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알티¿ 원재가 아옴그 들어가서 너무 기쁩니다 광광 ✔이 기쁨을 같이 해주실분들은 알티하고 가세요 ✔원재 신곡나온날 2명 뽑아서 ↖우원재스티커↗ 1세트씩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171030 원재 인스타 업로드 드디어 원재 피셜로 신곡언급이 떴어요 ! 간접적으로 아니 직접적으로 아옴그 로고를 올린걸 보니 아옴그가 확실하네요 ❣️ 11월 2일 우원재 신곡 «과거에게» 나옵니다 ❣️
저는 언제나 죽을 준비가 되어있ㅇ...... #우원재 #11월2일 #신곡 #과거에게
신곡 나오기 하루 전 뒷 북 내 탐라 박제 우원재 11월 2일 (불안) 너무 기대되고 좋슴니다°◇°...
세상에 오늘 우원재신곡 ..
와.. 뒤에 비트 나오는거 댑악이에요 신곡 진짜 좋을거 가탕요ㅠㅠㅠ #우원재
와 미핀 오늘 우원재 신곡나온다 진짜 너무 기대돼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wonjae_deep

와 씨 우원재 신곡이라니... 언제나오지
우원재 신곡 나와서 오늘은 못 자는날..
아 우원재 신곡 아침 6시 릴리즈인줄 알았는데 오후 6시였구나
엇 우원재 신곡
오늘 우원재 신곡 나오는날일건데
우원재 신곡 언제 나오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AOMG

[INFO] อูวอนแจ [불안] 1. 과거에게 (loop) 2. Paranoid ทั้ง 2 เพลงจะปล่อยวันที่ 2 พ.ย.นี้ค่ะ #우원재 #WooWonJae #AOMG

🙊경축 우원재 AOMG입성🙊 앞으로도 너의 모든날을 응원할게! All Of My Good days❣️
우원재 aomg산하에 잇는 하이어도아니고 aomg로 가다니... 역시
우원재 AOMG 갔으니까 나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고 AOMG가 빨리 콘서트를 하기만 바랄 뿐
🎧우원재-MOVE(feat. Bizzy)🎧 헤더 크기로 가져왔습니다❗ 헤더용으로 사용하신다면 마음 눌러주시면 됩니다🙈 #서사캘리 #우원재 #AOMG #aomg (이 해시 붙일 수 있어서 진짜 행복하다)
우원재 AOMG 갔구나
#우원재포카 우원재 첫 aomg 노래 나오는 기념 포카 이벤트입니당🙆 rt하신 분들 중에 2분에게 포카를 15장 씩 보내드려요😗 내일 원재 노래 기대되요ㅜㅜㅜ (구매용 입금 폼은 금요일에 열립니당) c.fyx96122
Witness the rise of AOMG's new homeboy. 우원재 - [불안] Teaser 02.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muncrunch_s


불안

불안. #우원재
우원재 (불안) 내일 6시 Teaser 2
우원재 (woo wonjae) - [불안] (anxiety) teaser 01


아옴그

경 🎉 우원재 아옴그 확정 🎉 축
우원재 아옴그행
우원재 아옴그 ㅠ ㅠ ㅠ ㅠ ㅠ 혐생 바빠서 이제 알았지만 넘 추카해 ㅠㅅㅜ
잉 우원재 아옴그 언제갔데?


원재가

옛날의나→어머머 원재가 모자벗었어ㅠㅠㅠ존잘 현재의나→와 우원재 숨쉬었어 존나;;미쳤네 아니 어떻게 숨쉬는것도 이렇게 환상적일수가 마치 세계에서 가장 넓은평야로 벗어난 그런기분이랄까 여러분 내새끼보세요 숨도 이렇게 어메이징하게 쉰다구요;
옛날의나→어머머 원재가 모자벗었어ㅠㅠㅠ존잘 현재의나→와 우원재 숨쉬었어 존나;;미쳤네 아니 어떻게 숨쉬는것도 이렇게 환상적일수가 마치 세계에서 가장 넓은평야로 벗어난 그런기분이랄까 여러분 내새끼보세요 숨도 이렇게 어메이징
"워..원스타일(?)" 원재가 그렇다면 그런걸로 합시다^^ #매력티비 #우원재
우원재가 닥치래


TEASER

【WANNAONE×JBJ】 BGM:시차(We Are) by우원재 CeCi JBJ×WANNAONE teaser


11월

11월 2일에 우원재도 컴ㅂ.. (뒷목
하루 남음..원재야 사랑해ㅜㅜㅜ #11월2일 #우원재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wonjaemungmung

우원재 스케줄 🤜11월🤛 2일 18:00 음원 발매 19:30 대구 서문시장 ??:?? 울산과대 동부캠 인조잔디구장 28일 17:00 화천 수능힐링콘서트 🤜12월🤛 16일 2017 리


대구

대구쇼미 우원재 멘트모음
우원재 대구 쇼미콘 착장 팬아트 #우원재 #쇼미더머니 #그림 #웑쟤 #illustration #illust
#우원재 #서문시장 #우원재대구 #힙합스테이지 #올티 #우원재일정 #원재 #대구 11/2 대구 서문시장에서 공연한다던데 자세한 위치 아시는 분 계신가용 디엠뷰탁드려요 ㅠㅠ
대구에 우원재 온다던데 보러 가고시팓ㅠㅠ


과거에게

따라써봣어요,, 웑재글씨.. 흫 #우원재 #과거에게 #손글씨


우찬이

원재랑 우찬이 ㄴ둘다 넘 커엽,,

ㅠㅜㅜㅠ 우찬이 164인데 원재는 169래 여 ㅜㅜㅜㅜ 아 존나 기여워ㅠㅠㅠㅠ
헉ㄱㄱ 탐라너머 뭉계밈이다... 그그 덕광이가 161이고 우찬이 164 원재169라고 덕광피셜로 말했다네욤,!


양홍원

양홍원 홍시영 우원재 이들의 공통점은 ? 잘생겼다 귀엽다 랩좋다 입니다
다음굿즈 투명 포토카드 및 증사 진행합니다 포카해쉬스완, 우원재, 올티, 최하민, 페노메코, 창모, 행주, 더블케이 증사양홍원, 기리보이, 딘 증사는 변경될가능성이 많아요 ㅠㅅㅠ 오래걸리는작업이라...!
양홍원 * 우원재 최하민 브린 기리보이 좋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국힙안에서 지뢰없어요)


로꼬

로꼬가 우원재 따라한거보고 미소지음 ㅋ ㅋ ㅋ
로꼬 우원재 코스프레 한거????? 미쳤어 타투 어케 한거야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JayParkFamily

아니 로꼬 할로윈이랍시고 우원재 코스프레 한다고 아이라이너로 문신그린거 너무 웃겼다곸ㅋㅋㅋ
✒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 우원재 #Y_graphy
우원재 노래 오후 6시네..... 내가 그레이 로꼬랑 붙어다닐때부터 알아봤어야 해써........... 행복해 에오엠쥐...


시차

#노래추천_릴레이 나한테 바통준 ❤❤ 워너원 에너제틱 아필잇쏘에너제틱 우원재 시차 밤새모니터에튀긴침이마르기도전에 크러쉬 마지막 축제(리메이크)내친구야창밖을봐 바통 터치
시차를 듣고 우원재사진만 존나리 쳐보고 시차를 존나리 많이들었다 샹 스밍돌리다가 뭐하눈데
#노래추천_릴레이 토스를해...⁉️ㅋㅋㅋㅋ 에픽하이_빈차 우원재_시차 치즈,에릭남_Perhaps love 빙구야 ㄴ넘우 떨려
#노래추천_릴레이 케이시 - Good morning 남태현 - 좋더라 태연 - 쌍둥이자리 위너 - 사랑하지마 , smile again 슬옹,조이 - 이별을 배웠어 우원재 - 시차 어반자카파 - 그런 밤

선배가 우원재 시차중에 위아 위아 위아아 하는 부분을 부르다가 나한테 넘겼는데 난 원 엑소 사랑하자를 조용히 외쳤다..
그레이 볼때마다 우원재 시차에서 첨부분에 그레이 이렇게 말하는게 자꾸 생각나서 미치겄음


대림대

171026 대림대 우원재 넘 짜릿. .. . ..ㅜ ㅜㅠ ㅜㅜㅠ ㅜ ㅜㅠㅠ
171026 대림대 우원재 오늘 최고였어 8ㅅ8!❣
171026 대림대 우원재 프리뷰


코스프레

긍ㅁ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원재 코스프레 적혀있는데도 웑잰줄..


서경대

170914 서경대 우원재 또 대박이야 . . .ㅜ ㅠㅜ ㅠㅜㅜ ㅜ ㅠ ㅠㅜㅜㅠ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winner219

170914 서경대 우원재 ⊙0⊙!


사진

비트 찍는 우원재 보고 심신의 안정 찾기••• 출처사진 속
우원재 사진 너무 귀여운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폼잡고 찍었는데 혼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사진 어째서 ..


찾기

우원재 하고,,, 인생 광명 찾기 운동,,,,


우원재

우원재 인스타 업로드 2017. 10. 31 pm 7:36
ㅇㅜ넌대야야야ㅜㅜㅜㅠㅜㅠ푸푸푸푸푸ㅜ 원재야 ㅠㅠㅠㅜㅜㅜ 출처henz_kr 인별

내일 우원재 음원나오네
나 정말 우원재같은 사람 가사나 철학을 희화화해서 소비하는거 너무 싫다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누군가의 상처나 무거운 생각을 단순 웃음거리 취급하는 걸 봤을 때 혹은 직접 겪었을 때 드는 기분이 얼마나
진차 서럽다 . 나도 목요일 우원재 보고십는데 우리 동네 근처레 오는데 ....... 나만 못가고 ..... ㅠㅠ ㅠㅠ
내일은 걍 재미업고 금요일에 현아 보러 간다 그리구 우원재도ㅠㅠ보러ㅜ간ㅠ다ㅜㅜ
우원재 에오엠지간거암?
171022 쇼미더머니6 광주 콘서트 #우원재 헐 원재 머리 왤케 귀여워ㅠㅠ
나 우원재랑 테런 친구다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narrate_for

헉 안녕하세요 !!홍시영 우원재 좋아하시는 분 뵙고싶었는데 저한테 와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이 오래오래 뵈었으면 좋겠어요 잘부탁드려요 !!
어떡해 나 좀 손떨려 우원재 이만큼 활짝웃는거 처음봐•••
테림형이 프로듀싱 하는구나ㅜㅜ.. 와중에 우원재 글씨체 진짜 걍 우원재야ㅜㅜ 단정하고 반듯하고 예쁘구,, 아 눈물나씨박... 원재체 폰트 나오면 유료로 삽니다...
[유레카] FASHION #우원재
우ㅜ원재 존나 기여워:;;;;::::;
새삼스럽게 겁나 잘생겼다 #우원재
친구목록에 있던 우원재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woo1jae96

차타는 우원재씨 (。・・。)♡ 머리 제대로 보여 예쁘네 짱짱 ~~~~~ ! 출처 kimokim
미친 우원재 경주랑 같이 있어••• 경주 언제 저만큼 컸냐ㅜ
🌟 Rt해주신 분들 중 1분께 원하시는 색상 전차스 1개 무료로 보내드려요! 우원재싸인전차스 수량조사 간단하게 할게요! 🌟 최소수량 차면 입금받고 제작 들어가요! 색상은 실버랑 블랙으로만 진행하겠습니다! 정말 구매하
천재 우원재
오늘 우원재 아니었음 자살햇을수도 잇었을테야...:):) 원재야 항상 감사합니다,,,,
우원재 스타일😂
우원재 온대요 ?!???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Wj_kingodgod

🔊 거울은 페노메코 / 밀릭 / 영비 / 우원재 / 디피알 라이브 남았습니다 •••
우원재띠
와 ㄹㅇ우원재인줄
우원재_30까지 가면 모멘트만들거야 근데 모멘트가 머에요???
우원재는 주황색 옷만 입으면 진짜 감귤이 돼버리는 경향이 있다
애매한데 벌써 리팩? 내일 우원재 컴백이구 트와이스 아직 활동기라구...
❌ 우원재 마감 ❌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Onejae_love

우원재
171015 더크라이 #우원재 옆태 존잘.....❤️🙆🏼
권혁우원재!! 😍😍😍
이롷게 제이팤 마냥 쌈사장님 손에 볼찝찝당할 우원재를 생각해보셨습니까..? 그날은 우리모두 심장마비로 《 사망 》
폭,, #우원재 #원재 #20171013 널위해준비했아2
옷색깔바꾸기~ #원재 #우원재
핵귀엽다 #우원재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munch_222

우원재 졸랭 좋아함
아악 우원재!!!!!!!!! #자동트윗
우원재코스한 권혁우가 10월마지막 웃음상........
#노래추천_릴레이 치피한테 받았오 Halsey- color 우원재- zinza ZiCO- ANTI ( feat. G soul ) 바통타치
우원재 이번 피드 노린건가 존나깔끔해••• 벽에다 액자 걸어놓은거같음
아 평일에 시간에 쪼달려서 폰을 못해😢 주말에 열심히 해줘야지.,,.,... 그리고 뜬금없지만 우원재 전잘 ㅇㅣ 유ㅑ
어쩔수 없음 쇼미6를 기점으로 국힙판도가 우원재로돌아가잖아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love_so_munch

우원재야?
원재야......정말..... 우원재°°°°°°°°
지금은 마음이 놓이는 정도지만 혐오와 비하를 남발하는 국힙판에서....가수 본인까지 좋아하게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 우원재......근데 예상은 했지만 원재도 생각 진짜 많아보이네ㅋㅋ 피곤할텐데 (내이야기)
#노래추천_릴레이 빵이가 하래요 ( ・ิω・ิ) 에픽하이 - 빈차 비투비 - 그리워하다 우원재의 모든 노래 ,,,♡ 가랏 «٩(*´∀`*)۶»
우원재 티저보고 가세요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 출처_우원재 인스타그램(munchinthepool)
아니.빈지노가 군대가서그런가 우원재파티야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munchpalette

오늘 우원재 노래 나오는 날임 ㅜ 개행복
우원재 진짜 어떡함 눈 초롱초롱 거린다고 존나•••
우원재 말하는 거 존나 웃기당
우원재는 인생을 잘 살고 있구나....! #언어의온도 #이기주
우원재 예쁘다
우원재 겸
오늘 우원재 뮤비 나와? 설마 박사장님••••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__Muncrush

ㅇ ㅏ 미친 오늘 우원재 컴백하는구나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진짜로 열스밍,,,
우즨아 나 너무 무섭ㄷㅏ.. 우원재처럼 눌러쓰고 다닐까바....
오늘 하루는 우원재 앨범 나오기 때문에 버틸수있닷 읶 !
우원재 신작 떴냐?
호성오빠 우원재님 성대모사는 완성했나요? ㅋㅋㅋ #VAV #ShesMine
비니 산 이후로 별명 알약 두봉지 우원재 별거 다 나왓고..
171013 경기대 우원재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한다는 건(__)❣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skdustkfkd32

171015 더크라이 우원재 최고..˚‧º·(˚ ˃̣̣̥᷄⌓˂̣̣̥᷅ )‧º·˚
170927 성신여대 우원재 오늘 진짜 수고했어ㅜㅅ ㅠ❣
170914 서경대 우원재 빵야!🔫
우원재 우네모재 우세모재
우원재 ㅇㅏ옴그 들어갔다 전해라~~~!~!~!~!~!
1시간후 우원재 앨범인가
아 우원재 서문시장에서 공연하는거 정확한 위치 아시는분 있나요 ㅠㅠㅠ? 벌써 사람들 많이 왔으려나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munchinthe_p001

옷 보는 스타일이 원재랑 비슷해졌나 보다 내가 이쁘다고 한 옷마다 친구가 우원재같데ㅋㅋㅋ
오늘 학교근처 대학교에 우원ㅈㅐ온다그래서 애들 다 그거보러감
헐 56분 후에 우원재 곡 나옴
오늘 우원재보러갈까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yonhaptweet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WWJwwj66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locosmainhype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llilillliliilli

우원재 신곡 AOMG 불안 노래추천릴레이 아옴그 우찬이 Yeon605_


댓글