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T7

171108 G+ 스타존 팬사인회 #갓세븐 #GOT7 #박진영 #진영 #YouAre
[Preview] 171130 인천출발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Preview] 171130 인천출국 👀잘 가다와~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진영아 보고시포...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진영아 진심으로 정말 보구시푸ㅠㅠㅠㅠㅠㅠ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HD]171027 KBS 뮤직뱅크 출근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parkjinyoung #GOT7 #YouAre
GOT7 — park jinyoung (박진영)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swissmiss_41

171124 zepp turn up tour #got7 #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진영 마이크ㅋㅋㅋㅋ
[HQ] 171020 뮤직뱅크 출근하는 잘쌩긴 찐녕이♥ 좋은 건 자꾸 보고 크게 보고😍#GOT7 #갓세븐 #박진영
[Preview] 171130 인천출국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GOT7
171020 뮤직뱅크 출근💜 아련 청량 아름다움...😭 #진영 #박진영 #갓세븐 #GOT7
171020 뮤직뱅크 출근길♥ #진영 #박진영 #갓세븐 #GOT7
[PRE]161217 눈발 GV 퇴근👍🏻♥️ #박진영 #GOT7 #갓세븐
그림이얌😙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HQ] 170810 컬투쇼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JJPROJECT #GOT7 ㅍзㅍ💕
[HQ] 170804 뮤직뱅크 퇴근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JJPROJECT #GOT7 Who you are is enough❤
영재가 찍은 진영이 사진 당연히 공개 🧐#박진영 #Jinyoung #잘생 #GOT7 #TMI연구소 #아이돌리티
천재시인 #더쇼 박주니어 #GOT7 본명은 박진영
171130 이제서야 올리네.......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171130 뭔데 지맘대로 임시보관함에 저장되있는거여......ㅎㅎ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HQ] 170813 종로 팬싸인회 #진영 #박진영 #갓세븐 #JINYOUNG #JJPROJECT #GOT7 애깅이 넘 이뽀🌸💕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chewyaloe

박진영은 최소 대천사 #더쇼 최대 가브리엘 #GOT7 예쁘다 진영아
#더쇼 #GOT7 갓세븐 박진영
— [♡] 박진영 ↬ jinyoung ♡ september 22, 1994 ♡ got7
진영 update IG (in Hong Kong ) 😍😍 #GOT7 #IGOT7 #진영 #갓세븐 #박진영 #7for7
진영아 보구시포... 근데 영상은 과연 올라갈까....ㅎ..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7for7 #YouAre


갓세븐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존잘 존멋 존귀 다 하신다ㅠㅠ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너무 아름다운 다운 다운 다운 진영잉┭┮_┭┮

171020 뮤직뱅크 출근길♥ 바닥라인 맞추는 귀요운 찐녕이💜 #진영 #박진영 #갓세븐 #GOT7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꽃길만 걷쟈(*⌒.^)^-⌒*)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얼굴 7ㅐ쩔탱 존잘ㅠㅠ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밤하늘의 달처럼~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날아가지마 진영아ㅠㅠ
ㅋㅋㅋㅋㅋ 희철이 박소현님에게 박진영콘서트랑 갓세븐콘서트 같이하면 어디갈꺼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사랑아 진영해!♡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oIlIOlIlo


JINYOUNG

#jjp #JJProjectComeback #JJPfanart #jb #Jinyoung #인재범 #박진영 우리 형 너무 귀여워요 ~아아아아 심쿵❤❤❤


인생술집

2017.11.30 Heechul IG update 내 마음 속의 기획사 JYP🤗😍 #인생술집 #박진영 #JYP
2017.11.30 내 마음 속의 기획사 JYP🤗😍 #인생술집 #박진영 #JYP
2017.11.30 장의수 () IG update 오늘밤 인생술집에 박진영x박소현 두분이🤩 #tvn #인생술집 #12시20분 #박진영 #박소현 #본방사수
2017.11.30 tvN'인생술집' FB update❶ 내가 바람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인생술집 #박진영 #박소현 오늘(30일) 밤 10시 50분 tvN
kimheenim 내 마음 속의 기획사 JYP🤗😍 #인생술집 #박진영 #JYP
ㅋㅋㄱㄱㅋㄱㅋㅋㅋ 인생술집 보는데 소현언니가 에랄콘 오느라 박진영씨랑 밥약 안잡곸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 아 너무 웃곀ㅋㄱㅋㄱ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

인생술집 박소현씨가 에랄 콘서트 갔다온 후에 찍은건갑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씨가 불렀는데 에랄콘 오신다고 안된다 하셨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게스트로 박진영씨랑 박소현언니 나오셨는데 빅스LR콘서트 애기 잠깐 나왔어요. 박진영씨가 밥먹자했는데 날짜보고 거절했다는데 그게 빅스엘알 콘서트가는거때문에 거절하셨다는 😁😁😁😁😁😁😁😁😁😁
그냥 인생술집 보고있는데 소현님이 빅스에랄이 콘서트 이야기하심ㅋㅋ박진영님이 인생술집 나오기전에 밥먹자고 했는데 엘알이들 콘서트가야한다면서 안된다고했다고ㅋㅋㅋ위스퍼 틀어주심ㅋㅋ #인생술집 #빅스LR #레오 #라비 #싱기방기
박진영이 밥 먹자는데 LR콘서트 가야해서 안된다고 퇴짜 놓은 박소현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중에서..)


JYP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 2017 J.Y. Park Naughty Party "BLUE & RED" #박진영 #JYPark #JYP #나쁜파티
J.Y.Park (박진영) 2017 나쁜파티 "BLUE & RED" Teaser htps://youtu.be/_PnWkUZ8GCU #박진영 #JYP #나쁜파티


트와이스

#트와이스_대상_축하해 사실.. 나는 남몰래 한 멤버를 좋아하고 있다 그녀들의 컨셉은 박진영의 죄이기에...그녀들에겐 죄가 없다.... 다른 멤버들도 매력넘치지만 한명이 특히 정말정말 내 취향이다 축하해요 트와이스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kimi2daKAY

나는 트와이스 무대는 우아하게 빼고는 진짜 맘의 준비하고 봄.. 볼때마다 박진영때문에 너무 빡쳐서
트와이스 리패키지엔 두 곡이 더 들어갔는데 박진영 작사한 곡이 타이틀에서 밀렸다는 소식


콘서트

제왑네이션 플친 추가해놨었는데 갑자기 '메세지를 확인하세요'만 뜨고 다른 말은 아무것도 없기에 놀라서 ??? 뭔일 났나? 했는데 박진영 콘서트 홍보라니 아오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콘서트도 올림픽 홀이래서 이걸로 티케팅 연습중


IG

박진영 작사 트와곡으로는... 다시 해줘 I'm gonna be a star 소중한 사랑 SIGNAL...


좋니

170827 박진영의 파티피플 박진영 - 어머님이 누구니 널 어쩌면 좋니 너를 어쩌면 널 어쩌면 널 어쩌면 좋니 네가 왜 이렇게 좋니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눈을 떼질 못하잖니 #강승윤


박진영

연습생 박진영 뭔데 아잠깐 설마 히든싱어 떡고편임?????????거기에 제왑 소속 박성진이 나온거야??????????????

밈들 왜 아무도 저한테 스트레이 키즈 보라고 안했어여 데식을 파니 제왑에 관심이가여 박진영말구^^
나도 제왑 다 좋아💕 박진영은 예외
박진영은 도무지 어떻게 올리길래 민감한 컨텐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쌤 박진영 ,,!!!!!
박진영은... 대체 누구야...... #박지훈 지후나........
저가 바보예요... 바보... 박진영은 제왑삐......
개웃겨 박진영ㅠ..........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Why_NotJR

박진영 싸랑해ㅠ_ㅠ #녕복습
오랜만에 지오디노래 담아서 쭉 듣는데 박진영 금기의 사랑 이루어질수없는 사랑 이런 거 되게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노래는 다 좋다..
박진영은 신중해야돼 나는 그가 평등이란 무엇인지 능동적인 게 무엇인지 좀 공부하고 배웠으면 좋겠어 처음에 트와 컨셉도 와일드라고 하지 않았나? 언제까지 그들에게 수동적인 걸 시키고 사회에 끼치는 영향따위 안중에도 없을 건데 프
[PRE]161217 눈발 GV 음료수 마시는 조각🤔🍹 #박진영 #GOT7 #갓세븐
카톡인장을 박진영으로 바꾸니까 방금 전까지 잘오던 톡들이 멈췄어
박진영 콘이 그렇게 재밌다든데 함 가보고싶긴하다 ㅋㅋㅋ
내일은 프라이데이라서 저녁 카레 필수니까 안대구... 월요일부터 재대로 식사량 안줄이면 난 박진영

화재가 되었던 된장꾹 보다 노래도 랩도 엉망이였던 그 아버지 무대가 이승훈을 말해주는 무대이고 왜 박진영이고 양현석이고 그렇게 극찬을 하며 빨아댔는지 탈락했을때 양싸가 울었는지 이해가 가는 무대라고 생각함.
내 취향이 머 어때서 나 사실 박진영 탈덕햇거등
2017 턴업투어 오사카 3일차 녕긔♥︎ 박진영 #진영
어 아닌가 올림픽홀이라던 박진영콘이 성인인증해야되서 그런건가?
박진영 그 누구보다 회사 아이돌 도덕공부에 힘쓰는것같은데 너무 웃기다
양현석이나 박진영이나 방시혁이나 암튼간에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장들은 방송에 좀 안나와야 할 필요가 있다... 왜 자꾸 오디션프로에 나와서 나대는거야 진짜 꼴보기 싫다
우리 학교 앴쇼앨들은 트와 상받앗다고 박진영이 돈맥였냐고 빡쳤음ㅋㅋㅋ 그럴거면 2등인 ㅂㅌ주지그랬냐는데 넘모., 넘모 웃겨서 ..... 어차피 트와~~ 이라고 뎅긴다ㅌㅋㅋㅋㅋㅊㅋㅌㅌㅌ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bapdevotee

제가 지금부터 러블리즈 컴백 첫 주 비하인드 브이앱 캡쳐로 혼자 떠들건데 박진영이 부릅니다 날 떠나지마💧,,,,
진처럼, 박진영 탈덕 소식에 네티즌들 ‘충격’ ••
탐라에 귀여운 박진영심기
176. 잭슨 박진영 삼행시 잭슨 넘 유쾌하고 소속사한테 할 말 많아보일때 존나 웃기고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왜 이 사진 안풀어주나요? 마술학교끝나면 고려해본다며ㅠㅠ
개왚과 박진영은 혐오하지만
** 스탠 왜 박진영같은 옷을 입은거야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peeleeddv

박진영가사 참...
프로 아이돌 박진영 💖녕긔탱긔💖
야 지수형 뫄야... 넌 박진영이 아니야
그리고 끼는 사나가 젤... 박진영이 애들 오래못간다는걸 빼면 포인트 진짜 확실하게잡긴 함 리얼 딱 노래할때 메인으로 생각나게 하는 기획 잘하는듭. 그러니까 이러니 저러니 해도 3대기획사겠지만서두...
ㄹㅇ 망할놈 오지게 많지만 일단 한 명은 박진영
아진짜 박진영 개토나와 페도충 아니냐
야 박진영 , 난 너의 형이야. 반말 하지마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got7debut140116

284. 박진영 인성교육 보면서 나도 많은 걸 느끼게 되고 제와피는 역시 제와피였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박진영 찡그리기에 이어 이번엔 방시혁 발구르기인가
박진영 (제와피말한거) 죽었으면....
겁나 귀여워 진짜😡😡쉬익쉬익 수학천재 박진영 그런 계산 옳다 옳아...
근데 제와피 어원이 뭐냐 내가생각하는 박진영이 맞는가 맞다면 어쩌다 그런 찬물끼얹기용으로 전락하였는가
아 박진영 염병
메리&해피 왜 박진영 작사야,,,,,,,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summer_0922

박진영 존나 귀여워 진짜;;
작사 박진영?
가사 박진영 무엇
? 가사 박진영 실화냐? 아아아아.. 아아아아..
작사가 박진영이야 만물아
ㅋㅋ박진영한테 작사좀 그만시켜라
지뢰모음 서장훈 김구라 신동엽 하하 씨잼 윤종신 전현무 탁재훈 이휘재 박명수 김영철 강남 이순재 양세형 박진영 양홍원 양현석 노홍철 유세윤 김건모 김희철 아이린 노태현 권현빈 랩몬스터 설현 초아 쯔위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summer_0922

박진영 퍼블릭으로 인정해라 넌 존나 우주최강 잘생겼다
다들 박진영 개색기 한번만 하죠
가사가 박진영••..
싞으너ㄹ.... 진짜 처음엔 팬들도 박진영한테 항의했던 노래 아닌가..ㅋㅋ 음원도 그냥 그저 그렇고 무엇보다 투표수가 에바인데 도대체 어떻게 상을 받은거야ㅋㅋㅋ 진짜 공정성이라곤 개 준건가?
박:박진영 진:귀여워 영:귀여워
박진영 당신...너무해...
박진영이 못알아봐서 서운햇던 예담이..ㅠㅠㅠㅠ방예담 하는 삶 일류다..^^ ㅇㅈ?ㅇㅇㅈ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Danke_ALOHA

박진영, 2분의 1 극찬 "복잡한 화성 넣어도 음이 안 흔...
tkay0910's photo 내 용돈으로 산 첫 CD는 박진영 1집이었는데, 20여년이 흘러 짧게나마 같이 일하게 될 줄이야. 게다가 절친 짝꿍이 학창 시절 옆동에 산다는 소문을 듣고 친구들과...
박진영 코스프레 ㄹㅋㄱㅂㄱㅁㄱㅋㄱㅋㄱㅋㄱㅋㄱ ㅆ1ㅋㄷㅋㄷㅋㄷㅋㄷ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 아 존내 ㅋㄱㄱㅋㅋㄱㅋㄱㅋㅋ
박진영, “수지와 재계약, 돈 문제로 여우짓을 해야되는데... 머스마 같은 면이 있다”
박진영 삐쳤어
박진영도 진짜 명곡 많아,,,,
Видео "K-POP MV REACTION || Реакция на клип J.Y.PARK (박진영) - STILL ALIVE(살아있네)"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taemjjong

박진영은 가져보고 싶다
박진영 정도면 여자의 소유욕 자극하지 않나여?
짜증나 박진영 뮤트해버려
예리... 난 그런 꿈은 애저녁에 접었어 평생을 개같이 일해도 그들보다 가난할 거라는 생각에.... 대신 채영소미가 연애하고 인스타에 자발적으로 깜짝커밍아웃해서 박진영 세상에 회의감 느끼고 어딘가로든 귀의해서 속세 떠났으면
하지만 박진영이 승리한다면?(뭐요?
ㅋㅋㅋ ㅋ ㅋ 인간적으로 박진영짤은 쓰지말자(눈갱 하., 엘소드 파 같이.. ㅠ
MC 메건박진영 피디님 보고 있나? 😂😂 #박지원 #parkjiwon #프로미스 #프로미스나인 #fromis_ #fromis_9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seesaw_jy

J'aime une vidéo  "J.Y. Park(박진영) "Who's your mama?(어머님이 누구니) (feat. Jessi)" M/V" à l'adresse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HeeZinn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taemjjong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dreamaction0922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Chul_Cherry

박진영 GOT7 갓세븐 JINYOUNG 인생술집 YOUARE HQ Chul_Cher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