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앨범상 축하드려요♡ #아이유 #IU #멜론뮤직어워드 #MMA #멜뮤
💜171114 :2018학년도 수능응원영상 움짤 (2)💜 화이팅!!!💪 너무늦게 올렸지만ㅠㅠ 다들 후회없는 결과 받으시길 바라요🙏❤️ #아이유 #수능응원영상 #IU #이슬햇빛 #iseul
171202 MMA 오늘 너무 예뻐서 카메라를 안들수가 없었어요22 천사잖아 진짜ㅠㅠㅠㅠㅠ #아이유 #IU #이지은 #지은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대기석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2017MMA
171202 MMA 아이유 너무 예뻐서 올려요 #아이유 #IU #멜론뮤직어워드 #MMA #멜뮤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 아이유 이름에게 3-3 #아이유 #IU #이지은 #2017MMA
지은지 사랑합니다~♥ #아이유 #IU #이지은 #에이핑크 #은지 #정은지 #Eunji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Mt_Yaho_Caen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석 CUT 4 -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2017MMA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preview #아이유 #IU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아이유 #IU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석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안 올릴 수가 없는 가수석 프리뷰...* 나의 별이자 나의 스타이자 나의 연예인이자 나의 우상인 아이유에게🌟 #IU #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Best Song Writer goes to #IU #아이유!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 아이유 밤편지 2-2 #아이유 #IU #이지은 #2017MMA
ศลป รีแอค ไอยู แงงงงงง 171202 엑소,레드벨벳,여자친구,워너원,위너- IU 아이유 밤편지+이름에게 리액션[전체] 직캠 Fancam (2017 멜론 뮤...

171202 IU (아이유) - Through the Night (밤편지) 2017 MelOn Music Awards by Skpb K-Music Live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타래) #IU #아이유 #이지은 누나는 저의 뮤즈예요......
"음원으로서의 가치보다 음악으로서의 가치를 조금 더 생각할 줄 아는 가수가, 작곡가 작사가가, 프로듀서가 되겠습니다." 당차고 멋있다 #아이유 #IU #2017MMA #올해의앨범상 #팔레트
멜뮤어 아이유 밤편지 직캠 by 끝하루✨ 진짜 지은 ...... 미치겠다 😭😭 오늘 너무 예쁜것 같아요 흑흑 라이브도 완벽한 아가수님 대상길만 걷자.. 무대 연출도 넘나 예뻤음 ㅠㅠㅠ #아이유 #iu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BEST SongWriter 수상&소감 - 아이유 1-2 #아이유 #IU #이지은 #2017MM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무대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너무 멋졌어 지은아❤ #IU #2017MM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올해의 앨범상 수상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2017MMA #아이유_올해의_앨범상_축하해 #PALETTE #팔레트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Spinel_01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가수대기석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축하모드 지은이👏 #IU #2017MMA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 수상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한나언니한테 상 받으러 가는 길😆😆😆 #IU #2017MMA


MMA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님 멜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요 ㅠ 거의 아프로디테급 ㅠㅠㅠㅠㅠ 보정 못하는게 죄다... #아이유 #이지은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MMA
171202 멜뮤 mma #정국 #BTS 아이유 선배님 수상소감에 꾸기의 리액션💕 아님니다 아님니닼ㅋㅋㅋ 땨아아아 과즙터져 XD XD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이름에게 무대🎤 중 점점 입이 벌어지며 우와~ 하는 민현이 나도 덩달아 우와... 아이유님....지은님.....👍🏻👍🏻 #황민현 #민현 #Minhyun #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밤편지 무대🎤 중 옆에 있는 배진영군 에게 노래 불러주는 민현 우우🎼가요 가요 가요🎹 동생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달달한 남자 #황민현 #민현 #Minhyun
171203 MMA 아이유 밤편지 무대 리액션 아니 워너원도 워너원인데ㅠㅠㅠㅠㅠ 찍은 거 보니까 진짜 뒤에서 위에 쳐다보면서 노래 내내 열심히 따라부르는 용국이가 너무 예뻐서...💦💦 잘 보이진 않지만 올립니다😂😂 용국이팬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아이유 밤편지 리액션 정국 꾸꾸🐰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여러분 우리 아이유가 2011년 올해의 송상, 2014년 아티스트상에 이어서 2017년 MMA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습니다! 😶 우리 징짱 정말 축하하고!😍😍 만 해주세요! 😆😆 타팬 환영합니다! 😶 당발 4일
오늘 MMA 치명적인 옥의 티 3개 1. 아이유 무대가 엔딩이 아님 2. 에일리 불러놓고 첫너가 무대 없음 3. 박효신 불러놓고 무대 없음 대체 왜죠...?
171202 #방탄소년단 (#BTS) #탑텐 수상 대기석 (#워너원, #트와이스, #EXO, #아이유, #정은지) + #소감 #4K #직캠 멜론 뮤직 어워드 (#MMA) 4K Fancam by -wA- ▶
171202 MMA 아이유선배님 축하합니다✨🎉 #정국 #방탄소년단
171202 MMA #아이유 대상 축하합니다 .. 이 트윗을 제 탐라 아이유 덕후님께 돌립니다
171202 #EXO #TOP10 수상 대기석 (#워너원,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아이유, #정은지) + #소감 #4K #직캠 멜론 뮤직 어워드 (#MMA) 4K Fancam by -wA- ▶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ymhiu0516

이름에게 캡쳐 이쁜거 누른거 많았는데 계속 블루스크린ㅠㅠㅠㅠ #아이유 #2017MMA
2017 MMA 아이유 네장 요약୧(๑•̀ㅁ•́๑)૭✧ ① 레드카펫 오졌다🙌👍 ② 3관왕 🎉🎉 ③ 한나언니한테 상받고, 대상 소감으로 인나언니 얘기 하면서 세상 행복😍 ④ 언제나처럼 최고였던 무대, 그리고 아이유애나💜🐰
BEST SongWriter 시상 풀영상 #아이유 #2017MMA
171202 MMA 아이유 이쁜애를 보면 셔터 누르는 병에 걸려버렸음미다 💦💦 세상혼자사는 지으니 지은아 하늘에서 떨어질때 안아팠어? #아이유 #이지은 #MMA
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즈 멜뮤 수상 데이터 싸게 팝니다 #방탄소년단 #BTS #슈가 #정국 #진 #제이홉 #위너 #송민호 #레드벨벳 #아이린 #트와이스 #아이유 오막포 새아빠


멜론

171202 멜론 엑소 준며니 아이유 노래 열심히 따라부르고 박수도 아주 열심히 쳤다 🐰 그리고 종대라 빵 터졌는데 미천한 저는 뭔 때문에 터졌는지 모르겠군요
헤이즈 볼빨간 아이유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등 올해 멜론 먹여살려준거 다 여가수다 이놈들아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선배님이 상 받은 순간의 정국입니다... ㅋㅋ 🐰 아이유 선배님... 역시 최고😭💖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BTS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샘플컷 디즈니 공주님....😭😭😭😭
멜뮤어 보면서 느낀건데 멜론 왕국에 파티가 열려서 아이유 공주님이 호스트이고 젭제 왕자들이 사교계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느낌


무대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어제 상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ㅠㅜㅜ 그리고 무대도 너무 잘 봤습니다 역시 아이유님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유님이랑 유애나분들 모두 흥하세요!!♥
무대보면서 울컥한거 처음이야... 너무 힘들어서 현생 감당하기도 버거운데 아이유님 무대보고 피로가 다 날아가는 기분이엇어 ㅠㅠㅠㅠ 목소리 진짜 주옥같고 한음 한음 담아내시면서 부르시는데 어찌나 마음을 울리던지 😢
헐 진짜네.... 멜뮤 아이유 이름에게 무대... '아이유의 기회 의도가 있었다' 나 울어,,,,,,,,,,,
아이유무대 세월호 희생자분들 성함 아니랍니다 가수지망생 분들 성함이에요 누가 이런 말을 퍼트린거지.....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noctbleu

지민이 사진 보기 전에 어제 정말 예뻤던, 아름다웠던 #아이유 별나라 공주님 같았던 아이유님~ 현장에서 무대는 뒷모습밖에 못봤지만 어떤 얼굴로 노래하고 있을지 알것 같았어요 올해의 앨범상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아이유_올해의_앨범상_축하해 #아이유_베스트송라이터_축하해 #아이유_여자_가수상_축하해 지은아 진짜 너님 무대매너 머박적 와 이런 연출해주신분들도 감사합니다😍😍
아이유님 무대 반응,, 진영이 계속 머리정리하고꼼지락대다가 민현이한테 귓속말하고 민현이뭔가시선왔다갔다함ㅋㅋㅋㅋ 가만히듣던 다니엘 짝짝짝 엄지척
아이유 무대보는 백현 풀영상 보고싶다
방탄 수상하고 나서 바로 아이유 무대가 있었는데, 멤버들은 헤어 혹은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했는지 함께 무대 뒤로 내려가는 것으로 보였다. 근데 정국이가 갑자기 형들한테 뭐라고 얘기하고는 (아마도 아이유 무대 보고 간
아이유 무대에 나오신 분들은 반주 연주자, 코러스, 길거리 버스킹 등 무대 위에서 하이라이트 못 받으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세월호 희생자 분들의 이름 아닙니다. 잘못된 정보 퍼뜨리지 말아주세요. #아이유무대
노래잘하는 일반인들에게 기회를 준거잖아 무대에서서 노래를 할 수있는 기회를 .. 잠시나마 짧더라도 자신의 존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 아이유무대 정말 신선했고 정말 좋았다 ... 갓이유 ..

아이유 무대 이부분 진짜 감동이다 가수지망생들 이름 띄어주는거ㅠㅠ
아 아이유 무대 구성 진짜 너무 좋다 솔직히 팬들은 아무리 시상식이 싫다고 하더라도 가수지망생들에겐 꿈의 무대일테고 가수든 배우든 데뷔도 힘들고 뜨는 건 더 힘들테니까 이름을 알릴수도 꿈의 무대도 아이유의 힘들 빌려서
이건 중간에 아이유무대쯤임
아이유는 이 큰 무대를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완벽하게 이해한 아티스트임에 틀림없다 진짜로. 꼭 전달되어야 하는 메시지를 이렇게 음악으로 전달하는 것을 보면 진짜 이런 게 선한 영향력이구나 싶었음.. 아티스트라는 이름에 맞게
아이유 무대 너무 좋다 진짜 눈물 날 것 같은데 무려 이런 무대를 고작 한국 시상식에서 하다니 아까워 죽겠음
2017 마마 최악인 점 1.아이유님 상 고작 1개 2.위너 상 없음 3.엑소 1년차신인보다 순서앞(무대5분) 4.선미(11년차)태민(거의 10년차)순서 5.정세운 여자그룹 메들리만 시킴 6.세븐틴 버논 콜라보하려고 홍콩까지
정국이 아이유님 무대 밤편지까지 보고 나갔는데 밤편지 보면서 엄청 진지하게 따라부르고 고개 저으면서 엄청 즐겼어여 ㅠㅠ.. 성덕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GIL_TV30

졍국이는 아이유님을 아티스트로써 동경한다는게 보였다. 비록 가수석에 있었지만 존경하는 가수의 무대를 보는 팬의 눈빛이었던 국이,, 그때 모습만큼은 아미들과 어딘가 닮아 있는 기분이 들어서 뭔가 신선한 충격이었다
지금 멜뮤가 제일 잘 한건 아이유님 무대할 때 다른 남돌 카메라 안 비춰준 거 흐름 안 끊기게 해준 거
171202 #준면 #수호 오늘 개인적으로 제일 황홀했던 모먼트 아이유님 밤편지 무대에서 어두운 대기석 한가운데 앉아서 입모양으로 밤편지 따라부르던 준면이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아름답고 꿈같았어ㅠㅠㅠ나 꿈꾸는줄 ㅠㅠ
오늘 그 아이유님 수화하는 무대 할 때 와니 감동먹은 표정으로 계속 무대 보는데 나까지 울컥ㅜㅅㅜ 그리고 박효신 덕후 웬깅이였오...
후배들한테 한마디 아이유아! 후배분들 오늘 무대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구요 네 다들 오늘 추운데 레드카펫도 잘하구 무대도 우리 잘합시다! 화이팅!
멜뮤어 아이유 이름에게 직캠 by 끝하루 오늘 언니가 세상에서 제일 예뻤어요 흑흑 ,,,,😭😭 다른사람들이 노래 부를 때 따라불러주는 모습 참 좋다 흑흑 마지막에 90도로 인사해주는 모습도 너무나 감동.. 오늘 무대


멜뮤

171202 #멜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이유 수상소감에 말로 표정으로 대답하는 🐰 👰 어..말이 좀 길죠 🐰 아니요 괜찮습니다.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 (아니.. 잠깐

저는 아이유팬 유애나 인데요 아이유가 상받을때도 엑소멤버분들 일어나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싶어요! 그리고 엑소엘 분들 정말 함성 같이 질러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뻘쭘하게 아이유 응원봉들고 멜뮤 현장에 서있었는
방탄 보는 방탄 팬 김동한 군과 아이유 보는 아이유 팬 정국이 오늘 멜뮤 성덕 아이돌 잔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정리((( 심사위원 점수 20점 몰빵 가능하다는 가정 하에 멜뮤 대상을 받는게 가능했던 가수 목록 1. 앨범상아이유 2. 가수상아이유, 볼빨사 3. 노래상에일리, 볼빨사, 방탄소년단, 아이유, 에드시런,
흑흑 아이유조아하시는 트친분 발견 😂 제말이요 멜뮤에서넘 여신ㅠ
멜뮤네 마이크는 위너랑 아이유 것만 켜져 있는 건가봐
이번 멜뮤에서 아이유 진짜 풀문같다ㅠㅠㅠ 달빛천사 루나가 존재한다면 아이유가 아닐까?
어제 마마 때 탐라 헤이즈 글리터 뭐예요? 오늘 멜뮤어 때 탐라 아이유 글리터 뭐야?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daydream_jk

오늘 멜뮤에서 아이린 아이유 둘이 같이 있는 장면 보이면 만원 넣어드림 알티만 해주세요
오늘자 멜뮤 요약해드릴까요? 1. 아이유님 대상, 뮤즈 유인나님 언급 2. 방탄 5관왕, 슈가 핫 트렌드 상 수상 3. 싸이님 이후에 사라졌다 다시 부활한 글로벌 아티스트 상 4. 단체로 배터리 나갔다(고 주장하)는 엑소
멜뮤 성덕들의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아이유님 팬 동한님 방탄팬
초멘) 감사합니다ㅠㅜㅜ 아이유 너모 예뻐요 ...어제 멜뮤 보는데 진짜 천산 줄 알았자나여😭😭 앨범상 축하드리고 항상 흥하세요🎉🎉🎊
릠들 그거 아시나요 저 2014 멜뮤에서 아이유랑 같이 공연함


이지은

오늘 평생 잊지 말아야 할 것 1. 아이유인나 2. 은지은 3. 아이유 수상소감 4. 오늘자 신디 5. 이지은 미모 6. 이지은 7. 이지은 8. 이지은 9. 아이유 10. 아이유 11. 아이유 12. 아이유 13.


방탄소년단

오늘자 성덕들 아이유팬인 유애나 방탄소년단 전정국 방탄소년단 팬인 워너원 박지훈 방탄소년단 팬인 JBJ 김동한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2eum5nyu


유인나

애들아 아이유의 수많은 명곡들과 가사의 영감이 되어주는 사람...유인나래...세상 최고 로맨틱한 수상소감이다...
아이유가 핸드폰도 안 터지는 사극 촬영장에서 유인나가 너무 보고싶고 그리워서 집과 늘 집에 가면 있던 유인나 생각하며 썼다던 곡 가사 넘 예쁨...
아이유가 유인나 나의 연예인 나의 뮤즈 발언햇다고 대놓고 둘이 친구면 나는 친구가없다 이쁜사랑하세요 이러는데 그거 개실례라고...알폐스라고...으~ 요새 이런거 넘만이보이는ㅅ데 넘불편하다~ 트위터 이런 플로우로 흘러
161204 아이유 스물네걸음 콘서트때 와지 소속사분들이랑 유인나가 2층에 있었는데 지은이가 2층에 노래부르면서 발견하고선 눈 마주치면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밤~ “ 가르키면서 불러주는거 넘좋았다구 ㅠㅠ
대박 아이유 수상 소감에서 유인나를 '뮤즈'라고 표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인나도하잔어.
22. 아이유가 너무 말라서 우는 유인나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g_magnifica

2. 아이유를 만난지 오래된 유인나ㅠ
3. 유인나 집에서 계란 훔쳐간 아이유
엥 유인나가 인터뷰한거엿음.. 아이유가햇던말이아니네..아무튼 아이유인나는 쌍방이고 ㄹㅇ 이다..
[속보] 아이유 수상소감에서 나의친구, 나의연인, 나의뮤즈 유인나 언급해 화제
12. 아이유한테 뮤즈하느라 프로듀싱하느라 바쁜 유인나
13. 콘서트에서 앞에 가서 노래 부르는 아이유 보다가 눈물터진 유인나 (맨위 회색 맨투맨 왼쪽)
맥심은 왜 커피못마시는 아이유를 광고모델로 했는가 아이유인나를 했어야지 아이스크림 위에 커피를 부었더니 좋아하더라는 그 귀여운 일화를 모르다니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iuS2cap

아이유 유인나의 관계를 퀴어다 아니다 설왕설래 하는데, 어느쪽이냐를 떠나서 남의 인간 관계를 왜 너네가 기다 아니다 하고 있냐고. 그거 되게 실례되고 불편한 일인데
헉 대박 저두요 아이유와 유인나의 관계가 꼭 로맨틱적인게 아니라 다른 느낌의 유대관계로도 볼수 있는건데 사귄다 이런 말들은 너무 유성애 중심적이라고 생각햇어요 저두 정말 둘만의 각별한 관계가
15. 크리스마스때 이 영상 보내고 복장 그대로 아이유 집까지 찾아온 유인나
아이유 유인나가 헤테로엿어바 이미 스캔들나고 난리낫을걸용ㅠㅁㅠ 동성으로 엮으니 그제야 알괘스야 실례임;;
마자요 아이유 유인나 확실히 화제거리가 되는 이유는 알겠는데,,,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들이고 아직 그사람들이 직접 자기들이 레주라고 밝힌것도 아닌데 제3자들이 막 떠드는것도 좀 아니라고 생각함
17. 유인나가 보고싶어서 노래를 만드는 아이유 "나의 뮤즈 유인나"


직찍

171203 팔레트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 출근길 직찍 샘플 #아이유 #팔레트 보이지는 않지만 그뒤의 아름다움을 잘알고있습니다😙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hyejusis

171203 아이유 청주콘 출근 프리뷰 직찍 by.윤민후


밤편지

내가 아이유의 '밤편지'라는 곡을 정말로 좋아하게 된 건 가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은 후부터였다.


정국

아이유가 말이 좀 길죠~ 이러니까 정국이 도리도리히면서 괜찮다구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님 받아서 정국이 신나찤ㅋㅋㅋㅋ 귀여워ㅜㅜㅜㅜ
정국이가 아이유님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었구나 진짜 갓지은이 괜히 갓지은이 아니구나..
수ㄹ님 불러서 만다꼬즈 융키밍~ 이러고 있는데 다음으로 아이ㅇㅠ이 호명되자마자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아!이!유! 아!이!유! 를 외치는 정국이는 아i유의 진성맘이다,,, 고로 덕질은 마웨다...덕질은 꾹이처럼..
아 대박 정국이 아이유 팬들 사이에서 유젤잘이라고 불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애나에서 제일 잘생긴 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lelo0612

아이유 노래 끝나고 박수 짝짝짝 정국이🐰
아 짖짜 아이유 팬보이 정국 어뜨켘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덕후의 얼굴이야
아이유 상받을때 전정국 축하해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졍말 성덕임


앨범상

초멘)아이유 앨범상 너무 축하드려요! 아이유도 정말 더 잘되길 바랄께요!!:)
#아이유_올해의_앨범상_축하해 rt이벤트)징짱이 올해의 앨범상 타고 선배이신 찬열 소속 그룹인 엑소가 아티스트상 타서 기분 넘 좋다ㅠ 말한대로 아이유 꽃갈피둘 한분 드릴께요~~ 타팬은 파시는 아이돌 앨범 사드리겠습니


출근길

아이유님 출근길 ㅠㅠ 대상축하합니다 춤 너무 기엽자나요ㅓ❤️💜
171203 팔레트 전국투어 콘서트 #아이유() 출근길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대상축하합니다!!!! 춤추는 지은이😆😆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restart_0506

아이유 청주 콘서트 출근길 덩실덩실 춤추는거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모자때문에 얼굴 잘 안보이니까 얼굴 들어서 눈마주쳐주는 센스ㅜㅜ
2017.12.03 아이유 청주콘 출근길 춤추는 거 귀여워요 흐잉💕💕 by. 다이네
20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출근길 프리뷰 by eyephoto
171203 아이유 청주콘서트 출근길 폰캠 by 유진 선물 가져가라는 제 목소리는 걸러주세여.. 그 뒤에 아이유도 고마워요 라고 했는데 뭍혔ㅠ 대상축하해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 노래 실트 무슨 일이야... 그래서 팔레트 수록곡 하나 추천하고 갑니다 마침표 들어조~~~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수상

김종인 아이유 수상소감 듣다가 완전 진지한 표정으로 기립박수 치는데 혼자만 일어나서 머쓱하게 다시 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standbymemong

아이유님이 수상소감중 “말이 좀 길죠?“ 라고 말하시니까 엑소 카이가 아니라고 손 흔들고 손모양으로 화이팅 하는 영상 루머생성 그만
아이유님의 "모든 아티스트 분들과 스탭분들께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라는 좋은 수상소감에 엑소카이 종인이는 기립박수 쳤는데 보니까 혼자만 기립해버린 상황 뷰 ㅅ뷰..
#아이유_여자_가수상_축하해 족같던 마마가 징짱한테 상을 줬는데 3초컷당해써어😣 홍보하는겸 알티하신분중에 한분께 🐰액션토끼이모티콘🐰 깊티드림! 🌟🌟여자가수상 아이유🌟🌟
시상식 진행 되고 있는 도중에 누웠다고 그런 거 사실은 쉬는 시간이었고(무례해보였다고 해도 쉬는 시간인 건 팩트) 아이유님 수상소감 듣고 감동해서 저도 모르게 기립박수 하다가 뒤늦게 놀라고 눈치보며 다시 앉는 카이보고 자기 상
? 종인이 아이유님 수상소감 끝난줄알고 일어나서 박수치는데 아직 안끝나고 주변 사람들이 안일어나서 조용히 앉은거 아닌가? 주작 오져버리기~~ 세상에서 주작 제일 잘하는거 인정해드립니다~~~
이때 종인이가 아이유님 수상소감 끝난 줄 알았던게 아니라 이때 아이유님께서 하신 소감 내용이 "여기계신 다른 가수분들도 (앨범내고 활동하시느라)수고하셨다" 이런 내용이여서 감사의 의미정도로
에리들 분명 이번 아티스트상으로 말나오는거 봄날 노래상으로 물타기하면서 물귀신 작전 쓸겁니다. 이거 아이유갤유저가 만든 표인데 봄날은 음원과 투표 합산 총 3위로 심사위원 점수로 결과 뒤집을수 있었어요. 근데 엑소 가수상은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GIL_TV30

어제 아이유님 수상소감하실때 제가 너무 길게하고 있죠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종인이가 손흔들면서 아니라구 아니라구 ˃̣̣̥᷄⌓˂̣̣̥᷅ 스윗해서 미쳐버리는줄 알았어 진짜
⚡트윗에 대해서 잘못적은게 있어 올립니다!⚡ 아이유님 수상소감중 올해 아티스트분들 정말 수고했다고 말하고싶네요 라는 대목에서 일어나 박수를 친것이라고 합니다! 오차 죄송합니다ㅠㅅㅠ!


이름에게

오늘 이름에게 할 때 아이유 달빛천사 풀문같았다.. 천사 그 자체


예뻐서

스크린 속 아이유가 너무 예뻐서 소리 지르는 건데 본인만 모르고 무슨 일 있나 두리번두리번 ㅋㅋㅋ
ㅊㅁ))타팬이지만 어제 아이유님 넘 예뻐서 진짜 노래부르시는데 집중도 안되고 미모에 빠져버림요...
아이유 노래 실트에 있어서 생각난건ㄷㅔ 노래 부르는 분들 보고 흐뭇하게 웃는 아이유님 정말 예뻤어 ㅠㅡㅠ ,, 앞에 흐뭇하게 웃으면서 바라보고 있는 모습 더 있는데 그거 보구 너무 예뻐서 급하게 찍은거라 앞부분 없어서 아쉽다


아이유

아이유 오늘 풀문이었다 반박 안 받음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dohh_gb

아이유님 팬분도 감동받으셨다는 장면을 (오른쪽 캡쳐)왜 자꾸 날조하는거야
1. 아이유 선배님한테 인사하고 싶은 🐶🐰 2. 나연이가 정연이한테 보챔 3. 👀선배님 눈치 보는데 4. 🙇🏻‍♀️ 인사 성공
개인적인일 아니라도 지금 모든사람들이 엑소엘사과해를 외치는판에 무작정 또 잠적마세요!! 개인말고 팬덤사과 원하고 워너원,방탄,아이유,뉴이스트,트와이스 등 모든 피해받은 분들께도 사과해주세요 #엑소엘_사과해
2017년 레전드를 아이유가 찍었다..😍 드레스도 너무 이쁘고 노래도 감동적이고ㅠㅠ 언니 사랑해요❤️❤️ #아이유 #아이유_대상_축하해
아이유 믿으면 천국 갑니다
아이유 대상은 인정해야한다는 워딩도 웃기다 기본적으로 남돌팬한테 깔려있는 거만함과 깔보기가 같이 있음 성적이나 뭐나 가지고 와도 압도적인데 인정을 하네 마네 하는건 위에서 본다는듯이 말하는거지 어이도 없고
예림 아이유 분과 사진 찍었다고 잔뜩 신났어 두 장이나 찍었는데 본인은 슬리퍼 신으시고 그분은 힐 신으셔서 키차이 있었다고 ㅋㅋㅋㅋ 브이하고 찍으셨담서...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As_MOY_as

아이유 청주 콘서트 이쁜 축하 화환들!!
헤이즈 수란 정은지 태연 아이유 다섯이서 앉아있는 모습을 봤어야 했는데
아이유 후손의 후손의 후손 세대까지 남을
171203 인기가요 사후녹 후기 타래 🐢아 맞아요!! 저 어제 끝나고 아이유 선배님이랑 사진도 찍었어요ㅎㅎㅎㅎ 🐢 그래서 어제 밤에 2장 보정하구ㅎㅎㅎ 🐢 (🐻 붙잡으면서) 근데 전 슬리퍼 신고 있었고 아이유 선배님이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lillycap0516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iuS2cap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yuyuclub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eyephotokr

아이유 IU MMA 멜론 무대 뮤직 직찍 ItsMayBa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