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PPYYOUJINDAY

🎂#HAPPYYOUJINDAY🎂 생일 축하해요🎉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 함께하자~^^ 너도 꽃길만 걷자❤️천사 유지나👼ㅎㅎㅎ #크나큰 #KNK #유진 #김유진 #YOUJIN #유지니데이 KNKOffi
🎉유지나~25번째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계속~유진님을 응원할게요♪ 웃음이 가득한 하루가 되길바래~유지나의미소를 너무 좋아해❤️ #크나큰 #KNK #유진 #김유진 #HAPPYYOUJINDAY KNKO
유진아 ~~~~~🐥✨ 생일 축하ㅎ口ㅎ 햇~_~ #HAPPYYOUJINDAY #유진생일축하해요 #유지니데이 #유지나 #생일 #축하 #해 #하하하 #굿모닝 📷✨ #BeIIM KNKOfficialYN
웃음이 넘치는 하루 되세요💓 유지나 저...아침부터 계단에서 떨어질 뻔했어용ㅎ.ㅎ 그래서 계단은 조심해요ㅎㅎㅎㅎㅎ #HAPPYYOUJINDAY #유진생일축하해요 #유지니
❣️생일 축하해❣우리 유지나😍해피 해피 벌스데이~🎉🎉 #HAPPYYOUJINDAY #19930210 #생일축하해 #크나큰 #KNK #유진 #김유진 #YOUJIN
🎂#HAPPYYOUJINDAY🎂 사랑하는 유지나 25번째 생일을 축하해❣️행복한 생일이 되었음 좋겠어😊✨ #크나큰 #KNK #유진 #김유진 #YOUJIN #유지니데이
생일축하합니다~♪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유지나~🎶 생일축하합니다 ~🎶~_~ #하하하 #HAPPYYOUJINDAY  #유진생일축하해요 #유지니데이  #귀여워 👏 #축하축하 #25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Youjin_021093


생일

유지나!!!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 어제 멘션 보냈어야 했는데 금요일 너무 바빠서 틈이 없었오😭 생일 잘 보냈징?? 즐거운 날이었길 바라💕 내년 생일도 함께하자).( 유지나 보고싶어😔 내가 진짜진짜 조아해!!!(또 시작)ㅋㅋㅋㅋ


유진

유지나~지금뭐해?👀 나는 오늘 라면 곱배기 먹었어‼︎🍜...유진이 다이어트 중인데 미안해~😣게다가 주말은 매일밤 술을 마셔 버린 때문에 월요일부터 유진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 할께👍운동도 할께💪🏻약속🙂 굿밤🌙💝
유지나~💝 토요일 밤은 즐겁고 잠이 아깝다😆 유진도 즐겁게 보내~~(♡ˊ艸ˋ♡) 오늘도 너무 좋아💕💕
미치겟다ㅋ ㅋ ㅋ ㅋ ㅋ 이재예준아 이거 먹을래? 예준어? (유진이봄) 유진? 이재유지나ㅎ
유지나~오늘 이데일리 수고했어^^ 웃는 얼굴로 손을 흔들유진 멋져요😍 굿밤🌙💝
유지나~💕더쇼 수고했어^^ 오늘 유진 너무 멋있어~~😍 오늘은 푹 쉬어🤗💕
유지나~연습 수고했어^^ 내일의 이벤트에 갈수없어서 유감이지만...유진의 멋진 모습의 사진이 게재되는 것을 기다릴께🤗 굿밤🌙💝

유지나~💕콘서트 재미 있었어^^? 지금은 희준과 저녁 먹고있니?😆물론 유진이 한텅 내니?ㅋㅋㅋㅋㅋㅋㅋ
유지나~지금뭐해^^? 오늘밤도 유진과 꿈에서 만날수있으면 좋겠다🙂💕💕 굿밤🌙💝


보고싶어

유지나 ~넘 보고싶어 ㅠㅠ
안녕^^유지나♡오늘은 뭐했어?? 그냥 보고싶어 ~♡많이 너무 완전 ㅎㅎ
유지나 ~진짜 멋있어 )( 보고싶어~♡
유지나 벌써 보고싶어 ~ㅠㅠㅠㅠ


굿밤

유지나 나 오늘 나름 되게 힘든 날이었는데ㅜㅅㅜ 그 와중에 큰큰 잠깐이라도 봐서 너무 좋았지만!! 아무튼! 힘든 하루의 끝자락에 좋은 소식이 생겼어😌 아무 연관 없지만ㅋㅋㅋㅋ 네 덕인 것 같아(?) 헤헤 굿밤입니당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___HOx3

굿밤 유지나♡내일도 화이팅!너무 많이 사랑해~♡3♡


살아가면

욕심없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하루가 풍성해지고 걱정없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삶이 평안해집니다 만족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순간이 즐거워지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인생이 행복해집니다 - 유지나


멋진

너무 멋진 블로그를 찾게돼서 좀 신났음ㅜㅜ 나도 직헬 하고싶다 데이스랑 룩도 하고싶다 사선 하고싶다ㅏㅏㅏ 근데 유지나 교체 잘할 자신이 없다ㅠㅠ 천천히 신중하게 해야지 나는 뚫었다 실패할 여력이 없어... 무서어... 지금 이너만해도 내적갈등 엄청남ㅠ
너무 완벽하려 애쓰지말아요. 그것 좋은것 아닙니다 자신을 괴롭히는 일입니다 너무 잘하려 애쓰지말아요 그것 멋진것 아닙니다 자신을 힘들게하는 일입니다 조금 너그럽게 조금 여유롭게 마음편히 살아가세요. - 유지나 작가.
운명같은 사랑을 꿈꾸며 살아가지만 모든 사랑은 운명의 이끌림입니다 멋진 운명같은 사랑은 서로가 만들어 가야하는 몫이지 그냥 와 주는 것이 아니랍니다 유지나♡ 작가♡ 『오늘의 영화』


하루

아니 조용히 해 아직 하루나 남았어 닥ㅊㅣ고 순위유지나 하샘
#굿모닝 #Goodmorning #오늘 민호 만나는날 내일일은 아무도모른다 그러나 오늘의선택이 내일의결과를가져올수있다 오늘을잘살아가야 내일의행복이기다리고있는게삶이다 하루하루 최선을다해살아가야한다 유지나

안녕^^유지나♡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일본에서 지켜보고 있으니까^^알겠지??ㅋㅋㅋ 오늘도 많이 많이 사랑해♡♡♡
밥을 잘 안먹는 제가 느낀 바 로는 하루에 한끼를 먹으면 거의 생존 유지나 가볍게 잠시 외출하고 오는게 가능하고 두끼를 먹으면 일상생활과 근무까지 가능하고 세끼는.. 생각해보니.. 제가 먹어본적이 거의 없네요..(대체
유지나 안뇽🙂 오늘 너 너무 멋있었어........)_( 이 말 해주고 싶어서!!!ㅋㅋㅋㅋ 남은 하루 마무리 잘 하구 푹 쉬어💕
안녕^^유지나♡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


작가님

유지나 작가님 반가워 요 저 녁 드 셔 는 지 요 오 후 에 도 행 복 하 세 요
유지나 작가님 반가워 요 점 심 드 세 요 후 식 으로 유 자 차 와 감 귤 드 시 고 주 말 행 복 하 세 요
유지나 작가님 반가워 요 점 심 드 세 요 주 말 행 복 하 세 요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candy9285


신중하게

마음의 문을 쉽게 열고 쉽게 닫는 사람보다 조금 늦게 열어 힘들더라도 신중하게 마음을 열고 한번 열린 마음을 가볍게 닫지 않는 사람이 진실한 사람이다 - 유지나


같은거

한번에 한 100년, 200년을 자던가? 이 동면이 문명유지나 국가간 세력 유지에도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거라서 소설 중간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동면직전의 적진 점령작전 같은거 재미있습니다.
'스1한다' 고 자연스레 말할 정도면 피지컬이 된다는 소리다(피지컬 딸려서 스2 하는사람) 얼마전에 오랜만에 민속놀이(...)로 달려봤는데 건물부대지정 인공지능 (진형유지나 일꾼나누기 같은거) 없으니까 내손이 개똥손임만 실감나고 짜증나서 못하겠던데


마음

조금 늦더라도 올것은 옵니다 마음 졸이며 애태우지 마세요 언제 가더라도 갈것은 갑니다 마음 아파하며 애달파하지 마세요 가만히 있어도 올것은 오고 갈것은 가는 것이니 너무 애쓰지 말고 살아가세요 - 유지나


엄청난

(이유 난 조용히 잘 살고 있었는데 쟤때매 성가셔졌으니 원인을 제거한다) 알아서들 몸사리며 살고 있음 ㅋㅋㅋ 별로 종족에 대한 애정도 없고 뭔가 문화 유지나 발전 같은 걸 하려는 의지도 없어서 엄청난 능력을 타고났으면서도 지식은


토요일

#불어라미풍아 후속 #당신은너무합니다 첫 촬영 사진 공개!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 역을 맡은 배우 #엄정화! 스타가수 씽크로율 100%! 과연 엄정화가 연기해 나갈 지나는 어떨까요? 3월 4일 토요일 저녁 8


유지나

그리운이가 있으면 지금 찾아가보세요. 지금 찾아가지 않으면 날마다 희미해져가는 당신의 기억을 이름마저 잊혀질지 모릅니다 - 유지나

박마리아도 어울립니다 아니면 유지나
그래서 나 뭐해 유지나 ㅎㅎ ?
그정도면 양반이지 올E거나 E가 젤 많은 애들도 있는데 그냥 그정도유지나 더 올리거나 해서 연합고사 잘보면 인문계 갈수있을것같은데
유지나 사랑흔다~~~♡♡♡♡♡
유지ㅣ나ㅏ 우린 톡방에서 먼저 친해쟛어 솔까 우리 톡방 매일매일 대유잼이고 ~~ 진심 단합력개쩔곸ㅋㅋㅋㅋ 우리 더 친해지자 유지나 언제 다같이 보톡해 ㅋㅋㅋ 나 저번에 하고시펏어 싸랑해😍❤💘💜
유지나 맞팔해종)_(
유지나 맞팔해동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candy9285

헐 저 디유지나가다가 태일이랑 윈윈이 새로 붙여놓은거 봤어요✌ 봄이여서 바꼈나바여 너무예뻐😘😘
난 너의 전화번호가 없단다 유지나
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지나ㅠㅠㅜㅠ
유지나~~~
스나이퍼 럭스 트와콘갔네 유지나 ㅠㅜ
저... 도 깨어있는 거죠... ? ( 벽에 머리를 박으며 ) 아놔 진짜 넘 예뻐요 ㅠㅠㅠㅠㅠㅠ 유지나랑 치븨랑 영원할 거예요 ㅠㅠㅠㅠ 아니 그리구 배경화면 정말 치븨 생각나요 ㅠㅠㅠ 으아아ㅠㅠㅠㅠ 예뻐 공유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로나 공주님, 유지나 왕자님, 출구로 가는 길은 알고 계시나요?

하아 그럴까 아냐 유지나 할 수 잇ㅇㄹ어추ㅜ
유지나...언제가니....라고 물어봐도 될까....그리구...26일은...어떠하니...
ㅇㅎ.. 둘 다 전사면 확실히 쌍폭풍 유지나 잘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나 / 언제 우리 식사 한 번 하지요
사람이.. 자신을 낮출줄 안다는 것은 인격을 갖추었다는 뜻이고 겸손할줄 안다는 것은 인품이 성숙했다는 뜻이다 잘 여문 벼가 고개를 숙이듯 성품이 높은 사람일수록 자신을 내려 놓을줄 안다 - 유지나
들어가기 힘들뿐이지 유지나 올라가기는 쉬워요,,! !
유지나 지금 뭐해??난 컨디션 안 좋아서 일 조퇴하고 커피 미시는데 ....안돼지?!)(난 진짜 나쁘죠?!ㅠㅠ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sinzybyul_calli

웅 유지나〰❣ 잘 부탁해
서로 다른 목적으로 유지나 경찰, 일본인과 긴밀해지기 위해 모였다가 안 좋은 일에 휘말리는 것도 재미있고, 단순히 경성에서 안 좋은 일이 일어나는데, 일본경찰은 수수방관. PC들이 자력구제한다는 이야기를 할 수도 있겠네요.
돔은 뭐지 고척돔이 그르케 가고싶냐 유지나ㅜ
유지나 끙차 소리 절로 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나야 배낭 줘ㅠㅠㅠㅠㅠㅠ 들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나 D-31
승철시 쁘릴이야 유지나
우주에서 제일싫은 유지나 밥맛있니
유지나이건자극제야

? 아 미안합니다, 내가 사람을 치료해본 적은 없어서요ㅎ. (머쓱!) 간첩은 너 아닙니까? (조끼를 벗어서 네 위에 올려준다.. 체온 유지나 해라...)
시잘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유지나.... 호두라4ㅜ.... ga조r 사는앤데 잉여라 심시묘ㅏ3ㅔ
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엄마랑 비슷하시당 엄마 맨날 방송 보시다가 우리 애들 나오면 유ㅈㅣ나 니 오빠들 나온다~~ 이러시거나 니새끼들 나온다 이러시굮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새끼들 이게 제일 들으면서 어감 적응 안돼는 ,,
춤칼 안에 6개 글쿨이 들어가는데 뒤부터 3개는 다시 춤칼을 리필하기 위해(1 2 a) 쓰인다고 치면은... 도트 유지나(1 b + c) 풍둔 유지/딜링 (1 2 d / e)가 들어감.
유지나~💕안녕🤗 봤어~~👀2부도 기대 기대~~~٩(๑)∀(๑)۶
지금도 동안소리 듣는데 그건 좀 아닌가? (대회소리에 혹했는지 살짝 반응하며) 오, 그럼 우승하게, 계속 유지나 해볼까.
유지나 이리와 찐하게 해줄께💋💋💋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frogrog_dog

유지나...살려죠.....숙ㅈ0가너무마나
유지나아ㅠㅠ보고시펏써
유입 있더라고 해도 웬만한 아이돌 떡밥 복습하는 것보다 훨씬 벅참 평범한 아이돌도 아니고 지금 팬들 유지나 잘 하고 깔끔하게 끝내자 씨제이
2. 으로 밝혀졌다. 남편이 가사노동을 많이 할수록 아내의 경력유지나 재취업율이 높다는 의미다. 이를 바탕으로 남성의 가사노동시간을 늘려야하고 그 방법으로 남성의 퇴근시간을 앞당겨야 한다고 결론을 냈는데 '여가시간이 많으면 가사노동에 할애한다'
유지나 미얀해.... 다만 내가 초딩을...읍읍......
유지나 고마웧ㅎ💞
갈대는. 강해서 버티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기 위해. 강하게 버텨내고 있는 것 이다. 인생도 그러하다 약해도 살아내야 하기에.. 울면서 버텨내고 이리저리 흔들리며. 꿋꿋하게 이겨내고 있는 것이다.유지나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frogrog_dog

유지나 고마워~~!!!잘 먹을게~^^ 헤피 발렌타인데이💗💗💗
꿈을 노력해서현실로 만드는사람이있고 꿈을꾸기만하다가 끝내이루지못한사람이있습니다 꿈은 대가없이그냥와주지않습니다 노력해서 꿈이걸어올수있는길을 만들어주어야 나에게 한발한발 걸어와 만날수 있게됩니다 유지나
집이 부동산으로서의 가치 유지나 상승 목적보다 주거에 충실하려면 현 시세 1/3은 되어야 요즘 평균 연봉으로 비빌 궁리나 가능할 듯...
허엉ㅋㅋㅁㄹㅁㄹ누ㅜㅠㅜㅜㅜ 미아내 유지나 😭😭
미련이라 하는 것이여. 그걸 끊고 가지않는 한은 계속해서 현상유지나 하는 정도겠지.
유지나의 여성영화산책이라는 영화의 목차인데 이요원의 필모 두개가 떡하니ㅋㅋㅋㅋ 아쉽게도 품절이다
갈수록 말라가네... 유지나..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Yun50214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지나 누나 못ㅅ믿니?! 누나 아직 한창이야!(켈록ㅋ켈룩ㄱ
특별한 사정은 없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살아가기보단 돈을 버는게 나을 것 같아서랄까? 하지만 역시 가만히 생명유지나 하면서 살아가는게 더 나았을지도
나 착한사람인데 저위에 너무 무뚝뚝해 보여 다시 할래 유지나 다시 짱친으로 돌아가쟈 ~~(찡긋)😘 (와씨 나년 맞아라
My_Precious_WW 헉 유지나 고마워 !! ❤❤❤
유지나ㅏ살려죠 나 지금 그분이랑 카턱해ㅐ... 그 얘기 언급 1도안돼서 졈말 당황스러움...
유지나..웨이뻐...
jinyoug0210 유지나ㅜㅜㅜ온니가이제진짜자볼게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gaya_far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지나ㅜㅜㅜ언니넘히도내
림들 저 잠망하면 어카죠 굿즈 살수나 잇슬까,,,ㅠㅁㅠ 빨리 자라 유지나ㅠ
울엇어 유지나??
ㅇ와 유지나
진짜 미안해.....유지나 ㅠㅠㅠㅠ 업체의 실수로 이렇게...)(
모르겠어요,,ㅋㅋ 어차피 안나오다가 한번 나와도 내용전개상 캐릭을 잘 활용할 자신은 없다면 이렇게 쫌이라도 보여주면서 소소하게 팬덤유지나 시키는게 나은가...싶기도하고 아,,스토리전개 무ㅡ능ㅋㅋㅋ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BTS_JM_7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WGWorldCafe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JGWiegler

유지나 HAPPYYOUJINDAY 생일 유진 보고싶어 굿밤 하루 jhonny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