 눈이 살짝 쳐진 순한 인상, 아니면 아예 선이 굵은 인상이 좋더라고요/ 공통적으론 깔끔하게 생기신 분이 좋지만요😁


친구들

ㅋㅋㅋ ㅋ 내 친구들 지각별 반응 너무 호그와트 같음 순서대로 지각한 애그리핀, 후플, 래번, 덤블도어,슬데
카라스노가족같은 분위기 네코마가족같지만 ↑보단 자유로와애웅 세죠부랄친구들 후쿠로다니선장이 산으로 가는데 배는 바다로 감 다테한국고딩 실톨미용실 어디가는지 궁금한곳 이타치야마사쿠사소독위원회 이나리자키:


12월

스노우맨 12월 14일 개봉,,
대만 금마장 시상식에서 최초로 공동 여우주연상을 받은 주동우, 마사순의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가 12월 7일에 개봉합니다! 많이들 보러 가세요😆 줄거리 14년간 함께, 또 엇갈리며 닮아갔던 두 소녀의 애틋하고 찬란


색이

미샤 × 비욘드 클로젯 텐션블러셔 색이 취저라 들고옴🐾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Joou09


Sexual

'플래시', '슈퍼걸' 제작자 앤드류 크라이스버그, 공식 해고. 몇 주 전 동료 직원들을 성희롱한 혐의로 정직 처분을 당했었죠. 오늘부로 워너브라더스와의 작품제작계약이 파기되고 제작에 참여한 모든 드라마에서 해고됐
뉴욕타임즈가 영화제작자 와인스타인의 성추행 전력 폭로 이후에 성폭행 혹은 성추행등의 행위로 언론에 보도된 미국사회 유명인물들 리스트를 정리해서 기사화했다. 여기에는 자사 기자도 포함시킴. 대단한 언론이다. ㄷㄷㄷ
내 24개월 육아인생에서 가장 감사한 존재는 엄마도 아니고 아빠도 아니고 남편도 아니고 바로 어린이집 선생님이다. 어린이집 선생님 덕분에 낮에는 일을 할 수 있고 아이는 건강하고 총명하게 자란다. 프랑스의 경우 어린아이
Best producer of the year! 축하한다!! #10주년 #김해소울 #빛봤네 #욕봤다
안녕하세요 안그래도 마침 제 동료이자 친구가 본인의 성추행 경험을 실명으로 인터뷰 해 공개했습니다. 학계의 잘못된 관행이 드러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합니다. 널리 공유 부탁드립니다.
애매한 식단이네요ㅎ 저는 케이크류 안 먹은지 오래 됐는데... 갑자기 먹고 싶어지는군요!
탐라 상황

미쳣다 ..,. ... 두아리파.,...
디즈니에서 만드는 실사판 영화 뮬란(花木兰화목란)에 유역비가 공식적으로 캐스팅 확정 발표됨. 지난1년간 디즈니에서 5대륙에서 참가한 캐스팅 오디션에 1000여명이 참가. 캐릭터 설정상 무술 시합과 영어 연기가 가능하고 무엇보다
고전 액션 하면 유역비!! 누님 칼놀림!!👏👏👏👏
"단지 글을 못 써서라고 할 수도 있겠다. 평소에 글 쓰는 법을 익히지 않았다면 자신이 얼마나 장황한 사론을 썼는지 모를 수도 있다."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 아 이런 평 너무 좋음 ㅋ
동생이란 무엇일까. 내가 모르는 것을 알면 대견하고 내가 아는 것을 모르면 귀야운 것.
늘 지켜보고 있습니다:) 달달한 모습들 보며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답니다~ 전 그만큼 다정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저도 항상 노력하고 있는 건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ts_bighit

I'm just a kuanlin's little fans but I sincerely want kuanlin to be protected fr
나는 나가서 따뜻한 커피를 마실 것이다. 너무 늘어져ㅠㅠ
여기도 눈 온다?! 내리는 눈을 보면 마음이 포근해져서 왠지 기분 좋아진다🤗
전, 제 자신이 더 잘난 사람이 되어야 누군가에게 케어기버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좀더- 좀더- 하는 중이에요..
자기 여친한테 너는 임신 기계냐 했던 놈이 컴백을 하지 않나 성추행을 했던 놈이 시즌그리팅과 시상식에 나오질 않나 애호박으로 맞아 봤냐는 놈이 아직도 멀쩡히 트윗 올리질 않나 한남에게만 너그러운 한국 지긋지긋해
소금 후추통 세트 너무 내 취향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내일 알바인데 장염 걸리면..

아따 말잘한다
가끔 리틧 취소되는거 나만 그런가
이게 홈즈와 왓슨의 집 일본 버전인가바 도쿄 집세 비싸서 좀 작은데 사나 대체로 원목가구에 종이 너저분하게 붙어있는 건 비슷함
가을에 살찌는 쿠로오(1) 계간에 리에쿠로로 참여햇지요
다들 이 동영상 한번쯤 봐 줬으면 좋겠다
슈퍼그뤠잇 뮤비 봄날👍🏻
🌟두번째 투어장소🌟 [쿠로오이 온리전] 코트를 지배하는 혈액 () 입니다☺️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hitmanb

[결과발표] 축하합니다! Peeper X Billboard Korea 2017년 11월, 이 달의 기부천사 (그룹 부문) Winner - #EXO [Result Announcement] Congraturations!
세상에
약속대로 마음수10개되서 올려요~~😙 #핑보
여기도있네여^^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돼요😊
내가 가지고 있는 굿즈중에서 제일 비참한 굿즈...하코 비전이란건데 저 위에 영상 튼 휴대폰 엎어놓으면 안쪽에 비춰져서 무대처럼 보이는거임 그럼 나는 존나 쭈그려서 손바닥만한 상자 들여다보면 됨ㅎ 껌도 들어있었음
진심도 변합니다. 상황이 진심을 압도합니다, 폐하.

이런 걸음걸이를 뭐라고 표현해야될까요
세븐일레븐에 오버액션 토끼 크리스마스 케익이 들어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거시기는 전라도에서 많이 쓰시는데요ㅎㅎ 모든 걸 표현하는 말이죠(끄덕끄덕)
대상은 아미꺼!! 아미 사랑하구 고마워요 아까 못한거 지금 말해야지 아미아미아미아미아미알라뷰
아미덕에 어깨 아직 안내려왔네 내려올때됐는데 보이질않네 구름에 가려져서그런가.. #보라해 💜💜
몸이 부서졌어도 오늘이라면 아프지 않았을 겁니다 고맙습니다👍🏻 #정국
군대간 동생에게서 편지가 왔다...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infinitybtwus

^-T. . .. . (이것은 트커고자의 눈물방울이다
진짜 재미없고 무례하다
진짜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
185) 전공자의 말씀
말해 친구 열명 불러 갈라니까
취준생ㅡ인턴ㅡ정직원
아직 안 보셨으면 이 만화들을 보세요. 인생에 귀감이 됩니다. - 사채꾼 우시지마 - 도박묵시록 카이지 - 검은 사기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pingpong_powpay

설문조사 성별란의 좋은 예시 #서울독립영화제
(미스 셜록) 티저!!!!!
앙스타 그만 둔 큰 이유가 내 일본어 실력.
게임할 때마다 언니가 옆에서 번역해줘야 했다
대도시 악당들
예전에 그렸던 움짤2~빅히어로 히로, 그렌라간 극장판 엔딩씬 트레이싱
책 보고 있는데 이거 왤케 욱기냐 여자도 여자를 모른다는 책을 이외수라는 남자가 씀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9_DDaE

여자도 여자를 모른다는 말을 왜 이외수가 하고있어.. 레즈들이 특허갖고있는 말인데 무단으로 감히 어허
저 사이툴 쓰던 시절에 그린건데 이거보세요
세죠4의 신멤버
충격.. 슬라임 롱다리..
이거 재밌어보인다
안녕하세요 엔제리너스 알바입니다. 탐라의 #오버액션토끼 #오액토 덕후분들은 일어나세요. 유/무선노트+볼펜+마스킹테이프+위클리플래너+스티커+파일+메모지세트+엔젤 아메리카노 3잔쿠폰(전점포가능) = 음료구매시 13900원 (비
저번에 그리던 바토리 마저그리는중입니다, 과연 이건 완성을 할까요 저도 모르겠습니다. #FateGO #FGO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elovedToru

사진 속의 양은 뉴질랜드에 사는 털 깎기가 싫어 6년동안 도망다니다가 털북숭이가 돼서 돌어온 슈렉이라는 양인데, 털이 너무 많이 자라나서 시야마저 가리고 있음. 이걸 보고 누군가는 양털은 주기적으로 깎아줘야 건강하다 혹은 반
긔여우면 Rt해주세요ㅎㅎㅎ
너굴맨이 처리 할 수 있게 해줘 으 제발 너굴맨한테 줘
“덮어놓고 낳다보면 내 인생은 망한다” “내 몸은 불법이 아니다” “청와대는 여성의 생명권을 보장하라” 2017 낙태죄 폐지를 위한 검은시위 현장입니다.
만우절하면 이 다큐가 제일아닌가.
이해하신분들은 알티를
여돌은 따뜻하게 남돌은 춥게 입히기 운동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kin_718

나에게 "살 쪘다""살 빼라""다이어트 좀 해라" 등의 말을 가장 많이 하는 곳은 집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사진과 알티가 잘 되는 사진은 달라... 나는 이런 거 좋아하는데... (๑)◡(๑)
여러분 저 고등학교 면접 봅니다! 2년 전부터 가고싶어했던 학교라 너무 떨리네요ㅠㅜ(◍´◡`◍) 합격하면 알티로 원하시는 색상 나스 블러셔 보내드릴게요💕
페미니즘 이슈로 갈등하고 계신가요? 더 건강하게 갈등하고,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내 삶에 페미니즘 더하기) 원데이클래스를 준비했습니다! 페미니즘과 심리학을 통해 나를 이해하고 너를 이해하는 시간을 만나보세요! 신
도경수 성량 대퍽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게 지금 멜뮤라구요?????? 저번주 엘리시온 아니구??????
좀 더 긴 버전🙉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forest_bts

임신한 른기 엄호하는 연하 애인 둘
저도 했답니다:)
헤헤 어서 오세용)(
아미 최고 !
아이유인나와 해리민경 태연티파니 인류사 3대 미스테리로 남을 것이다
핀란드 패밀리웰빙 1위 =보통 집에 있는다
애들아 아이유의 수많은 명곡들과 가사의 영감이 되어주는 사람...유인나래...세상 최고 로맨틱한 수상소감이다...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gseoyeongw24

바다는 회복이 매우 빠른 편인데 인간의 파괴 속도가 더 빨라서 소용이 없어버림 🦀🐳🦐🐬🐠🐟🐡🐙🦑🦈🐋🐚🌊
잠깐 고민돼서 그려본 일기인데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해서 투표 기능을 써보려다가 말았습니다 후후... 역시 그리는 방향으로..😳
171202 멜론 찬열 경수 디오 저 무릎꿇고 트윗하니까 다 봐주세요 이제 젤 올리고 싶었다 투닥거리는 찬열이랑 경수ㅠㅠㅠㅠㅠ경수가 찬열이 바지 손가락으로 쓱 뭐냐고 했는데 그때부터 찬열이ㅠㅠㅠ 아 찬열이 그러다가 울겠어 ㅋㅋㅋ
무기력 보호자들과.. 그들의.. 엄청난.. 피보호자들.....(뭐라 붙여야할지 모르겠다😂 완결입니다(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하는데 애기가 물을 따르다가 물을 좀 흘렸나봐 아빠한테 아빠 물 흘려써 어또카지 이러니까 아빠가 너 이제 누나(나)한테 호온난다 이랬는데 애기가 아빠 사람들은 그런 걸로 나를 혼내지 않아 누나를 괴롭히지마
아미들 우리 잊지말자 어느 위치건 인정할줄아는 사람되기
유튭 탐험하다 섬세하고 신비로운 곡을 만났다 MISO의 Take me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TS_twt

맥심 모델이 된 이유
뭐 루돌프?
탐라의 여러분 웨이크메이크에서 인기있는 립제품 위주로 사이즈를 작게해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팔던데 이참에 예쁜 립스틱 건지세요(?
마마 진짜 미쳤나봐요 .. 모르는분들 많을것 같아서 말하는데 지금 직원경찰들이 여팬들 머리채잡고 구타 , 때리고 티켓찢고 팬스 밀어버리면서 팬들 다 넘어지고 폭행영상 찍는 팬들한테 폰압수하고 엄청 난리입니다ㅠㅠㅠ
홈마들이 사진찍겠다고 밀어붙여서 저러는 건데요...?
타팬겸 초멘 죄송합니다 저기에 계신 팬분들께서 사람을 모아 팬스를 뚫자고 많은 사람들을 모아 팬스를 뚫을려던 과정에서 일어난 일로 알고 있습니다 안전을 생각하지 않은 팬분들과 무작정 팬스를 미
바쿠고 빼고 바다 놀러간 파벌조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ts_bighit

오늘 24권부터 다시 나노 정독합니다 이유미야에 대한 캐해를 마치고 미야스가 정진
이거 480만원짜리 그림이라 되어있는데 로우 열매 아님? 이거 괜찮은 거? 🤔
와십 놀러왓는대 까마귀조나만아 카라스노인줄
살날 얼마 안 남은 메트 오페라의 전 예술감독 제임스 레바인의 수십년에 걸친 광범위한 성추문들이 폭로되고 있다고. 죽기 전에 죄값은 제대로 받을지도 의믄이지만 이제라도 까발려진 게 다행이라고..
반갑습니다:) 수줍게 팔로우 누르고 가요🤗
앗 반갑습니다! 팔로 고마워요.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 저는 아닐거같군요...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2018_EXO

선호하는 인상이 있는 거지, 사람은 만나봐야 아는 것 아니겠어요?ㅎ
ㅎㅎ 그건 그렇죠
검은 양
보쿠로
여성이 인생에서 후회되는 일이 남자랑 결혼한 것, 결혼 후 직장 그만둔 것, 결혼 잘못한 것, 배우고 싶었는데, 이 집안에 시집온 것이라는 거 너무 슬프다
아카아시
와.. 빌런 쿠로오랑 경찰관 아카아시로 아카쿠로 복오싶다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worldotter

빌런 말고 히어로도 있는데 아카아시는 히어로ㄴㄴ 경찰로
지금 독서실에서 이거보고 우는 사람 저에요.. 아잠만 쌤이 저편지들을 애들앞에서 읽었다는거보고 헉 소리나왔는데 저때 두사람이 느꼈을 감정이 상상이안되는데 ..나라도 저랬다면 자살이라는 선택을 했을것같다
비 신곡 가사라는데 주변에 좋은 친구가 없는걸까?
아 텀블러 존잘님...... 올마이트 흉터 묘사하시는데 flower-bloomimg 이래................ 난..... 죽었어...........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Ohjyang_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218_Jhope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TS_twt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TS_twt

Sexual 제이홉 MAMA 태민 교수 오이카와 율이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