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유닛

더유닛에서 일단 비랑 황치열 너무 아 우리 아조시라서... 둥글둥글한데 아니 그러다가 다 뽑겠다 싶었고
[171025]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제작발표회 📸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아이돌리부팅프로젝트 #더유닛 #제작발표회 #매일듣는노래 #
사실은 더유닛가 본다는 황치열샘 때문에 근데 마이턴 티처가 보자마자 김동현님을 사랑은 빠진다 ㅠㅠ 나 어덯게 하지????? #김동현 #보이프렌드 #KimDonghyun #더유닛 #TheUnit
더유닛❤ 황치열 화이팅!
알면 그만 쌉쳐주시면 좋겠습니다. (더유닛) 정지훈, 황치열, 정산 세 멤버 ((탈락))입니다.
171025 더유닛 제작발표회 데이터 팝니다. DM 주세요. #태민 #현아 #황치열 #더유닛
더유닛의 최강미남(황치열씨가말함) 태민이라고 합니다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황치열님 자연스러우셔서 멤번줄 (?) #TheUnit #더유닛 #BIGFLO #빅플로 #LEX #렉스 #형민


매일듣는노래

[171016] KBS 불후의명곡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불후의명곡 #불명 #출근길 #매일듣는노래 #매듣
#노래추천_릴레이 쳇 나는 음 황치열님의 '매일듣는노래' 목소리짱꿀에다가 노래 완죤 죠음,, 담주잡흫ㅎㅎ , , 꺄흑
#노래추천_릴레이 빅스-spider 레오-꽃잎놀이 서은광-그때 그날처럼 켄-그것만이 내세상 에일리-저녁하늘 선미-가시나 오마이걸-한발짝 두발짝 박효신-1991년,찬바람이 불던날 뮤지컬(영웅)-누가 죄인인가 김광석-사랑했지만 황치열-매일듣는노래
[171027] 시에로 코스메틱 팬싸인회 📸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매일듣는노래 #매듣 #시에로 #팬싸인회 #시에로코스메틱
#노래추천_릴레이 빅스-Black out 빅스LR-Today 비투비-기도 소찬휘-현명한 선택 선미-가시나 황치열-매일듣는노래 FT아일랜드-사랑앓이 에이핑크-FIVE 드림캐쳐-Chase me V.O.S-큰일이다 10cm-폰서트 여자친구-귀를기울이면
[171030] KBS 불후의명곡 출근길 📸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불후의명곡 #불명 #출근길 #매일듣는노래 #매듣

[171023] KBS 불후의명곡 출근길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불후의명곡 #불명 #출근길 #매일듣는노래 #매듣
[171014] 홍콩 MINI 콘서트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홍콩 #미니콘서트 #매일듣는노래 #매듣
[171101] 인천공항 출국 (🛫 베이징) 📸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인천공항 #출국 #베이징 #매일듣는노래 #매듣


CHIYEUL

[171023] KBS 불후의명곡 출근길 프리뷰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황치열닷컴프리뷰


제작발표회

[#더_유닛(#The_Unit) 제작발표회📸] 멘토 라인업부터 넘나 기대되는 것🙊 #비_득녀_축하해요 #황치열 #조현아 #태민 #현아
[#더_유닛(#The_Unit) 제작발표회📸] 멘토 라인업부터 넘나 기대되는 것🙊 #비_득녀_축하해요 #황치열 #조현아 #태민 #현아 #산이


김광석

💛 플레이리스트 (1)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김광석- 서른 즈음에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사랑했지만 🎶김광석-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보컬

왜 남자 보컬 퍼포먼스에 세운이가 없어서! 남자 보컬 퍼포먼스는 우리 엄마 1픽 황치열만 뽑고 있잖아 ㅠㅠ
베스트 보컬 퍼포 황치열이ㅜ받앗그 좋겟ㅅ다
안녕하세요 ㅜㅜ 엑소 투표 너무 감사드리구... 황치열님 꼬옥 베스트 보컬 퍼포 상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ㅜㅜ
ㄴr는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남자 솔로에 황치열을 투표한다.. 그는 롯팸콘에서 잘생겼기 때문이다..


마마무

가수 부문에 워너원, 세븐틴, 뉴이스트 W,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볼빨간사춘기, 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JBJ, 크러쉬, 모모랜드,
AAA 라인업 (국내가수 라인업) 황치열 크러쉬 에이핑크 빅스 뉴이스트W 에일리 마마무 다이아 스누퍼 몬스타엑스 세븐틴 모모랜드 아스트로 볼빨간사춘기 프리스틴 워너원 K.A.R.D JBJ
2017년 12월 멜론뮤직어워드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워너원 하이라이트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태연 지코 에이핑크 마마무 블랙핑크 여자친구 레드벨벳 프리스틴 헤이즈 황치열 윤종신 수란 볼빨간사춘기 혁

171115 #AAA 시상식 대리캠 합니다 ✔️ 4k 캠 가능 (ax100) ✔️17구역 ✔️무대+수상 #뉴이스트 #에일리 #에이핑크 #황치열 #빅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JBJ #크러쉬 #카드 #다이아 #아스트로 #프리스틴


베스트

20171030 MAMA 올해의 노래는 우리 엄마가 황치열을 좋아해서 뽑았고 베스트 OST는 유튜버 박막례 할머님 손녀분이 크러쉬를 좋아해서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열치열

오호...회장조은결 이은결 이열치열 황치열 열라면먹으면 열나열
오..좋은결 이은결 이열치열 황치열 열라면먹으면열나열
오지고요 지리고요 고요고요한밤이고요 소박중박대박명박이도 인정한각이고요 이열치열황치열 실화냐다큐냐멘큐냐 사실저도요 뛰어요 심장 빨리 오지게
황치열과 함께 이열치열


투표

약간 롯팸 이후로 황치열님 투표해야될거 같아서 솔로부분 투표한다ㅋㅋㅋㅋㅋㅋ 종대 좋아하는 치열님 꼭 성공하세요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인기가요 사전투표 열려서 엑소 십센치 황치열 찍음 (의리파 순딩)
사람사는거다똑같다......나도 투표에 내새끼 없스면 아무나 찍는뎈ㅋㅋㅋㅋ황치열님은 꼭 찍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넴넴 황치열님 투표 하구 잇슴미다!
마마 황치열님 투표(˘⌣˘*)~~
정승환 아님 황치열 투표해요..( 나머지는 제가 싫어해서 ㅋㅋㅋㅋㅋㅋㅌ
이제 그 핫핑크 투표창만 봐도 토나올 것 같아 아이돌 알못인데 이름도 외워버리고 윤종신은 영어표기 jongshin yoon인데 황치열은 hwang chi yeol인 것도 알아버렸어 어쩌냐 삼주 더 해야 하는데
항상 투표할때마다 엑소엘이랑 첸 예뻐 해 주신 황치열님도 같이 해드리는즁💕 엑소엘 열투열투👍💪


비랑

비랑 황치열 보니까 누가 치고 누가 황비열인지 모르겟음
와 비랑 황치열이랑 동갑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에로

시에로 황치열팬싸해서거기간다구..바리바리산다음에 팬싸갔다가 넘마니사ㅆ다구 주고가심


태민

황치열이태민만 존중합니다
거기 심사기준 이상해 원래 ㅌㅌㅌㅋㅋㅋㅋㅋ 진짜.... ㅇㅈㅎ 뽑은 사람들 못믿겠다 태민이랑 황치열만 심사위원이냐


황치열

i_i__bh 황치열?
와 솔직히 이 조합 개쩐다 진짜 유승호-엘 자켓사진에 황치열 노래 솔직히 눈 녹고 귀 녹음;;;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윤조랑 황치열 남자의 자격 합창단 같이 하지않았나 어릴 때 기억이라서 가물가물하다
황치열볼때마다 생각나는분
황치열 씨 유키스는 5인조 된 지 삼만년 됐습니다 나머지 5명은 탈퇴한 5명 말하시는 건가요 당신이 준을 닮아서 봐드리겠습니다
황치열 씨 눈치없이 나머지 5명은 어디가고.. 하신거 사과해주세요 5명 탈퇴했습니다...
황치열 춤 잘 추던데 약간 팝핍현준같은 춤
함께 듣던 노래 너무 슬픈 이 노래 매일 듣는 이 노래가 또 매일 울려 이 노래가 널 떠올리게 만들어 --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아 진짜 비 황치열 산이 이 셋 끔찍하네

황치열ㅋㅋㅋㅋㅋ(뜬금)
코야마 진자 황치열 닮앗서
남솔로 황치열님^^7
황치열님 충성^^7
저 매번 황치열님 뽑고 있서여 자몽림두 ~_~??
당여나조~~~ 황치열님 아니면 누구뽑슴니까~~~~
9.황치열 그냥 그랬..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아 사실 저도 옛날에 잠깐 수성구 학원 다녔었는데 미치겠더라구요😂 온통 학원이구 치열하구,,,황치열,,,죄송해요
황치열 롯팸콘에서 봤었는데 라이브에 귀가 녹을뻔 ㅋㅋ 그날 친구는 황치열에 입덕할뻔했다고 ㅋㅋㅋ
황치열 노래 이름뭐였지 ,,,,그
황치열이요
161229 가요대축제 첸&황치열-Never Ending Story 노래 너무 잘부르고 마지막에 쫑쫑 들어가는건 귀여워 ㅠ..ㅠ
비 and 황치열 너무 기대됌
황치열쌤 화이팅!!

그거랑 황치열노래ㅠ단골
#황치열 11월 중순 기습컴백💕 설렌당
B1A4-꿈에 비투비-너 같아서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휘인-그림자 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 추천하고 가요😊
와 난 될줄알았어(허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열하드라 황치열씨인줄,.,,,
우리애들 이름 앞에있어서 너무편하다 거의 안내려도 다 가능해.... 스크롤내릴때는 청하님 황치열님누를때.....
정준일 정승환 윤종신 임창정 황치열 성시경 한동근 등등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탄식밖에 안나온다..... 너무 싫은 감성
오늘(10.31) 63컨벤션 그랜드볼룸홀에서 제2회 #금융의_날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가수 #황치열 님을 비롯하여 일반인 수상자를 포함한 195명이 수상을 하였는데요.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죤대야 황치열님에이어 권정열님 손을 잡아보는건어때.........
멋지다 황치열! 인성 처럼 저축도 아름답게 하는분 정말 모든것에 본받을것이 너무 많아요. 축하 드립니다~♡♡
황치열님께서 질투하십니다🤗🤗헤헤"~~~~~
7.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학교 행사에서 앨범받은뒤로 관심갖게된 노래인데 너무너무조아요 ..황치열님 ㅜㅜㅜㅠ저랑 같은고향이라 더 조아요 !!!!ㅎㅎㅎ 새벽에 듣기 좋은노래입니댱 ❤️
나 황치열 분 얼굴 모르다가 롯팸에서 첨봤는데 생각한 이미지랑 너무 다른 스타일이라 놀랐음
황치열 분 사진광고 광화문교보에 댑따크게 걸어놓은거 좀 좋은 듯
#노래추천_릴레이 꽃처럼 예쁜 장마( )의 바통을 이어받아 !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버즈-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다음 바통주자는!( )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5.황치열 - 매일듣는 노래 머박이라고 계속 쓴거같은데 계속 나올수밖에 없어요 ㅠㅠㅠ 이노래는 황치열님에게 반입덕(?) 하게된 계기가 된 곡입니다 ㅠㅠㅠ꼭 한번 들어보세요 !!!
ㅌㅌㅌㅊㅋㅋㅋㅋㅋ아ㅌㅌㅋㅋㅋㅋㅋㅋㅋ뭐어때 ㅎㅎ 난 조은결~ 이은결~ 이열~치열~ 황치열~
아오 황치열 모창하는 애들 스쿠알로 모창도 해보라고 하고 싶다. 성대결절의 끝판왕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ㅌㅌ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Gaon’s Top 10 Songs from the 3rd quarter #7.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 Hwang Chi Yeul (황치열)
[#위드아시아] '황치열 공부방'에 등장한 캄보디아 인기과자 비쥬얼에 아이들의 눈이 번쩍합니다~ 하하.. 어찌나 맛있게먹던지.. 후원해주신 황치열님과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황치열 #황치열닷컴 #황치열 공부방 #캄보디
널 사랑해 언제나 변함없이 팬바보 황치열💕💕💕
코튼앤크림은 갈발에 노란 니트입었는데 거의 황치열같음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노래추천_릴레이 💕 스피카-I'll be there 비투비-집으로 가는 길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
까만 황치열 씨큐분 너무 웃기구 힘드러보였다...
반짝반짝 ㆍ샤방샤방 이뿐 스타님이셔 황치열 은ㆍ 그대를 응원함이 보람 있지요ㆍ❤❤❤
축하드립니다 황치열 가수님ㆍ
증말 말투까지 황치열씨 닮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산이 황치열 Nooooo
황치열님 매.듣.노에서 목소리랑 각에서 목소리랑 달라서 색달라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dustnr1969

11월 9일 황치열
이열~~치열~~황치열~~류준열~~
#노래추천_릴레이 보조개-방탄소년단 그리워하다-비투비 매일 듣는 노래-황치열 Best of me-방탄소년단 너해,,,
ㅋㅋ페북에 블루종치에미 위드 제이 영상 돌아다니는데 댓글에 다 갈색머리(케쨩) 잘생겼다고 난리ㅠㅎㅎㅎㅎㅎ역시울오빻ㅎㅎㅎㅎㅎㅎㅎㅎ 글고 황치열닮앗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댓글에 입덕하라고 로메오 움짤 올렸놨길래 조아요 누르고옴..ㅎ
쉬벌 치열하게 사네 했더니 친구가 뜬금없이 황치열이래 무슨 약 해,,,,
사실 고민중 근데 못갈 확률 메이비 98% 경쟁률 넘 치열쓰~^^ 황치열쓰~^^
황치열, 오는 9일 신곡 발표.."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컴백! 대표곡 ‘매일 듣는 노래’를 잇는 짙은 감성의 발라드곡으로, 그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연장선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조선일보/사진:하우엔터테이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MyloveKBS

오늘 노래방 가서 황치열 님 노래 불러따 띵곡 린정합니다
황치열좋다
2017마마 콜라보 #다듀첸_기다렸다가 치열님 표정=내표정, 애기래ㅠㅠ 황치열님:애기가~형!, 첸 너무 착해요,너무노래두 잘하고~ 귀여운것 같아요, 옆에서 눈을 말동말똥 OwO ' w ' [cr.유툽 전경아 黄致列]
이열 치열 황치열
혀가 얽히고, 치열을 훑다가도 혀끝에 닿아오는 작은 송곳니가 귀여워서 저도모르게 목울대를 울리며 웃으면 쩨는 황의 어깨를 툭 치겠지. 오래지않게 입을 맞추다 떼면, 입이 튀어나와선 황을 보는 쩨가 있지.
아니 누가 황치열님 노래 할때 참치열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거 같아
#np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황치열 대만콘 ㅁㅊ 개비싸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2만원 16만원 11만원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황치열 더유닛 매일듣는노래 CHIYEUL 불후의명곡 출근길 마마무 bQLwFhbmlDOj7W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