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겠어

난 찢어지게 가난한 거 싫어. 우리 정부 사람들이 부자면 좋겠어. 돈있는 만큼 번만큼 세금도 확실하게 내고 나라의 곶간을 채워주면 좋잖아!? 개혁을 위해 일하는 사람은 가난해야한다는 구태의연한 생각 집어치워주삼 ㅎ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아ㅜㅜㅜㅜㅜ얼마나 더 멋있어질거에요😂여행하면서 힐링됐으면 좋겠어요💓 푹 쉬고 항상 건강 잘 챙기고 좋은 모습으로 곧 만나요🙌
남외모보고 못생겼다 잘생겼다 하는거 자체가 무례하다는 걸 왜 몰라여...내가 당신 얼굴보고 다짜고짜 존못 오크다 이러면 당신은 기분 좋겠어여...?? 한국이 실질적 문맹률이 높아 당신같은 사람때문에😭😭😭😭😭
헉 그럼 이린님 캐가 뭔가 간절한 게 있었음 좋겠어요 사람이어도 좋고 음악이나 체육이나 그런 재능 쪽도 좋아요 ! 제 캐는 싸가지없음 + 이기적 + 맘에 드는 인간은 몰아가야 함 + 기어다니는 거 보며 만족 이런 캐로 갈까요?
하지만 세상이 매일 행복하기만 하고 절대적으로 행복하기만 한 건 아니라는 걸 안다 그냥 살아가다가 조금 더 많이 웃고 원하는 것들 이뤄가고 좋은 사람들 만나고 기준이야 어떻든 막판에 그래도 살만했다 느끼면 되는거지 그런 삶을 살고 있으면 좋겠어
부디 오늘 밤은 걱정없이 편히 잠들었으면 좋겠어요. 나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도, 도경수도, 엑소도, 모두모두. 따뜻한 꿈을 꾸길 바라요🌛
사랑하는 지성아 나는 네가 늘 행복했으면 늘 웃을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 ! 너의 진심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두드렸고 그 두드림에 사람들이 응원으로 사랑으로 응답했다고 생각해 잊지마 너를 사랑하고 아끼고 응원하는 사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Raon_hwi

루이는 윤우가 나이를 먹어도 계속 그 모습 그대로일까 자기 혼자 늙는 것 보면서 점점 거울 안 보는 이윤우 죽음이 가까워지자 오히려 마음 평온해져서 "죽은 사람한테 너무 매달려 살지 않아줬으면 좋겠어. 다음엔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해줘."
태현아 널 사랑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잊으면 안돼 그래서 더 무거운 네 어깨인걸 알지만 그래도 그 사랑의 존재를 꼭 기억하면서 네가 아프지않았으면 좋겠어 태현아 널 믿는 사람들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어
아무 일도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사람 사는게 그럴 수 없잖아ㅋㅋ 내가 힘들 때 윤기를 보면서 버티고 힘을 얻는 것 처럼 우리 윤기한테도 그런 사람,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났으면 좋겠다 윤기를 도와주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어 윤기는 좋은 사람이니까💓
riri님 충분히 가치있고 소중한 사람이니까, 너무 우울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영어로 쓰지 못한 점 미안해요. 달달한 것도 먹고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요. 초면이지만 걱정되어 글 남기고 갑니다. 힘내셔요 토닥토닥💕
너무나도 소중한 민기야 #태어나줘서고마워_우리렌 러브들은 떠나지 않으니까 두려워하지않아도돼 항상 너뒤에서 묵묵히 너의 희망을 같이바라보고 너를 아끼는사람이 많다는걸 잊지않아줬음 좋겠어 항상 고맙고 러브들곁에 있어줘서
그러니 키 작은 사람들은 맞지 않아도 되는 것에 감사하며 자신의 키에 만족하는 게 좋겠어 (결론)
다가오는 사람에게 오지 말라고 하지않아 가려는 사람을 붙잡지도 않아 그런데 선은 지켜줬으면 좋겠어

인지 자야 쓰것다 내일은 딴짓하지 말고 학교에 나가야지. 나는... 무기력하게 누워있는 거엔 아주 신물이 나. 이골이 나있는 사람이야. 일어서야해 힘든 거 알아도 막상 나가면 그게 더 행복한 거 알잖아 나는 내가 힘을 냈으면 좋겠어. 잘자. 잘자요!
고탱님 오늘 방송도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잘쉬시구요 볼수있을때 뵈어요~!!협찬받으신 게임도 오시면 재미있게 하세용~!!((부러워서 끼고싶은사람))새로운 사무실도 무사히 잘 찾게되면 좋겠어용 앞으로도
나를 불러주는 시간들, 한명, 한 시간, 그런거 다 소중해서 괴롭다가도 같이 있다가 오면 많이 나아. 사람은 사람으로 구원받는다는 말을 하고싶지만 안 믿어도 좋아. 너도 그런게 생기면 좋겠고 그게 나였으면 좋겠어. 이제 세시에요, 다들 잘 자세요.
매사에 항상 감사해요 지금 이 자트를 보고 있는 내 사람들두 표현은 잘 못하지만 늘 고맙다는 것만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
다른 사람 상처 주고 사는 사람들은 꼭 똑같이 상처 받았으면 좋겠어.
항상 너의 곁에는 예쁘고 좋은 기억들 좋은 사람들 좋은 것들로 가득찼으면 좋겠어 순영이 너는 예쁘고 좋은사람이니까🌸🌸 #순영재연
우진아 생일 축하해💕 좋은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어☺️ 10대의 마지막 생일을 내가 축하해 줄 수 있어서 다행이야 #우진아_빛나는열아홉을_축하해 #HAPPY_WOOJINDAY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irisabyss

난 원래 잠을 많이 자는 사람은 아니니까. 농이었으니까 너도 너무 마음에 담아두고 있진 마. (눈을 느리게 꿈뻑. 머뭇거리다가 붕대를 싸맨 손으로 네 손을 조심히 잡았다.) 너도, 죽지 마. 살아남았으면 좋겠어.
세상에서가장소중한사람우진아 #HAPPY_WOOJINDAY #우진아_빛나는열아홉을_축하해 오늘은세상에서가장행복했으면좋겠어
태현아 그냥 신경 쓰지 않았으면 좋겠어 전 행동에 대해서 비난이 아닌 비판 하는 사람들의 말은 괜찮을 수 있지만 비난하는 사람들한테까지 신경 쓰지마 비판과 비난을 구별하지 못하는 그런 사람들의 말은 안 들어도 돼 그냥 이번 일을 통해서 더 성숙해지길
내, 우리,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 세상 예쁨은 다 가진 사람,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님. 네가 앞으로도 행복했음 좋겠고 예쁜거 좋은거만 들었음 좋겠어 오래보자 함께하자🙌❤️
민현아 새벽에 또 노래들으니까 뽕차는거 있지? 민현이가 더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다.. 내 눈엔 그럴 자격이 너무너무 충분한 사람인데ㅠㅠ 오늘 워너원고 하는데 민현이 얼굴 많이 보고 목소리 많이 듣고싶다 분량 많았으면 좋겠어ㅠㅠ 민현아 좋은 꿈 꿔
아프다고 하면 걱정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 하지만 나는 그 걱정을 거절하겠지. 날 걱정하는 것 만큼 쓸데없는 일은 또 없을테니까
뭐라고 해야할까...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지막은 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어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적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그런 소원을 빌었던거고. 행복하게 살아요. 나처럼 불행해지지 말고.

그치? 과하다고 할까 극성스럽다고 할까.. 별생각없는 나도 반감이 들 정도인데 실질적으로 반대 의사가 있는 사람들은 오죽 반발할까. 정도는 지켜주면 좋겠어 :q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추락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근데 왜 내가 좋아하기 시작한 이후로 다들 자꾸 이상해지는지?
이렇게 아침 일찍 나가니까 부지런한 사람이 된 기분이야 가끔씩은 조조 혜택을 받는 버스를 타는것도 좋겠어
눈이 안 보이는 부잣집 도련님 뉹기 X 얼굴에 흉측한 상처투성이인 책 읽어주는 사람 즴읺 "나한테는 만지는 게 보는 거랑 똑같은 거야, 즴읺아." "...알아요." 그래서 형만큼은 나를 못 봤으면 좋겠어. #
8. 음악이 좋은 영화를 좋아해요 어바웃타임,싱스트릿트,라라랜드,maudie(내사랑)은 이미 유명하지만 정말 주위 사람들한테 입이 마르도록 추천하고 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안 보신 분들 계시면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꼭 소리 크게 하고 ㅠㅠㅠ
혬 계옮합미담! 나 많이 못들어와도 언팔 안해줄 사람만 와줘 히히 강제는 아니지만 나랑 연 계속 이어가고 싶은 사람은 와주면 좋겠어! (( All__for__you_ )) #ㅈㅌ
글쎄요. 그런 사람을 만날 기회는 저보다는 티모시에게 더 많겠죠. 내가 이런 말 하면 웃기지만, 언젠가 좋은 상대를 만나 예쁘게 사랑하면 좋겠어요.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ChinaInMyHand

10. 쉬어가는 타임이라고 생각하시고 읽어주세요 제발 훈와리 콩가루모찌 먹어주세요 살아있는 모든 사람이 먹었으면 좋겠어요 큰봉지 안에 6입이 들어있는 과자인데 한번 까면 앉은 자리에서 다 먹음 같은 브랜드의 치즈맛은 그저


언제나

좋은 사람.. 따스한 사람.. 고마운 그대... 언제나 많이 감사해요. 그대의 팬이 된 후로... 나 또한 세상을 좀 더 넓게.. 더 따뜻하게 바라보고 싶어 졌어요! 고마워요! 준..
(거짓말로 사람에게 했다면 언제나 그걸 감출수있는걸까? 아니, 그건 불가능하다.선의거짓말은 비록좋은뜻으로 했겠지만 거짓말이니 하지말자.)
덕질에서 애정을 표현하는 방식은 제각각이고 트위터에 모든 것을 말하지 않는 사람도 있는데 트위터만 보고 아 저 사람 이제 xx커플 안 파네 하는 식으로 판단하고 말하는 거 좀 속상함. 나는 언제나 변함없이 너무 좋은데ㅠ
사실 나는 본래의 나 자신보다 너의 눈에 비친 내가 좋았다 너는 언제나 나를 좋게 봐주었다 너의 눈에 비친 건 실제의 나보다 좋은 사람이었다 언제나 말이다 네가 좋아서 나는 정말로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졌다 | 정
단 음식은 언제나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해주죠........사실대로 말하자면 배불러서 뭔가 먹을 생각이 들지 않슴다...
추운 계절에 태어난 따뜻한 겨울아이 태형이의 생일을 축하해🎉🎊 사랑둥이 행복둥이 태형아💕진짜 태어나줘서 고맙고 우리 태형이 해줘서 고마워요💕 늘 언제나 좋은 사람이라서 더 고마워 오늘 하루는 세상 가장 행복한 사람

머라구요 옆동네 망고씨 생일이라구요 잘생긴 사람은 언제나 옳다 고로 최민기는 옳다 #태어나줘서고마워_우리렌 망고씨 웰유앳 노래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미모 많이 뽐내주시고 금발 장발 흑발 다 소화하는 최밍기 생일축하합니다 렌씨 햅삐벌th데이!!!🎉🎉🎉🎉🎉
질투...?딱히 그건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상대는 언제나 솔직한 사람이었으니까요. 이십대 초반으로 보인다니 그거 듣기 좋은 말이네요. 저는 슬슬 잘자리에 들어야한다는 수면욕이 절 부르기 때문에 자려고 합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광주님은 말씀을 참 예쁘게 하신다. 차분히 생각하고 이야기하는 사람은 언제나 좋아.
트위터 사람들 언제나 지구멸망 다죽어 외치지만 사실상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어 찬바람 분 지 이틀만에 붕어빵 개시한 맛집이랑 반신욕조 정보 누구보다 열심히 올리고 있다 좋은 사람들...☺️
싶고.. 새삼 넌 정말 좋은사람이라는걸 다시 한번 되새긴다. 이 예쁘고 따스한 사람아. 그저 팬과 가수사이 내 앞에 나타나줘서 고맙고 언제나 그랬듯 그대의 행복을 빌어요. 밥길만 걷고 하고싶은거 다 해! 항상 응원할테니.
산타? 헐크는 산타 모른다! 산타는 좋은 사람인가? 선물은 언제나 좋다. 헐크, 선물....... 헐크 안 울었다. 눈물 흐르지 않았으니 못 봤을 거다. 아, 안 울었다! 전혀 아프지 않았다, 친구!
왜 살인마+예술가 조합이 이렇게 좋은지 고댓적부터 사람들은 이 설정 좋아했어요 (멋진 산문체를 얻으려면 언제나 살인자에게 오시오)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JayTheater

국비 겨론해!!!!😣저는 관속에 들어가서도 국비할거구요ㅠ 세시님 정말 좋아요.언제나 좋은 말 해주시는 따뜻한 사람이에요ㅠ(새벽감성이니 이해해주세요... 💕) 세시님 좋은 꿈 꾸세요🐰💕
여기 이곳에서의 공식일정이 끝나도 지인 두 사람과 소꿉친구 한 사람의 집을 방문해야하는 주말일정이 남아있어서 행복한 건 역시 독일 사람들이 주는 좋은 느낌들 때문. 어째 또 하는 말 같지만;;; 사람냄새 좋은 곳이다, 여긴, 언제나. 흑.
당신은 인생에 위기감이 없군요. 너무나 평화롭고 안일함에 찌들어서 향상심이 없어요. 라이벌이든 적이든 좋아요, 당신에게 경쟁심을 부추기게 하는 사람을 찾아내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언제나 이 상태 그대로일테니까.
당신은 인생에 위기감이 없군요. 너무나 평화롭고 안일함에 찌들어서 향상심이 없어요. 라이벌이든 적이든 좋아요, 당신에게 경쟁심을 부추기게 하는 사람을 찾아내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언제나 이 상태 그대로일테니
언제나 사람은 싫은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인류애 떨어지는것 반비례 한만큼 너무 좋다
오브리 플라자 너무 좋다. 언제나 짜증이 난 얼굴인데 미워하는 사람을 죽이고 싶어서 짜증이 난 건 아니고 미워하는 사람은 이미 웃으면서 찔러죽였지만 그 와중에 좋아하는 셔츠에 피가 튀어서 짜증이 난 얼굴이라서 특히 좋다.
좋은 날이 오고 힘든 날이 와도 떠오를 사람 너뿐일 것 같아!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 오빠 언제나 함께해 응원할께♡

그저 그동안 고생 많이 했다. 무얼 하든 언제나 응원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기를
언제나 좋은 사람으로 내 곁에 남아줬으면 좋겠고, 나도 오빠의 곁에 언제나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기분

벌써 트윈터 시작한 지 200일이구만! 많이 부족한 사람인데 함께 해 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쭉~ 잘 부탁하고!😆 기분 좋은 날이니 트윈터 친구 한정으로 리트윗 한 친구 3명한테 커피 한 잔 씩 쏜다!☕☕☕
귀엽긴요, 귀엽다는 말은 하나씨처럼 아기자기한 사람한테 더 잘 어울려요. .. 근데 기분 좋다. (미소)
난느 지금 너무 기분 좋은 사람.. 알티해주시면 컴미션 퀄리티로 한 분 아무거나 그려드릴게요 없어도 그렫드릴래
그래도, 오늘은 안에 있는 사람들도 위험했잖아요. -아, 케이의 걱정을 받는건가요? 묘하게 기분 좋네요, 이거...
각해서 코우지앞에서 실금했다고 생각하면 어떡하지. 히로 막 부끄럽다고 울면 코우지가 이건 기분이좋으면 나오는거야 하고 히로한테 약간의 수상한성교육을 하겠지. 사랑하는사람끼리는 기분좋아서 이게 나올때까지 몸을 부딪히거나 비비는거야. 히로 놀랄거다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3yo_face

좋은 습관들이 느껴지는 사람이 주는 그 신선한 기분이 있어.
저거 관련된 애기 보니까 기분 안 좋네 일부러 알티 안하긴했는데 그냥 정신병은 구해달라고 소리쳐도 관련 사람들이 원래 그래 내버려둬 하는 순간 그냥 바닥에 엎어지는듯하다
요즘 종종 기분좋을땐 천사같다가 기분나쁘면 갑자기 만만하고 편한 사람들에게 똥을 뿌리기 시작하는 사람과 일을 하는데 이런 사람들의 자아 인식은 대개 "(기분좋을때의) 천사같은 나"에 맞춰져 있는게 흥미롭다 내게 그 사람은
이히히😁💕 룽지님한테 이쁨받아 행복한 수달이어요!!!(?) 몬가... 수달인데... 행성이 되는 기분이라 저도 조아요, 조은 어감의 이름은 제가 더 좋은 사람 같아져서 좋네요😆!!!
2017 국가 대표 인터뷰 1. 가장리더라고 생각되는 사람 2.가장 재능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 동생사랑에 대한 자부심 토비와 그럴리 없다는 준바와 연장자라서 뽑힌것 같지만 기분은 좋다는 류제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029 GMP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이제야 초록이들이 지고 계절이 바뀌는구나 느껴 기분좋은 가을바람같은 사람 🍁🍂🍂🍂🍁
헉.. 절 보고 바로 별명을 지어주는 사람은 할리님이 처음이에요! 흐앙, 기분 완전 좋아..🙈 카나리아면 새를 말하는 건가요?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구나. ...음, 그건 기분 좋겠네요. 좋은 밤이야.
메갈 이전 남초가 페미에 우호적이었다는 사람들은 페미니즘에 대한 남초식 오해-여자가 기분 좋은 것, 여자에게 이득되는 것-를 고백하는 것 아닌가? 메갈 이전에 우리가 여자 회원들 얼마나 대접해 줬는데~ 사진 올리면 몸매 칭찬도
그렇다고 오늘 기분 좋았단것도 아님 기다려준 사람들이랑 베따랑 내 시간은?
금세 사람들과 어우러져 능청맞은 말솜씨로 이리저리 피해 술도 마시지 않고 한시간을 넘도록 자리를 지켰겠지. 우여곡절 끝에 모두들 해산 할 때가 되서야 두사람도 자리를 뜰 수 있게 되었는데 아카아시가 기분 좋은 미소를 소리내어 웃을것 같다.
너, 나, 그사람, 그대, 내사랑만으로도 좋은 가사를 쓸 수 있나 싶었는데 내 가수는 일찌감치 하고 있었어... 오늘 좀 크게 한 방 맞은 기분.
존잘님들 그림 불펌당해서 기분 상하는거 볼때마다 깊은빡침이 온다 불펌에 대해서 혹은 심각성에 대해서 잘알지 못하고 그냥 그림갖다 올려버리는 사람들은 그게 얼마나 잔인한짓인지 알았으면좋겠다 알고 훔쳐가서 게시하는 새끼
괜찮은 정도만 하겠어? 기분 좋아서 폐에 바람 찬 사람처럼 실실 웃기만 하지 아니 이름만 그런 거 아니고 네가 부르면 남들 다 부르는 그 이사님이라는 호칭도 특별해 보이더라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lovesickness523

세카이가 원래도 워낙 착함맨이라 좋아하는 사람이 놀리는건 그냥 기분 좋은편에만 속할것같아요(ㅋ ㅋㅋ ㅋ) 그리구 진짜 싫어한적은 한번도 없겠죠ㅠ 뭘하던 용서되는 무슈예요..그리고 무슈한정이겠죠ㅠㅜㅜ아; ;;아 막 밤에 무슈가
굿즈 살 사람은 다 산다고 포카 전멤버 증정!하면 서로 기분도 좋구 다 준다는데 안사겠냐구 머리를좀써 이제 포카 인질극 그만해 ㅜㅜ 앨범도 아니고 굿즈에 랜덤포카 진짜 양아치다 ㅜㅜ
응.바보가 맞는 것 같지..(얌전히 들으며 쓰다듬어주는 손길을 받고 있다가 안경을 벗고 좀더 머리를 품에 묻었다) 안좋은 상황에서 뭐가 나은 선택인지 확신이 없어지는 기분인걸. 결국 그걸로 또 다른 사람을 상처 입히고..
사람은 랭킹에서 꺾어야 할 플레이어, 네가 사는 삶은 전부 게임, 너는 플레이어. 웃기지도 않는 삶을 사는군. 모두 밀어내고 솔로플레이로 게임을 클리어해서 기분은 좋나? 초고교급 게이머, 시호.
이거 되게 안좋은거 같음,, 내가 싫어하는 행동 해서 내 기분 상할대로 이미 다 상했는데 이거 데미지 별로 안들어감 진짜 좋아하거나 친한사람들은,, 나중에 보면 다시 맥스로 채워지거나 그런 경우가 허다해서 내가 피해보는 경우가 너무 많은거 가타,,
꽃은 정말 좋지 않나요? 보는 사람의 기분도 밝게 해주거든요. 향기도 물론 좋구요. 한 때 저버리는 모습도, 무척 아름다워요.
아 오늘 너무 기분이 뭔가 좋다 역시 사람은 출근이 없어야해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cyd2194

뭐 녅입장에서는 기분나쁘진않다만. 오히려 짽이 더 궁금해졌고 알고싶어졌지. 녅 짽이 룸메로들어온다고했을때도 망설이지않고 오케이 외쳤던거는 친화력좋은 녅이 유일하게 아직 제대로 말 안터본 사람이 짽이라 이왕 이렇게라도 친해져보자해서 들어오라한거임.
셩으는 장난으로라도 냸이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하는 사람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우리 꽤 괜찮은 사이 아니었던가. 형은 왜 갑자기 이별을 원하는지, 냸은 그런것까지 생각하고 싶은 기분이 아니어서 결국 헤어짐을 택했으면.
제 자캐(오너캐)의 설정은 두명입니다! 나유 그리고 룬 인장이 나유의 인장이라면 그땐 정말 기분이 좋기도 하고 가끔 남의 상처도 안아줄수있는 그런 사람입니다 인장이 룬이의 상태라면 조금 싸가지없어질지도 몰라요ㅎㅎㅎ 예민합니다 이때는 #나유&룬_자트
칭찬이라도 바라는 걸까. 사실 꽤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제 이름을 부르며 대놓고 사랑한다고 말한 것이 내심 기분 좋기도 했지만, 혼낼 건 혼내야 하거든. 칭찬은 그 다음이라. 이 못말리는 댕댕이를 어떻게 해야 하나, 생각하면서 호
이벤트인건가 방금 어떤 남자가 사람크기만한 곰돌이를 여자에게 줬다 '지금은 기분좋겠지만 여자혼자 곰돌이 안고 버스타고 집에 갈땐 엄청 부끄러울 것이야' 혼자 상상하며 웃고 있는데 남자가 자기차에 여자를 태운다 난 운다
네가 간직한 계절의 어느 한 부분에는 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떠올리기만 해도 기분 좋은 추억이 되도록. 내가 너에게 그런 사람이 될게.
EunBin_com 은빈이는 행복해질꺼야 왜냐면 난 봣거든 주변사람까지 기분좋은 웃음을 짓는 예쁜 은빈이의 모습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march_march_38


당신은

내가 봤을 때는 당신은 좋은 사람이야. 내가 그런 말도 못해요?
당신은 다른 사람을 구슬리는 매력을 지니고 있군요. 좋아요, 좋아. 그걸로 조금씩 사람들을 끌어모아 지배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고결한 혀를 지닌 성스러운 뱀으로써 그들의 위에 군림할 수 있게 될거예요.
그럼 내 눈에 당신은 그다지 이기적이지 않았다고 하면, 다시 반박하시려나. 당신이 스스로를 어떻게 생각하든, 또한 타인이 어떤 식으로 당신을 힐난하든 나는 끝까지 당신이 좋은 사람이라 생각할 거예요.
행복하지 않더라도 더 좋은 내일이 될 거예요 오늘을 버텨낸 당신은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이에요 동그라미 #대현민희
당신은 상냥한 사람이네요. 그래서 더 상처받고 더 괴롭겠죠. 하지만 그 상냥함을 버릴 수는 없을 거예요. 그건 당신의 영혼을 받히는 근거니까요. 부디 당신처럼 좋은 사람들만 가려서 사귈 수 있기를.
당신은 상냥한 사람이네요. 그래서 더 상처받고 더 괴롭겠죠. 하지만 그 상냥함을 버릴 수는 없을 거예요. 그건 당신의 영혼을 받히는 근거니까요. 부디 당신처럼 좋은 사람들만 가려서 사귈 수 있기
누군가는 당신을 좋아하고 또누군가는 당신을 싫어할지 모릅니다 누군가는 당신을 비평하고 또누군가는 당신은 칭찬할지 모릅니다 모든 사람이 당신을 좋아해 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는다고 해서 상심할 필요는없습니다 그래도 당신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_goorooroo

난 배너의 겸손함이 좀 다른 사람들이랑 엇나가는 게 좋다 토니 당신은 천재야, 브루스! 배너 천재 소리 들을 정도는 아니에요 결국 노벨상은 못 받았는걸요 좀 이런 느낌으로
「키티티 반지」가 나오셨어요. 이 키티티 반지는 하찮지만 좋네요. 당신도 이 반지처럼 스스로를 하찮게 여길 때가 오겠지만, 사실 당신은 무척이나 소중하고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괜찮아요, 또 금세 잊겠죠, 같은 말을 한다. 무던한 사람이라고, 당신은 나를 그렇게 기억하면 좋겠다 벽돌에게도 밤은 있고 또 그 밤을 뜬눈으로 지새우며 아픈 기도의 문장을 읊조리기도 할테지만 그것은 단지 벽돌의 일 당신과는 무관한 일
당신은 좋은 사람이에요.
[좋은 말] 당신만이 느끼고 있지 못할 뿐, 당신은 매우 특별한 사람입니다. - 데스몬드 투투
당신은 정말로 알기 쉬운 사람이다... 천진난만이라고 하면 듣기엔 좋습니다만.. 실제로는 틈이 많고 자신을 깨닫지 못할 뿐인 어리석은 자겠죠..?


좋아요

내 투펜에는 구독자가 있는걸까,,왜 일정수 이상 떨어지지 않는거지,,꾸준히 읽어주시는건 감사한데 저는 비밀스러운 사람이라 안 읽어주시는게 더 좋아요 구독자님들은 이제 저의 신상을 거의 다 캐실수 있는 상황인거에요 하핳 그만읽어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galjjim112

전 선물은 정성과 의미가 있는걸 하는게 좋아요 근데 딱히 떠오르는게 없으면 그냥 제 눈에 좋아보이는 걸로 합니다(ㅈㄴ 실용적인것도 좋아하는데 인형같은것도 참 좋아해요(인형 안고 자는 사람
젠틀리머 좋긴 좋아요. 기절잠까진 아니더라도 목이 편하고 무엇보다 옆으로 누웠을때 받치는 높낮이가 인체공학적이라서 옆으로 자는 사람은 더 추천, 그리고 고양이가 자꾸 내 베개를 탐냄...
좋아요 제가 사랑하눈 모하챤 아끼고 사랑해줘요 린댜님이 모하챤 사랑사랑하지만 모하챤이랑 죽을 때까지 함께 있어줄사람은 모하챤이니까
아끼는 사람 손을 잡고 나란히 걷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날이 추울 때면 서로의 체온을 나눠주고 곁을 지켜준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눈이 오는 날이면 발자국이 콕콕 찍히는 것도 좋아요. 벨져도 산책 좋아하는구나~!
당신, 너무 많이 참고 계세요. 혼자 있을 땐 울어도 좋아요.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한잔 정도는 마셔도 좋아요. 사람은 원래 울 수 있도록 태어났으니까요. 눈물이 당신의 액운을 씻어가줄거예요.
이곳 풍경은 아주 좋아요 그 말은 나는 당신을 사랑했어요의 동의어였고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어요 그 말은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의 동의어였으며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났어요 그 말은 나는 당신을 사랑할거예요의 동의어였다
미ㅊ챠... . 넘 좋아요 공격이 통할사람은 아니지만 어쩌다 옷깃좀 스치는 정도로 공격받앗는데 핫팩떨어졋음 좋겟어요 ㅠㅁㅠ (아리마(추워서)분노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NLFTZO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요. 그런 사람은 강하기 마련이니까.
이아낙지는 의외로 머리가 좋아요. 기르는 사람의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건지 내가 다가가면 낙지도 다가오는 식으로 애착이 쌓입니다. 개체차가 있지만 대부분은 위협이 없다 판단하면 일주일 쯤이면 길이 들죠, 손가락을 잡고 부비적댄다든지. 맛있었습니다.
6. 잘하는게 있어도 티내지 않거나 못한다고 하거나 모른다고 해요. 그래서.. 어찌보면 할줄아는게 전혀 없는 사람으로 보이기도.+_+ 하지만 상관없어요. 그렇게 보인다면 오히려 더 좋아요. 내가 뭘 잘하고 못하는지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아마 앵구...
사람은 참 좋은 사람인데... 지인들이 좋아요 많이 눌러주면서도 그 글들에는 좋아요가 한개도 없는게 참 복잡한 생각이 들고 그러네요...


행복한

나의 파라다이스 민기야! 23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민기에게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되길 옆에서 항상 응원할게💕 #태어나줘서고마워_우리렌 #BORNTHIS_RENday
정말 이토록 좋은 말들을 좋은 의의들을 내 곁에 두고 내 곁에 존재하고 내 곁에 머물러있음을 감사하며 또 사랑하고 살아야하기에. 소소함의 행복한 그의 가치를 믿음은 더욱 더 커져 내 자신의 외면과 내면의 촉각을 사람들은 후각을 느껴 행복해지리랴,
소중한 사람아💕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고 좋은 꿈 행복한 꿈 꾸면서 잘자~🌟 우린 서른즈음에에서 보자.이따 만나😊 참,내가 널 많이 좋아해🙊 #산들 #어제보다_오늘_더_사랑해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sezmam

나에게 행복한 시간만, 행복하고 좋은 기억 그리고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 나의 사랑스런 사람아
덕질 하면서 힘든 일도 많았던 건 사실이지만 그걸 다 견디고도 남을 만큼 행복한 일들이 더 많았고, 좋은 사람들도 정말 많이 알게 되었다 ㅎ_ㅎ
진영이한테는 정말 예쁘고 좋은 것들만 보여주고 싶어서 그런가봐 이것도 내 진정성? 잠들기 전에 생각 나는 사람이 너라는게 참 행복한 것 같아 네 생각 하다가 광대 올라가고 그런 상태로 잠에 빠지면 그냥 더 행복한 것 같어 사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헐 블블이 오늘 생일이야?생일 너무 축하하고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야해❣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이세상에서 젤루 행복한 사람 되랏! 💜햅삐벌스데이투유💜
"그래서... 제 인생 속에서, 유일한 고집이, 당신입니다." "불행한 영웅이 아니라, 행복한 사람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만족한 사람이 바라는 것은, 틀림없이, 행복이겠죠?
#2017탱파티 절대 잊지 못할 이틀동안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신 탱연합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같은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좋은 일에 함께한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태어나줘서고마워_우리렌 #BORNTHIS_RENday 우리렌❣ 항상 렌의 앞길에는 우리가 있을거고 함께할거야.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주는 오늘 렌은 행복하겠다! 오늘 좋은일만 있고 행복한일만있길 민기야 23번째 생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myxiu99

민기야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앞으로도 쭉 빛나기를 기도해🙏🏻🙏🏻 #태어나줘서고마워_우리렌 #BORNTHIS_RENday
새벽부터 하루종일 녹화하는데 벌써 걱정돼..다치지 않고 무사히 잘 마무리 하길 바라ㅠㅠ! 오늘은 정한이를 응원하고 아끼는 사람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겠지?오늘도 많이 사랑받는 하루되었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아 ❣ ♡ ♡
사랑하는 사람을 마음껏 사랑할 수 있다는건 좋은 거지
2 . 나보다 어린 나이의 네게 나는 많은 것을 배웠던 것 같다 . 예를 들면 사람을 사랑하는 방법 같은 것들 . 내게 좋은 것들만 남겨준 네게 고마움만 가득했다 . 그리고 너에게 받은 사랑들을 돌려주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함
12. 사랑하는 사람을 평소처럼 안아주려고 했지만 날 두 팔로 밀쳐냈던 어느 날 13. 지지고 나이스라이스👍 15. 무덤덤 16. 안좋은 일이 생겨도 금방 털어낼 수 있는거. 비슷한 상황을 다시 겪지만 않으면 괜찮다 18. 뭐든 금방 질리는 것
부서지는 별.. 모든 재앙은 네 이름과 네 생명과 네 탄생으로부터 시작된 걸지도 모르지, 시리우스 블랙... 그래도 삶을 살아가며 빛을 냈고 그 빛을 누군가는 보았고 그게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었다는 게 널 행복하게 했으면 좋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yoonndI

사랑하는 사람아~~ 잘자^^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 사랑해요♡
【定期】 예성오빠사랑해요~~(^.^)아주 좋은 나는 사랑하는 사람!
아무래도 좋으니까 사랑하는 사람이 다시 살아와줬으면. 하는 바람이있어ㅡ.. 알아. 이뤄질수 없고, 또 그사람은 죽었으니까.
론진이가 동역일 짝사랑하는 것두 좋지만은 동역이가 론진이한테 사랑해달라고 조르는 것도 좋은 거 같엄... 야 내 주위사람들 중에 너가 제일 나를 예뻐하잖아... 그니깐 너는 나를 사랑해죠야지...


싶은

무조건적인 믿음과 사랑을 퍼붓고 싶은 상대를 만났을 때 그 사람이 왜 그렇게 나를 좋아하느냐고 물으면 무슨 대답을 할 수 있겠어 단지 네가 좋기 때문이라는 말 외엔 다른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는데 이석원,
밍기 생일축하해 너가 가진 특유한 분위기가 좋다 보고있으면 좋은 에너지를 받는 것 같아 따뜻한사람같애 앞으로도 하고싶은 거 좋아하는거 많이 하고🎂
무엇이라. 전 당신에 대해 알고싶은겁니다. 릭톰슨 이라는 사람에 대해서요. 질문이 어려웠습니까, 아니면 장황해서 어디부터 시작해야 좋을지 모르겠는겁니까?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Hanguny

무조건적인 믿음과 사랑을 퍼붓고 싶은 상대를 만났을 때 그 사람이 왜 그렇게 나를 좋아하느냐고 물으면 무슨 대답을 할 수 있겠어 단지 네가 좋기 때문이라는 말 외엔 다른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는데 | 이석원, 언
아픈 기억조차 소중한 추억이 된다고 했지만... 아픈 기억말고 지워지지않는 좋은 기억으로 소중한 추억 평생 같은 길걸으면서 만들어가자! 누구에게나 하고싶은말인데 쉽게 전달되지 않을말... 아파봤고 그 기억조차 추억이되서 15주년때 만난 사람들
다른 세대 하면서 느낀 거지만 썬문 입문자한테 매우 친절함..... 포켓몬 게임 해보고 싶은데 뭘 해봐야 할 지 모르겠다(하는 사람한테 딱 권하기 좋은 거 같음
아 진짜??? 주고싶은 사람이 생겼어? 야 그럼 좋은걸로 드려야지(인삼가방 뒤적
푸흐흐, 그러게말입니다. 주인님은 좋은 곳으로 대피하셨어야하는데... 과연 어떨지요. 그저 무사히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끄덕) 시오네는 보고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저런식으로 말해서 여지를 남겨두고싶은 마인드를 가진 사람 간혹 있는데, 꼭 나중에 새벽에 '자니?' 톡하는 타입ㅋㅋㅋ 그 패턴 지겹다.. 헤어질때 번호 지우고 카톡 차단하고 모든 연결을 끊는것 추천. 뭐 계속 봐야하면 어쩔수없지만 서로를위해 그게 좋음
사심 1도 없이 작업이 좋거나 궁금해서 친해지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대상이 남자 작가인 경우. 제 3의 몇몇 남자들은 이성을 향한 관심으로만 생각한다. 그 몇 사람들의 세계관인지 대부분 남자들의 착각을 그들이 대변하는건지 나는 모르겠다.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wakuseikinuko

오늘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은 사람한테 아주 적극적으로 나쁜 인상 남기고 와서 하루종일 불안에 시달리고 있었는데 탐라에서 나만 괴로워하는게 아니라서 마음이 편해졌다 하 하하 하하
광희 저영상에서 진짜 대박 사람좋아보임 진영이대신 내가 잘했다고 500번 칭찬해주고싶은
너가 많이 보고 싶은 밤이다. 노태현, 태현아, 빛나는 사람아- 너는 나에게 빛을 주었는데 나는 너의 어깨의 짐 하나조차 덜어줄 수 없어 미안해. 나는 너가 너여서 좋은거야. 오늘도 너를 응원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사람 좀 있을때 데려오고싶은 사람 데려가. 진짜 편한 사람, 별 속 다 보여도 좋을 사람.
? 글쎄 뭔가 잘하는사람 좋아하는거 자체나 사랑받고싶은거 자체는 난 나쁜거 아니라고 봐요 나도 기본 그렇고 동기가 아주 좋진 않아도 서로한테 피해가 없고 윈윈이라면 괜찮은거 아닐까 마이너스면 문제지만
내가 살아볼 수 없는 살지 못하는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모습들을 보면 재미나고 당신의 방식대로 삶을 계속 살아가길 응원해지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 그런데 더 좋은건 내 대학동기들 세명이 서로에게 그런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것.
하고 싶은 일일수록 즐거운 티가 나고, 바꿀 수 있는 문제는 빨리 바꾸려고 해요. 예전에는 모두가 내 심정을 알아줬으면 했지만 이제는 알 사람이 아는게 중요해요. 두 번 만났을 때 좋은 이야기를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기뻐요.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netsukei

하고 싶은 일일수록 즐거운 티가 나고, 바꿀 수 있는 문제는 빨리 바꾸려고 해요. 예전에는 모두가 내 심정을 알아줬으면 했지만 이제는 알 사람이 아는게 중요해요. 두 번 만났을 때 좋은 이야기를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많이 대화걸어봐. 좋은 인상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하면, 분명 마음을 열어줄거란다♪
나는 트와이닝이 외면하고 싶은지, 아닌지 모르는걸. 겉으로 티가나는 엄청 나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요. 사람은 말하고 싶은 욕구를 가진 이도 있고, 숨기고 싶은 욕구를 가진 이도 있고... 아무래도 좋은 사람도 있으니까.
햇살 좋은 날 만나고 싶은 사람... 흐믓~~
#랩몬스터 정말 사람으로서 너무나도 좋은 사람이자 멘토이자 너무 배우고싶은 사람


좋은 사람

좋은 교수란 자신의 실력을 당당히 인정하고 또다른 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한다.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hhwon3447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shine_B56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jinicat10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hinjak_kawai

좋은 사람 좋겠어 언제나 기분 당신은 좋아요 소중한 OfficialMonsta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