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그론

브루넷 애그론. 노비티에이트 얼른 개봉했으면~~~
노비티에이트의 애그론 분량이 생각보다 더 적은 모양인데 그래도 기대돼. 영화가 대강 1막 2막 나뉘는데 다이애나는 1막에서 퇴장한다더라고요
영화 초반 장면을 세세하게 적은 노비티에이트 리뷰. 애그론 캐릭터 묘사도 들었다 Novitiate Review - Performance Driven Indie Doesn’t Disappoint
웨딩드레스 입은 다이애나 애그론. 노비티에이트 bts
노비티에이트 촬영장에서 다이애나 애그론 셀피들
노비티에이트 소니 클래식 프리미어. 애그론 미모 봐
"노비티에이트" 첫 공식 트레일러에 자막 붙였어요. 다이애나 애그론, 마가렛 퀄리, 멜리사 레오 출연, 마가렛 벳츠 감독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vvidda_

노비티에이트, 원장 수녀(멜리사 레오)와 메리 그레이스 수녀(다이애나 애그론)의 언쟁


와일드

디스워오브마인이나 더 와일드 에이트 해주세요(?)
스팀 야생8 할인한다 더와일드에이트 만육천원 조금 안 됨 같이 하자 언킨주ㅜ
와일드 에이트 하러가야지
혹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스팀에서 뭘 사실지 고민되는 분들은 남나님과 같이 와일드 에이트 해주세요 .. . (?
더 와일드 에이트도 하세요...(ㅈㄴ
또 돈스타브도 하시는 것 같은데 아기자기한 생존게임도 알아왔거든요 후훟 더 와일드 에이트랑 트리 오브 라이프 라고 둘 다 멀티가 된다해서...혹시 관심 있으시면 함께 해 봐도 좋을 것 같아서요^_^

아닛아,.,..,윅스는 지인분이 수고해주신,.,.ㅠ,.ㅠ,.ㅠ,.ㅠ,.ㅠㅠ ㅁㄴㅇㄻㄴㄻㅇㄻㄴㅇㄻㄹㅇㄴㅇ 와일드 에이트 라고 스팀겜 기반인데 혹시 해보시거나 세계관 보고 관심잇으시면 말슴핻ㄷ주세요,.,.하아.,,.
나 진짜로 더 와일드 에이트 사서 지인들이랑 멀티 하고 싶어
그런가요!나중에 더 와일드 에이트도 업데이트되서 취향에 맞으시면 좋겠네여(?)


엔들리스

2017하루히래 혼자 엔들리스 에이트 찍고 계신다
아..일 시러... 완전 엔들리스 에이트 아니냐 어서 수욜로부터 벗어나고파
엔들리스 에이트같은건 아니지?
엔들리스 에이트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hsg35203

구루구루배 엔들리스에이트 한 2화 정도로 끌고 갓어도 좋았겠지만 곧 기리랑 떠야대잖아 !! ! 남은화수로 다이죠부? ㅜㅜ
아니왜 엔들리스에이트죠
아쿠아 내한을 또 보고 싶은 엔들리스 에이트가 아닌 일레븐(11)이죠...
앗....아아... 전 그럼 엔들리스 에이트...하고싶어요.. 신데마스 뷰잉 ㅠㅠㅠㅠ
스즈미야 하루히 엔들리스에이트 애니로 본 사람이면 알거임 엑-숴런트
올해 5월부터 지금까지 엔들리스에이트시켜주면 행복한띠헤거눙?
엔들리스에이트 예감

이것은 마치 엔들리스 에이트...(
미성년자가 술먹고 에센에스 하면 안돼요? ) (답변) 애초에 판매가 금지인데요; (n주후) (다른사람이) 미성년자는 술 먹으면 안되나요? 엔들리스 에이트..
ㅋ ㅋ ㅋ아 엔들리스ㅇㅔ이트 너무 오랜만에 들엇다


오션스

토르... 토르보고 싶어요...... 그리고! 내년에 개봉하는 오션스 에이트도 꼭 볼거에요😁
토르! 진짜 봐야되는데!!ㅠㅠㅜ 오션스 에이트 쑤님이 보고싶어하시니 무슨 영화인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토르하고 오션스 에이트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이 나오셔요~!!
케이트 블란쳇인가요? 저 캐롤 때 케이트 엄청 팠었는데 댑악ㅠㅠㅠㅠㅠ 케이트 영화 촬영한다고 다른 배우분들이랑 있는 사진 뜬거 봤었는데 오션스 에이트인 줄은 몰랐네요!!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alaze9

내년에 볼 영화들 정말 많아! 메리 포핀스, 범블비, 피터 래빗, 정글북, 맘마미아, 아쿠아맨, 신동사2, 데드풀 2, 오션스 에이트, 인피니티 워, 블랙 팬서, 앤트맨 앤 와스프, 데스큐어, 인크레더블 2
케이트 블란쳇이 산드라 불록, 리아나,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햄 카터, 오콰피나와 함께 출연하는 (오션스 에이트)
일단 그 중에 제일 먼저 나올 거 오션스에이트 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같이 기다리는 거 다 알고 이따~~!!
케이트 블란쳇, 어저께 오션스 에이트 촬영 중. 산드라 불록과 다정하게 비눗방울 놀이를... 하다가 웃겨서 쓰러지는 중?


다이애나

빨리 다이애나 새 영화 보고 싶다 할로우 인 더 랜드도 노비티에이트도 개봉 전에 할 이야기는 다 한 기분임
노비티에이트 촬영하며 웨딩드레스 입은 다이애나
오스카 레이스 시작이라니 노비티에이트도 나가겠지 여조로. 다이애나와 캐스트 다 갔으면 좋겠다


심장이

에이트가 부릅니다. 심장이없어...나는 심장이없어..
5. 심장이 없어 - 에이트
에이트 - 심장이 없어 #들어보세요 #예파뮤직
에이트-심장이 없어
에이트가 부릅니다.. 심장이없어...
저거 샴푸님 트윗에 맞트윗하려고 쓴 심장이없다능 개사트윗 알티를 보니가 다ㅏ들 에이트를 그리워하나바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라는 노래에요......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그럼 나랑 듀엣으로 에이트 심장이업서 부르는 각... ㅇㅈ...? ㅇㅇㅈ....
심장이 없어 - 에이트(8Eight) 들어보세요.....🙃🔫 #서양수박 #벌레음악 #램프의요정
에이트-심장이업어


수녀

이건 노비티에이트 촬영장에서 웨딩업체 대표가 올린 사진인데 수녀 역들이 단체로 웨딩드레스는 왜 입었나 궁금
이 노비티에이트 리뷰 좋아요. 영화 속 여성 캐릭터에게 강요되는 침묵을 노비티에이트가 강조/확대하며 1960년대 수녀 이야기인데도 현재 일반 관객이 공감할 페미니스트 메시지를 전한다는 것
노비티에이트 새 클립. 수련 수녀들 앞에서 캐슬린(마가렛 퀄리)을 신문하는 원장 수녀(멜리사 레오)


영화

노비티에이트는 개봉했고 할로우 인 더 랜드는 개봉일 잡혔고 베를린 아이 러브 유는 큰 영화라 무난히 개봉할 테니 헤드록만 개봉일 잡히면 14년부터 찍었던 작품들 전부 개봉하는 셈

토론토 영화제에 노비티에이트로 나가서 버라이어티와 인터뷰할 때인데 셋 인터뷰 분위기 좋은ㅋㅋ
"노비티에이트보다 벡델테스트를 완전히 통과하는 영화는 상상하기 어렵다" 'Novitiate' Shows How Vatican II Hurt Catholic NunsBUST Review


아이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각잡고 열심히 그려서 뿌듯
에이트남자는 날 때부터 뒈질 때 까지 아이라서 아이를 못 낳는거야.
저는 컴푸터 타블렛말고 아이패드로 그려요!! 어플은 프로크리에이트랑 어도비스케치로!:D
외국어 튜토 보면서 자막을 틀어두면 더 혼란해질 뿐이다... 영상 속 사람(뭔지 모를 외국어) 자막구찌구찌 아이셰어 크리에이트 나oO(구찌...?)
KBS 라디오 뉴스에서 공정위의 애플코리아 조사 얘기하면서 아이폰 8은 에이트로 읽었는데 X는 엑스로 읽었다.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balksama

투모로우즈 브랙퍼스트 이즈 피짜 왓 아이 에이트 투데이즈 디너~(그래머 무시~
그냥 저는 밤새 울면서 탈통하는 타입이지만,,, 백아연 이럴거면그러지말지 박원 나를좋아하지않는그대에게 에이트 잘가요내사랑 아이오아이 소나기 놓고 갑ㅂ니다....
프로크리에이트에는 대칭자기능 업나욤,, 아이패드에 메디방 클튜 프로 셋다 깔아서 다 써봣는데 꼭 뭐 하나씩 아쉬움..
보고 갑지기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에이트 유
아이패드프로에서는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에서 53펜슬 지원안된대,, 어차피 막 그림 열심히 그리는 사람은 아니라 상관없지만 이러다가는 조만간 애플펜슬로 나아가겠음
한달 이른 크리스마스. 이터널이라고 그려봄. 아이패드 프로 프로크리에이트 앱 사용. 6b연필 좀 커스텀했더니 손이 편하당
마법사의 아이 힐튼 라크리에이트 복장 너무예뻐서 최근화들 흐뭇하게 보는중임

아이패드프로9.7 클립스튜디오 프로크리에이트


칸쟈니

매일의 즐거움을 매일의 활력을 매일의 사랑스러움을 매일의 소중함을 알려준 칸쟈니 에이트의 사랑둥이 마루야마 류헤이의 34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마루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 #丸山隆平 #マルの日
오늘이 아라시의 리더 오노 사토시와, 칸쟈니 에이트의 마루야마 류헤이의 생일이라구요?! 두 분과 두분 파는 트친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셔요♥♥♥ #丸山隆平誕生祭 #大野智誕生祭
칸쟈니 얘기로 하루가 부족할 거 같은걸옄ㅋㅋㅋ!! 저 사실 조그마한 소망이 있서여...에이트끼리 노래방가서 칸쟈니 노래부르기....^/////^


12월

좋아요♥ 빅히트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Perfect Christmas) 12월 18일 발매! 임정희, 조권(2AM), 주희(에이트), 랩 몬스터&정국(방탄소년단)이 함께 불렀어요~
[12월 신작-던전 앤 파이터 숙명의 문 /첫 더빙현장 및 성우진 공개] (던전 앤 파이터 숙명의 문)(원제 아라드숙명의 문) 성우진 진 역- 김기흥 (남귀검) 유리 역- 서유리 (여격가) 에이트 역- 서윤선 (남거너)
대체 ㅋㅋㅋㅋㅋ 아녜여!! 손꾸락 덕분에 풍요로운 삶 살고있쪄!! ㅋㅋㅋㅋ네 전..곧 에이트한정판,,, 구해서 12월 중쯤에 온답니다 ㅠㅜㅜ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9_DDaE


부릅니다

에이트가 부릅니다


자고

에이트크크크----- 중2병 약물의 획득을 축하하네. 그 약은 자네 안에 잠 자고 있는 힘을 깨워 줄걸세. Devil power ----《 악마의 힘을 》-----
오늘 너무 죄책감없이 자고 왔나 싶었으나 플북에 크리에이트팀 글 써노은 꼬라지보고 철회함


메리

...물론이에요. 바이에이트와 메리크리우스의 습격에서도 살아남았는데, 쉽게 죽을 생각은 없습니다. 토라스도 마침 남아있고. 건담의 파일럿 만큼은 아니더라도... 저도 병사였으니까요.
노비티에이트의 프로듀서 셀린 래트레이가 메이븐 픽처스 공동창립자였군요. 아메리칸 허니, 에브리바디 올라잇, 스틸 앨리스, 미스 유 올레디 프로듀싱에 참여


리뷰

이 리뷰에서도 "스콜세지의 사일런스와 다르지 않다"고 평했네요. 노비티에이트가 선댄스 돌던 시절 스콜세지의 사일런스가 사일런스라는 제목을 먼저 가져가버려서 아쉬웠을 거란 평을 봤었는데 출처가 기억 안 난다


작열이라던가

에이트도 풀어줬늣데 슬슬 딴것도 풀어주지 않을까 작열이라던가 작열이라던가 작열이라던가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leehayo2


최다

최다 득표자, 카멜리아 에이트 (), 최종 변론. (~26)
최다 득표자, 카멜리아 에이트 (), 형장의 이슬로 사라집니다.


에이트

프로크리에이트,, 드디어 손에 맞는 브러시설정을 찾앗다,, 근데 잘시간 됨
케이시내일도 오늘과같이 케드릭은 아재개그를 치고 토피는 옷장에서 뱀을몰고 나오고 엔데는 포트글리나에게 뽀뽀를 요구하고 나는 케이크를 먹고있고 알보르는 물약을 마시고 에이트는 도박을하고 아글라르는 잇ㅁㅁㅁ몸미소를 짓고 글렌은 업무에깔려 죽으려하겠지.
써보면 메모장 연필툴만 그럴듯하고 프로크리에이트같은 앱은 별로섬세하지 못해서 잘 안쓰게되더라... 이럴바에는 그냥 괜찮은 노트북하나 사는게 내 로망에 가까워!
아인 에이트 이거쓰면 그려주는거죠!
너무 고마운 우리 에이트~ 에이트를 알게된 후부터 그 모든 순간이 좋았고 덕분에 만난 모든 사람이 좋았고 좋아하게 된 나를 더 좋아하게 해준 마법같은 사람들.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ANH_fictio

오랜만에 게이~~ 프로크리에이트 뭐하냐 얼른 클립스튜디오 견제해서 업뎃해라~~~~~
에이트상점 랜덤 도박 5... 에이트도박이래 미쳤나봐 대박.
어소시에이트에서 신임을 얻기 위해서 살인을 하는 경우가 제일 흔하다고 알고 있는데... 움... 히카르도는 어떻게 들어간 걸까.
우앗 ㅠㅠㅠ 메이님 에이트는 항상 귀엽구 새초롬하게 예쁜거ㅓ가타요 !! 너뮤조아요 ㅠ0ㅠㅠㅠ,,,, 메이랑 다른분들 드림주두 다다예뻐료,,, 후우우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드림주 빌려주셔서 감사했어여ㅕㅠㅜㅜㅜㅜ 무려 에이트를 메이한테 붙여주셔서ㅓ 너무 감동받았어요ㅠㅜㅠ
ㅠㅠㅠ아녜요,, ㅠ0ㅠㅠㅠ 흐윽 제가 메이님 에이트를 넘넘죠아해요,,, ㅠ 항상 감사드려요 진짜루 ㅠㅠㅠ💖💖💖💖💖
구루구루로 체험하는 엔들레스 에이트인가...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MH_midnight

사랑을 잃고 나는 노래하네(라는 에이트의 노래를 좋아했는데요 당시 저는 태어나서 사랑을 아직 한번도 안해본상태였답니다..
오늘은 처음부터 프로크리에이트. 앞집 세째님 ㅎ 영상은 길다고 해서 두개로 짤라서 올림다.
아아니...그건 아니구! 저는 기숙사에서 살고있는데. 룸에이트가 좀...좀 많이...안맞거든요.... 근데 이놈이 콜라가 거의 터져서 제 옷에 막 튀니까 크게 웃더라고요. 친하지도 않은놈이....
와 미친 클튜로 갈아탈려고 준비하고있었는데 프로크리에이트 레이어마스크 기능생김
근데 확실이 프로크리에이트가 필기감은 제일 좋다 선 끊김도 없고 엄청 부드럽게 내가 그은대로나가고 메디방은 왕창끊기고 클튜도 별로 안심하긴하지만 끊기는감 조금 잇엇는데 캬.. 역시 돈이좋은것 (하지만. 문제는 브러쉬 )
(정확하다.. 에이트는 새가슴이다. 겁많지만 티를 안내려고 노력한다..)(?) ....왜 그런 눈인데.. 다시는 안만질께.. (겁나시무룩..)
(뭐..? )(다시 고민에 빠진 에이트..)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에이트 비트 씨트..ㅠ....)
에이트 졸라 귀여워
사실 그래서 조사페어컷...와이즐리가 대체로 크다...(머시머가 완전커서 놀라고 에이트가 작아서 당황함)
(에이트 거꾸로 들어올림;)
케이시도박 사형제 행운의 에이트 신앙의 아스테리아 성실의 비비안 의지의 엔데
프로크리에이트같은 연필툴 너무필요한데 ㅠㅠ 클튜는 만화같은 느김에 특화되서 구런건가 아무리찾아두없네
사진에서 부터 이레디에이트에 감염된것 처럼 보인다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인어프로프리에이트 .적ㅎㄱ덜하지안ㄹ은ㄴ
진짜 개발자도 아니면서 뭘 게임크리에이터 라고 하는거지...? 뭘크리에이트하시냔말임 신기록??
[에이트-타이세이/11시/A2]
프로크리에이트 좋당
배틀에이트의 의의 -방송용 꿀잼컨텐츠자너 ㄹㅇ루 하스스톤도 투기장 방송하던데
에이트소중한 사람의 죽음 등으로 흔들릴 수 있겠지. 하지만, 무너지는 순간 그건 더 이상 사람이라 할 수도 없다네. 잘 보게. 무너진 한 사람이 낳을 수 있는 인명피해를.
8. 엘 패닝 슈퍼에이트에서의 모습이 아직도 선명한데 언제 벌써 이렇게 예쁘게 커서(아줌마인줄;)ㅠㅠㅠㅠㅠ 필모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는게 너무 뿌듯하다!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금발이 정말 잘 어울린다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taesun_tool

에이트 - 잘가요내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 2009년에서 사는사람 나야나..
옷바꿔입기... 릴리옷... 에이트 기분은 (하하미친~) 입니다
소송 도움은 이 제뉴어리 에이트에게!
세븐(2017)과 에이트(2018) 은 짝이엇던가요 ㅡ 핫핑크에 ,, , 베이비핑크 - , .
이레디에이트 인생
앗 에이트다
0반 나우. 에이트가 칠판을 닦고있다!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BK108_dp

머 쓰시나요..? 프리크리에이트는, , 읍드라구요 ,, 메디방은 있어요
아참참 클튜 짱좋은데 넘나 쓰고싶은데 결제안하면 저장안된다 프로크리에이트 기능 완전 좋고 나랑 사이도 좋은데 클리핑 기능이 없다 실홥니까 메디방 응~ 어서와^^
데이 ㅡㅡㅡㅡㅡ 데에에에에이트으으으으
모건 세일러도 노비티에이트 연기 기대돼 본 필모 화이트걸뿐이라
데에이트으으으!!!!!!!!!
쿠에이트 이해윤관장의 체육관에서 공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테루다이테루 데에이트를해라 ㅇ0ㅇ~~진한 데이트를 해라~~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cate_blanchett_

모두 이걸 보거라! 티니티니가 에이트와의 대결에서 이겨서 받아온 보상이니라!
버스안에서 패션영상광고 나오는데 와 진심 보쿠토가 배구공들고 여러 모션하면서 헤어스타일 내린거 올린거 반깐거 해서 스타일 1,2,3 이런식으로 가벼운 인터뷰랑 같이 영상광고 시리즈 찍은거 보고싶다... 이거 크리에이트한
영어의 [eight에이트]와 [night나이트], 라틴어의 [oct오크트]와 [noct노크트], 독어의 [eight아하트]와 [Nacht나하트]세계의 언어 대다수의 八과 夜가 닮아 있어. 이것도 우연일까?
이번에 올린 만화는 아예 시작부터 스마트폰 해상도에 맞춰서 작업해본 거에요. 혹시 화면에 꽉 안 차시는 분 계신가요? ㅋㅅㅋ; 작업은 프로크리에이트랑 메디방으로 했습니다.
아악...프로크리에이트 어플 갤러리 정리하는거 너무 불편해..!!..!! 폴더 안에 들어간 그림 어떻게 빼는거죠. 고통..
Eight seulleogeuseu 에이트 슬러그스 몸에서 달팽이를 나오게하는 주문
Obeulli bieiteu 오블리 비에이트 대상의 기억을 수정하거나 없에는 마법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gojejegojeje

그리고 존나 옛날노래 불러줌 홀리데이랑 오아시스랑 원오어에이트랑
안녕하세요 에이트님!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다~~ 😍😍☺️
역재...망했고...아오오니...망했고...사자에상...망했고...에이트맨...망했고...
에이트님 어서오세요🙌💕💕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괴, 굉장했어요! 에이트! 에이트가 잡혀가는 장면! 지하미궁에 갇힌 에이트가 모스 부호로 구조를 불러서! 묶여서 움직일 수 없을 때 간발의 차이로 빔을 발사해 적을 아. . 에, 뭐 괜찮았네요.애들 작품 치곤.
세상에. 크리에이트한 곡을 제게 주시는건가요?! 너무 영광스러운데요?!
니가 에이트를 알아? (;)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cate_blanchett_

가야 굿통 굿토 공 부마릭 사 파기깅 그레읻 에이트 에 하하하.
니브에이트
오랜만에 타임터너 에이트 보기
음 또 뭐있지 느와르 콜리어... 이건 뭐 글로도 썼었는데 스아실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실제 직업은 언더보스였던 어소시에이트 콜린스랑 솔다토 파리어로...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에이트 애그론 와일드 엔들리스 오션스 다이애나 케이트 justme_rela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