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승윤

OMGGGG #1 WINNER #2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6 강승윤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강승윤, #MINO (Kang Seung Yoon, MINO) - 문 (The Door) (Prod. by ZICO) (Official Audio) ▶️
#HELLOINNERCIRCLE #강승윤 aka #장발장 의 카리스마⚡️ 넘치는 첫 등장 기대해도 될까요?!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에서 확인해주세요!
[INFO] 171130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Wise Prison Life OST), #WINNER, 강승윤 #Seungyoon trending no. 1, 2 & 10 on Melon at 12:20 KS
📺 슬기로운 감빵생활-장발장 (이주형,21) #위너 #강승윤 #슬기로운감빵생활
장발장 이주형(21세)이 감빵 간 사연은?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슬기로운감빵생활
#1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2 WINNER #10 강승윤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camseungyoon

[MELON] 171130 강승윤, #MINO 의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2 - 추천합니다. (Door) #PrisonPlaybookOST_ByZicoMinoYoon #SEUNGYOON #ZICO 🔊
#슬기로운감빵생활 #강승윤 #이주형 빵집이 눈에 익다... 싶었는데, 동네 빵집이다ㅋㅋㅋㅋ 와씨ㅋㅋㅋ 강승윤이 우리동네에 왔었니ㅋㅋㅋㅋㅋ 여기는 문래동 '쉐프조'라는 유명빵집입니당. 단호박타르트랑 딸기케이크가 맛나요ㅎㅎ
#슬기로운감빵생활 OST진짜 대박각 강승윤 송민호 조합 넘나 꿀 #문
เรียลไทม์เมล่อนตอนนี้ 1.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2. WINNER 10. 강승윤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WINNER 2.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5. 강승윤
YOON & MINO 오늘 정오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문”이 공개됩니다!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today #at #noon #door #NEWRELEASE #ost #강승윤 #seungy
12시 50분 멜론 실검 위너 /슬기로운감빵생활ost/ 강승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뜽유니가 나타났다!!!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주형 #장발장
[공식] 송민호X지코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참여. 강승윤 지원사격! (30일 정오 공개) #지코 #ZICO
WTF IM FREAKING OOOUUUTTT!!!!!!!!!!! #1 WINNER #2 강승윤 #3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4 Moon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강승윤, MINO (Kang Seung Yoon, MINO) - 문 (The Door) (Prod. by ZICO) (Official Audio)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WINNER 2. 강승윤💘✨✨ 3.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강승윤 2위까지 올라왔어 노래 많이 많이 부르자‼️‼️‼️‼️‼️‼️‼️‼️
🔥🔥멜론실검🔥🔥 1. 강승윤 2. WINNER 9.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슬기로운감빵생활˙ 강승윤, 천연덕 사투리 연기 ˙첫 등장˙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PrisonPlaybook' KangSeungyoon, 'first appear' with his natura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AemonG_ism

인서 여러분! 릴리릴리랑 같이 쭉쭉 올리죠❤️🧡💙💚💛💜 #슬기로운감빵생활 #강승윤 #문
슬기로운 감빵생활 장발장을 위한 서포트에 쓰일 영상입니다 당일 커피트럭에서 플레이 뚜둥! 오늘만 버티면 떡밥에 치인다는거 실화냐? #강승윤 #seungyoon
ไปฟังเพลงในช่องออฟฟิเชียลกันค่เ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강승윤, MINO (Kang Seung Yoon, MINO) - 문 (The Door) (Prod....
#OFFICIALINNERCIRCLE #강승윤 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 첫방송을 앞두고 인서들에게 전해온 #승윤 군의 메시지를 지금 바로 인서존에서 확인해주세요!
#HELLOINNERCIRCLE 잠시 후 9시 10분 #강승윤 출연의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가 방송됩니다.
#HELLOINNERCIRCLE 잠시 후 9시 10분 #강승윤 출연의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2화가 방송됩니다. 화요일부터 #WINNER 가 tvN 접수! #승윤 군이 언제나올지 모르니까👀 인서들은 오늘도 본방사수
여러분 이거 안 들으시면 후회합니다 진짜로요.. 완전 댑악이야... #문 #강승윤 #송민호 #지코 #위너 #슬기로운감빵생활 #ost

이 장면이 나오면 컥 심장에 무리가😭 #슬기로운감빵생활 #이주형 #강승윤 😍🙆🏻💕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두번째 강승윤, MINO (Prod. by ZICO) 인서분들 등등 많이들어주세요❣🤗 슬기로운 감빵생활 수목 밤 9:10 tvn
ㅠㅠㅠㅠㅜ여러분 문 조금만 올려줍시당😢노래도 진짜 좋은데🧡 #슬기로운감빵생활 #강승윤 #문
ㅋㅋㅋㅋㅋ 밑에 자막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일하는 강승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2017.11.22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설명충! 따뽀면 몰라? 저세히 서ㄹ명충이잔하~ 아흐"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음? 니들 다 도둑노미자나??"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음~ 김제혀 머야~ 내 스토커야 뭐야~"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winner4ever_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엄마가 나 버려써! 애인은 나 꼰지르고, 엄마는 나 버리고.. 하~! 정말 살고싶지 않아~"
떽띠~ (치킨 짠!)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엄마가 나 버려써ㅜ.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재벌2세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멀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장까지 커피차를 끌고 오셔서 생일축하 해주신 'no.1 이규형' 카페분들 고맙습니다! ^^ -2017.11.29-
약쟁이 팩폭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재벌2세
171129 슬기로운 감빵생활 3화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이모~ 저 테이브레 싸움나써.. 그리고 우리 부ㄹ판좀 갈아주면 어? 이쁜 사람~🎵"
또 만났네~ 김제혁 뭐야~ 내 스토커야 뭐야~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재벌2세
숟가락 흔들흔들. 마지막엔 얕은 한숨.ㅋㅋㅋㅋ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제서야 보기 시작했는데 이규형배우님 저런 캐릭이엇어??? 너무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팬레터 #비밀의숲 #슬기로운감빵생활 #씬스틸러 #초연 #김해진 #해진선생님 #이규형 배우 합류 !! #십일월이십팔일_규형해진으로부터
아빠한테 삐짐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재벌2세
2017.11.22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아악!! 살려주세오~~~ 아악~ 나는 그냥 건조해쓸 뿐인데~"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MelodyVisuki

배우가 배역이 되는 순간, 목소리 바뀌는 거 이거 너무 좋아!🙈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나능_지금 _화가_몹씨_나이따아.gif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감빵 #재벌2세 #유한양 #이규형 #뀨
제혁이가 머리 미니까, 버둥버둥 일어나서 째려보기.(찌이이이이릿!)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볶과장 연기 존잘ㅋㅋㅋㅋㅋ약쟁이 캐릭터 겁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재벌2세
2017.11.23 #슬기로운감빵생활 2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아빠~ 나 보석으로 나가는거 맞지? 음?"


WINNER

Real Time Search trending Melon #1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2 WINNER 💙🙌🏻👍🏻
เทรนเมล่อนตอนนี้ 1.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3. WINNER

No. 1 #슬기로운감빵생활 No. 3 #WINNE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님

당첨자는 님 축하드립니다! 당첨자분께는 따로 디엠 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시고 배우님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뮤지컬 (


MINO

leggo leggoooo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risonPlaybookOST_ByZicoMinoYoon


9시

[#정해인] #JungHaeIn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잠시 후 오후 9시 10분부터 방송됩니다~! '유대위' 역으로 함께하는 배우 정해인님에게
171124 역모 목동 메가박스 무대인사 #정해인 오늘은 유대위님 예고편에라도 나오겠지.. 그림자라도 나오겠지.. 잠시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같이봐욥😊 🌸


사람

뎡댱방위 뎡댱방위 지금 저새키 쥬기는건 뎡댱방위야 가치 할 사람? #슬기로운감빵생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는데 작업반장... 뭔가 그래. 느낌이 이상해. 약간 제일 악질인 새끼가 사람 좋은 척 하는 느낌이야...💦 차라리 노란 명찰 단 사람처럼 대놓고 악의를 드러내는 사람이 낫다. 좋은 척하는 사람은 위험해.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AemonG_ism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배우 #김제혁 #야구선수 #tvN #드라마 #신원호PD #매력 #남자배우 #배우 #패션 #뷰티 #수목드라마 [기획] 감방을 런웨이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매력 탐구
슬기로운 감빵생활 짱 재밌쬬!! 1화만 보고 제 인생드라마로 등극 했어욬ㅋㅋ크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3회 크리스탈 CUT-3 #krystal #정수정 #슬기로운감빵생활
어제 꽃청춘은 부모님과 같이 본방사수했는데 승훈이 요리하는거보고 관심있어하셨다. 오늘 슬기로운감빵생활도 부모님과 같이 본방사수했는데 주형이가 리모컨 가져오는 장면에서 빵차를 훔치는 장면에서 좋아하셨다. 가족들과 다같이 즐겁게
응답하라 제작진의 신작 "남편 찾기" 있다? 없다? 두둥! 드디오 오늘 밤 첫 방송하는 (#슬기로운감빵생활) 첫방을 기념해 준비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슬기로운 1화 大 스포생활! 💫 👉
슬기로운 감빵생활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캐릭터가 다채로워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슬 재밌어진다. 어제는 혀 짧은 카이스트 강철두 때문에 얼마나 웃었던지.

출결인정 과제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봣는데 점점 빠져든댱 1화 결제해서 본건데 나머지도 다하고 봐야지 ㅠ.ㅠ
171129 슬기로운 감빵생활 3회 크리스탈 CUT-2 #krystal #정수정 #슬기로운감빵생활
지짜 지짜 넘 귀엽고 보기만해도 행보캐 #김성철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감빵생활 사랑합니데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문 홍보좀여
최애 앞에서 넘 떨리는 준돌이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김경남 #정경호 #박해수
헐 대박 슬기로운 감빵생활 작업반장 개무서워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Star_LKH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수정 ost 내주세요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경호 진짜멋있닼ㅋㅋㅋㅋㅋ
오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슷 좋은데...?
슬기로운 감빵생활 3화에서 수정이 고등학교 졸업식때 입고있던 코트 어디거지
슬기로운감빵생활 보는데 러브라인은 왜 있는건지 모르겠다.
As of 17:50 on Melon trending 3. WPL OST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9. Moon (문?)
(슬기로운 감빵생활 3화) 1분 만에 몰아보기 "어디선가 제혁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1)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yoonie__1004

슬기로운감빵생활진짴ㅋㅋㅋㅋㅋㅋㅋ
뀨오ㅏ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감빵생활오에스티 문있잖아 진짜 엄청좋은거같아...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고잇는데 대체 주인공 둘 관계 뭘까... 스읍 제혁 캐릭터 성격 취향인데 빻은 부분 벌써부터 보여서 빡치긴 한다...ㅋㅋ 전 여자친구 옷 패인거 지적하는 개빻은거 절대 못버리지 한드...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19900924_2tal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RUNA_NUNA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bananaflower_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fx2you

슬기로운 감빵생활 강승윤 이규형 재벌2세 WINNER 배우님 DOOR camseungy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