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친척분이 마야는 왜이리 사람을 다 잘따르고 좋아하냐며 훔치기 딱좋은 애 아니냐면서 갑자기 목줄도 안했는데 현관문 열고선 따라 나오라고 하심.. 식겁하며 말리는 와중에 마야는 오라면 잘 가던 아이인데도 불구하고 현관문 밖
유리가면 두사람의왕녀 알디스(마야) #ガラスの仮面 📸
싸이코패스라니, 말조심해~ 마야처럼 선량하고 착한사람이 어디가~? 그냥 ...흐흥♡ ..좋아할 뿐이야.
하지만 제아무리 똑똑해도 역시나 아직 어린 겐이치는 사람이 본성을 감추고 뭔가를 가장하다보면 어느새 가장하는 쪽이 본성이 되어버린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 _마야베 미유키 (솔로몬의 위증)
ㅇㄴ 나 알티한 사람들중에서 제일 순수함 나 순수결정체임 ㅇㄱㄹㅇ 마야가 인정하고 슈가가 인정하는부분~~
야나기「그거 알아? "수고하세요"는 사실 아랫사람한테 쓰는 말이래!」 유유야「수고하십니다.」 야에「수, 수고하시네요오」 코에이「수고하세요!」 리우「수고해.」 야나기「」 마야「호노(토닥)수고해?」 야나기「」
누군가를 좋아하고 있는 사람은 성공 할 것이다. -마야 안젤루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NooChan16

[과거] 마야..좋아하는 사람에게 말을 걸고 싶은데 뭐라고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 쿠라마(슈이치)일단 뭐하냐고 물어보는게 어때? 마야아...음.. 슈이치, 뭐하고 있어...? 쿠라마(슈이치)응, 그렇게. 잘하네 뭐
칼시아 「나 누구게~」 마야 「누구에요」 칼시아 「힌트는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사람~」 마야 「고용주?」 칼시아 「말고!」 마야 「부자?」 칼시아 「말고! 아니! 아니! 야!」
모리루리그거 있잖아! 동화책 이름, 돼지고기 삼형제였던가? 마야아, 아기고기 삼형제요? 모리루리사실 모리도 알아! 모르는 척 한 거라구! 센저도 두 사람 다 모르는 척 하고 싶네요
나 마야 사랑하고 히무로 사랑하누 사람..
ㅜㅜㅜㅜㅜ 아 은천이 최고ㅜㅜㅜ 헉 그러면 마야도 같이 비밀로해줄꺼같아요! 선생님들 골고루 사랑받을꺼같으니 딱히 의심할사람도 없겠죠 은천이 시험기간때 몰래몰래 음료라던지 박x스라던지 줄꺼같아오
마야 요즘 많이 큰 거 같죠? 제 옆에 있음 여전히 작아보여요😄 허스키는 따로보면 참 커보이는데 사람옆에 있음 작아보이더라구요😕 아직 작을 나이기도 하죠😂
아니 1챕떄부터 그러더니 한챕터 잡은 사람이 얼ㄹ마야?

마야ㅑ두 안죽엇죠,,,ㅠ???(왈칵ㄱ) 흐흑 가리온 뒷사람 되는 사람입니다..:3
옴마야 저놈은 도대체 어떤 ㅁㅊ놈인것인가 같은 사람 아니야?
마야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아.... 아아...... 아....... 너무해......... 자닌한 사람............ 어떻게 그러실 수가 있어요ㅠ....... 마야가 바퀴벌레를 얼마나 무서워했는데ㅠㅜ (바퀴벌레 다 불살라버림 (
마야가 좋아하는 사람들~!
ㅠㅠㅠㅠㅠㅜㅠㅁㄴㅇㄹ 아 그게 더 슬퍼요ㅠㅠ ㅜㅠ ㅠ 나시 분양받앗으면 진짜 하란이 가슴 천래만래로 찢어져서 마야 옆으로 갔을것 입니다ㅠㅠ........ (그날 마야랑 대화 처음했는데 다음날 마야 사망해서 심장 쪼개진 사람 )
헉스 마야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심장쿵...//// 저희 스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스야도 마야 많이많이 좋아해요 )(✨✨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Pino_ATM_

39.옴마야 조 악플이라뉘!아주 차칸 사람이에여
아 세상진자 아 악마마야 천사피링이두 넘 킹갓이애요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체적 배열은 이쩍이 더 맞ㄴ는거 같지만 아 모르겟어요 킹갓 엠페럴 노블레스 이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야해요
마야) "물론이에요! 이렇게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하는게 저의 행복이랍니다!"


귀여운

마야 귀 정말 내가 생각하는 완벽한 귀의 모양임... 포슬포슬 말랑말랑 해보이고 털 빼곡해서 귀여운데 꼿꼿히 서있음..ㅠㅠㅠ 너무예뻐ㅓ
?? 마야 분명 얼마전에 사진봤을때 애기애기한 귀여운 강아지였는데 갑자기 어른멍멍이가 된것가타 ㅇㅁㅇ)))
12. 마야카 x 사토시 이둘은 진짜 진짜로 너무 너무 공식입니다 세상 귀여운 커플 ㅠㅠㅠㅠㅠ 그러니까 고전부 시리즈 보세요 정발도 나온데까진 다됐으니 츄라이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귀여운 마야님 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엉 죽고 충격먹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마야....왜...죽었지요?????? 우리 바다보기로 했자나오...
다들 귀여운 마야 봐주세요(붕방붕방 마야 무지무지 사랑스럽고 이쁘고 귀여운 아이입니다 내가 많이 사랑해(꼬오오옥)
마야와 저 둘다 모모의 귀여운 선물로 인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 같아요 ㅠㅠ!!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몽실님 😭👏💘💓💞💕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존재해도 되는것? ? ? 마야 너는 정말 러블리큐트 내 심장을 조지러온 천사


진자

진자 쥬므님이위치배열 너무 갓갓 잘 하셧어요..ㅠ ㅠㅠ ㅠㅠㅠㅠ캐입이 이렇게 잘 될 수가! !!피링이는 손잡구 신나서 무대위 쿨아이도루의 모습은 어디갓는지 런웨이에서 방실방실인데 마야는 페이스 유지하는거 너무 조아요ㅠ ㅠㅠㅠ
아나~~~~~~~~우리 하 진자너무너무기여어요 신마야는 못생겨서 죽엇습니다 걱정마싀길,,^^ 헤헸 팔로했어용
아아ㅏ아니ㅠㅠㅠㅠㅠㅠ세상에 어덯게ㅡ 이럴수가 아 마야 진자 세레부하고 셋이 메이킹 드라마 너무 즐거워보여요ㅠ ㅠ ㅠㅠ ㅠ ㅠ ㅠㅠㅠㅠㅠ ㅠㅠㅠ저 젖저 저 이 셋의 콤비가 너무 이뿌다고 생각해요 ......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myung3bin

아 진자 코디랑 목소리배분 너무 쩔어버리구요 그리구 악마피링이와 천사가된 마야가 매치되는것도 너무 굉장하고요 둘이 자세맞추는것도 빛나는것도 너무너무 이뻐서 무한반복중이엿어요
개띠용이네요 님 마야는..솔직히 진짜로 개 못생겼는디....(안다까움..) 하란이가 진심 오져요아직 못보셔서 그런 말을 하는거예요 진자 화랑대표얼굴마담
아나 마야 안죽엇거든요 촴내ㅐ어이없서ㅠ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 진자 체..향을..ㄹ알려주시죠ㅠㅠ


피링이

해피해피 파워를 전해주는 피링이!그리구 마야가 정말 이후 메이킹 드라마에서 방방 뛰어다니게 됩니다....해피해피가 너무너무 과햇나바요!! 그리고 제 노블레스 사랑도 너무 과햇나바요 다 캡쳐되어잇는
마야가 여옆에잇어서 멋진 표정 짓는 피링이와 갓 유닛 노블레스를 바주새요
마야는 완전 반듯하게 묶고 만족하는데 피링이 위치 조금 엇나가고 웨이브 방향 틀려버렷는데 자기는 뿌듯해서 헤헤 하구 잇고..ㅜ ㅠㅠㅠ 아 속으로 바보라구 생각하는 마야두 기여워요ㅠ ㅠ
마야가 피링이 위해서 라부리를ㅜㅜㅜㅜㅜㅜㅡ누ㅜㅜ

ㅜㅜㅜㅜㅜ마야가 피링이 질질 끌고 연습실가서 춤 가르쳐주는ㅁ모습도보고싶어요ㅜㅜㅜㅜ
마막 마야가 거울모드로 가르쳐줫는데 함 맞춰볼때 반대로 해서 혼나는 바부피링이두 생각이나요.......ㅠ ㅠ ㅠㅜㅠ ㅠㅠㅠ연습실에서도 척척 절도잇는 마야와 흐느적 피링이....
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너무 웃긴데 피링이 기여워오ㅜㅜㅜㅜ 마야는 완벽한ㅈ걸 좋아해서 너무 피곤한 성격ㅜㅜㅜ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야가 한숨쉬면 슬 눈치보다가 갑자기 열심히 하는거 다 티나구 막 그럴거같애요...흐느적 거리다가 마야 한숨쉬면 어어하다가 갑자기 무대피링이되기
ㅋㅋㅋㅋㅋㄱ갑작ㅣ무대 피링이돼서 마야 놀라구 이때다 싶어서 연습 와장창~~~!!!


표정

마야 친구랑 있을때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앗...아앗....(털썩(세상을 잃은 표정) 싀읙싀읙..그럼 마야가 웨딩드레스입고 가터벨트 보여주면서 빼달라고 야한표정 짓는거 못바여...!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te_trahedron

마야랑 라이부한ㄷㅏ고 이런표정도 짓고 아니고ㅠ ㅠㅠㅠㅠ
(알바트로쯔!) 타냐응, 엄청 시무룩한 새들을 보고 왔어요. O∨O 마야히죽ㅡ하구 웃는 표정의 새들을 잔뜩 봤어!⊙▽⊙ 오릴깅, 둘이 같이 다녀온 거 아니었어?
ㅋㅋㄱㅋㄱㅋ아니 미마야님 비유 너무 딱 맞잖아요ㅠㅠㅠ막 새로 뜬 안즈 신곡 보고 침착하게 손에 장을 지지는 세나이즈 뒤에서 하찮은 표정짓는 카사군이 잇을 것 같구..,.(??
(응 그리고 3d 마야 라고 아니?) (초췌한 표정)
켄마표정이 진짜너무완벽해ㅠㅜㅡㅠㅜㅜㅜㅠ진짜내가 ㅇ바라는 알파미 넘치는 켄마ㅠㅠㅡㅠㅠㅡㅠ아 켄마야 히나타야 사랑을 하렴
아쯰박 ㅋ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예뻐 오히메사마야 .... 눈색도 머리색도 머리길이도...완벽 ㅋㅋㅋㅌㅌㅌㅌㅋ시받ㅋㅌㅌㅌ 귀여웍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


사진

헉 어떡해..... 마야 사진 한장 한장 올라올때마다 점점 어른스러워보여ㅠㅠㅠㅠㅠㅠㅠ마야 어른이 되어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마야 첨 본 사진보다 확 성숙해진 것 같은....느낌이 들어요!! 이 사진만 그런가요ㅠㅠㅠ 애기야ㅠㅠ
#가장많은폴더쪽_3번째사진이_내년담임 옴마야... 나는 인생 다살았다
앞으로도 사진 올라오는 거 기다릴게요!! 추운 겨울 마야도 견주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찰박찰박 음성지원되는 사진이예요😍 마야 사랑해♡♡♡
윽 마야 사진 볼 때마다 넘 예쁘고 분위기도 좋아서ㅠㅠㅠㅠㅠ증말 마야 뽀뽀해주고 싶네요(?) 저 혹시 견주님이 마야 찍을 때 쓰시는 카메라가 어떤 건지 여쭤봐도 될까요ㅎㅅㅎ...?
헉...ㅠㅠ 제 고충을 알아주셔서 넘 기쁘네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사실상 산책하면서 사진찍기 힘들긴하지요... 그래도 카나님처럼 저희 마야 예쁘게 봐주시는 분이 계셔서 계속 찍게되네요 😊멘션 감사드립니다.
이거...대박...너무..너무...너무....좋아요....마야의 눈이 사진 중앙에서 유일하게 파란빛이고... 서늘하고 잔잔한 느낌으로 덩쿨 속에서 넘 멋지게 나왔네요😢👍💞💞💞💞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nezahualponcho

죽다,,,,마야,,,,헤헷~~~~~~~~~~이제 다신 볼수없어용 영정사진 빼고는


세르

덕캐들 생일 다 챙겨주고 싶엇는데 마야하고 세르 생일 때 부터 실패..
아맞어 세르 마야생일 아 아 못챙겨드렸ㅅ다구.,. ,, ,,,,(대비참) 아 언젠가 막 단테같은거 하구싶아(대실패
세르랑 마야 생일은 언제였죠 (머리박살
세르랑 마야 생일이 본진 최애 생일이랑 겹쳐부렷다
미키생일ㄹ 12월 3일! 이븐이 생일 2월 15일! 아벨 세르 마야 생일 12월 31일! (맞나)
마야랑 세르는 11월 29일입니당!!

미키 12월 3일 이븐이 2월 15일 아벨 리야 12월 31일 세르 마야 11월 29일 라리마 10월 5일..


BOT

마야가 원하는 거라면 무엇이든지요! #bot
언젠가 꿈에서 봤던 아저씨, 멋있었는데... 앗, 하지만 마야가 훨씬 더 멋있어요! #bot
마야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bot
마야를 혼자 두고 싶지 않았으니까. #bot
흥! 401, 일단 고맙다고 해두겠지만 그 정도 수의 적이라면 우리만으로도... 키리시마야! (빠직) #BOT


사토시

설탕마 맢에유가 너무 좋다 보스 사토시랑 절대복종 언더보스 마야... 마야 앞에다가 세워두고 입벌리라고 해서 마야 입에다가 손가락 넣고 마야 목구멍 찌르면서 노는 사토시 눈물 고이고 침 질질 떨어지는데 묵묵히 잇는 마야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te_trahedron

사토시가 마야 혀 잡아당기면서 마야한테 오늘 무슨 일 있었나? 하면서 물어보는데 마야 혀 잡혀서 말 못하고 대답 안하니까 사토시 인상쓰는데 마아 쫄아서 새는 발음으로 침질질하면서 대답해라
마야 드러운거 싫어해서 (아 침 드러운데...)하고 얼굴 굳어있으면 사토시 그거 보고 또 인상쓰고.. 마야 애써서 억지웃음 지으니까 사토시 만족하면서 웃어줘


저희

ㄴㄴㄴ 저희엄마 제 글 쓴거 몰래 보더니 막 놀리고있오요 마야 윈터 마야 윈터~!~!~!~! 이러면서 왤케 못써~!~!~!~! 이러고있어요
생일이 비슷한 저희 곰이도 앞니가 4개 빠졌어요! 하나 빠지더니 우수수 빠지더라구요~ 왠지 마야나 저희 곰이나 초딩 1학년이 된거 같아요😊 마야~어른이 이쁘게 나렴!
헉 댕댕이 리스트에 오르다니!!! 감사합니다 😂 저희 마야 성장과정 함께 지켜봐주고 계신다니 기쁘네요. 나비님도 감기조심하시구 저희 마야 늘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헉 저희두요😆ㅋㅋㅋ 그리곤 빠진곳에 벌써 이가 나기 시작하드라구요. 넘신기하죠. 하나빠지니 앞니가 우수수 떨어지려는지 지금 또 흔들거리는 이가 있네요 ㅠㅠ ㅋㅋㅋ 곰이도 마야도 이쁜 치아 가지길😆♥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마야한테 나는 냄새는 피치냄새가 아니즤만뇨,,,껄! 하아장미향나는 하가 너무 쩔어서 지금 저희집천장부숨요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luckyV_1230


흐흑

아 웨 자꾸 멘션먹히지ㅋㅋ ㅋ ㅋ ㅋㅋ ㅋㅋ 흐흑 넘조아요 우시지마야 뭐 일단 크기가 있으니 못해도 본전일거고 흐흑 오이카와한텐 걍 꼴리는대로 막 박아댈거같은데 톄스카와한텐 넘나 스윗하게 잘해줄거같아서 제가
ㅇㅏ 마야 넘ㅁ우 귀야웡ㅇ.... 어흐흑ㅠㅠㅜㅜㅜ
ㅌㅌㅋㅋㅋ저도 마야 너무 사랑해요...흐흑ㅎ흑 ㅜㅠㅠㅠ😂😂😂🔫🔫
흐흑 잘부탁드리구ㅜ 우리 마야 꽃길ㄹ걷게 해주세요,,,,,비참해ㅐ,,(눈물팡
어 흐흑 엔마야(생각하면ㄴ눈물이나고) 그런말을..그런말은 못할거에요엔마에게 더이상의부담을 주겟다고??이런모옷된..으흐흑 엔마는이제 뭐하나요?엔마랑 손잡고 독일가야하는데..빌헬름한테 초콜릿공장이라도 사줘야하는데(서성서성)


과제

일단 남은거 정리 해보자 마야 기말 프로젝트과제 겜프 기말 프로젝트과제 글쓰기 학술 보고서 한개 겜디 과제 1개 음 좀 많네
네 며칠 푹 쉬었으니 과제라는 것을 해 보겠습니다 (마야 열기만 함)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hararu11

흰 한글 파일을 바라보고 있으면 자퇴..........(생각 말고는 안 들어....... 죽어줘.........과제 멸망기원...........(마야 꾸아악
일본어 과제 다하고 쓸ㄹ디 하려고 햇ㅈ는데 브이레이포마야를 선택하는게 엇ㅇ어서~~!~!~ 빠쳐서 다 엎음 쓸디는 역시 내 길이 아니고 내 컴은 왜이러는지모르겟다 무능한 노트북새갸
과제하실거면..저랑함께 마야행앗을 파주세요...
마야 없이 혼자 잘 지내면 뭐합니까ㅠ........ 우리 마야가 없는데ㅠㅠ~~~! 감히 혼자 잘 지내다니 주하란 네 놈을 끝나지 않는 과제 형벌에 처하노라ㅠㅠ ㅜㅠ (하란:**)


생일이

오마야 ㅠㅠ 세류언니 생일축하해요!!!♡ 오마나) ( 돌아오길 잘했네여 언니 생일이 땋!!! 언니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고 늘 건강해야되요!♡


질질

마야 시체 질질 끌고오기


눈물

마야랑은 3기가 넘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악 아아아아악 마야야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눈물 펑펑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UsyFOeSjUXXU7tR

와 마야는 진짜 대박이다 모 아무것도 안해도 화보임 부럽다 (눈물줄줄)
하 마야야ㅑ... (눈물 줄줄 (그렇다 나는 테오투가 보고싶었다


헤헤

헤헤 렛류님 위에 다 그리진 못했지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가져다주는 로그 그렸어요!🙌 마야가 단 거 먹고 힘냇으면 좋겟습니다 모모의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얼굴

얼굴이 늠름한데 저 잔망스러운 혓끝은 마야로군요!
근데 지짜 나만 느꼈느ㅏ 오늘 오빠 아픈가ㅠㅠㅠㅠㅠㅠㅠ?? 좌석에도 없었구 무대에서도 계속 얼굴 굳어있었던 것 같은데 웃는 오빠 못봤어.... 힘든가 많이 피곤한가ㅠㅠㅠ 모든 게 궁예지만 몰라...... 구래도 항상 아
후,, ,, d오너님 많이 졸리신가봐요,, 얼토당토 않은 소릴 하시는군요.... 얼굴로 천지창조한건 마야잖아요.... ... 우리 마야가 천지창조하고 얼굴로 세상 조지러 현신한거잖아요^^..!!
마야가 알려달라고 하면 일단 쭈볏쭈볏 가서 가볍게 뽀뽀해주고 "이건 남들 앞에서는 해줄 수 있는 키스에요." 하고 웃을거같아요..... 그리고 "낮에 해줄 수 없는 키스는 밤에 해줄게요." 하고 얼굴 빨개져서말할거같아요!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dlwodl1234


해라

가서 ㅇ ㅣㄹ이나 해라 홈마야
가서 시그나 마무리 해라 홈마야
가서 정현이 보정이나 해라 홈마야ㅡㅡ
일해라 홈마야
가서 일아나해라 홈마야!


어어

어, 어어? 마야가 그렇게 말해준다면!
옴마야ㅋㅋㅋㅋ 손 너허어어무 귀요우시다ㅠㅠㅠㅠ 애기손이시네여? 야생님 애기에여?ㅠㅠㅠㅠㅠㅠ 욕 쫌 머그믄 어때요 이러케 짜랑쯔런 하트 받는데♥️♥️♥️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daysixstree

허어어ㅓ어어어ㅓ어ㅠㅡㅠㅡㅠㅡㅠㅡㅠㅡㅠㅡ 중셉ㅂ...소중히..ㅠㅡㅠㅡㅠㅡㅠ 마야 오토세이브 켜두세요.. 15분마다 자동저장..


분이

백화점 주차장 입구쪽 인도길로 마야랑 산책하고 있는데, 입구에서 안내하는 여성 직원분이 들어오는 차 안내하더니 "어서오세요~ 주차공간은 여기서 우회ㅈ... 와 강아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마야 제가...제가 귀엽다구요.....? 사실 인정하고있는부분이지만 실제로들으니좀많이 쑥쓰럽네요 하핫.....ㅜㅜ감사함다..........♡
여태 본 말라뮤트 중에 제일 예뻤던 거 같음. 이름도 "윈터"래 ㅠㅠ 게다가 말라뮤트 견주분이 마야만큼 잘놀아 주는 애 없다며 산책 몇시에 하냐고 물어보셨다.. 대형견주분들 마주칠 때마다 다들 마야만큼 잘놀아 주는 애
찡 작가님 본계랑 마야 계정이랑 말투고 그렇고 너무 다르셔서 같은 분이 맞나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좋음
가끔 욕이랍시고... "이런 시베리안 허스키 같은" 이라고 하시는 분이 있는데.. 내 귀에는 "님 참 멋있게 생겼네요." 라는 뜻으로 인식됨... 울 마야는 멋있음.


마야

어제와 다른 점 가수완전 신났음 홈마어제와는 다른 업로드 양과 속도 팬들더이상 울지 않음 이런 게 축제다 이 노답 노라이프 노마마야 ‼️‼️‼️‼️‼️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maya_170804

엄마가 마야 깜작깜작 놀래는 모습보면서 겁쟁이라며 놀리고 계셨는데, 마야가 갑자기 엄마한테 크게 "웡!" 하고 짖어서 엄마 놀래키곤 마야가 삐졌다는 듯 등돌려 방에서 나감. 그리곤 엄마가 불러도 안옴ㅋㅋㅋㅋ
옴마야 내릴 정류장 놓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야 짱이뿌다 ㅇ언젠간 그려봐야지
그리곤 가실때 또 현관문 활짝 열으시곤 오라며 콜링하셨는데 분명 집 안에선 부르면 잘 가던 애가 내옆에 아예 엎드려 따라가질 않았음... 친척분 행동에 너무 당혹스러웠던 반면 마야가 이렇게 감동줄줄은 몰랐음 ㅠㅠㅠㅠㅠㅠ
마..마야 요리 먹을 시간이다.
마야는 수술만 취급해~ 그러니까 수술할 일 아니면 안 받아!
...하시모토가 아니고 엔노시마야 바보야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maya_170804

(마야 뒤에 슬금슬금 다가간다...)
오늘 알바 끝나고 마야 다루고 내일을 수업 끝나고 보고서 마저 쓰고 화요일에는 게임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용 소스 이미지와 소리 구하고.... 어후 할거 엄청 많다
검흰검흰하지마야 뭐야?
옴마야😶감사해욘 )♡(
옴마야
[루트리] 비다르 미사를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카논이 들어오더니, "주님!! 오빠새끼가 통장을 마이너스로 만들었데요!!! 이새끼 왜 살까요!!! 할 줄 아는게 아무것도 없네!!" 라고 소리를 질렀어. 그리고 마야가
헉....! 마야가 이불뜯다 이빨 빠졋어요...!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SOAP_BI

난 요즘 아이돌 예능영상 땜에 사투리를.... 칸사이 출신 아이돌이여서 사투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마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카논 ㅋㅋㅋㅁ마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야 물지말라 혼냈더니 말대꾸해 ㅋㅋㅌㅌㅋㅋㅋㅋㅋ
마이야히히ㅣ리ㅣㅣ마이야후후ㅜ후ㅜ마야이야하ㅏ하하ㅏ마이랴ㅏ하하ㅏ!!
아 인장 너무 내가생각한ㄴ 마야이미지랑 똑닮아서 너무 좋아함....
아니 탐라상황... 오마야 뭔일이래
아마ㅏ자 세르 마야 생일 챙겨주고 싶엇ㄴ는ㄷ ㅔㅡ ... ...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PP_PRING

우하하! 놀랐지 놀랐지!? 안그래도 졸려보이길래 깨우려는 겸 조금 놀래켜주고 싶었는데~ (주절주절 말하다 마야를 보고선) 엣, 설마 별로 재미 없었어!?
마야님ㅁ도 주기!
내 히로아카 최애는 이제부터 너드군이아나라 키리시마야
쿠라마야 인소 제목
나는 이제 써방을 위해 ㅁㅏ야 나 Mㅏ야로 부르기로 했다...ㅁㅏ야도 그런데 같이 찍히는 대형견도 매우 ㄱㅇㅇ
ㅋ...ㅋㅋㅋㅋㅋ마야는? 아 마사랑 데이트갔나...?
내가 증말로 부러웠던건 ㅁㅏ야가 대형견이랑도 잘 논다는 것ㅅ이다 우리 꿀이는.... 같은 아파트 리트리버한테도 으르릉거리고 허스키한테도 으르렁 거려서 매우 슬프다.....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o_nkjjm02

만명x마야
그럴수도 잇겟다(끄덕끄덕) 마사마야랑 링고유메 데이트갑시다ㅏ!!!!!!
이브마야다이스키ㅣ임 ㅠ,,,,;,;;,
하이잇 마야님이 안아줘서 안추워용 ^ㅁ^)~!~!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maya_170804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Enchubi070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xyaaos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mcuoshiblack

마야 사람 귀여운 진자 피링이 표정 칼시아 maya_17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