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드백

이런 총공들 다 진지하게 받아들였으면 하는 마음 큽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이 모든 노력들 헛된 순간으로 낭비되지 않게 피드백 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세상 가장 소중한 내가수와 내팬덤의 노력이 엄청난 부당함을 겪고 있다고 판단되어 피드백을 요청하는 바, 더 이상 묵살치 말고 답주세요. 🐍🐍🐍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하지도 않은 일로 저희들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투표했던 것들이 순식간에 사라졌으니 이 점에 대해선 피드백 받을만 하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한 노력들 생각 안해주시나 봅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부정투표라면 그에 대한 마땅한 피드백 요구합니다
제발 아미의 노력과 시간을 짓밟지 말아주세요.#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희가 이해할 수 있게 정정당당하게 피드백과 재검토를 요청합니다. 평범하게 투표하는 팬덤이 제발 해킹하는 팬덤으로 만들지 않기를.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마마 관계자분들께 피드백 요청합니다. 현재 많은 아미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을 위해 많은 노력으로 투표를 했습니다.그런데 아미분들의 소중한 정성과 노력이 담긴 표를 부정투표라 누명
글 쓰기전에 이거 떠있잔아요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라고 네 무슨일 일어나고 있네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마마가 피드백을 받기위한 우리들의 노력을 회피하고 있네요 피하지마세요 피드백을 내는건 소비자를 위해서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ASTRO_EunwooC

팬들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만큼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또 마마의 신뢰도를 위해서라도 이상추이에 대해 피드백을 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팬들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지 말아주세요. 팬들의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여주세요. 이 총공을 보고있다면 피드백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희 팬들의 노력을 헛되게 하지말아주세요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빨리 피드백좀 해주세요 우리가 지금껏 얼마나 노력해왔는데 이건 정말 문제 있는거잖아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이번 마마 투표 이상추이와 관련한 빠른 피드백을 요구합니다 부정투표의 '기준' 이 무엇이길래 밤새가며 투표한 표가 깎인건가요 바쁜 시간에도 아미들이 투표에 투자한 노력이 헛수고가 되었다니...
이번 마마에 이상한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부정투표의 기준부터 이상추이까지 모두 빠짐없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정말 죽어라 투표하는 팬의 심정은 정말 말도 못합니다 제발 피드백하려는 노력이라
아정말 속상하다 나의 가수에게 내가 해줄 수 있는 노력을 모두 퍼붓고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그에 맞는 피드백과 대응을 기대햇지만 결국 돌아오는건 ㅂㅈㅌㅍ한 팬덤이라는것밖에 없네 정당하게 투표한 소비자로써

실트 총공 시작 우리의 노력이 헛되지 않길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마마는 투표추이에 대해 피드백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제발 눈감고 귀를 막지 마세요.아미들한테는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는 일입니다. 피드백 요청합니다.
우리들이 그간 투표했던건 정성이었고 노력이었고 시간이였습니다. 근데 아무런 피드백 조차 없이 부정투표라며 몇백표를 깎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정확한 부정투표의 기준이 뭔지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희가 원하는건 진실입니다.진실한번 말해주는 것 그리 어려운것이 아닙니다.아미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피드백 정중히 요청합니다. 검토해주세요
상의 유무를 떠나 이것은 공정해야 할 투표가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그 공정성을 잃어버린 점, 팬들이 투표에 쏟은 시간과 노력들이 순식간에 어떠한 언질도 기준도 없이 지워졌다는 점, 소비자로서 당연한 알 권리를 무시한 점 제대로 피드백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더 이상은 팬들의 요구 팬들의 노력을 무시하지 말아주세요 마마에 이상추이에 대한 피드백을 요구합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제발부탁해요 우리의 노력 알아주세요. 많은사람들의 노력 ...알아주세요 피땀눈물흘리고밤새고 공부하면서까지투표했던 그런 표들는 어떻데되는건가요 . 제발 피드백주세요.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bakbokmangchang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피드백하나주시는데 그렇게 힘드십니까? 저희는그럼 뭡니까?? 이렇게 노력이란노력은 다하는데 개무시하지마세요 빨리 피드백주시고 빨리 끝냅시다 아미분들도 힘들어하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아미들의 모든 노력과 시간이 함께했던 마마 투표였기에 더욱 투명한 피드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한 피드백이 올라오길 원합니다 이삐 아미들 함께 하는 모습들 너무 예쁘고 고마워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아미들의 모든 노력과 시간이 함께했던 마마 투표였기에 더욱 투명한 피드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한 피드백이 올라오길 원합니다 이삐 아미들 함께 하는 모습들 너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피드백 한번...그리 어려운것이 아닙니다..아미분들의 노력이 헛되어지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실트도 십만 넘었고 수많은 아미들이 요청하고 있습니다.아미들 노력을 헛되게 만들지 마세요.부정투표라는 그것의 기준이 뭔지 정확히 밝혀주세요.피드백도 강력히 요청합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다들 이정도는 지키고 계시죠? 팬덤 아미는 정정당당한 피드백 요청을 하는중이며 이 과정에서 타가수 타팬을 향한 비난, 무작정한 비방, 그리고 이상추이 이외의 것 언급 등이 조금이라도 섞인다면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희는 인공지능이 아니기 때문에 뚫을 수도 없습니다.부정투표가 아닙니다.아미분들의 노력을 이렇게 간단히 밣지 말아주세요.피드백 요청합니다.

부정투표라고 지우셨는데, 부정투표의 기준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아미들의 노력을 물거품만들지말아주세요. 정확한 피드백을 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방탄소년단 해외팬들이 투표 열심히 해서 총공하는날 트위터 세계트렌드 검색어에 올라간적많은거 아세요? 해외팬들 노력 무시하지 말아주세요 피드백부탁합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아미분들은 부정투표를 하지 않으셨습니다.밤낮 계속해서 노력과 정성으로 투표하신 아미분들의 마음을 헛되지 않게 이상추이 피드백,재검토 요청합니다.
투표 진행 중 갑작스레 발생한 이상추이와, 부정투표 합해서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마마~ 또한 우리 아미들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기를 바라네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이번에는 꼭 피드백을 받고 싶습니다 우리의 노력을 헛되게 하지마세요
이상추이에 대해 피드백 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부정투표의 기준이 도대체 뭐길래 한 팬덤의 노력을 부정으로 몰고 가는거죠?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는 부정투표 때문에 저희의 가수가 상을 못받을것 같아 속상하고, 노력이 헛될것같아 허탈했습니다. 하소연을 할려는게 아니에요. 저를 비롯한 다른분들이 수용할 정도의 피드백을 내주세요.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Sailor_Tsuki_Z

"부정투표"라는 단어만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사라졌습니다 부정투표가 왜 부정투표인지 거의 한달이 지나도록 피드백을 안해주고있습니다 이제는안참습니다 피드백이없다면 시상식이 끝나도 피드백요구는 계속됩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부정투표"라는 단어만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사라졌습니다 부정투표가 왜 부정투표인지 거의 한달이 지나도록 피드백을 안해주고있습니다 이제는안참습니다 피드백이없다면 시상식이 끝나도 피드백요구는 계속됩니다 #마마_
현재 한달간 거의 투표에 참여하지 않다가 마지막 날 개인 투표 1위로 마감하는 방법을 쓰는 경우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한달간의 노력이 무산되지 않도록 개인 1위도 한 달 1위 누적 횟수로 바뀌게 피드백 부탁드립니다.피퍼 계정에 뎀 보내주세오


마마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부정투표로 인해 한순간에 많은 표가 사라졌습니다. 좋아하는 가수에게 상을 주고싶은 마음으로 열심히 투표한 아미분들의 노력은 헛수고가 되는건가요? 정당한 기준으로 표를 걸려내셨다면 그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눈닫고 귀닫고 할거였으면 애초에 투표는 왜 시킨거니. 사람들 관심 끌려고 투표시켰니 권위는 인기로만 포장하기에 턱없이 부족하니까 더더욱 지금 행보로는 말도 안되니까 좋은 노래 듣고 투
팬들의 시간과 노력으로 올린 표들이었어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그게 무슨 의미인지는 아실런지?
저희의 한표한표는 정말 많은 아미들의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표들이였습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희가 정정당당하게 투표를 진 것도 아니고, 2주가 넘는 기간동안 열심히 올린 많고 많은 표가 '고작' 몇 시간만

저희팬덤은 이러한 이상추이를 부정투표라는 워딩을 이용한 엠넷때문에 엄청나게 부정적인 프레임이 씌워졌습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단순히 팬덤에게 책임을 전가하려 하셨겠죠. 하지만 엠넷 집계 시스템의 오류인것이 한눈에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아미분들의 노력을 헛되지 않게 해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힘들게 투표 한 아미들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지 말아주세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어서 마마는 부정투표의 정확한 기준을 알려주세요 이것도 알려주지 않은 채로 표를 지우는 행위는 피땀흘려가며 고생한 모든 팬덤의 노력을 우롱하는 것입니다.... 권위있는 시상식이 되고 싶다면 투명한 투표 과정은 필수입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어서 마마는 부정투표의 정확한 기준을 알려주세요 이것도 알려주지 않은 채로 표를 지우는 행위는 피땀흘려가며 고생한 모든 팬덤의 노력을 우롱하는 것입니다.... 권위있는 시상식이 되고 싶다면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항상 열심히투표했고 마지막까지최선을다해서 투표했어요 그리고 시험보시는분들도 투표하고 밤새가면서 투표하시는분들도계셨어요 그런데 판결은 부정투표 그러면 우리는 지금까지했던 노력들은 이젠다 잊어버리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방탄도 무시하고 아미들의 노력과 한 가수의 소중한 팬덤을 무시한걸로밖에 들리지 않아요. 굉장히 불쾌하고요 아미들 상처 많이 받고 화도 많이 났습니다. 다음년도에도 이러실거 아니잖아요;,, 계속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ShinhwaCompany

상의 유무를 떠나 이것은 공정해야 할 투표가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그 공정성을 잃어버린 점, 팬들이 투표에 쏟은 시간과 노력들이 순식간에 어떠한 언질도 기준도 없이 지워졌다는 점, 소비자로서 당연한 알 권리를 무시한 점
상의 유무를 떠나 이것은 공정해야 할 투표가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그 공정성을 잃어버린 점 팬들이 투표에 쏟은 시간, 노력들이 순식간에 어떠한 기준도 없이 지워졌다는 점, 엠넷, 마마 소비자로서 당연한 알 권리를 무시한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우리는 정말로 진실된 방법으로만 최선을 다해 투표했습니다.투표수가 적은게 억울한게 아닙니다.우리의 노력을 부정투표라 누명을 씌우고 투표를 헛되게 한것이 억울한겁입니다. 제발 아미분들의 노력이 헛되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엠넷 저희는 진실을 알 권리가 충분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왜 투자라고 표현하겠습니까? 제일 많은 표수가 삭제 된 저희 팬덤에게 씌워진 불명예를 저희 스스로 납득이 가게 저희가 대체 무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그렇게 열심히 투표한 650만표 어디로 간거죠 .. 우리가 피땀눈물 흘리면서 노력으로 좋은 결과 만들어내려고 했는데..그런 저희에 노력의 끈을 마마는 쉽게 잘라버렸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래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피땀눈물 흘려가며 투표했습니다. 저희의 노력을 무시하지 말아주세요.
부정투표를 했다는 이유로 이때까지의 우리 노력이 날아갔었는데 그런 우리가 그 기준과 이유를 정확히 모른다는게 말이 되나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낼 마마 볼 수도 있으니까 티빙 가입 했다 나의 노력을 봐 노력을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우리가 상을 받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이런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겁니다. 마마 다른사람의 노력을 한순간에 물거품으로 만들지말아요.
첫 MAMA, 다시 찾은 일본 일본에서 받은 첫 마마 수상이라서 더욱 뜻깊은 상이라 생각해 그동안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얼마나 고군분투하며 노력했는지 잘아니까 더 고마워 노력의 보답, 그 이상의 의미로 더 뜻깊은 상 #뉴
한사람 한사람의 노력이 너무 많은 물거품이 되잖아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저희 팬덤은 기준도 모르는 부정투표 삭제 덕분에 표도 확 줄었고 심지어 부정투표를 일삼는 팬덤과 가수라는 불명예를 얻었습니다 정당한 방법을 사용해 계속 투표를 한 한명의 소비자로써 억울해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별 것 아닌것 같아도 정말 피땀눈물 흘려가며 한 투표였습니다 저희의 노력과 시간을 부정투표라고 판단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증거 부탁드립니다
무슨 힘이 있겠냐만은 그래도 한번 보고 재고해 달라는 요청입니다.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이상추이를 발견했다며 단 하루가 안되는 사이 수십만표를 깎아서 팬들의 노력을 근거없이 부ㅈㅌ표라하며 내치더니 그 이후에는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Lucete_My_B

이렇게 허무하게 끝내고싶지 않아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단 한번이라도,진짜 단 한번이라도 마마에게 '대답'이란걸 들어본적이 없어요.꼭 벽하고 얘기하는것만 같아요. 아무리 소리쳐도 저들은 우리를 무시하기만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내일까지 질질 끌고갈건가요??이런 아미들의 노력은 보이지않나요??
#마마_이상추이_ARMY실총 마마 제발 우리의 부르짖음을, 우리의 노력을 모른체 하지 마요. 진실이 알려지면 당신들은 비난을 받겠지. 당연한거예요 근데 진실을 알리지 않고 이 순간이 지나가기만을 바란다면 한국에서만 욕먹는게


투표

엑소팬이다 )))피퍼 투표 엑소 좋아한다 ))) 피퍼 투표 엑소 상 받는거 보고싶다 ))) 피퍼 투표 엑소가 최고다 ))) 피퍼 투표 엑소 샤랑한다 ))) 피퍼 투표 나중에 와서 후회할라고 하지 말고 기회가 있을 때 노력해봐
참여한 팬덤들 전부 같은 마음으로 다들 자기 가수 위해서 그 긴 기간동안 시간이며 노력 다 쏟으면서 열심히 독려하고 투표했는데 결과가 이러면 허탈하고 어이없는 게 당연하지 뭐 엇비슷한 결과도 아니고 걍 이미 정해져있던
워너원이라는이름을갖기위하여얼마나노력했는지다들보셨잖아요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그노력에반해투표하고데뷔하게해줬잖아요.우리손으로만들어준사람들이니까우리손으로상도받게해줘야지요.워너블투표하나는기가막히게잘하잖아요보여주세요워너블의힘을
워너원이라는이름을갖기위하여얼마나노력했는지다들보셨잖아요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그노력에반해투표하고데뷔하게해줬잖아요.우리손으로만들어준사람들이니까우리손으로상도받게해줘야지요.워너블투표하나는기가막히게잘하잖아요보여주

피퍼 투표해주세요 제발 ㅠ ㅠ ㅠ 개인한테 투표해주세요 ㅠ ㅠ 엉엉 30일동안 했던 노력을 한순간에 망치고 십지 안 습 미다 ....


팬들의

대중의 여론 이런것들과는 별개로 제가 라비오뜨를 불매하는 이유의 첫번째는 종현,민기의 노력을 그리고 이 둘이 모델이라고 열심히 라비오뜨 홍보와 매출을 올렸던 팬들의 노력을 물거품만들고, 뒤통수를 날린것이 가장 큽니다. 2명
너무 화가 나는 건, 내새끼들 상 주겠다고 서로 감정 상해가면서 까지 밤낮으로 트표에 매달렸던 팬들의 노력을 한순간에 헛것으로 만들었다는 거다. 거기다 내 새끼들로 어그로를 끌었어. 데뷔곡에 엑스를 쳐대더니 지들과 밀접한 관계
소수팬들의문제자정해야할건맞지만태그분리하라고하신분 #레인즈컴퍼니_펀딩_철회해 일단소수팬아니고다수입니다입금한년들얘기하다참던거털게된거고태그분리하면우리글볼겁니까물론회사존나빡치지근데이문제도털어서해결해야할거아님실트실패했지만오르라


시간과

천천히 시간을 들여서 읽어야 비로소 책은 자신의 비밀을 조금씩 밝혀주기 시작할 것이다. 결국 그 비밀을 알아낸 지성만이 시간과 노력이 빚어낸 포도주와 같은 성숙을 경험할 수 있다. - 히라노 게이치로, 책을 읽는 방법


요청합니다

#재검토요청_지드래곤 과연 누구를 위한 시상식 인가요. 노력으로 만들어낸 아티스트의 결과물을 시상하기 위한 자리인데 고생한 아티스트는 영광도 못 누리고 아무렇지 않게 상이 넘어가다니... 재검토 요청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성님들 부탁드립니다! 제 계좌로 돈 보내지마시구 12월에 모금계좌열리면 그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돈 관리 권한을 레드필쪽에 위임했으며 가족들과 레드필 서로 협력하여 사건을 풀어가려 노력중입니다! 아무래도 제 개인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BTS_twt


우리가

우리가써내려갈소중한추억들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모든노력이모여서빛나는날이되기를
우리가함께할시간빛날일만있을거야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워너원의노력이헛되지않기를워너블이
헐 각이네 우리가 잘 노력해보자


기준이

현장의 의사들과 심평원 기준이 충돌하는 드라마의 한 장면. 실제로 흔히 일어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과잉진료는 걸러내야겠지만 적정진료를 어렵게 만드는 이런 모습들이 의사들을 좌절하게 합니다. 이런 논란을 적극적으로 해결하


우리의

ㄴㅏ도 노력해봤어 우리의 사랑을~~


최대한

최대한 노력은 해볼게요. 아메님한테는 못 이기겠네요. (마른세수를 하고선 당신의 볼을 살짝 눌렀다.)
최대한 보여주도록 노력해보겠슴당 이 예쁨,,,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ff14_nekomimi

최대한으로 노력은 해 보겠습니다. (살짝 웃고는 문을 열고 집을 나섰다.)
그리고 디자인 최대한 이쁘게 심플하게 뽑아내려구 노력마니햇어오,, 2018도굴달력흥행기원~!
허얶 맹님 너무 “스윗걸” 그럼 저두 최대한 하건을 뺄 수 잇도록 노력 하겟어요 💦❤️❤️
오오오 어제내셨네요!! 펠뎬님 신청서쓰시는거 완전 빠르시네요..(부러움의 눈길 저도 최대한 기간내에 내도록 노력해볼게요!! 꼭 같이 커뮤뛰어봐요!!


평범하게

생각만이 아닐까아, 하는 기분... 나. 아니, 저는 일단 노력했던 거 음악 정도니까요. 평범하게 노력은 어떤 기분인지 모르겠는걸. 음악이랑 비슷하려나아.
에에, 믿어도 나쁠 일 없다니까~ 평범하게 노력하면 되는 거 아닐까요? 노력은 평범하니까? 어라아. 음악은 평범하게 노력한 게 아니라는 의미? 노력하는 그 자체가 남들과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잉잉 건강하게는 아니여도 평범하게 사려고 노력 중이에요 ;:;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bio8424


시상식이

내가 누구와 경쟁을 하고말고를 떠나서 이런식으로 받는 시상식이라면 어떤 팬덤이 하는 경쟁도 무의미해지는거 같고 그동안의 모든 팬덤의 노력이 헛수고되고 무시되는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거든요 ㅋㅋㅋ


노력

대학교 학점기준 대략 이런느낌 A+잘했네 A평타이상은 했다 B+노력이 가상한데 걍 쏘쏘하네 B평범하군 C+이게뭐냐 C정신차려라 D넌 살려둘 가치도 없다 F목숨만은 살려줄테니 강해져서 돌아
아니에요 지금 매우 걱정이에욬ㅋㅋㅋㅋ너무 당당하게 혼자 끊어버려쑤요ㅋㅋㅋㅋ 포기하고싶진않아서,, 이것도 커가는 과정이니까요 ㅣㅅㅇ 저 자주 가려고 노력중이에여! 일년에 3ㅡ4번 가는거같은데!
귀여운 느낌? 애초에 평범한 노력이라는 걸 잘 모르겠지만... 으응. 그래도. 제뉴어리 씨, 커피 너무 마시는걸...
노력해보겠습니다?!히힣
재능은 식탁에서 쓰는 소금보다 흔하다. 재능있는 사람과 성공한 사람을 구분짓는 기준은 오로지 엄청난 노력뿐이다.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출발선에서 조금 앞에 섰다는 의미에 불과하다. -스티븐 킹-
🔔 성규 솔로앨범과 인피니트 앨범 모두 녹음을 마쳤고 후반작업중 성규 솔로앨범에 관해서는 미니앨범을 낼때는 컨셉에 맞춰서 노래를 냈다면 이번에는 좀더 다양하게 내려고 노력 다채로운 색의 노래들이 들어가있음 ㅠㅠㅠ두근두근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rnrrn9

민기 파트 다 날려먹은거 진짜 화나 정말 열심히 준비한 무대고 준비하는 내내 두근거리기도 했을텐데 그렇게 노력한걸 카메라 개같은것들이 확 날려버렸다는게 분통터져 나야 직캠 직찍 찾아보면 그만이고 애초에 내 눈엔 민기만
상은많이받을수록좋은거니까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조금만더노력해봐요화이팅
작품 내에서 착한 애의 착함은 위선이었다고 표현하는 것도 왠만하면 존나 싫어함...위선이어도 그 착함을 만들어내는 노력은 왜 인정해주지 않지? 내면이 완벽하게 착하지 않았더라도 적어도 남을 기분상하게 하지 않기위해 노력을 한
모르지만 알도록 노력,,,
한사람한사람의노력이필요해요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나하나쯤이라는생각은버립시다
아 저정말요 ㅋ ㅌㅊㅋ ㅋ ㅋ ㅋ보 보자마자 뻑치여서,,,,,,, 아이들 다 예쁘답니다 ㅠ,,,ㅠ,, 근데 열심히.. 게임하면서도 캐쉬 모이더라구요,,!!! 과금,,,안하려고 노력중이에요,,ㅋㅊㅋ ㅋㅌㅊㅋ
피퍼 진짜 오늘 지면 그냥 한달노력 물거품 되는거에요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qkrwkqwk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일찍자려고 노력은..하능대...히히 12월어느정도 수습되면 풀수잇을거같아요ㅠ ㅠ!!ㅎㅎㅎ저도언능풀고싶어욧..
끙‥ 자신감 가지도록노력하끼
글씨도 참...삐뚤빼뚤 노력하내......
노력은 해 봤어?
저정도면 노력은 가상해서...
그 노력이 밖으로 보이지않는걸 그냥 인내해야해? 앞으로 기회가 있겠지 민기가 무대에 설 날은 앞으로 엄청나게 많을거야 다 알지만 하루하루가 소중하고 한 번의 무대도 열심히 하는 애라는걸 알아서 너무 짜증나 무대 꾸미고
아 마자요 지금의 오타쿠들은 그게 정도를 넘어선것 같아요.. 사람은 감정적 동물이니까 자기가 좋아하는거에 대해 일정수준정도는 자아의탁을 하게된다구 생각해서 완전히 부정적으로 보는건 아닌데(그래도 지양하려고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glaine69

제가 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보겟습니다😂❤
1000판이면 아포무라.. 그래 노력이 가상하니 주겠다 이건가
나같은 남자들은 여성들이 겪는 고통을 절대 이해하거나 공감하지 못한다. 이 것은 성의와 노력의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인 문제이다.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적어도 반론하면 안된다. 남자들 에게서 페미니즘은 그런 것 이라고
늘 이따위 대우밖에 안해주면서 아주가끔 연예부에서 내뱉는말? ㅋ 한국이낳은 그룹 방탆소녆닪.. 제발 앞으로는 이런말 안했으면좋겠다 소녆단은 자신들의 노력으로 여기까지 올라온거다.나라에서는 별 대우도 해주지않으면서 겨우 한다
사랑하는 우리 하이분들 너무 사랑하고 자랑스러운 프리스틴 될테니까 지켜봐주시고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 하겠습니다! 더 노력하는 프리스틴 되겠습니다💕💕 MAMA에서 신이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런가아. 너무 마시는 건가? 요즘은 그래도 줄이려고 생각은 하는걸요! 생각은. 으응. 노력은 평범한게 아닌가요?
날 싫어하는 사람을 설득하겠다고 노력할 필요가 없더라. 어차피 그 노력 속에서도 날 싫어할 이유를 찾더라.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luvyolo0613

성격과 틀어박힌 정신이 저리되니 여자를 못만나지.. 여친 구하려고 매니저까지 하는 노력이 너무 가상하다 진짜 ㅋㅋㅋ 결국 반성은 안했네? 사과문 거짓말이구나
아 저 잘 듯 일단은 ••• 노력을
항상 봐왔던 모습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받자..노력 항상 응원할게!!!!!
워너원과워너블의소중한노력들이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앞으로의워너원에게다이아몬드길이됬으면
어 이번 온리전은 짧은 회지가 있을 것 같습니다. 글이구요... 예전 엽서랑 와펜이랑.. 새로운 그림 노력은 해볼텐데 잘 모르겠습니다 대판 전차스랑 보틀 있을 거 같아요.
노력이라는 건 참 이상해요. 내가 이만큼 노력했어도 남이 더 많이, 그리고 더 오래 다양하게 노력했다면 내 노력은 아무것도 아닌가요? 절대 아니죠. 그렇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같은 길이 같을지언정 장애물을 넘는 방법은
오이카와가 너무 좋다.. 노력천재 괴물세터라서.. 너무 좋다... 얼굴과 몸이 착하고 실한것이 더 좋다.. XL입어서 더 좋다...손큰것도 좋다.. 머리좋아서 공부안해도 중박은 친다는 설정도 좋다.. 공부까지 잘하면 도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minor0304

세운아 남자신인상 4위 올해의 가수 18위 축하해 그 많은 가수 중에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된건 그간 너의 노력이 담겨있는거겠지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 들려주라!!!
그럼 넌 노력을 좀 해봐.
는 건지 아니면 노력이 부족한 건지, 끈기가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스스로 정말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을 전부터 많이 하고 있다. 뭐라도 좀 잘하고 싶은데, 욕심은 늘 많은데 말이야.
으악 어케 공부할 맛.. . . .. . .. 나실 수 잇도록 노력하겟읍니다ㅜㅁㅠ 조아해주셔서 넘 기뿌내요....(저두 오르골 늦게 찾아봬서 죄송합니갇! !!!!!
게이가 선언한 게이인권 안챙기기 가 너무 이해가 안되지만... 뭐 이해해보려 노력은 하겠슴당 ㅠㅜ 담에 이태원에서 보면 같이 춤춰용 ^^
바람을 다스리는자 바람의 신 비하인드😎😎😎 역시 뭐든지 노력과 준비가 필요해^^
ㅋㅋㅋㅋㅋ아 극한견주 광고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넣으려는 최소한의 노력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January_1_8

#NUESTW_올해의발견상_축하해 그동안 너의 노력들이 이루어 낸 결과라고 생각해 더 큰 빛을 보기위해 조금 더 긴 길을 걸어왔던게 아닐까 많이 뿌듯해 했으면 좋겠고 많이 기뻐했으면 좋겠어❣️ 한번 더 수상 축하해 😍 #
#빅이슈_카이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잡지인 것 같다. 행복은 가만히 있는다고 찾아오지 않는다. 노력이 필요하다. (빅이슈)라는 잡지가 홈리스 분들에게 그런 발판을 만들아주는 것 같다. "당신도 이제 행복해져라!
긍정적 게으름 ㅡ 묵상.잠잠히 기다림.생각의 힘을 빼기 노력.의지의 힘을 빼기 자아 내려놓기 어렵다
미안하다는말 안 할려고 노력 할게요
아니 그냥 빡세게 힘내야되는데 힘이 안날때마다 태용사진보면 좀 의지가 생길거같음 내안의 태용이미지 노력과기회의 아이콘 약간 이런거라
저는.. 다른건 모르겟고 존나야하게그리려고 만이 노력함....노력만하고 잘하진...잘...........................
충분히노력으로할수있는건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해줘서우리애들웃는거보고싶습니다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momoraccoon

알아? 아야카. 과정과 결과는 한 묶음이 아니야. 그것들은 별개의 것. 결과를 낼 수 없는 노력에 의미는 없다고? 그건 어리석은 궤변이야. 과정과, 성과는 각각 다른 것이니까. 때로는 선택하는 것 자체가.. 대답이 되는 일도 있어.
( 두렵) 노력은 해볼거아이니?
총공팀의노력이헛되지않게 #워너원_처음이자마지막_가온상 워너원에게상을주는것이총공팀에게큼보상일거에요
코믹스도 진짜 노력많이 한다고 생각해 1권 캐릭터소개와 3권 캐릭터소개만 봐도 그게 보임ㅋㅋㅋㅋ 작화도 신경쓰고 유저반응 그때그때 빠르게 반영하는 코믹스 난 갠적으로 코믹스측 좋아함
박원 - 노력 녹음하는중
“제발 좀 연락 좀! 어? 좀!” - 연락 기다린다고요? “야!” - 응, 나도 보고싶어요! 그리고 일방적인 찬의 노력으로 급 가까워진 거리랄까.
그니까 그냥 애인이 요리 잘해서 내가 뇸뇸 맛있게 잘 먹고 설거지 하는 그런 포지션 원합니다,,,,(가끔씩 애인을 위해 요리하는 댓 이 되도록 노력은 하겠다...맛은 보장 못하겠지만 먹을만 할듯. 솔직히 안해서 그렇지 못 하지는 않음)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amy7646

방금 또 새알계로 왓네요 애잔쓰,, 노력 넘 대단하구ㅠ 암도 대답안해주는데 혼자 대답해주니까 좋아하는거같아요;; 임자잇는디 ㅎㅅㅎ
일단 자려고 노력해본다
ㅋㅋㅋㅋㅋㅋ 왤유앳 나오니깐 존나 열심히 춤추다가 자유곡 나오자마자 몸굳어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졸래 노력형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비약이 심하고 설득력 없는 소리를 잘 하는 편이구나. 자기객관화도 잘 안되는 거 같고. 노력만큼 잘 안되더라도 힘내.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ddambboggi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labyrinth_309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MINY00N9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amy7646

노력 피드백 마마 투표 팬들의 아미들의 말아주세요 junapark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