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0Fajar0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아진짜 여태까지 본 박효신중에 제일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tjswlspoka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뭐라고요? 관객 잘생겼다!!!! 박효신 화면보다~ 관객 잘생겼따!!!!!!!!!! 박효신 아주 쪼꼼 더~ 관객 잘생겼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짝맞는거봨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dorothytree

막콘 멘트7 박효신 저를 모르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래서 제가 얼마나 편하게 다니는지 몰라요. 관객 에이~~~~~ 박효신 왜냐면, 그런 생각을 했어요. 제가 사실 실물이 쪼꼼 더 관객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음 박효신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김남깋 잘생겼는데ㅠㅠ 약간 박효신 잘생겼다는 사람들은 김남ㅅ길 잘생겼나봐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인터뷰1 박효신 전공이? 관객 프랑스어요 박효신 옿...제가 빠리를 한 번 가봤거든요? 소개 좀 해 주세요, 프랑스어로 관객 저 아직 프랑스에 못 가봤는뎈ㅋ 박효신 그럼 곧 가시겠네요? 관객 :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LeoJung32

막콘 멘트1 박효신 오늘이 무슨 날이죠? 관객 막콘~~~ 박효신 에? 뭐라구요? 관객 막콘~~~~~~ 박효신 오늘이...일요일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콘 멘트2 박효신 (땀 닦음) 관객 수건!!!!!!!!!!!! 박효신 이 수건? 관객 꺄깍ㄱ아아아각ㄱ!!!! 박효신 ㅋ그렇게 호락호락 주지 않아요ㅋ 관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효신 조금만
막콘 인터뷰2 박효신 머리 왜 그러고 있는 거예요? 관객 (앞머리구루뿌) 오늘 비 때문에 앞머리가 다 풀려서... 박효신 아 그래섴ㅋㅋ공연 보는데 하고 있는 거예요?ㅋㅋㅋㅋ거기에 저 팔찌(빝라) 끼면 더 멋
박효신 이렇게 여러분들이 제 음악을 한 분이라도 더 듣고, 그 한분한분이 정말 행복해하고 내일을 꿈꿀 수 있는 힘이 된다면, 저는 사실 인기가요 1위보다 그게 더 중요해요. 왜냐면...예전에 다...해 봤어요 관객
막콘 인터뷰3 관객 가수가 꿈입니다 박효신 우오! 자, 그럼 쪼꼼 불러 줄 수 있어요? 관객 내곁에 있어줘~♪ 내게 머물러줘~♬ 박효신 우아아 잘한다아!!! 이러고 무대 올라가면서 저 노래 따라부름ㅠㅇ
막콘 인터뷰5 관객 4n살입니다 박효신 누나네, 누나! 자녀는 있으신지? 관객 네, 둘 있어요 박효신 지금..그럼 어떻게 하고 오셨어요? 관객 지들 아빠하고 잘 먹고 있겠죠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콘

막콘 멘트4 박효신 잠깐, 제가 좀 앉아야 돼서. 의자야? 의자 (올라옴) 박효신 2주 동안 고생했어요~^____^

막콘 멘트3 박효신 (비트라이트) 이거 제가 조종을 할 수 있거든요. 제가 한 번 딱 얘기하면 딱 바뀔지도 몰라요. 빨간색~ 블루? 노란색! 보라색! 암전! 색 말할 때마다 빝라 색 전체가 바뀌는데 진짜 장관ㅋㅋ
막콘 멘트5 박효신 조금씩 지치고 힘든 삶에 제 음악이 힘이 될 수 있다면, 그게 제가 음악을 하는 이유의 전부죠. 어떤...차트에 연연하거나...오늘 인기가요...순위에 연연하거나 그런 게 중요한 게 아니고 ㅋ


아이유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지금 아는것은 멜뮤에 아이유 박효신 나오는것밖에 몰라여.. 이번엔 멜뮤가 더 흥일갓같기도 하고.. 도긴가긴이지망
박효신 아이유 이달의소녀 좋아해!
이소라 박효신 아이유 이렇게 셋이 비긴어게인해서 진짜 우주 전체가 착 가라앉는 것 같은 예능을 보고 싶음
응 나는 ,,,ㅠ 박효신 아이유 이홰탴 좋아해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whereiskyo_

저는 요즘 윤종신 좋니, 멜로망스 선물, 아이유 가을아침,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언커버, 박효신 야생화, 볼빨간사춘기 썸탈거야를 들어요
마마 상 주는 기준이 딱 이거잖아ㅋ ㅋ ㅋ ㅋ ㅋ )) 아이유,박효신 그리고 엔시티127....((
엔시티는 왜 이름이 엔시티일까??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엔시티 하면 너무 티나서 시도도 못함
좋아하는 가수 저스틴비버랑 크리스브라운 중에 못 골라요ㅠㅠ 하다가 제일 자주 듣는 음악은 빅스타 이러는데 요즘 좋아하는 가수? 잘 모르는데 아이유 박효신 NCT127도 아니고...
해외 셀렙들이 덜 유명한 케이팝 거론할 때마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일이칠이 떠올라서 숙연해짐
멜뮤 빨리 보고싶다 개인적으로 위너 릴리릴리 방탄 mic drop 리믹스 버전 아이유 이름에게 레벨 피카부 박효신 야생화 무대 해줬으면....🙏🏻 거기다 우리애들 시상자로만 나와도 행복할 것 같아 ♥️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

12. 가수쪽은 잘 모르지만... 일단 아이유, 박효신, 에일리, 가인, 악뮤는 예전부터 좋아했어요//!! 개성 색이 짙은 분들을 좋아하는것같네요!!


대장

대장나무 전시회 12/4 13:30 거 15:00거로 교환하실 나무님 있으신가요ㅜㅜ 2장이여...엉엉 #박효신 #MillaAriwan
반짝반짝눈부시게빛나는 #박효신_무대상_축하해#박효신1위 사랑해축하해예쁘다대장나무
방탄 멤버는 울오빠라고 하면서 대장님은 박효신이라고 부르는 클라스!
멜론 꼭봐야해ㅠㅠ박효신두 나온다는데ㅜㅠ 으어어어ㅠㅠ대장ㅜㅠ
허ㅓ아아악 쉬바 박효신님 탄생일이에여 으앙ㅇ악 대장님 생일이라구!!!!! 대장나무 너무 사랑해여 태어나죠서 고맙습니다흐흑ㅠㅠ 인생의 활력소 내 인생의 세이비어 으으으 넝우예쁘구ㅇ갓갓킹오브싱잉... 오빠 사랑해요 정말정맬 알라뷰쏘머치 8ㅡ8 ♡♡♡♡♡♡
피폐한 정신으로 생일을축하하게될줄이야.. 💛생일축하해요 대장💚 #박효신 #Parkhyoshin #HappyBirthday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DAKE1313

#박효신 대장님 같은 하늘 아래 같은 시대에 존재해줘서 감사해요 생일 축하해요♥
👑대장 생일축하해요👑 우리 이렇게 행복합시다 #박효신
이따 대장 그려야지 대장 생일축하드려요💙💙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tree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happybirthday #대장생일축하해요
서울공연 고생많으셨습니다😉 #박효신 #대장 #쿄릭 #팬텀 #퇴근길
넘나 멋진 공연을 선물하고 퇴근하시는 우리의 드리머😊 #대장 #유스케 #박효신 #퇴근길 #PARKHYOSHIN
대장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노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울트리 #박효신 #Happyhyoshinday
대장 12.1 생일축하해요! #박효신 #Parkhyoshin #soultree #captaintree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ParkAnonym

오늘은 우리 박효신 대장님의 탄생일이에요!! 으으ㅡㅇ으으으으으ㅡ 대장님의 음악을 항상 접할 수 잇어서 항상 너무 행복하고 따흑 우리 대장님이 진짜 최고에여.. 항상 내가 박효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만들어
생일 축하해요, 대장💕 #박효신 #너는내사람
마스크 벗고 인사해주는 대장😀 #박효신 #대장 #쿄릭 #팬텀 #퇴근길


야생화

ㅣ번곡은 박효신의ㅜ야생화
이건 너무 갑작 스럽지만... 박효신의 야생화 노래를 듣고 싶다... 세봉아~ 거버 부탁드립니다... 목소리가 좋은 것 같아... ㅠ.ㅠ
Li-La / 야생화 / Gift / 1991년, 찬 바람이 불던 밤 / Beautiful Tomorrow / 그곳에 서서 동현이 새삼 박효신 선배님 노래 추천 많이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1.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머금고 기다린 떨림 그때 다시 나를 피우리라. _박효신 / [야생화]_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Chizzapeese

오늘 밤은 박효신 - 야생화
나얼 바람기억이나 박효신 야생화같은 노래 좀 아시는분?
오늘 국어시간에 쌤이 갑자기 야생화틀더니 박효신은 발성이 뮤지컬하면서 바뀌었다고 하고 그전엔 소였다고,,,하면서 좋은사람 틀어주셨다,,,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 박효신 - 야생화 (짧게) 🐯타들 어 ~ 가 도 ~~
들려달라 들려달라 ! 정국이는 야생화라니..... 나 박효신 본 무대만큼 울 듯... ㅠ ㅠ


전시회

혹시 12월5일 6시타임 1시반으로 교환 가능하신가요..?? 멘션주세요엉엉 #박효신 #박효신전시회 #Rêver #Parkhyoshin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poulzzak_k

박효신 전시회 😙
혹시 박효신 전시회 rêver 가시는 분들 중에 대리구매 해 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ㅜㅜㅠㅠㅠㅜㅠ #박효신 #전시회 #rêver #rever #대리구매 #엠디 #md
171129 박효신 전시회 #박효신
콘서트 아니고 전시회...? 애니웨이 스벅에 죽치고 있겠저,,,박효신 콘서트 할 때도 그랬어요 벌써 작년인가 그러내요
아까움이 없는 이십삼만원이었다,,,, 아직도 손이 떨리고 심장이 쿵쿵거린다 #박효신 #rever #박효신전시회
#박효신 #전시회 #교환 12/2일 (토) 4시꺼 2장 좀 더 앞시간으로 바꿔주실분구해요ㅠㅠ되도록이면 1시이후요!
박효신 전시회 Rêver 이제 처음 봤당 음..느낀건 음악적인 것들때문에 부담감과 고민이 크구나 싶은...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soultree_hr


포토북

포토북 사고 LP포스터 사고 🙋🏻💕 #박효신 #소울트리
포토북 대신 사주실 현장ㄴㅏ무님..살려주세요.. #박효신
Rêver 포토북 퍼즐 맞추기 ㅎㅎㅎㅎ #NP 박효신의 꿈
아이돌 앨범 화보집 아닙니다 발라드 가수 박효신의 포토북입니다
박효신 포토북 대리구매 해드려요 저 내일 사러갑니당~ 수고비🙅배송비는 🙆 착불도🙆 제거 사러가는김에 해드립니다! 내일 12시까지 연락주셔야해요! 뎀주세요! #박효신 #박효신포토북
박효신 포토북 대리구매 구해요ㅠㅠ #박효신포토북대리구매 #대리구매 #박효신 #포토북
오늘 박효신 포토북을 샀다 퀄리티 쩔.... 잠 다 잤다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mary6194

두번째 포토북. 전체적으로 구두가 쥔짜 이쁘다. 물론 의상도👍 아 박효신 너무 잘생김
박효신 전시화 12월 17일에 가는데 그때까지 포토북 있을까요??ㅠㅠ


팬텀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박효신 팬텀 마테 마스킹테이프 저에게 팔아주실 분 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엠디 md 팬텀 북클릿 뷰투 뷰티풀투모로우 엽서 (포스트카드) 하나씩 원가에 팝니다 사실분 있나요?? #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mochalovesU


얼굴

박효신 얼굴...
박효신얼굴로 졸라쳐맞았는대앓지를 못하고있어서 너무 괴롭다
얼굴천재 박효신-) 피사체 개천재 박효신
박효신 내가 본인의 어떤 얼굴을 좋아하는지 정확히 간파하심
박효신 얼굴 진짜 하....... 국보임..
좋겟다 박효신은 ... 박효신 얼굴 만질 수 잇어서
내탐라 박효신 얼굴로 도배하고싶음 생긴것좀 보셈; 안 그럴 수가 없음;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whereiskyo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아어캄나진짜박효신얼굴에매혹되어걸어가다자빠져도 모를판임 하아아 말도안돼 효신..
박효신 얼굴 쫌아님 심함저건
박효신얼굴이 적당함을모르고자꾸잘생겨서 심장이불편함
7집 사진 죄다 얼굴 날려먹더니 이렇게ㅠㅠ 그래 가격을 그렇게 미친듯이 올리는 자신감은 박효신 얼굴에서 나온 거였구나 그 자신감 ㅇㅈ 진심 ㅇㅈ
윙크다 다끝남 박효신 본인 얼굴 존잘인거 안다
미친 진ㅁ자 저게 어떻게 낼모레 사십의 얼굴이냐고 박효신씨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대미친이야 미친 ㅠㅠㅠㅠㅠ
나진짜 박효신 얼굴에 충성한다 그 누가 뭐래두 우리 쿄신님 얼굴이 최고임 충성충성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whereiskyo_

박효신은 얼굴의 천재다!
박효신 얼굴에대한 내가할수있는 감탄사가 얼마없어서 지구뿌셔... 😊🔫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가수

박효신 담으로 좋아하는 가수 아마 윤현상인데 이거 가사 끝말잇기 인거 알고 방금 소름 돋음
박효신 발라드 가수였던게 제 착각인가요? 모델 아냐?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whereiskyo_

여러분 오늘은 가수 박효신씨도 생일이심... 37번째 생일.... 시와니도 생일이고... 좋은날이다.... 오늘은 굉장한 날이네요. 흑흑 최고야~~!!!!~!~~!~!~!


REVER

Rever 전시 교환 구해봐요ㅠㅠㅠ 저 12/3(일) 18시 30분 🌲 12/2(토) 아무때나(낮이면 더 좋아요!!) #박효신 #밀라아리완 #박효신전시 #박효신교환 #Rever교환 #ReverseAdventCalendar
박효신 X Milla Ariwan (Rever) 에비뉴엘아트홀


목소리

으 박효신 목소리 개쩐다
아 박효신 목소리 개쩐다 증말..
박효신 목소리 완전 겨울 ~ 봄 느낌임 ... 너무 처연해서 겨울이고 너무 부드러워서 봄이다 ...
박효신 1집은 소몰기 전이라 목소리 넘 예쁘고 좋다. 대략 구분하면 1집 - 소 안 몲 2~4집 - 소몰이 5집~ - 소 안 몲 이런 식인데 4집이 2004년에 나왔지만 아직도 소 모는 줄 아는 사람 많아서 쫌 슬픔...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00300300345a


생일

헉 내일 박효신 두 번째 생일이네
🌲☘박효신 12월 생일☘🌲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박효신도 오늘 생일이구나••••
머야 내 달략에 박효신 생일이라고 써잇ㅅ슴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나는 입덕은 뭘로했는진 알지만 어떻게 갑자기 그렇게 된건진 몰랐는데 와... 애초부터..운명이었서.... 그걸 박효신 생일인 오늘 알게된것도..운명이야...운명같은 우리사랑..💕💕💕😘😘
14.12.01 박효신 생일축하해요. #happyhyoshinday


박효신

오스트리아의 황후에게 행해진 가증스러운 암살 사건. (개수작 떨고 있네) 그 진실을 밝히시오! 진실? 내가 그녀를 암살한 건 박효신이 잘생겼기 때문이야.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00_kyorel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hyoneuh0901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jamsil_water

박효신 잘생겼다 관객 막콘 아이유 대장 RVER jamsil_wa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