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이자

#우진아_빛나는열아홉을_축하해 1년중 제일 소중하고 행복한 우진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 • 💕 😇 사진은 우진 천사밈 변천사 😇 사랑헤 😙 CHAMG
온전히 열린 이세상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래도 책임과 헌신과 진심이 왜곡되고 생략 됐다면.. 죽어도 아니하는게 내 사랑법이다 그러니 이제 포기 하거라!!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날 이해해줄 같은 동지의 무언가를 느끼며 나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내사랑들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어요😊 처음이자 마지막 무대 함께해줘서 고마워❤ #미정규직아이돌
저는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좋겠다《 이부분보고 진짜 ㅜㅡㅜㅜㅜㅜ 너무 한을이 생각나서 왈칵햇잔아요....
170507 노원 팬사인회 #기현 #몬스타엑스 #기현 OfficialMonstaX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좋겠다.
It will be good good good good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좋겠다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War_ble_


황태자

THE LAST KISS 캐릭터&캐스트❄ "지금이야 나를 시험해 볼 그 순간" 정치적인 신념도 사랑도 자신의 뜻대로 할 수 없었던 비운의 황태자 #황태자루돌프 #수호 황태자 루돌프의 마지막 사랑 #더라스트키스
더라키 준면이ㅠㅠㅠㅠㅠㅠ "지금이야 나를 시험해 볼 그 순간" 정치적인 신념도 사랑도 자신의 뜻대로 할 수 없었던 비운의 황태자 #황태자루돌프 #수호 _ 황태자 루돌프의 마지막 사랑 #뮤지컬 #더라스트키스
THE LAST KISS 캐릭터 &캐스트 "이 순간이 우리에겐 영원" 정치적인 신념도 사랑도 자신의 뜻대로 할 수 없었던 비운의 황태자 #황태자루돌프 #정택운 황태자 루돌프의 마지막 사랑 #뮤지컬 #더라스트키스 2017
“ 이 순간이 우리에겐 영원 “ 정치적인 신념도 사랑도 자신의 뜻대로 할 수 없었던 비운의 황태자 #황태자루돌프 #정택운 황태자 루돌프의 마지막 사랑 뮤지컬 #더라스트키스


너에게

🌸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느 진정 행복하였네라 - 유치환의'행복'중에서 -
뭐가 그리 어려워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것처럼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 행복


세상

사랑 하나에 세상과 겨루려는 마지막 그 남자가 돼주겠어 어떤 위협도 널 위해선 맞설 수 있잖아 난 너만 있으면 돼 #INFINITE #LastRomeo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네가 첫사랑은 아니야. 아마 마지막 사랑도 아니겠지. 난 아직 어리고 세상에는 내가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하지만 역시, 지금은 네가 제일 좋아.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 행복 #嵐 #아라시
마지막 멘트 듣고 뭔가 머리 뒤에서 누가 때린 것 마냥 멍해지고 눈물만 계속 나더라.. 니가 왜 아무것도 아닌 존재라고 생각해 승철아 넌 나한테는 세상 제일 소중하고 또 소중한 사람이고 누구보다 사랑받기에 마땅한 아이야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December_rain_

11. 베어 햇핕. 햇살이 갖고 있는 세상 맑고 고운 음색이랑 그가 만든 피터가 정말 잘 어울렸다. 그래도 제일 좋아하던 장면은 마지막에 신부님 앞에 앉아서 그저 사랑인건데! 를 목놓아 지르던 모습.
마지막에 둘이 같이부를때 휘인이가 용선이보면서 세상상큼하게 웃는거..진짜 사랑♡♡ 옆모습용선이 볼살 부푸는것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휘인 #에인절


있게

연재 재산 팔백억 그건 뭐였을까 그래도 연재에게 빠져나갈 여지를 주려던 것이었을까... 마지막으로 독하게 옭아매려던 건지 마지막까지 사랑으로 빠져나갈수 있게 해준 건지 둘 다 가능성 있는 모호한 행동... 창준의 의도는 무엇이었을까 후자였을것같긴 한데
-고마워 마지막까지 나쁜놈 해줘서. 예쁜 사랑, 아니 핫한 밤 보내. 벙찐 표정이 보기 좋다. 다른 사람에게도 인사를 건넨다. 힘내세요. 매력 있게 생긴 남자다. 졍굯에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만큼.
..네가 죽, 는다고 좋아하는 걸 멈추는 게 더 멍청하다고 생각해. 네가 사랑받았다고 기억될 수 있게 마지막..까지... 곁에 있을래. (활짝 웃으며 당신을 안는다)
1년 동안 되에에에게 많은 일이 있었는데 그중 제일 짱인 것은 4번 죽을 뻔 한 것과 지금 내가 살아 있는 것과 다온이를 사랑 할 수 있게 된 것. 흐흐흐 마지막이 제일 좋다. 우리 다온이 내새끼 우리 다오니 지금 내 발밑에서 쿨쿨 자는 내새끼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도 죽어라고 사랑하는 거겠죠, 후회하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까지 주고싶은 사랑은 다 줄 수 있게...


그대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길 잃은 아이처럼 서 있지 말고 그대가 길이 되어 가거라 /안도현, 마지막 편지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마지막 편지, 안도현)
가장 내게힘이되주었던 나를 언제나 믿어주던 그대 다들그만해 라고말할때 마지막 니가 바라볼 사랑 이제내가되줄께
(내 사랑이라니, 달빛에 비친 그대가 그리 사랑스러울수가 없었다.)감옥은 쌤 혼자만 갈게.(그대에게 끌어당겨지자 같이 무언가의 끈이 뚝 끊어졌고 그 말을 마지막으로 그대의 볼을 양 손으로 감싸며 입술을 깊게 묻었다.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안도현, 마지막 편지
주화 현- " 그대, 이제 내게서 떠날텐가? " 링 - "소루 내가 질렸어?" 루야 - "아, 사랑은 끝이났군요. 마지막 선물인가요?"
마지막 태양이 남기고 간, 슬픈 흔적 위에 그대는 그처럼 고운 별이 되고 멀리 비켜선 하늘엔 반짝이는 추억의 초록빛 갈망 * 안희선 - 초록 사랑 (2)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BTS_twt


것처럼

사랑하라 ,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춤추라 , 아무도 바로보고 있지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 아무도 듣고 있지않은 것처럼 일하라 , 돈이 필요하지않은 것처럼 살아라 ,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오늘 하루를 마지막 사랑인 듯 죽을 것처럼 사랑해야 한다. 사랑으로 많은 것을 견디어내고 이루어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모가그리어려워?????? 거짓말.처럼kiss.해줘. 내가너 에게 마지막 사랑인것처럼


안도현

사랑에 빠진 후배가 오늘 밤 연인에게 마지막 문자를 어떻게 보내면 좋겠냐고 물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바람이 차요, 잘자요. / 안도현, 잡문
사랑에 빠진 후배가 오늘 밤 연인에게 마지막 문자를 어떻게 보냈으면 좋겠냐고 물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바람이 차요. 잘 자요. /안도현, 잡문


손에

-찬그룹과 백그룹 결혼발표. -이 둘은 정략 결혼일까. -[속보] 찬그룹 손자 박챤열. "뱩현이는 내 첫번째 이자 마지막 사랑이다" 대한민국의 경제를 손에 쥐고 있는 찬과 백그룹. 다들 정략결혼 인줄 알았지만, 찬은 백과


설령

한때 격정으로 휘몰아치던 나의 사랑은 이제 꽃잎으로 지고 있다 이별은 봄에도 오는 것 우리의 슬픈 가을은 아직도 멀다 기다려달라고 말해다오 설령 그것이 마지막의 말이 된다 하더라도 _오세영, 이별의 말


영화

아~ㅠㅠㅠ 영화 마지막이 계속 생각나.. 토르로키는 사랑을 하고있어......
사랑에는 종족이 없다? 점점 명줄이 희미해져 마지막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산타, ㅡ그의 한 평생을 함께한 루돌프. 나이를 뛰어, 종족을 뛰어넘은 올해 겨울 당신의 마음을 애틋한 짝사랑 이야기로 녹여줄 영화
영화 문영을 보면 생각이 깊어진다. 문영이의 사랑에 대한 갈증, 그 모든 감정 덩어리를 마지막에 엄마를 애타게 찾아 부르는 걸로 대변한 것이.
[영화 명대사] 남자는 항상 여자의 첫사랑이 되기를 원한다. 반면 여자는 좀 더 미묘한 본능이 있어 그들이 남자의 마지막 사랑이길 원한다. - 트루 로맨스 중에서


표정

🔎사랑의온도 25,26화🔎 표정 부자 양세종으로 보는 표정 4단 변화 놀람😮➡짜증😡➡분노😈➡으앙💦? 마지막 짤 귀여워서 만든건 안 비밀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선댄 세 번째인데 볼 때마다 무서웤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나도 모르게 몸이 흠칫흠칫,, 레베카에 대한 숭배와 사랑 정말 위대하고 마지막에 배신 당한 그 표정 잊을 수 없다....
눈을 감아도 생각나 니 얼굴 표정 하나하나 넌 나의 첨이자 마지막 사랑이야 don’t say good bye 내겐 오직 너 하나뿐 내 사랑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 * 2NE1 - 너아님안돼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xonjang


마지막 사랑

에로스의 뒤죽박죽 사랑이야기③ 마지막입니다.. 효과음구하는법을몰라서 목소리로했어요
강을 지키려는 모두의 희생과 사랑 강조. 리를완아완 보육원시절 같이 뛰어놀던거, 커가면서 지금완아완 다같이 장난치고 웃는거 막 교차편집되다가 마지막에는 가장 최근모습들 나옴. 화면에 뷰리풀 캘리 나오고 페이드아웃되면서
오늘 팬싸 오세요? 했더니 누가 돈이 없어서 못가요 돈주세요~ 라고 해서 애들이 따라한거ㅋㅋㅋㅋ 트 주세요 해봐요 원 주세요~ 트 귀엽게~ 원 주세요~~ 트 사랑스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모모가 모싯
😇드콘현판최종공지글😇 드콘때 현판진행하구 마지막사진은 사랑링( )님 대리판매입니다😆😆타래에 실사와 가격표공지하도록하겟습니다! 지훈통장,이자리에,분쏘단건은 상어( )밈 도안이구 진
여러분 활동 마지막까지 큰 사랑 주셔서 진심으로 너무너무 고마워요 오늘도 정말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고마워요 아미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인기가요
어이아미야 우리막방스페셜손가락하뚜 받으셨는지요~ 우리가 2년반동안 울아미가 많은사랑을주셔서 이렇게 클수있었던거같고 마지막을 7명이서 마무리할수있어서 엄청 기분좋네요 그 저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합시다 아미야
이 모든것에 싫증나 나 죽고자 하노라, 죽는 것이 사랑을 두고 가는 것이 아니라면. -(소네트 66번 마지막 두 줄,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이백 세노테 버전이면 마지막 종착역은 깨달음과 사랑이다. 이것에 대한 풀이는 회지로 할거다!!(그리고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검정치마 - Antifreeze 어쿠스틱 버전 너와 나의 세대가 마지막이면 어떡해 또 다른 빙하기가 찾아오면 어떡해 긴 세월에 변하지 않을 그런 사랑은 없겠지만 그 사랑을 기다려줄 그런 사람을 찾는 거야
잊어버리는 건 쉽지만 다시 떠오르는 건 막을 수가 없다. 그게 시정잡배의 사랑이다. 마지막으로 십팔번 딱 한 번만 부르고 죽자. _허연, 시정잡배의 사랑
기형도를 부적처럼 가지고 다니던 나날들을 기억하며 마지막 구절을 읊조린다. "나의 생은 미친 듯이 사랑을 찾아 헤매었으나, 단 한 번도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았노라." - 기형도, '질투는 나의 힘' (시집 『입 속의 검
한때의 기억으로 평생을 사는 사람도 있다 했다. 내가 그럴 것이다. 너를 가슴에 묻고 그렇게 평생을 살아갈 것이다. 가끔씩 혼자 꺼내어 보면서 울다 웃다 하겠지. 안녕. 넌 내 마지막 사랑 이였어..
이번 활동 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서 내내 행복한 하루들을 보냈었어요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신 우리 아미들 정말 고마워요 #JIMIN
평소 단정한 옷차림새와 기품있는 에티튜드로 사랑받는 왕실의 마지막 왕자님이 국내외 패션쇼를 주름 잡는 톱 모델과 사귀는 거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AKMU_SUHYUNLEE

스피커틀고 수록곡 듣는데 지금 마지막사랑
저의 마지막 사랑,, 마스터,, ☺️
마지막 사랑
남자는 항상 여자의 첫사랑이 되길 원한다. 반면, 여자는 좀 더 미묘한 본능이 있어서 그들이 남자의 마지막 사랑이 되기를 바란다 - 트루로맨스 -
내 마지막 사랑이 될꺼같은데
누구나 (..) 마지막 사랑이 되고 싶어한다 그러나 마지막이 언제 오는지 아는 사람이 누구인가.음악이 언제 끊어질지 아무도 알수없다.마지막 춤의 대상이란 존재하지 않는다.지금의 상대와의 춤을 즐기는 것이 마지막 춤을 추는 방법이다 (마지막춤은나와함께)
전 마지막에 르네가 버터플라이의 사랑은 많은 걸 견뎌냅니다? 이 부분이랑 마지막 송의 버터플라이! 그리고 르네가 송 공연 보려갔을 때 둘이 대화하는 부분이요

마지막 눈호관이 90일 전이고 마지막 관캐가 319일 전이야,,.,,,,,사랑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내가 너 에 게ㅔ 마지막 사랑인것처러ㅁ 해피나루 들을가
마지막 밤. 사랑이라는 틀을 벗어나기 전, 둘의 시간을 마무리 짓기 전. 사랑하는 사람들처럼 부둥켜안고 잠이 들었다. 아침에 눈을 뜨는 것이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퉁퉁 부은 눈은 뜨는 것도 힘이 들었고, 뻗은 손엔 아무것도 잡히지 않았다.
당연한 듯 너와 나는 만났고 당연한 듯 사랑했고 당연한 듯 항상 내옆엔 니가 있었어 지금 이 노래 너는 알고 있겠지. 말해줬잖아. 마지막 사랑이라고 #주니엘_편지
(스포)착한우리 올리버하고 엘피만지고 나가는데 이게 올리버한테 마지막으로 남기는거라는 뒷모습같아서 엉엉엉ㅏ잉훈젬 사랑이에오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ㅡ
걘 네 첫사랑이지. 난 네 마지막 사랑이 되려고 하는데, 그게 얼마나 걸리든.
사랑에서 환상을 깨는 것이 배신의 역할이다. 환상이 하나하나 깨지는 것이 바로 사랑이 완결되어가는 과정이라면, 사랑은 배신에 의해 완성되는 셈이다. _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은희경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thethatime

뜨겁게 사랑했지만 그 마저도 오래가지 못했지. 생각치 못한 새훈의 마지막. 죵인을 향해 달려오는 차를 새훈이 대신 막아섰어. 정신이 흐려지기 전에 들려오는 죵인의 우는 소리에 다음에 다시 만나자고 피로 젖은 손으로 죵인의 깨끗한 손을 맞잡고 약속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서이라 열라 내 마지막사랑 같네
[PREVIEW] 171031 (내게 남은 사랑을) VIP 시사회 #보이프렌드 #정민 ❤ - 10월의 마지막 날에👋🍁🍂
사랑에빠진걸까 당신에게 빠진걸까 어찌됐건 마지막은 당신에게 빠져 사랑하고있겠지 (동그라미) ()
(계속 해야만 해요. 안 그러면 운이 없어요. ...여행, 마음의 여행이지요.) 마지막 카드를 보여줘. ('사랑의 카드였어야 했다. 그런데 떨어트렸다.') 네 패는 마음에 들지 않아.
나의마지막남은힘을모아 이야기하는거야 넌 나의영웅이고 나의 소망이자 내꿈이고 나의 사랑이고 종교이고 넌 특별해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ysj02

정마루,,, 엑소는 내 마지막 아이돌일거 같아,,,, 이만큼 좋아해본적도 없구,,, 다른 사람이나 분야에 이정도로 열정을 쏟아 부을 힘도 이제 없댜,,,, 내 남은 한방울의 사랑까지 다 짜내가길 바래 내사랑
아 그리고 축복의 꽃다발...ㅠ..ㅠ... 마지막 가사가 너무 좋았어..ㅠ..... 진짜.. ))예쁘네, 축하해.((아.. .민트야.....ㅠ...... 진짜...너무...ㅠ... 사랑이 느껴져서 조금 마음 짠해지더라
아주 가끔은 너의 심장을 열어보고 싶었다 화려한 수식어로 포장된 말이 아니어도 숨겨둔 고백 하나쯤 들추어 보고 싶었다 [허영숙. 마지막 사랑 中]
진짜 마지막 사랑이다 이 다음은 없어...진짜야 이보다 더 사랑할수가
나 좀 취했나봐 -) 이미 지났잖아 or 이미 지난 사랑 Cheers 건배 오늘처럼 -) 고백 to Something 마지막에 "잘 자 굿나잇 You have a sweet dream" -) 정말 고마워 I'm really ha
흑흑 어흑흑 님들 에브리띵 들어주묜 안대요 ?? ㅜㅜ 오래된 연애 끝 결국 이별을 직감하고 연인에게 마지막으로 무덤덤하게 사랑고백하는 그런 노래같아서 넘 좋단 말야
언더커버인거 알고도 다 넘어가주는거 진짜 최고의 참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는 날 선택해 주지 않을까 하며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dm33482

주현이가 제 첫사랑이고 마지막 사랑입니다...
BIGBANG 사랑먼지 5 [TOP] 널 향한 이유 없는 순종 때론 거침없던 충돌 이별이 운명이란 현실 앞에 내 마지막 분노 [GD] 마침 들려오는 라디오에서 공감되는 사연 지금 내 맘과 똑같다며 혹시 네가 아닐까 생각하다 잠이 와
솔찍히 캐스터조는 사랑을 했다 마지막까지 자기들만 행복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가 내게서 눈먼 너의 사랑을 모든 게 집착인 걸 너도 알고 있잖아 지독했던 사랑 따윈 모두 지워버려 줘 길진 않을 거야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해 /Tears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하는 이와 함께 살고 그 사람을 소유할 수 있으리라는, 연인들의 첫번째 『사랑의 기초 한 남자』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에는 네가 있어야 해 ❣ 그래야 말이 되니까 ✏
서로 이름 말하는거 사랑 아닌가요... 원 왜 마지막에 홋이 손가락~ 하고 노래 부른거지? 애인이라서?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melting_butter_

사랑보다깊은상처듀엣불러주고마지막에첫눈처럼부르면서눈물의마무으리
9. 쓰려면 쓸게 많지만.. 마지막으로는 요시다님이 모두가 파판14를 좋아하니까 잘 해나갈수 있을거라는 말이 정말 좋았어요. 제작팀과 퍼블리셔, 유저 모두가 사랑하는 게임을 할 수 있다는걸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는게임이길 바라구요
처녀귀신과 총각귀신이 서로에게 사랑을 느껴 성불하게 될때, 사라지면서 말하는 마지막 고백이 보고싶다 나중에 환생해서 다시 연인이 되는...그런 ㅠㅠ ㅎㅎ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넘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때문에 오늘 하루 너무 행복해 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해 오늘도 널 보면 내가 주체를 못해 그러니까 내말은 너무 좋아한다고ㅜㅜ 나중에 또 보러올게 예쁜아 사랑행❤️💜💙💚
(ㅅH주의) 어제 나온 시무라동물원 리다컷.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분 20초 안에 너무 많은 목소리가 들어있어서 한 삼백번 봐도 안질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새한테마저 사랑받는 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떠나간 상대를 그리워하며 자기 자신이 인간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아버린 고래가 뭍 위로 올라와 스스로 숨을 거둬버리는 것이야...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 와따지
마지막 넘버가 정말 좋았는데. 사랑은 찬란히 내게 남아 빛이 되리라 영원하리라 시간의 끝을 함께!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saveETERNAL

아무래도 당신이 내 마지막 사랑...
#캇른_전력_60분 속도가 아니라 디테일 전력으로 달려버림ㅋㅋ //no1,2 히어로 데쿠캇이 결혼하기로 했는데 결혼식 바로 전날 흉악한 빌런이 나타나고 캇쨩이 히어로 활동 중에 사망하게 됨. 하지만 데쿠는 마지막 사랑
드럼영상 두번째 이번 영상은 자작곡입니다. 노래제목은 사랑술인데 왜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2년전에 만들고 저 곡을 하고 나서 밴드가 해체됐어요😢😢 저 곡이 자작곡 5곡 중 마지막 곡인거죠 이번에도 싱크가 안 맞을
나는 마지막 사랑
『트리비아와는 의견충돌도, 사소한 다툼도 많지만 그건 우리 사이에 권태기가 찾아왔기 때문이 아냐. 불같이 싸우지만 헤어지지는 않고 결국 마지막엔 다시 사랑을 속삭이는것을 보면 이것도 우리 사이의 일종의 사랑표현이 아닐가 생각해.』
이게 마지막 사랑이자 소중한만큼 위험하겠죠.
존엄하신 하늘님 원래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입니다 하늘님이 찍어다 주신 미기 프리뷰는 주인공이기 때문에 일부로 마지막에 올렸습니다 사진보고 제 심장이 떨려서 바로 올릴수가 없더군요 여름이와의 변치 않는 사랑 저는 항상 응원합니다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Kuroo_Nekoma_01

내가.. 진짜.. 사랑꾼인데.. 커뮤가 안맞거나 전체적인 분위기 1도 안타면 아예 안치여... 응... 최근에 치인건 도훈이가 마지막이고.. 내 구관캐이고.. 앤캐 예쁘죠
5. 난 뮤직비디오 보는거 넘 좋아하는데, 그래서 노래가사 같은 노래 분위기 같은 사진 찍고 싶어짐. 크러쉬 목소리는 내 사랑인데 서태지 마지막축제 부른거 너무 좋다. 88-90년대 느낌으로 촬영 하고 싶다
사랑했잖아요 솔직히 마지막에 우리 다 포기할까 묻는 한재호 대놓고 질척대는 남친 포지션이었고. 게다가 얘네 사랑은 배우피셜... 병갑이도 재호 사랑했어요 병갑이 사랑은 진짜 백만불짜리다;
지금 박 기영의 "마지막 사랑"을(를) 듣고 있는 중입니다.
든든한 솔져로 자라나는데 그 서사가 너무 마음을 푹푹 찌른다. 스티비의 순수한 사랑이 너무 아름다워서 항상 플로렌스와 스티비의 첫만남, 그리고 마지막 만남에서 눈물이 많이 났다..
기다릴게~~~~~ 나여기있을게~~~ 마지막사랑~~~~~~~~ 너란걸 아니까~~~~~~~~
저는 꽤 잘 팔앗어요 프로그램북 하셕단 분 일류엿던 거 나만 몰랏고 ㅠㅠㅠ 아나 최근까지 사랑하셧군요 저는 에필콘이 마지막 콘서트입니다. 하하.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nunu9898

그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하였다고 믿는 왕여와 그의 마지막 어명을 받는 김신...난 이런 고려김왕도 괜찮다고 생각해.....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이렇게 생일축하노래 불러주실줄은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마지막부분 문구도 너무 마음에 들구 ㅠㅠㅠㅠㅠㅠ 흐규규 박사님 보고싶어요 지금 오션오브라잍 듣구 있었는데 넘나 사랑 터지는 순간 ㅠㅠㅠㅠㅠ
기태 정진 달수 마지막촬용 ㅠㅠ나의 사랑 나의 신부 화이팅!!정석이형 얼굴 귀신됨ㅎ 죄성해욤ㅎㅎㅎ
누구에게도 사랑 받지 못했다 생각한 왕여의 마지막 어명은 날 안아라일까....☆
둘 다 할거야. 애인의 마지막 애인이자 연인. 내 마지막 사랑.
마지막 사랑일거라 확인하며 또 확신했는데 욕심이었나봐요
나는 사랑이란 걸 처음 해봐서, 그리고 이게 마지막일 것 같아서.. 항상 내가 무언가를 나도 모르게 잘못할까,그래서 너를 결국 놓치게 될까 두려워. 그래서 유독 네 앞이면 더 자주 울음이 나는 것 같아.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junielism

흑흑 메뗄라 왜 사랑한다구 말을 모태!!!😭😭😭😭!!!!! 마지막까지 사랑이란거 모르다 최후에서야 사랑인거 깨닫는 것두 넘 저을거같구ㅠㅠㅠㅠㅠㅠㅠㅠ유다빼면 텅 빈 삶이라니 그래서 더 붙잡고잇는거겟됴ㅠㅠ
정 떨리면 말랭님 빙의했다 생각하고 면접봐ㅋㅋㅋㅋㄱㄲㄱㄱㄱㅋㅋㅋㅋ마지막으로 할말 없냐하면 '교수님들!제가 교수님들 많이 사랑하는거 아시죠?사랑의 총알 빵야(찡긋'하고 나와
노래를 잘하시는건 아닌데..확실히 음색이 참 따뜻하세요~얼어있는 마음을 따뜻하게 싹 녹여주시면서 스며드는 느낌~ㅎㅎ 마지막에 쑥스러움의 눈 찡긋은 쏘스윗+귀염귀염하신~사랑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 💐 내 사랑, 내 고양이. 아직 예쁘고 뜨거운 사랑하는 중 이니까 말야~ 생각없이 막, 생각 있더라도 치근덕대다간 이 쿠로씨가 확, 물어버린다-?
Red Room 마지막 사랑_웬디 (출처ⓒwenever940221님) #레드벨벳 #웬디 #wendy
그럼 백은 며칠사이 익숙해진 손길로 작은 뒤통수를 쓰다듬겠지. -엄마도 꼭,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고,그렇게 말했어요. 울먹이느라 뚝뚝 끊기는 목소리. 백은 들썩이는 작은 등을 토닥였다.잘했어, -너도 그럴거야. 아이는
사랑만이 나라는 무수히 오염된 관념을 벗어나 돈오할 수있어 서방정토를 가까이 하는 유일하고 간절한 점수의 길이다. 라는 말을 하고 싶다ㅋ 이미 나는 완전해서 더이상 깨달을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는 글이 책의 마지막을 그리고 있다. 아.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Dalsem_w

하지만 역시 25주년은 소중하다...이 버젼의 크리스틴은 진심으로 마지막에 팬텀과 남겠다고 결정했고 연인간의 사랑은 아니되 팬텀을 진심으로 사랑한걸로 보임...그리고 팬텀은 그걸 알고도 크리스틴이 태양 아래 살수 있도록 보내준 것이고...합의이별입니다
그거 오페라 마지막에는 다들 원하는 사랑 이루고 해피엔딩 아니었습니까 일케 왈가왈부 하지만 언젠가는 왈라님 아크릴 스탠드 선입금 폼 열리고 다들 행복해질거라는 왈라님의 빅픽쳐(아님
네 스스로 그 질문의 답을 알고 있지 않니. 떠돌아다니며, 그저 원령으로서 사는 동안 그릴 수 있는 얼굴은 너 하나 뿐. 내 유일한 사랑. 이제는 마지막일 수밖에 없는.. .
마지막 사랑 안 좋다...
사랑은 환상으로 시작되며, 모든 환상이 깨지고 난 뒤 그런데도 자기도 모르게 어느새 그를 사랑하게 되어버린 것을 깨달으면서 완성되고, 그러고도 끝난다. _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은희경
동해야 오빠 ♥ 바다 사진 "비처럼 가지 마요"의 마지막 장면 이지요, 풍경도 예쁘고 너무 멋져요 그림이되는 남자군요 좋은 꿈으로 잘자요 내 사랑 오빠 ♥뽀뽀
제갈량 초반이랑 마지막 웃는거 차이 뻐렁치네 시베리아 벌판 웃음에서 꿀 오조오억리터 뿜어낼 기세로 변한 웃음봐 사랑이 한남자를 이렇게까지 만든다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BTS_twt

아니, 당신 이제 내 걱정까지 해주는거야? 사랑하는 내 마누라께서.. 내 사랑 메르세데스. 그저 이 길고 외로웠던 지난 밤을 마무리해주는 내 마지막 친구라고 생각해주면 좋지 않겠어?
ㅋ ㅋ ㅋㅋ ㅋ 이렇게 써놓지 말라고 누가 마지막 사랑이라는건지 헷갈린다고 ㅋ ㅋ ㅋ ㅋ
갠차나! 생길꺼야! 사랑은,,.. 아름답고 빛나는 거거든( 그리고 아픈거야 마지막말은 차마 입밖에 나오지 않았다 )
ㅋㅋㅋㅋㅋㅋ 엣스지워너비 씨Ya 버Z 삼대장 아님니까 거기다 마지막으로 천년의 사랑 불러주면 목 다나가졐ㅋㅋㅋㅋ
이것은 분명 연습당시의 싱어는 간절하고 간절해서 월터에게 떠나지 말아달라고 하는 느낌이였다면 공연에서의 싱어는 정말 사랑을 갈구하다 못해 죽이려하지만 마지막엔 자신을 죽이자고 마음먹은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한편으론 애태웠고, 한편으론 무심했으며, 한편으로 뜨거웠고, 한편으론 차가웠다. 그래도 그 모든 것이 사랑이며 정으로 통한되었기에 가능했던 것, 그게 친구라는 것 아닐까? 마지막은 한없이 행복하길.
후회는 없어- 내 사랑의 마지막을 보여주었으니까-?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Limelight_KH

예수 사랑하심은 거룩하신 말일세를 어떻게 예수사랑하심을 성경에서 배웠네로 바꿀수가 있냐 어차피 마지막에 성경에 써있네가 있는데
켄세이 사랑헤 오늘 마지막으로 보고자는 얼굴이 켄인데 꿈에나와조 재발
[PIC] #KPOPREPUBLIC2 #KR2 공연은 무사히 끝이 났습니다! 여러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 감사했어요! 곧! 마지막 이벤트와 공연 사진으로 찾아뵐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왜 직접 대기적 안 일으키시나? 협박과 사랑 그리고 공포와 믿음 차이 육신의 죄악을 추구하는 자가 심판받는 원리는? 마지막과 부활의 때에는 너희 육신이 지금과 달라 성도는 어떻게 거룩을 완성할 수 있나? 삼위일체 하나님의 성령이 동행하면 가능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wendy_video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moonamul_MMM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nya_nyawoong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prune002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황태자 너에게 세상 있게 신념도 acamon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