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

황치열님 앨범 실시간차트 1위 8만장 ㄷㄷ
황치열 중국팬이 생일축하한다고 9억원치 앨범 샀다는데 저도 어아어님 생일축하한다고 9원치 앨범 살 자신있습니다!
황치열중국팬들이앨범을9억원이나사줬다네...대국팬들은정말통이크네!!! 문득.세븐틴을위해서나도앨범하나정도는더서야하지않을까하는팬심이불끈뿔끈든다.교보로뛰어가자!!!
황치열 중국팬이 현금으로 앨범 9억치삼ㅋㅋ
황치열 앨범 팔아요😀 2번열어보고 보관해두었어요 택포12,000원 입니다😁😁(포카O 포스터X)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171130] 인천공항 출국 (🛫 대만) 📸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매일듣는노래 #매듣 #되돌리고싶다 #LookAtYou #인천공항 #대만 #출국
인성이가 부르는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인성이 노래 매일 듣고 싶어😍😍 #인성짱짱 #정인성 #크나큰 #믹스나인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vv88887

[171014] 홍콩 MINI 콘서트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홍콩 #미니콘서트 #매일듣는노래 #매듣


십센치

음중 4곡 뽑아야되는데 바베랑 파워뽑고 황치열이랑 십센치 뽑앗다^w^
나의 삼대 성님 황치열 십센치 다이나믹듀오
누가 뭐래도 이제 저애 성님 목록에 다이나믹듀오 황치열 십센치 고정입니다...


AAA

171115 AAA 레드카펫. 레카 뉴이스트W. 엑소.마마무. 황치열. 몬스타엑스.아스트로.카드.프리스틴. 구구단. 모모랜드. 기타 배우들 데이터 팝니다. 사진퀄 좋습니다. 저렴하게 판매해요. 뎀주세요.
너무 늦은 레카 하하하 171115 AAA for 황치열 #황치열 #hwangchiyeul
계속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 못올린 사진들 팬들 환호에 친절히 호응해준 멋진 가수님 171115 AAA for 황치열 #황치열 #hwangchiyeul


인생

황치열 인생 살기 힘들지
년옹,, 둘다 세자인거,,,바다를 끼고잇는 초대박강국의 막내세자라 후계자 싸움에서 논외된 채 꿀빠는 인생 살았던 옹이랑 사막에 잇는 폐쇄적인 국가에서 치열한 후계자 싸움하다 진짜 죽을 뻔해서 결국 목숨걸고 옹네 국가로 망명 신청한 황이요 ?? ㅠ
년옹,, 둘다 세자인거,,,바다를 끼고잇는 초대박강국의 막내세자라 후계자 싸움에서 논외된 채 꿀빠는 인생 살았던 옹이랑 사막에 잇는 폐쇄적인 국가에서 치열한 후계자 싸움하다 진짜 죽을 뻔해서 결국 목숨걸고 옹네 국가로 망


치열한

그렇게 서로 종엱만 모르는 치열한 싸움 (종엱이는 내가 더 많이 알았거든?어렸을때 어쩌구저쩌구 /웃기지마 앞으로 나랑 더 많이 알아갈거니까(씌익씌익) 을 하면서 어느새 고딩이 되었고.. 여전히 뽀쨕대는 걈자 종엱이와 다르


HWANG

Gaon Digital Chart2017.11.12-2017.11.18 #40. (↓14) 되돌리고 싶다 (Rewind) - Hwang Chi Yeul (황치열) *peak 26*
Gaon Digital Chart2017.11.12-2017.11.18 #43. (↓12) 매일 듣는 노래 - Hwang Chi Yeul (황치열) *peak 6*
Видео "[M/V] 그리워 그리워서 (이영Ver.) (구르미 그린 달빛 OST) (Moonlight Drawn by Clouds OST) - 황치열(Hwang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kpsDJEowrNg4uwF


더유닛

[창간인터뷰①] 황치열 "'더유닛' 후배들, 절실해도 절박하지 않았으면" 기사 中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친구들이 있다면요. “임팩트 제업도 참 잘해요.” ) 황치열픽!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기자선생님...
더 유닛 선배군단 녹화 현장📷 아~~으~여기있었네 황치열의 심사하는 멋진 모습이!٩(๑)∀(๑)۶   #더유닛 #TheUnit #선배군단 #황치열
제업... 너는... 너는... 난 놈이야ㅠㅠ 조현아님 황치열님 제업이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ㅊㅅㅊㅅ ^^7 #더유닛 #황치열픽 #제업 #TheUnit #JEUP #임팩트 #IMFACT


태연

여러분 저희 연합들입니당..!꼭 서로 투표해주세요!!🌙 권지용(GD) 청하 트와이스 황치열 태연 정은지 위너 버즈 지코 아이유.오혁 수지 태민 서로서로 연합햇어용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강남역

? 강남역 광고판에 황치열 생일축하광고나엄
황치열님 생일축하드립나다... - 강남역 한복판에서....


송지효

맥킨더 황치열 송지효- 역대 최다구성576종 GS홈쇼핑구매시 284,050원 (카드5%할인가격):
티에쓰샴푸 광고 아무리봐도 촌스러워서 화난다 황치열 송지효 데려다가 뭐하는거야


되돌리고

황치열 - 되돌리고 싶다(Rewind) 입니다


목소리

황치열 목소리 별로라고 한 과거의나... ㅈㄴ 반성해라ㅜ.....개좋자나!!!!!!!☹😵😰😦😱☹😧😦😬😦😬
황치열 목소리 개쥬아
🎤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태형이 목소리랑 잘어울려서, 태형이도 좋아할 것 같아서. 이런 저런 이유로 좋아하게된 곡이라서 태형이가 꼬옥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만 하고있었는데ㅠㅠ 이렇게 듣게 될 줄 몰랐어ㅠㅠ 정말정말정


황치열

호시노 겐 님 보면 황치열님 생각나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skykkm00

ㅎ....황치열!!!
황치열도 글코 추자현도 글코 중국사람이 좋아하는 인상이 따로 있는거 같아요.
황치열 잘생겻엉..
아닝 그냥 인스타보다가 황치열님 모델일때 팬싸공지봐써!! 나중에 우리얘들도 하지않을가.....
황치열 조지네
황치열 참 잘생겼어요
... 이열 치열 황치열...? 미안.

황치열은 왜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거야 사람 눈물나게
생각보다 치열하다...황치열인줄
황치열 노래 불러주새요
황치열님께서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할정도로 멋있는 김재환님의 무대 너무 기대됩니다❤️❤️ #두번째_불후의명곡_김재환 잘하실거 알고요~ 멋있으실거 압니다~~ 기대됩니다☺️☺️언제나 응원합니다😍😍
황치열이요...?
#kwave_official #EVENT KWAVE-EXPO 홍보대사 #황치열 님의 EVENT 😍 11월 28일- 29일은 기대하던 대망의 KWAVE-EXPO ! 11월 29일 KWAVE-EXPO 현장에서 황치열
대원이 인사하는거 보세요ㅜㅜㅜㅜㅜ 진짜 이쁘다ㅜㅜ 황치열님의 1부트는 신의한수.. 예쁜 대원이 오래오래 볼수있게 투표합시당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skykkm00

아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ㅣㄱ샘 닉네임은 뜻이 뭐에요 고열저열이열치열황치열
황치열 시즌그리팅 있네.. 11번가에서 17000원이네
우리 집에 황치열 시그 있다 #tmi
윤도운 황치열닮았네
황치열이 중국에서 글케 인기가 만나
황치열등신대 모여 ㅋㅋㅋㅋㅋㅋ꿀귀 (환치열겹다는소리 no)
매일 듣는 이 노래가 또 매일 울려 이 노래가 널 떠올리게 만들어 다 우리 얘기만 같아서 아무리 귀를 막아봐도 자꾸 맴돌아 듣고 싶지 않아 몸부림쳐도 매일 듣는 노래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김테모티오??? 황치열닮음
내 이상형이야 이상엽 황치열 ㅠ 둘ㅇ 닮지않음??아닏가 ㅋ
와 황치열 공구 9억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6. 황치열,은하,(릴보이)-반딧불이 엄청 신나고 노래 짱 좋아요!
네! 더보이즈는 뜬거없구여ㅠㅠㅠㅠ 인스타 가보니까 황치열 팬싸했더라그여...
황치열 팬싸 했으니까 덥즈도 할듯
황치열 0곡갑이 나와서 코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skykkm00

이열치열.. .황..치열,,
황은 그 황씨 아니구요 황치열
앍 어울리는데 ㅋㅋㅋㅋㅋㅋ 황치열쓰 드립이나 노잼이죠....
완전 황치열이네요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황치열 넘 좋다,,, 나도 저렇게 노래 부르고 싶어진다,
저거 윈드밀 하는 황치열쓰요... ㅋㅋㅋㅋㅋㅋ 노잼쓰네욤
웃을 때 앞니밖에 안 보이는 것도 ㄱㅇㅇ😂😂 와중에 역시 황치열👍

노래 부르는거 보니까 애들도 그 나이대 남자애들이랑 똑같구나 새삼 딱 느껴졋어요ㅋㅋㅋㅋㅋ 노래 좀 부르는 남자애들은 꼭 노래방가면 한동근, 황치열, 박효신 노래 가튼 발라드는 꼭 메들리루 부르구ㅋㅋㅋㅋ넘귀여워요
황치열 나가수 할 때 열심히 봤었는데 내새꾸가 치여리 노래를 부를 줄이야 ㅠㅠ
매일 듣는 노래 황치열님이 무대에서 노래 부르시다가 전 여자친구분 생각나서 우셨던 거 본 거 같은데... ㄹㅇ.... 선곡도 참...ㅜㅜㅠㅠㅠㅜㅜ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im screaming, vjk singing my fav song :(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ㅠㅠ
저번 롯팸때 대기타면서 말라죽어가던 저에게 친절을 베풀어주신 황치열님 팬분들이 생각나서 #마마투표 남자 솔로 #황치열 투표하고 있다 :) 물 두병과 양산, 심지어 담요까지 빌려주셨던!! 덕분에 버틸 수 있었어요ㅠㅠㅠ
치열님 하면 이열치열 황치열만 생각나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skykkm00

EXO #MAMARedCarpet 엑소 #MAMARedCarpet 저 황치열님이 광도하는 샴푸 엄청 빡빡하다 ...
황치열 탈모샴푸 광고왤케웃기지 아 아
내 최애가 황치열 닮았다고 하는 소릴 어디서 본 이후로 황치열 볼때마다 신경쓰인다
스물여섯번째 생일이라고 그래서 ??? 황치열님 되게 나이가 어리시네 했는데 자세히 보니 스물 열여섯번째 생일이었다
저 광고존나웃기다고 황치열
아..제발 나 쎈 그만보고싶고 핸드폰 그만보고싶고 황치열 탈모 그만보고싶어
와 딘딘 워너원 황치열 일케 광고나옴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wikitree

황치열 님 상 받았어야 했는데 ㅠ ㅠ
울 옴마랑 아빠 황치열님 개그맨이신줄 알아땡.......
아직도 넘 이상한게 마마 공정성,,, 걍 올해의 댄스 퍼포먼스 상 황ㅊㅣ열님이랑 다ㅂㅣ치분들 후보에 올려놓지 그르냐,,, ㅋㄲ
정지훈 형이 아이 자랑을 황치열 형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황치열 비 딸 사진 보고 비와 눈 닮았다고 밝혀... '충격'
비랑 황치열 둘 다 아저씨같어
비님 황치열님 대화 졸귄딬ㅋㅋㅋㅋㅋ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newsen_t

나 외자꾸 분노의양치질하게되지????? 존나 치열하게하네 양치계의 황치열인줄
황치열센세한테 인정받은 난놈이 우리 제업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쩨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사람 황치열 앞에서 말하는것봐 마인드가 그냥
근데 황치열이랑 비는 좀 쎄게 말하는 편인데 저 둘은 잔잔한편 아닌가 그에비해
ㅋㅋㅋㅋ황치열 짤 자주 흐일 것 샅음
갓드벨벳은 이런 그룹입니다~ 매달 활동하는 멋있는 그룹 1월-슬웬 ost, 슬기 예성 슴스테 2월-루키, 슬기 황치열 3월-우쥬 조이ost 4월~5월-조이ost 6월-슬기 옆소 7월-빨간맛 8월-환생 9월-슬기(그대는 그
올해 윤종신 황치열같은 쌍팔년도 스타일 K발라드 가수들이 왜케 갑자기 흥했으며 볼빨간사춘기 멜로망스같은 가수들이 왜 메롱 실시간 차트를 독식하엿슬가 = 저 지긋지긋한 남돌 팬덤들 유난떠는 짓거리에 대중들이 싫증남 ^^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mimiqd

흑흑 이미 동네 노래방은 윤종신과 황치열이 다 장악해버려서 우리유님 설자리가 또 없어요 노래방에서 마니 불러주세요 (?)
황치열, 슬기(피처링 케이시)- 남녀의 온도차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issuedaily2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CCPang3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Woodaeng_21252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alsu6009

황치열 앨범 매일듣는노래 십센치 AAA 인생 송지효 skykkm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