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T7

171201 MAMA 진영아...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1 MAMA 인형이 앉아있지 므얌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1 MAMA 완댜님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진영아 보구시포... 근데 영상은 과연 올라갈까....ㅎ..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1 MAMA 콧대 최소 남신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1 MAMA 레드카펫 찌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빠 보고싶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201 MAMA 넘 잘생겼어 진짜ㅠㅠㅠㅠ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831HC

171201 MAMA 찌녕아ㅠㅠ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박진영은 최소 대천사 #더쇼 최대 가브리엘 #GOT7 예쁘다 진영아
진영아 진심으로 정말 보구시푸ㅠㅠㅠㅠㅠㅠ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진영아 보고시포...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영재가 찍은 진영이 사진 당연히 공개 🧐#박진영 #Jinyoung #잘생 #GOT7 #TMI연구소 #아이돌리티
[Preview] 171201 HongKong MAMA 왕자님 ㅠ ㅠ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박진영 #TeamGOT7 나랑 살자

171130 뭔데 지맘대로 임시보관함에 저장되있는거여......ㅎㅎ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더쇼 #GOT7 갓세븐 박진영
[HQ] 170804 뮤직뱅크 퇴근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JJPROJECT #GOT7 Who you are is enough❤
161217 영화 눈발 GV 진영❤️ 😭😭😭 #GOT7 #갓세븐 #박진영 #Jinyoung #눈발 #박배우 #조민식 #명필름 jrjyp
161217 용인팬싸인회 진영❤️ #GOT7 #박진영 #Jinyoung #푸바전 jrjyp 머리띠 쓰기 before&after😂😂 귀여워서 우럭🙈🙈
뉴ㅅ뉴 뭘로봐도 이쁘니까 그냥 보쟈....🤴🏻 #JJProject #제제프 #박진영 #JINYOUNG #녕긔 #got7 #갓세븐
「HD」jrjyp 171013 뮤뱅 👏🏻👏🏻👏🏻 #GOT7 #갓세븐 #박진영 #7for7 #진영 #Jinyoung #JINYOUNG #YouAre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_deftuan

— [박진영] park jinyoung 🍑 GOT7
#더쇼 #GOT7 박진영
천재시인 #더쇼 박주니어 #GOT7 본명은 박진영
171130 이제서야 올리네.......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HD」jrjyp 171028 평창 뮤직페스타 You Make Me A Teenager😆😆 #GOT7 #갓세븐 #박진영 #7for7 #진영 #Jinyoung #JINYOUNG #YouAre
[HD]171027 KBS 뮤직뱅크 출근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parkjinyoung #GOT7 #YouAre
제비 마크 잭슨 박진영 최영재 뱀뱀 김유겸 갓세븐!!! #2017MAMA #MAMARedCarpet #갓세븐 #GOT7_WorldPerformer

— 박진영 ; Park Jin Young (got7)


JINYOUNG

161217 민식아 잘 지내니 #진영 #박진영 #Jinyoung
「HD」jrjyp 171028 평창 뮤직페스타 😍😍 #GOT7 #갓세븐 #박진영 #7for7 #진영 #Jinyoung #JINYOUNG #YouAre


갓세븐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넘나 잘생겨서 수니 우럭
아 진짜 나 이제 엘베 못타.... 갓세븐 나올때 제이비 마크 잭슨 박진영 최영재 뱀뱀 김유겸 갓세븐~~ 이거 개 크게했는데 우리동 사는 분들 다 나 조용한 학생으로 안단말야ㅠ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더 멋있어지면 앙대 진영아 누나 심장 터져...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얼굴 체고존엄b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guguhertz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얼굴 7ㅐ쩔탱 존잘ㅠㅠ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꽃길만 걷쟈(*⌒.^)^-⌒*)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날아가지마 진영아ㅠㅠ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안 파는 당신들이 불쌍해!ㅜㅜ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까면 사살 (((진영)))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아 사랑해!!!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존잘 존멋 존귀 다 하신다ㅠㅠ


인생술집

박진영이 밥 먹자는데 LR콘서트 가야해서 안된다고 퇴짜 놓은 박소현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중에서..)
내 마음 속의 기획사 JYP🤗😍 #인생술집 #박진영 #JYP
2017.12.1 tvN'인생술집' 47회 박진영, 김희철 쫓아다닌다? 인생술집 출연 이유는?!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인생술집 #SuperJunior #PLAY #PAUSE #BlackSui
2017.12.1 tvN'인생술집' 47회 😻💕Wonder Girls 소희💕 희철 바라기′ 박진영, 원더걸스 소희한테 받은 선물 가져왔어요♥ ❶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인생술집 #SuperJuni
2017.12.1 tvN'인생술집' 47회 박진영, 데뷔 하고 처음 사귄 친구가 박소현?! (이런 얘기 해도돼?)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인생술집 #SuperJunior #PLAY #PAUSE
2017.12.1 tvN'인생술집' 47회 🐱 '호랑이새끼' 박진영?! 그럼 희철이는 무슨 새끼? 🐶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인생술집 #SuperJunior #PLAY #PAUSE #BlackSu


진영이

카카오 스피커(?) 인공지능(?) 그 광고 자꾸 진영이 한테 뭐 보내라는거 박진영한테 어필하는거임?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Dann__xo

오늘 박수영 이선미 박진영이 젤 잘생김 ❤️
원필이는 연예인 친구 박진영이랑만 하기~
ㅠㅠㅜㅠㅠㅠ진영이방인가봐ㅠㅠㅠㅠㅠ 다 자기방으류 가래ㅠㅠㅠ 영재야ㅠㅠㅠ 왜케 귀여우ㅜㅠㅠ진짜ㅠㅠ 박진영ㅋㅋㅋㅋ 자 꺼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진ㅋ자 으이구우웅
2학년 8반 임재범 1학년 8반 박진영 처음 친해진건 벌 서다가 집이 근처라 등하교메이트(주로 지각시 택시 엔빵) 진영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야자 끝나고 먹는 재범표 라면 둘다 영화감상부(사실상 자유동아리) 들어


JYP

J.Y.Park (박진영) 2017 나쁜파티 "BLUE & RED" Teaser htps://youtu.be/_PnWkUZ8GCU #박진영 #JYP #나쁜파티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 2017 J.Y. Park Naughty Party "BLUE & RED" #박진영 #JYPark #JYP #나쁜파티
데이식스가 JYP라고요? 소리 들을때마다 박진영은 으쓱해대겠지 그 어깨를 짓눌러버리겠다

올해의 개명 요구상 - 박진영(JYP)


나쁜파티

박진영님 댄스곡도 최고지만 발라드는 더 좋아 우리 투피엠곡도 몇안되는 발라드가 더 좋은이유다 저 분의 좋은 나쁜파티공연을 년말이라서 못보는게 너무 한스럽다 평일에 해 주시지!!!ㅠㅠㅠㅠ


얼굴

박진영의 19금 콘서트 한번 가보고싶다.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가는건지 사람들 얼굴 보려구
박진영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날 얼마나 감동시킬셈이야ㅜㅜㅜㅜㅜㅜ 오늘 얼굴로 오조오억번 감동시켯음 됏쟈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진영 얼굴이 아주그냥 깐녕 내린녕 둘다 잘생겼다


귀여워서

박진영 뭔가 잘생긴듯 하면서 예쁜듯 하면서 귀여워서 너무 좋단 말입니다 ㅠ


박진영

사실 이수만선생님 박진영선배님 양현석선배님을 지목하고싶었지만... 세상의 모든 종현이들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에 모델 홍종현씨와 틴탑의 종현씨 뉴이스트의 종현씨를 지목했다... 종현이들은 다 착하고 잘생긴거같다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summer_0922

ㅎㅎ 박진영 콘서트 티켓 4개생겨서 친구들한테 보러가자했더니 다들 ㅈㄴ질색함 ㅋ ㅋ ㅋ
프로 아이돌 박진영 💖녕긔탱긔💖
박:박진영 진:귀여워 영:귀여워
^.^ 박진영 잘보고 올게
박진영완전 개화기지식인
그리고 박진영 트와이스한테도 주체적인 컨셉 좀 시켜봐라 제발 ㅠㅠ 재능 있는 애들한테 으라차차 다 입었다~~^^; 이런 가사의 노래 부르개 하는 거 정말 쪽팔리지 않냐...
박진영은.레알.십새끼고

앗ㅅㅣ박진영 보여서 순간 뭐지 했자나여!!!
박진영 넘잘생김 임창균보고싶음 김민규잘생김
왕자님 박진영 넘 조아 😍
대휘 pick 노래 cheer up -트와이스 Hello -아델 날떠나지마 -박진영 candy -H.O.T 일과 이분의 일 -투투 살아봤으면 해 -2NE1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에라 모르겠다 -빅뱅 나야 나
마마에 박진영 안나오니까 재미없다 다리로 피아노 쳐줘 ㅠㅠㅠㅠㅠ
갑자기...저저번....마마때....박진영...발로...피아노치던거...생각나네
시우민 무대 잘리는 건 박진영 방송으로 충분했다. 그런 대접 이젠 정말 사양할게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WiseofStar

저번에 무슨 글 봐서 그런데 방탄이 미국에서 성공하자 박진영피디님 반응이에요
에이설마 박진영 싫어하는거겟조,,, 저도 제가 트와이스 별루 안조아하는 줄 알앗는데 곰곰히 생각ㄱ해보니 트와이스 안조아하는게 아니라 좋은데 박진영을 존나존나 싫어하는 거엿어요...
징짜 박진영 어케 안 사랑해 ㅜ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박진영인데.. 잘생긴 박진영은 우리가 같이 만들어서 받은 상이어서 값진걸 아는데 못생긴 박진영은 왜몰라?
공평왕 박진영 멤버들 한 명 한 명씩 정직하게 짚어주고 꺼~ 하고 퇴근햌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잘자💫
이번 마마 시상식은 양현석이 소속가수들의 국내 활동을 밀어주겠다는 말 보다 박진영 이제 소속가수들과 동시에 컴백을 하지 않겠다는 말보다 이수만이 레드벨벳 제 6의 멤버로 들어간단 소리보다 더 어처구니 없었다.
박진영 별명 그렘린이었는데? 뭐? 정우성?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jy_94922

박진영 옹성우 무슨 일이야 진짜 뭐야 쩔어
박진영 비닐바지
박진영짤 인장으로 하랫더니 생각보다 ㄱㅊ대 정상임?
박진영 비닐바지 추천함^^
K팝스타 종영기념 박진영 리액션 레전드
박진영 잘생김
프레임드랍이 문제인걸까 내 손이 문제인걸까 판정이 박진영급인건가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jinyoungielove

나 레오 리즈 몰랐을때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박진영 인줄 알았는데 이 짤 보고 광명찾음
박진영 존나잘생걌ㅇ
오빠 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오빵!
브이앱보고 왔다 박진영 너무 좋다 박진녕 덕질이 제일 재밌어 짜릿해..
최대매출 3社' 이수만·양현석·박진영, 주식평가액 총 '...
족고보면 박진영의 니가 사는 그집 불러주세요
박진영 싸랑해ㅠ_ㅠ #녕복습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topstarnews

누가 뭐래도 난 지금의 박진영 좋아해~
아 쒸발 꿈에 박진영 나와서 상 존나 뒤엎는 꿈 꿧는데 넘 생생하게 기억나서 존나 빡친다구 눈알이 쿡쿡 찌르다가 태용이 넘 잘생겻섬
글씨체 왜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진영 말 할때 저 글씨체로 횡설수설 할때 절라 많은 거 어케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ㅋㅋㅋ 와pv재밌겠다 저거 할 줄 아는데
집에서 입는 사복을 박진영에게 수주하지 않았으면 한다.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my_kpoint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dreamaction0922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TWICE_Donutts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WITH_GOT7__

박진영 GOT7 JINYOUNG 갓세븐 YOUARE 7FOR7 JYP TWICE_Donut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