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

한국 힙찔이들 아무리 힙부심 부려도 마마 힙합상은 헤이즈가 따간다 ㅅㄱ
마마 승자 방탄도 워너원도 엑소도 아닌 헤이즈임 알겟냐
헤이즈 넘 멋있다 지금까지의 마마 통틀어서 가장 베스트 뽀뽀씬
블랙핑크 레드벨벳 마마무 헤이즈 선미 좋아해(ฅωฅ♥)// 노래는 뭐든 거의 좋아사랑해 ㅅㅓ~ 사랑을 시작 해 서
으 엔시티 레벨 헤이즈 봤으면 마마 다 본 거 아닌가요 이제 공부 마저 해야
마마에서 남긴 것은 뉴이스트W&세븐틴 헤븐과 선미&태민 가시나,무브와 볼빨사&헤이즈 볼뽀뽀와 에일리의 개쩌는 라이브 밖에 없었다 껍데기 밖에 없는 시상식은 이미 서서히 깨지고 있다.
그래도 올해 마마 싫지 않았다 오로지 헤이즈의 수상 때문에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chessboard0922

잠만 생각해 보니까 오늘 마마에 나온 걸그룹은 레드벨벳밖에 없었고 이 밖에 여성 출연자는 헤이즈, 에일리, 볼빨간사춘기, 선미, 소유 님들밖에 없었음.
아잉 근데 마마에서 헤이즈 무대 하ㄹ 때 그루비 엡릐웨 나오는거 오ㅐ케 짜릿하지
마마에서 조앗던 거... 볼빨간 사춘기가 귀여웠고 헤이즈가 힙합상 받아서 좋았다.. 나대지 말라고 하는 거 갓앗삼 글고 이태용 수상소감이 너무 좋았다ㅋㅋㅋㅋ 대박 깔끔하고 잘햇다
헤이즈 무대는 첨 본 거 같은데 오늘자 마마 헤이즈 진짜 예쁘더라 얼굴도 주먹만하고 비율도 좋고 뭣보다 무대 하는데 노래 부르는데 ㄹㅇ 음원 틀어놓은 줄 알앗다 진짜 음원 씹어먹음 ;


볼빨간사춘기

? 그래서 지금까지 볼빨간사춘기가 썸타던 상대가 헤이즈였던것임..???
헤이즈 / 볼빨간사춘기
올해 나의 케이팝 픽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후디 - 한강 펀치 - 밤이 되니까 볼빨간사춘기 - Blue 치즈 - 좋아해 데이식스 - I Loved You 문문 - 결혼

2017 #멜론뮤직어워드 1, 2차 라인업 #레드벨벳 #멜로망스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아이유 #여자친구 #엑소 #워너원 #위너 #제이비제이 #트와이스 #헤이즈 #홍진영 이번주 토요일, 12월 2일 #MBC뮤
갑자기 헤이즈랑 볼빨간사춘기 썸탐
지금 2017 #멜론뮤직어워드 에서는 2017 아티스트 TOP 10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빅뱅 #아이유 #엑소 #워너원 #위너 #트와이스 #헤이즈 여러분이 응


HEIZE

다헤이즈의 모자 쓰는 법 💂 #헤이즈 #heize #모자쓰는법
항상 무대에서 떡님들 없으면 안 된다는 대왕떡🍡 헤이즈-떡=0 #heize #헤이즈
장화 신은 다혜... 그래서 장다혜...😻 저런 표정으로 부탁하면.. 다 들어줄수밖에 없냐옹.. #heize #헤이즈
레드립이 헤이즈의 예쁨을 돕는다..💄#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7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RatS_08396

세상에 양치질하는 포스..🙊 치키치카 장치카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5
첫 눈처럼 예쁜.. 🍆.. #heize #헤이즈


베스트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원래 1등 - 데이식스 1등 불림 - 혁오 베스트 힙합&어반뮤직 원래 1등 지코 1등 불림 - 헤이즈 베스트 콜라보 원래 1위 - 백현×소유 불린 1위 - 첸× 다이나믹듀오 베스트 뮤비 원래 1위 -


선미

제가 거짓말은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요 ,, 우리 소년단 뿐만 아니라 오늘 상 받으신 워너원 분들 레드벨벳 분들 볼빨 분들 선미님 태민님 헤이즈님 에일리님 그리고 미처 언급하지 못한 다른 분들도 . . 다들 너무 축하
헤이즈와 선미
오늘 솔직히 재밌엇던 거 엔시티 뉴 아시안 아티스트 엊저구 갓세븐 상 받은 거 헤이즈 에일리 (나야 나!) 태민 선미 ㅠ ㅠ ㅠ ㅠ
헤이즈랑 선미 섀도 도대체 뭔데요..


무대

헐 얘들아 잠만 지금 헤이즈 찬열 한 공간에 있는데 돈벌지마2017 스페셜 무대 해주면 안되나
헤이즈 무대나 봐야지
동순이 최애분 히치하이커..와 그의 코끼리보다도 카메라에 안 잡힘 ㅠ 심지어 그 헤이즈 무대에 리액션 하던 남돌이 더 많이 잡힘
근데 왜 울지? 나였으면 헤이즈랑 돈벌지마 무대 하고 비웃김 당할때 쪽팔려서 욺


에일리

대휘 pick 노래 cheer up -트와이스 Hello -아델 날떠나지마 -박진영 candy -H.O.T 일과 이분의 일 -투투 살아봤으면 해 -2NE1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에라 모르겠다 -빅뱅 나야 나


1등

진짜 개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남자가수상은 지디가 61퍼였는데 지코가 받고 힙합 상은 지코가 1등이엏는데 헤이즈 주고ㅋㅋㅋㅋㅋㅋ걍 온 사람 준 듯 이럴 거면 하지 말지 개의미없다


데이식스

1 위 데이식스 👉 5 위 혁오 수상 1 위 지코 👉 3 위 헤이즈 수상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aunnwk


힙합상

헤이즈가 힙합상 받음ㅋㅋㅋ겁나ㅋㄲ좋다ㅋㅋ
어흐흑 힙합상 내가 우리애들 없는 다른 투표는 아무나 찍어도 힙합상은 무조건 헤이즈님만 찍었눈데 헤이즈님이 받으셨군아흐흐흑ㅎ흑


수상

헤이즈 수상을 축하하는 버논은 미남이다


글리터

헤이즈 글리터 스틸라래요
헤이즈 머리색이랑 글리터랑 코트 등등 님이 바르고 걸친 모든 것을 공답 해줬으면 좋겠다
오늘 헤이즈 눈에 올린 글리터 블러셔 이어링 체크코트 헤어컬러 공답부탁 ...
마쟈 헤이즈 글리터ㅜ정보주세여


애가

(일이 마음대로 안되면 몸이 아픈 타입(+눈물))이라니 헤이즈.. 평소엔 잔병치레 한번 없고 큰부상 후에도 멀쩡해보이던 애가 속상하면 몸이 아프다니... 완벽 돌려주고 앓아누운 이유가 있었음ㅋㅋ 그리고 랩터가 아무렇지도 않게 아
헤이즈랑 김용선의 닮음 왜 아무도 몰라주냐고요.. 약간 고등학생때 7반에 좀 쎄게생긴 애가 2반에 있는 착하고 동그랗게 생긴 애 보러 쉬는시간마다 와서 둘이 대체 어떻게 친한건지 온 전교생의 궁금증인데 알고보니 사촌인


받아서

유진님에 대한 의리로 헤이즈 투표 했는데 상 받아서 넘 조았음


12월

음음 여러분 혹시 12월 24일에 서코에서 헤이즈 티엣 코스 뛰어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리트윗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고 만약 찾으면 리트윗 해 주신 분 중 한분에게 30000원 드립니다


헤이즈

🤪😐 이 표정으루 영상 보다가 헤이즈가 볼4 방에 등장하고 뽀뽀하자마자 🤩🤩😝💗 된거
지금 넘 슬프고 기쁨 헤이즈감성인간임..
헤이즈 노래 따라부르는 다니엘 성우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Heize_Official

흐에에엥 그나저나 서장님이랑 헤이즈가 그릏게 기엽다면서요??
솔직히헤이즈진심좋지않나 진심으로... 자기가 떡볶이조아해서 자기팬들보고 떡뽁,, 이라고 부르는거 조낸어이업고조음
다나하아... 사사휴... 헤이즈오늘도... 랩터야근... 귀능이상 스푼에서 23시를 알려드립니다.
응, 머 헤이드? (제발 내일이 다시 금요일이었으면 좋겠다. 모레도, 그 다음날도. 다시 회사 가기 싫어! 헤이즈랑 천년만년 이렇게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손 잡고 있고 싶다.)
헤이즈 연말 시상식 투표 안내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헤이즈가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TOP 10으로 확정되었습니다! 👏🏻 오늘부터 시작된 부문별 투표도 잊지 말고 참여해주세요! -2017 MMA 부문
헤이즈 진짜 또 해이즈입니다 할 때 ㄹㄹ 멋잇엇음
헤이즈 화장 넘이쁘다 머리색도 섀도우도 개짱짱

헤이즈누나 손날 타투 예쁨
헤이즈 "안녕하십니까 헤이즙니다" 라고 인사하는 거 너무 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떡볶이 존나 좋아하는데 헤이즈한테 떡볶이 맛집 추천 받고 싶다
헤이즈 진자 예뽀
헤이즈 존나부치같다 라리근처에서 담배피고잇을듯
ㄷㅂㄷㅂ헤이즈언니오랜만이에요
헤이즈 CJ의 딸이나 다름없어서ㅋㅋㅋ 근데 음원도 휩쓸었으니까ㅇㅇ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Heize_Official

서코 다냐온 헤이즈👌
'아냐,당초 목적도 아니거와...요즘 몸도 전성기 때 같지 않고...헤이즈가 알아서 하겠지 뭐.'
헤이즈 자기 캐해석 완벽함 ... 진짜 잘어울려 스타일링
그리고 헤이즈도 여혐가사썼다고 왜몰랑
오늘 약간 헤이즈에 감겻음 섀도 정보도 알려주면 정말 좋겠음
헤이즈더 받앗어???????미쳣네 진짜 다 쓸어조!!!!!! 행복하다
헤이즈 별생각 읎엇는데 넘 조아졋사

힙합의 신 헤이즈 노래 추천해죽!!!
앤드줄라이...최고... 셧업앤그루브도... 딘 헤이즈 조합 대박이야
헤이즈 가사로 여혐해서 ㅂㄹ
헤이즈 닮앗다
지금까지 아프리 달력 입금폼 작성-입금확인-개수 결과입니다. 닉스o1 하이엠스o3 라샤o1 베아트리체o1 리겔x1 엘르샤o2 라운o1 채셔o1 그레텔o2 페베안o2 현제하o1 헤이즈o1 엘리아스x1 로드리x1 니제르o1 ㅂㅎㄹo1
그리고 변백현 머리색 너무 잘 어울린다 내가 진정으로 알고 싶은 건 헤이즈 코트 뿐이지만
아낰ㅋㅋㅋㅋㅋㅋㅋ뽀뽀귀신 헤이즈의 극적인 이별 극복 엔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Heize_Official

해쨔리 살짝 헤이즈님 느낌나는거가타!!!(결론은 예쁘닥
헤이즈 볼빨사..음원차트 박살맨들 특집
헤이즈 목소리 너무 좋어
머전의 헤이즈 로즈님
창열이는 그렇게 오고싶어하고 보내고싶어하던 홍콩에 헤이즈 주헌 있었는데 돈벌지마 왜 안함?
헤이즈 언제 굴리냐 저거 언제 개장해....
헤이즈 고혈압있을것같음 스텔쨩 사춘기때 헤이즈한테 개깝싸고 패악부렸는데 헤이즈가 화 안내고 조곤조곤 타일러가지고 어.. 왜 화를 안내지..이러면서 급 머쓱해져서 자기 방 들어갔는데 그날저녁 헤이즈 혈압올라서 다음날까지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ALREADYDOl1

(왜 웃지.. 조금 바보같았나. 헤이즈가 원하는 대로 고분고분 허리를 살짝 튼다. 그냥 평생 이렇게 둘만 있으면 좋을 텐데. 피 튀기는 일상도, 나이프도, 펫숍이고 뭐고 없이 나랑 헤이즈만.)
헤이즈 !! !! ! ! ! ! !! ! 개까리해 ! !! ! ! !
헤이즈님 저한테도 뽀뽀해주새뇨 ,,,
헤이즈!!!!!!!!!!!!!,
#코덕벼룩 톰포드 오키드 헤이즈 택포 4.0으로 가격 인하합니다 사용감 확인해 주시고 멘션 디엠 부탁드려요
크으으으으 헤이즈님이 상타서 다행이다 다른 남자 힘찔이들 싫어서 유일하게 여자 혼자 후보였던 헤이즈님 투표했었는데 상을 타시다니!!!!!!!?!!!!!!
헤이즈 2관왕!!!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screw_bar_ry

신나는 헤이즈!
용선이 헤이즈랑 사촌느낌으로 닮았다고 누가그래찌
아 오줄 마자 그건 조앗는데 투룸? 그거 개이벗음 헤이즈도 이쁘고 안지영도 개잌벗어
미친 헤이즈가 안지영한테 뽀뽀함ㅋㅋ
헤이즈가 떡볶이를 좋아하는구나... 그래서 셧업앤그루브에 떡볶이로 세 끼를 채우건 말건 이라는 가사가 나온거구나...
헤이즈 여혐 ㅠ 잃어주세요ㅠ
헤이즈도 반말했어 이 또라이년들아.... 여자였으면 어쩌고하면서 변백 패는데 방패삼지마라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Heize_Official

헤이즈님 화장 넘 예뻤어
넹 헤이즈 팬덤이름이 떡인데 떡들 사랑해~ 하면서 반말했어요
헤이즈 진짜 듣보잡시절부터 내가본사람중에 제일용된케이스 ㄷㄷ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냐 진짜루...할만해 음...음...음....선섹헤이즈까진 꼭해야해
나도.. 살짝애잔했음 헤이즈팬이었지만
그리고 이번 단행본 도랐다 헤이즈 호학ㄱ
주헌 버논 나란히앉아잇는게 제일웃겻음 그 담엔 헤이즈 그 담은 없어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minampeace46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minampeace46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tumemanques_hun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king_O615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ToHeavenU

헤이즈 마마 볼빨간사춘기 HEIZE 베스트 선미 힙합상 dyoh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