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이

온리전 스탭으로 일하게되면 어떤일을 하게되나요... 입장하는 분들 안내하고 질서(?)정리(?)하고 또....어...... 또 뭐하실지 잘 생각이 안드네ㅠㅠㅠㅠ
큼 다들 입장정리 하시니 저도 보시는 분들 헷갈리지 않게 정정할게요. 전 태현이 한 번 믿어 볼 생각이에요. 너무 갑작스러워서 머릿속이 혼잡한데, 이번 일로 더 멋있는 태현이가 될 것이라 생각해서요. 저와 생각이 맞지 않으신 분들은 떠나셔도 좋습니다
어쩌면 아직 입장정리 덜 끝낸 건 나 하나 뿐일지도 모른단 생각이 들었다
본인 생각도 정리 못하면서,누군가를 대변한다고 주장하는 것도 참 모자라 보이고.특히 트위터에서 그짓했던 이들은 알티뽕에 빠져 허우적대다가 결국 대부분이 자폭했음.그냥 본인은 본인의 입장만 표출하면 될 일임.그 생각이 경쟁력이 있으면 알아서 살아남겠지.
본인 생각도 정리 못하면서,누군가를 대변한다고 주장하는 것도 참 모자라 보이고.특히 트위터에서 그짓했던 이들은 알티뽕에 빠져 허우적대다가 결국 대부분이 자폭했음.그냥 본인은 본인의 입장만 표출하면 될 일임.그 생각이 경쟁력
아티스트 보호할 생각이 없다면 소속사의 가치는 그만큼 낮아질 수 밖에 장기적으로 어떤 사람이 플디 연예인이 되고 싶어하죠? 보호도 안해줄거면서ㅋㅋㅋㅋㅋ대중들에게 가루되게 까여도 입장정리도 안해주면서ㅋㅋㅋㅋ
트친이 된 지 오래 됬는데, 여태 단 한 번도 제 타임라인에 오지 않으신 분들은 블언블을 해 드리는 게 그 분들 입장에서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라는 생각만 있고, 사실 드는 노력이 귀찮아서 정리는 못 하고 있지만 ㅋㅋ.

입장정리 생각이 세시 분들 새벽 힘이 트위터에서 L0VE_T0_PLAY

아티스트 보호할 생각이 없다면 소속사의 가치는 그만큼 낮아질 수 밖에 장기적으로 어떤 사람이 플디 연예인이 되고 싶어하죠? 보호도 안해줄거면서ㅋㅋㅋㅋㅋ대중들에게 가루되게 까여도 입장정리도


세시

후회는 길고 미련에게는 힘이 없기에. 새벽 세시, 입장 정리
차라리 사랑하지 말라고 하지. 내게 무엇도 해 주고 싶지가 않다고 하지. 아니. 그냥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지. /동그라미, 새벽 세시, 입장 정리
후회는 길고, 미련에는 힘이 없기에 너를 보내는 것이 내게는 최선이었다고 내 자신을 위로한다. /새벽 세시, 입장 정리
후회는 길고 미련에게는 힘이 없기에. 너를 보내는 것이 내게는 최선이었다고 내 자신을 위로한다. 입장 정리, 새벽 세시


분들

워아페 젝스키스 팬분들 팬석 대박이쁘다... 오늘 되게 존경스러웠어요.. 원아페 스태프 일 전혀 안해서 그라운드입장 몇시간째 딜레이되는데 번호 정리도 나서서 해주시고.. 제 앞에 팬분은 막 추워하니까 마스크 나눠주시
그렇게 난 등신대 협력보상에 대해 알고 있었고, 다른 협력분들도 협력)선정( 메일을 통해 보상을 알게 되고 시끌해지자 나온 입장이 "고작만원... 주최는 뭐 남기면 안됩니까??"였으니 사람들이 화났지. 아 시간이 지나니 이제야 정리가 된다. ㅜㅜ

부스정리끝났당 근데 9만원뽑았는데 계산해보니 육천원이 부족하네.. 다들 소량이라시구..난 일반입장이구.. 하이패스권인분들도 있으시니 그냥가도 되지않을까싶은...못살거같단말이지...흐음
사스타샤 지금 문제점 정리 1. 새싹이라도 스킬 정보 미숙지와 공략 미숙지는 자기 책임 2. 선행자 입장에서 새싹을 고려 않은 암기도 책임 3. 그걸 자기들끼리 해결 못하고 트위터로 가져온 책임 4. 그분들에게 직멘션할 용기는 없으면서 입터는 사람들
그거 첫콘 입장 하셧던 분들 다 나오시고 정리 되고 나서부터 줄 설 수 잇는 거 아녓서요 ??


힘이

#HR 애닳고 닳았지 내 맘은 겉은 웃지만 힘이 들어 내 안은 날 똑바로 봐 나 이제 네게 그 얘기를 하고 싶어 니 주변에서 중심으로 가고 싶어 (프라이머리 - 입장정리)


문제

문제 1. 태풍 때문에 일정 내내 비가 옴 문제 2. 트럼프 방일 + 보안문제로 도쿄도내 코인락커 사용이 금지 문제 3. 츠키프로샵 사전 안해놔서 귀국일에 정리표 혹은 프리입장으로 가야하는데 호텔 체크아웃 이후에 캐리어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해야함;;
가장 걱정했던 츸프로샵 정리권 배부 ) 입장은 지켜본결과 그닥 문제가 없는데 태풍 22호가 문제임... 신발에서 찌걱찌걱 소리나면서 다니는거 제일 싫다고!!!!!
트위터로 실시간 답변하시고 정정하고 계신데요. 지금은 그것보다 더 중요한 문제를 다룰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행성과 기부자의 사이에서 퀴어를 위한 재단이 누구의 손을 들었는지 다시 생각해보시고 입장정리 및 사과문을 게재

입장정리 생각이 세시 분들 새벽 힘이 트위터에서 t66rjp

그래도 교육적으로는 의미있는생각일거 같은게, 아이들 입장에서는 이렇게 질문을 정리하지 않고 어떤 명제의 참 거짓을 증명하도록 문제를 던져놓으면, 그게 교통정리를 하기가 처음수준에서는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해본 방식이 무의미하진 않을거 같아요


싶었어

나도 연인처럼 낮이 아닌 너의 밤을 갖기를 바랬어 너와 걸을 땐 니 손을 잡고 싶었어 너와 얘기할 땐 니 입술에 닿고 싶었어 너 바보처럼 웃을 땐 너무 이뻐서 부서지도록 널 세게 안고 싶었어 (입장정리 - 프라이머리)


싶은

KAWAII_ENing 받아치고 싶은 말들에만 답장하며 무의미한 해명만 반복하실게 아니라 확실한 입장을 듣고 싶습니다 결국 사과문은 한글자도 수정 안하신거 확인하고 좀,, 네,,,, 계폭은 하더라도 이번일 정리 확실하게 하셔야죠
KAWAII_ENing 받아치고 싶은 말들에만 답장하며 무의미한 해명만 반복하실게 아니라 확실한 입장을 듣고 싶습니다 결국 사과문은 한글자도 수정 안하신거 확인하고 좀,, 네,,,, 계폭은 하더라도 이번일 정리
(태민이가말하는막내의고충) 태민막내는일단뭔가되게애매한입장인것같아요 그러니까막내의입장에서는형들끼리이제이야기할때막끼어들기도애매하고나도하고싶은말은있지만여기서약간씩(내가)끼면막어수선해지고정리가안될것같아서뒤에서지켜보고중간입장이
lovin u 이제는 말 하고 싶은데 because of u 나는 여태 혼자 있는데 아마 겁이 나나봐 니가 떠나갈까봐 난 곁에서 곁에서 맴돌고만 있어 /입장 정리, 프라이머리
보고 싶은 건 아닌데 너무 속상해 나는 오고 싶으면 오고 헤어지고 싶다고 하면 아무 말 없이 헤어질 수 있는 존재가 아닌데 나한테는 아무 시간도 안 줬으면서 혼자 정리 다 하고 혼자 결정하고 통보하고 그러면 나는 뭐든 받아들여야 하는 수동적인 입장인가

셔벗이 천재라는 걸() 뼈저리게 깨닫기 전까지는 아끼는 제자였음 아 이거 자세히 풀고 싶은데 만날 정리 실패함;  교수는 부모라는 입장에서 셔벗 2호를 어쩔 수 없이 사랑하는 느낌이고 셔벗 2호는, 글쎄, 교수를 좋게 생각 안 한다.


트위터에서

보는 내가 빡치는게 사는곳 밝혀지고 인상착의 밝혀져 버린 입장에서 트위터에서 상황정리는 좀 웃기게 하셨지만 엄청 긴장되고 무서우셨을거 아냐


안해서

존맛탱막국수먹구 그라운드 입장줄서러감 바람장난아니였음ㅠㅜㅠㅜ 입장번호 앞쪽이라 줄이 꼬이지는 않았는데 스텝이 줄정리1도 안해서 뒷쪽은 줄 엉켜서 장난아니였는지 컴플레인 많이 들어옴 그래도 제시간에 입장하겠지 생각했지만 아니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 입장이니까 4시 30~40 맞춰가야지 엑솨지 때 스텝이 아무도 스탠딩 줄정리 안해서 혼돈의 카오스였던 걸 기억하기 때문에 또 그 상태면 스텝한테 심각성을(?)... 말하러 가야 하기 때문에...


사람

틔타하다보면 진짜 피해야 할 사람들이 1. 피씨 사회정의 핑계대고 남 저격 공격 2. 캡쳐박제 조리돌림 3. 사안이 비교적 명확해졌는데도 입장정리 트친정리 안하고 가마니/너도맞고 얘도맞고 이거만 피하면 비교적 편안한 탐라생활을 할 수 있다...
내가 요즘에 ㄴㅐ사람 친구의 연애 이거를 잘봐서 그런뎈ㅋ ㅋㅋ ㅋㅋㅋㅋㅋ여기에 녤옹 나오면 재밌게따...제가봤을때 저랑 셩우형이랑 입장 정리가 좀 필요한 사이같아요 진짜 친구 맞거든요? 근데 가끔씩 막 떨리고 그
오늘 보니까 9시 ? 9시 30분? 그쯤에 정리권 나눠주고 12시 부턴가 정리권 받은사람 오라고 하는데 150번 정도 였던듯 그 이후는 프리 입장 하던데???

입장정리 생각이 세시 분들 새벽 힘이 트위터에서 gggogggo_787

저 사람 존나 어이없는게 뭐냐면 아니 뭘 올려야 할 지 모르는듯;; 사과문을 올려야지 사과문과 입장정리의 그 님의 입장정리는 필요가 없습니다;ㅣ;;
정확히 텐다 외관정리때부터 서서히 그러다가 최근에 바뀐듯.. 잘 보면 얼굴형부터 다르다. 다른 사람은 별 차이 못 느낄수도 있는데 그리는 내 입장에선 너무 다른 레 눈에 보여.. 눈도 더 크에 그려지고.. 코도 간략화 되어가고있고..
입장정리? 라고 할만큼 거창할것 못되고... 생각정리?ㅋㅋㅋㅋㅋ이장르 저장르 온갖사람 보고 구르면서 순정(-이런건 애저녁에 존재하지 않게 된 터라... 순정은 없지만 열정은 있다(?) 아무튼 예 머 그럿습니다
정말. 마음 정리를 하니 나도 지금처럼 걱정 받는 사람이 아니라 걱정 하는 사람 입장이였는데 말이죠.
님들딴에는 정의라고 생각할지 몰라도 다른 사람이 보면 그냥 머갈 빈 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남 까내리고 내새끼 우쭈쭈하는데 진짜... ㅌㅋㅋㅋㅋ 가끔 트친도 이해가ㅜ안 간다니까? 열받아서 입장정리도 안허고 싸지르는데 누가 설득력있게보겠어


본인

접률은 본인 안 바쁜 시간에 나와 같이 어울려 놀아도 좋고, 3일에 한 번 나타나도 괜찮으나 정리는 일주일 안 나올 경우. 욕, 수위 제한은 없으나 패드립은 그대로 퇴장 조치합니다. 도플 무한대로 입장 가능. 가리는 거 없습니다.


생각도

별 기대는 안했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을 하게 돼. 근데 들어가자마자 선착순대로 차례로 번호를 주는거야. 아무 생각 없이 받은 둘이였지만 막상 들어가니 여자들이 대부분인걸 보고 나갈까라는 생각을 잠깐 하게 됨. 그 생각도 잠시 무대가 다 정리 됐는지


현재

안녕하세요 초코보의 오스카입니다. 가해자측의 지나친 사찰로 인해 1차 피해자들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는 1차 피해자들의 공용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개인계정은 플텍을 걸었기 때문에 현재 잠긴 정리 글들을 이 곳에 옮기도록
** 현재 여러 도움을 통해 다시 상황을 파악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심각하더군요.늘 있어왔던 일일 것이라고 판단하고 입장정리를 올렸는데 뱉은 말을 뒤집는 염치 불구하고 수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먼저 선블락 하겠습니다. 사담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흉자에

※흉자에 관한 입장정리 타래 1. 흉자는 가부장제 하에서 피해자인 동시에, 가부장제 질서에 저항하는 여성에겐 가해자가 된다. 2. 무임승차자일지라도, 보편적 여성으로서 여성인권운동의 결과로 페미들이 쟁취해낸 권리를 함께 누려야 한다.
※흉자에 관한 입장정리 타래 1. 흉자는 가부장제 하에서 피해자인 동시에, 가부장제 질서에 저항하는 여성에겐 가해자가 된다. 2. 무임승차자일지라도, 보편적 여성으로서 여성인권운동의 결과로 페미들이 쟁취해낸 권리


입장정리

시간 순서로 플레디스의 입장과 강동호의 중요 활동 위주 정리. 괄호 속 내용은 플레디스가 대중과 팬들에게 10월 12일 기사 이전 알리지 않았던 내용들. #플레디스 #강동호 #플레디스_feedback pledisn
젝스키스 아니 진짜 할말 너무 많음 진짜 멋있는 팬덤이심 러브 팬석 윗층이였는데 계속 올려다 보면서 감히 우리도 저렇게 되고싶다는 생각 했음.. 분위기 너무 좋고 ㅠㅠ 서치해보니 스탠딩 입장할 때 직원들이 손놓고있어도
세상 제일 까리하게 옷 정리 하면서 입장하는거 봐 진짜 너무 멋있어

입장정리 생각이 세시 분들 새벽 힘이 트위터에서 ehsdmfqjfrhtlv1

인하대학신문에 성중립 화장실에 대한 기사가 올라왔다. 짧게 찬반측의 입장을 정리만 한 기사지만... 점점 가시화되고 있는거같아서 위로받는 느낌.
설경구가 대종상 시상식에 각설이 옷을 입고 와도 사랑하겠습니다 -입장정리-
헐 맞아 다들 막 뛰어나가시던데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렇게 검사할거면 미리 입장시켜야되는거아닌가. 좀 정리 안되는 느낌
1호) 입장문을 정리 중입니다.
그래서 둘의 관계정리는 조금 달라지게 되었는데... 백기는 고백한 기억은 사라지고 여전히 짝사랑하는 입장에서 소듕,, 하게 행동하고 그래는 별로 달라진 건 없었지만 백기 행동 하나하나 평소랑 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약간 어색하게 군다거나..
와ㄱㅋㅋ진짜ㄱㅋㄱㄱ어이가없어서.. 자기들 촬영 끝나서 일이 올라오니까 틱 전화하곤 이게 ㄱㅊ냐 물어보는게 제대로된 상황정리냐고 그 이후에 입장도 안말하고 회피하곤 촬영지는 제한생기고
32구역부터 51구역, 스탠딩까지 약 7225개 정도에욤 그니까 전체는 어림잡아서 구천명정도 입장 가능한거 같아요!! 궁금해서 세봤어요.. 직접세서 살짝 오차가 있을수도 있어룜 정리 _ 좌석 32구역 ~ 51구역 + 스탠

정리번호 2075번으로 끝에서 끝을 달리는 입장순서로 들어가서 회장 젤 뒷편벽에 서있었는데 시작하면서 계단쪽이 앞으로 몰려가면서 젤끝에서 앞에서 7번째 줄 정도까지 가서 봤다 ㅋㅋㅋ 시모테라 규님 렛타 루키는 진짜 잘보였음 ㅠㅠ
ㅠㅠ혼자 멘마짓하면서 입장정리나 right 이딴거 듣고 있습니다..
설뽀 입장정리요~!!
2.생각보다 줄이 빨리 빠져서 입장 한 9시쯤 했나..? 일단 줄세우기를 엄청 잘했고, 이건 행사장 내에서도 굉장히 잘했고 또 다들 줄 잘 서셨고... 여튼 정신없을만한 상황에서 줄정리는 참 잘됐음
입장정리 링크 잇으신 분 계세요...
입장정리 확실히 하라굿~~! 내가 정 떨어졌으면 친구 그만해 근데 친구 계속 할거면 무슨 일인지 말해. 그게 어려워? 네 입장도 모르고 어색한 상태로 있는 내가 더 어려워
브런치에서 잡지와 광고주의 관계에 대해서 편집자 입장에서 쓴 글을 읽었는데 이거 읽고 나니까 오빠 무슨 브랜드 입은 건지 누구랑 같이 일한 건지 좀 정리해보고 싶어졌다. 인터뷰어나 에디터는 누군지 헤어나 스타일 담당은 누군지...

입장정리 생각이 세시 분들 새벽 힘이 트위터에서 yonhaptweet

뮤뱅사녹 준형옵 입장하고 좌석으로와서 응원도구하나 가져가더니 요섭오빠랑 하나씩가지고 검놀이ㅋㅋ무대에 올라와서 준형오빠가 두준오빠 코트깃세워버려서ㅋㅋㅋ시작할때 다시 수정필요해서 직접가서해주고 요섭오빠도가서 리다님옷깃정리🤣
'검찰 농락' 의혹 검사들 신속 수사"이번엔 못봐줘" '국정원 수사방해' 가담 현직검사들 압수수색 검찰 "사안의 중대성 감안해 신속 수사" 입장 검찰내부선 "정리 분위기섬뜩해" 등 어수선
입장정리가 보고싶네여•••(고래님이보고싶단말
9. 지낼 수 있다. 뭐 엄청 심하게 싸우고 빠이하면 상종하기 싫을 수도 있지. 그래도 난 그렇겐 헤어지기 싫다. 적당히 서로 입장 정리 딱 하고 깔끔하게 우리 그만하자 하고 끝내면 충분히 그럴 수 있을거라 생각해.
이제 입장정리 된 셈이네 잘 꺼져줘 다들 각자 갈길 가자
나도 부탁하는 입장이라 그럴 겨를이 없네. (네 반응에 작게 웃어) 그쪽 놀라는거 보고 웃고 있는데, 꼭 들었으면 좋겠는데 안들리겠지? (어쩐지 빈정거리는 말투) 정리나마저 할테니 빌런이나 막으라고.
침대에서 엎치락 뒤치락거리는데 줌연이 자기가 탑이라고 생각하고 밍셕이 위에 있으려고 하고 밍셕이도 마찬가지이니까 서로 뒹굴지 줌연이는 '이게 아닌데..!' 하면서 애쓰지만 밍셕이가 줌연이 아래에 딱 깔고선 입장정리

네ㅠㅠㅠㅠㅠ 2차 바로 진행하려했는데 줄 정리때문에 입장 후 해야될 거 같아요 ㅠㅠㅠ 2차가 양 더 많으니까 시간 다시 공지할게요!
19. 잠시 생각을 정리할 시간을 가진 후 퀵입장정리 및 피드백 완료, 될 때 까지 잠 못 자.
입장정리 ㄹㅇ 오이이와 노래
멤션 왜 안울렷비 ㅠㅠ 입장줄이 온 순서보단 그 정리번호(표에 잇는거) 로 뭉텅이 되어 기다리고 잇어요
나 입장정리 사과문 공론화 커미션 낼까
헉 정리는 전혀없이 입장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제 앞분이 600번대라구 하셔서 그냥 거기에 서잇어요 ㅎㅎ...
4시부터 입장이라 이제 정리하나보네요 ㅋㅋㅋ큐ㅠㅠㅠ 이제라도 정리되어서 다행이네요

입장정리 생각이 세시 분들 새벽 힘이 트위터에서 96S2D

빉이 입장에서는 살려면 집을 나가야 하니까 읁우는 집 들어가면서 혼자 마음정리 다 하겠지. 그러고 집 들어가면 빉이 역시나 도망치고 없음. 읁우는 빉이 방에 남은 베개 잡고 눈물 몇방울 흘리면서 다시는 인간한테 정 안 주겠다고 마음잡겠지.
아까 방도리 온리 일반입장 사전입장 정리번호 신청하는데 1분 늦었다고 7n번 뜸..
자니급임ㅋㅋㅋㅋㅋㅋ 언제나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은 뭐냐... 그 입장정리? 부르더라... 다듀 알러지 생길듯
후기 설정으로 갈수록 놀도르 내에서도 그들이 어떤 생각 무슨 명분으로 발리노르를 떠났는가 하는 입장이 좀 더 세분화되는 느낌이다. 이 부분도 나중에 쉬볼레스 다시 읽으면서 정리해봐야지ㅋㅋ
[TV입장정리] '아빠 어디가' 여전하구나, 우리 준수
ㅇㅏ니 차라리 공연비 다같이 올리면 안되냐 그리고 난 설직히 다 좋은데 입장 때 신속처리라거나 아니면 줄 제대로 세워주셨으면 함8ㅅ8 어떤 분이 라이브 2번 여셨는데 둘다 줄정리 하나도 안 됐응...
광화문 행사 집행부가 민노총의 정치적 입장을 교통정리 못한게 원인이죠. 광화문 행사 포스터와 청와대 행진 동영상 한번보세요. 촛불기념인지 민노총집회인지. 촛불은 모든 시민의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입장문을 쓰실때에는 행사의 구체적인 이야기를 더 해줬어야 하는거 아닌가...? 두 달 동안 정리 안했나?
그래서 통온측이 해명하고 사과해야 할 부분이 뭐뭐가 있지요? 1. 입장 지연의 이유 2. 줄정리시 참관객 및 부스러에게 가했던 폭력적인 제스쳐와 언행 3. 통합온임에도 켈빈트렉의 소수 캐릭터에 집중된 전프레 제작 및
소속사에서 입장정리 중인거 같아요.. 경찰 확인 기사 떴으니...
경찰 측이 관련 입장 정리중이라고 쓴 기사도 삭제됐어요
소속사 확인이리는게 입장정리 중이라는거겠지
ㅋㅋ큐ㅠㅠㅠ 아니 나 1월에는 일본 가이드 해야되서 여유도 없는데 정리권 입장이라니요...ㅠ_^
정리권 오전에만 정리권입징하고 1시30분 이후에는 프리입장이였으면 좋겠네 ㅇㅂㅇ!! 지금도 그러고 있지 아마?
나무액터스는 입장정리 하루종ㄹ흐냐
둥이 이마에 저 스티커 리츠마오 배포전 가서 입장표시로 손등에 붙여주신 스티컨데 방정리 하던 중에 발견해서 둥이 이마에 붙여줌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공카에 왜 안올려주냐고 지금 입장정리중인건가 언니말도 듣고싶다 빨리 글올료줬으면 마지막으로 무대하나만... 진짜 나 너무 슬프다 이말이야 내 최애..언ㄴㄴㄴㄴㄴ...ㅣ인데..나는....
19. 느리다. 무작정 사과하지 않는다. 무작정 사과 받는 것도 싫다. 서로의 입장을 잘 이야기해서 서로에게 서운했던 거, 바라는 게 정리 될 때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 마지막은 미안해, 고마워로 마무리.
저한테 이렇게 해두고 입장문에 강제썸처럼 느껴주셨으면 죄송합니다. ( 이 한마디로 정리 된다는 말씀이시죠?
ㅋㅋ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진짜 뭐가 저렇게 당당하신줄도 모르겠구ㅋㅋㄱㅋㄱ당당하다 하더라도 나름 공식 입장정리글아닌가요....?어리둥절
미치겠는 강다녤ㅋㅋ ㅋ ㅋ ㅋ ㅋ 벌써 다녤은 입장정리 진작에 끝났고ㅋㅋ ㅋㅋ ㅋ옹셩우 좋아서 죽어버릴거같은데 옹셩우는 자기한테 개미만큼 관심 안주는거같아서 돌아버릴지경ㅋㅋㅋㅋㅋㅋ헛웃음만나고,,,도대체 저 형을 어
상대방을 선택하는 시간이 오고,,,다녤은 저멀리서 걸어오는 셩우를 보면서 초조해함ㅠㅠㅠㅠㅠㅠㅠ 셩우형 내한테 와됴ㅠㅠㅠㅠㅇ우리 얼른 대화해ㅠㅠㅠ입장정리하자ㅠㅠㅠㅠㅠㅠㅠ내는 형이랑 사귀고싶어ㅠㅠ마음정리 다 끝낫서ㅠㅠ
입장정리문이라고 해서 사과문 어쩌고랑 같이 올렷던데 ㅋ ㅋ ㅋ
공식입장 뜨기 전까지 너무 우울해서 눈물도 핑돌고 그랬는데, 나중에라도 상황정리 잘 되어있는글 올라오면 좋겠지만 변명없이 사과해줘서 고마워.
춘더기랑 노래 엄청 많이 주고 받았는데 ㅜ ㅜ.. 요즘도 입장정리 시간날때마다 듣는다 ㅜ ㅜㅜ ㅠㅠㅠㅠ 거의 춘더기 테마곡수준
헉 그러면 부스입장할때 정리 좀 하다가 햄님 부스 찾아갈게요!!!! 저랑 둥기둥기해주시기~!!!! 어떤 굿즈 내실건지 결정하셨나용??
줄정리가 내 상상보다 훨씬 원활하고 깔끔했다. 늦게 도착해서 굿즈(1집은 품절이었다 ㅠ) 사고 줄섰다. 입장 시작이 4시 10분 정도부터였던 것 같은데, 막상 들어가니 얼굴 안보일것 같은 거리라서 😂?! 하고 시무룩해 했는데
입장정리 보고싶다(고래님이보고싶다는뜻
ㅇㄴ 저 입장정리 하자면 비참하네요 내 비참하고요 ㅇㄴ 개욱겨 님들 다 웃지마요 저 심각헤
미츠님 아직 입장문 정리 안 됐나요?
부스입장이 10:30이니까 그때도착하고 입장한뒤 부스정리하라는건가..?
레이(님)에이(치님) 언약식 스샷 정리 입장~~
입장정리 6,7 보고오겠습니다
세븐틴 엠넷 프레젠트 정리 👤1👤 ㅊㅊ 6/8시 입장 10.20 시작 10:35 ㅡ 해산 ㅡ 👤2👤 ㅊㅊ 12.30 입장 2 시작 2:30 ~~끝나자마자 바로 모여서~~ 👤3👤 입장 9 시작 9:30
웅 앞에 입장하실게요~~ 이러고 지금 번호 정리중인 것 같오
근데 왜 굳이 차주에 알려준다는걸까. 입장정리는 이미 진즉에 다 되어있어보이던데.
국회의장이 경호권을 발동하여 정리를 했어야지 이게 뭐하는거여? 정치적인 입장이 반대파라도 기본적인 예의라는게 있고 품격이 있으며 국회에서 지켜야할 기본질서가 있는법
팬덤 내에서 정리를 하고 해명을 하면 어쩌라는 거예요 공식적인 입장이 나와야 하고 사과를 했음을 불구하고 계속 여혐이나 일이 터지는데...
아까 30분남짓 집들렸을때 부랴부랴 짐챙긴담에 밥대신 머리감기를 택함ㅜㅜㅋㅋㅋㅋ 낼 오카야마는 정리권이 아니고 줄선 순서대로 입장이라서 씻고 준비할 시간조차 업듬 흑흑... 정리권의 소중함,,
입석이라 정리번호대로 입장한대요 저 정리번호 860번이요!!(ㅠㅠㅠㅠ 늉님몇번이세요?!?!
는 이해해야한다' 이런식으로 입장정리를 함.. 스스로 상처받고 우울하고 힘든거 싫어하면서 우리에겐 그 모든 감정을 참고 숨기고 견디라는 말로밖에 안느껴져
아직 히치콕의 영화를 다 본 것도 아니라서 나머지 영화 다 보고 나면 마지막 정리를 하고 입장발표를 해보려구 함... 이런 예정에 있다 (진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